티스토리 뷰


TAEYEON

태연이도 놀라버린 sm의 신기술 All Night Long (fan light performance) #태연 #taeyeon #s #쓱콘 #저녁의이유
181021 태연 콘서트 잠실 's... taeyeon concert 😶 시간 괜찮아? #taeyeon #태연
181021 저녁의 이유 #태연 #TAEYEON
181021 태연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 #태연콘서트 #taeyeon #태연
181021 태연 콘서트 잠실 's... taeyeon concert 😏😬 #taeyeon #태연
181021 갓날개 #태연 #taeyeon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더 아름다웠던 [ ‘s...TAEYEON CONCE ] 콘서트 현장 모습 공개! 같이 오래오래 추억해요~💖 #태연 #TAEYEON #소녀시대 #GirlsGenera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DC_TaeYeon

181021 갓갓럽 #태연 #taeyeon
181021 갓바라미 #태연 #taeyeon
181021 갓파이니 #태연 #taeyeon
오늘 밤 누구보다 아름다웠던 태연과 그런 태연을 응원온 유리! 함께해준 여러분도 그 누구보다 아름다웠습니다💖 #태연 #TAEYEON #유리 #YURI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바이올린 대회 나가니 응원해달란 댓글에 입으로 바이올린 급성대모사에 바이올린 배우다 때려친 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725 #태연 #Taeyeon 🎻
181021 태연 콘서트 잠실 's... taeyeon concert #taeyeon #태연
181021 퇴근 3P 🙆🏻‍♀️ #태연 #taeyeon

181020 🎼Fine #태연 #Taeyeon 관객들 팬라이트 신나게 흔들다가 태연이가 무반주로 부르기 시작하니까 하나 둘 멈추더니 숨죽이고 보는 부분 너무 좋고;ㅅ; Full
태연 콘서트 (1) #태연 #탱구 #소시 #소녀시대 #오지지 #소원 #taeyeon #TAEYEON_CONCE #girlsgeneration #snsd #sone #kimtaeyeon
181021 갓와이 #태연 #taeyeon
181020 태연 콘서트 's... #1 #TAEYEON #태연 #TaeyeonConcert #태연콘서트 #쓱콘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탱구는 역시 노래할때가 존멋탱 HQ:
181021 노래와 맞게 정말 날개달고 높이 올라간 태연이.. #태연 #TAEYEON
181020 All Night 나올때 그 소름.. #태연 #TAEYEON
181021 's 태연 퇴근길 하트 날리는 탱구💜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309kcal

태연이 시야에서 바라보는 이 아름다운 광경은 어땠을까.. 🤭 Here I am #태연 #taeyeon #s #쓱콘
말투 너무 귀여워ㅠㅠㅠ 미쵸ㅠㅠ #태연 #Taeyeon #태연콘서트
181020 's... 콘서트 🎤 #태연콘서트 #taeyeon #태연
가슴벅찼던 팔태연을 들어보자 #태연 #taeyeon #s #쓱콘
181021 태연 - 's... #태연콘서트 #taeyeon #태연
181021 's...콘서트 #태연 #taeyeon
’S Concert DAY-2 퇴근 프리뷰 #태연 #taeyeon #SNSD #소녀시대

20181021 탠연 쓱콘 Day2 앵콜 #태연 #TAEYEON
[ ‘s...TAEYEON CONCE ] 오늘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친 태연! 여러분 모두 태연과 좋은 추억 되셨나요~? 집에 가서도 함께 했던 추억 가득하길 바라며 항상 태연을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고맙습
181020 태연 - 's 콘서트 #태연 #Taeyeon
서커스 공중부양 😱😍 #태연 #TAEYEON
181020 태연 인스타 스토리 #태연 #TAEYEON
이 부분 미쳐 진짜 태연💦💦 #태연 #TAEYEON
181021 내 인생은 태연의 신곡을 듣기 전과 들은 후로 나뉜다....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Mengdak

아~~ 짝퉁? 181020 #태연 #TAEYEON
태연 아이 울었엉 ㅠㅠ #taeyeon #taeyeon_concert #태연 #태연막콘 #쓱콘
태연 언니 저도 발로 차주세요 내가 진짜 현생을 못 산다ㅠㅠㅠㅠㅠㅠㅠ 으엏헝헝헝 #태연 #TAEYEON #쓱콘
181020 이건 더 없이 아름다운 너의 서커스 #태연 #taeyeon
태연 콘서트 time lapse #taeyeon #태연 #탱콘
응원봉 이야기하다가 뒤에 깔리는 밴드 사운드 그대로 자연스레 시작하는, 🎼저녁의 이유 181020 #태연 #TAEYEON
날 끌어당긴 그래뷔리~ 181020 #태연 #TAEYEON

내가 두고 두고 보고싶어서 ... love you like crazy... #TAEYEON #태연
181020 노래 기가막히 십니다 정말.. #태연 #TAEYEON
181020 진짜 태연이 콘서트는 반년 연속으로 봐도 20년은 더 볼수있다.. #태연 #TAEYEON
181020 저녁의 이유ㅠㅠㅠㅠㅠ 태연이는 모든 나의 이유ㅠㅠㅠㅠㅠ #태연 #TAEYEON
🎼The Boys (Rehearsal) 딸기빼빼로 태욘💜 #태연 #Taeyeon
181021 쓱콘 프리뷰(1) #태연 #TAEYEON
태연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 #막콘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Mengdak

181025 태연 인스타 #태연 #TAEYEON
For people who can't download the audio zip, I've reuploaded it (: 다운 아직 못 받으신 분께 재업로드 했습니당~~ #TAEYEON #태연
181021 's... 태연콘서트 천장을 찍어버렸지만... 아이다ㅜㅜ 태연이 목소리 넘나 좋다ㅜㅜ #쓱콘 #태연 #믿듣탱 #Taeyeon #TaeyeonSTour #TaeyeonConcert


콘서트

태연 콘서트 다녀왔다😆 무반주 파인 최고야👏👏👏 #태연 #fine
소녀시대 공식 응원봉 들고 더욱 신난 태연💖 여러분~ 오늘 태연과 함께 즐길 준비 되셨나요? 이번 콘서트에서 더욱 반짝일 응원봉 연동도 잊지 마세요! 응원봉 연동 방법 👉
태연이 콘서트에 갔을 때 태연이가 너무 멋있어서 소리도 못 지르고 봤다는 아이들ㅋㅋㅋㅋㅋ
태연 콘서트는 7일 내내 해도 모자를거 같아..

어스트로피에스 태연콘서트 막공 출근프리뷰 파트 마지막.
[#우기] 오늘 태연 선배님의 콘서트 갔다왔어요!! 정말 너무 멋있습니다 ㅠㅠ 진짜 많이 배웠습니다 ㅠㅠ저도 더 열심히 해서 선배님처럼 멋진 가수 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 !!! 태연선배님 짱!!❤️❤️❤️
시즈니여러분들~💚 오늘은 태연선배님콘서트 보구왔어욤).( 너무 좋았어요ㅎ.ㅎ 오늘 시즈니💚들은 뭐했어요??? 저녁은 먹었죠??아프지는 않고요? 오늘 정말 좋은 공연봐서 너무좋아요! 날씨 쌀쌀하니까 따뜻하게 입고
#태연 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가 10월 20,21일 양일간 개최됩니다~!!👏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의 전곡 무대와 함께 이번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신곡을 최초공개 할 예정이라고
부탁드려요 소녀시대 태연 콘서트 끝나고 종합운동장역 화장실에 사랑니봉 소녀시대 공식봉 두고 가신분 찾아요.. #태연 #탱콘 #쓱콘 #소녀시대 #사랑니봉
181021 태연콘서트
오늘 태연선배님 콘서트봤는데 너무멋있어요!!! 많이 배운것 같아요~짱!👍🏻-순소 #NCT #NCTDREAM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taengmen0309

오늘 태연 선배님 콘서트 봤는데... 진짜진짜 멋있었어요 TAT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도 많아서 더 재미있던것 같아요 ㅎㅎ 근데 보면서 드림쇼 생각도 많이 나더라고요 우리 조만간 만나요!! 빠이빠이 -선배님
프리뷰 태연 콘서트 (1) #태연 #콘서트 #탱구 #태연첫콘 #소시 #소녀시대 #오지지 #소원 #taeyeon #girlsgeneration #snsd #sone #kimtaeyeon
어스트로피에스 태연콘서트 리앵콜 프리뷰 이미지 파트마지막 영상은 일부편집되어서 올립니다.
태연이 열었던, 지난 두 번의 콘서트를 기억한다. 2016년 열렸던 ‘버터플라이 키스’(Butterfly Kiss)에서 그는 디바였고, 지난해 열린 ‘페르소나 가면’에선 전사처럼 보였다. 그리고 이번 공연에서 태연은 황제 같았다.
태연콘서트 또 안하나요?
오지지 아티움 팬싸 태연4 :지금까지 솔로콘서트 여러번 했잖아요. 가장 기억에 남는 게 뭐예요? 태연:페르소나요! :오... 근데 그 여러번의 콘서트에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한번도 안 빠졌어요 태연:뭔데요? :핸죤미요!!!!


소녀시대

태연 's Asia Tour 11월 17일 태연 's Concert In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 아레나홀 11월 17일 오후 7시부터 소녀시대 태연 12월 1일 태연 's Concert In 방콕 썬더돔 오후 6

이어 보아는 "태연 양이나 유리 양의 무대를 보면, 소녀시대 활동을 하면서 무대 매너를 몸에 많이 익혔기 때문에 혼자서도 무대를 잘 하는구나 느낀다"며 "저는 시작이 솔로라 앞으로 윤호랑 유닛을 해야하나 그런 농담도 주고
소녀시대 태연 솔로 컴백(날짜 미정)


쓱콘

위태롭던, 방황하던, - - #태연 #탱콘 #쓱콘 #신곡 #gravity #태연아_노래해줘서_고마워 #태연아노래해줘서고마워💜 #태노고
스엠 돈 벌라고 이상한 굿즈 팔고 뭐만하면 돈 비싸게 받고 그러더니 돈 벌 줄도 모르는 바보들이었음 그냥 태연 쓱콘에서 난 향 그대로 향수 하나만 만들어서 팔아도 너네 떼돈벌고 부자된다 알았냐 새겨들어


CONCERT

181021 태연 - 's concert / pic 1


노래해줘서

태연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181021 태연이도 울컥하고 소원들도 울컥한 막콘 앵콜 이벤트.. 태연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taeYeonS2_

태연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181021 's...


본인이

"본인이 너무너무 배가 아프고 막 진통을 느껴서 여기 있는 태연을 낳았다ㅏ~하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 "내가 여기 있는 가수의 엄마다~하시는 분 혹시😂" "엄마 생신 축하드려요" "엄마 사랑해💜" 가족들한테 말할 땐 때때
김태연 오늘도 본인이~ 시리즈ㅋㅋㅋㅋㅋ 본인이~ 배 아파하며 무대에 있는 태연이를 낳았다 하는 사람~ = 태연이 어머님 본인이~ 무대에 있는 나와 활동한 적이 있다 하는 사람~ = 효연이, 서현이 본인이~ 나와 같


유리

유리 태연이가 넘 귀여워서 고장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태연 인스타 스토리! #손나은 #나은 #Naeun 대박ㅜㅜ같이 사진도 찍었었어ㅜㅜ 감사합니다 태연님😭 #SNSD #김태연
태연 인스타 스토리 나은 ㅠ #손나은 #나은


선배님

상남자로 타이틀명이 정해질 수 있게 큰 힘을 주신 태연 선배님과!! 뮤뱅에서 뵈었습니다 으하하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tikleforgg

함께한 모든 스텝분들 감사합니다♡ 공개됐네요 한번씩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태연 선배님 감사해요♡ 내버려 둘 수 없는 목소리...


탱구

장난스럽게 덕후들 8태연에 한맺혔다고들 하지만ㅋㅋ 괜히 울컥하게 돼 탱구는 무슨 기분일까


뒤에

석진이 뒤에서 놀라고 난리 났는데 윤기 겁나 태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로오나 오이카와가 야치한테 농담할때마다 뒤에서 대놓고 싸늘하게 쳐다보는 시미즈를 달란 말이오ㅠ 그리고 태연하게 야치 불러서 야치가 스스로 선택해서 자신에게 오게 한 뒤에 유유히 가는 장면 주시오ㅠ 야치 빨개진 얼굴로 쫑쫑 따라가라
181020  #오캐롤 슈델막공 #박영수  #델모나코 #슈델 뒤에 고태연 배우님이랑 슈델의 표정 때문에 넘나 궁금돋아 허비를 보게 만듬. 내가 봤을때는 이미 끝나서 뭐때문인지 결국 모름.😅


잠실

오늘자 잠실실내체육관 뚜껑 날리는 킹태연 갓파인 #taeyeon #태연


귀여워

리앵콜로 레브니 불러주고 웃는거🤦🏻‍♀️,, 태연 너무 다정하고 귀여워,,, 들고 튈래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breath_39

태연이 또 커피 아시고 "ㅇ ㅣㅇ ㅑ!"ㅋㅋㅋ 찍는 분도 마지막에 귀여워 죽으려고 하시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


태연

K-POP, 한국 요리, 문화, 인품, 그러한 태연한 한국이 우리들은 좋아합니다. 한국과 다케시마로 싸우게 되었다고 한들, 모두 나쁜 것을 한 것은 아니지요? 나는 그것을 몸으로 체험했습니다. 전부 일괄해서 한국이라고 하는 나라를 아주 좋아합니다.
이동형. 겉으로는 태연한 척 하는데 존나 목에 핏대 올리는 것 보니 열받았네. 넌 해파리보다 속이 투명해, 빙신아. 오창석이랑 박누리는 해파리에 빌붙은 플랑크톤 같고 ㅎㅎ
동일인물 맞나요? 태연 갭차이 무엇¿
전율의 와이 8태연
진짜 신기했던 거. 공연장 들어서자마자 향수 많이 뿌려놓은 것처럼 어떤 향이 진동을 해서..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조향사랑 태연이랑 제작한 향이래. 자기가 생각하는 이번 공연의 향이라면서 이 공연이 끝나더라도 오늘의
배구부 갓 입부한 1학년 아츠무랑 2학년 키타 목욕탕에서 마주치는거 보고싶다ㅋㅋㅋ서로 숨막히는 파워어색ㅋㅋㅋㅋ거의 초면이나 마찬가지고 키타는 태연한척하지만 아츠무가 우물쭈물대면서 물만 뭍히고 바로 나갈것같다ㅋㅋ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yoongom0530

here i am? 조명... 태연이 불 타올라...
마자 태연같은 이미지 진짜 좋아함
문장을 끝내면 마침표를 찍고 싶은 욕구처럼 생각의 끝엔 항상 당신이 찍힌다 나는 그냥 태연하고, 태연한 척도 한다 /박연준, 푸른 멍이 흰 잠이 되기까지
최고의 걸작이자 극악의 난이도로 추앙받는 연아의 아디오스 노니노를 보자... 이걸 태연하게 해내는 연아가 경이로울 뿐임 이걸 보고 다른 스케이터의 작품을 보면 무엇이든 성에 차지 않게되는 악마의 프로그램
내가 부엉이일 수도 있지. (태연) 💢대장 아니야.
태연x아이린
송기철「밍밍, 아무래도 병원에 가야 할 것 같다. 어딜 만져도 아파.」 민태연「어디가 아픈데.」 송기철「머리를 만져도 아프고, 어깨를 만져도 아프고, 다리를 만져도 아파!」 민태연「손가락 골절이네.」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breath_39

151023 Blue Night (Friday) Blue Night the LIVE (with MONNI) Playlist: 1. She Will Be Loved — Maroon 5 2. 즐겁게, 음악. — 윤
리허설하는 태연이..💜💜💜
내가 깨어 있으면 낮이고 잠들면 밤이지. (태연)
아이 처음 때창 할 때 막 울컥했는데 눈물 참는 태연이 미간에 같이 참다가 오열했다ㅠㅠ 눈물났어ㅠㅠ 하는거 너무 귀여웠 울다가 웃어버렸네ㅠㅠ객석 구석구석 인사 다해주고ㅠㅠ 태노고ㅠㅠ
태연 글자 이벤트? 동영상 있길래 움짤로 만듦
태연이가 울컥울컥하면서 부른 타임랩스
6. (태연누나가 럽게임에서 지성이 언급했다는 이야기 듣고 진짜 몰랐다고 놀라면서) “이럴수가.. 비지니스겠죠(?)” 이 바부말랑뽀짝 박지송 ㅈㄴ ㄱㅇㅇ..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YEN_39

I 이벤트때 태연이가 팬들 바라보는 눈빛ㅠㅠ
그래, 결국 넌 태연하게 마감을 어기게 되고, 주최자와 신간을 기다리는 팬들을 상쳐입혀도 아무렇지 않겠지.
#이상한거_그만_먹어 태연 cd 그만 먹어 😩
맞을뻔한 사람은 아주 태연하고 때릴뻔한 사람만 놀라ㅋㅋㅋㅋㅋㅋㅋ
청담키친에서 태연이가 한 말 중에서 제일 좋았던거
태연아 있잖아 앙콘 안하면 무슨무슨법에 걸린대
드즌이 기강을 좋아하게 되며 속앓이할때 처음으로 털어놧던게 냔뇨섭이야 뇨섭은 태연한척 하지만 그야말로 하늘이 무너지는 심정이다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breath_39

이제와서 뭐어쩌자고 다시 시작이라도 하자고? 국 벌건눈 가만히 쳐다보던 태는 휴지로 입닦고 태연히 말했다 어 나는 다시시작하고싶은데 너랑 국은 말문이 막혔다 쟤는 어쩜 십년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지? 여전히 멍청하고 골때리는 새끼다
같은 아이돌 그룹 멤버인데 정반대 성향이라 맨날 부딪히고 대립하는 최윤화평 보고싶다. 서로가 거슬려 죽을 것 같고 그러면서도 신경쓰이는 거. “야, 웃어.” “그 쪽이나 잘하세요.” 속 부글부글 끓는 화평과 태연한 최
태연이가 생각나는 요시간대 새벽
민태연 제길이 '사기당하지 않는 법'이라는 책을 20만원 주고 사 왔다
하아, 하아... 괜히 소리 질렀네. 넌 이상황에 불만도 없냐? 왜그렇게 태연한 얼굴이야? #Alpa
꾹 참고 마지막 소절까지 다 부르고나서 입모양으로 '고맙습니다' 하는 게 너무 본인다워서ㅠㅠ 울었어~눈물나써~😫 하는 것도 너무너무 태연이라서(。•́-ก̀。)
(태연하고 뻔뻔하게 자세를 고쳐잡으며 자는척한다.)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801_81

..... 네 수줍음은 옮기도 하나본데. (태연하게 시선을 흘끔 돌렸다.) 오늘은 너랑 같이 잘래.
아니 나 광봉이 중앙제어해서 쓰는거 태연이가 에셈엔터테이먼트에 기술이 어저구하는거 그냥 음 그렇구나~ 하고 흘렸는데 스엠에서 특허 낸 기술이었네...?;;;;;;;; 스엠이 기술을 할 줄 아는게 아니고 중앙제어 기술이
또치님 "태연이는 엠알로 노래 부르는 모습도 멋있지만 적어도 목소리가 제가 아는 사람 중에 가장 매력적인 사람이라 악기가 적은 상태에서도 이런 에너지와 울림이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태연 보컬 진짜 무형문화재 지정해야해
태연의 Circus 진짜 진짜 젤좋다... ‘이건 더없이 아름다운 My circus’ 이부분 들을때마다 좋아서 죽어버릴것만같음
무반주 태연은 진짜...
최혼 처음엔 "아 조석무 쓰레기네!"로 봤는데 지금은 "여기 나온 남자들 다 쓰레기네... (태연)" 가 됨... 되게 폭 넓게 다뤄주는 기분임...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tinker_39_bell

나 이사진들 볼때마다 태연하게 문감손 잡고잇는 깨 너모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엉니콘 댄서소개 킼
태연 우는거 너무...😭😭
항상 전력으로 이야기하고 행동하잖아요?아벨린을 보면 자유로운 고양이가 떠올라요. 늘 자유로워보이거든요.(눈을 껌벅이다 웃고) 맞아요. 그리고 오늘도 여전히 좋아해요.(이미 익숙한 듯 태연히 대답했다.)
아.. 김독자ts 너무 좋다.. 모 아이템 사용했는데 부작용으로 여자로 변해버린 김독자.... 물론 김독자는 그거 알고 있었지만 시나리오 공략을 위해서는 꼭 써야하는 아이템이어서 눈 딱 감고 써버린 것이다. 다른 일행들은
신부님은 내 고민이 뭔지는 알고 오라고 하시는 건가... (긁적) 암튼 감. 그걸 모르니까 오라고 한 상준은 태연하게 제임스를 부르고 한국 생활 힘들지 않냐면서 저녁은 먹었냐고 파스타 먹을 거냐고 묻는다. 신부님
태연 노래부를때 진짜행복해보인다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vosej8282

아무 남자한테나 꼬리치는 니노 때문에 골칫거리인 니노 남자친구인 마사키 ... 외박하는 니노 때문에 고생 좀 하겠지 밤새 니노한테 전화 했는데 안 받고.. 아침에 비몽사몽하게 받으면 아이바가 "어디야?!?!"하고 다급하게
기동찬 재밌는 문제 내볼까? 민태연 뭔데. 기동찬 빵은 빵인데 못 먹는 멜빵은~? 민태연 ... ...(한숨)
ㅋㅋㅋㅋ핫팩 무택이 필수템 리스트 아닐까요 추워서 몸ㅇㅔ 힘들어가고 발동동 구르는데 누구 지나가면 태연한척하는 과장님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 빨리 흘러가는 것들은 가벼워져. 류, 날고 싶으면 빨라져야 해. 온 힘을 다해서 달리면 어느 순간 날아오르지. 그때부터 어디든 갈 수 있어. 하지만 멈추면 그대로 떨어져버리는 거야. / 은희경, 태연한 인생
#아무도_믿지않을_거짓말을_해보자 태연이는 사실 황제가 아니였어요 . . . . . . . . 정말 누가 믿니?
나 이노래 진짜 좋아 태연아 빨리 정규 내줘..
진짜 태연은 신이다 신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tikleforgg

태연아 사랑해 #GirlsGenaration
따수운 태연을 봐 ,,, 잘하는 태연을 봐 ,,
태연 목소리는 듣고있으면 편하다는게 제일 좋다
서커스에서 진짜 서커스를 하신 태연🕷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springbreeze_ss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_purple_taeng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4K_SNSD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tysone_ty

태연 TAEYEON 콘서트 소녀시대 쓱콘 CONCERT 인스타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