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까

키키키키키키ㅣ키키 기념으루 ,,, 내이트온 할까 ,,,?
두환이는 당연히 광주에서 재판 받아야지요 그럼 뭐 어디 오사카에서 할까 니 재판?


슬로건

믹스나인 참가자 종이 슬로건 우편 배송비만 받고 무료 나눔합니다. 정하윤, 최문희, 김국헌, (바나나컬쳐) 이재준, 진성호 있습니다.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믹스나인 #슬로건


김범수

김범수 X Dok2 ‘Cali Shine’ Release 같은cali 다른shine california sunshine #MAKE20 #weMAKE #김범수 #Dok2 #CaliShine


누구하나

엄마 결혼 후 40년간 모시던 제사를 엄마가 병으로 쓰러지자마자 없앰 아빠 작은아빠 고모들 누구하나 대신 제사 지내겠다고 안함 나랑 언니한테 떠넘기려는 걸 개소리 말라고함 그 후로 명절때마다 내가 며느리 없으면 없어질


로딩과

이북이 용량이 클 수밖에 없는데 그건 순전히 로딩과 읽는 화면 구현 기능만 있는건 아니여서. 그리고 판매작 전부에 다운로드 링크가 일단 연결되어 있어서인데 (결제하먼 받아질 수 있게) 텍본충들은 지들 읽는 것만 단독인 파


정전상태

[속보] 청와대 "남북 정상, 한반도 정전상태 넘어 실질적 종전 선언"

Dok2 할까 슬로건 김범수 믹스나인 재판 같은CALI KOO_DOK2


내한공연

Maroon 5 내한공연 2019 코리아 버전 포스터 공개! 한 주 앞으로 다가온 예매 일정을 확인해주세요⭐ ▶ 마룬5 팬클럽 선예매 9월 19일 (수) 낮 12시~ 20일 (목) 오전 8시 59분 ▶ 라이


차리다

남의 집 귀신 먹을 밥 차리느라 그 집 자손도 아닌 여자가 남자 한번 잘못 만난 죄로 제사상 차리다 뒈져서 귀신 되게 생겼다고 겁나게 비웃음 다 꼴보기 싫다 이놈의 명절


Dok2

머야 이거 언제살렸어
언니 영상 볼려궁
내 💖💖💖💖💖💖💖
아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받고 나도할래
#안시성#조인성#무대인사#수원 기럭지가 탈인간....




Dok2 할까 슬로건 김범수 믹스나인 재판 같은CALI 500ml7_

Dok2 할까 슬로건 김범수 믹스나인 재판 같은CALI kong_dok2

Dok2 할까 슬로건 김범수 믹스나인 재판 같은CALI wnewskr

Dok2 할까 슬로건 김범수 믹스나인 재판 같은CALI JTBC_new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