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진영

181006 강남페스티벌 완쟈님 담요 미리보기 。。。💙 아니 어제 정말 완쟈..🤔 B ver ✨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裴珍映 #ペジ #แพจินยอง #진영
다큐멘터리 3일 뮤직뱅크 in 베를린 #배진영
마이크 테스트 #배진영 #BAEJINYOUNG
마이크가 안나와요. #배진영 #BAEJINYOUNG
[속보] 배진영이 너무 멋있어서 더워터 아직까지 울고있어 #배진영 #BAEJINYOUNG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181006 강남 영동대로 페스티벌 눈물 난다...심장 저격ㅠㅠ
181006 강남페스티벌 잘생겨서 좋아합니다🧐🧐🧐 #배진영 #진영 #워너원 #WANNAONE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Zero_0229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181006 강남페스티벌 (단호하게) ❌
181006 강남 페스티벌 군주님 👑 #배진영 #裴珍映 #ペジ #แพจินยอง #BaeJinYoung
181006 강남페스티벌 전신도 개오지는 배옵🤭 #배진영 #진영 #워너원 #WANNAONE
181006 강남페스티벌 랑랑쭙쭙😘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181006 강남 페스티벌 귀여미 배배배배ㅠㅠㅠㅠㅠㅠㅠ #배진영 #워너원
181006 강남페스티벌 엄근진(영)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181006 강남 영동대로 페스티벌 #진영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JINYOUNG

181006 강남페스티벌 미모에 압도적 감사를 💙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裴珍映 #ペジ #แพจินยอง #진영
181003 아송페 배진영 짝눈 지짜 미쳤다,, ˃̣̣̥᷄⌓˂̣̣̥᷅ #WANNAONE #BAEJINYOUNG #워너원 #배진영
181003 아송페 진영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빛나는 마음을 간직하도록⁎⁺˳✧༚ #WANNAONE #BAEJINYOUNG #워너원 #배진영
181006 강남페스티벌 🖤💙🖤💙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181006 강남페스티벌 삐빅- 잘생겼습니다.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사람

알티) 뇌외과 의사가 겪은 실제 이야기 "1년전부터 갑자기 젖이 나오기 시작했다고요?! 좀더 빨리 병원에 왔으면 좋았을텐데" "애인이, 흥분하면 젖이 나오는 사람도 있다고해서" 그건 에로만화에서 나오는 이야기고
1. 남 칭찬을 잘하는 사람 -) 좋은 사람 2. 죽지 말아달라는 사람 -) 좋은 사람 3. 분을 참지 말라는 사람 -) 좋은 사람 4. 잘 웃는 사람 -) 좋은 사람 5. 이런 트 쓰는 사람 -) 별로 안 좋은 사람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s2_000801_s2

(이어서)부산 해리포터 카페인데 덕후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름 분위기있게 꾸며져 있어요 의외로 부산 사람들은 잘 모르고 중국인들이 많이 오더란... 아이스크림이랑 쿠키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살찌는 맛인데 존맛ㅠ
고든램지 지금 요리되고 있는 사람 너무 덜 익어서 우리 저녁식사에도 다시 초대할 수 있겠다! 한니발 ...명함 한 장 주시겠습니까?
탐라의 밥먹을 의지도 업꼬 위장 약해서 이것저것 먹었다가 체하는 사람들 계란죽 만들어드세요🐣 물 500ml에 치킨스톡 한스푼/한조각 넣고 밥한공기 넣고 끓이다가 계란두개 풀어서 휘리릭 부은 다음에 소금간하고 한 2분
오늘 길 가다가 스파이더맨 복장 한 사람들을 마주쳤는데요 슬프게도 가장 먼저 든 생각이 "일베인가?" 였다구요
울남편 결혼한지 얼마 안됐을때 밥먹다가 맛없는 음식을 한입 먹더니 "이거 맛없어서 못먹겠다 너 먹어"라고 해서!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이 세상에 사는 줄 처음 알아가지고 당황해서 어떤 대응을 해야 되는지 절대 생각
진짜 어디오 갱 못들은 사람 없게 해주세오
디아크 중도하차하면 제일 불쌍한 사람디아크 나오는 장면 하나하나 모자이크 처리 해야되는 쇼미편집자

#사람살려 이렇게 란유키란을 파는 내가.. 크흐흑..
-그 사람은 왜 죽였어? -내맘이야
처음 보는 사람이 100억든 통장 쥐여주면서 "비번은 내 전화번호 뒷자리인데, 뭐 궁금한 거 없어요?" 이런 식으로 번호 따가는 능력남 어떨까
아니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과생이 사람을 죽이는 완벽한 방법...
맨날 만화 그려서 컷나누기도 잘하고 사람 그리는 데도 능숙해지고 무엇보다 제로 유우키 내가 사리사욕 채울 수 있는 데까지 그릴 수 있게 됐음 좋겠어
순진해보여서 이용하려고 다가가면 교묘하게 역이용하는 사람
이 움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 절대 없을듯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617pie915

탐라분들 솔직해지자 솔직히 이거 안해본사람없잔아요
아니 가끔 그런 사람있지 않아요? 저 사람이 나에게 딱히 어떤 피해를 준것도 아닌데 그냥 말투 행동 옷입는거 걷는거 밥먹는거 숨쉬는게 다 짜증나는 사람
181001 에브리데이 시사회 너란 사람에게 중독이 됐어요🤙 #MXM #김동현 #DongHyun
힘든 사람에겐 충고보다 암말없이 고기를 사주는 게 과학적으로도 옳구나. 행복호르몬인 세르토닌은 실제로 상당량이 장에서 생성된다고.
너무 귀엽구 너무 사랑스럽구 울언니 오늘도 만두 다 주셔서 고맙습니당 ^^ 근데 한 사람이 듯글 만두 해 주세요 라고 있었는데 왜 아직 안줄게요 언니 ㅋㅋㅋㅋㅋ
... 귀찮은 것들 둘이서 괜히 사람을 붙잡는군. 시간 아깝게. #Alpa
정말 이게 사람인건가 싶고

사람 우울해지는거 한순간이다. 행복해지는것도 한순간이지만
ㅋㅋㅋㅋ큐ㅠㅠㅠ현님..정말 무서운 사람이군요
#MPN #BTSARMY #BTS 이거 듣고 알티 안하는 사람은 없겠지???
우리는 최대한 너를 이해하려고 했고, 너는 그럴 아이가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사람이 그러냐 내가 가장 싫어하는 행동이 뭔지 잘 아는 인간이 왜 그런 짓을 하는데
정말 너가 무슨 소리를 들어도 그래도 뉘우치고 있으니까 지금 그래도 새 사람들 만나서 잘 지내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한 내가 너무 한심해 나 처음으로 화냈고 회사에서 니 전화받고 지금 뭐가 더 중요하냐는 말에 진짜 속이 뒤집어지더라
밸런스건이 씡이 커뮤 슬로건이라고 착각한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유명하고 그만큼 많이 팔렸을텐데 하늘 님이 정말로 두탕 + 엓을 구오빠라고 하셨으면 실망이 클 것 같네요. 밸런스건 사신 분들은 무슨 죄인가요? 멤버한테 미안해서 이
* 트위터 검색 팁 since:년도-월-일 until:년도-월-일 from:아이디 위처럼 검색하면 해당 기간동안 보고 싶은 사람의 트윗을 추려서 볼 수 있습니다.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506ml

어떻게 사람이 그래? 너를 믿었던 하늘이랑 나는 뭐니? 사람 뒷통수를 갈겨놓고 잘 놀더라 그래 니 잘 놀던가 해 진짜 내 인생에서 안만났으면 좋겠다
아 오늘 정말 행복하네요. 사람이 사람한테 치유받는 느낌이란.
눈치는 zero이지만 얼굴은 perfect한 테용 보면서 우리의 얼빠 됴영은 그래 사람이 모든게 다 완벽할순 없지~ 다음엔 어떻게 해야하지 하며 다음플랜 계획하는 됴영.
고양이 처음보는사람들 반응 아니 고양이가 원래저렇게 커요?? 아니 고양이가 원래저렇게 길어요?? 고양이가 원래 이렇게 말랑해요?? 고양이 진짜 몸들어가는데면 다들어가요? 저기 위로도 올라가요?? 원래말 안들어요?? 예쓰
내가 깨어있는 사람들한테만 특별히 보여주마. 세상에 이 귀여운 애가 내 애인이란다. 봐라.
흥. 이제 그만 본색을 드러내시지 그래요. 어차피 날 살려둘 생각도 없으면서. 용서 ? 요즘에는 용서를 뒤에 칼 꽂을 사람 준비해두고 하나요 ? #Alpa
인간관계에서는의심을 하지 말자.. 그냥 투명하게 살자.. 칭찬을 잘하면 칭찬을 잘하는 사람이구나.. 죽지 말아달라면 죽지 말아달라고 하는 사람이구나 잘 웃으면 웃는갑다 좋은 사람 하고.. 그게 서로

사실 저는 천생 예체능 사랑맨인데 가족들 중에 예능을 하는 사람이 없어서 저도 당연히 그럴 거라 믿고 문과만 몰아붙인 타입,,ㅋㅋㅋㅋ
펑님이랑 커뮤뛸사람 -)
ㅋㅎㅋㅎㅋㅋㅋ아요즘 점점심ㅁ해지는데 전철에 그거잇잖아요 그 분홍색자리 임산부석 거기에 남성분 앉아있으면 친구보고 남성분 가리키면서 존나크게 야 저사람 임신했나봐!!!!!남잔데!!!!!!개신기하다 싸인받아놓을까????
아히히잏ㅎ힣홓 찾아오는 사람이 있긴 있구나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
181006 #志村どうぶつ園 #相葉雅紀 #아이바마사키 사람이랑 교감해본적없던 아이가 애정을 주는순간. 밧짱을 유독따라서 밧짱네강아지 같다고ㅋㅋㅋ 그만큼 햇살오빠가 진심으로대하고 마주하고 있다는 증거같아 게스트분의 "아이바군은 정
당신과 강한 연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지금 실이 꼬여버리면 평생의 악연이 되겠죠. 당신이 그 실을 어떻게 자아낼 지, 지켜보도록 할게요.
훌륭해요!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그 일에 천부적인 감각을 타고 난 사람이에요! 지금은 시대와 장소가 맞지 않아 가려져있지만 제게는 보이네요, 그 분야의 유명인이 된 당신이 말이지요. 그때까지 포기하지도, 숨지도 마세요.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gurumtokki

앗 부엉이 친구....?ㅠㅜㅠ 제가 이런 야행성 동물 사랑하는 사람인 건 또 어케 아시고


대박

헐랭 대박 메이플 팀코요,?.,?,??? 오 세상에 미친 개쩔어요ㅠㅠㅠㅠㅠ레이디님은 누구 하시나용ㅠㅠㅠㅠㅠ
바헤님 키르아요..?,?? 아 대박 완전 큐티뽀쨕하구 잘생긴 키르아라니 대박 넘 조아요ㅠㅠㅠㅠ꼭 뵈어요ㅠㅠㅠ
헉 샘.... 대박.......
헉 세상에 진짜 완전 쩔잖아요 대박대박 꼭 뵈어요ㅠㅠㅠㅠㅠㅠ
홍시영 오늘 춤 대박 많이 춤 진짜
헐 대박대박ㄱ 완전 조아!!! 사이즈 몇이야???

대박 제로님 잘 시간이구나.... 트친님들 안녕....(아련)
헐ㄹ대박 쩔ㄹ어 그럼 나 맞겟다 대박 짱조아
아;; 네;; 재쪽님 대박;; 귀엽죠;;
헐랭 대박 뮤하님 완전 큐티뽀쨕하구 예부실 것같아요ㅠㅠㅠㅠㅠ꼭 투샷찍어요ㅠㅠㅠㅠ
[Teaser] #IU(#아이유) - BBIBBI(삐삐) 갓지은 10주년 컴백! 티저부터 대박적 느낌ㅠㅠㅠㅠㅠㅠ
헐랭 대박 좋은 정보 감사해ㅐ용😘😘❤❤
와 후드티가 교복이래,, 대박이다 전국 중고등학교들 다 저거 채택했으면,,,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moogle_loveman

언니 너무 대박이에요 사랑해
1년전 오늘...지금이랑 똑같은 자세로 랩탑으로 트위터하는데..여전히 인스타 알림이 안울렷는데 갑자기 트윗덱 검색창이 쭈루룩 올라갔어... 대박 디세 이러면서...
대박ㄱ........ 제 본진 인생장르는 마이너는 아닌데 메이저도 아닐걸요.. 휴재가 넘길어서... (네이버 수요웹툰, 그 판타지 세계에서 사는 법 아시나요...
대박.... 존ㄴ경합니다
헐헐ㄹ 대박 쩔어요 ㅡㅠㅠㅠㅠㅠㅠ시험 잘 보시구 재밋게 다녀오시길 바라요😘😘❤❤
오예아 대박 미친 댤퍵이 라무다 충성충성 감삼다^^!! 꼭 만나자ㅠㅠㅠㅠㅠ
헐ㄹ 대박 세상에 언니 윰겐.,?,?? 개쩔잔ㄴ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꼭 만나자ㅠㅠㅠ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glitterbaek0506


ALPA

네. ...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전 그림자 마을에서만 자랐기 때문에 아직 한 번도 다른 지역을 본 일이 없습니다. 이번 기회에 보다 견문을 넓히고 싶습니다. #Alpa
그림자 몬스터 ? 세계를 지키는 일 ? 내가 유능하기 때문에 마을 밖으로 나가서는 안된다고 ? 다른 모두에게 허락되는 일이 왜 내게는 허락되지 않는거지 ? #Alpa
겨우 따돌린건가 ? 안 어울리게 왠 임무 타령이야 ? 언제는 그렇게 열심히 일했다고 ... 귀찮게. #Alpa
배신자 ? 처음부터 같은 편이 아니라면 ... 배신자가 아니잖아 ? 안그래 ? #Alpa
언제까지 너희들의 거짓말에 속아 넘어갈 거라고 생각했지 ? 그 연극이 영원히 계속될 거라고 믿었나 ? #Alpa
내가 신의 아이라는 것까지는 좋아. 그런데 ... 대체 왜 갑자기 내가 둘이 되었다는거야 ?! 이녀석도 나라고 ?!#Alpa
그렇게 쿨하게 넘어가지 마 ! 난 제로라는 이름으로 내 이름을 지었다고 ! 9번이나 반복되었다는 그 과거는 모두 없는 걸로 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에서 제로 ! 그런데 왜 내가 알파라고 불려야 하는거야?! #Alpa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RM_MOZZI

그런 뜻이 아니잖아! #Alpa
하아, 하아... 괜히 소리 질렀네. 넌 이상황에 불만도 없냐? 왜그렇게 태연한 얼굴이야? #Alpa
그야 당연히 ... ! ... 야, 얘가 정말 나 맞아 ? 성격이 전혀 다른데 ? 난 이렇게 멍청했던 적이 없다고 ! #Alpa
아침. 일어나지 못해서 빌빌거리다간 늦어버릴지도 몰라. 얼른 일어나도록 하는건 어떨까 ? #Alpa
전혀 아니거든!? 게다가 귀엽지도 않거든!? #Alpa


WANNAONE

181006 강남페스티벌 너니까 너라서 너에게 말할래 널 좋아해💕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181006 영동대로 KPOP 콘서트 HQ 진영이의 턱선타고 슝⛷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FF14_FenHarel


BTS

시티필드가 보라색으로 물든...너무 이뻐💦👍🏻 #MPN #BTS #BTSARMY
이거 보고도 알티 안해요 ?¿ #MPN #BTSARMY #BTS
지밍이 너무 멀리까지 굴러가 버린거얔ㅋㅋㅋㅋㅋㅋ?????? 냄준아 그럴 땐 빵을 던졐ㅋㅋㅋㅋㅋㅋㅋㅋ아고 배야~~~ #BTSARMY  #MPN #BTS
세계 미남 1위들의 신경전. #PCAs #TheGroup #BTS
옹기종기 사랑둥이들ㅠ #IDriveFor #MPN #BTSARMY #BTS
김태형 목소리 개씹오지고 난리 #MPN #BTS #BTSARMY
ㅋㅋㅋ호비 농구해?? #MPN #BTSARMY #BTS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FF14_baenal

정국이의 손키스를 보셨다면 #MPN #BTS#BTS_ARMY


사진

심싱함..심심하니깐 홍셩 사진풀겟음,,,타래
180929 MXM 1ST CONCE #김동현 #MXM (사진 문제로 재업로드 합니다 😂)
[♥] 사진에 있는 키드 누이와 신이치 누이를 구하고 있습니다//ㅠㅠ 푸치가 아닌 일반 누이로 구하는 중입니다ㅠㅠ)9! 구매 성공하면 판매해주신 분들과 알티해주신 한분께 인장용 두상 그려드립니다😂😂 사진과 가격 함께 디엠으로
아 그거 넘 제 얘기인데.,, 제가 사진으로 하도 사기 치고 다녀서 못 알아보시면 우째요..,
나 진짜 오늘 인별 사진 보고 진짜 깜짝 놀랐잖아 너무 귀여워서
에바 나같음 쪽팔려서 엑소 고소장 사진 갖다가 방탄 일로 고소한다고 못함 ㅋㅋㅋ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P1m84H0l1c

먼소리임 그거 내 얘기 잔음 사진으로 사기 치고 다냐서 실물러 보면 다 망쳐부림
세상의 모든 민셩 포옹사진 모으는게 목표다
물론 사진은 웨이보에서 가져왓셈
누군지 모르겠는 분이 나랑 맞팔이고 내 오래된 트친들이랑 얘기하고 있는거 보면 분명 오랜 트친이 맞는데 누군지 모르겠다고 하면 섭섭해할 거 같고 글이나 사진을 봐도 통 모르겠는데 답답해서 모르는 척 멘션 하려해도
#눈감고_3번내려서_고른사진이_당신의_사망의_원인 아,,
진공포장 된 아뺙이 쉬밬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사진 좀 찾아조..
쉬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 다음 사진이 바로 수박주스에요.. 수박 껍데기 토끼모양으로 잘라진거...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liptxc

제일 기억에 남은 거 1. 장용쥰이 생수로 내 얼굴 세수 3번이나 시켜준 거 친절한 자슥 :) 그리고 손하트도 받음... (왜?.. 2. 한요햔과 손 잡음 3. 코쓱믹보이랑 디높프랑 사진 4. 귀여운 홍셩 5.
이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아 혼싱용 이사진 뭐 닮음거 잇엇는데 뭐엿지
앗 나도 신난 영 하고싶은데 온몸으로 신난 사진이 없네...
오늘 사진 고영이 귀여워서 주글뻔했더
아까 뉴스보는데 어떤남녀가 기자뒤에서 저러고 춤추고있었음ㅋㅋㅋ 이게뭐람ㅋㅋㅋㅌ (사진으론 생생함이 담겨지지않아 움짤로 다시올림다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히힉 얼마전에 가족들이랑 산 갔을 때 사진 찍다 빵터져서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Curi_zero

헉 저 오너캐는 아래 사진들과 같습니다.!!! 뽀쟉 동물 부영이와 인간 오너캐..!!!!
우리 얘길 새로 써 from zero, , .💧분명 드람맘부터 팠는데 사진 볼 때마다 새로운 느낌 몬줄알지😭😭😭😭😭‼️
저기요!!!저 혹시 사진 한번맘 ㄴ찍어두 돼요???임신한 남자는 처음이라서요!!!!! 그럼이제 아이씨 뭐야 이러면서 존나 도망치는데 거따대고 또 아앗!!악!!!!임신ㄴ남씨!!!!!악수만이라도!!!!!어디가세요 임신남씨
💟대구콘 나눔 진행합니다💟 ✔️총 20set ✔️증명사진 1set + 인화사진 1장(랜덤) ✔️나눔 장소는 당일 공지해드릴게요! ✔️맞나눔 및 모든 문의사항 DM주셔요💌 트친분들을 위한거니 인증은 맞팔 여부로 받을
👮🏻‍♂️10월 서코 일요일에 경찰동기조 팀코 촬영가능하신 사진사분 모셔요!📷 인원 - 5명(전부 여성) 시간 - 2시 20분~3시 20분 리퀴 허용해주실 수 있는 사진사 분이시면 좋겠습니다! 다른 문의는 멘션이나 디엠
나 이사진만 보고 후니 손 예쁘네 누가 물을 뿌렸나 왜 물이...이랬는데 슈아 가발이야ㅋㅋ


세상에

오 미친 세상에 쿼크언니 하쿠 개잘어울려 실ㄹ화냐구 완전 찰떡이잔ㄴ어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kseytn

#프리소스 세상에 .. 이펙트 프리소스입니다 첫작이라 조온ㄴㄴㄴㄴㄴㄴ나 부족하지만 필요하면 가져가세요 갠작은 물론 상업적 이용도 가능하구요... 본인 그림인 마냥 재배포만 아니면ok 재배포시 출처남겨주시기..
어머나 세상에?
늦은 밤 내가 잠든 후 감자나 보리가 우두커니 어둠 속에 혼자 앉아 있기라도 하면 어쩌나 싶어서. 늘 어딘가엔 불을 켜둔 채로 지냈어서. 어쩌다 캄캄한 집에 둘만 남겨져 있던 날이면 이렇게 세상에서 가장 서럽고 어리광 많은
세상에 이렇게 햄볶한 월요일이..커피마시면서 레뷰볼거임
헐랭 세상에 리엣님 에리ㅠㅠㅠㅠㅠㅜㅜ아 진자 넘 큐티뽀쨕하구 예부실 것같아요ㅠㅠㅠㅠㅠ어흐흑ㄱ 꼭 뵈어요ㅠㅠㅠㅠ


대체

고든 램지랑 한니발 조합 대체.. ..ㅜㅋㅋㅋㅋ 웃겨 죽음 한니말 앞에서 냉철하게 요리 비평하는 고든램지랑 언젠간 저 새끼도 내 식탁위에 올리겠거니 생각하는 한니발
대체 몬소리죠.,, 완전 예뿐 베르무트 잇음 그작님 아닌가요,,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ZERO_00111

[후루신] 형 친구 후루야 X 친구 동생 신이치 5~9 (完) * 약 9,000자 * 급급급급전개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ㅁ' (대체) * 신이치와 후루야가 귀여워요 (오늘도 계속되는 셀프홍보) * 읽어주셔서 늘
큐ㅠㅠㅠㅠㅠ 흑흑...과제폭탄이 너모 고통스럽습니다.... 메이님...저에게 히로메이를 보여주세요(당당하게 요구((대체
아니 대체 몬소리예요 그거 뮤하님 얘기 잖ㅎ아용😘😘😘❤❤
ㅋㅋ 그때 이특이 그렇게 쟈니 미워할때... 도대체 같은소속사 후배를 왜 저렇게까지 꼽을주고 싫어하지 하고 혐오를 넘어 의아할수준이었는데 나중에 아이린이었나 다른 레벨 멤버였나가 쟈니가 남자연습생중 인기순위 1위였다길래
쌍방인쌍김사귄다 쌍김은 연애중 알콩달콩비밀연애중 어짜피 다 아는거 사귀는티 좀 내주세요 진짜 너무 찐인데 둘이 안사귀면 도대체 누가 사겨요 너무 찐이라 눈물으로 강하나개척햇어요 사귀는건 쌍김인데 왜 내가울고잇는건지
화장실문이라는데 대체 왜 저렇게 디자인한거냐
오이카와 「이와쨩이 보낸 문자. 『제목 없음 내용 슬슬 뒤질 때가 되지 않았냐, 애송아.』 라고 문자가 왔어.」 하나마키 「너 대체 어디서 뭘 하고 다니는거야 ㅋㅋㅋ」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Zero_0229

일주일동안 40만원 넘게 썼어 도대체 뭐한거야 으으으으으
...그 말이 맞아. 대체 왜 우리를 배신했는지는 직접 들어보면 알겠지. 그림자 마을쪽이라고? 가보면 되는거야. #Zero
왜........오ㅐ...........대체....왜//흑흐그흑흑ㅎ
대체 먼솔임 채소 토도로키 개기여웟는대ㅠ
후루신.. 내 캐해석 대체 어디로 가는가...


Zero

사공이 플로운가봐 나도한다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4am_sandlake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__CHAEYA__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hge0318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noiac

Zero 배진영 사람 대박 ALPA WANNAONE 강남페스티벌 __zero_Four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