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근태

이대로 나를 정말 보낼 건가요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원근태
나를 많이 알잖아요 그댈 사랑하며 나를 모두 버렸다는 걸 그러니 제발 이러지 마요 떠나지 말아요 나는 죽을지도 몰라요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원근태
이 공 오 번 째 꽃 . 그러니 제발 이러지 마요 떠나지 말아요 나는 죽을지도 몰라요 / 원근태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과정일뿐야

울지마 이미 지난일이야 버틸수 없을만큼 힘들겠지만 삶의 반칙선위에 점일뿐이야 어느때보다도 긴 시간이겠지만 살아가면서 누구나 겪는일이야 쉽게 받아 들일수는 없겠지만 어른이 되는 단지 과정일뿐야 단지 과정일뿐야 샵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에디킴

에디킴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feat. 이성경)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by 에디킴 (feat.이성경)♫ 점심 드셨나요?😊날씨가 바람은 불지만 그래도 따뜻하네요🌹 남은 하루도 화이팅🤛


리메이크

헐 샾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리메이크 됐네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원근태 과정일뿐야 이러지 단지 에디킴 떠나지 solra__moon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그거 생각났어요 내입술따뜻한커피처럼... 그 노래 최근에 리메이크 됐을 때 사무실 막내가 듣고 있길래 "이거 원곡도 괜찮아!" 그랬더니 "원곡이 있어요?" 하던...


곡은

샵 노래 중에서는 (잘됐어)를 가장 좋아함. 다른 노래는 잘 기억이 나지 않은데 (잘됐어)랑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이 두 곡은 기억난다.


생각나네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노래 들을때마다 구여친 생각나네


노래보다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노래보다 제목이 더 마음에 들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내 입술...따뜻한 커피처럼 노래 너무 좋다
2번은 내입술따뜻한커피처럼이요
지훈이랑 슨쵸리가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불러 줬으면 좋겠다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 노래좋당 ㅠㅡㅠ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원근태 과정일뿐야 이러지 단지 에디킴 떠나지 iitiny2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원근태 과정일뿐야 이러지 단지 에디킴 떠나지 yujung6328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원근태 과정일뿐야 이러지 단지 에디킴 떠나지 JH__soren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원근태 과정일뿐야 이러지 단지 에디킴 떠나지 lqbiblee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원근태 과정일뿐야 이러지 단지 에디킴 떠나지 AY0UNG_TR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