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스트로

🛎️ #아스트로 컴백을 대비해 더쇼 투표권을 모으자! 지금 #스타패스🌟 앱을 다운받고 별을 모으기 시작해요! ✔️ 매일 잔뜩 모아야 컴백 때 쓸 수 있어요 ✔️ #아로하 투표왕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일단 많이
181018 서울 패션위크 HQ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아로하 #이동민 #ASTRO #CHAEUNWOO #EUNWOO #aroha #leedongmin #서울패션위크 #SeoulFashionweek2018
우리 산하...ㅋㅋㅋㅋㅋ산하 맞습니다 ㅎㅎ 글쓴이 엠제이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윤산하 #엽사 #엠제이
) #아스트로 이벵 #아로하 만 가능 ❗️(당첨자는 인증받아요 )
빈아..? ^^ 글쓴이 엠포착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빈 #포착
우리 진진이 많이 피곤했구나ㅋㅋㅋㅋㅋㅋ진심으로 생일 축하하고 항상 우리 곁에서 듬직하게 이끌어가줘서 너무 멋있고 고맙다 ^^ 대견한 내 동생♡ 글쓴이 첫째형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진진 #생일 #축
오늘 너무너무 즐거웠어용~^^ 오래기다려주신 아로하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여러분 모두 아스트로의 Onederful You 인거 아시죠?? 사랑해요~ #아스트로 #아로하 #Onederful_You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날씨 좋은 날 청설모도 만나고 너무 좋댜~~ 글쓴이 엠해피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기분 #해피 #좋다
#파파라키 가 돌라왔슴다 천천히 올리겠습니당 ㅎㅎ 일단 울 산하 #Baby 부터 짜좐!!!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이쁘져 #울막내
171127 뮤직뱅크 출근길 ~💙 #차은우 #아스트로 #은우 #이동민 #아로하 #뮤직뱅크 #ASTRO #Chaeunwoo #eunwoo #aroha #leedongmin #MusicBank
막둥이 #아스트로 #파파라키 #오구오구 #아로하
멍냥이 #아스트로 #라키 #오구오구 #아로하
리둴 #아스트로 #파파라키 #오구오구 #아로하
역시행님 #아스트로 #파파라키 #오구오구 #아로하

🌟🌟서프라이즈!!!!🌟🌟헷헷 문빈도 했따!! #치명적인척 챌린지~ 🤭🤭 **심멎주의** 근데..치명적인척이 아니라 정말 치명적인거 아닌가요?? (멋있따...😍)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판타지오 #치명적인척 #아이
오빠오늘 골든벨 꼭 봐용!!ㅋㅋㅋ저나와욬ㅋㅋㅋㅋ보드에 아스트로♡아로하 썼어욬ㅋㅋ)()(
왼쪽 주머니에 겨울에 먹을 알밤 도토리🌰 숨겨놓은 문 다람쥐🐿😂 #아스트로 #ASTRO #아로하 #AROHA #문빈 #MOONBIN #문블리 #달콩 #사랑아문빈해
정말정말 재미있었어요!! 오늘와주신 아로하 여러분들!!너무너무 고마워요 😁 #아스트로 #loveyou #LA #아로하
아로하 자주보라💜 글쓴이 엠보라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용^^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사랑둥이 #히힛
씨야~~(피융!!!) #아스트로 #라키 #마스크벗은버전 #아로하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굿모닝~😸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아침 #파이팅
갑자기 비올때도 있으니깐^^ 우산 하나씩 가방에 챙겨요~약속해줘🎤ㅎ 그리고 굿밤~잘 자요 🛌 #아스트로 #아로하 #우산 #필수 #❤️
ㅎㅎㅎㅎ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보고싶다
아로하 뭐하고 계신가요??? 저흰 공연 끝나고 저녁먹으러 가고있어요~~~ 언제나 감사할줄 아는 멋진 아스트로 되겠습니다!! 약쏘옥🤗 #아스트로 #아로하 #포에버
저희의 눕방..기존의 틀과는 다르지만 이제 꿀잠 잘수있을거에요!! 그럼 잘자요😁😁 #아스트로 #아로하 #잘자요
오늘의 찐디의 추천곡은 진진씨가 작사에 직접 참여한 Rise up 의 타이틀곡 너잖아입니다~ 아로하 여러분들!! 많이많이 들어주세용♡ #드디어 #나왔구나 #아스트로
#아스트로 #Astro #문빈 #빈아_매일사랑해 항상 아로하를 찾아 예쁘게 웃는 너 덕분에 오늘 하루도 행복할 것 같아💜 빈이의 하루도 행복으로 가득하길

학교다녀왔습니다!!!!! ^^ 😎 글쓴이 먼지형 #아스트로 #astro #아로하
우리 조심히 댕겨올께요 아로하~!!! 걱정마시고!!! 카자흐스탄에 기다리고있는 아로하!! 조금만 기둘려요 금방날라갑니다~^^ #아스트로 #카자흐스탄 #날라가자!!
연구원이 아로하 가입을 고민하는 건...산하의 귀여움 때문이 아닐까요...?😊 161119 #아스트로 #ASTRO #고백 #Confession #산하 #윤산하
#아로하_투표가이드 #아스트로 를 위해 하루 오조오억표 투표하자 기적의 무한생성, 지메일을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 한번의 가입으로 세번의 투표를! #ASTRO #AAA #아로하 #노투표_노오빠
너무 정신 없어서 하루 늦었지만 아스트로♡아로하의 900일 추카푸카😊😊😊 앞으로도 함께해요^^ 예스예스 #아스트로 #아로하 #포에버
우리 은우 분신들과 함께한 아스트로 눕방!! 재미있게 보셨나요?? 늦은시간까지 함께해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행복한 꿈 꾸세요 사랑해요♡ #아스트로 #눕방 #아로하 #역시 #너잖아
#아스트로 #아로하 2018 금이불어와♡♡♡♡♡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한테 고맙다는 말은 하구싶구 숨은 차고 우우우 하는데 귀여워서 빵터져따 ㅠㅠㅠㅠ ㅋㅋㅋㅋ ㅠㅠㅠㅠ #문빈 #MOONBIN #아스트로 #ASTRO #haveBin_withWoo #H
운전연습중인 막둥이 산하🐤 (빈이 시선강탈😲) 글쓴이 힝💕 #ASTRO #아스트로 #아로하 #숨바꼭질 #음악중심
크리스마스날에 다들 뭐하고 놀아요?? 저는 이러고 놀아요 ^^ 글쓴이 엠산타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크리스마스 #산타
V COOKIE SPECIAL WEEK ep.6 #행복행 #아스트로 의 첫 기차여행! #문빈 #MJ #윤산하 #아로하 들 같이 갈래? 잠시 후 9PM에 출발합니다 뿌뿌~ 출발전 ♥ 다섯개~! #ASTRO
아메리카노우~~)( #아스트로 #아로하 #고백 #라키 #아메리카노 #러블럽촬영중
I love potato♡실사판 ㅎㅎㅎㅎ♡♡ #아스트로 #아로하
오늘 팬사인회 너무너무 즐거웠고!!! 아로하에게 금!! 안겨드리겠다는약속 지키겠숨돠!! 파이팅!!!!ㅎㅎ 그리고 꼬오옥 식사하세욥💕🐶 #아스트로 #파이팅 #사랑행

빨리되감기 ㅋㅋ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고백
엘사 ㅎㅎ#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고백 #메이크스타
뭐하는 중 이게요? 6 #아스트로 #고백 #메이크스타 #makestar #라키 #아로하 #진라
뭐하는 중이게요? 글쓴이 귀염둥이 사랑둥이 4컷요정 산하♡ #메이크스타 #아스트로 #고백 #아로하 #맞춰봐요
강아지야~강아지야~ 뭘 먹고 그렇게 컸니?? 글쓴이 엠작다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강아지 #엠제이 #진진키
이때는 참 귀여웠는데...ㅎㅎ😁 (오늘 제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스트로 #감사합니다 #제생각엔#오늘생일은 #우리부모님 #그리고 #고마워요 #아로하
바로바로!! 아로하랑 놀고 싶어서~~ ^^ 보고싶어!!!!!!!!! 글쓴이 엠박력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보고싶어 #사랑해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고기먹는다!!!! 오호라!!!!!!!!!😆 하트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댱😍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먹방
아로하도 좋고~ 날씨도 좋고 그냥 다~~좋다 ☺️☺️☺️ #아스트로 #라키 #YYY #아로하 #사랑해 #랔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아스트로 #아로하 #오랜만이야
늘 고맙고 사랑해요💕 900일 동안 우리곁에서 함께한 아로하~ 덕분에 오늘 하루도 소중하게 보낼게요😍 글쓴이 엠구백 #아스트로 #ASTRO #900day
다들 잘 지내죠? ㅎㅎ 겉옷 꼭 챙기고 다녀요 감기 걸리면 절~~대 아니돼요~~^^ #우리 #아로하 #아끼는거 #알죠? #아스트로 #라키
아스트로 물품 판매합니다! 타래에 있는 물품들 중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디엠 보내주세요! 제가 한시간동안 안볼 경우 멘션도 보내주세요ㅠㅠㅠ #아스트로 #아로하 #공식물품 #앨범 #포카 #MJ #진진 #차은우 #문빈
#아스트로 #800일 #아로하 #덕분이에요 #고마워요 ♡♡♡ 아로하트 뿅뿅뿅😗😗😗 추카푸카😋

아스트로의 맏형라인 엠제이형과 진진입니당~)( 형 오랫만이네용ㅋㅋㅋㅋ 우리 사진 자주 찍어욤~♡ #ASTRO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여기는 대기실이다!!! 빈이 일병이 잠들어있단 말입니다 🙉 키키 글쓴이 동네형 #ASTRO #아스트로 #아로하 #숨바꼭질
우리 아로하여러분들은 뭐하실려남?? 궁금궁금 전 이제 곧 V속의 아스트로 5탄을 준비하러갑니당ㅋㅋㅋ 기대해주세용ㅎㅎ #ASTRO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여러분!!! 오늘은 무슨색일지 맞춰보세요옹~~♡ #ASTRO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머리색
오늘 날씨가 굉장히 좋아서 사진한번 찍어봤어용~ #ASTRO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진진작가 #진작
이렇게 많이 축하받은건 처음이라 넘나 감동인것 ㅠㅠ 여러분들의 큰사랑에 보답할수있는 아스트로의 리더가 되겠습니당 사랑해용♡ p.s 마지막짤은 제 기분을 표현했어용ㅋㅋㅋ #HappyJinJinDay #아로하
생방기다리면서...웰치스마시고 에너지up!!!ㅎㅎ더쇼 화이팅!~😄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스트로 대기실에서는~~~??? 나홀로 공기중!!!!!!!!! 글쓴이 공기짱👍#ASTRO #아스트로 #아로하 #숨바꼭질 #공기 #엠카
벚꽃엔딩 무대 어떠셨나용~~~??? 근데 있잖아요...😶 벚꽃보다 아로하가 더 예뻐요♡ 히힣 #아스트로 #벚꽃엔딩 #아로하
여러부운 다들 투표하셨나요? 저는 가족들과 투표하고 왔습니다! 성인이 되서 첫 투표도 하고 가족들이랑 밥두먹구♡ 여러분도 투표하고 가족들이랑 좋은시간 보내세용ㅎㅎ 사랑해요 아로하♡ #아스트로 #아로하 #첫투표
여러부운~!!! 벚꽃축제는 끝이났지만!! 우리의 멘션파티와 벚꽃축제는 안끝났다요ㅎㅎ 멘션 파티 저두 할꺼니깐!! #아스트로 해시태그 달아서 멘션 많이 보내주세요~♡♡♡ 진진이랑 놀자요♡ #아스트로 #아로하
공카 습격!! 8시 30분부터 시작합니드아아 헤헷😈 #아스트로 #숨바꼭질 #공카습격시작 #아로하
인가마지막방송이 끝났어요ㅠㅠ😭 7주동안 함께해준 우리 아로하 여러분!! 너무너무 고마워여~오늘 응원 최고였어여😙 저희 아스트로 더 멋지게 돌아올께요!!!투 비 컨티뉴드 #아스트로 #숨바꼭질 #막방 #아로하
아로하... 보고싶다... 좀전에 봤지만 또 보고싶다..😶 오늘 추우니까 감기 조심!!!!! 글쓴이 먼지오빠 #아스트로 #숨바꼭질

ㅎㅎㅎㅎ형 우리 가야대여~ 빨리!!! 아로하보러 고고싱~ #아로하 #아스트로 #숨바꼭질
오늘은 흑흑 엠카 마지막 방송이에요ㅠㅠ 아스트로 멤버들🌟🌟🌟🌟🌟🌟!! 그리고 항상 응원해주는 아로하 여러분 고마워요😘 더 열심히할께요!!헤헤 저희는 이제 엔딩 무대하러 고고씽!!! #아스트로 #숨바꼭질#아로하
와우!!!!! 오늘 쇼챔피언 막방맞이 하트했는데 다들 보셨나몰랑~~우리 아로하 항상 내가!!! 사라앙해애요옹~♡♡♡ 이번 막방주 잘부탁드려요융♡ #ASTRO #아스트로 #아로하 #쇼챔막방ㅠ_ㅠ
대전 팬싸!!!! ~~~~~~씐난다🐉⏰😁🙌 콩닥콩닥 #비누 #아스트로 #아로하
팬사인회 지금까지 너무너무 즐겁고 또 고마웠어요😄 보고시플꺼야...힝... 우리 2집때봐용 Wanna Be Your Star 에 걸맞은 아스트로 되겠습니다! 예스예스😉 하트뿅😙 #아스트로 #아로하 #포에버
저희 대구 부산 팬사인회 잘하구 갑니다앙)( 여러분 덕분에 너무 즐거웠구요 힐링도 하고 갑니다~❤️ 항상 사랑하는 아로하!! 앞으로도 열심히하는 아스트로 될께욤^^ #아스트로 #팬사인회 #아로하
저희 이제 피엘스쿨웨어 촬영 거의 다 끝났다요ㅎㅎ 교복이 너무이쁘네요👍 갑자기 학생시절이 그리워지는 하루입니다..ㅠㅠ #아스트로 #피엘스쿨웨어 #아로하 #학교가고시프다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 여러분들 덕분에 무사히 마쳤어요~~♡♡ 오늘 비오니깐 우산 잘 챙겨서 들어가요 감기는 No!! 빠바이 사랑해요~~~^^ #아스트로 #숨바꼭질 #문산라 #라키 #으르렁
진감독의 어린이날 작품!! 아스트로는 어린이날 이러구 놀아욤~)(♡ #아스트로 #아로하 #어린이날 #우리끼리넘나신난것
오늘 응원해주신 우리 아로하❤ 감사하고 사랑해용❤️ 아로하 여러분들과 함께라서 행복해용 슈우웅~✈️ #아스트로 #아로하
이 인형의 이름은 웽이래요ㅋㅋㅋ 기욥죠?? 진진 With Wooeng♡ #아스트로 #아로하 #웽 #bnt
선글라스 샀어요 ^^ 생애 첫 선글라스 요~~이쁘죠?ㅎㅎ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사랑해
공연 무사히 마치고 밥 먹으러왔어요!ㅎㅎ #아스트로 #아로하 #대만 #맛있는밥 #냠냠
찐디&짜디 크로스!! 진차를 부탁해~ 첫방!! 여러분들의 하트덕분에 디제이로 인정 받았지요😉 아로하와 우리 문디&산하어린이에게 이 영광을♡♡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구 사랑해요😙 #아스트로 #아로하 #진차를부탁해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 좋은 꿈 꾸기~♡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좋은
대구에서의 행사가 끝났어요!! 이렇게 좋은 행사에 참여하게되서 정말기쁘고 감사드려요 ㅎㅎ 그리고 오늘 와주신 아로하 여러분들!! 사랑해요😁 #아스트로 #대구 #아로하 #고마워요
스웩이 #아스트로 #라키 #오구오구 #아로하
우엉차 #아스트로 #파파라키 #오구오구 #아로하
0223 이 숫자는 ㅎㅎ 평생 잊지 못할 숫자^^ 그렇죠? #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사랑해
굿모닝~~호잇 호잇 #아스트로 #아로하 #잘잤어요 ?
쨘!! 아스트로 공식응원봉 이름~ 바로바로 💜로봉이💜입니다 아스트로랑 아로하 해서 로봉이에요 ㅎㅎ 기요미 로봉이♡♡ #ASTROAD #와줘서 #고마워요💜 #내일만나요 #따나선장은 #오늘쉴게요 #ㅎㅎㅎ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팬분들!!맛저하세용♡♡♡ #아로하 #아스트로 #고백
뭐하는 중 이게요? 5 #아스트로 #고백 #메이크스타 #makestar #라키 #아로하


ASTRO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니깐 다시한번 짜릿했고 6명이라서 행복했습니다 와주신 아로하 응원해주신 아로하 고맙고 사랑해요♡ 밥먹으러가쟈~ 브라덜들~^^ #ASTRO #AROHA
우와!!!!!! 오늘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100일이에요~💖 함께해준 아로하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영원히 함께 하기로 약속~~😘 내사랑 아로하😗 #ASTRO100Days #ThanksAROHA
오늘 AAF를 함께해주신 우리 하나뿐인 팬 아로하♡♡ 2월26일...정말 잊지 못할 날이에요 너무 재밌고 행복했어요♡♡사랑해요 아로하 고생했어요♡♡♡ 영원히 함께해요💞🎉 #ASTRO #AROHA
아로하💕🐶 여러분이 부르면 어디든 달려갈께용 💕🐶🐶🐶🐶🐶🐶💕 #Countonme #ASTRO #강쥐6
아로하 차나이힛😋😋😋 #로하수호 #HappyASTRODay 두살이다아✌✌✌히히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요즘 랩퍼라인 현황 ~ 오랫만인것같다 라키야 ㅋㅋㅋ #ASTRO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랩퍼라인
오늘의 V속의 아스트로 4번째 윤산하씨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와아아아아아😁😊 p.s 비글비글 산하 오늘 머리가 굉장히 빠글빠글하네👍 #ASTRO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V속의아스트로
여러부운 다들 본방샤슈 하셨나욤?? ㅎㅎ 우리는 엔딩들어갈 준비중!!!ㅎㅎ #ASTRO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TheShow
오늘은 선거의 날이죠!! 투표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글쓴이 엠제이 #ASTRO #아스트로 #아로하 #투표 #꼭하세요
팬사인회 끝나구 밥먹으러 왔지요~~ 맛있게 먹고 갈게요~ 수원 또와야징^~^ 여러분도 꼭 맛있는 밥 먹으세용 아로하 사랑해요♡ #ASTRO #아스트로 #아로하 #숨바꼭질 #JINJIN
엠제이의 즉석 헤어스타일 변신~~ 힝!!😜 #ASTRO #아스트로 #아로하 #피엘스쿨웨어
모자가...너무 작네요...하하하하하 얼큰이 엠제이~😂 #ASTRO #아스트로 #아로하 #BNT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로하 ㅠㅠ😢2주년 축하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 우리 더더더더더더 많이보고 더더더더많은추억쌓아요 ㅠㅠ다시한번고맙고 아로하 보라꽃길만걷자아아아💜😗 #HappyASTRODay #사랑해요💜


글쓴이

오늘도 무대 위에서 우리를 빛나게 해준 우리 아로하 항상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잘자고 우리 같은 꿈나라 마나요ㅎㅎ 글쓴이 엠나라 #감기 #조심
오늘도 고마워 아로하💕 글쓴이 엠형 #감기 #조심
운동하러가즈아아아 글쓴이 엠운동 #아로하 #밥챙겨먹기
일본에서 너무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있는 것 같아서 넘 행복하고 즐거워요💕 글쓴이 엠행복 #아로하 #덕분에
오늘 엠제이 미모 또무엇??💕우주최강잘생겼어ㅠㅠㅠ 글쓴이 아로하♡♡ #행복한 #하루 #만들기
오늘도 고마워 함께해줘서💕 우리 아로하)( 글쓴이 엠로하 #아로하 #사랑해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오늘처럼 늘 고맙고 사랑해💕 글쓴이 엠오늘 #아로하 #오늘처럼
오늘 하루도 우리 아로하랑 함께해서 넘 좋댜♡ 글쓴이 엠로하 #고마워 #아로하
우리모두굿나잇♡ 글쓴이 엠밤 #잘자 #아로하
우리 아로하를 위해 준비했어♡ 글쓴이 엠밥 #고마워 #아로하 #맛있게 #천천히 #먹어요
샌프란시스코♡ 글쓴이 엠여행 #아로하 #보고싶다
우산챙기세요!!!! 글쓴이 M #아로하 #우산 #챙기기
아로하~~ 널! 용서하지 않겠다💕 글쓴이 엠러문 #아로하 #굿밤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다들 벚꽃 구경 많이 하셨나요??? 못하신분들은 요기보세요~~✌ 글쓴이 봄형 #ASTRO #아스트로 #아로하 #더쇼 #봄
으아아아!!!! 파이팅!!!!!!♡ 글쓴이 엠로빅 #아로하 #사랑해


라키

산하 옆에서 자다 찍었어욤 우리 로하가 좋아할꺼 같아소 )( #아잉 #라키 #아로하 #파파라키 #울막둥이 #이럴땐 #엉아 #고마워용 #하는거야 #산하얌 #히힛 #귀요미
민혁아 이쁘게 써줘💜 아로하 분들과 같이 했어요 겹치지 않게 해주세요 보낸지 좀 됐어요 Rt #라키 #박민혁
아로하 사랑해요라고했는데요~~메로오옹 크크크킄 라키형바보 키키키킼😆😆
180930 #라키 #아스트로 항상 아로하한테 잘해주는 민혁이😻
이제는~ 우리가 일어나야 할 시간⏰🎼🎤 아로하!! 조금만 기다려요^^!! #파파라키 #라키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숨바꼭질

오늘의 V속의 아스트로 3번째 주인공은 바로바로 멍냥이 빈이입니당~♡ p.s 오늘은 그날이 아닌 부은빈이네 ㅋㅋㅋ #ASTRO #아스트로 #숨바꼭질 #아로하 #V속의아스트로


AROHA

흑...ㅠ 저... 이제 어떻게 살죠...ㅠㅠ 항상 옆에 있던 우리 아로하분들을 자주 못 봐서....하...울란다...펑펑..울란다!!!!!! 사랑해요 우리 자랑스러운 아로하💞 AROHA💋


로하수호

아로하~~~~~오늘도 고마워요♡ #차나잇 #로하수호
맛저해요 아로하😊 #로하수호
가을이왔어요오~~~~ 와주신 아로하 감사해요♡♡♡ 감기조심하시고 조심히가요😁 #로하수호
행복한 추석되세요~~~~ 아로하 다들 모하고있으려나~~~~😋😋😋 #로하수호 #즐추즐추
감기걸린 아로하 모두 이리옵니다😁 #로하수호 #아프지마요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를 향한 내 마음♡ #로하수호
차은우의 대기시간 사용법 후훗😋 #로하수호 #모해요 #아로하
아로하 덕분에 항상 웃을 수 있는거 같아요^^ 항상 힘낼께요 차이링차이링😊😊😊 #아로하 #고마워 #로하수호
아로하 알로하🤗🤗🤗 #로하수호
차나잇해요♡우리 아로하🤗🤗🤗 #로하수호 #보고파써
오늘 날씨 좋았는데 해 안지면 조켔다ㅠㅠㅠ 힝 #모해요 #아로하 #로하수호
엄지엄지척척여기여기붙어라아로하짱짱😊 #로하수호 #힘쇼 #아로하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이따바요 아로하♡♡♡ #보고싶어 #로하수호


사랑해요

아로하분들이랑 촬칵!!*^^* 우리의 꽃 아로하😍 넘 좋다😘 사랑해요🌸🌹🌺🌻🌼 #아로하 #아스트로 #대전
오랜만에 진작이 돌아왔숩니당~ 여러분들은 지금 어디에 계신가요?? 저희는 팬싸가는뎀 부산가는길 너무예쁘죵??ㅎㅎ #아스트로 #진진작가 #진작 #오래간만 #사랑해요 #아로하^_^


고마워요

대만공연잘하구와요~~~~나는 맛있는 커피 먹으면서 촬영 잘하고있을게^^🤗 예스예스 #고마워요 #아로하 #신난다 #로하뿐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도경석 #차이링
내일 밤 11시 #Jtbc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본방사수!!! #도경석 #차이링 예스예스😊 아로하 오늘 화환 너무 고마워요♡
사랑하는 우리 아로하 고마워요😊 #조심히가요 #예스예스 #수고했닭 안뇨오오오옹
바이바이♡♡♡ #언제나 #고마워요 #아로하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너무너무

점보 라멘 먹느라 수고많았어요!🍲 라이브 해줘서 너무너무 고맙구! 보면서 웃느라 재충전 했습니다!💜 아로하 한테는 성공인걸로!😄💜


산하

윤산하가 아로하 ... 이러는 거 나만 귀여워 ?? 귀여워 죽어 나 ~ㅠㅠ


엠제이

여러분~ 엠제이형이 자다일어나서 제뒤에서 분위기잡아용ㅋㅋㅋㅋ 넘나웃긴것^~^ 뒤에 있어도 메인모델 같은 엠제이형ㅋㅋㅋ 힘내요♡ㅋㅋㅋ #아스트로 #PL스쿨웨어 #아로하 #아로하랑놀구시프당♡_♡


예스예스

맛있다맛있다맛있다맛있다♡♡♡ 예스예스😊 #맛저 #아로하


아로하

어제 강남미인 안해서 허전했어요ㅜㅠㅠ 힝 무튼 즐추보내세요~~~🤗🤗🤗🤗 와아아아 휴가다아아아😋😋😋 #아로하 #즐추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아로하 아스트로 ASTRO 글쓴이 라키 숨바꼭질 너무너무 offclASTR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