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녀에게

나를 위해 노래를 불러줘 그녀에게 들리게 사랑도 미련도 다 가져가라고 나를 위해 소리를 질러줘 그녀에게 전해줘 오늘도 내일도 날 찾지말라고 리쌍 - Ballerino
나를 위해 노래를 불러줘 그녀에게 들리게 사랑도 미련도 다 가져가라고 나를 위해 소리를 질러줘 그녀에게 전해줘 오늘도 내일도 날 찾지말라고 발레리노-리쌍


언제나

언제나 불안했던 사랑의 계단 그 어떤 순간에도 내 손을 놓지 않았던 네가 항상 너무 고맙다 이젠 날 떠나서 행복해라 제발 나와 찍은 사진처럼 웃어라 맨날 -Someday, 리쌍
"가는 곳은 언제나 꽃밭. 얌전 빼는 꼴은 절대로 못 봐. 광대 같은 가수 같지만 마술 같은 예술 낭만. 즐기며 사는 잘 나가는 순정마초. 넘치는 돈 좀 쓰러 어디든지 가볼까. 도도한 숙녀님들 혼 좀 한번 내볼까." 리쌍 - 겸손은 힘들어
볼랙핑크의 불장난을 들으며.. 형.. 왜 하필 불장난?일까요... 리쌍의 발래리노를 들으며.. 사랑은 왜 언제나 눈물만 될까요.. 긱스의 짝사랑 들으며.. 냉면보다 널 원한다는건 무슨뜻일까요... 승니의 셋셀테니 들으며... 다
사랑은 언제나 눈물이 돼 가슴에 남아 떠나지도 못한채 또 길을 멈추네 우리 사랑했던 그 추억만은 잊지 말아요 내 맘에 영원히 남아 날 기쁘게 해줘요 /Ballerino, 리쌍


발레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보면 리쌍 발레리노 뮤비 생각납니다 윽

리쌍 그녀에게 언제나 발레리노 들으며 노래를 사랑도 tanhuang_music

에픽하이 럽럽럽이랑 리쌍 발레리노 들으면 먼가 그때 그 싸이시절 생각남 ㅜㅋㅋㅋㅋㅋ
지금 플레이어에서 리쌍 발레리노 나오는데 완전 삘받앗는ㄴ데 으흐흑
진짜 무서운 노래를 원하신다면 리쌍의 발레리노 뮤비를 추천합니다 ㅎㅎ


노래를

리쌍 노래덕후인데 이것만부르면세대차이날꺼같아서 싸이노래를더부른건데 ㅋㅋㄱㅋ 보안관안되면 일단 감옥 ㄱㄱㄱ


자동트윗

챔피언-리쌍 #자동트윗
In the beginning-리쌍 #자동트윗
행복을 찾아서-리쌍(f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 #자동트윗


남자

얄리님~~~ 얄궂은 리쌍-헤어지지못하는여자..떠나가지못하는남자....
헐 리쌍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12. 리쌍 -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좋아요

그쵸. . . 옛날 팝송너무... 진짜 최고예요 ㅠ 2000년대두 좋아요 이수영이랑 휘성이랑 김종국... 리쌍도 좋아했는데 ( 길 봄 ) ( 안 봄 )
2005 All Famy(올빼미, Owl) MV 720p (풀버전) (유튜브에 있는 기존 공식 뮤비 영상보다는 훨씬 화질 좋아요~ ) #은지원 #EUNJIWON Movement Hip Hop Crew #드렁큰타


광대

2013년 노래 리쌍부르스도 있고 광대랑 독기랑 누구를 위한 삶인가도 있네ㅋㅋㅋㅋㅋㅋ
그 광대 노래 음악은 박명수하고 김범수 버전이 더 좋았는데 역시 보컬은 리쌍이 압도적이다.. 어떻게 쓰까 못만드나

리쌍 그녀에게 언제나 발레리노 들으며 노래를 사랑도 genius_jjony

아아 찾아보니까 박명수님이 리메이크해서 무도에서도 부르신거 같더라구용 원곡은 리쌍님의 광대라는 노래에용 !!


나란

나란 놈은 답은 너다 나 쉽게 말해도 내가 말이 안 되도 나란 놈은 답은 너다 / 리쌍 - 나란 놈은 답은 너다


삶은

너의 삶은 모두 바뀔거야 걱정 말고 내 말만 믿어 / 리쌍 - 강남 사짜
오르락내리락 반복해 기쁨과 슬픔이 반복돼 사랑과 이별이 반복돼 내 삶은 돌고 도네 / 리쌍 - 회상


아아

아아 여기에도 택뱅리쌍세대가...


회상

그렇게 난 뱃속에서부터 말썽을 피웠어 중학교 땐 반장 때려서 얼굴에 구멍이 났고 엄마는 무릎 꿇고 울었어 내 앞에서 밤새도록 그래서 그 뒤론 나는 싸움 안 해 / 리쌍 - 회상
나는 벚꽃처럼 잠시 피고 졌고  또다시 맨손으로 노를 젓고 리쌍-회상 (Feat. 백지영)


노래에용

앗 제가 무도를 안봐서,,,리쌍님 노래에용 !


리쌍

리쌍-인생은 아름다워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정 카우보이 쌀밥 천장돌파 그렌라간 진상의 거인 가정교사 히트맨 리쌍 강철의 적금술사 노 게임 노 라이토 이 멋진 시계에 축복을 내 뇌 속의 선택지가 학원 러브 코미디를 전력으로 방
잠시라도 곁에 없으면 불안해 너를 보내고 툭하면 멍해 변해 가는 세상이 싫어 너의 기억을 억지로 꺼내 이름 얼굴 웃음 향기 -눈물/리쌍
아 잘못했다 락두일은 저 노래 아님 락두일은 리쌍에 내몸은 너를 지웠다 이거임
리쌍이신가
리쌍 노래 오지게 좋다 햐

리쌍 그녀에게 언제나 발레리노 들으며 노래를 사랑도 aroundgttkdjdj

술에 취해 불쑥 찾아와 오늘은 오빠랑 잘꺼라며 떼를쓰고 배렛나루 만지며 내 품에 누워 보고싶었다며 말을하고 왜 오빠는 매일 바쁘냐며 묻고 소리없이 울고 그냥해본 말이라며 자긴 항상 나를 믿는다고 -리쌍(눈물)-
사이가 좋네요 리쌍윤 안기준
ㅋㅋㄱ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ㅜㅜ난 리쌍 햇다가 빠꾸당함 ㅡ
아항 길이야 음주운전 전에도 계속 리쌍 프로듀서였는데 2002년부터
크으 리쌍 역시 좋음...
때로는 그토록 믿고 믿었던 사람 또 나보다 더 소중했던 사랑 그들이 떠나버릴 때 우린 외로움이란 울타릴 넘지 못해 눈물을 택해 하지만 어차피 인생이란 밑빠진 독 외로운 겨울이 가면 또 다시 찾아 올 봄 -리쌍(831)-
리쌍이나 팝시다.

앋 저 저음은 내려가서 쉐잎오브유같은것도 4키는 내리고... 샹들리에 4~5키 내리고.... 롤링인더딮 4키내리고........리쌍노래같은거는 원키로...........(흠콘)
다른 놈과 키스하는 네 모습을 상상해도 아무렇지 않을 만큼, 또 매일같이 부르던 애칭이 어색해져 본명을 부를 만큼 -리쌍, 내 몸은 너를 지웠다
시리 이자식 리쌍노래 틀어달라고
리쌍선에서 반박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앵죠아요ㅋㅋㅋ 로또리쌍 라뷰우 ㅠ♥
이제야버스탄다 목이슬슬더아파지네 빨리쌍화랑 약준비하고 씻어야지
마녜리쌍디 너모 귀야워요🐶🐶

리쌍 그녀에게 언제나 발레리노 들으며 노래를 사랑도 wonyoungbbaa

힙합 듀오 리쌍의 강개리 님은 타고난 스케이트보더 같습니다. 어려운 기술들을 정말 짧은 시간에 성공했어요!!
나도 힙합을 듣던 짤막한 시기가 있었는데 거의 기억 안 나지만 누나가 들려줬던 리쌍 정도만 기억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쌍에크러쉬에난맄ㅋㅋ
마이크스웨거 공연 가서 스윙스 본 적 있는데 리쌍 시절이네 스윙스 막 의자에 앉아서 개치명적인 척 하는 그런 공연
앗 힌트를 얻어버렸ㄷr!! 리쌍,, ㅋㅌㅋㅌㅋㅋㅋㅋㅋ
쇼미쪽 치고들어가면 워낙 자와자와 한국힙합 말이많아서.... 나는 한국힙합 약간꼰대임.... 리쌍조와하고 무브먼트크루 쪽을 뒤늦게 좋아해서...
한국힙합 나는 가볍게 훑고 지나가면서 좋아함. 걍 다듀리쌍에픽하이타이거jk가 좋다는말 ㅇㅇㅇ

흑흑 리쌍들으러갑이다
리쌍이 부릅니다 내가 웃는게 아니야
숨이 차올라도 한번쯤은 달려봐야지 아픈 상처위에 굳은 살도 배겨와야지 언젠가는 모두알게 되겠지 달려왔던 그 이유들을/ 리쌍-RUN
내가 리쌍을 모를 때의 닉네임이 '길'이였는데 지금 생각하면 닉네임 일찌감치 갈아탄거 개잘한거같음
허걱 리쌍 그냥 팈키우만했어도 되는데 ㅠㅠ그긴걸 하나하나생각하시고 ㅠㅠㅠ고마워요 힘들어셨울텐데ㅠㅠㅠ고마우ㅜ요
리쌍 - 눈물
리쌍~

리쌍 그녀에게 언제나 발레리노 들으며 노래를 사랑도 peach_yam

진짜 리쌍노래들 하나하나가 띵곡이야
앜ㅋㅋㅋㅋㅋㅋ 귀ㅣ귀여워요 우리쌍님...^__^(경련)
리쌍은 길이 있던데
잘 생겼어요 우리쌍이!!!!!
리쌍윤!!!!!!!
자계예술촌2016예술인레지던시주제작 이름없는공연 nogun-ri노건리 10부작,마지막 에피소드 nogun-ri 노건리10 에필로그 10부작 마지막 에피소드..노근리쌍굴....




리쌍 그녀에게 언제나 발레리노 들으며 노래를 사랑도 getoutmyway_no

리쌍 그녀에게 언제나 발레리노 들으며 노래를 사랑도 trash_coffee_99

리쌍 그녀에게 언제나 발레리노 들으며 노래를 사랑도 Halff_FFXI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