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그 어떤 모든 일도 우니가 원하는 길로 가주길💕💕 너무 사랑하는 우니를 위해 기도하는 단 한가지 소원이야💌 우니 너무 조아해❤️ 사랑해 잘자🥰😍 #WannaOne #워너원 #하성운 #HaSungWoon WannaO
가을미남 분위기미남( ‘́⌣’̀)/(˘̩̩ε˘̩ƪ) 보송보송 솜털 몬모 제발 크게 봐주세요꒰⁎′̥̥̥ ⌑ ‵̥̥̥ ꒱ #김재환 #재환 #워너원
181006 너무 심하다 ㅠ잘 생김 너모 심해🎙️ #김재환 #재환 #워너원
강남이 아니라 천국 다녀왔나봐 웬 천사가 #김재환 #재환 #워너원
181006 강남페스티벌 / 잘생겼다 🤪 #강다니엘 #워너원 #Daniel #Wannaone
181006 강남페스티벌 / 안나와요 #강다니엘 #워너원 #Daniel #Wannaone
181006 짼❣ #재환 #김재환 #워너원 #WannaOne 째니가 너무 예뻐서 잠이 오질 않습니다.(각성)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HoneyBread0214

181006 강남 페스티벌 항상 다니엘과 함께 하고 싶어ღ'ᴗ'ღ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181006 영등대로 강남 페스티벌 다니엘 옆선..♥️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カンダニエル
181006 2018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 보아라 이것이 한국의 아이돌이다 😭😭😭 #김재환 #재환 #워너원 #kimjaehwan #jaehwan #wannaone #金在奐 #แจฮวาน
181006 강남페스티벌 강다니엘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姜丹尼尔 #カンダニエル #คังแดเนียล #КангДаниэль #워너원 #wannaone #강남페 181006 영동대로 강남 페스티벌 워너원 강다니엘 아니 어떻게
181006 강남 페스티벌 너의 이름은 강다니엘 오늘도 랩 파트만 짧게!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daniel #wannaone
🍑181006 영등대로 강남 페스티벌 다니엘 얼굴 대유잼ㅠㅜㅜ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カンダニエル

181006 오늘도 멋진 무대 보여주느랴 수고 많았어 😘😘😘 #강다니엘 #KangDaniel #姜丹尼尔 #カンダニエル #คังแดเนียล #워너원 #WannaOne
어떻게 봐도 다 잘생겼어〣( ºΔº )〣 #강다니엘 #워너원
[#워너원데이] 우리 워너블 덕분에 오늘 하루도 행복으로 가득한 하루했습니다☆彡 쌀쌀한 가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모두 좋은 밤 되세요🌙✨
181006 영동대로 강남페스티벌 다니엘 전신은 언제나 옳다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181006 영동대로 페스티벌 김재환 1pic B컷이지만 넘넘 귀여워서,, 😂😂 #김재환 #재환 #JAEHWAN #워너원 #WANNAONE
예뽀 ㅠㅠㅠㅠㅠㅠㅠㅠ HQ 181006 강남 페스티벌 ♡ #강다니엘 #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멘트후 부끄러워서 🙈🙈 #강다니엘 #KangDaniel #姜丹尼尔 #カンダニエル #คังแดเนียล #워너원 #WANNAONE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finethx_

180905 요즘 넥타이 의상들 너무 좋아요💕 다니엘 정장과 교복사이...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다니엘 #KANGDANIEL #DANIEL
181006 강남축제 엉엉 잘생겼다 진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진영 #워너원
181003 부산 아송페 ASF #워너원 #김재환 #재환 #JAEHWAN 섬섬옥수 재아니✊✌️
부끄부끄🙈 #워너원 #강다니엘 #KangDaniel
180711 ONE THE WORLD in HK 성우 보고싶다아아아 #옹성우 #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81006 강남 페스티벌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무대지배력 타노스급 181006 강남페스티벌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181013 #재환 #김재환 #워너원 이거 완전 뒤에서 팀원들 잘하고 있나 씨씨티비로 지켜보는 빌런 소속 해커 김재환이잖아요... 그치만 안대는 속상해 jnj
[공지] 오늘 SBS BBQ 슈퍼콘서트 팬클럽석 인원체크는 사진 속 장소(메인 전광판 옆쪽 )에서 5시 20분 부터 진행 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ONE

181003 가을을 닮은 너 🍃🍂🍁 #김재환 #재환 #kimjaehwan #WANNAONE
무대인지 화보인지🤔 181006 강남페스티벌 #김재환 #재환 #JaeHwan #워너원 #WannaOne
181006 강남페스티벌 갓벽💕 #강다니엘 #kangdaniel #wannaone #워너원
181006 영동대로 K-POP 콘서트 #워너원 #김재환 #WannaOne #Jaehwan 평생 김재환해야지 충성충성^^7
181006 강남폐스티벌 #강다니엘 #다니엘 #daniel #워너원 #wannaone ❤️❤️❤️❤️❤️❤️❤️❤️❤️❤️❤️❤️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rlashrck

181006 재환이의 분위기에 휩쓸렸어 🌪 #김재환 #재환 #kimjaehwan #wannaone
[🥟] 181006 너에겐 무한한 애틋함을 느껴 영원히 그럴거야, 평생동안 #김재환 #KIMJAEHWAN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181006 강남 페스티벌 #강다니엘 이 각도에선 처음이라 또 설래고 짜릿해😇
181006 영동대로 K-POP 콘서트 #강다니엘
181006 강남페스티벌 #강다니엘 Ohooooo
🌵ʟᴀᴘ✗ᴋᴀɴɢ ᴅᴀɴɪᴇʟ🌵 #강다니엘 #KangDaniel #LAP #랩 ⚫BLACK, EDITION PRE-ORDER⚫ 🗓2018.10.12(금) ~ 10.19(금) 🐯호랑이 자수 반목폴라티


김재환

181006 우리몬모💗 #김재환 #kimjaehwan

181006 강남 페스티벌 #김재환 #재환 #kimjaehwan #jaehwan 켜줘 바뀐 안무,, 아.. 정말 방탕,,♨️ 너무 방탕♨️,,하여 잠이 안와..♨️ 재환 정말 천재만재 아이돌 😇😇
181006 강남페스티벌 #김재환 "여러분 즐거우신가요~~? 네!" 자문자답 ㅠㅠ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운다ㅜㅜㅜㅠㅠ
181006 영동대로 강남페 #WANNAONE #JAEHWAN #김재환 #재환
181006 강남페 우리 왕자님💕 #재환 #김재환
181006 강남페 #김재환 #재환
재환아, 하고 부르면 귀여운 갱얼쥐가 휴일이니까 귀여운거(무맥락 #김재환 🐶
181006 강남페스티벌 #김재환 #KimJaehwan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YeomKing_Hwanta

배진영 옹성우 박우진 김재환 목운동


강남페스티벌

181006 강남페스티벌 너의이름을 캠 #김재환 이쁘고 귀엽고 신났어 ㅠㅠㅜㅜㅜㅠ
181006 2018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 마이크가 안 나와요! 하다가 쪼르르 가서 속닥속닥 마치 팬들한테 다가가는 것처럼 보였다가 마이크 꾹 누르는게 볼 콕 찌르는 것처럼 보였다가 진짜 여러번 기억조작한다
181006 강남페스티벌 #백현 #BAEKHYUN


사람

아니 근데 ㅜㅋㅋㅋㅋㅋㅋ 인사하다가 아는 사람 만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왜캐 아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놈 보고 온 사람들 그렇게 막 열광하지 않으면서 담담하게 좋다고 하니 영화관에서 볼까 싶네 호오호오
......여러분이 그렇게 말해주실때 마다 몸둘바를 모르겠답니다... 어휴... 저한테 너무 안어울리는...(저 민애옹같은 사람이라구요...🙈)

고양이 알러지 있는 사람은 호랑이 알러지도 있다는 사실 너무 쓸데없고 의미없고 귀여운ㅠㅠ 호랑이 알러지라니.. 호랑이 만져볼 일은 있을까
어.. 그러면 좀 곤란한데... 저도 좀 어려운 사람이라...
저는 쉬운 사람인데 두분 진입장벽이 너무 높네요..😭
ㅋㅋㅋ 저는 애초에 봄님의 브스스를 응원하는 사람이였는걸요!😘
이 움짤 안 본 사람 없어야해 #박지훈 미모 진짜 난리났다구요 ~~~
개무덤에 비문을 써준 로마인들 ㅠㅠ "길을 가다 이 비석을 보게 된다면 웃지 않으시길 바래요. 비록 개의 무덤일지는 모르지만, 저를 위해 사람들이 눈물을 흘렸고 제 주인님이 그 손으로 여기 저를 묻었습니다"
내 오버워치 아이디가 ghostdog 인데 미국섭에서 게임 하다가 어떤 사람이 고스트 도그야 사후세계에서 강아지들은 뭘 좋아하고 하고 지내니? 하고 물어봤다 우리 강아지 잘있냐면서 네 강아지 나랑 행복하게 잘 있다고 답해줬더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le_________0408

나를 이상하게 볼 것 같아서 나를 잘 모르는 사람 앞에선 삼간다. 연애가 귀찮다 말하면 나를 감정이 없는 사람, 애정이 결핍된 사람, 어딘가 고장난 사람으로 보는 시선을 느껴왔고, 스스로도 한동안 내게 잘못된 점
뜨거운 안녕 들으면서 그림.. 소중했던 내사람아 이젠 안녕~~~
그리고 강동원 얼굴하면 제일 웃긴 논란은 이거 아닐까요..... 검은사제들 보고 온 사람들 이 장면에서 후광이랑 종소리 없었다고 하는 거 안 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이 논란 터졌을 때 몬 소리에요ㅋㅋ 제가
인사하고 달려가는 사람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염 심한 사람들을 위한 꿀팁 1. 똑바로 앉는다. 2. 미간을 검지와 중지로 세게 누른 상태에서 3. 혀로 입천장의 연한 부분을 꾹꾹 누른다 이거 1분만 하면 많이 괜찮아짐 출처 한의대 다니는 친구
기사님 조금만 더 힘을 내주세요....!! 전 날씨때문에 아직도 뭘 입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생존과 사람다움... 기로에 서 있답니다🤦🏻‍♀️🤦🏻‍♀️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ㄱㅋㅋ 진짜 사람다움을 택하기엔 너무 추워졌죠 😇😇 스탠딩 들어가면 또 더울거고 💃 냥님이 편한게 중요하죠 😊

딴건 모르겠고 남자볼때 최소 고려사항.. -자격지심 없을것 -본인이 뭘 하고 살지 방향성은 있을것 -여자 사람으로 볼것 -기본 맞춤법 및 예의 -가성비 따질거면 집에서 미연시 해라 외모는 쓰지도 않았다..저거 충족하는
키리야 걍 느끼한 야쿠자 서열2위 아저씨였는데 기억보정됏서 존잘남이야 (사람이 이렇게 얄팍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음 오션스 언냐들에 낄 멋있는 사람이예요☺️
성윤이 인것 같아요!̆̈ 마지막에 움직이면서 뭐라고 말하는 사람 목소리 성윤이에요!
아 떨레서 잠 안와요.... 아...🤦🏻‍♀️🤦🏻‍♀️ asmr asmr!!!!(들으면 바로 자는 사람)
아 그 밤샘이 이 밤샘이였나요?(잔다고 말한지 두시간째인 사람
아니 그 사람이 거길 왜 찾아요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hello_my_exo_is

아이를 폭력적이게 키우면 두가지 종류의 사람이 만들어지죠 1. 똑같이 폭력적이게 되는 타입 2. 역으로 폭력을 혐오하게되는 타입 ....전 그냥 마음이 아픕니다...... 아이고 왜 우리 투톱들은 죄다... 온전치
앙에이가 매일 보고 싶은 사람 나야 나
오홍 맛난거 드시고 오세요호 제가 냥냥님이 계신곳으로 찾아가겠습니다하 (아직 버스 기다리는 사람...)
와 진짜 공포 못 보는 사람은 진짜 아쉬운데 넷플릭스의 힐하우스의 유령 진짜 재밌고 시즌1 6화는 거의 원테이크로 장면 전환없이 찍었는데 한시간 동안 이걸 유지하는 배우들 연기랑 카메라 무빙 따라서 만들어가는 연출이 진짜
-에이 울면 눈밑붉어지는 사람이어딧어~ 그런거 만화에서만 나오는거아님? -네 임시완이 그걸 해냅니다,,,,


냥냥님

ㅋㅋㅋㅋㅋㅋ냥냥님이 더 좋은데 아닌가요!! 더블린 완전 시골이에요 시골
세상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탈나요 냥냥님....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tropical_1210

빠르신 냥냥님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 저 나눔...까진 아니고 나눔 받을때 뭐라두 쪼끔씩 챙겨드릴까 싶어서 시켜봤어요😆 넘 늦게 시켜서 아슬아슬하지만,,,!!
아악 냥냥님 넘 귀여우셔요오 우리 얼른 일요일날 만나요 히히 엽서 꼭 도착해서 냥냥밈의 초예쁨 스티커랑 맞교환 할 수 있기를💖
정말요? 냥냥님 꿈에 저 진짜 가요!!😆 헤헿 일욜에 꼭 반겨주시기예여 약속🤙💕💕💕
와형이 더 좋아할 것 같다는거 왜캐 웃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뉸 취향 저격 했다 오예에😆🙌 히히 냥냥님 너어어어무우우우 감사해여💖💖💖
진짜요 설마 ,,, 꼭 돌려주받으실거에요 냥냥님 누가봐도 완벽한 니스신데요!!!
냥냥님 어디세요ㅠㅠㅠㅠㅠㅠ저 까만긴코트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냥냥미뮤ㅠㅠㅠㅍ
냥냥님 식사는 다 하셨는지요옹 저눈 드디어 도착을 해씁니다ㅋㅋ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soondaecat


저희

ㄷr꾸라니 우와 저희 언젠가 교보문고 같은데서 같이 문구덕질 하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요🙊🙊🙊
저희 같이 라클님 따라다니면 될 것 같죠(?
명지대학교 18학번 키187인 남이 일베+보겸팬 이었음. (일베에서 저희 옾챗방 링크 뿌렸음) #명지대학교 #한남_나대지마 #모욕죄_고소각
저희집에 이불 펴주는 천재견 있습니다😤(자랑)
아... 그래도 저희 나중에 기회되면 꼭꼭 만나요!!!
아유~ 우리 엘시님☺️ 저희와 함께하시면 못하신다! 그런거 없어요~!❤️ 저희가 엘시님이 30일을 편안~하게! 달리실 수있도록! 함께 해드릴거니까요!💕 - 호텔포르티시모에서 보냄.....
.... 네에.. 저희 토끼 생각보다 안 밝은데... 은근 안맞는 걸까요..? 왜지..? 외국에만 나오는 홋수같은거 알아봐다 줘야 할까요...? 😭😭😭😭😭 진짜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Cotton_theAngel

와아 좋아요😆🙌🙌 저도 냥님 꼭 뵙고 싶었어요!☺ 저희 그날 꼭 만나서 인사 나눠요💞
저희 억쾨 자요 다 망했어 😂😂😂😂😂😂😂😂
앗 저희 바로 맞은편 안에 들어있었어여!!


좋아요

생각보다 이상적인 현우랑 생각보다 현실적인 호석이 너무 좋아요... 근데 사랑하니까... 충분히 극복 가능... 상처받았지만 사랑해...
아.. 스티커 신상은 바로바로 사줬죠.. 이 시ㄷh의ㄷr꾸 왕은 ㅂr로Lr✨ 사실 지금도 쓰지도 못할 형광펜이나 아기자기한 노트 사 모으는게 너무 좋아요🙈😍
얼른 뽀송 토끼가 되었겠죠?☺️ 오늘도 신나보여서 안방1열인 저도 기분이 좋아요🙈 다녀오신 분들도 성유니도 모두 조심히 들어가시길🙏🙏
아포각도ㅋㅋㅋㅋㅋㅋ좋아요❣❣ 두 분 다 나중에 꼭 뵈어요☺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YomiYokiLove

세상 모든 서사와 아련 사연을 담은 성뉸이 잖아요... 😭 레이디의 성유니 목소리가 너무 선명하게 잘 들려서 좋아요.. 한번쯤 혼자 완곡을 부르는것도 기대하고 있지만...😭💕 우리 인간레이디....
와포터즈 사이의 의 퓔링- 대통합-(?) 너무 좋아요.. 아름 다운 밤이에요💕✨


마음

중세시대 삽화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거
나는 그럼 받으러 가고 싶은 분들 라클님 리스트에 마음찍어놔야지😍(라클님:?
루카스...마음만은 드림이었는뒈,,,,,💦
꺄- 까맹님의 100팔 정말 축하드려요🙈💕 우리 마음 따수운 까맹님의 소중한 인연이 될수 있어 행복하답니다❤️
아니 세상에🙈 마음 따수운분께 이런 말 듣자니 부끄럽네여☺ 펀치님 항상 감사해요❣❣❣❣❣❣ 펀치님과 함께하는 탐라 그리고 룬차앓이 넘나 행복해요💓 앞으로도 같이 해주실거죠?😉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Persian_Bada

가을비가 좋아서. 알딸딸하게 오른 술기운이 뭔가 날 응원하는 것 같아서. 마음 한켠속 켜켜이 숨겨두었던, 차곡차곡 접어서 나만 몰래 꺼내보던 마음 조급하게 고백하는 와찬.
유님 정말 1004...💕 안 사랑할수 없어요...😭 제 마음 다 받아주새요...😭
뭔가 좀더 뻐렁치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서.. 잉글뤼시 써봤어요😎
냥님마음 = 제 마음 🌌
나는 살아가겠어, 디지몬의 마음을 가진 인간으로서!
굿즈를 사는 우리들의 마음
(게이트님 마음에 들어서 다행이야...! 숙제 다해따...! 사제물 사제물!!!)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kwhotline

서장님, 젠장 전 토끼 같은 여동생이 아니라 여우 같은 여동생이긴 하지만 집에 마음으로 낳아 기르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보내주세요... (괴로운 얼굴로 아무 의자나 앉아 그대로 추욱 늘어져 버린다.)
색확인 처음 하는건데 마음에 안들면 때려침
예전에 옹기종기 팟캐스트에서 오은 시인님이 ‘각오는 마음을 거슬러 오르는 것’이라고 말하신 적이 있는게 정말 와닿는 표현이었다. 마음이란 놔두면 그냥 흘러가 버리고 각오란 굳이 그 흐름에 맞서는 것이다. 인생에서는 둘 다 필요하
유빈의 마음을 언— 로꾸 ! 🔓💛


GOT7

181006 명동팬싸【PREVIEW】 👨‍⚕️ #갓세븐⁠ ⁠⁠ ⁠⁠ ⁠⁠ ⁠⁠ ⁠⁠ ⁠⁠ ⁠⁠ ⁠⁠ ⁠⁠⁠⁠ ⁠ #유겸 #GOT7⁠ ⁠⁠ ⁠⁠ ⁠⁠ ⁠⁠ ⁠⁠ ⁠⁠ ⁠⁠ ⁠⁠ ⁠⁠ #yugyeom
[#Mwave MEET&GREET] #갓세븐 Mwave MEET&GREET 방청신청 이벤트🤗 #GOT7 매력포인트는? What do you think is GOT7's charm poin
야무지게 손닦고 팡팡 박수도 치고 팬 편지도 감사히 받고 마크 짱이다! #GOT7 #갓세븐 #MARK #마크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leezylog

181011 KCON THAILAND 🦁귀여워🦁 #GOT7⁠ ⁠ #잭슨 #JacksonWang #王嘉爾
Present ation with I GOT7 갓세븐이 준 꿈 세트🐥💚💚 #갓세븐 #lullaby


귀여워

염킹이는 뽀짝뽀짝 커피보단 딸기요거트스무디(・◇・)/🍓🥛🍼 #염소중에_제일귀여워 #염킹이 #방얼염킹이 #이번주는_방얼위주
짱조아하는 팬싸후기 정제현 진짜ㅋㅋ귀여워
3단후웅, ,,,,,세상을구한다 하앙 계속봐도 진짜존나귀여워 단이앨,,,ㅠ
요즘 유행한다는 하트앙을 여기서 보다니 )_(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 💋💕 잠시 후 6시 30분 사랑둥이 MC들과 함께 더쇼플레이🌸 #더쇼 #젠쇼 #옌쇼 #꾹쇼 #3MC NCTsm
흘끔보고 따라하는 것 까지 너무 투명하게 예뻐서 귀여워 죽겠어요😭😭😭😭😭😭😭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Kimanho06

다니엘 하나도 안귀여워앙귀여웡귀여어ㅓㅓㅓㅓ귀여워ㅓㅓㅓㅓㅓㅓㅓㅓㅓ어ㅓㅓㅓㅝㅝㅓ귀여웡ㅠㅜㅜㅜ
ㅠㅠ귀여워서 눈물나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두 설거지 할래 ㅠ
늦겨울 - 초봄에 스무살 여자가 저렇게 입고 ㅋㅋㅋ유아퇴행적인 모션이라 논란이 된 줄 알았음. 근데 귀여워~ 핑크 귀요미~ 하면서 검색어에 올랐었다네요..
너무귀여워
너무 귀여워버린 솜뭉치
아버님 주신거 ㅠㅠㅠㅠㅠㅠ 짱 귀여워 ‘my lovely sonplease take care of yourself and i hope you will achieve everything in life you want. i l


고양이

고양이 안 키우는 분들은 까맣게 동공이 확장된 눈을 더 좋아하시지만, 자연광 아래의 칼눈이 얼마나 영롱하고 깊은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Bgangster64

오징어채를 뚫어지게 보던 고양이
스페인 가서 고양이 영접했다. 애교부리고 완전 귀여운데 너무 웃겼음. 더 만져달라고 배를 발랑 까집어 보여주는데 내리막길 타고 내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동생이랑 웃겨 죽을 뻔ㅋㅌㅌ
야구장 난입 고양이 중에 제일 귀여웠던 어린친구 🐱
본가에서 누가 문앞에 새끼고양이를 버리고 갔다고 연락 받았다 콩만한 뽀시래기인데.. 코숏과 품종묘가 섞인 장묘종인 것 같은데 부모님은 셋째로 안 들이고 싶어하신다.. 귀염뽀짝한 고앵이 를 어쩌면 좋나


설마

ㅋㅋㅋㅋㅋㅋㅋ설마요... 진짜 블블하시기야 하겠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그럼 라클님만 믿고 있는 냥님 뒤를 따라다닐래요
설마 토끼가 ‘저 뽀얗게 해주새요- 뽀짝하니까 뽀오얗게-‘라고 한건 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
😭... 전 니스가 될 운명이 아니였..... ㅋㅋㅋ 돌려 주겠죠.. 제 돈인데 설마 이놈들...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_JayTheater_

느에?! 설마 이 시간에요?!
도넛? 설마 그 기름에 절은 설탕범벅 말하는 거야? 그런 건 자네나 많이 들도록 하게.


싶어서

혹시 인스타하시는 트친밈들중에 페미와 여혐에 관심있으신분들 주목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이계정은 페미툰을 올리는 인스타 계정인데 페미와 여혐의 실상에 대해 더 알게되고 사이다적 발언들이 많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왔습니다~
화일 사러갔다가 3M에서 신제품이 나왔길래 사서 써보구 친구들에게 알려주고싶어서 호다닥 사진이나 엽서같은거 벽에 붙일때 쓰는 테이프인데 접착력도 좋구 무엇보다 깔끔하게 떨어져서 벽에 손상도 없어요! 이름은 월세이프 테이프고 가격
선생님 이거 그리고 싶어서 어케 7권 까지 참으셧지? 자이젠 등장 갑툭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눈물닦음
ㅋㅋㅋ설경구 황정민이 갑분싸 하는거 보고 이러다 망신당하겟다 싶어서 온갖 줄임말 공부햇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unch

나도 사랑해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monn2ee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100seolgi_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knuckle_p_punch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knuckle_p_punch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wind_girl_N

Punch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김재환 KANGDANIEL 좋아요 hsbiscuit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