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리굿

180312 지금 만나러 갑니다 VIP 시사회 레드카펫 다예 선공개 1pic #BERRYGOOD #베리굿 #다예 #DAYE #김현정 굿굿 베리굿!
180120 엘리시안 강촌 윈터 페스티벌 베리굿() 다예 프리뷰2 #베리굿 #Berrygood #다예 #DAYE #김현정 다예님이 최고시다..ㅜㅡㅜ
171211 믹스나인 2차경연 베리굿() 김현정 선공개 1pic #베리굿 #BerryGood #김현정 #다예
171211 믹스나인 2차경연 출근 베리굿() 김현정 프리뷰 #베리굿 #BerryGood #김현정 #다예
171119 믹스나인 1차경연 베리굿() 김현정 2pic #베리굿 #BerryGood #믹스나인 #MIXNINE #김현정 현정님!! 수고했어요!!!! 짱멋!!!
171117 믹스나인 출근 베리굿() 김현정 프리뷰 #베리굿 #BerryGood #김현정 #다예 현정님 ㅜㅜ 너무 이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모시롸냐
171109 믹스나인 출근 베리굿() 김현정 선공개 1pic #베리굿 #BerryGood #김현정 #다예 #믹스나인 #MIXNINE 아름다운 당신의 이름은 김현정!!!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dkiwet

171111 믹스나인 출근 베리굿() 김현정 프리뷰 #믹스나인 #MIXNINE #베리굿 #BerryGood #다예 #김현정 오늘도 귀엽습니다 현정님❤❤
171110 믹스나인 베리굿() 김현정 퇴근 프리뷰 #베리굿 #BerryGood #다예 #김현정 바이다!
180120 엘리시안 강촌 윈터 페스티벌 베리굿() 다예 선공개 1pic #베리굿 #Berrygood #다예 #DAYE #김현정 현정님 덕분에 행복합니다 ㅜㅜ
171225 믹스나인 순위발표식 베리굿() 김현정 퇴근 프리뷰 #베리굿 #BerryGood #김현정 #다예 #믹스나인 #MIXNINE
171211 믹스나인 2차경연 포토타임 베리굿() 김현정 프리뷰 #베리굿 #BerryGood #김현정 #다예
171204 믹스나인 베리굿() 김현정 출근 프리뷰 #베리굿 #BERRYGOOD #김현정 #다예
171109 믹스나인 퇴근 베리굿() 김현정 선공개 1pic #베리굿 #BerryGood #김현정 #다예 #믹스나인 #MIXNINE White Angel~♥

171111 믹스나인 퇴근 베리굿() 김현정 프리뷰 #믹스나인 #MIXNINE #베리굿 #BerryGood #다예 #김현정 현정님 조심히가요! 수고했어요!!!
171110 믹스나인 베리굿() 김현정 출근 프리뷰 #베리굿 #BerryGood #다예 #김현정
171028 믹스나인 쇼케이스 퇴근 베리굿() 다예 선공개 1pic #베리굿 #BerryGood #다예 현정님 정말정말 수고 많았어요 68번 김현정 잊지않을게요
#믹스나인 프로필 사진 B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진짜 B컷 맞나요? 제 눈엔 A+ 컷처럼 예쁘다구요!! •° •°(°`ㅁ´ °)°• °•° #베리굿 #Berrygood #조현 #신지원 #서율 #서유리 #다예 #김현


다예

실검에 김현정 있길래 어 우리 다예가 왜 실검에 있지했네 ㅜㅠ


출근

#출근일기 출근하면서 김현정의 뉴스쇼를 들으면 출근길이 흥미진진해 진다 ㅋㅋ 모두 들어주세여-


김지연

나 요즘 신보라 김현정 김지연 손주연이 너무 좋아 김청하는 말을 꺼내지 않아두 되고,,,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noru_819

....김현정 김지연 손주연..❤ 고고단 컴백해...ㅠ
김지연은 허공에 뽀뽀하고 김현정은 자기어깨에 뽀뽀하고 김천재소녀들...
김지연이랑 김현정 머리 묶은거 봤냐?? 설아 복근 봤냐??
김지연 좋아하면 혼나냐 근데 난 김현정 사랑함
김현정 김지연 최고,,,,,
새삼느끼는데 김씨 박터진다.. 김도연 김지연 김정은 김현정 김지우 김현진... 또 누구있지? 기억이 안나,, 아무튼
김지연 김현정 손주연 정말 본명 누군지 모르겠네요

자기 어깨에 뽀뽀하는 김현정이나 의사 가운 내려서 어깨 드러내는 이루다나 입술 내미는 김지연이나 어느 한 명 천재적이지 않은 멤버가 없다 미치겠어 아주


뉴스쇼

"가짜뉴스, 법으로 막자" 찬성 63.5% vs 반대 20.7% 한국당 제외한 모든 계층에서 찬성 우세 ... ■ 방송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FM 98.1 (07:30~09:00) ■ 진행 김현정 앵
[여론] "가짜뉴스, 법으로 막자" 찬성 63.5% vs 반대 20.7%/김현정의 뉴스쇼 당연하지. 누군들 '#가짜뉴스'를 좋아할까.
김현정의 뉴스쇼 가짜뉴스 방지법에 대한 찬/반 여론조사 결과가 흐흐... 좀 그렇군.
김현정뉴스쇼에 나와서 하는말 뽐새를보니 강력하게 감사해야겠더군...
(김현정의 뉴스쇼) 10주년 기념 토크 콘서트의 뒷얘기들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청취자 여러분들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모두모두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김현정의_뉴스쇼
김현정의 뉴스쇼도 가짜 뉴스 근원지인데요...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noru_819

오늘 김현정 뉴스쇼인가 유치원 원장 인터뷰보고 너무놀랐습니다 지원은 받고 간섭은 안받겠다라니 제발 끝까지 공론화해서 다 처벌했으면 좋겠습니다 분노가 차오릅니다 의원님 응원드립니다


설아

설아 얼굴 최고다 진짜... 내가 김현정이었으면 매일 거울 보면서 눈물흘릴듯
설아한테 (목소릴 따라 너의 호흡을 따라) 파트 때 제스쳐를 혼자 정하냐고 물어봤더니 👇이런다ㅠㅠㅠ 즉흥적으로 해야 더 잘 된다는 프로 아이돌 김현정😍😍😍
언니.....진짜 영원히 ㅅㄹㅎ 진짜.죽어서도김설아 줏어서도 김현정이야
김현정말고 설아가어눌리는데?
나는 왜 좋아하면 보고싶을까 그러니까 이건 내가 설아를 아니, 김현정을 보고 왔다는 말이다.
헉스 넘 늦었네용 ㅠㅜㅜㅜ 설아 넘 사랑합니다 ㅠㅜ 김현정 ㅊㅅㅊㅅ ❤️❤️❤️❤️


김현정

앗 너 누구올순이더라 ㄱ...김현정올순!!!!! 겸꿍이는 날 너무 좋아해〰? KKYU_DOKYEOM #현졍이의_자트
ㅜ 이새벽에 진짜.........김현정 조아서 죽어. .ㅜ ㅠㅜ........에휴 진짜 ㅜㅠ
누가 김현정한테 핫핑크 수트 좀 입혀봐주세요
아 김현정 개웃겨 키사라기 도배해둔거봐 아 ㅋ ㅋ ㅋ ㅋ치명적인 햄버거녀석에서 9억년 웃엇음 테루야 ㅋ ㅌ ㅌ ㅌㅌㅋㅋㅋㅋㅋ
김현정 진짜 여자 끌어당기는데 뭐있다
몰라 아무튼 난 김현정 사랑해 금설 보고싶다
개잘생긴 김현정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wj_grayeye

[Bookcube] '전율의 재회' 송준석, 김현심, 윤용식, 전종구, 이아름, 김현정
안경쓰고머리묶은김현정보세요
김현정사랑해
아 왜케 웃기지.. 소찬휘 김현정 이런 사람들 떠오르고..
12. 김현정 / 추소정
7. 나도 김현정 사랑하는데
김현정 넥타이 죽고싶다 흰셔츠에 넥타이 검정자켓 아............ 아.............

김현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짜고짜 그냥 일자로 눕냐곸ㅋㅋㅋㅋㅋ
세상사람들 김현정 복근 있어요!!!!
김현정 ㅈㄴ 잘났어
열린음악회에 김현정 나왔는데 세월이 세월이라 옛날처럼 막 몸 크게 움직이면서 춤추면서 노래 같이 부르지 못하나보네ㅠ
포탈에서 시청률 조작한 정동하와 같이 열린음악회에 출연한 가수들 #열린 음악회 #정동하 #켄 #김현정 #소유미 #정민호 #남상일 #선미 #김법룡 #
김현정ㅋㅋㅋㅋ
후후김현정이랑나랑널디커플.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woollimz_LOVE

ㅋㅋㅋㅋㅋㅋㅋ김현정 머리털다가 인사하는거 ㅋㅋㅋㅋㅋ
[의원실] “심재철 의원실 권한 밖 정보 접근, 다운로드, 유포까지.. '모두 불법'! 이는 조직적 불법행위, 고의성 명백해! 청와대 심야시간대 지출? 청와대는 365일 24시간 일하는 조직, 증빙있는 정당한 집행!“
아 졸라귀여워ㅠㅠㅠ 김현정 회사에서 일하다가 너무 아파서 점심때 병원갔는데 사람 개많아서 하는수없이 소아과 가가지고 소아과쌤 루다한테 진찰받는거 같아
김현정 표정봐 몇살이야
후... 김현정이랑 울랄라쎄션, 거미 공연 보고왓당 ㅇㅁㅇ
맞아 나 김현정 금발 사랑녀야
크 역시 알잘알 김현정 쏘주는 배척이지 ㄹㅇ

티엠아이 유영재 김현정 동갑 근데 유영재 빠른
김현정 멍 박미경 이브의 경고 노라조 니 팔자야, 슈퍼맨 싸이 강남스타일 신신애 세상은 요지경 수퍼주니어 로꾸꺼 자두 잘가 박상철 무조건 Gloria Gaynor I will survive #노래방선곡표
내 심정적으로는 차기 손석희는 김현정 앵커님인데 음
인터뷰는 지금도 김현정 앵커가 훨씬 나아요
김현정이 누군데
◇ 김현정) 아이들 급식비로 썼습니다 해 놓고 홍어회, 랍스터, 주류가 있다면 이건 좀 문제 아닌가요, 원장님? ◆ 이덕선) 그런 사소한 거 가지고 모든 유치원을 비리 유치원으로 이렇게 하는 거는.. #한국유치원총연합회
김현정앵커님 화이팅!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980225_DaYe

김현정너가더기여워
으잉 김현정씨가 받은줄 알았는데 아닌가보군!
졍수정 ㅁ비밀언니는 김현정찜이다.. 동갑인 ㄱ ㅓ? 어쩌라고요.. 요즘 동갑ㅈ플로우 대세
자꾸만 기울어져 할 때의 김현정 언니 너무 좋아료
나 개복치라고 부르는 김현정 표정 너무 웃기다
김현정이 웃고 있다
김현정은 왜 이름도 김현정이야?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TERITREE_

김현정이신인거모르는사람
김현정 짱
김현정이 쳐다본다
작은마트왔는데 손님들이 다 같이 매장음악으로나오는 김현정 멍 흥얼거리고있음ㅋㅋㅋㅋㅋ 나도
김현정을 당당하게 좋아할 수 있어 기뻐 90년대에 태어나 줘서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적으로 건강한 이들에게는 특징이 있다. 그들은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매달려 삶의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다. 스스로를 연민하느라 허송세월하지도 않는다. 다만 할 수 있는 일은 하고 할 수 없는 일은 하지 않을 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죄 짓는 기분으로 살고 싶지 않아 안전구역 김현정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chrbt__F9

너무 이쁘다 김현정..
김현정 자기 어깨에 뽀뽀하는거뭐야ㅠㅜㅠ졸귀탱ㅜㅠ
김현정 진짜 귀엽다ㅜㅜㅜ
이쉿으로사람수억명은넘어뜨릴수있는인간이꼬르김현정 아니다 신이구나 제종교에요ㅠㅠㅠ
김현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ㅠ
조카부럽다..김현정이 이모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TERITREE_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dkiwet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TERITREE_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HeavenlyPiano

김현정 베리굿 믹스나인 다예 BERRYGOOD 출근 퇴근 980225_Da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