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사키

마사키가 쇼쨩이라구 부르는 거 넘 기엽구... 조타...
마사키 개ㅐㅐㅐㅐ기엽다ㅠㅠ
마사키 먹을 때마다 넘 행복해보이네
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마사키는짱이다.....
마사키 드라마 이번주야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마사키 잘생긴거 봐
마사키 채고야ㅜ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ooyou0613

마사키 이마랑 헤어라인 예쁜것두 개발림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깐마사키 최고야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키 잘생겨따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르 마사키보다 상냥한 사람 🙅🏻
마사키 사진 무슨 일이야!!!!!!!!!!
ㅏ마사키 넘 기엽다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우우으누너느느느느느느느느느는느너너너ㅓㅓㅓㅓ
마사키 넘 체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우우누ㅜ아느ㅡ느나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퓨ㅠ
마사키 헤어라인 개ㅐㅐㅐㅐ오짐

이번 브이에스 마사키 개ㅐㅐㅐㅐ존잘 미쳐떠
마사키 진짜 더웠겠다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ㅏ마사키 넘 기엽다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우우으누너느느느느느느느느느는느너너너ㅓㅓㅓㅓ아ㅜㅠㅠㅠㅍ
마사키 빨간색두 개ㅐㅐ잘어울린다고ㅠㅍ
후배가 하는 시모네타 들은 마사키 표정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ん?? 여기까지 들리는 기분이야ㅠㅠㅠㅠ어쩜 이리 기엽고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사람,,,
키미노우타 나오자마자 눈물 터지고 마사키 솔로파트 때 오열함
다흐흐흗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흐르루룩 퓨ㅠㅠ ㅍ 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마사키 체고야ㅠㅠㅠㅠㅠ유후니이후이이잉후우이잉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HR_conan

마사키 갖고 노는 히로스에상(
아이바마사키우주최고
마사키 또 땀흘리자나!!!!! 냉방 좀 시원하게 틀어조라!!!!!!!!!!
마사키 너무 잘생겨따........
아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마사키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기여어ㅠㅠㅠㅠ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마사키 진짜 기여어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우으으으으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키 왤케 잘생겨찌

아이바 보고싶어 아이바 보고싶어......시름시름 앓고있다...아이바....마사키...당신......
아 나 진짜 아이바 마사키 너무 잘생겨서 좀 울고싶어 진짜 왜 잘생겼어
아이바마사키 우주잘생김ㅇㅇ


태형

헐 태형아 몰라따 미안 ..!
#MPN #ARMY #BTS #태형 #taehyung #뷔 #V NME_태형🐯 수줍은 태형이도 예쁘니까🤭💜
181013 LYS Amsterdam #뷔 #태형 #V 자두 왕자 ^ㅁ^🧡💜 #방탄소년단 #BTS
181013_LYS in Amsterdam 귀여웡ㅠㅠ🐯🐰 막둥이들 너무 귀엽다구욤😭 #방탄소년단 #BTS #V #뷔 #태형 #태태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bni_0909

181013 LYS tour in Amsterdam 태형이 눈빛 💜 #이삐사진전 #태형 #뷔 #V #BTS
181013 LYS tour in Amsterdam 암스테르담에 나타난 천사 머리 살짝 부스스한 것까지 너무 이뻐 ㅠㅠ #이삐사진전 #태형 #뷔 #V #BTS
181016 오늘두 행복한 태형이😊 눈에서 꿀떨어진다🍯🍭🍦💓 #뷔 #태형 #태태
[Preview] 181016 LYS in Berlin 🇩🇪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뷔 #태형 #태태
181016 LYS in Berlin HQ 태형이 꼼지락 꼼지락 너무 귀여워 ㅠㅠㅠ #뷔 #태형 #태태 #V #TAEHYUNG #보라해 #방탄소년단 #BTS
181016 모든 괴로움 다 잊게해주는 태형이 웃음😫😭😍💜 #뷔 #태형 #태태
181016 LYS in Berlin 태형이가 투어 끝나면 보고싶은건~ 우리 목소리 #뷔 #태형 #태태 #V #TAEHYUNG #보라해 #방탄소년단 #BTS

181013 LYS tour in Amsterdam 조명 너무 어둡지만 태형이 얼굴 너무 예쁘니까💜 #이삐사진전 #태형 #뷔 #V #taehyung #BTS
181009 LYS tour in London 언제나 그렇게 예쁘게 웃을 수 있게 항상 열심히 응원할게💜💜 #이삐사진전 #태형 #태태 #뷔 #V #Taehyung #BTS


BTS

181016 LYS in Berlin 천사가 맞잖아☺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LYS 뉴욕 시티필드 정국 전못진 너무 애절하게 부르네😭 (눈물)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 ⁠⁠ ⁠⁠ #jk #JK #전정국
181013 LYS Amsterdam #뷔 #태형 #V 당신의 날들이 밝게 빛나길🌟 May your day shine bright 🌟 #방탄소년단 #BTS


도쿄

허ㅓㅓㅓㅓㅓ미친거아니에여?????????반미한입에쌀국수국물한입 생각만해두존맛탱이라기절ㅇ-(-( 쩌러여... 먹을래여ㅠㅜㅜㅜ저두 먹고 시퍼여ㅜㅜㅜㅜㅜㅜㅜㅜ 도쿄 갈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즘 도쿄 넘 가고 시퍼여.....
진짜루 도쿄 가고 싶다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yuure_o_ro

오사카 시내에 뙇!!!! 있는 니노 넘 체고예여ㅜ0ㅜ 근데 난바 할거없어가지고 전 매번 공항에서 텐노지로 바로 가옄ㅋㅋㅋㅋㅋ 도쿄 가고 시퍼여... ㅇ-(-(
저두 도쿄 가고싶어요 도쿄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 ㅍ ㅠ ㅠ ㅠ ㅠㅠ
진짜 개오져요ㅠㅠㅠㅠㅠㅠㅠ흑흑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싶은 거 실화임니까ㅠㅠㅠㅠㅠ일단 쌀국수라두 드시구..!! 꼭 도쿄가서 먹어여..!
마자여ㅜㅠㅠㅠㅜ 연말에 도쿄갈래요....... ㅇ-(-( 안그럼 스트레스로 주거버려.... 도쿄가서 맛난거 왕창 먹고 올래요..........
악..,,,,,,저는,,,이번 투어 아예 거이 포기해쇼ㅡㅂ니다,,,ㅎ,,ㅎㅎㅎ,,,,,텐님 꼭 콘서트 들어가실거에여ㅠㅠㅠ🙏🏻🙏🏻🙏🏻저는 아라시랑 같은 공기 마시게 도쿄 가는 걸루 만족함니다...ㅎ
유레님 도쿄 언제 가여............ㅠ........ 앤드모어 가여ㅠ...... 아니 앤드모어 공지는 언제 뜨는거예요...... 아라시 모해..............
앤드모어 언제떠요... 오라스때는 뜰까요... ㅠㅠㅠㅠㅠㅠㅠ 저 1월 초에 도쿄 가야해서 좀 일찍가서 생일콘 아님 도쿄오라스 유즛떼라도 서볼까 고민중이에요... 물론 돈이 있는 경우의 말이지만...

아ㅏㅏ 도쿄 가고 싶다
11월에 일본 가는 사람이 이런 말 하는 것두 웃기지만 도쿄 가고 싶어요.... 도쿄 보내 주세요....
도쿄..... 흑..... 아 진짜 올코 공연 왜 1월 초예요... 비슷한 시기였음 유즛떼 무조건 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운콘도 모시코미였던가요.... 뭐 갈 수 있는게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오늘의방탄] Thank you, London! 지구를 돌고 돌아 #방탄소년단 이 영국 The O2 Arena에 도착했습니다! 오래 기다렸을 아미들이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LY유럽투어시작 #런던1회차공연
[#오늘의방탄] Thank you, London! 어제 오늘 최선을 다한 방탄소년단, 그리고 방탄소년단을 기다려준 아미들! so lovely❣️또 만나요😘 #런던2회차공연


AMSTERDAM

Amsterdam 1/2 😲 with쩨이홉
[#오늘의방탄] Thank you, Amsterdam! 본보야지1의 설레던 첫 경유지 암스테르담, 그리고 오늘! 설레는 콘서트에서의 첫 만남😘 다음을 기약하며 조심히 들어가세요👋🏻 #암스테르담공연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24F_1415


쌀국수

맞다 저 쌀국수 먹었어요!!! 여기 넘 인기있어서 20분 기달려서 먹었는데두 넘 맛있엇어요ㅠㅠㅠㅠ
악 유레님!!! 쌀국수 드셨구나!!!! 20분이나 기다리셨어여?????????? 근데 진짜 대박 맛나보여여..................... 저두 아까 포장 해오려다 말았는데 해올걸 구랬어여... 쌀국수 짱짱ㅜ0ㅜ!!!!!!
사람 엄청 많앗어요..ㅠㅠㅠㅠㅠ저거랑 반미 샌드위치도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쌀국수 짱입니다ㅠㅠㅠ실패할 일이 없어요...!! 헉 시간 되실 때 바루 쌀국수 드시고 행복하세요..!!
진짜루진짜루쌀국수먹고싶다ㅠ...
쌀국수는정말루개짱이야
악 아니에여ㅠㅠㅠ희망을 가져요...!! 언젠가 꼭 콘서트 가구 샤가레 맛집 탐방하고 반미랑 쌀국수 먹으러가요!’!ㅠㅠㅠㅠ
속으로 쌀국수 10회 이용권 생각하구 있었는데 동생이 쌀국수 이용권 할래?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름님은 ㅡ쌀국수 안조아해요?? 저 쌀국수 진짜루 사랑하거든요,,,,,ㅠ,,,, 쌀국수 라부,,,,,


앤드모어

근데 나 돈없으니까 앤드모어 붙여주라(급기야
투어+맛집 넘 개짱체고 아닌가요... 근데 전 연말투어는 맘을 비웠어요 앤드모어에는 제 자리 하나쯤은 있겠죠 히힣ㅎㄹㅎㅎㅎ히리히리히히히힣ㅎ...........
저 가고싶은 마음만 잇구 현실은,,,,모르겟습니다...퓨ㅠㅠㅠㅠㅠㅠ저 파미두 업고 그래서 반쯤 포기중이에요...ㅋㅋㅋ큐ㅠㅠㅠ그러게오 앤드모어 왜 설레게 공개해놓고 안알려주죠ㅠㅠㅠㅠㅠㅠ주니,,아직 다 설계가 안됏나,,,,,
앤드모어엔 내 자리 있겠지 ㅎㅎ(침착)
히잉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나리님 앤드모어가 있자나여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
앤드모어 언제 뜨냐...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luvshu_

아.... 그러고보니까 일본 여름 최악이었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츠콘 오랫동안 안해줘서 20주년 기념으로 해줄 것 같고... ㅠㅠㅠㅠㅠㅠㅠ 앤드모어 언제떠요 진짜...
앤드모어도 있자나요 돔 최대 규모라니까 자리 하나 당연히 있지 않을까요라구 믿고 싶다.......... 그치만 무작정 유즛떼는 안돼요 나나님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나 방금ㅋㅋㅋ애인한테 akb48의 팀8에 대해서 설명하는디 ㅋㅋㅋㅋㅋ (설명팀8은 일본 47개현에서 각 1명씩 뽑아 만들어진 팀) "아... 도지사 같은 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올해 일본 너무 간다 쓰레기야
이제 하다하다 한달에 일본을 두번가 근데 다 라이브야(노답더쿠
일본애니가 점점 더 불편해지고 디즈니를 점점 더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물론 디즈니도 아직 발전해야할 부분이 많지만 주토피아를 통해 인종차별의 인식을, 모아나를 통해 성차별의 인식을 차츰 깨부수려는 시도를 하고있다
히잉........... 짜피 입금도 못하니까 한국가서 구해볼래요... 엉엉.... ㅜㅜㅠㅠㅠㅠㅠㅠ 하... 빨리 일본 가고싶어요.....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rbtete_32

나츠콘 짱인데 더워서 어떻게 가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루 여름에 일본 가기 싫어요 미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만해두 끔찍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하다하다 일본인이 한글 써가면서 사기를 치나봐


사람

탐라분들 솔직해지자 솔직히 이거 안해본사람없잔아요
지금 글 안뜨는거보니까 글삭한것같은데 정말 왜 트레/파쿠리 건의가 들어온건지 모르는건가? 프리를 파는 사람이라 그림체가 닮는다? 그럼 모든 장르를 파는 사람들이 그 애니 그림체를 닮아야지. 딱 봐도 누가 그 애니를 떠올릴 만
딴건 모르겠고 남자볼때 최소 고려사항.. -자격지심 없을것 -본인이 뭘 하고 살지 방향성은 있을것 -여자 사람으로 볼것 -기본 맞춤법 및 예의 -가성비 따질거면 집에서 미연시 해라 외모는 쓰지도 않았다..저거 충족하는
비염 심한 사람들을 위한 꿀팁 1. 똑바로 앉는다. 2. 미간을 검지와 중지로 세게 누른 상태에서 3. 혀로 입천장의 연한 부분을 꾹꾹 누른다 이거 1분만 하면 많이 괜찮아짐 출처 한의대 다니는 친구
아니 가끔 그런 사람있지 않아요? 저 사람이 나에게 딱히 어떤 피해를 준것도 아닌데 그냥 말투 행동 옷입는거 걷는거 밥먹는거 숨쉬는게 다 짜증나는 사람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24F_1415

미카 사투리 번역으로 조금 자와자와하는 거 봤는데 나도 본투비 부산 사람이지만 하모가 좀 구수하긴 해도 절대 이상한 번역은 아니라 생각해서 ㅋㅋㅋㅋㅋㅋ 솔까 귀여운 게 더 큼... 그리고 ~제 이건 부산에서도 쓰긴 씀
당신이 좋아하는 연성러가 있고 그 사람이 계속 연성을 하게 만들고 싶다면 '나는 당신의 창작물을 본다'는 티를 내세요 그게 무엇이든... '당신의 창작물에는 누군가가 시간을 들여서 향유할 만한 가치가 있고 나는 기
[rt이벤트💕] 당발 10월 25일💖 부산 서면 앨리스에서 악세사리 재료 파는 사람이에요! 전에 알티타고 사람들 많이 놀러와줘서 넘 기뻣어여.. 늦었지만 이벤트할께요! 전에 핸드초커 좋아한다는 트윗봤어요 4분께
잘생긴 사람이 생각도 잘생김
트위터 충분히 서울/고소득/고학력 계층 중심인데 이거 자각못하는 사람 꽤 되더라
그러다가 버스안에서 앗 주하씨다! 이러고 존나 반갑게 인사했는데 모르는사람.
근데 진짜 2016 멜뮤 무대 연출한 사람 상 줘야한다. 전 앨범 타이들곡들 차례로 나오는데 엑부심 장난 아니었어 ,,, ㅜㅜ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MangoBipa_1415

예전에 트위터에서 알티 타서 본건데 대부분의 죽은 사람들은 안 간다고 버텨서 저승사자들 얼굴이 꼬셔서라도 데려가려고 죽은 사람의 이상형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래요 게다가 성격도 신사적이라서 나긋나긋하게 어루고 달래서 데려가기
본인과 조금이라도 다르다 판단되면 상대를 '다른' 사람이 아니라 '틀린' 사람으로 몰아세우는 일은 트위터에 유난히도 잦다. 범죄 혹은 타인에게 도를 넘은 혐오감을 주는 것이 아닌 이상 누구도 그들을 질타할 자격은 없는
증말 어이없어서 안즈른이 지뢰다=취향차이 안즈른이 싫다=개인의 생각 안즈라는 캐릭 왜 파냐=상대방에게 매우 예의없는 행동 안즈른 파는 사람들 이상하다는 발언=상대방에게 무례하고 예의 없는 행동 모르면 생각하고 말!하
내 주위에 당선된 사람들이 너무 많아........ㅠ.......


아라시

저두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말에 가서 맛집 돌고 아라시 투어 하고 오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저히 꼭 갑시다...
아라시 5대 불가사의 PIKA★★NCHI DOUBLE139,968 피칸치더블 판매량
이번 왘왘은 아라시끼리만 했음 조케따...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24F_1415

진짜 아라시에게 통장을 바치는 일이 생ㅇ겨버렸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부러워요 흑흑 .. 예쁜 아라시 눈에 가득 담아오시길 😣💓
내년 왘왘은 아라시끼리만 해주세요...
다른곳은 당락 뜨고 호텔 잡아도 충분한데 삿포로 ㄹㅇ지옥이다 아라시는 삿포로 참전 팬들한테 진짜로 큰절해야한다.......
227. 캇파마키 대란 다음에 일어난 오오토로 대란 ㅋㅋㅋ 진짜 애들 팀워크 찰떡쿵떡 잘 맞는것도 그렇고 나카이상 눈치보면서 골리는 것도 그렇고 너무 귀여워 ㅠㅠ #아라시 #아이_영상 #嵐


진짜루

스파이더맨2 놀라운 사실) 닥터옥토퍼스의 기계팔은 CG가 아니다 진짜루, 나사가 협력해서 만들어준거임 다만 기계팔 자체는 따로 연결되서 옆에 스테프들이 움직여주는 구조였지만 끝부분 집게는 지 혼자 원격으로
사쿠라이 엄청 얘기해 진짜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태풍땜에 공연 취소돼서 15일로 밀려서 오라스 됐어요ㅠ 진짜루 가고 싶은데 11월에도 두번을 빠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눈치보이고 망할 회사놈들아ㅠㅠ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24F_1415


진짜로

아니 아니 진짜 ㅠ ㅠㅜㅠ ㅠㅠㅠㅠㅜㅜㅠㅜㅠ 오빠 계속 이 머리 하는구나 나 는 진짜로 울어 ˚‧º·(˚ ˃̣̣̥᷄⌓˂̣̣̥᷅ )‧º·˚ 본인이 그 가르마가 잘 어울린다는 거 너무 잘 아는거야 ㅠㅠㅜㅠㅠㅜㅜㅠㅜ
난 진짜로 티켓운이 없어... 진짜로... 마지데..........
백현이 무슨 꿈 꾸냐는 질문에 머쓱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을 진짜로 안꿔여 🐤형 그때 나한테 꿈꿔따고 해짜나 세훈아 나 너꿈꿔따구 한 한달전인가? 🐶기억이 안나.......´ㅅ`


취소

제목 - “이력서에 ‘여성’ 들어가면 감점”아마존 AI 채용, 도입 취소 A.I는 감정이 없으니 완벽할 것이라고 생각했더니, A.I가 '그동안 쌓아올린 DB'를 바탕으로 감정 없이 하니까, 여성 들어가면 감점 ㅋㅋㅋㅋㅋㅋ
긍까여... 어케 그런놈들만 골라서 붙어요... 개빡친다.... 쟈니스 모해... 전매티켓 다 취소 시켜주라......... 낼 월요일이니까 떴으면 좋겠어요ㅠㅠ 오라스에 뜨면 넘 늦는 거 아니에요? 개똥줄타여... ㅠ....
제발 취소 오네가이........
환승 하기 싫으니까 취소 해주ㅓ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nct_1999802

제 멘탈은 이미 갈려서 허공에 흩어졌서요... (˃̣̣̣̣︿˂̣̣̣̣ ) 숙소 무료 취소니까 뭐 표 구할 수 있음 좋고 아니면 (먼산)
취소해조......... 답장해조.........
호텔 무료 취소 됐다!!!!!!!!!! 만세!!!!!!!!!!


호텔

호텔이랑 뱅기보고 약간 후회중(급기야
뱅기랑 호텔 잡기 힘들 것 같아요 ㅠㅠㅠㅠ ㅠ 비싸기도 하구 😭
저 삿포로는 첨가여!!!! 근데 지금 뱅기랑 호텔 가격 보고 피 식는 중이에요^^^..................
미친거아냐 나 지긎까지 17일 라이븐줄 알고 호텔 뱅기 계속 17,18 예약하고 있었어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24F_1415


BERLIN

내일봐요 Berlin 💓🌟🎉


세훈이

150524 찰랑찰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세후니 머리.. 세훈이 정말 잘컸네요 8ㅅ8 감격ㅠㅠ
팬들이 세훈이 생일 축하한다고 해가꾸ㅋㅋㅋ 🐥생일이요? 내년인데요? 🐶내년 4월인데 🐥잘못알고 계시는거 아니예요? 너무 빨리 축하해주셨다고~ 내년2월달부터 받겠다고 축하!
백현이의 핑크헤드셋이 살짝 좀 아닌 것 같은 세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찍이들아ㅜㅠ
181012 부메랑 세훈 경수 경수 고음에 세훈이 팽글 돌아따ㅠㅠㅠㅠㅜㅜ
백현이 종대 종인이 세훈이ㅠ
세훈이 녹음하다 어려워서 뛰쳐 나갈 뻔 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24F_1415


사이즈

[42차 수요조사] 후리스 후드+팬츠 세트(바로배송) 사이즈 Free(사진참고) 컬러 8가지 가격 2만원 초반 예상 구매의사 +❤️
[42차 수요조사] 소매 라인 후드티 사이즈 Free(가슴둘레130, 길이66) 컬러 화이트,레드,블랙 구매의사 +❤️
[42차 수요조사] 2단 라인 후드티 사이즈 Free(가슴둘레130, 길이66) 컬러 화이트,레드,블루,옐로우 구매의사 +❤️
[42차 수요조사] 레이어드 후드티 사이즈 Free(가슴둘레118, 길이72) 컬러 레드,옐로우,블랙 구매의사 +❤️
안녕하세요 디파스칼입니다.😆😆 세훈님이 착용해 주신 후드 Small 사이즈 제작 관련해서 이렇게 트윗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많은 구매자 분들이 볼수있겟 리트윗 부탁드리겟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급기야

몇시간째 깨어있는거야 개짱이다 평생 이케 살면 개이득아냐????(급기야
반차쓸까(급기야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24F_1415

제가 11월에 퇴사한다구 그랬나요...?(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리님 혹시라두 굿즈 부탁할 거 있으심 얘기해주세요....................


1415

1415 노래 완젼 쥬아요..💕
))공론화 준비중으로 제보 받습니다(( 제대로된 사과문과 진지하게 상황을 받아들이는 태도를 취하지 않고 다수에게 모순적으로 행동하신 " 이하초( 2HaCh5) " 님에 대하여 피해받은 사실 혹은 정확한 증거 혹은 증인 또는
쿠폰오빠..안녕!
베놈에디에 미처서 계정을 파긴팠는데 하디 어케그려요
우와 포스터 몇 번을 봐도 존ㅡ구
뭐야 보노언니 생일이었어??? (늦었지만 생일 정말 축하해!!!) 오늘하루..멋진하루가..되었길~!!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24F_1415

악뮤가 성공한 이유 연애 하던말던 립싱크 안함 오직 라이브 오져버린 남매 칼군무 팀내불화 맨날 있어도 귀여움 과거 털면 존나귀여움 팬들을 위한 자체 컨텐츠 짱많 상받으면 다 잘챙김 이찬혁 올 작사작곡프로듀싱 인성 저세상
후에에 루카야 고마워 오늘 정말 즐거운 하루엿어 ㅠㅠ 히히
다행이다아!! 생일마무리잘하구!! 앞으로 언니앞길엔 예쁘고멋진길만 펼쳐지길 기도할게!!
히히 루카야 고마워 )3( 사랑해!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dr0wnknife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OMSUUB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rainbowidYu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0_MYAM

1415 마사키 태형 BTS LYS 도쿄 일본 Sta_Light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