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A brand-new V emoji is revealed. “I Love my Hometown” Where is your hometown?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뷔'의 새로운 이모티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지민'의 새로운 이모티콘 공개! "부산의 바다를 사랑합니다" [알림] 아미에게 도착한 특별한 메시지! 내용이 궁금하다면? LOVE MYSELF 캠페인 공식 사이
A brand-new SUGA emoji is revealed. “I love Music, I love my Life”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슈가'의 새로운 이모티콘 공개! "음악을
A brand-new RM emoji is revealed. "I wish I could love myself"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RM'의 새로운 이모티콘 공개! "나 자신을 사
A brand-new Jung Kook emoji is revealed. “I Love MY Bros. BTS Forever!”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정국'의 새로운 이모티콘 공개!
A brand-new J-hope emoji is revealed. “I love you, Mom!” Who do you want to send a love message?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A brand-new Jin emoji is revealed. “I will always love ARM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진'의 새로운 이모티콘 공개! "우리 아미를 사랑합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BTS_twt


공개

#DONT_MESS_UP_MY_TEMPO 자켓 이미지 공개 (Ver. Moderato) 🖱'DON’T_MESS_UP_MY_TEMPO' 예약 판매2018.10.04. #엑소 #EXO #weareoneEXO #EXO


아스트로

뉴욕도차아아아아악!!!로하는 자고있겠죠??ㅎㅎㅎㅎ 아스트로 꿈꿔요♡♡♡ㅎㅎㅎㅎㅎ #따나꿈 #히히
산하야 할라면 이렇게 하려무나😏 #아스트로 #눈뉴난냐
다들 밥 먹었어요??😏 #아스트로 #비누 #밥먹을시간
어때요 괜찮아용? 베스트 프렌드 찬희랑 같이 짜봤어용 ㅎㅎ😎 #아스트로 #라키 #sf9 #찬희 #재밌다 ㅎㅎ
내일 저녁 7시30분!! xtvn에서 하는 최신유행프로그램!!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아스트로 #문빈 #최유프 #첫방


THANK

[#오늘의방탄] Thank you, Newark! 우리가 함께라면 어디든 유토피아🌈✨ #뉴왁1회차공연

[#오늘의방탄] Thank you, Newark! 행복한 공연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우리 또 만나요💜 #뉴왁2회차공연
[#오늘의방탄] Thank you, Chicago! 방탄소년단의 행복한 추억이 가득한 도시에서, 다시 만난 아미! 우리의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쭈욱😘 #시카고1회차공연
[#오늘의방탄] Thank you, Chicago! 방탄소년단 공연에 와준 시카고 아미 정말 고맙습니다🙏🏻 See you, Beautiful Windy City! #시카고2회차공연


JIMIN

드디어 올린다 😁 #JIMIN #본보야지 #EP1
어 정국아 반가워 잘지내? #JIMIN #꾹
본보야지 봐야지! #JIMIN #ep2
또잉 #JIMIN #EP2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SF9official


NCT127

나도 the1975 LANY Foster the people 그리고 NCT127 대충 이렇게 말해서 존나 락밴드인 척,,
See you in LA✈️ -재혀니 #NCT127_Regular_Irregular #NCT127 #NCT #싱가포르항공 #SingaporeAir
저희 잘 다녀올게요~~! TY #NCT127_Regular_Irregular #NCT127 #NCT
We had a great time in Santa Monica yesterday! 어제 산타모니카 다녀왔어용! ❤️💚🎡 #NCT127_Regular_Irregular #NCT127 #NCT


SEE

[#홍석] 케이콘에서 만나요!! 😘❤️ See you at K-Con!!
LANY의 ILYSB랑 If you see her, Halsey의 colors랑 roman holiday 추천합니다...! 제가 되게 애정하는 곡들인데 과연 밍도님의 취향은 어떠신지... 🙊🙊


SF9

열심히 준비하는 로운이 화이팅^^ 입에 과자묻었네.. #SF9 #Jaeyoon #Rowoon

꿀잼 #SF9 #Youngbin #Chani
여러분~.~라키와 함께 짠 안무에요!!! 어떠신가용?? 머리색을 보니 오솔레미오 때네욬ㅋㅋ 오늘 2주년 브이라이브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마음만은 같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주시길...ㅠㅠ #SF9 #Chani #


글쓴이

뉴욕!!! 도착~~~ ㅎㅎ 글쓴이 엠도경 #날씨 #짱
한국은 벌써 캄캄한 밤이겠네용~~ 다들 굿밤하고 저희는 무뿌하고 올게용 ㅎㅎ 글쓴이 엠굿밤 #뉴욕 #무뿌
은우야 신인상과 한류특별상 축하하고!!! 고생했어!!!! 멋있다💕 글쓴이 엠형 #차은우 #도경석 #엠제이


댄스러쉬

댄스러쉬... 진짜 춤추면서 하는 사람은 몇명이나 될까???
댄스러쉬 영상 몇개봤는데 최종레벨이10인지모르겠는데 10이 맞다고하면 클리어는 문제없을듯. 다만 이걸 셔플로 어떻게 풀어내는지가 관건일거 같은 게임.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bts_bighit

댄스러쉬 신발 문제로 말이 많나보네.. 난 안해야겠당.. 몸이무거워 기계 고장낼라 ㅋㅋㅋㅋ


ASTRO

한국에서의 사진인데 못올렸네용~^^ㅎㅎ #ASTRO
뉴욕을 도착하자마자 햄버거 먹었습니다ㅎㅎ 맛있게 잘먹었구 엄청 배부르네요~^^ 치이즈버어거~~^^ #Astro #in #NewYork
여러분~ 이제 잘시간일텐데..ㅠㅠ 언능주무시고~ 꿈에서 봐요~^^ SweetDream~♡ #ASTRO #In #NewYork


뉴욕

짜잔!! 2번째로 온 뉴욕!!!! 이제 곧 무대를 하는데 무뿌무뿌 하고 오도록 할게요!!!ㅎㅎㅎㅎ 꿈나라인 로하도 있고 학교나 회사 갈 준비중인 로하분들도 있을 텐데~~ 잘하고올게오~ 로하 기다려요! 곧가요 ㅎㅎㅎ #AS


LANY

외국 최애밴드 LANY - ILYSB
뭐해요 ? 😯 #톢 #LANY

Lany 노래 뭐예요 제목알려줘여
20180928 VLIVE #진영 추천곡 Gallant - TOOGOODTOBETRUE Tove Styrke - Ego Boy Pablo - Sick Feeling Mahalia - That’s OK LANY - Thic
여행과 음악 감상~ An album a day keeps the bad vibes away “LANY” - LANY
달켈리 잘 보셨나요? 😉 Hope you enjoyed today’s calligraphy session lol “Hericane” - LANY “Paper Doll” - John Mayer
급하게 찍었지만.. 늦었지만..!! 잊지 못할 경험이었습니다 ~!
오늘 태용이랑 데이트 했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둘이서 많은 이야기를 했고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고 앞으로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됐어요 !! 우리 친구 태용 오늘 정말 고마워고 우리 이번에 대박나쟈 !!! #NCT12
아이디 바꿧어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bts_bighit

집 앞 스터디카페. 11시 이후에는 건물 엘리베이터 이용이 불가하다는 공지를 보고 11시 전에 나왔지만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없었다. 이거 잠기면 그냥 계단으로 가면 되는 사람도 있지만 난 집에 못 간다고. 이게 절
목소리 큰 애들은 99퍼 확률로 눈치가 없음 지가 목소리 크다는 걸 눈치 채지 못할 정도로 눈치가 없는 상태로 일평생을 살아왓기 때문
홍보 +재 감사합니다- 1월 동인네트워크에서 열리는 히어로 온리전에서 판매를 목표로 하는 2019덷거미 달력 계정입니다٩( 'ω' )و 천천히 준비중입니다. 10월 6일 한분께 영화 보시라고 아맥 관람권 드
#igot7 #got7 아가새 정말 최고야...😭😭😭😭😭😭
거의 없다고 보심이 손까딱 거리며 100만점 찍는놈들 투성이
굿나잇
쓸모없음 100% 구매욕구 100%

지민이형 머해?
HANGSANG 사랑해요 💓😚🌟
아니 옆에서 보고 있으면서 뭐하는 겁니까 이런 걸로 전화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지민씨
#엑소 사랑하잣! 우리 #디오 #도경수 가 공연 보러와서 힘나게 응원 해준 날!! 👍🏻😄 #EXO #SUHO #수호 #뮤지컬 #웃는남자 #그윈플렌 #면윈플렌 #DO(D.O.) #weareoneEXO weareonee
4. LANY - 13 잔잔한 멜로디와 울리는 듯이 퍼지는 목소리의 조화가 좋은 노래 따뜻한 폴의 목소리가 토닥여주는 듯한 느낌을 주어서 마음을 가라앉힐 필요가 있을 때나 저녁에 듣는 걸 좋아해요😌
마이마이 천원이였나?
ㅇㅇ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BTS_twt

오늘 처음해봄
카드 처음 찍으면 공짜일껀데...
() 스트레이키즈 Selfie MV COMING SOON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ㅠㅠㅠ요고바라 막방이 끝났습니다.. 일요일 아침을 책임 지던 MC산하 ㅎㅎ 정말 재밌었고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 ㅠㅠ 많이 부족하지만 일요일 아침 항상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따나!!를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윙크 양쪽 도전!!! 😉😆😉😆😅 #짱이네 #으누형
누누난나아아으 눈누나느나나 오늘 되게 놀라셨을텐데 ㅎㅎ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요!!😆😆😋 #뾰로롱 #추남따나 #ㅎㅎㅎㅎ
시즈니 안녕은 다음이 있는거에요 그리고 오늘 제가 말한 여러분이 젤예쁜거 알죠? )_( 담번에 더많은 시즈니가 볼수있도록 노력할께에요! (੭´ω`)੭⁾⁾ (੭´ω`)੭⁾⁾ #시간이 #멈추었으면 #근데 #⬅️이거

LANY 신곡 나와씀다 !! #Nowplaying_Jane
무슨일 인지 모르겠지만 고생 많았다 정말 ㅠㅠ
날이 슬슬 추워지니 lany 노래 듣기 딱좋은날씨
사람이 '메에' 하니까 다같이 합창하는 거 너무 신기함 ㅋㅋㅋ
LANY 파는 분 없낭... 노래 넘므 좋은디
버터플라이 영상봤는데 셔플로 하면 할만 해보임 ㅋ 발로하는 사볼의 느낌을 받았어 ㅋㅋ 아직 실제론 안해봄
다들 lany님의 bitter-sweet을 봐줘여...!임튀 최고..!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bezhine

게임보다는 주어는 채보를 어떻게 재밌게 할껀지가 더 재밌는 게임 같아요
정국이가 LANY 노래 들으면 좋아할거 같은데 들어봤었음 좋겠다
마음만큼은 스티커이스트
오늘 정말 잊지못할 날 일 거 같아요😄 #내아이디는강남미인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항상 움직이면서 발전하는 차은우 되겠습니다. #신인상 #한류스타상 #고마워요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감사해요
[#키노] 유니버스😆💜🙏
안녕하세요. 루세입니다. 다른건 아니고, DDR 대회 2회차를 열기로 결정해서 간단하게 인사드립니다. 대략적인 골격이 나오면 대회 트위터를 통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느정도 결정한 사항에 대해서 타래로 간략하게 쓰도록
방심하면안돼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bethelobster

lany님 Bitter_sweet 꼭보세요 꼭이요... 년짽러분들 꼭보세요.....................꿀잼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정쥉각
Lauv lany 찰푸 앤마리 상상용 넘 죠아
리오오빠~멋있어요🤭❤ 저는 LANY의goodgirls가 지금 빠져들고 있어요💭 안녕히주무세요~
[MISSION 손하트 만들기] 1. Take a picture of yourself making the perfect heart with RM💜 2. Share the picture as a commen
LANY 덕구 말론
lany의 ilysb를 들으면 마크 생각난다!!!!!!!!! 마크야 ilysb...ㅜㅜ
LANY 대박이네 말리부 나잇츠,, 진짜 짱,,,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Stray__Kids

아 진짜 좋아😭😍😭💕💕💕💕💕이번에 노래 다 좋아 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MalibuNights #lany
너무 좋아 LANY,,,
lany 노래 잘듣다가 갑자기 왜 킹프리 신데렐라 걸에 꽂혔냐;;;;
LANY 지금까지 라니라 읽었는데 레이니였어ㅋㅋㅋㅋㅋㅋ
원.본
P랑 처음으로 키스할때 들었던 노래가 lany노래라서 둘다 무척 애정하는 가수가되었다 슬픈가사라도 내가 생각난다는 사람과의 연애
LANY - Malibu Night 앨범 나와서 청음회 하고 좋아하는 음악 한번씩 더 듣는중...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offclASTRO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offclASTRO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Azureblue4Clock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offclASTRO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offclASTRO

LANY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새로운 EMOJI 아스트로 CUBE_PT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