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서트

폴킴 콘서트 창원 연석 구합니다 💝 #폴킴 #창원 #성산아트홀 #콘서트
이번 주말, 티켓팅 없이 무료콘서트 보러가쟈요🤩 청하,뉴이스트, 케이윌 등 출연 '파크콘서트', 노브레인, 자이언티, 폴킴, 닐로 등 출연 '온스테이지' 김충재, 기안84, 주호민 등 출연 'B-Art 스테이션'
도덕 최고아웃풋 김팀장님 아직도 국민에 계신가요..?혹시 당신이 이번 김도연 폴킴 콘서트를 추진시키신건가요..?정말 도연이의 행복만을 추구하시는 참 도덕이시네요.. 감사합니다..
ㅠㅠ아 폴킴 콘서트 티켓팅 망한거 생각할수록 속상하네
아이유 콘서트 폴킴 콘서트 노트르담드 파리 3개의 공연중에 한개는 가고 싶어. 아니 사실 3개다 가고 싶어요.
폴킴 GMF 인트로로 편지 편곡한거 너무좋네 콘서트에서도 해주세요...
[#YDPP/NOTICE] ‘너의 스무살 YDPP와 폴킴과 함께 #청춘해’ 토크 콘서트 안내 일시 5월 21일 (월) 7PM 장소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 티켓 오픈 일시 5월 2일 (수)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Sionene


편지

폴킴 (Paul Kim) - 편지 (Letter) #황민현 #민현 #ミニョン #黃旼炫
저번에 못 들은 주빛밤 듣는데 홍주찬 미쳤다 진짜 역시 메보...엉엉 #주짜니 #주빛밤 #폴킴 #편지
폴킴의 편지 알려나-.


모든날

【preview】 20181020 시모키타자와 "모든날 모든순간" 폴킴🎤 #백퍼센트 #100PERCENT #Sunshine #맘 #Heart #종환 #조나리 #ジョンファン #그날의_조나리
김동률의 감사 라는노래 짱많이불러요 폴킴 모든날모든순간도 많이불러요 10월달이라그런지 시월에어느멋진날에도 짱많이들부르거라구요
20181020 시모키타자와 "모든날 모든순간" 폴킴🎤 #백퍼센트 #100PERCENT #Sunshine #맘 #Heart #종환 #조나리 #ジョンファン #그날의_조나리 TOP_100P
Yang Se Jong 1st Fanmeeting in Japan 2018.10.19.FRI 플레이리스트 모든날, 모든 순간 - 폴킴 사랑에 빠지고 싶다 - 김조한

폴킴 모든날,모든순간요ㅜ 목소리되게좋던데^^
#바운 비도 오고... 마음도 훌쩍하고 워니들 못봐서 외로워서... 이노래 가사에 “고단했던 나의하루에 유일한 휴식처” 가있는데 그건 워니일거같아요✌️ 나의 휴식처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폴킴 #선배님 #모든날모든


있잖아

아 나 역시 멀 좀 아시네 ㅎㅎ 그럼 폴킴-있잖아 이것도들어보ㅛㅣㅂ쇼
노래 진짜진짜 좋아8ㅅ8 폴킴 있잖아,,, 이거 배켜니한테 잘어울리거 같아☺️❤️
1. 폴킴 - 있잖아
폴킴 있잖아 아시나여...!


순간은

팬들을 바라보는 승관이 정말 다정하고 청초해😭 나를 보는 네 눈빛은 꿈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그 모든 순간은 눈부셨다 -폴킴(모든 날,모든 순간) #승관 #SEUNGKWAN #スングァン #세븐틴 #SEVENTEEN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S2astro_loveS2

근데 진짜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은 개복 오스트로 만들었어야 돼...


축제

헐 우리 학교 축제 폴킴 와??? 노래 개 죠아 하는데 ㅠㅠㅠ
우리학교축제 헤이즈 쌈디 폴킴 같이 인싸 라인업만 오네 어케 아이도루가 한팀도 없지 거른다 인싸쉑들
학교 축제 폴킴 온댕~


민현

180404 울산 쇼챔피언 불안했던 나의 고된 삶에 한 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웃게 해준 너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황민현 #민현 #HwangMinhyun #Minhyun #워너원 #WANNAONE


멜로디

폴킴 - 비 부르는 육성재 ,, 가사에 멜로디 있으니까 손으로 가리키는거봐 ㅜ ㅜ 제발 이노래 커버 해주세요 ㅜ ㅜ🙏💗
[📽] 서은광 -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 폴킴' 너의 멜로디가 되어줄게 멜로디 없인 안 된다 #비투비 #BTOB #서은광 #SEO_EUNKWANG #모든_날_


EVERY

오늘의 추천곡 😊 폴킴 -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Every Moment)


플레이리스트

내 플레이리스트 정말 취향 확고한 노래만 담아놨는데 뜬금없는 노래가 등장한다면 그건 찬식 추천곡이야... 이 노래가 그렇고 아마 폴킴도 그럴 것이고...


정승환

Lemonade - Jeremy Passion 길 - 폴킴 잘 지내요 - 정승환 망고 - 치즈 유리구두 - 프로미스나인 잘 지내고 있는 거니 - 양다일
(별밤초대석) #SF9 #인성 #재윤 씨가 #별밤 을 위해 #폴킴 의 (모든 날 모든 순간)과 #정승환 의 (이 바보야)를 라이브로 들려주셨어요🎤 여기에, #산들 의 노래를 너무 좋아한다며 예정에 없던 한 소절, 두 소절들을


폴킴

폴킴의존재가 적폐다
폴킴처럼 오스트 잘잡고떠야함ㅌㅋㅋㅋㅋㅋ
당신은 내성적 성격인가요? 아니면 외향적인가요? — 방금도 친구들이랑 코인노래방가서 폴킴 노래 부르고 VR카페 가서 낄낄대다가 페북에 인증 사진 올린 다음 친구들 사진에 태그하고서 서로 낄낄 웃다가 오는 길이었습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JUST_indiGO_

정동하, 폴킴 - 사람이
2. 모든 날 모든 순간 _ 폴킴
엔시티스케줄없으면 나도 한가하닉간 그때 폴킴이랑 손잡구 놀러와잉~
헉 폴킴 목소리 짱좋아하는데 무조건 듣겟습니다^^77
앤나나 오늘 폴킴이랑 하나
라디- I'm in love 장범준- 그녀가 곁에 없다면 폴킴-모든 날, 모든 순간
허어어어어어러러러럴 완전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이네요 감동 )(

폴킴 비던가??들을때마다 자꾸 칯치칯치칯치칯치칯치칯치칯치칯ㅊ치
노리플라이-우리들 폴킴-느낌 양요섭-별 저도 사알짝 추천해보아요~^^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까..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저 폴킴의 비썻어욤❗❗
폴킴ㅠ도연ㅠ;;;;;ㅋㅋㅋㅋㅋㅠ
다음 앨범에 폴킴이랑 심규선님 있는거 아닌지.
#추남 #아스트로 #산하 #윤산하 가 부르는 폴킴 - 모든 날, 모든 순간 (2)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Six_cash_Yook

헐 저 폴킴의 비 할려다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신청했어요!!
아 갑자기 예수 주접맨이라 생각하니까 폴킴 노래 듣기 싫어짐
폴킴 상받자...........
어제 폴킴 노래 듣다가 고대로 잠들어버려서 이렇게 일찍 일어났네
오늘 밤-폴킴🎶 🐶🌃찬이가 추천해준 곡이라 더 좋다 :)
170206 인스타 라이브방송 ✨ 백현이가 부른 노래 ✨ 커튼 - 수호, 송영주 레퀴엠 - 이수, 최진이 걱정말아요 그대 - 이적 beautiful - 크러쉬 비 - 폴킴 서울의 달 - 김건모 제가 들은 것만...
윤박 존박 로이킴 에디킴 폴킴 에릭남

난 백현이가 인스타에서 불러준 노래들로 띵곡찾음 . . . 그중 내가 제일 젛아하는곡은 폴킴 비 !
리메인즈- 너의우주 westlife- more than words 레디- 너라도 마크툽- 숲의 목소리, 불면증 크래커- 떠나자 폴킴- 이별 sky ferreira- easy 취향에 맞으실지는 모르겠지만..😎
「 」 ❝ 어둔 밤 거릴 서성이곤 해 채워지지 않는 내 마음을 이 밤 재워줄 누군갈 찾아 ❞ - Stranger 폴킴
펀치 - 밤이 되니까 박원 - all of my life 폴킴 - 모든 날, 모든 순간 스윗소로우 - 12월의 이야기
폴킴 앨범 어디서 살 수 있을까?
아 요새 이상하게 폴킴이 자꾸 귀에 들어와
샘김 폴킴 샘킴 누가 누군지 모르겠엌...☆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singerminhyun

도또폴을위해 폴킴 투표했어 도연아..
폴킴 플미 ㅜㅜ
의리로 폴킴 찍어줬다
근데 나 인기가요 투표할때도 ㅋㅋㅋㅋ 127-폴킴-청하 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
폴킴 콜바넴 복숭아 모양(?) LP판을 기다리고 있다고 쟈니가 ㅋㅋㅋㅋㅋㅋ 복숭아하면 폴킴씨가~ 하니까 재현이 흘끗 쟈니 봄 ㅋㅋㅋㅋㅋ
이따 코노가서 뭐부르지 일단 폴킴-비 불러야지
폴킴으로 듣늗게 최고야 ㅠㅠ 😅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haaaarinida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ywrlove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courtesybeom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3110_9991

폴킴 콘서트 편지 모든날 있잖아 SUNSHINE 창원 JSDOG1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