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미국 연방국세청, 전격적으로 이명박과 아들 이시영에게 소환장을 발부. 미국 정부 역시 다스를 이명박의 소유로 인정한 것인데, 이명박 부자가 받고 있는 혐의는 돈세탁과 탈세. 이런 상황에서도 다스가 자신의 것이 아니라며
(단독) 美 국세청 mb부자 소환장 발부.돈 세탁 탈세 혐의 /mbc 미국 정부 다스 맹바이 소유인 꺼 인정함..이시형 놈팽이 주제에 매년 거액 월급 활동비 받아간 걸 미국 세무 당국 포착됨 오는 11월 5일까지 미국 뉴욕
MB 부자, 美 국세청 소환.."돈세탁, 탈세 혐의" 이명박이 탈세를 했으면, 그후 그 돈의 모든 송금들은 돈세탁이 됩니다. 돈세탁의 공소시효는 20년입니다 (미국에서). 미국에서 이명박이 패소하면, 미국 (주
제가 곁가지 말을 하겟읍니다. 다스에 대하여 이명박읗 옹호 햇던 홍준표와 최근까지 뻔뻔하게 언론에서 개거품을물고 부정하던 이재오가 답을해 주기를 바랍니다. 미국국세청까지 혐의조사한다면
쥐새끼는 징역 15년 선고 받았고, 법원이 다스는 이명박 소유가 맞다고 인정. 미국 국세청, 미국 정부도 다스 법인이 이명박 소유란것을 인정해 이명박,이시형을 소환. 수사권이 있는 미국 국세청이 미국 다스의 돈세
희대의 국제사기꾼 이명박과 아들 이시형이 미국 국세청에 (다스가 이명박 소유라는 사실을 적시) 소환 당했다. 다음달 5일까지 뉴욕에 있는 범죄수사국 본부로 출두해 조사를 받아야 한다. 뚜렷한 이유 없이 출두하지 않
돈세탁과 탈세혐의로 미국 연방국세청이 이명박과 아들 이시형에 대해 공식 소환을 발표했다. 다스 미국법인 운영 과정에 혐의 사실을 공식 확인한 것으로 다스를 이명박 소유로 보는 미연방국세청의 최종 조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함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Moon_Hoya

시사요정 #김어준 #tbs #뉴스공장 본방사수👍 주진우기자님 전화인터뷰 👍 미국 국세청이, 다스가 이명박 소유라고 특정함 이명박 아들 이시형, 이상은
미국 정부도 다스를 MB 소유로 인정한 것.. 그렇다면 역시 BBK 투자는 MB이고.. MB는 사기꾼이었다는 것인데.. 한국 검찰은 언제 BBK 재수사할 것인지.. 감감 무소식인 이유는 무엇일까? BBK 무혐의 세


팬싸인회

#20181021 #소유 #팬싸인회 핸드폰으로 찍은거 ㅎㅎㅎ
#소유 #팬싸인회 할로윈소유 ㅎㅎ 넘 귀여워ㅠㅠ
#소유 #팬싸인회 걍 강젼 최고..ㅜㅜ!!
#소유 #팬싸인회 빙구웃음 ^^
#소유 #팬싸인회 내가 오늘 찍은 것 중에 그나마 마음에 드는거... 사진은 뭐 같지만 언니만 예쁘면....!!! 손흔드는 거랑 윙크 넘 좋다ㅠㅠ

#소유 #팬싸인회 귀여운 모자를 쓴 귀여운 언니..
#소유 #팬싸인회 막방기념 ㅠㅠㅠ
#20181021 #소유 #팬싸인회 넘 예쁘다...!!!
#소유 #팬싸인회 우리 언니가 최고야ㅠㅠ!!!
#소유 #팬싸인회 천사다...


누구의

감히 누구에게 명령하는 것인가! 왕의 드래곤이라고? 허튼 소리! 난 누구의 소유물이 아니다!
누가복음 19:8 삭개오가 서서 주께 말하기를 "주님, 보소서, 제 소유의 절반을 가난한 자들에게 주겠습니다. 또 제가 누구의 것을 착취한 것이 있다면 네 배로 갚겠습니다." 하니,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어이, 바카이토!!! 누구의 소유물이라고? (발로누르며)
나는 그 어느 누구의 것도 아니다!! 난 나다!!! 네 소유물이 아니란 말이다!!! 제발 마음대로 하려고 하지 마라!!!!!!!
그대의 말은 옳다. 백성은 그 누구의 소유도 아니다. 백성이 왕을 따르지 않음에 몹시 통탄하고 또 비탄에 잠겨있을 이유도 없다. 하지만 짐은, 단 한 번만이라도. 짐의 국민을 갖고 싶었다. 그것이 그대와 짐의 차이. 그대가 이해하지 못할 것이겠지.
11시 59분과 0시 1분 사이. 누구의 소유도 될 수 없는 시간.
장 뤽 고다르 (비브르 사 비)(1962) 그녀의 삶은 누구의 소유인가? 🎥 광주극장 개관 83주년 영화(10.19~31) 10월 22일(월) 17:20 10월 27일(토) 17:00 드레이어의 (잔 다르크의 수
천천히. 하나하나 다시 교육을 시켜야하나? 네가 누구의 소유물인지.


이명박

#스트레이트 주진우 기자와 권희진 기자는 10월 17일 미연방 국세청 IRS가 이명박과 그 가족들에게 소환장을 발부했다는 내용을 공개했다. 미연방 국세청에서 다스를 이명박의 소유로 인정했고, 다스 설립과 운영과정의 불

#스트레이트25회 #주진우 #권희진 기자 미연방 국세청 IRS는 다스를 이명박 소유로 지목하고, 다스 설립과 운영과정의 불법적 돈거래 돈세탁을 본격 수사하기 시작했다. 지난 10월 17일 IRS는 MB 부자에게 소환장
#스트레이트 25회 (전방위 골프 로비 리스트) 태광그룹 이호진 회장 소유의 초호화 골프장. 이명박, 김기춘을 비롯한 전 정부 고관대작들은 공짜 라운딩을 즐긴 손님들이었다. 단골 중엔 모피아가 특히 많았다. 7년전


당신

* 이름을 붙이는 순간 살아나는 것들이 있죠. 당신의 곰돌이 인형, 바닥에 떨어진 꽃송이. 생명력을 원한다면 그것에 이름을 주세요. 부르는 순간 당신의 소유가 되어 숨쉴 거예요. ..라고, 읽은 적 있어요. 이름.
내 돈 털어서 다 내고 생활비 하나도 없이 살거니까 그냥 그렇게 알아요 난 당신 소유가 아닌데 왜 나를 부리려고 그래 점심 맛잇게 해먹으려고 재료 다 사와서 준비중인데 기분 잡쳣어
지금의 사냥은 즐거웠어. 덕분에, 나도 진짜로 하고 싶은 걸 알았어. 당신의 인간으로서의 부분을 잘라 죽여줄게. 완전한 2차원 캐릭터가 돼서, 내 소유물이 되도록 해!
죄송합니다... 지금 업무상 바쁜 상태라... 마운틴 팀... 보안관. 한 가지... 정말 쓸데없는 질문이겠지만 묻겠습니다... 전화 교환수에게 조사하다 들었는데, 당신 아까 정부 소유 건물 내부에서 온 [전화]를 받았지요?
내가 당신에게 느끼는 감정은 호기심일까요 흥미일까요. 사랑? 소유욕? 당신 입으로 대답해봐요.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소녀도 덩달아 진지하게 당신의 어깨에 부드럽게 손을 올리며 말했다)용기를 주다뇨, 울프씨의 마음 안에 있던 것이랍니다. 원래부터 울프씨의 소유물이었어요. 그걸 발견하도록 조금 도운것 뿐이죠.
당신은 내 소유야. 낭비하지 마.
제가 당신에게 소유되고 싶습니다
열살은 어린 애들이 당신 내꺼잖아 하면서 되도않는 치기와 소유욕 보이는데 신물이 나는.. 30대가 코앞인 오나... 13살에 8살 돈이치한테 대시받을 때 부터 알아봤어야 하는데
뻔뻔? 하! 내가 보기엔 말이지. 조만간 넌 나를 찾을거야. 아니라 해도 상관없어. 이미 넌 내 소유니까. ( 당신의 목을 두어번 톡톡 두드리고는 ) 꽤 시간이 흘렀군. 더 있다가는 클리브가 네게 미안해하겠지.
제가 당신을 모시는 일이 당신을 위한 희생이라는 순진한 생각은 하지 말아 주십시오. 저는 더 오래, 더 가까이서 바라보는 쪽을 택했을 뿐입니다. 제가 당신의 것이듯 당신 역시 제 소유입니다.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저는 당신의 소유물이 아닙니다.

"참견 말아요! 빨강은 빨강이고 황금은 달라요. 내가 내 색깔을 위해 하겠다는 일을 방해 말아요!" "황금이, 당신의 소유라고 생각하오? 천만에, 당신 자신이 바로 황금에 속한 거요. 착각하지 마시오, 켈로니스." *289쪽, 켈로니스와 베르닐
송하나한테 소유욕이 있는 위도우 보고싶애 송하나의 몸, 정신, 나아가 송하나라는 사람 그 자체를 가지고 싶어하는. 억지로 관계맺을때도 송하나한테 끊임없이 사랑을 속삭이는. 그럼뭐해 송하나가 당신을 바라보는 눈이 이미 죽어있는데.
드랙섬의 마이 크리쳐 너무 쩌는.. 거북이들을 자신의 소유로 보고있구 하하 들리나 슈레더 당신 그렇게나 거북탕을 끓이고 싶어 했지만 드랙섬이 지켜줄것이다
저를 오롯이 당신의 소유물로 만들고 싶다면 그에 합당한 가치를 보이시길.


자신의

화적) 승리가 존재 이유인 보쿠시가 카가미한테 첫 패배를 안고 나서 자신의 훼손된 존재가치를 만회하기 위해 카가미에게 집착하기 시작했음 좋겠다 카가미를 내 소유로 만들면 무너진 내 승리도 온전해진다는 논리(?)
ㅡ 내 황후가 되어라, ㅡ 저는, ㅡ 황제의 명령이다. 황제는 폭군이 맞았다. 소유욕과 정복욕 때문에 사랑하지도 않는 톄형을 황궁으로 데리고 갔다. 순식간에 톄형은 자신의 인생을 황제에게 바치게 되었다. 톄형으로 인해
『에일리언 설정』 에일리언은 기억을 공유하는 상대를 죽이면 그 기억과 삶과 존재는 온전히 자신의 것이 된다. 이것이 「기억 소유」의 능력이다.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그런 졍굯을 알기라도 할까, 더 이상의 연락은 없었지. 그에 다행이라고 생각한 졍굯이었어. 옆 방에서 색색, 소리가 나도록 곤하게 자고 있는 턔형이 왜 그렇게 자신의 소유욕을 자극시키는 지 몰랐지만 이거 하나는 정확했어.
• 토카이를 자기 소유물이라고 생각하는 고젠이 보고싶다. 다른 고용인들도 자신의 소유물이라고 생각하지만 토카이만큼은 다른 고용인들과는 의미가 달랐으면 좋겠다. 그걸 고젠이 의식하고 있어도 좋고 의식하지 못하고 있어도 좋아.


집착

제가 소유욕이랑 집착이 쩔어서요?
꺄?! 아, 아리스에가 왜 살 소울 실버 씨의 것인가요! 아리스에는 소유물이 아니에요! 집착 절대 금지! (팔로 X자 만들음!)
아 제가 달달하고 가볍다고 생각했는데 저도 알게모르게 집착공이였나봅니다... 자극적이고.. 소유욕...(메모
앗 저 논컾도 파요,,,, 굳이 사랑아녀도 집착친구관계인것도 조아 성애적의미말구 걍 소유욕집착개오지는 또라이 한쓰가 조은듯함니다
+ 다정하지만 음험하고 소유욕 개쩔어서 집착하는 공도 좋음...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면서 질투 오져가지구 수 몰래 뒤에서 수에게 껄덕거리는 애들 조용히 처리하고 ㅠㅠㅠㅠㅠ

상냥한데 소유욕이랑 집착 폭발하는 캐릭 세상 제이이이일
아 탑은 걍 소유욕 독점욕 조져야 함 몬주알조 짝사랑도 좋고 서로 집착하는 것도 좋고 애증파멸피폐
사람은 내 것이라 집착함으로 인해 근심하고 걱정하며 인색하게 된다. 소유물은 영원한 것이 아니다. 세상 모든 것은 변하기 마련이다.
울보공×집착공 보고싶다,,국이 너무 사랑해서 미치도록 사랑해서 자기 소유욕 다 숨기고 국이 만나는 박지정 #지정
집착? 소유욕? 인정할게. 과하진 않겠지만 내 사람, 내 것에 관해서 소유욕이나 집착은 어느 정도 있지. 예쁜아, 그래서 싫어?
하세베가...닛카리한테 집착하게됐음젛겟다... 근데본인앞에서는 표 안내고 막 촛대한테 가서 술마시고 하소연했으면좋겟다 내가 이랗게 소유욕이 지나친 검이었나 자괴감 들어 엉ㅇ엉하면서 아오에이름부르고 막 밖에다들리고 닛카리 다듣
집착과 가면 사이의 홍주가 길영이한테 소유욕느끼는거 보고싶다 #홍주길영 - 갖고싶네, 강길영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히 있어준다면 풀어줄수도 있네.단,절대 이 문 밖으로는 못나갈거야.(삐뚤어진 집착과 소유욕으로 가득찬 눈동자에 그대를 담는다.)자아,란포 자네는 나랑 죽을 때까지 이곳에 단둘이서 있는거라네.
그리고.. 체향옅었던 것도.. 2p되면 아마 향수냄새 짙을 거같고 그렇지않을까? 리노 서른되서는 체향옅은만큼 소유욕이 적은데.. 투피는 소유욕에 집착도 오질거같고 암튼 좀 성격문제있을듯
ㅠㅠㅠ 개오져 ㅠㅠㅠ ㅜㅜ ㅋ ㅋ ㅠㅠ 투피는 무뚝뚝해거 테오가 그리나오면 받아주는둥 마는둥하는데.. 집착이나 소유욕은 오져서 테오가 딴데로 가려하면 팔목붙들어서 못가게할거같고 그럿네요 ㅋㅋ ㅋ ㅋ. ㅋ 개귀찬겟다 ㅠㅠ 음침한 놈..
집착이나 소유욕 오지나요 세상에;; 투피 테오라면.. 능글맞게 웃으면서 흐흐, 왜이래? 하면서 슬그머니.. 빠질거같은데..👀
집착 감금 소유욕은 비엘공의 기본 도덕 아니겠습니까?ㅎㅎㅎ이기세를 이어 연화오 희징커플도 써주시죠ㅎ
ㅋㅋㅋㅋㅋ친절한 섭님ㅋ큐ㅠㅠ넘 쩌러요ㅠ 후루레 집착소유욕강할것 같으면서 정작 자기는 내주지않는간가여ㅠㅠ 훌야 싱찌에게 잘해라~!! 싱찌주변에 잇는 에후비아이와 괴도들이랑 탐정들이랑 경찰들이랑 검조들이 언제 뺏어갈자 모른다ㅠㅠ 흑흑
얀데레 자료는 트위터에 많이 나올거에요!! 그거 보시면 될겁니다)( 💕 그런데 얀데레도 종류가 다양해서. 그냥 집착만 하는거랑 집착. 스토킹 하는거랑 소유 하는거랑 강금 하는거..

소유는 집착이 되고, 집착은 갈망이 되고, 갈망은 곧 사랑이 됐다. 그러나 그 색채는 창공을 날아다니는 생명이었다. 심해어와 같은 세계를 살아갈 수 없었다. 사랑은 곧 원망이 됐다. 하지만, 원망은 사랑을 넘을 수가 없다.
그건 소유욕이 아니라 집착.
이분 배우신분(이마팎침) 맞아요 그런 식으로 자잘한 소유욕 내비치는 모습 넘 좋아요.. 내 앞에서만 그렇게 웃어(이거 넘 좋은.. 소유욕은 소유욕인데 집착보다 뭔가 포카포카 훈훈하게 느껴지는...그런 거....(죽어나감
뒷..뒷이야기는 썰존잘 퓨미님이 풀어주시는걸ㄹ로....(뒷걸음질 후 클론들 앞에서 오비완 자기꺼라고 도장찍은 베이더 정말 최고죠.. 흑흑 소유욕최고 베이더...집착왕 베이더..
삼톡이랑 이치로 침대에 같이 누워서 얘기하고있는데 이치로가 통 집중을 잘 못하고 계속 물었던거 뭐 물어봤었냐고 묻고 그러니까 자기한테 집중 안해서 빡친 삼톡이 내 말 안들을꺼면 내 침대에서 나가라그랬음 좋겠다 소유욕 집착강한 삼톡 주세요..
부위별키스의미 머리카락☞사모 이마☞우정 눈꺼풀☞동경 귀☞유감 콧등☞애완 볼☞친애 입술☞애정 목☞욕구 목덜미☞집착 등☞확인 가슴☞소유 팔☞연모 손목☞욕망 손등☞구애 손바닥☞간원 손끝☞칭찬 배☞회복 허리☞속박 허벅지☞지배 정강이☞
A가 B에게 스스로 소유됨으로써 오히려 B에 대한 소유욕을 드러내는 방식 좋아하고... 피터토니에 너무 잘 어울림 피터토니는 기본적으로 달달하고 예쁜 거 밀지만 가끔 집착적인 게 보고싶을 때가 있다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까만밤

181021 소유 RE:FRESH 팬사인회 #소유 #RE_FRESH #까만밤 심큰💕
181021 소유 RE:FRESH 팬사인회 #소유 #RE_FRESH #까만밤 💜
181021 소유 RE:FRESH 팬사인회 #소유 #RE_FRESH #까만밤 💎
까만밤은 소유 식케이 까만밤임둥 그루비루우우우우우움
[#SOYOU] 181021 아쉬운 막방😭 #SBS인기가요 UHD특집! 매혹적인 #소유#까만밤 무대는 잠시후, 3:10PM 만나 보실 수 있어요🎶 모두 채.널.고.정📺 #RE_FRESH #All_Night #
[#SOYOU] #소유 - #까만밤(#All_Night) (PROD. #Groovy_Room, #OREO) With. #Sik_K 🎶 녹음실 Making Film 🎧 ▶️
사진이 왜 이거밖에.... ㅋㅋㅋㅋ 내친구 흥해라 #소유 #까만밤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so_yu_rin


그대를

싫다네,얌전히 있으면 아프지 않아 츄야.(소유욕으로 가득한 눈으로 그대를 바라보며 손을 뻗어 그대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나의 소유라는 것은 꽤 깐깐한 것이니, 가까이 두지 않는다 하여 그대를 무시하는 일은 없느니라.
세자의 빈, 아닙니까. 말에서부터 명백하게 드러나는 소유욕. 결국 국이 먼저 시선을 피하고 세자는 웃음을 거뒀다. ...대체 제게 무엇을 바라십니까. 그대를. 예? 그대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빈궁.


보호

막상 끌고오긴 왔는데 냴도 뭐라 할말은 없고 그저 읭이 다른 사람들과 있는 게 기분나쁜거지. 딱히 자신이 보호자도 아닌데... 그래도 동거중이니까. 읭을 자신이 소유햇던 느낌이 들었었거든. - 너는 나를 뭘로 생각하는거
엘은 과연 진짜 사랑을 할 수 있을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사랑이 아니라, 대등한 관계에서의 사랑을 할 수 있을까. 왕자는 오만한 소유욕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까. 최근 마녀의 발자국을 결제하는 보람을 느끼며, 감상평을 짧게 써보았다.
#자캐는_사랑하는_사람을_독점_소유_지배_동반_숭배_보호 (볼때마다 끌올하는 해시... 다들 이걸 해줘야하기에)
소유욕 있는 남자에 내가 또 환장하지(환장하며~~~) 글쿤 ㅠ 표면적으로 보이는 건 보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과보호할까?????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sistar_64

에녹= 지배+소유 츠기= 동반+보호 오페= 동반+숭배 신시아=보호+동반+소유 클라이= 동반? 숭배? 탐구. 가빈=소유 디에고=동반 키페=동반 루츠=보호 이안=소유? 종속 앤= 지배+동반
#자캐는_사랑하는_사람을_소유_지배_동반_숭배_보호 소유멀린,레이 지배란슬롯 동반가넷,닐, 숭배레녹스,리피네스 보호라나,아서,
#자캐는_사랑하는_사람을_독점_소유_지배_동반_숭배_보호 님들.. 님등.. 님들 . 님등 ㅇ 민믇.ㄹ.님들. ㅁ등 님들. .
열씸힊.......방생 #자캐는_사랑하는_사람을_독점_소유_지배_동반_숭배_보호
#자캐는_사랑하는_사람을_독점_소유_지배_동반_숭배_보호 헉 할ㄹ래
#자캐는_사랑하는_사람을_독점_소유_지배_동반_숭배_보호 측이내는 소유와 동반의 사이와 확실한 보호.....
# 자캐는_사랑하는_사람을_독점_소유_지배_동반_숭배_보호 독점+소유(+죄책감으로 인한 보호)=파멸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중학생 때는 내 소유의 볼링화가 있었음...... 볼링용 손목 보호대하고
#자캐는_사랑하는_사람을_독점_소유_지배_동반_숭배_보호 만인을사랑하는 꼬꼬아 동반 보호


자신이

키라 소유욕;;... 결국 카와지리 자신이 되어버리는데...
카논이 하로하피에 들어가고 섭섭했던것과, 카오루가 자신이 알던 카오루에 벗어나 통제밖이 되고 다른사람으로 겉으로 취급을 함. 이를 보아 치사토는 사람을 아끼지만 바운더리 내의 통제가능해야만 하며 이가 엇나가면 스트레스
렉스랑 어니랑... 렉스 들켜서 랙스가 먼주 패고 둘이 자와자와 싸우고 어니가 주먹으로 니 다 팬 다음에... 두번째 소원으로 진자 어니스트 자신이 밑도 끝도 없는 곳으로 떨어질 수 잇는 소유ㅓㄴ 쓰면 어카조


인스타그램

[#소유] 181021 인스타그램스토리 soooo_you
[#소유] 181021 인스타그램 soooo_you막방 🙊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소유] 181021 인스타그램 soostyle83 서수경 스타일리스트
[#소유] 181021 인스타그램 soooo_you다들 너무 고맙구 사랑하구 고생했어요🤭
[#소유] 181020 인스타그램 soooo_you오늘은 폭풍업데이트


SOYOU

어떤 모습도 너무 좋아해요 #SOYOU #소유 #ソユ 20181021
HELLOWEEN팬서비스♡ #SOYOU #소유 #ソユ
#SOYOU #소유 #ソユ 20181021 세상에서 제일 예뻐요
[#정세운] 소유선배님의 첫 번째 플리마켓🎁 #All_About_SOYOU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JEONGSEWOON #플리마켓 #큐어커피바 #Curecoffeebar #CCB #소유하니의뷰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johnvely_lady


괜히

게임하는 지로사부 지면 서로 소유ㅓㄴ들어주기하는데 지로소원 대체적으로 사부로한테손잡아 달라 ㄷ그런거 면 좋겟다 사소하고 간지러운 스킨쉽ㅋㅋ 너무 대단한거 부탁하듯 말해서 괜히 부탁받는데더 부그러운 사부로
윥기 황태자이긴 해도 평생을 소유욕 없이 조용히 살았는데 새로 들어온 후궁인 지믽 보고서 괜히 소유욕 차오르는 거 보고 싶다 “세자께서 이런 중죄를 저지르셔도 되는 것입니까?” “죄가 어찌 저한테 있겠습니까. 미색
형이 정굯이한테 장난 치려니까 괜히 또 건드려보는 텽.. 웃는 얼굴 속 잠재된 소유욕 캡짱.. ㅠㅁㅠ
안녕하세요. 괜히 보태고 싶어 한 마디 얹습니다. 문정희 시인의 (나의 아내)라는 시도 좋습니다. '아내'들의 역할에 대해 쓰여 있으며 "내 소유의 식민지"라는 표현을 보고 띵하고
요즘 따라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같은 나 때론 친구 같다는 말이 괜히 요즘 난 듣기 싫어졌어 (정기고, 소유 - 썸)


다스

소망장로교회 장로였던분도 계시죠 절대 그럴분이 아닌 그분 교도소에 계시죠 다스실소유
'다스는 누구겁니까' 김어준으로 부터 시작해 쥐새끼가 구속되고, 오늘 법원은 그의 소유로 확정했다. 스스로를 B급이라 칭한 한 언론인의 집요한 추적과 외침만으로도 세상을바꾼다는 확실한 증거를우리는 보았다. 언론인은 기사작성기술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BF_light_4856

뭐 다스 소유주가 누구냐고요?! 도곡땅이 어떻다고요?!?!


맨날

#태구화평 육아물. 모태구 화평이한테 소유욕 max라서 맨날 아들한테서 화평이 뺏어올 것 같다. 화평이 뒤에서 어깨 당겨 안고 어깨 위에 턱까지 걸쳐놓은 다음에 쬐만한 아들래미 보면서 씩 웃겠지. “네 아빠. 내 거야.” “
ㅏ.. 너무 좋아 좋ㅇ아 어케 잭은 진짜 클리브 감금하면 이래놓고 맨날 내 소유란 거 티낼려고 온몸에 키스마크 잇자국 이런거 새길 거 같고 덜덜 떠는 클리브의 모습도 귀엽다며 쓰담쓰담해주고 어? 저 흉터 가득한 손으로
최윤 개인 소유 차 없는 건지 맨날 길영이나 화평이 차 얻어타고 다니거나 택시 타고 빨빨거리는 거 너무 귀여움..조수석에 앉으면 안전벨트 꼭꼭 매고 얌전히 앉아 있어ㅜㅜ
랩진. 맨날 허허실실 웃고 좋은게 좋은거죠 하면서 넘기는데 소유욕 개쩌는 남쥬니 보고싶어 근데 소심해서 티 못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른

한국 AXN에서 소유 정기고가 부른 썸을 공식 영상 배경 음악으로 쓴 거 진심 덕잘알 ㅋㅋㅋ 요즘 따라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같은 나  이게 무슨 사이인 건지 사실 헷갈려
감사합니다 전기구씨. 소유씨랑 같이 부른 섬 노래 잘 들었어요.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xVCGZ9KuipYHcKe

전기고씨 소유씨와 함께 부른 섬 잘들었습니다 ,, !
아 얼마 전에 십센치랑 소유가 부른 어깨 듣는데 일하다가 울컥했다 내게 기대 기대도 돼요 그대 with you you 언제든


아름다운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벧전 2:9)
철규쌤 독백 보니까 감정 잘 모르고 아름다운 피사체에 대한 소유욕만 아는 이철규한테 감정 알려주는 것도 보고 싶다
베드로전서 2:9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 나라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벧전 2:9)


시간

어제로 시간 다시 돌려줘 ㅠ.. 우리 맞거절에 큨늌 빵터진거 넘 기여어 ㅠ ㅠㅠㅠ ㅜㅜ ㅜㅜㅜㅠ ㅠㅠ ㅜㅠㅠ ㅠㅠ ㅜㅠ 소유욕 주장 해버ㄹㅕㅕㅕㅠㅠㅜㅠㅠㅡㅜㅠ ㅜㅜㅠㅜㅠㅠㅜ ❤️❤️❤️❤️❤️❤️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_v_moment

그쵸 그렇대니까... 핫키는 굳이 평소에 안 보이는거 뿐이지 확실하게 내 소유! (( 라는 거에 관심이 있어서... 언젠간 아라가 가져가겠지 가져가겠지 두고 보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의문을 가질 거 같으닊요
??????? 아니 님 아크릴 만드는 가격만 5000원 정도구 그 그림 그리느라 들인 소유 시간도 있잔아 그리고 님ㅁ 이익이 남으셔야죠 !!!!!
첫눈에 반했다, 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알아채기 까진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 걸렸다. ..쓸데없이, 가슴 한 구석에 소유욕이 일렁이고 있었다. 갖고 싶다, 저 남자. (Temptation_YDJ Temptation_YYS) B2ST_PA_P
제닉네임은 시간소유에요!
시간이든 호의든 뭐든 사람은 사람을 부분적으로 소유하곤 해. 어쨌든, 하고 싶은 거? 그다지 없는데.
난 외부에선 이방인이지만 여기선 네가 이방인이야. 이 거리는 밤의 소유지. 밤은 네가 고민하는 시간, 네 안에 침잠하는 시간.


소유

태광그룹 계열사인 태광산업의 주가는 지난 19일 종가기준 150만여원으로, 국내 1위 '휘슬링 락'은 태광그룹 이호진 회장 소유의 골프장으로, 회원권 가격만 13억원인 국내 최고급 골프장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poncun_hip

베놈에디 그리던 거 힘 빠져서 이건 여기까지 ´_`; 베놈 온 우주의 소유욕을 모은 듯한 울림으로 에디 넌 내꺼다 하는거 진짜...진짜다...
아마...소유주는 농심같은데...
소유 띵곡 메들리에 백현소유 비가와 나왔떠ㅜㅜ
181021 어떤팬이 소유 기사 스크랩했다고 보여주려 가져온것같은데 하필 그 기사가 해체기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들어보면"왜 슬프게 해체..기사만.."
모르겠어요...아까 잠깐 계시다가 사라지고 하시다가 갑자기 그분 소유로 넘어가서...아악..
내가 소유하고 있는 이 별장이 어느 지방 챔피언의 소유 였다는 얘길 들은 적이 있어. 누구였을까? 이렇게 큰 별장을 두고 가버린 챔피언은..
이렇게 잘 풀리니까 좀 이상한데 리츠의 소유주가 이렇게 만든걸 허락할까.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사람들의 행동을 예측하기가 점점 쉬워지고 있다. 미래가 현재나 과거보다 더 가치가 있지만 프라이버시 관련 법률은 과거나 현재를 지켜주기만 한다. 섬세한 알고리즘이 예측해내는 우리의 미래는 누구에게나 열린 자료다. 우리의 미래
심지어 17세기에서는 여자는 귀족이라곤 하지만 결국 남자의 소유물이나 다름없었다. 뭔가를 사고 싶은 대로 왕창 살 자유가 있는 것과 페미니즘-여성해방은 직접적으로 큰 상관이 없음. 자유주의 체제 하에 소비의 자유는
소유상 맘 찍기 장인
조와 박제 저는 이슬님의 소유임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HwaRan_J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jjenndoobop0212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LifE_foR_HEKA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mi_bunbunbun

소유 미국 팬싸인회 누구의 이명박 당신 보호 1_9siz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