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경훈

-180930 판교현백 슈퍼콘서트- 분위기ㅠ∆ㅠ #버즈 #민경훈
[180929] 슈퍼콘서트 #버즈 #민경훈
-180929 현대백화점 판교 슈퍼콘서트- 오늘 최고였어요)ㅂ( #버즈 #민경훈
[180929] 판교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버즈 #BUZZ #민경훈 아니 말 안해준게 아니라, 진짜로 못봤어요 몰랐다구요 ㅋㅋ ☺☺
[180929] 판교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버즈 #BUZZ #민경훈 어멋 🙈🙈
[2018.09.29]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 민경훈 #버즈 #민경훈
[2018.09.29]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 민경훈 #버즈 #민경훈 💕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hanako_buzz

[180929]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버즈 #BUZZ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
13. 제 최애는 민경훈! 그리고 차애는 손성희! 이지만 솔직히 버즈 멤버들 다 좋아해요ㅋㅋㅋ차애 구분이 없이 다 좋아하는데 굳이 한 분만 뽑자면 손엄지! ❤ 김예준 💙 윤우현 💚 신준기 💛 손성희 💜 민경훈 ^ 급한 하트
안녕하세요 버즈 민경훈임니다 네 서장훈씨가 강력추천하는 엘라타이탄. 드라이기. 어 네 저도 써봣는데여 ((안써봣 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929 판교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손상 보컬이 Good Day #버즈 #손성희 #손상 #민경훈 (1초) #GoodDay
180929 판교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손수건 탁~슝챱 #버즈 #민경훈 #손수건
턱선이 그라데이션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턱에 힘 뽷 준다는 걸 여기서 볼 줄이야... #버즈 #민경훈 #턱선
와 대박 이거 누구임..?? 경훈이+아이라이너 은근히 멋있다 💗 #버즈 #민경훈 #아는형님

[2018.09.15] 조이올팍페스티벌 88올림픽공원 - 민경훈 #버즈 #민경훈
다 귀엽넹~~💕 #버즈 #민경훈 #아는형님
그냥 ❤ #버즈 #민경훈 #아는형님
라디오 경훈이 ❤ #버즈 #민경훈 #아는형님
수량조사 민경훈 투명스티커 72mm×95mm 50장 1set 배송비 포함 4000원 (제작시 파란 빗금없음) 태래봐주세요 #민경훈굿즈 #민경훈 #버즈 #스티커 #굿즈
역시 양복 입을때 멋있다 💗 #버즈 #민경훈 #아는형님
#민경훈 #버즈 #측쌈은언제나진리 보조개쏘옥 덤?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buzz_sta_

갱 언급 정경호 배우님의 군생활의 생각이 나네요 군악대라서 버즈 민경훈님과 같이 다니셨었거든요
사실 쌈자는 별명이고 버즈의 남자를 몰라 입니다... 샘 민경훈 모르시구나 ...
[180929]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버즈 #BUZZ #민경훈 . . 📣 공연 같이 보신분? 이거 맞나요? 🤔
손가락 하트는 어디서 나온 건가 찾아봤는데 일단 04년 버즈 민경훈 원조설이 몇 개 있다.. 최근 유행의 시작은 인피니트 남우현이라고
그 전엔 버즈를 좀 빨았는데 민경훈 갤러리였나 거기에 민경훈 빼고 버즈 구멤들 다 한번씩 인사와서 민경훈만 안 오는 민경훈갤이란 얘기 들어봄
[2017.12.16] 버즈 JUST ONE 부산 - 민경훈
버즈의 활주 듣는중인데 민경훈 왜이렇게 화가 나있죠..?혹시 녹음중에 무슨일 있었나요

이번주 나오는 그룹 멤버 최애형님월드컵 하는데 다 민경훈!! 버즈팬이라네ㅋㅋㅋㅋㅋ비망록 은인 둘다 내 2집 3집 최애곡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경훈이 노래잘부르고예쁘고잘생기고 버즈가 멋지면머해 현생땜에덕질도 잘못하는데......
#민경훈 #버즈 #쌈자 미소를머금고 노래부른는 모습 #갠취저격
[180516] 홍익대 세종캠퍼스 축제 버즈 BUZZ 민경훈
애기양 애기 💞 #버즈 #민경훈 #아는형님
비주얼 진짜 장난아니네 💓 #버즈 #민경훈 #아는형님
ㅏ아어ㅇ아♥ #민경훈 #버즈 #buzz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sammoney

🎂버즈 민경훈 생일 축하 영상🎂 쌈자신의 생일 미리 축하합니다😆💐 이 전광판은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즈 #Buzz #민경훈 #아이돌 #kpop #爱豆 #偶像 #IDOL #Clickstarwars
🎂버즈 민경훈 생일 축하 영상🎂 이 영상은 지하철 2호선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최고미남 민경훈 생축영상🎉보러 2호선 가요😆 #버즈 #Buzz #민경훈 #아이돌 #kpop #爱豆 #偶像 #IDOL #Clicks
[2018.09.29]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 민경훈 #버즈 #민경훈 애기보는 눈빛🧒


슈퍼콘서트

[2018.09.29]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 윤우현 #버즈 #윤우현
-180930 판교현백 슈퍼콘서트- ㅠㅠ #버즈 #손성희
[180929]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버즈 #BUZZ 악기.. 드럼 🥁 #김예준 기타 🎸 #윤우현 #손성희 베이스 🎸#신준기 그리고..
#버즈 #손성희 180929 버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판교

190929 판교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둡조씨 찍덕을 꿈꿨으나 신보컬이 등장하고😉 _투나잇 리허설 무대 #버즈 #김예준 #신준기 #둡조씨 #준커
[180929] 현대백화점 슈퍼콘서트 #버즈 #BUZZ #손성희 #신준기 . . . 저기... 준기오빠? 위험한 상황인거 아니죠? ㅋㅋ
[180929] 슈퍼콘서트 #버즈 #윤우현
[2018.09.29]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 김예준 #버즈 #김예준
[2018.09.29]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 윤우현 #버즈 #윤우현 최고😭


현대백화점

어제 판교 현대백화점에 버즈 보러갔는데 핸폰카메라 설정을 잘못한건지 걍 핸폰이 구린건지 사진이 무슨 점묘화야...


판교

180929 판교 현백 콘서트 입장 & 준비 눙물,,, 버즈 너무 ;-;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sammoney

180929 판교 현백 콘서트 갓무 3 끝에 조명 + 회전목마 + 버즈의 조화가 너무 환상적으로 아름다워서 탄성이 절로 나왔읍니다,,, 😭 영상으로 다시 봐도 뽕참


나와라

난 레벨 4의 [가가가 매지션]과 [가가가 걸]로 오버레이! 2체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넘버즈 39! [희망황 호프]!!
나와라, 넘버즈 40! [기믹 퍼펫 해븐즈 스트링스]!!
나와라, 넘버즈 15! [기믹 퍼펫 자이언트 킬러]!!
이것이 내 진짜 비장의 패다...! 나와라, 넘버즈 88! [기믹 퍼펫 데스티니 레오]!!
난 레벨 5의 [오파츠 모아이 캐리어]와 [윙즈 스핑크스]로 Overlay! 2체의 몬스터로 Overlay network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넘버즈 33! 오파츠 초병기 [마슈맥]!


몰라

남자를 몰라 버즈 거요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잊어보려고 해도 소용없어 하루도 못가 너만 또 찾는 나인걸 (남자를 몰라 - 버즈)
🎤 버즈 - 남자를 몰라
디아블로3 저는 오덕년이라 디아볼릭러버즈 디아러버박ㄱ에 몰라요.. 무슨게임인가요?.?.?.?.???


엑시즈

[아틀란탈]의 효과 발동! 이 효과는 엑시즈 소환이 성공했을 때 묘지에 있는 넘버즈를 장비할 수 있다!
난 [RUM-리미티드 바리안즈 포스]를 발동! 이 카드는 자기 필드 위의 레벨 4 몬스터 엑시즈 한 마리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보다 랭크가 1 높은 카오스 넘버즈 한장을, 선택한 몬스터 위에 겹쳐 소환한다!
난 레벨 5의 [골든 셔틀]과 [모아이]를 Overlay! 2체의 몬스터로 Overlay Network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타나라 넘버즈 33! 오파츠 초병기 [마슈 맥]! 난 두 장의 카드를 덮고 턴 엔드.


굿즈

디아러버 디아볼릭러버즈 굿즈 판매합니다 ! 메인트윗확인후연락부탁드려요:) 알티부탁드립니다!항상감사합니다💕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samhoney

세이버즈랑 크로스워즈 굿즈 ㆍ내보고싶다...
버즈 굿즈 팝니다( 부탁드려요) L홀더-9000원 머그컵-8000원 연필-7000원 노트세트-10000원 야광봉-8000원 (한번 사용)/10000원(새것) 야광봉은 다른것도 같이 사시면 깎아드려요!!


이걸로

이걸로 넘버즈의 오리지널은 우리 것이다!
넘버즈를 장비한 [소울 마리오네터]는 파괴되지 않더라도 넌 데미지는 받지! 그리고 나는 한 번 더 배틀을 할 수 있어! 요컨대, 넌 이걸로 끝이야! 자! 이번엔 낫슈의 몫! 한 번 더 [소울 마리오네터]를 공격!
7. 디지몬 마스터즈 이것은. ... 갓겜이다... 지금도 서비스하나요...? 셧다 없던 시절 테런에서 이걸로 갈아탔음.. 디지몬 친구들 렛츠고렛츠고 세상을 구하자.. 이 겜 했을 때 티비에서 세이버즈 한창 본방했고 나는 세이버즈를 젤 좋아한다..
북관동 일진연합도 괴멸했어. 이걸로 혼노지 학원이 지배하던 학교는 전부 커버즈에게 당했단 뜻이야 #자트


빌드

ㅋㅋㅋㅋㅋㅋㅋㅋ 빌드 다이버즈 드디어 코라사와가 말을 했어!!

빌드 다이버즈는 재밌습니다 보세요 정말 ㅇㅇㅇㅇㅇㅇ
빌드다이버즈... 리얼에서 정모(술) 끝나고 피방 가서 같이 게임하는 결말 현실 반영 오지네
빌드 다이버즈 게임 참전인가?
빌드다이버즈 아야메 코이치 유키 모모카 리쿠
빌드다이버즈 멤버중에 가장 나이 많은 사람 코이치 20대초반정도 그리고 가장 나이 적은 사람 사라 태어난지 1살도안됨...
빌드다이버즈 주행완료ㅠㅜ
기쁜 사실내일만 회사 나가면 모레는 하루 쉴 수 있다. 슬픈 사실아... 내일 빌드다이버즈 안한다...ㅠㅠ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MKHoonBZ

건담 빌드 다이버즈 게임 내의 가드기(양쪽에 둘) 한테 퍼스트 느낌 나는 장갑만 씌운거라고 하네요
빌드다이버즈의 제로마루도 그렇지만 최근 리얼타입으로 변신하는 SD는 머리를 등에 지는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는게 맘에 안든다...천개왕처럼 머리를 분할해서 어깨 장갑으로 붙이면 위화감도 없이 좋을텐데...


거기에

넘버즈가 있는 유적에서, 형언하기 힘든 신비한 감각에 휩싸였었다. 유적에는 전설이 남겨져 있었다. 거기에 손을 댄 순간, 무언가가 내 마음과 공명했지. 그건 마치, 내 기억을 일깨워 주는 듯한.
앨리스 북스 던가 거기에 있을걸 디버즈엔 없음


요즘은

버즈 노래는 다 명곡이여서 최애곡이 수시로 바뀌는데 요즘은 그림자... 최애곡이 수시로 바뀐다는건 노래가 금방 질려서 바뀌는게아니라 진짜 노래가 다 너무좋아서 최애곡 정할 수도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꽂ㅈ힌건 그림
예전에 입덕 초기에는 정말 제로투 원탑이었는데 요즘은 어플몬도 너무 좋고 크로스워즈랑 세이버즈도 많이많이 좋아해 Tri 제외하면 특별하게 불호인 시리즈는 없는거같아
4. 짱 많습니다. 보통 한국 가요를 가수별로 찝어서 들어요. 요즘은 YB / 국카스텐 / 자우림 / 버즈 / 이문세 / 장범준에 추가로 몇곡 듣습니다.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enish1201


버즈

필름바꾸고 꺄끗한 버즈를본다-😆
애들 컴백하면 참신한 키링 공구할거같은데.... 키링은 집에 버즈 있는걸로 일단 써야지
jw메리어트 호텔에 새로 생긴 플레이버즈 뷔페를 다녀왔다. 사람들이 서울에 위치한 호텔 뷔페 중 가장 좋다고 해서 기대가 꽤 컸는데 다행히 실망스럽지 않은 퀄리티였다. 회,초밥 종류가 특히 뛰어났고 가장 많은 신경을 쓴 건
존나웃겨 버즈 제시넘좋아해소ㅓ 개조당하고도 미인계는 안통해(ㅋㅋㅋㅋㅋㅋㅋㅋ
할거 없는데 세이버즈 1화만 볼까
렛츠런때 버즈봉 가져가서 흔들어도 되나요??
얘 맹덕아 운장이랑 너보다 버즈랑 제시가 더 희망잇어보인다 아이고아이고(관쬬러)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mintobe1011

버즈제시랑 관쬬랑 어떻게 비교해요 버즈제시는 맞관이자나!
응응 버즈는 노래 뽑아낼때마다 기막힌 것들만 뽑아낸다 신나는 곡 잔잔한 곡 공감되는 곡 감동을 주기도 하고 진짜 노래가 너무 맛있어 다양한 매력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이버즈 노래 졸라힘난당
다시 생각해봐도 진짜 아겜멤버즈들 어떻게 이리 한명 한명 다 예쁠 수가 있지.. . 저장시 흔적🙏💕
듀얼 카니발 참가자 중, 이미 50% 이상이 탈락.넘버즈는 순조로이 강한 듀얼리스트들에게 모여들고 있습니다.
드디어 하네요 에피소드 원. 버즈 라이트이어 비긴스~~ 토이스토리 같다. 새 콘서트를 생각하며 2년 전 그맘쯤 작업하던 이 노래를 듣네요! 이 앨범자켓이 나는 제일 좋아!! - RM
심각한 컨벌ㄹ쎄이션 일부러그런게아냐~! ㅠㅡㅠ 넘져아 더버즈🐥🐣💟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hanako_buzz

아 웹툰 보다가 ‘비록 망한생이지만’ 이거 보고 순간 비망록인줄,,,,ㅋㅋㅋㅋ 친구한테 말하니까 내 머릿속에 버즈 지분율이 궁금하데ㅋㅋㅋㅋㅋ’
BTS love using their head voice😁 버즈 노래를 듣고 자란 세대답게 마이크 컨트롤러 민쌈자 전성기 시절의 두성 스킬을 시전하는 멤버들😂 점점 발전해서 이제는 마이크를 정수리에 갖다 대는
버즈봉 너무 약해요ㅠㅠㅠㅠㅠㅠ 지난번에 저 흔들다가 벽에 맞아서 부러졌는데ㅠㅠㅠㅠㅠㅠ 진짜 짜증나요ㅠㅠㅠㅠㅠ
알았어. 넘버즈의 힘, 맡아둘게.
도르베, 너와는 초면이었구나. 이 녀석이 한번, 아스트랄을 족친 넘버즈 96 이다!
아 밥먹으면서 토이스토리3 봤는데 제시버즈 졸라좋음...
버즈우디도 파주세요 공식에서 무려 뽀뽀까지 시켯자너~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samhoney

ㅇ ㅏ세이버즈 픽 토마인지건우인지 왔다갔다 내마음은갈대ㅠㅠ
방탄소년단 기사에는 왼쪽상단 😊좋아요 이모티콘 ➡️ 댓글위 이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댓글에는🔥방탄소년단(BTS) 멤버 활동명 을 사용 🔥SNS 사용 하실때 공계와 함께+방탄소년단 👈언급 해주시면 버즈량급증⏫+브랜드평판업
/배신따위 하지 않았다. 철이 들었을 때 부터 오늘 이날을 위해 살아왔다. 진실을 안건 다섯살 때. 아버지는 모든 것을 말해주셨다. 생명섬유, 커버즈. 그리고 키류인 라교. 네놈의 혐오스런 행동의 목적 전부를말이다.
버즈야 우디 꽉 잡아 ㅋ 울동네에도 있네
다이버즈봅니다ㅜㅠㅜㅜㅡㅜ
UAE 유력 매체 ‘걸프 뉴스’, 세계 최고층 빌딩 버즈 칼리파에서 열린 #EXO 초대형 LED 쇼 집중 조명! “EXO의 UAE 팬들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 외관을 장식하는 빛과 사운드 디스플레이를 보기 위해 토요
일단 다이버즈정주행각이다!!!!!!!!! #NewProfilePic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angkeum_c

실버즈 레일리.. 너도 참 질긴 녀석이야.
이쯤되면 뇌가 버즈로 이루어져있는듯(친구 프로필 안 가려서 다시올림)
어쩌지 진짜 ....일단 버즈나 보고 생각해볼까?
진짜 버즈량 한몫해따 나...... 무슨말이든 태그햇삼ㅜ
그그러게..... 나 앞으로착하게살게...자기야..... 자기근데너무오랜만에보는거같다...자기ㅠㅠㅜㅜㅠ바빴어..?ㅠㅠㅠㅜ 휴...정우야..윤아...레이야...ㅇ(-( 자기야 나 세이버즈보다가잘래..
전시리즈에도 다치는일없으니 마음껏 자유롭게 즐겨라! 이런거넘좋았는데 방금 다이버즈에서도 나왔고...건빌파최고...
난 세이버즈랑 크로스워즈가 제일 좋더라...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club2357

다이버즈나온거 다보고 빌파랑 트라이재탕갈듯ㅎㅎㅎㅎ
#IdentityVイラスト 버즈님 최애랑 내 최애랑 같이 그릴려고 러프땀^^
카이토,자네가 하루토를 정말로 낫게하고싶다면,하루라도 빨리,모든 넘버즈를 모으도록 하게.
다른트친분이 알려주셧엉!! 디아볼릭러버즈래
흐미 디아볼릭러버즈가 뱀파이어남캐들에게 여주가 피빨리는 내용임?????
렉스🦕에게 잔뜩 겁먹은 리액션 장인 유셉과 버즈처럼 슝슝🚀 자세를 취한 개구쟁이 사보넨🤖
디아볼릭러버즈 최고...8ㅁ8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club2357

엉엉 그게 그게 아니라.. 베이스 사진을 ㅜㅠ 스피커에 가려서 반절만 찍었다는.. ㅠㅠ 게시물은 버즈 악기는 드럼 기타2 베이스1이다 뭐 그런건데 ㅋㅋ 다들 매의눈이시라능;;; 아쉽지만 베이스가 반토
크워보기전에 세이버즈 봐야해요 ㅋㅋㅋㅋㅋ하아 아구몬 콧구멍 기다려라
집에잇은악보... 버즈 나에게로떠나는여행 캐논락 뮤즈 업라이징 케이온 돈세이레이지 그린데이 바스켓케이스???이케잇음ㅁ!!아는거잇나
세이버즈 정주행기념 내가 개님을 태수로 놀린 이유
06년도 아송페 한국 대표 - 동방신기 버즈 일본 대표 - 아라시 코다쿠미 #2006년_살려
더버즈 전화연결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ㅠ0ㅠ 좋아요? 좋아? 물어보는 오빠 목소리 세상 다정하고 웃는 진이오빠 넘ㅁ 해맑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뽀에버즈가 아니라 딸기즈가 되는거야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samdinosaur

자식 두고 싶어할거같아서 음 장점은 많지만 뭔가 자식 욕심 없어보이는 허묵을 골라야지:)했는데 웬걸.. 허묵도 만만치 않을거같음ㅋㅋㅋㅋ 결론을 내자면 이볼버즈에서 자식욕심 가장 없을거같은 사람은 기락이인걸로^^
더버즈 귀여움max
Tmi 전 계정 아이디 투올마러버즈엿는데 최우식만 사랑하니까 투원마러버임 문법파괴여도 라임 맞으니까 ㄱㅊ다고 생각
이 카니발에서 이겨나간다는 건.그런 듀얼리스트들에게서 넘버즈를 빼앗는다는 걸 뜻한다네.
구미호야행 이라고 원래 기타도라 노래 공성 시노버즈전 해금곡이었지
170617 #신화콘서트 #전진 #신혜성 #더버즈 🐥🐣사이좋은 더버즈ㅜㅜ
갓유닛 치어풀봄버즈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hanako_buzz

넨ㅋㅋ 근데 루티지부터 다시 시노버즈까지의 SE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정발 땐 어떨지..모르겠네욘
와할머니그럼 디아볼릭러ㅂㅓ즈하실래여? 아주잘셍긴남정내들이 나온답니당^^
버즈도 조금 닮은듯...
머애요 사이버즈 이시간에?
아름답다고 난 스물에 세상을 꿈꿨지 오늘부터 다 날 어른으로 부르네 어제 오늘은 단 하루가 차이 날 뿐인데 마치 꿈인 듯 다 변했어 ㅋㅋㅋ 버즈 비망록 이라는 노래임
'넘버즈가 숨겨져있던 그 유적에서내가 느꼈던, 그 전설! 어째서 내가 그 전설을 알고 있었는가?'
버즈 보고싶다ㅜㅠㅠㅠ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samhoney

참 올버즈 너무 편해요. 아직 더워서; tree 로 샀는데 대만족입니다.
금요일 낮에 오심 제가 커피라두(소근소근) 올버즈 정말 짱이죠!!!!!! 괜히 제가 다 뿌듯ㅋㅋㅋ 이제 올버즈만 모으게 되실 거여요🤭🤭
개밀님 추천으로 구입한 올버즈. 양말없이도 이렇게 편한 신발은 처음이다.
이 유적 어딘가에,넘버즈가. 허나,이 상태론 듀얼을 할 수 없어! 어떻게 해야!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ina7793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tzfww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ssammoney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9qJQerACMoxXyWj

버즈 민경훈 슈퍼콘서트 현대백화점 BUZZ 판교 나와라 buzzang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