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

정우 비율 뭐야? 박수
정우야악!!!
뭐야 마크 정우 여러모로 열라 귀엽다..
정우옆에 마크 왤케 작아보옄ㅋㅋㅋㅋㅋㅋ
정우야.. 김정우 진짜 놀랍다..........이거 원본일거아냐.. 미모 뭐냐진짜.. 너무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정우 열라 귀엽다 ㅠ ㅠ!!!!!!!!!!!!!!!!!
정우 옆모습 진짜 작품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JW_mp4

정우 목소리 톤 얇고 높은거 같은데도 이번 노래 들어보면 은근 아니당 그래서 노래만 들었을 때 정우파트 어딘지 몰랐다눙
댕댕쓰 #정우 #JUNGWOO
181008 #NCT #NCT127 #JUNGWOO #정우 엘에이 햇살보다 밝은 김정우 미소,, 넘넘 사랑스러 🧡🧡🧡
181008 지미키엘쇼 #NCT127 #NCT #JUNGWOO #정우 컴백 실화야? 오져 진짜 어떡하지
181008 #NCT #NCT127 #JUNGWOO #정우 #NCT127_Regular ㅠ ㅠ ㅠ ㅠ ㅠ ㅠ 김정우때문에 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정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났네ㅋㅋㅋㅋㅋㅋㅋ
181008 웅 나는 bye bye #NCT127_Regular_Eng #NCT127 #정우 #NCTonKimmel

세상에 악몽 정우 센터가
181008 apple music #NCT #NCT127 #JUNGWOO #정우 #NCT127_Regular 블랙 예뻐‼️‼️‼️ 원래 치마..도 입었는데 중간에 벗어버림 ㅋ.ㅋ🧡
루피찌 나 정우 달러 넘 갖고시퍼ㅜㅜㅜ
진짜네 떨어지는사람 윈윈아니고 정우였어
그쵸그쵸!!!!!!정우였어요 미틴,,
우리는 정우와 오랜 기간 같이 연습해오기도 했고, 그래서 정우가 오는 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항상 정우와 함께 활동하기를 기대해오기도 했습니다. 마크그리고 우리는 총 합쳐서 10이 되는 우리의 이름
정우 내 차례 언제지 긴장긴장ㅋㅋㅋㅋㅋㅋ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loopy_lvy

뒷북이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는 못말려 보통이 아니야 레귤ㄹ ㅓ 🤷‍♂️
ㅋㅋㅋㅋㅋㅋㅋ정우 세상 힙한건 다 해서 넘 좋다ㅋㅋㅋㅋㅋㅋ됐다 정우야 됐어 벌써 슈스다!
정우는 못말려~🎵
정우 머리땜에 튄다 잘생겼오
정우 이거 루카스처럼 스텝분이 잡아주시구 씨쥐처리 한건가,,🤔 비하인드 기대합니다
정우 몸 부서져라 열심히 추는거 보면 진짜 연습 많이 한 티가난다.. 컴백 안무 중 센터자리도 너무 멋있게 잘 어울려서 다행이구 너무 자랑스럽다..!

엉엉ㅠㅠㅠㅠㅠ눈물... 정우야.. 성공했다.. 됐다 김정우 ㅠㅠㅠㅠ
자연스러우면 된거다. 정우야 해냈다
마크 정우 자르려고 했는데 유타재현도 너무 대박이라..... 애들아 미모를 봐라 이게 엔시티거든.. 너무 놀랍다..
181012 127 뮤뱅 사녹 끝나구 개인별로 멘트하는데 여러분~ 오늘 정우형 어땠어요~? 하구 오늘 정우형 많이 긴장했는데~~ 이럼 대박기여미
태일이 전체 녹화 다 끝나자마자 자켓 벗어버리고 한손에 들고 서있는데 그게 또 그렇게 멋있지,, 하여간 끝나면 거슬리는건 다 벗어버리는 태일이😂😂 마크가 정우 얘기 꺼내니까 태일이가 정우 엉덩이 톡톡 쳐줌ㅋㅋㅋㅋㅋ 역시
끝나구 내려가면서 팬석으로 양 손으로 👍🏻엄지척👍🏻만들어서 최고 최고 해주고 내려갔엉 정우 최고 최고 ㅠㅡㅠ💕💕💕
오늘 정우 긴장했대ㅠㅠㅠㅠㅠㅠ 말못하고 계속 하.... 하... 이러면서 몸을 움츠렸던듯ㅠㅠㅠㅠㅠㅠㅠ 으러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melonius__

127 신입 사원 김정우씨는 아직 사내 분위기파악 중인 것으로 추정 •••
[4K영상] 엔시티127(NCT127), 오늘은 즐거운 날(181012) #뮤직뱅크 #엔시티127 #NCT127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정우
#NCT #JUNGWOO #정우 🧡💙 너무 심쿵해요 ㅠㅠ
(preview) 181012 정우야 ㅠㅠ🧡 #JUNGWOO #정우 #NCT #NCT127⁠ ⁠⁠ ⁠⁠ ⁠
아닠ㅋㅋㅋㅋㅋ후레쉬땜에 눈을 못뜨시는데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 #JUNGWOO
눈치껏 장단 맞추는 신입사원 김정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 거기 김정우 사원 표정은 심각한데 입꼬리 살짝 웃는거 다 들켰어

정우..정바견..🐶..
뮤뱅 리허설 정우.... 악몽 ... 아아.... 노래 넘 잘한다 우리 정우ㅠㅠㅠㅠㅠㅠ 원샷 장난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우 두번째 포카 ㅜㅜ
맛있는건 많이 주는 뭘 쫌 아는 정우..
악몽 정우 센터에서 열일중 ㅠ.ㅠㅠ #정우 #JUNGWOO
아 정우 너무웃겨 태일이형 빨간머리 보고 부끄러워서 그런거냐고 미국때부터 정우가 미는 개그래ㅋㅋㅋ 미국에선 안받아줬나봐 오늘 받아줬다고 김정우 앗싸 오늘은 받아줬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일형이 부끄러운지 머리가 빨개졌어욬ㅋㅋㅋ 태일이 받아주는것도 웃기고 정우 받아준다며 좋아하는것도 웃기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미국에서부터 밀고있었다고요 더해주세요 #정우 #JUNGWOO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_Loop_y_L

둘이 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일이가 정우 부르더니 정우가 괜찮다고 고개 끄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정우 요약
정우 토끼 앞니 양쪽 번갈아가면서 톡톡 치던데 습관인가ㅋㅋㅋㅋㅋㅋㅋ
[스캔] irregular 앨범 자켓 사진 #scan #NCT #Jungwoo #정우 #이레귤러
마크랑 정우 서로 룸메 써냈다고 함 정우는 마크를 가장 친근하게 느끼고 마크는 정우랑 서로 친구먹기로 할 정도로 친하다고.
멤버가 10cm가 된다면 주머니에 넣고 싶은 멤버(윈윈-태일유타정우마크) 유타:너무 귀여워요 정우:행동들이 귀여운 면이 많은데 그냥 이렇게 주머니 속에 넣고다니고 싶다고. 뭔가 와서 물어봐줄 때 귀엽다고.
윈윈씨는왜정우를뽑앗나요 정우약간성격너무순수하고특별한성격이에요 방금하는것처럼약간말이약간특별해요

181012 뮤직뱅크 레귤러 사녹 후기 #정우 총 4번 함 의상 초록색 벨벳 자켓 + 목걸이 + 검정 상의 + 벨트 + 검정 바지 마지막 멘트때 정우 어땠냐구 마니 떨려했다구 정우한테말할기회? 줬는데 아우 어색해~
정우 근데 긴장한거 치고는 춤 너무 잘추고 노래 너무 잘했다.. 진짜ㅠㅠㅠㅠㅠ ㅠㅠㅠ 머리 찰랑찰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을 그냥 팍팍!!!!! 힘 엄청 넣어서 추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유타도 오늘 프린스 오졌었다ㅠㅠ
181012 #NCT #NCT127 #JUNGWOO #정우 입틀어막고 오페라하면서 프리뷰찍음,, 실화야
#NCT #JUNGWOO #정우 🧡💙ㅠㅠ
181012 방금 도착했는데 벌써 컴백 시작했네 ㅠ 나도 이렇게 피곤했는데 우리 애기는 더 피곤하겠지? ㅠㅠㅠ #NCT127 #NCT #JUNGWOO #정우
윈윈이 정우 일레귤러한 멤버로 찍은 이유 말하는데 유타 그거 다 연기예요


지민이

❗️❗️지민이생일기념알티event❗️❗️ 첫번째 알티 이벤트는 역시 4기머스터DVD입니다-☺️ 이 이벤트는 배송지 변경으로 진행됩니다 #지민생일ㅊㅋ #HAPPYJMDAY #JIMIN #우리지민이_생일이예요 BTS_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loopy_lvy

#남준_넌_나의_사람사랑자랑 #남준이의_우주를_믿어 #지민생일ㅊㅋ #지민이_나의천사_생일축하해 남준&지민 생일 이벵입니다 +Follow이고 일회성 팔로우는 블락때립니다:) *당발 언제할지는 안 정했습니다.
# 늦게나마 지민이를 알게 돼서 감사해 🐣지민날 오후 지민시 당발🐣 #HappyJiminDay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JIMINBornToShine
지민이 생일 이벤트 제가 이런 걸 다 해보네요 ㅎ 전차스 나눔합니다. 개인적으로 의뢰해서 만든 거구요. 랜덤 발송 7명 뽑을게요~ 12시 땡 하면 하려고 했는데 건강상의 이유로 조금 일찍 시작합니다. #지민_널만나고
# 지민이 생일기념으로 이 트윗을 알티하시는 2분께 앨범,포카 드려요💕 한분은 화양연화 파트2 앨범중 피치,블루 중에 고르시면 돼요 또 다른 한분은 파트2 지민포카 드려요~🐥💛 당발은 10월 30일 저녁 지민시 🐣
지민이 생일을 맞이해서 드랍건 총대들이 이벤트 하나를 준비했습니다❣ # + #FOLLOW 해주신분들중 총 3분을 뽑아 드랍건 지민 ver. 을 보내드립니다 🔥지민아 생일축하해🔥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
지민이 생일 기념으로 통크게 하나 쏩니다. 은율 섀도우 팔레튼데 색상은 당첨자 본인이 선택할 수 있게 해드릴게요. 당발은 최대한 빠르게 내일 안으로 당발해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HA
# 지민이 생일 기념 VT 립밤 나눔합니당! 한번도 쓴 적 없는 새 제품이고 준등기비 제가 부담해요! 알티만 하고 가주세용! 일주일 이내 오후 지민시에 당발할게요!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

) 사랑스러운 지민이의 생일을 맞이해 알티이벵을 엽니다! 한번 꺼내보고 보관만 한 시부야 지민 키링입니다ㅎㅎ 알티만해주세요 당발은 지민날 지민시! 지민아 생일 축하해 사랑해💜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
지민이 생일이니까..평소에 살까말까 고민하던 우리 치미들 구매성공 지민이 생일이니까 돈막써도 되쟈나,,? 💕지민x치미💕 #지민생일ㅊㅋ #HAPPYJIMINDAY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
삼색강양이 지민이의 생일을 맞아 이벵엽니다😊 만 하고 가세요! #BT21_VT 쿠션, 파운데이션, 셰딩, 쉐도우, 글로우립라커, 크림립라커, 립스틱 치미 버전으로 총 7분 뽑아서 사드려요:) #지민_널만나고_
🐥지민이 생일 기념 🐥 울 지민이ㅜ 생일 넘넘 축하해ㅠ♡♡ 좋은거 이쁜거 많이 많이 보구 맛있는거 많이 많이 먹구 진짜 행복한 하루 되길ㅠㅜ♡♡ 당발은 내일 중으로!! #지민_열아홉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
우리 소중한 지민이 생일 기념으로 알티 이벤트 진행합니다 5분 미니 슬로건 💜 오늘 하루동안 알티받고 내일 아라아트센터에 오실수 있는분은 직접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해주세요!!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
#보름이의_미친_이벵 (9) 🌱+팔로🌱 빰빠밤🎉 드디어 지미니의 생일이 4일 남아써여!!! 사랑스런 강양이보구 다들 오늘하루 푸욱 쉬세용~)_( 🎂D-4🎂 #지민이_생일까지_디데이_4일 #오늘도_사랑해_지민
#보름이의_미친_이벵 (12) 🌱+팔로🌱 몇시간후면 드디어 다정한 지민이의 생일이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이벵 들고왔습니다)_( 상품은 비티 할로윈 머그컵!! 🎂D-1🎂 #지민이_생일까지_디데이_1일 #오늘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loser_jw

🌕EVENT🐥#JIMIN DAY 지민이의 생일을 맞이해서 🌙달 무드등🌙을 드려요!! 👉 해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당발은 일요일 10시에!! #지민이생일기념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HAPP
# ✨🐥지민이 생일기념 이벤투🐥✨ 찌밍 생일인데 저는 정말이지 못할 것이 없습미다 ^__^ 두분께 치미머그컵 치미파우치 하나씩 드려용 당발은 내일 어느정도 됐다 싶을때 제 마음대로 뽑겠슴미당 🤗 지미나너무
🐣 이벤트🐣 울 이쁜 지민이 생일맞이 이벤트!!! 만 해주세요!! 당발은 내일 중으로 하겠습니다)( 우리 지민이ㅠㅜ 생일 넘넘넘 축하해ㅠㅜ♡♡ #지민_열아홉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흔적 #지민_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미니를 알게 된건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일이야💕 생일 축하하고 빠른 쾌유 기원해요😚😚 지민이를 사랑하는 아미들과 나누고싶어 여는 이벤트! 본 트윗
#지민생일ㅊㅋ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이 생일기념 & 입덕1주년 되가는 기념으로 처음으로 이벤트 열어요! 생일이라 크레페케이크 선물드립니다 행
지민아 생일축하해 그리고 당연하고 또 당연히, 언제나 너를 응원하고 사랑해💛 지민이의 생일을 축하하며 알티 한 분께 마리몬드 2019 마리레터 다이어리를 보내드릴게요! #HAPPYJIMINDAY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알티 # 지민이의 생일을 맞아 스터디 플래너 안 쓰는 저를 대신해 치미 스플을 써 주실 사람을 찾습니다 ! ! ! 알티만 해 주세욤 🐤🐣🐥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나고_사소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loser_jw

지민이 생일기념으로 cgv컵이랑 쿠키 슬리퍼 나눔 중에 망이 머그컵 추가로 드릴께요! 영원건 슬로건1장과 같이요
# 기다리던 감동날을 맞이하며 한분께 지민이 이름이 각인되어있는 마리몬드 레터링 팔찌를 선물해드려요! 사랑하는 지민아 생일 축하해 쭉 행복하자( ᵒ̴̶̷̥́ ·̫ ᵒ̴̶̷̣̥̀ )💜 #HAPPYJIMINDAY #지민_열아홉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HAPPYJIMINDAY #JiminBornToShine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해시 다 이쁘다 지민이처럼 오늘도 내일도 매일 사랑해 ❤️
🎊24번째 지민이의 생일을 축하해🎊 🎁# 만 해주고 가요! 🎁당첨되시면 사진에서 마음에 드는 거 한 개 골라주세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생일
#HAPPYJIMINDAY ) 이벤트 안할수가 없겠죠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생일ㅊㅋ 난 처음에 지민이보고 자두빛같다고 생각했었답니다
지민이의 생일을 맞아 이 트윗을 알티하신 한 분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오늘은 좋은 날이니까요. 생일 축하해요! 💜 #HAPPYJIMINDAY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우리의 자랑이자 사랑인 지민이의 스물네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알티 팔로우 한분 밑 사진 중 한개 사드립니당 10월 23일 지민시에 당첨자 발표하겠습니다 :) 지민아 생일 축하해 🐥💛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loser_jw

지민이 생일 기념 이벵 # + #Follow 만 하고 가십쇼 전시회 10분만에 보고 나와서 못 드린 거 그냥 이벵으로 뽑아서 드릴게요 진짜 열심히 포장했어요 ㅠㅠ 물품⬇️ CGV 치미 컵+무드등 치미 아크릴 뱃지 비공굿
# #이벵 안녕하세요!! 지민이 생일을 위해 처음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반응 없으면 쿨삭! ※후드티 나눔 +팔로우 2분께 후드티 드립니다 ※10월 14일 발표 할예정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이벵 2개 당발했죠? 그럼 제가 뭘 하겠습니까 당근빠따 이벵 열기죠 사진 속 물건 모두 드려요 색상 확인은 메모장에서.., +Follow만 하세요! 지민이 생일이니까 선물 당신한테 대신 주는 거야... 알티
알바가기 전 ! 지민날 이벤트 💛 #HAPPYJIMINDAY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이는 언제나 예쁘니까요. 건강맨날하길💗🌹 알티 팔로 이벵 내일
두분 고리없는 지민이 렌큘 🐣❤️ #지민생일ㅊㅋ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알티&팔로우] 지민이 생일기념 롯데리아 치즈스틱 이벤트! 2장 드려요!!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 지민이 생일 기념 리트윗 이벤트 합니다☺️ 무려! 171202 멜뮤 지민이 퍼즐 액자!! 지민날 지민시에 당발합니다❤️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loser_jw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은_천사가_남긴_흔적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우리지민이_생일이예요 # 지민 생일 기념! 알티로 이디야 망고 한잔 보내드릴께요😀작지만요😢)


생일

쇼미하는날 혀눙생일ㅇㅅ?
원아페 엔시티 나눔 부탁드려요! 수량 개막 폐막 각각 약 200SET 1 SET 드림 영화 티켓 농구 티켓 유타 스티커 일레귤러 스티커 사진 속 내용과 타래 참고 부탁드려요! 폐막에는 유타 윈윈 생일파티
고독방 오랜만에 들어온 루피ㅠㅠㅜㅠ 팬들이 사진좀 달라고 하니까 보내주면서 붙인 이모티콘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ㅆ귀여웤ㅋㅋ 혀눙이 생일이라고 케잌도 붙이궄ㅜ 또와줭.,
생일축하해 블루🎂🎉🎉🎉!!! 쇼미하닉 전에 완성.,휴ㅇ(ㅡ(
# 지민 생일 기념으로 총 일곱 분께 원하시는 멤버 프포 드려요 !!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생일ㅊㅋ #HAPPYJIMINDAY
#지민생일ㅊㅋ 저의 최애 지민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민이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내일 중으로 총 4분 뽑도록 할게요!💙 지민아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loser_jw

🧚🏻‍♀️JIMIN’s DAY EVENT🧚🏻‍♀️ 양식# + #Follow + 이메일 (,) 지민이의 생일을 맞이한 데이터 나눔 이벤트 입니다! 모든 데이터가 같은 데이터라는 것 양해 부탁드리구 후기는 # 태츄츄_
지민아 생일 축하한다:) 앞으론 담이랑 담 쌓고 살자:) #지민생축 #형이야 #민슈가 #여긴열한시 #담이랑담쌓고살자
지민데이를 맞이하여 이벤트💜 당발은 오늘 오후 지민시에 #HAPPYJIMINDAY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생일ㅊㅋ 따흐흑 사랑해 지민아 아프지말자
🐥지민이 생일 기념 소소 #rt 이벤트! ✨ rt 해주신 분 중 (치미 세안 밴드+고양이 무드 등+니베아 복숭아 립밤) 보내드려요! 🧚🏻‍♂️미스터 페어리🧚🏻‍♂️ 천사 요정 박강양~~~생일 축하해 언제나 응원해 사
지민 생일겸 # 만 해주시면 지민날 지민시에 바로 한 분 뽑아서 드릴게요 #이벵 #지민_열아홉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흔적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HAPPYJIMINDAY #JIMIN BTS_
우리 요정천사님 생일인데 가만히 있을 순 없져 #만 하고가세여 공차 깊티가 슝 당발은 10월 17일!! #HAPPYJIMINDAY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생일ㅊㅋ #지민_열아홉
방탄나라의 침침요정 지민쒸~~ 생일기념으로 #이벤트 합니다~~ 알티🙆 팔로우🙅 국내아미한정🙆 지민날 저녁 지민시에 1명 뽑겟습니다~~)(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waybackhmm

#HAPPYJIMINDAY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생일ㅊㅋ #지민_너는나의헤븐 🎉우리의 박찌민군의 생일이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박지민의
🐯남준오빠 생일에 정신없고해서 제대로 챙기지못하고 또 지민오빠 생일이 다가오니 이벵 진행할게요! 남준오빠뒤늦은축하에대한미안함+지민오빠다가오는생일축하 기념! 🐯당발은 지민오빠 생일 다음날! 🐯팔로우❌ 🐯만 ⭕️
지민이 생일 이벤트! 알티만 해주세요. 팔로❌ 한분 뽑아서 럽셀콘 피켓 보내드릴게요. 저도 아직 못받아서 배송되는 대로 당첨자 분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발은 10/14 늦은 지민시에 할게요! #HA
# 이니셜 풍선 이벤뚜 저거 드려요 ㅎㅎ 근데 J 에 붙이는 스티커 가 없어요 ,, 괜찮으신분만 참여해주세요 ㅠㅠ 생일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맙고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아프지말고 오래봐요 사랑해요 ❤️❤️ #
‘아미만’ # #HAPPYJIMINDAY 망개망개한 지민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소소한 이벤트 진행합니다. •LYS 아크릴 뱃지(우편으로) •착한마을 망개잎떡(30개입) 보내드려요. 만 하시면 됩니다 여러 글 끄적이고
🎂(만)24th 지민감동날 이벤트로 지민이가 콕 찍어먹던 투썸요거트케이크를 드립니다(1명) 지민이에게는 오직 사랑과 응원만 주세요🥰 생일축하해 지민아 너의 모든날이 행복하길🐈💞 당발 지민날지민시 #HAPPYJIMINDAY
[] 왕자님 생일이 지나가기 전에 지금이라도 어서 소소한 이벤트 하나 열어요!! 💞알티만 하면 참여 완료💞 팔로는 자유🙌 친하게 지내주실 분 언제나 환영이고 가리는거 없어용 아무거나 보내주십쇼😝💓 #지민_널만나고_사소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____LOOPY

알티만 하면 드립니다....♡♡ 지민아 생일 축하해💜 아픈 거 싹 다 낫고 맛있는 거 많이 먹어요 ㅠㅠㅠㅠ💜💜 #JiminBornToShine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나고_
[이벵] 지민이 생일 기념 #rt 이벵 열었습니다! 지민날 지민시에 한 분 뽑아서 드리겠습니다! 알티만 해주시면 되세요! 일회성 팔로는 하지 마세요!! 알!!티!!만!!해!!주!!시!!면!!되!!세!!요!! # #R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JiminBornToShine #HappyJiminDay #지민생일ㅊㅋ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뭔가 특별한것을 하고싶었는데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HAPPYJIMINDAY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생일ㅊㅋ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JiminBornToShine #JIMIN24thBirthday
박지민님 생일에에요 이벵해요 알티만 해주세요.포스터세트 집으로 보내드려요.#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 #지민생일ㅊㅋ #지민_열아홉살때부터_봤잖아요 #지민쒸_생축 #포스터세트 #알티이벤트 #티치
늦덕으로 심하게 앓이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민이 생일 기념으로 이벤트합니다. VTxBTS 립루즈입니다~ 당발은 내일~ #HAPPYJIMINDAY #BTS #지민생일ᄎᄏ #지민은_천사가_남긴_기적


루피

loopy 아 귀여워 on loop cause ohgod he sounds SO CUTE #smtm777 #루피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anadaboymark

Loopy (루피) - 4our 모짘ㅋㅋ., ㅇ(ㅡ( ㄱㅐ조은데 웰케 짧아ㅠㅜㅜㅠ
IMH 뮤비에 루피 라이브 입힌것 다조은데 갠적으로 라이브 버젼이 더좋ㄷㅏㅎ 글고 뮤비에 나오는 올화이트 루피 넘커여움^q^
붑뱁 트랩 구분못하는 힙알못인데 루피 붐뱁노래 추천해주실분;ㅅ;
루피는 주로 클라우드 멈블인데 클라우드는 구름 위를 떠다니는 듯이 몽환적인 걸 얘기하고 멈블은 일부러 발음을 뭉개면서 랩하는 걸 이야기해요 루피는 자기는 기어2 같은 음악보다 이제 이쪽으로 튼다고 했었어요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ㅅ; 트랩 티티ㅌ티티티티ㅣㅣ티 거리는거 들리네요! 루피 클라우드 멈블 용어두 알려주셔거 감사해요 몰럇는ㄷㅔ.,ㅎㅅㅎ
난 루피노래 젤 첨들었던게 기어2고 최애곡도 기어2인데 기어2같은 음악 안한다니 아쉽ㄷㅏ;ㅅ;
안녕하세요 짱돌님! 루피 조아해요ㅎㅎ 잘부탁드려요!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LOOPY_MKIT_RAIN

와 저두 루피 조아해요 !!!!! !! ᕕ( ᐛ )ᕗ 얏호 우리 자주 봬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피 웃는거 ㅊㅔ고야., ㅇ엉엉
광고 ㄷㅏ봤어., 토깽이웃음 루피🐰 😂😂
헠!!! 혹시 킹루피 붐뱁ㅇㅅ? 아니라면.,
ㅇㄴ 입모양 하트루피 캡쳐모태ㅆㅓ
진행을 위해 오웬 깨우러가면서 가서 루피 춤추는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진짜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진짜 😢😭🌧💧🌧💧
하 루피......... #loopy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sparkeyjinjin

#Loopy #nafla #BLOO 빰 빰 빰 ! ! 구찌와 갈비찜이랰ㄱㄱㄱㅋㅋㅋㅋㄱㅋㅋㄱㄱㄱㄱㄱ 루피 나플라 블루 딱 내 바이오 적힌 순이다 ^^) 헤헤...
루피의 웃는얼굴이 세상을 구한ㄷㅏ #메킷레인 #Loopy
ㅇㅏ슈뱤ㅋ고독방 삼백개 넘길래 보는데 루삐가., 루피가.,!!.! 갸아아앍ㅇ(ㅡ( 집가는 길인데 너무조아서 올라가는 입꼬리 참느라 눈물날뻔8ㅅ8
나홀로 뒷북 쿵^쿵^쿵~! 루피가 인증한 영상^^ㅠㅜㅜ 안녕~
혐생때매 루피 고독방 드러온것도 못보구ㅠㅜㅜ 올데아웃도못가고ㅆㅃ!!
루피가 올린 사진., ㅇㅏ젭ㄹㅏ저 동영상 보고싶어.,ㅇ(ㅡ(
루피 고독방있어요8ㅅ8 근데 지금 정원 다찬듯해요.,;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watermelonmark

코쿤ㅋㄱㄲ루피 웃겨줘서 고마웡
루피 귀여웡
ㅋㅋ ㄱ루피 목베개..... ,.
루피가 너무 좋아서 만들어버린 계정 #loopy #MKITrain
모든 걱정들은 결국 너를 지나가 니가 웃을 때 난 좋아 나를 잊지마 #loopy #루피 #지금_어디야
Q. 루피의 작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곡 Q. 루피와 함께 하는 이유 말이피료없는 루플라으 관계성ㅠㅅㅠ
루피 이진용 쇼미더머니 모음🕷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MILKBOY_1122


Loopy

4. 제 탐라에 우웑쟤님 심어주시는 분,, 님이 알티하시는 건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님일 거라고 믿습니다 (?) 앞으로 대화 더 많이 나누고 시퍼요 ㅎㅎㅎ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nasung_cityboy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anadaboymark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anadaboymark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canadaboymark

Loopy 정우 지민이 지민은천사가남긴기적 생일 루피 축하해 _Mark_Bloss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