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

내가 요새 꿈을 안꾸는데 그게 다 유연이 꿈속에 찾아가려고 그랬나보다. 그리고 전부 다 잘 될기다. 오늘 하루도 전부 다 행복한 일만 있을기고.
항상 행복한일만 있기를 바라지만 이세상은 그걸 눈뜨고 못보나봐..정국이가 무대를 어떤 생각을 가지고 하는데...의자에만 앉아서 진짜...그 눈에서 눈물이 나올때마다 내마음이 갈기갈기 찢기는거 같아..이제부터 그
그대의 소중한 웃는 모습을 내 두눈으로 담았죠. 그 순간 내 세계는 당신으로 가득차 이내 넘쳤고 나는 그대가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의 끝은 너로인해서😍 잘자고 내일만나💕
쩨리샘 잘자구 내일만나~요 내일은 하루종일 행복한 일만 있길바래요💘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짐나 미리 생일축하해 ! 💗💖💝 아프지말구 항상 행복한일만 생겼으면 좋겠다 ㅠㅡㅠ 내새꾸 아프지마ㅠㅠ 뛰어난 재능을 가졌는데두 끊임업이 노력하는걸 보고 되게 팬심이 아니라 그냥 인간 대 인간으로
나의 삶 나의 전부 지민아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네 덕분에 내가 하루하루를 살아가는것 같아 오늘 하루는 좋은일만 행복한일만 있었으면 좋겠네 아프지 말구 ㅠ사랑해 그리고 고마워 보라해💜❤️ #지민_열아홉살때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lovinbaek

언제나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 내가 할 수 있다면 마음 안 아프게 하고 싶고 늘 생각하는거지만 내 삶의 이유니까 나보다 더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어 정말 소중한 존재야💜 언제나 푸른 곰팡이로 남아있을게!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 😍😗💜😘 🎉🎉
내가 엄청 사랑하는 우리 백님 생일축하해요~~~~ 오늘 하루 꼭 재밌게 보내고 좋은 일만 가아득하고 오늘은 나보다 훨씬 행복한 하루 보내길바랄게💜💜💜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생일 진짜 축하해!!!!🌊🌊🌊🌊💜💜
별콩이 생일 내가 젤루 추카해! 오늘 생일이니까 맛있는거 마니 먹구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오! 나랑 트친해줘서 고맙구 계속해서 자주보자💕💕 사랑행
오늘 하루 진짜 너무 힘들었구 이제 따뜻한 이불이랑 좋은 내 사람들이랑 놀고 신곡 듣고 푹 자면 되는 행복한 일만 남았는데 너무 눈물나 시험 너무 힘들어
오늘은 행복한 일만 가득가득 생겨랏 그 어떤말도 필요없어 동해야 좋아햇!!! #동해야_생일축하한다_울진말고 #내_푸른바다_이동해_생일축하해 아무거나 올라가라 ㅜㅜ
태어나 줘서 고마워 준홍이 💕 너의 존재는 나에게 진짜 소중하다! 난 네 곁에 있을게 앞으로도 영원히 😘 생일 축하해 내 가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DancingZeloDay


생일

울 샷시 생일 축하해➿💓 내가 완전완전 애정하는 울 샷시 오늘 맛난거 잔➿뜩 먹고! 쫀 일만 가득해💕 요즘 제가.. 고3병에 걸려서..(쭈굴) 연락을 많이 못했는데! 이제 나 여유 짱많아! 연락 자주할게🙋🏻‍♀️ 미안하구

라미라미💕 오늘 생일 넘넘 축하해❤💛💚💙💜 요즘은 괜찮은지, 소소한 얘기라도 많이하고 싶은데... 요즘 내가 잘들어오지를 못하네ㅜㅜ 라미랑 소통도 잘못해서 미안하구ㅠㅠㅠㅠ 그래도 요즘은 조금 나아서
하이 후~ 내가 열두시 종 땡 치자마자 축하해 주려고 대기타는 중이야 😉 완전 오랜만이야 나 이번주 시험이라서 요 한달은 평소보단 트위터 잘 안들어왔거든^♡^ 나 잊은거 아니지?? 😛 생일 축하
지민아 생일축하해🎉🎊💜 널 알고 난 뒤에 내 세상이 바뀌었어 맨날 이쁜것만 보고 좋은거만 느끼고 힘든일없이 아프지 말고 웃는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뭘하든 니가 최우선이길 사랑해ㅜ짐나🐥💞💝❤️💕💘💓❣️👀🎉🎉 #지민_널만나고_사
나 오늘 첫 면접이야 내가 제일 가고싶은 학교라 너무 떨려 오늘은 요정님 생일이니까 좋은 일만 가득하겠지???
오로라 뽐 생일 축하해😘😘😘 길게 말하기 부끄럽당 ㅋㅋㅋㅋ 난 영원한 뽐프야... 내 맘 알지??? 오늘 하루 진짜 신나는 일만 가득했음 좋겠어!!!


축하해

90일 축하해, 락아. 수고했어. 두 달도 넘는 시간 동안 나랑 함께해줘서 고맙고 더 오래, 내 곁에 있어주라. 우리 이제 행복할 일만 남았잖아, 오늘 더 확실하게 느꼈고. 예쁘게 사랑하면서 살


백현

181006 강남페스티벌 내일만나 백현이❣️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써 ٩(๑)◡(๑)۶💕 #백현 #BAEKHYUN #EXO #EXO_CBX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ma_nyo7

아 김종대 내일만나 제스쳐 보는거 너므 재미따ㅋㅋㅋㅋㅋ 이제 다음은 백현이 파트 나오니까 손가락으로 휘리릭 뿅 'w')- 하면서 저쪽 가르키구ㅋㅋㅋㅋㅋ s('w')z 첸풍당당 포즈로 끄덕끄덕 하는것도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006 강남페스티벌 내일만나 백현이ㅜㅜㅜㅠㅠㅠ오늘도 수고해떠 엑소대박나자ㅠㅠㅠ #백현 #BAEKHYUN
181006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K-POP콘서트 #EXO #백현 #BAEKHYUN #내일만나
181006 엑소 첸백시(EXO-CBX) - 내일 만나 (Sweet Dreams!) [백현] BAEKHYUN 직캠 Fancam (강남페스티벌) by Mera 2018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에소 #첸백시 #내일만나 #백현 #
첸백시가 내일만나 불러줬고 백현이가 내일도 내일모래도 라고 말해줘서 그런지 뭔가 진짜 내일 볼 수 있을거같은 느낌
내가 티비에서 'vroom vroom'이랑 '내일만나'를 듣게되다니ㅠㅠ 너무좋아서 사진에 스티커왕많이붙였다)( #엑소 #EXO #첸백시 #EXO_CBX #시우민 #XIUMIN #수호 #SUHO #레이 #LAY #백현 #B


잘자고

#민석 왜이렇게 니가좋아아~~💕 잘자고 내일만나~~🎉🎉 #xiumin

10. 잘자고 내일 만나-내일만나
나 기분 너무 쥬아 좀있으면 준며니 보러가... 면아 기다료ㅠㅠㅠ 잘자고 내일만나 ㅠㅠㅠㅠㅠㅠㅠ
잘자고 내일만나🖐
거 참, 고집은..😑 알았어 나 진짜 잘거니까 민허도 바로 자기야 알았지? 잘자고 (꼬옥) 내일만나!


EXO

내일만나ㅠㅠㅠㅠㅠㅠㅠ컴백때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 대박나자❗️❗️❗️ #EXO #EXO_CBX
조금만 기다려 ❄❄❄ [4K] 181006 강남페스티벌 엑소 첸백시 내일만나 #시우민 직캠 / EXO-CBX Sweet Dreams! #XIUMIN focus. full ver. 👇🏻
멘트 중반~내일만나 초반(짤렸음)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Tccandler2018 #TCcand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lovelyjd0921

180909 스펙트럼 페스티벌 #EXO #첸백시 #첸 #내일만나 내일도만나 모레도만나 맨날맨날만나


고마워

아 익명이 빨리 보구 싶구먼 💖💖 히히 귀여운 익명이😭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먹구 ! 좋은 일만 생기길 바라고 ! 마지막으로 나랑 트친 해줘서 너무 고마워 익명아 ㅜㅜ 우리 평생 연락하자 ❤️ 사랑해 내 자기ㅣ ❤️💖💞💗❣️💘💖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나랑 같이 있어줘서 고마워😍 내가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게 앞으로도 잘 부탁하고 항상 행복하고 웃는 일만 만들자 우리💕
나보고 엄마라고 부르면서 중학생?때부터 쫄쫄 따라댕겼음 뭔일만 있으면 쫓아와서 걔가 그랬어 얘가 그랬어 내가 어 그래 배고프니 하면 응 뭐 먹을거있니.. 마이쮸 하나만 줘도 고마워고마워 하구 사라짐
오우 블리 안녕! 내 짱친 중 한명이군!() 힘든일 있을때 날 찾아줘서 고마워. 네가 속마음을 털 수 있는게 나여서 기쁘더라. 비록 힘이 되어주진 못하지만...항상 좋은일만 있으면 하는 바람이야. 넌 그럴 자격있


엑소

집오는길에 아빠가 노래 추천해달라고 하길래,,, 🙎‍♂️ 노래추천해줘 👱‍♀️ 내일만나 ! 🙎‍♂️ 엑소 꺼잖어....다른거 👱‍♀️ 위영 🙎‍♂️(검색하고) 찬열 세훈꺼잖아 팝송 추천해봐 👱‍♀️ Give Me
엑소노래방에 없는거 왜이렇게 많음.. 너의 세상으로 없는게 제일 충격ㅋㅋㅋㅋㅋ ㄹㅇ띵곡아닌가... 브룸브룸 윈터히트 기걷밤 부메랑 블랙펄 내일만나 소름 빨리 추가해 제발..

잘자구 내일만나 엑소 😭❤️


잘자구

💖 시우민 석 시 💖 민석이야 ~~~~잘자구 내일만나💕 매일매일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민석아!
잘자구 내일만나💜
재현아 잘자구 내일만나💚


하루

오늘 하루종일 내일만나 흥얼 흥얼. 이 노래는 처음 들었을 때부터 설렜는데 지금도 여전히 들을 때마다 너무 설레고 정말 내일 널 만나러 가야할 것 같은 기분.
드디어내일이면우리가만나는날이에요 #배승민_도련님_생신이시다 오늘멤버들과즐거운하루보내시고내일만나요오빠
아신진으로 우울한 하루 보고싶다..이른새벽부터 임무때문에 길을 나선 그체 대원들은 어느 숲을 지나다가 그만 안개내뿜는 어떤 괴생물체의 농간에 의하여 아신과 진만 따로 길을 잃어버리고...그후부터 진짜 짜증나고 우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lazyvroomever56

난 동생한테 좟나 꼰대다 왜 시키는 일만 하냐구 개머라햇음 왜냐 방금 같이 밥먹엇는데 쥰내 하루종일 시킨일(상닦기)만 하고 나머지 다 내가 치워서


전부

난 엄마니까 나보다 네 일만 난 엄마니까 난 엄마니까 날씬했지 엄마가 되기 전까지 좋아하는 거 하고 좋아하는 거 사고 내 일만 생각했어 이젠 옷도 밥도 전부 애것만 달콤한 카레를 만들고 티비도 아이프로만 난 엄마니까
샤오, 그때 내가 졸려서 잠든 줄 알고 나한테 입술 포갰던 거 다 기억나. 옆에서 무슨 말하고 갔는지까지 전부. 입술이 말랑한 느낌에 깼거든. 근데 도통 기억을 못 하는 건지, 모르는 척 하는 건지... 그거 알아? 내


있었으면

나는 예술이라는 여행을 시작할 때 그 여행이 창조적이고 더 많은 일에 관련되기를 바란다. 더 부지런히 움직이며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사랑하고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 느낄 틈도 없이 일만 하고 싶다. 일은 내 친구고 가장 중요한 거니까!


않나

난 누군가를 가르치고 이끌 사람도 아니야. 알지 않나. 내가 힘든 일만 덜어내면 돼. 지쳤어.
글고 고작 그걸로 전문성이 떨어질리도 없지 않나.. 깎아내린 것도 아니고 사실이지 않아? 내가 겪었던 일만 해도 맞는데. 물론 아닌 사람도 많지만.. 왜 굳이 인용까지 해가면서 그러는겨
아 말하면 안되지 않나? 아닌가 커뮤 내 일만 말하면 안된느거니가 캐얘기는 되나?

지금보니까 조기할인을 9일 주는 것도 이상하네 원래 지정 기간 안에 (티켓오픈부터 1,2주일?) 예매하면 오픈기간 안에는 다 할인되지 않나??? 내가 잘 모르는 건가?? 오픈하고 9일만 주고 그 이후 기간은 할인없음ㅋㅋ 아 뭐지 진짜?


언니

흐햐햫ㅎ 언니는 너무 좋으니까!자동트윗이라서 너무 미안하네 규민언니 내가 짱 좋아해 우리 규민언니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니까 매일 좋은일만 생겨야돼!힘들거나 언니 괴롭히는 사람있으면 나한테 말해!내가 그 나쁜사람들 혼내줄꺼야 그나는 항상 언니 편이야!
Sion_T_H_11 5일분은 어떻게 몇시간안에 끝ㅌ내...... 언니 대박적..... 나는 5일분 10일만에 끝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그거알아?????? 우리 내일만나
흐햐햫ㅎ 언니는 너무 좋으니까!자동트윗이라서 너무 미안하네 규민언니 내가 짱 좋아해 우리 규민언니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니까 매일 좋은일만 생겨야돼!힘들거나 언니 괴롭히는 사람있으면 나한테 말해!내가 그 나쁜사람들


웃는

새로 시작. 하 오늘 출국인가 유정연 여전하구나 보고싶었다 천천히 달려야지 너의 그 웃음이 내 가슴에 녹아든다 항상 웃는 일만 있자 나는 누구보다 너가 행복하길 바라.


시키는

이 상황이 불편해.. 나는 그냥 시키는 일만 하고싶은데... 왜 내가 리더 자리에 있는가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chodoo92

나는 시키는 일만 해봐서 일을 배분하는 법을 몰라 어느새보면 내가 다 하고 있음 ㅋㅋ


어느

우리도 일 없을땐 잡일만 하는데 이런 건 어느 직종이나 다 똑같나봐요. 근데 연구원은 무슨 일을 해요? 연구를 하나. 조사? 아니, 내가 행사랑 제작만 해봐가지고 다른 직종은 모르거든요.
파란 녹이 낀 구리 거울속에 내 얼굴이 남아 있는것은 어느 왕조의 유물이기에 이다지도 욕될까. 나는 나의 참회의 글을 한 줄에 줄이자. 일만 이십사년 일개월을 무슨 기쁨을 바라 살아왔던가. - [참회록] 중


내일만나

크흡 샘 대다내요 1일만에.,ㄷㄷ 50갈 넘은거 넘나 축하드립니다요 더 소통많이하자구용😆❤
이 세상에는 세 종류의 일이 있다. 내 일, 남의 일, 하늘의 일이 바로 그것이다. 그런데 하늘의 일은 아예 내가 관여할 수 없는 범위에 있고, 남의 일은 내가 상관할 바가 아니다. 결국 나는 내 일만 잘하면 된다.
릭스 진짜 너무 구ㅏ엽고 착해 사는동안 예쁜일만 많이 겪으면 좋겠다ㅠㅠ 울 때 넘 맴찢 ㅠㅠ 나의 풀내 한정 멤..
정치에 관심 가지기전엔 주로 세계구호단체나 동물보호단체에 기부를 많이했고 그후엔 김어준한테 후원 참 많이 했는데 그때야 무조건 좋은일만 할테니라는 믿음이 있었지만 요즘은 잘 모르겄다 이젠 좀 투명한곳에 잘알아보고 후원

내가 알티한거 설마 미노 한끼줍쇼 촬영이라는데 곧 컴백 ,,,,???????? 아 이제 티저뜰일만 기다리면 되나보당 ~~~~~
우리집... 라면 끓일일만 있으면 나에게 끓여달라고 하는 거 좀 귀찮은데 우리집에서 라면 내가 안끓이면 불어서 오기때문에 내가 끓여야한다(흑흑
헐 이디야에서 내일만나 나온당
내일만나 부를때 디게 방실방실 웃으면서 불러서 내가 행복해지기 .. ㅜ
10월 9일 오후6시부터 오픈되는 3일만무료 작품 예고입니다! 1. [라이트 노벨] 신의 내기 - 신의 바람 2. [아이돌] 모든 것을 잡아먹는 시간 3. [시크릿] 절륜한 기생 - 애월가 4. [BL] 처음부터
내가 자발적으로 들어가지 않은 단체나 조직이라면 냉담한 편인 것 같아요. 민폐주긴 싫으니까 해야할 일만 딱 하고. 애교심 애사심 애국심 희박. (savannahmint)
뭐든 가르치려 드는사람 진짜 피곤해.. 내가 묻지도않았고 가르침 받고싶은 생각도 없고 왜그래야 하는지 모르겠고... 혼자 신나서 떠드는디 구체적인 반응도 원함 진짜 개피곤해.. 지치니까 우리 서로 주어진일만 하고 헤어집시다 제발ㅠ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xiuxiuri

내가 4층 한...10릴달렸나? 8릴? 4일만에 깨긴햇다 4일째 내사랑 헬퍼님들과 원트클햇고
당대표가 까일만한 짓을 해서 까이는 것과, 그걸 이용해서 심재철이 허위에 가까운 마타도어를 만들어내서 놀아나는건 완전히 다른 얘기. 우리가 자한당 것들이랑 같아질 필요는 없지.
181006 내일만나 종대 솜주먹 돌리는 거 왕왕 기야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밤이 길고오~ 'w' 왜 이렇게 잠은 안 와~ 'w'
뭐지...? 급전으로 뭔가 땡겨와야하나? 7600으로 시작한 내가 노리는 건틀렛이 3일만에 7천되어있음
내 한국친구는일보다 인간관계가 힘들다는데 나는 순수하게 일만힘들어 인간관계는 흠잡을곳이 없다
내가 다 속상하다.. 생각이 그냥 없거나 생각 어린 사람들이 너무 많아 애초에 그 일만 없었으면 이렇게 까지는 안되는거였잖아..
나...조금만...쉴게.... 진짜 이러다가 내가 내 손으로 관자놀이에 총 쏠거 같아.. 나 진짜로 3일...더도말고 덜도 말고 3일만 쉴게...잘있어...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chentheL_21

youmakemyxxx 그럼내일만나
딱히. 내가 널 체포하면 내 일만 늘거든? 오늘은 그냥 곱게 들어가서 자기나 해. 나도 피곤하니까. *제게 내민 손을 도로 밀어내곤 뒤돌아서 제 방으로 향하며 자러 들어가라는 손짓을 한다*
내일만나
mbc 라디오 잠깐만 캠페인 배우는 내 할 일만, 연기만 잘하면 되는거 아닌가 그런 생각을 가진적도 있었습니다 그 생각이 바뀐 건 독립영화에 스탭으로 참여하면서였어요 스탭의 고충을 느끼고난 후에는 작품을 대하는 제 태도나
내몸은 운동 5일만에 이미 건강한 나 자아로 전환했는데 몸이...안따라오는중... 헬스할때비해 웨이트가 부족한건 사실인데 또 복싱장에선 딱히 안열심히하게된다 ㅠ... 이번달 운동 풀로가는게 목표임
#영화선모 -나 부탁 하나 있어요, 내가 싫은 거 알고 귀찮은 것도 다 알겠는데 딱 100일만 만나주면 안될까? 그리고 다시는 귀찮게 안할게요 앞에 나타나지도 않을게.
우웤ㅋㅋㅋㅋ나도 그런뎈ㅋㅋㅋㅋ나도 무섭게 생겼데 나는 내가 무표정하고 있으면 무섭데ㅋㅋㅋㅋ진짜 가만히 있으면 너무 무서운데 일만 열면 깬데...(목소리가 이상하데...ㅜㅜ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bbh_506

내일만나너무좋아
21일만 지나면 나 무조건 루니아전기한다 ㄹㅇ 내모든것을 걸고
먼저 자러갈게요. 밤샘은 못하겠어. 방해할 것 같아 멘션으로 남겨요. 선배도 잘자요. 내일만나.
가게에서 내일만나 나와🎶
아. (눈을 꽉 감았다가 떠) 그정도는 괜찮아. ...듣는 내가 화날 뿐이지... 페르난도는 그런 걸 좋아하나보구나... (흐린 눈) 사실... 감점될 일만 아니면 애들이 뭘 하든 상관없어.
나는ㅋㅋㅋㅋ이놈의 구석에서 뭔 일만 추가되면 으레 내 몫이려니 하고 떠넘기는게 너무 짜증나ㅋㅋㅋㅋ
나 지금 내 주변 스치는 바람 기억나. 이거슨 2학기 중간고사기간이 끝나고 학교독서실서 3일만에 집에오는 지하철을타던 그때 그날 그 바람이야... 왤케 급격하게오냐 겨울아... 내 피부가 적응을못하잖아ㅠㅠㅠ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ValentineBoy__J

뭐든 좋은 일만 있을 순 없는 거잖아 나도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지만 그게 어려운 거 은우도 알지 도도가 나 많이 좋아해서 그러는 거 알아 그런데 나한테 나쁜 일 생길 때마다 네가 너무 속상해할까봐 내가 더 걱정 돼
나랑도 많이 얘기하면 좋을텐데. 좋은 일만 있어서 다행이야. 내 걱정은 안 해줘도 괜찮아. 나 대신 네 자신을 더 챙겼으면 좋겠어. 그래도 걱정 받으니까 기분은 좀 좋은데. 오늘은 좀 바빠서 시간이 없어서 그래.
181006 강남페스티발 #종대 #CHEN #별님의_보물창고 우리내일만나😍😍😍 ..... 못만나자나ㅠㅠ😭😭
아니 슈바 퇴근시간 1시간전에 연락와서 대뜸 시안 내일오전까지되죠? 장난? ??? 장난? 무슨 디쟌이 한시간하고도 내일오전안에 나오는줄아나? 내가 무슨 지내일만 가지고있는줄아나? 어이가 뒤통수를 치다못해 후려쳐서 빡치는구만
[From. 최유정] 🌻 잠 푹자고 내일만나 유정아😍
깐머리를 너무 많이 그린 나머지 나랑 친구가 된 사람들은 2일만에 내 깐머리 러브를 눈치채지...
(천천히 등을 쓸어내린다) 나는 늘 내가 좋아하는 일만 하려고하니까요, 나한테는 미안해하지않아도 괜찮아요. 난 포옹도 오필리아도 아주 많이 좋아하니까요.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billyangel9094

잘 보냈으면 내가 이러고 술이나 마시고 있겄어? 넌? 잘 보냈냐? 요 며칠 성질 나는 일만 있던거 같던데.
않이 나 슬데 1학년인 내가 하드캐리하다가 도저히 혼자 못해먹겠어서 접음 이제 영어로 해놨더니 영어권 사람들하고 달리는건가 다 서구식 이름이긴 하던데 이 싑색기들이 1학년 나 혼자 3일만에 무과금 90포인트 넘게 쌓는동안 랭킹에 슬데가 안보여.. 빡쳐
아 그러고보니까 당시 안지호 커뮤때 졸라 웃겻엇음 지목을 3번이나 당햇나 무슨 일만 잇다 싶으면 다 내캐가 들어가잇더라
넴 ㅋㅋㅋㅋㅋ 일 마무리 잘하고 내일만나 👋🏻
근데 사실 나 회사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버티는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내 일만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들어ㅜ.ㅜ 내가 무슨 복인지는 모르겠지만..다 너무 감사드린다..😭
우리 엘리나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내일만나♡♡♡♡
161223 #희철 (5) (2016년)진짜 일만 했어요.연애도 못 하고. 하지만 괜찮아요. 팬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이죠. 제가 100살이 될 때까지...너네 결혼하기만 해 봐! 내 눈에만 띄기만 해 어? 나 연애 못 하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Xiuminfile0326

카츠라 히나기쿠 내가 얘를 어쩌다 좋아하게 된 건지 잘 기억은 안 나지만 아마 초기 하야테에 치일만한 캐릭터가 드물어서 그러지 않았을까 싶다. 츤데레이면서 의외로 남자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걱정을 내가 냠냠 먹겠다는 말이 마냥 웃을수만은 없는건지... 너의 걱정을 나누고 함께 감내하고 이겨내고픈게 팬들 아니겠니...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거야 그렇게 나는 믿어😘
당연히 둘 다 힘들지. 내가 괜히 가게를 열었나싶다.. 일만 없었어도 회사나 그냥 다녔을텐데.
전에 알던 내가 아냐 일만 이천봉 새로워진 나와함께 신기하구나
내가 한 일에 대한 반성은 해야지. 아망디네의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아 사과한 것 뿐이니 내 말은 그렇게 무겁게 받아들이지 마렴. 나 또한 이제는 내일 일만 생각할거야.
181004 💌 GMP 출국 #레오 #정택운 #빅스 #VIXX #LEO #택운 화사하게 넘 예쁘다 멋있다 민트넘 잘어울려😆💘 끝까지 다정하게 인사하고 들어가주는 택운이 내일만나👋👋
천사가몇명이나있는진나도잘몰라.다만날일도없고난내가맡은일만열심히하면돼.어.각자맡은일이있어.나처럼주로지상근무하는천사들도있고천상근무하는친구들도있고.내이름은루카!난인간세계에서누군가를찾고있어.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lovablexo7

내가 9시 전에는 업무 지시하지 말랬지 추가수당 줄 거 아니면 걍 니 할 일만 해 ㅠㅠ 하 짜증나 진짜
[#원호] 보고싶은몬베베 우리는 쎄씨화보 찍는중입니다아~ #쎄씨 #내일만나 #몬베베
(골골골골✨✨✨) 나 내일이면 시험 끝나!! (눈 반짝반짝 ✨✨) 그리고!!! 2일만 버티면 돼!! (꼬리 파닥파닥 ✨✨✨✨✨✨)
사람 작살 내는데는 일각있어 ᆢ 사람이 할짓이 없어 왜 했을까ㆍ 그때나 지금의 정권 때나 달라진것은 사람을 귀중하게 여기고 보수때는 왜 이런일만 있는지 아는 사람ᆢ
나는 불안해, 무서워, 히카루. 텐텐은 내 선 안까지 알고 있을지도 몰라. 어떡하지 그런 일만 안 일어나면 다 괜찮을 거야, 그렇지만, 그치만
나한테 있는 화랑 성질 다 내고 내 배송비 2500원이나 쓴게 우편이랑 똑같이 4일만에 배송된게 말이냐고
요즘우리동네걷다보면 이런게잇엇나하던게 생김 내가원채밖을안나가긴하지만 존나 무슨 5층건물을 3일만에짓냐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lovablexo7

나 내일만하고 퇴산디(ㅋ) 아는동기 같은팀 동기뿐임 다른동기들은 나 퇴사야 안녕~! 하고 갈거임
나 아침 열시에 올린 품의 아직도 결재 안됐다. 또 반려시키고 내일 아침에 올리라고 하겠지. 한두번도 아니고 진짜. 자기 일만 중요하고 내 일은 일도 아니냐. 나 할 일 많아서 안그래도 이삼일씩 당겨서 하고 있는데 조또 도움 안돼 진짜. 아 너무 빡쳐
아하하하, 눈치챘어? 다들 그렇게 얘기하더라~내가 엄청 외향적인 사람처럼 보였나봐. ...그런가? 어른들 속마음은 알길이 없으니까~ 항상 일만하고 사는 느낌이고~
낼 우밍 본다 내일만나 들을꺼야
작은 행성처럼 내 안에 있던 너의 이름들이 역류하네 일만 광년의 거리에서 일어나는 별의 폭발, 눈부신 파편들이 저마다 홀로 타오르며 사라져가네 나는 온 힘을 다해 말하네 네가 가고 있는 그곳에 나 좀 데려다줄래 (안녕, UFO , 박선경)
💛우리 내일만나! 종대시 21:21
내일만나가사넘좋아 스케줄가기전날딱내맘임...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bbh_506

깅듕묜 내일만나😭
잘자요 내일만나😚
꺅 오토릠이제ㅠ내일만되면 저랑 톡맘껏할수잇나여!!!!!
잘자. 내일만나
예쁘다 인서의 자랑들💙💙💙💙 수고했어 내일만나ㅠㅠ
웅!! 내일만나♡
공연 전날 듣는 내일만나 넘 설레고 좋아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9522OB

어디를 가도 친목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 굳이 친해질 필요 있나 피곤하게. 내 할 일만 하고 오는 게 좋아.
나는 이미 죽어 있었다. 나는 점점 썩어 문드러지고 있었고 아무도 내 곁에는 있지 않았다. 오직 나비 한 마리가 내 곁을 맴돌 뿐이었다. 시작지도 없고 목적지도 없었다. 결국 모두의 기억 속에서 사라지는 일만
뭐야우리내일만나??????????????
그리고 나 학생회장한테 치인 거 같은데 내가 치일만한 요소는 다 갖고 있는ㄱ ㅓ 같은데 그 사람...
조그맣게 들리는 뜨거운 내 심장이 뭘 말하고 싶나봐 사랑이 올 것 같다고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아 수줍은 내 입술이 뭘 말하고 싶나봐 고백을 해도 되겠니~
멍청한 친구를 사귀지 않는 것이 정답이지만 나 또한 안멍청한 면이 없으므로.. 그냥 앞으로는 내가 아끼는 사람들에 대한 좋은 일만 이야기 하도록 하겠다. 제 얼굴에 침뱉는다는 말을 싫어했었는데 이제 무슨 뜻인지 알 것 같다.
나 이제 잘게용 내일 연습하러가야해 안녕안녕 내일만나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pink_ham_00

머리깍았고 반차는망했고 고기는나도먹고싶고 우리내일만나😍
진블루? 그 2일만에 위치대화하다가 치여서 커플게임하고 일상기간에 낚고팠다가 시리 진입하고 처음으로 가자고 약속한 장소가서 내 캐 죽엇는데 그 시체를 관캐가 찾고 그 시체조사 내가 돌리고 관캐 전투지문 시체조사 내가 적고
얘들아아아아아아아악!! 사랑해애애애애애애!!내일만나!!!!!
님들 그 트위터에서 가성비 짱 액정타블렛 xp-p 머시기 중고로 사거나 누가 무나한다고 해도 받지 마세요 주문번호 없으면 구매한지 1일만에 고장나도 A/S 유상이든 무상이든 아무것도 안해주고, 자꾸 내 트위터 아이디 알려달라고 함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03Pinkcloud22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xiurany_ya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haeunhae2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OfficialMonstaX

내일만나 행복한 생일 축하해 백현 잘자고 엑소 staytrue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