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게

너란 깜깜한 감옥에서 출소 세상아 내게 두부를 줘 너를 사랑했던 내가 바보다 미련없어 내 낙천주의는 대대로 물려받은 가보다 연인이란 존재는 마이너스 바이러스 사랑은 신이 내린 자연재해
빗소리가 마치 타박타박 내게로 뜀박질하는 넌 줄만 알고 나는 몇 번이고 뒤돌아보기 일쑤였다. 내게 사랑은 이런 것이었고 너는 내게 있어 이다지도 미련스럽고 지독했던 한 철 장마였다. 장마, 서덕준


가질

소리 치고 소리 쳐도 너를 지울 순 없어 미련한 내 미련만을 붙잡고 쏟아내고 쏟아내도 다시 자라는 너를 목 메도록 부르고 또 불러봐 사랑이란 말로도 가질 수 없는 하나 내 가슴 속에 묻힌 너인 걸
참 외롭게 지킬 약속이 되죠 미련한 내 사랑은 그대 곁에서 가질 수도 없는 꿈을 꾸네요 - Wind Flower, 지선
미련한 내 사랑은 그대 곁에서 가질 수도 없는 꿈을 꾸네요 /지선, windflower


그대

단 한 조각의 미련도 남기지 말고 숨으로 내쉬어 주오 나의 사랑이 멍이 되어 그대 맘이 병들어 갈 때 더 이상 그대의 상처를 만져줄 수 없다면 가슴이 쓰라릴 지라도 단 한 치의 망설임도 허락지 말고 그대로 내뱉어 주오 그때까지라도 날 담아주오
사랑이란 망막한 우주 같은 것이며 막연한 것이라 생각해 믿지 않았습니다. 그대에게 기대고 싶어진 날, 제가 미련한 신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죠.

미련한 사랑 내게 가질 그대 미련도 속에 아픔도 Silver____h


미련도

왜 사는지 왜 살아야 하는지 다가올 상처도 이별의 아픔도 모른 체 애틋한 마음도 잘 살라는 말도 없이 어느날 갑자기 다가선 가난한 이별 아무리 그리워도 가슴에 묻어야 하기에 미련도 아쉬움도 현실 속에 묻었습니다 신광진, 가난한 사랑
왜 사는지 왜 살아야 하는지 다가올 상처도 이별의 아픔도 모른 체 애틋한 마음도 잘 살라는 말도 없이 어느날 갑자기 다가선 가난한 이별 아무리 그리워도 가슴에 묻어야 하기에 미련도 아쉬움도 현실 속에 묻었습니다 신광진, 가
허무한거시 한두개가아이다 건강도허무하고 사랑도허무하고 내엿가튼미련도허무햇다 돈은원래가 업섯따


속에

난 내 마음 속에서 이미 수 백, 수 천 번 너를 죽였다. 그리고 항상 그 다음엔 미련한 사랑에 목 매는 나 역시 죽고 말았지.


사람

옛 애인한테 끈질기게 문자하고 전화하고 그러지 좀 마라. 그건 미련한 짓이야. 지나간 사랑은 잊어. 더 좋은 사람을 만날지도 모르니까.
다섯번째 이 세상에서 가장 미련한 사랑은 이미 남의 사람이 되어버린 사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전생에 서로 사랑했던 두사람이 죽음으로 인해 갈라지고 환생을 해서도 죽음과 사랑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미련넘치는 두사람의 치정극!! 신랄한 말투와 상처, 피(?)가 난무하는 사랑은 스릴 쇼크 서-스펜스! 엉엉 완전 보고싶어요ㅠㅠ

그래도 내가 이렇게 취해도. 죽어가도 옆에 있어줄 미련한 사람아. 이렇게 눈물이라도 흘려가며 사랑한다고 전해줄 사랑아.
내가 한 번은 인정한 남자야 아무리봐도 ㅁㅣ련 못 버렸던 사람 아무리 봐도 사랑을 했었음 그런데 작별이구나 그렇지 작별한 지 좀 됐지...................
애인 때문에 형 받고 교도소 생활하면서도 혼자서 밥 잘 먹고 있을까 나 없이 잠은 잘 잘까 걱정할 놈 최두일 너는 미련한 놈이라며 욕해도 그래도.. 사랑하디까 한 번은 눈 감아줘야 되지 않겠냐 할 사람 최두..일
그러니 그래줬으면 좋겠다. 사랑받아야만 사랑해줄 수 있는 미련한 사람이지만 그래줬으면 좋겠다.
어리석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갖지 못 한 것에만 미련이 남고, 사랑이 뭔지도 모르면서 사랑하고... 나눴던 이야기를 기반으로 생각하면 사람이란 정말 멍청한 생물인데.


긴츨

긴츨 아련한 거 보고싶다 사랑도 자기 자신을 닮아 미련한 사랑밖에 하지 못하는 긴츨..........


미련한 사랑

미련한것도 사랑이라고 하더이다 보라색 장미 맹목적인 사랑 물망초 진실한 사랑, 나를 잊지마세요
여우신 쿤X인간 밤 "인간을 믿지마라. 그들의 사랑을 믿지마라. 짧은 생을 사는 것의 마음은 얇은 나뭇가지보다 얄팍하고 연약해서, 금방 부러지고 썩고, 노쇠하고 만다. 언제나 남는 쪽은 우리다. 미련한 일족이, 몇명이나
JK김동욱이 부른 미련한 사랑은 마치 유한양이 헤어지자고 말하려고 마음 먹었을때, 한양이를 쳐다보는 지원이의 마음과 시선같다
맞아 아우릭 버릴건 미리미리 처리한댔는데 답답하고 미련해보이는 퍼디를 친구로 생각한다는 건 역시 사랑밖에 업ㄱ다
아.. 겐다이 하룻밤 뜨거운 사랑을 해라 끝나고 미련없이 헤어졌는데 자꾸 생각나서 결국 둘 다 머뭇거리면서 서로가 있을법한 장소에 찾아갔다가 우 우와앗 해버리기
다시 만난 여자는 새롭게 태어난 남자를 또다시 사랑에 빠지게 하였고, 또다시 혐오하고 거부했으며, 절망한 남자는 결국 포기하려 했다. 하지만 어리석은 남자는 여자가 동정하듯 던진 말 한마디에 다시 미련을 가졌다.
아름다운 네 손이 꺾어 쥔 꽃이 나이기를 바랬다. 네 사랑에 힘껏 피었다가 네 부재에 허무하게 시드는 한철을 넘기지 못한, 미련스러운 꽃이고 싶었다.
넌 잔정이 많고 난 미련이 많고 우리가 다시 만난다 한 들 오래가지 못 하는 정들이다 사랑은 어디 갔니? 어디에서 놓치고 우리가 헤매고 있어?

잊어가는 것들은 한 번쯤 돌아보기 마련이었다. 혹자는 미련이라고, 사랑이라고 하면서.
가만히 생각해보면 우린 참 미련한 사랑을 했구나.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볼만한 멜로 드라마 괜찮은 결말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노래부르다 생각났는데 예쁘게 무덤덤하게 헤어진 원강 보고싶다 진짜 아무런 미련 없이 바이바이 한거야 서로가 없는
사랑아, 미련한 내 사랑아 버릴 수 없는 내 욕심에 못 다한 사랑이 서러워서 또 이렇게 운다
되돌아 생각하니 사랑이라 생각한 것도 그냥 불쌍해서 느낀 연민이었던 적도 많았다. 이제 불쌍해서 곁을 내어주는 그런 미련한 짓은 그만하고 나만 생각해야지.
왜 내가 날 사랑해주지도 않는 이를 위해 죽어야 하는 거지? 내가 무슨 멍청한 인어공주인 줄 알아? 사랑에 눈이 멀어서 결국 자신을 죽인 미련한 여자인 줄 아냐고.
7.사랑이 지독한 착각이라면 미련은 무엇인가? 지독한 장난이다.
나는 메텔을 향한 미련같은거? 라구 봄.. 그녀가 날 사랑하지 않아도, 자신의 사랑이 이뤄지지 않아도, 함께 있을수 없어도 당신이 행복하게 살아만 있어준다면 그걸로 족하단.. 그런.. ... 비스무리한..(
미련한 곰탱이같고 귀엽겠져)이라 자주 들여다보다 정들고 정신차리니 앗쉬 사랑이네 하면 좋겠네여 ㅎ 개쩐다 최고다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아%~~~ 조금씩 빠져가 고 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