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지

[#에이핑크 뉴스] 《셀프캠》 '궁금한 가수 이야기 Y' 김조한·정은지·이현·조빈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혜화 #어떤가요 #라디오스타 #MBC
[#에이핑크 뉴스] ‘라디오스타’ 정은지 ”아이돌 몸 되려다 건강 소홀, 디스크 손상”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혜화 #어떤가요 #라디오스타 #MBC
[181020] 정은지 혜화 강남 팬싸인회 화관믕 직찍 () #정은지 #Apink #에이핑크
[181020] 정은지 혜화 강남 팬싸인회 직찍 () #정은지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라이브원 을 통해 은지의 라이브에 흠뻑 취했던 시간! #어떤가요 ⁉️영원히 은지라는 #상자 에 갇히고 싶던 오늘🎁 #계절이_바뀌듯 🐼들에게 위로가 되는 음악을 선물해주고 싶다는 은지, 앞으로도 이번 #혜화
Yellow C A R D 이 선 넘으면 침범이야 Beep ㅋㅋㅋㅋㅋㅋ 정은지 귀여워 ㅋㅋㅋㅋ 181021 #혜화 노량진 팬싸인회 #정은지_어떤가요
[181020] 정은지 혜화 강남 팬싸인회 믕보카도 직찍 () #정은지 #Apink #에이핑크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artst_ej

[#정은지] 요즘 서울을 걸으면⁉ 은지의 배너를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너무 아름다운 너란 믕👀💕 신사역에서 을지병원 사거리까지! 반짝반짝 빛나는 은지의 현수막💘 강남구 K-Star ROAD와 함께하는 [Apink 은
[#정은지] 잠시후 6시! 🌟빛나는🌟 청춘들에게 힘이 되어줄 은지의 세 번째 미니앨범 [혜화(暳花)]가 발매됩니다! 지쳐있는 지금, 위로가 필요한 지금 은지의 노래로 함께 힐링해요!💕 #Apink #은지 #혜화 #어떤가
[#정은지] 이 세상 모든 청춘을 감미롭게 노래하는 너란믕! 믕디의 #어떤가요 를 라이브로 만나는 시간! 잠시 후 밤 10시! #멜론 #카카오TV 에서 생중계되는 #라이브원 에서 만나요❤ ▶
[#정은지] ‘혜화, 청춘의 기억' 전시회가 10월 19일 (금) ~ 10월 21일 (일) 동안 '매머드 커피 정동길점' 에서 진행됩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관람하러 오시는 건 #어떤가요 😃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 및 팬
[#정은지] #은지 '혜화,청춘의 기억'에 방문하신 🐼들을 위한 이벤트🎉 전시회장에서 [매머드커피 / 청포도에이드 / 고구마라떼] 중 한 잔 이상 구매자 분들께 포토카드를 증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팬카페를 확인해
[#정은지] ‘혜화, 청춘의 기억' 전시회 STA!🍁 10월 19일(금)~21일(일) 총 3일동안 '매머드 커피 정동길점' 에서 진행됩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관람하는건 #어떤가요 😊 예쁜 믕디 포토카드 이벤트도
[#정은지] ‘혜화, 청춘의 기억' 전시회에서 함께한 믕지와의 VLIVE🌾 청춘작가님들의 작품 감상시간, 우리 #은지 포토카드주세요🐶대란까지! (우리믕화백님의 작품도 필!수!관!람 잊지말아믕💕) 전시회는 이번주 일요일까

181021 안녕하세요 녹화 은지 프리뷰 - 녹화 화이팅! #혜화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어떤가요 #정은지_어떤가요
#청춘의기억 #혜화 #전시회 - 전시회 끝~!~! 담당자님들 너무 친절하셨음 ㅠㅜ 받은 굿즈 자랑💕 Q. 가장위로받았던 말은?? A. 은지의 노래로 위로가 되었어!! -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고마워요
콘서트에서 몰캠 어떻게 찍는지 열심히 알려주는 믕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ㅋㅋㅋㅋㅋ 담 콘서트 따라 해볼게 ㅋㅋㅋㅋㅋㅋ 181021 #정은지 세 번째 이야기 #혜화 팔매 기념 노량진 #팬싸인회
[#에이핑크 뉴스] 정은지 "에이핑크, 7년간 크게 싸운 적 없어비결? 적절한 밀당·완급조절 " [MD인터뷰]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혜화 #어떤가요
내 인생의 원동력이지 #어떤가요 #정은지 #혜화
181021 #정은지 #혜화 #정은지_어떤가요 수고해써 오늘도!
181021 노량진 팬싸인회 엔딩멘트 우리 믕 멋있어..ㅜ 은지언니 내가 다음에 올때는 꼭 카메라를 사서 올게요ㅜㅜㅜ 이런 폰카로 언니의 미모를 예쁘게 담아내지 못해서 내가 많이 미안해요ㅠㅠㅠㅠ #정은지 #혜화 #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racconphoto

181021 #혜화 팬사인회 in 노량진 #정은지( ) PREVIEW✨ 아브라카다브라! 🤓
🌻181021 #혜화 노량진 팬싸인회 preview💫 #정은지 () #에이핑크 #어떤가요 어떤 모자에도 잘 어울리는 믕🤣 2시간반 수고했어😌💕
계란봉과 계란후라이봉!!! 디자인후 렌더링! 은지님이 말한 계란봉과 후라이팬봉 만들어봤는데 둘다 괜찮은 느낌이.. 은지님 계란봉 어떤가요⁉️ 계란후라이봉 어때요⁉️ 계란봉 스위치버튼은 계란모양~~ #정은지 #어떤가요 #정
181021 #혜화 팬사인회 in 노량진 #정은지( ) PREVIEW✨ 왠지 세상 간지 다 가진 우리 과 학회장언니처럼 나타나서 18학번도 울고 갈 큐티뽀짝으로 변신💫
181021 정은지() 세 번째 이야기 [혜화(暳花)] 노량진 팬사인회 프리뷰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은지 #혜화 #어떤가요
181020 정은지 [혜화] 강남 팬싸인회 직찍 #Apink #정은지 #은지 #Eun_ji #혜화 #팬싸인회 #직찍 ##믕보카도_귀여워~ #이뿌다 #사랑합니다 #어떤가요_정은지 #대박나쟈
181020 강남팬싸 믕( )프리뷰 아보카도믕 오다다다🔥 아보카도가 움직여!!!!!!!!! (ㄱ..귀엽다😭) #아보카도믕 #믕 #은지 #정은지 #혜화 #어떤가요 #프리뷰 #eunji #Apink

선물로 인형모자 받고 쓰고나서 준 팬에게 만족하냐고 묻는 믕ㅋㅋ 그 와중에 팬매님이 장난감 가져가려고 하시니까 왜가져가냐고 하는 믕ㅋㅋ #정은지 #혜화_강남팬싸 #어떤가요 #현타온_믕 #장난감_사수하는_믕
[181021] 정은지 혜화 노량진 팬싸인회 프리뷰 () #정은지 #Apink #에이핑크
181020 #혜화 팬사인회 in 강남 #정은지() 직캠 PREVIEW✨ “덕질은 책임져 드릴 수 있지만 현생은 책임져 드리지 못합니다. ” - 정은지, 혜화 팬사인회 中
🚨정독해주세요 총공관련안내🚨 매일 아침 7시~8시 매일 밤 23시~01시 실시간 검색어 [어떤가요, 정은지, Apink (에이핑크), 계절이 바뀌듯, 1도 없어, 혜화] 총 여섯개를 규칙적인 시간에 매일매일 실시간검색어
181021 #혜화 노량진 팬싸인회 #정은지 () 🐼모자 건네는 팬매님과 밀당하다 결국 모자 쓰는 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엽잖아...믕...😭 #모자를_쓴_믕은 #어떤가요
[#에이핑크 뉴스] [인터뷰] 정은지 “솜이불 같은 사운드로 아파하는 청춘들에게 ‘음악 위로’ 해 드릴래요”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혜화 #어떤가요
181020 혜화 강남 팬사인회 은지 직찍 2 - 믕 is 뭔들! #혜화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어떤가요 #정은지_어떤가요 #팬사인회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PPD_0419_GDR

181023 유희열의 스케치북 포토타임 은지 프리뷰 - 오늘도 좋은 무대 고마워요 그대 덕분에 행복한 하루😍 #혜화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어떤가요 #정은지_어떤가요 #유스케
포카 교환 구해요ㅠㅠ! 저 묶은믕이나 핑크믕 천사님 베이지믕 연락주세요💛 #정은지 #포카 #교환 #혜화
181020 혜화 강남 팬사인회 은지 직찍 - 솔직히 우리믕 나라 하나쯤 있어야 된다고 봐요 #혜화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어떤가요 #정은지_어떤가요 #팬사인회
🌻181020 #혜화 강남 팬싸인회 preview💫 #정은지 () #에이핑크 #어떤가요 은지를 보니까 헹복하냐🥑💕
181021 은지의 세 번째 이야기 #혜화 노량진 팬사인회 #정은지() 프리뷰3🎀
#정은지 #정은지_혜화 #어떤가요 181021 노량진 팬사인회 은지님( )프리뷰1
여러분 하나하나 치기에는 겹치는게 많으니 #혜화, #정은지, #어떤가요 가 제일 나을것 같아요..! #혜화 를 치면 전체곡들이 다 나오니 일석이조!!!


에이핑크

[#에이핑크 STAFF]금일 ‘혜화, 청춘의 기억' 전시회 포토카드 이벤트는 포토카드 소진으로 인해 종료가 되었습니다😭 이벤트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내일도 진행되는 포토카드 이벤트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
[#에이핑크 STAFF] 금일 ‘혜화, 청춘의 기억' 전시회 포토카드 이벤트는 포토카드 소진으로 인해 종료가 되었습니다😭 이벤트에 많은 관심 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춘의 기억 전시회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
181021 혜화 노량진 팬사인회 은지 프리뷰 - 뭔들😭😭 #혜화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어떤가요 #정은지_어떤가요


기억

혜화 건강명륜원 독특한 메뉴의 집밥 느낌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사진엔 없지만 국도 내주신다 꼬들한 흑미밥의 씹는 감이 좋아서 가장 기억에 남는다 다만 다른 찬들에 비해 소불고기만 좀 짰다 그래도 제육볶음은 맵지 않


커피

(혜화 키이로) 밀크티 자체도 달달하니 맛있는데,위에 올려주시는 우유크림도 우유맛찐하니 좋았다! 커피는 향이 굉장히 진하고 씁쓸한 편. 테린느도 녹차향 찐하구 꾸덕하니 맛있었고,크림+테린느+팥의 조합이 좋았다! 크림은 밀
(혜화 아뻬) 직접 하시는 도시양봉 꿀 음료와 디저트가 있는 카페. 커피를 크게 좋아하지 않는 포식자3도 맛있었던 커피! 라떼도 호평이었고, 무엇보다 까눌레를 꼭 드셔보셔야 해요...재방문의사🙆🙆🙆. 외곽에 위


많다

은지 혜화 코멘터리 공감되고 마음에 와닿는 부분이 많다.. "옆에 있으면 소중함을 잘 모르는 것 같아요.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리운 감정이 생기는 것이고, 떨어져 있기 때문에 보고 싶고 궁금한 거잖아요. 지나간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oseoha

혜화 올맛 낙산공원 올라가는 길에 연진아트홀 지나면 있는 6-8인석 정도 있는 작은 맛집인데 토마토 메뉴가 많다! 이것도 토마토멜팅치즈돈까스 인데 치즈가 들어있는 건 아니고 위에 뿌려져있다 근데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혜화 뎁짜이 매드포갈릭 전매장..😂 세종대 은혜떡볶이 합정 칵테일바 홍대 준호키친 잠실 만푸쿠 건대 라좡 그리구 저희동네 곱창전골,국물닭발,초밥집 ㅋㅋㅋㅋ 대박 많다...0o0
ㅇㅋ! 혜화는 학원 다니면서 거의 상주해서 먹을거 뭐 있는지 알아! :3 대찜도 맛있고 정돈도 있고 많다!


연어

(혜화 호호식당) 사케동, 모짜렐라치즈볼, 스키야키-웨이팅 한시간의 초 인기 맛집. 잡내 없는 제대로 된 연어, 꾸덕한 치즈 소스가 일품인 치즈볼, 스키야키 모두 전체적으로 중상정도의 밥집입니다. 하지만 스키야키
* 혜화 (호호식당) 웨이팅이 겁나게 길었던 만큼 맛있었고 배불렀던 곳.. 연어가 두껍고 존맛탱... 와사비가 많아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음 재방문의사 당연히 있숩니다


맛집

ㅇㄴ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탐라에 혜화 맛집 섭렵하고계신ㄴ분 업으려나 ㅜ ㅜㅡ츠
네 ㅠㅠ ㅋㅋㅋㅋ 아마 혜화나 건대 아님 망원 셋 중에 한군데로 갈 것 같아요 친구가 맛집 공수해와가지구ㅋㅋㅋㅋㅋ


혜화

혜화에서 집 언제가,,,,아유,,
혜화
혜화에 도착해버렷달지
혜화에서 한시간 동안 모하냐.. 저랑 머 떡볶이 드실분..
#210 Q. 솔로곡에서 유독 고음이 두드러지지 않는 이유는? ㆍ ㆍ A. "결국 '의미' 위주라 그런 것 같다. 고음이 노래의 다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고음을 내면 소리를 듣지, 가사를 듣는 건 아니다. 가
내일 학교 끝나고 달려서 혜화 갔다가 다시 달려서 서울대입구 갔다가 달려서 상도 가기 (무리겠지?)
혜화 은지 채색버전 by 두탕구리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LHappiness0419

오늘 간만에 혜화에 땡베 보러간ㄴ다,.,..와 연뮤 오억년 만인거지
4호선 혜화에 제가 아껴마지않는 술집 하나가 있는데 요새 손님이 너무 줄어서 영업해봐요 성대 쪽에 (아자비)라는 이자카야인데 주인장이 일본에서 살다오셨거나 일본분이셔서 안주가 어마어마합니다 특히 마지막 사진이 파운드치
혜화 아자비,,,,
마라탕을 자첫하고 난뒤부터 마라탕도 최애음식으로 들어왔음..ㅜㅠ혜화에 마라탕먹으러 또 가고싶다...마라마라..
학교가 혜화랑 가까워서 행복한데다 내잏 ㅎㅏㄱ뤈도 엊ㅅ다
오... 혜화에 있는거요? 오며가며 봤는데 아직 한번도 안가본.
지금 혜화 가는 중인데 혹시 밴싱 플북 대리구매 필요하신 분

6시 10분에 조기퇴근해야 혜화를 갈수있는 사람입니다. 귀찮아해서 벌받은건가봐ㅠㅠ 보내죠.. 사랑해따..ㅠㅠ
혜화 근처에 사는 데 나중에 친구랑 가야겠어요 친구분부모님 번창하길 바라요❣❣
혜화 쌈마니 월남쌈 먹을 때 인기있는 야채만 빨리 줄어서 눈치보이는데 여긴 무한리필이라 그럴 걱정이 없다( 고기도 네 종류나 되고 야채 신선도도 나쁘지 않고! 같이 주는 쌀국수는 그냥 그랬는데 어차피 안 먹게 되니까
혜화 에서 두시간 있어야하는데 멀하면 좋은지 알려주세요..
?? 아 원래 소극장이요? 라고 보내려 했어요ㅠㅠㅠㅠㅠ 이요 어디감....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혜화 가시는 군요 저랑 만나시겠네()
오오오오오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갑니다 짐 혜화 내렸어요
며칠에 가요 저 사실 11월 시험기간이라 혜화에 없음()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_HopefullyJEJ_

(?) 아앗..앗.... 강목님은.. 시험기간과 상관없아 혜화에 걔시는 줄 알앗어요...(강목님:?) 저 4일에 가요~~
난 홍대가 좋아 신촌도 좋고 혜화도 좋고 우리 동네도 나름 좋아
ㅋㅋㅌㅋㅋ아니거든요ㅋㅋㅋㅋㅋㅋ근데 저 11월 4일에 서림 님이랑 종일 혜화에 있어요()
1. 게임 오락실에서 게임 2. 만화방에서 만화보기 3. 피시방에서 카트라이더하기 4. 혜화 구석구석 걸어다니며 탐방하기
혜화에서 가장 핫한곳 알려주세요
혜화에서 저녁먹을거 추천해주실분?
뮤지컬 스모크를 보러 와주신 관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 안에 혜화 있어 혜화 안에 대명문화공장 있어 그 안에는 스모크가 있어. 옆에는 트레인스포팅이 있습니다. 공연 내내 어여쁘실 관객 여러분들께 몇 가지 안내말씀 드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koreana1245

이따 혜화에 내리면 왕벌의비행 틀고 뛸 거임
아 죽어....37분 차 못타... 45분 차 타면 혜화에 51분에 떨어지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가,,,,, 혜화 아빠회사 근처잖어
쿵푸마라탕 혜화
아미친...나 방금 혜화에서 지하철탔는데 플붇이라니....
혜화 촌놈 하남돼지 말고 고기 꾸어주는 집 또 찾았다 둠칫살? 시켜먹었는데 일반 삼겹살보다 육즙도 많고 부드러워서 비싼 값한다 싶었다 셋이서 오인분 먹엇음.. 냉국수 면발이 쫄깃하고 차가워서 고기랑 먹으면 의외의 꿀조
난 까먹엇었지 울 학교에서 혜화까지 한시간두 안걸린다는걸....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eunjibaragi3110

미친 혜화 4출쪽에 타코야끼 파는 포장마차 생겻네
ㅋ.ㄱ,ㅋㄱㄱㄱㅇㅏ남님 혜화서 열심히 먹여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인장노래앨범제목이 혜화 ㅋㅋㅋㅋ
낼 혜화 도착이 몇 시인 거에요? 시험인데,, 연락 미안함이다..
보통 어딜가도 비린내나서 걍 안먹음 하지만 혜화에 끝내주는 수제오뎅집이있는데 그집오뎅은먹는다 맛있었다
하지만 혜화는 씹아싸죠 요즘 딸탱부존도 안 놀아주죠 우울하죠 사망하죠 빠이
아 더워 혜화 전력질주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chocochibi_u

연뮤신이시여 지하철의 신이시여 제발 오늘도 무사히 혜화에 지연되지안해ㅣ 부탁드립니다
홀!좋져!! 혜화서 머하세요???
이직 해야하는데 회사에서 혜화 3-40분 정도 컷이라 (집에선 한시간 좀 넘게 걸림) 어디로 이직할 지 모르겠는 더쿠
혜화에,,,~ 도착해 버렷스,,,~
[혜화/육회한 연어] CGV 근처에 위치한 육회&연어 체인점. 3시 오픈 이후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주로 애용한다. 육회 연어 무한리필 19900원으로, 2시간 제한이 있고 자리가 좀 불편하다는 것 외에는 리
얘들아 나 내일 혜화 지박령이야 펻하게불러
혜화 쿵푸마라탕!!! 마시따!!!!!!!!!!!! 당면 꼭 넣으세요!!!!!!!!!!!!!!!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apink0419_11_

크악 혜화다
난 귀엽다 하하하! 혜화 수도원 가고싶다 ㅠ 포트와인 시키고 치즈세트 시켜서 먹고싶다
혜화에서 대명까지 뛰어서 2분 가능할까요..?
11. 혜화 ( 128pan ) 와 진짜 진짜 대존맛... 인생 파스타집 등극.... 통삼겹오븐구이 이거 진짜 맛있어서 그릇에 눌러붙은 양파 싹 긁어먹은..ㅋㅋ 양파단맛 고스란히 느낄수있는데 소스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있는
여기는..개오졌다 여러분 혜화 대학로에 마라탕드시러 가시면 디저트는 대학로 폴인 팬케이크입니다 paulin 팬케이크예요...사진은 얼그레이 풀 이랑 베리나이스데이 팬케이크입니다 가게도 깨끗하고 음료도 너무맛있고
혜화 이지인디아 이곳의 장점은 오늘의 카레는 6천원이고 1인 1카레 주문하면 밥과 카레가 무한리필이라는 점! (단 카레 랜덤) 향신료 향이 세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디저트는 서비스로 주신 것 같은데
* 혜화 (모두랑) 떡볶이가 먹구 싶어서 들어간 곳인데 짜장떡볶이 너무 존맛이었어요.. 3인세트를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아서 다 못먹어서 마지막에 볶음밥을 못먹은게 아쉽네요 ㅠ 다음에는 꼭 볶음밥까지 먹는걸로...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Summukbang

#하나의밥집 혜화 창화당 쫄면은 그냥 쫄면인데 만두가 진짜 존맛탱 고기만두)김치만두)새우만두 순으로 맛있음~! 고추만두는 안좋아해서 안먹어서 모름🤔 쫄면 7000원 모듬만두 10000원
혜화 / 쪼리닭 375 / 국물쪼리닭, 주먹밥 / 25000 여기 정말 괜찮았다. 존맛까진 아니더라도 무난하게 맛있고 숙주를 산처럼 올려줘서 넘 만족스러움 ㅋㅋㅋㅋ 주먹밥에 숙주 올려먹는게 닭고기보다 맛있었다. 다
혜화 폴인팬케이크 댕로에 드디어 팬케이크 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옴. 내가 먹은 건 바나나웍스. 포슬포슬하고 생크림 같은 식감의 수플레 팬케이크였다.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 설탕 토칭한 바나나도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맛있다.
#길고양이에게집을 혜화에 있는 고양이책방 ‘슈뢰딩거() 에서 해비캣의 길고양이집 ‘캣터’를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해비캣의 활동을 후원할 수 있는 뱃지와 손거울, 그리고 길고양이 사료와 물을 넣어
관극을 한달에 4번 하니까 부모님 부터 할ㄹ아버지 할머니까지 돈 걱정이랑 왜 이렇게 많이 보러다니냐고 혼내신다....ㅠㅠ 제가 혜화를 한달에 세번이나 갈줄 누가 알았겟어요.......
혜화 4출 동네아저씨치킨 치킨과친구들 대자..4인이서 먹기 딱 좋습니다...(2만언
토요일날 댕로 1시 반에 도착하게 생김(ㅎ) 3시까지 혜화에서 코딩하게 생겼네...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6i_iq

지금 혜화 가는 중이에요!~ 기분 너무 좋습니다
컨프롱컨프롱 아 방배서 혜화까지 몇분걸리죠
제가 목요일 저녁 7시 20분쯤 혜화에 가다가 분당선 왕십리역 지하철에 번점 우산을 두고내렸어요.. 안에 필인우 사인이 있는 소중한 우산인데 왕십리 역무실에는 몇번을 전화해봐도 없다고 하네요.. 호오옥시 보신분 계
혜화에서 집 가는 길인데 역이 익숙해서 어딘지 봤더니 삼각지.. 프랑켄 지뢰 참 랜덤하게 널려있네요...크흡
저두요... 서울 사는 알바맨 하고 싶네여... 알바 혜화해서 하면 겁나 짜릿할 듯..
야 혜화 이북 지역도 해줘...
내 동생 혜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alice9705

1. 혜화 (쿵푸 마라탕) 마라탕 입문자의 튜토리얼 같은 곳. 연뮤덕이여 마라탕을 먹어라!! 물론 관극 전에 맵게 먹으면 안된다. 땅콩소스가 꽤 많이 들어가는 곳이라 조금만 넣어달라고 하거나 빼달라고 하는 편. 뷔페식으
2. 혜화 (천향록) 역에서 좀 멀기 때문에 가다 포기하곤 하지만 (?) 맛있다. 쿵푸보다 재료가 다양하다. 국물에 뭘 쓰는 건진 모르겠지만 마치 사골같이 뽀얀 색이다. 중국 사람도 많고 중국 노래가 나오기 때문에 마치
차라리 중간지점에서 보믄되지 아님 혜화에 맥창있다며
2. 바오쯔 만두국에 쌀국수 들어가서 가볍게 먹기좋았고 나는 킹바오쯔는 별로 .. 피가 넘 두꺼워서 싫었음 . 의외로 돈까스 괜찮았던거같고 근데 혜화 로터리쪽이라 넘나 먼것이다... 바오쯔앞에 헤마티룸도 좋다던데 못가
181019 앤씨아의 뮤직디저트 #앤씨아 #앤씨아의뮤직디저트 #혜화 #마로니에공원
혜화에 맛있는거 뭐 있지
디디피나 혜화 근처에서 볼거리나 놀것 있을까요...???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_HopefullyJEJ_

혜화 근처면 좀 잘 찾아보셔서 연극..? 근데 전 음 연극 몇 개 봤는데 남자 서사에 여자 인물 막대하는 거에 좀 그렇기도 했어요
공연 끝나고 바 에서 한잔 하러 친한형 가게 놀러옴~^^ 낼 쉬는날이다!!!!ㅋㅋㅋ 💈쉬어매드니스 시즌7💈 강형사 #박재우 #선릉#스포비어#BAR#포켓볼#다트 #쉬어매드니스 #대학로 #연극 #혜화 #연극추천 #shearma
스밍 or 다운 인증 이벤트🌙 + 멘션 [1분 이상 스밍 or MP3 다운 인증 / 닉박] 해주신 분들 중 한 분 뽑아서 좋은 노래 좋은 음질로 들으시라구 샘성 블투 이어폰 선물해드릴게요! 노래 개짱인데 이
포스터 포카 .. 받는다 꼭 내일 퇴근하자마자 혜화 가야지
부산..이요...?(호달달)밴싱? 무슨내용이여?? 일단 혜화 오키
헐랭요!! 짱조아 어디든 꼭 붙었음좋겠다 울 언니 ㅜㅜ 혜화면 바로다음역이니까 짱 가깝지 ㅎㅎ!!! 자주보았느면좋겠다 히히 언니한테 좋은일만 짱 마니 생기면ㅊ좋겠오 ㅎㅎㅎ 💘💘💘💘💘
저는 혜화에 잇는 곳 갓엇어요ㅠ 거기엔 그런 거 없던데,,, 글구 완젼 좁앗어요 흐흑흑........ 홍대에 잇는곳은 그런 기여운 것도 잇서요??? 그거 열면 모 잇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walterhaha

딘짜 우리집 혜화까지 30분컷할수있는데 하 나는 왜 학교를 ㅎㅏ ㅎㅏㅎㅏ
ㅋㅋㅋㅋ 혜화 오세요
혜화 이제 마라탕먹으로가거나 서브웨이 먹으러갈듯(?)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missu_ej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Eunji_s_0818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eunjibaragi3110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eunjibaragi3110

혜화 정은지 에이핑크 어떤가요 APINK 노량진 기억 eunjibee_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