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왠지 선생님의 자장가를 들어야만 잠이 올 것 같아요... (눈치)
방금 자라고 한지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았구만 기운 넘치는구만. 왜 안 자고 있는 게야. 잠이 안 온다고? 따뜻한 우유라도 주겠네. 내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슨 소리냐면 얼른 누으라는 뜻이야.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뭐,잠이 안 온다고? 흥,그딴건 이몸이 알 바 아니다.자라! 자장가를 불러달라는 요청은 물론 거절이다.
안아서 자장가도 불러주고 굿나잇 뽀뽀도 하면 잠이 올까요.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 혹시라도 잠이 오시지 않는다면.. ) ( 자장가 정도는 불러드릴 수 있습니다.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sam_0819

[자장가 불러줄까?]선택-) 리츠 "평소의 나라면 됐다고 거절하겠지만. 정말 잠이 안와서 고생중이니까. 그러니까.......전학생의 노래, 들려줘."
...그렇다면 다행이고. (너를 바라보다가 살며시 눈을 감고는) 그럼, 이제 그 잘한다는 자장가를 들어볼까. 마침 오늘 잠이 잘 안 오는 것 같았는데, 푹 자고 일어날지도 모르겠네.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정국으아.!.!.!!!!!!!! 미친 자장가 넘 스윗함 잠이 호로록 다 달아나버렸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ㅠㅜㅠㅜㅠㅜ내 귀에 캔디,,, 웅냐냐,,,,,, 사랑해
아 뒤숭숭해사 잠이 안어는데 나더 자장가 불러도 애반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너의 꿈에 오르골멜로디 자장가로 들으면서 잘라고 틀었는데 잠이 오는 게 아니고 눈물이 나와서 실패
잠이 안와요..누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나~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저 잠이 안오는데 자장가좀 재워주세요 (착잡)
'왜 안 자고 있어? 잠이 안 오나~ 재워줄까? 원한다면 자장가도 불러줄게! 응? 자야지.'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GONGWJ_

잠이 오지 않으신다면... 곤란하네요. 자장가 같은 데엔 재주가 없어서... 으음, 책이라도 읽어드릴까요-
있을지도 몰라? 설마 그 돈까지 전부 축제에 쓰는 걸까? 클래식을 듣고 싶을 때 들을 수도 있지. 음...잠이 올 때는 역시 자장가?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어제 수탉님을 못봐서 잠이 안와서 늦게 잤더니 졸리다...(수탉님 목소리 자장가 삼아 듣는 사람)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우리 언니도 너네 오빠처럼 어렸을 때부터 일했는데 엄청나게 바쁘고 그래도 가끔 챙겨주고, 그랬어. 가끔씩 잠이 안 올 때엔 자장가도 불러줬고.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전 아 피곤하다 짜피 학교가면 밤샐고같우니 걍 잠이나 자야지 (자장가
글쎄요.. 잠들려나? 그런데 정작 자장가를 불러주면 더 잠이 안 오지 않아요?
잠이 안오면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아니면 따뜻한 우유를 데워줄까요?
넘무 졸린데 잠이 안와 누가 자장가좀 불러줏헉 자장가 보고싳다
잠이 오지 않는 것 같구나. 그렇다면 조국에서 전해지는 자장가를 불러주지. 나도 종종 이 노래를 들으며 잠들었다.
잠이 안와.. 아까 자장가 필요하면 주크박스가 되어주신다던 분 어디가셨어요 빨리 나타나서 주크박스가 되어주세요
앗 이 자장가는..!... 고....고마워요 스메르... 잠이 잘..... 오..올것같아여....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TY____cuTY__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잠이 오지 않으십니까? 자장가라도 불러드리면 도움이 될 지.
누가 자장가 좀 불러조바 잠이 안와
샘 .. 저 잠이 안와요ㅠㅠㅠㅠ 자장가 불러주세요ㅠㅠㅠㅠㅠㅠ
시간이 되면 잠이 올거고, 잠이 들테니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자장가를 불러준다면 거절하지 않지요.


불러줄까

음~ 먼저 걸었거든요~ (웃는다.) 오늘 밤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아 저 그부분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장가 불러줄까 하는 대사는 듣고 천장뿌술뻔햇어요 성우님 최고야..

잠 안오면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잠 안오면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잠 안오면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잘 자야할텐데-... (끄응) ...뭣하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안녕~☆ 무슨 일이라두 있어? 왜 이리 소란스러운거 같지? 어린애들은 이제 잘 시간이라구! 얼른 가서 자! 아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ai_sin3

존나 귀여운데. 이거, 이거. 형이 자장가 불러줄까.
자,자장가 불러줄까?
2시. 자장가를 불러줄까?
아직 안 자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리리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정말~... 빨리 자라구!
기도 끝나고 흘금 본 룬이 가만히 있는 걸 보고 착하고 귀엽다고 생각한다 점차 경계심을 푸는 뎨... 신부 습성상 너그러운 마음씨인 건지 원 잠자리에 불현듯 찾아와서 나 여기서 잘라고! 하는 룬 쫓아내지도 않고 자장가 불러줄까요? 이럼
그래도, 잠은 자야겠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느새 다가와 옆에 앉고는)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여유로운 시기든, 아니든 아픈 건 별로니까. 음... 오늘은 일찍 푹 자둬, 나리. 아, 혹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형아가 자장가 불러줄까..?
아직도 안 자~?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웃으며 당신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happy_doldol

ㅋㅋㅋㅋ(손가락으로 살살 쓸어주었다.) 피곤하면 얼른 자, 자장가 불러줄까?
밤이 늦었네요. 자장가를 불러줄까요?


불러줘

수학때 꿀잠잘꺼니까 자장가나 불러줘여
자장가 불러줘?
티엔은 노래 잘 불러? 난 그저 그래서...자장가 불러줘.
아빠채소야~ 아빠 잔다~ 나안물어봤어요!!!! 아빠안녕히 주무세요 해야지 자장가 불러줘 나빨리 주무세요!!!!!
..맞나보네. ..자장가 불러줘? 노래는, 음.. 많이 안 불러봤지만.

왜 아직도 깨어 있어? 자장가라도 불러줘?
🌟 2차 수요 이미 모두가 알잖아. 이곳은 가시가 자라나, 그렇게 눈을 잃고 심장을 잃고 영원한 잠에 드는 곳이라는 걸. 그런 이들에게는 자장가나 불러줘. 듣고 있어? 안 보여서 그래. 자장가. 불러주라.
자장가 불러줘요
애들이랑 같이 있으면 안 시끄러울 수가 없죠. (웃으며 대꾸하며 네 상태 살핀다. 눕혀놓고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나, 그런 생각 하며.)
(그래.이거면 됬어라고 생각하며 그의 쓰다듬을 받아)나 졸려...형아...자장가 불러줘.0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나랑 똑같네. 나도 늦게 자는 거 습관돼서 밤이나 새벽엔 졸리지도 않아. .... 그래도 자긴 해야 할 거 아냐.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dprth_dprthl

자장가 불러줘. (둘둘 말림)
맞아맞아 자장가 불러줘요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얘들아 행복해야돼.... 잠도 잘 자고.... 카케루 일부러 유키노죠네 방에 "오렛치 잠 안오는데 자장가 불러줘"하구 가면 이미 유키노죠 무릎에 미나토 잠들어있어서 "힝..."하구 미나토 가슴에 누워 자는데 5초만에 잠들기(유키노죠"잠 안온다매"
왜 못 자. ...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
(천천히 토닥여주면서 자장가를 불러줘) 자장 자장 우리 아기~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firelightwinter

(계속 토닥여주며 자장가를 불러줘)
잠..? 으음. 요새 불면증이 좀 있어서 올지는 모르겠지만. 애송이가 원하는데 당연히 그래줘야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려나?
카리어스 자장가 뽕짝으로 불러줘
자장가, 어떤 노래를 불러줘야 우리 공주님이 푹 잘 수 있을까?
우리집에 데려갈순 없는걸.. 으음, 토끼한테는 무슨 자장가를 불러줘야해? (..
(십년감수 한 정다운. 백년은 폭삭 늙은 얼굴.) 나 난 또 뭐라고 하는 줄 알고 쫄아 있었네. 같이 안 잘 건데? 태리가 자장가 불러줘야 같이 잘 건데?
졸려 죽겠어ㅠ 자장가 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matchpoint_16

내가 자장가 안 불러줘서 그래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줘? 아플 때는 일단 자고 보는 게 그나마 나은 방법이니까...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잘려나.


불러주는

영어로노래하는데 단한마디도 알아들을수없는 노래임 약간...웅얼거림의미학.. 밤늦게까지전화하던중에 잠오는데도 불구하고 자장가 불러주는 느낌으로다가 오지게웅얼거림 자기전에자주듣는노래
공녀님 사랑해요..ㅠㅠㅠ흑흑 공자님ㅇㅣ랑 알콩달콩하는거 보고싶다~~! 아~~ 어린동생한테 자장가불러주는거 보고싶어~~!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무서운 이야기에 깜짝 놀란 가슴이 듣기 좋은 네 목소리와 토닥임에 조금 나른해지며)우웅.. 확실히 너무 늦긴했다. 오늘도 요한이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Anzureun_backup

자장가 불러주는거 뭔가 되게 좋가하는데..몰라 오ㅑ잉지 좋아하는데 악 누가 누구한테 자장가 불ㄱ러줘라 토닥토닥 해줘 그 안정감 포근하ㅏㅇ암
자장가를 불러주는 피니와 꼬꼬
찌니가 부르는 시소도 좋고, 이 부분 발림 포인트인 차분히 가사 불러주는 뉸기 목소리..... 도 너무 좋고.... 오늘밤 자장가는 뉸기 앨범리뷰 가야겠다
2세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앙느를 바라보는 쥬미
오케이 구글 개욱겨 . ...자장가불러달래서 진짜 불러주는데 위외로 잘불러서 칭찬해줬더니 배시시랰ㅋㅎㅋㅎ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ㅋㅋㅋㅋㅋㅋㅋ 배시시😊
아니 가격이 나와버렷내 어쩔ㅇ수 없지 17300원 짜리 자장가 불러주는 무드등 해마 인형이랑 행복하게 사십쇼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고마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B34UTY_G4NGH0

콩순이 계속 안자고 무념무상의쪽쪽이 하고잇어서 자장가 불러주는 수범이 아너무조앆아 아악(팍팍팍팍팍
(더 물어볼 것도 없이 답은 후자였다. 흐, 실없이 웃고는 고개를 들고 너를 쳐다본다.) 자장가요. 햄이 불러주는 자장가.
뽀쟉요일들 자장가 불러주는 블레님
응. 조금만 있다가 자려고.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영광인데.
내가 그렇게 개 처럼 마실 것 처럼 생겼어?! 너한테 난 그런 이미지였구나. (흐릿2) 네가 불러주는 자장가보다는 더 효과가 좋아.
돗포 자장가 불러주는 히후미로 청춘 도히도 ㅠㅜ 방학에 부모님 여행 가셔서 아예 돗포네 집에 눌러 앉아버린 히후미 매일 밤 침대맡에 앉아 돗포 가슴께 토닥여주며 자장가 불러줫으면 좋겟음
와아-! 자장가 좋죠! 불러주는것도 좋긴한데! (해맑게 웃어보이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QpPripri

ㄱㅋㅋㅋㅋ 나룽님,.. 나츠메 좋아하셔서 내적친밀감 차곡차곡 쌓여가는데 어떻게 친해질지 몰라서 허둥지둥 대고있었어요 ㅜㅠㅜ (급기야 자장가를 불러주는데)
자장가를 불러주는 엄마가 있었구나~! 좋겠다!
...자장가라니. 누워있는 내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는 사키군이라... 헤에.. 나쁘지 않은 기분일지도.. 사실 좀 졸리니까, 금방 잘 수 있을거라 생각해..


불러줄게

자장가 불러줄게
아 너무 귀여워!(쾅!) 조아요 핀님이 자장가도 불러줄게요(포포님:아니 그건좀) 우리 귀여우신 포포님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요(꾸아아악)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suit701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여기 누워요.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오늘 밤엔 고래가 되는 꿈을 꿔요. 동그란 달빛이 비치는 바다를 헤엄쳐요. 무섭지 않을거에요, 내가 장담할게요. 세상 가장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요.
키키가 외로운건 나도 싫어요. 그럼 앉아서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불러주고 싶은 노래가 있었거든요. 이렇게 하면 키키가 행복한 여행이 될까요?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cyancyancy

조금만 있으면 군인 아저씨들이 맛있는 거 가지고 돌아오지 않으려나~? 왜 졸리면 안 돼?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이잉 ㅠ볼쭈압 오빠 피곤하겠네요 베개가 싫다면 제 무릎 팔 몸뚱이가 있어요 어서 누우세요 오빠 BGM으로 자장가도 불러줄게 둥 두두두 둥 두두두 둥 두두두 둥둥둥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윽, 하고 엄살 섞인 단말마를 흘린다.) 자장가 불러줄게 술 없이 자라. 자장가야 아니면 술이야?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바부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코낸내 하자 나 노래 잘해 ㅎㅎ ㅋㅋ (아님)


목소리

(#쇼음악중심) 컴백 스테이지! 목소리에 꿀바른 갓세븐 자장가 듣고 굿잠♥ 마! 이게 리얼 스윗함이다 #GOT7 - Lullaby♬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forOurValentine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는 자장가 틀어주기)
(눈을 감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자장가를 부른다. 곡이 끝나자, 천천히 눈을 뜨고 당신을 바라본다.) 이제 괜찮아졌어?..
응-... 그냥 목소리는 없었구나.. (가만 뜸들이다가 좋은 생각이 났다는 듯 말간 미소지었다.) 듣고 싶은 자장가 있어? 이 참에 밀렸던 거 모두 들어버리자.
꼭 자장가처럼 포근한 너의 숨결에 용이 목소리 진짜 여운 너무 ㅜ
흑흑... 자장가도... 하프소리도... 빗소리도... 하지만 그대의 목소리라면...?(이타님주무새여
남준아 참 편해보여서 넘 좋다😊💕 부드러우면서 카리스마있는 너의 목소리 UN연설이 요즘 내 자장가인데 잠들랑말랑 할때 남준이얼굴 보니까 더 좋구막😍노씩노씩 건강하게 남은 투어 잘하구👏👏👏 오늘도 너라서 감사
ㅋ ㅋ ㄹ.ㄱㄴ ㄱㄴㅌㄴㄱ저 유니콘도 재울수잇는 전설의 1000년에 한번태어난다는 신의 목소리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미성의 자장가가아님 못자요 이제ㅜ.ㅜ아니 이건 장난이구. ...좀이따 4시전에는 잘려구욧 히힉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Xium_fall

...(슬쩍 잠든 당신을 살피고는, 자장가를 부르듯 조용한 목소리로) 안녕히 주무세요. ...나쁜 기억이나 악몽없는 좋은 꿈 꾸길 바랄게요.
강의 중에 제일 어려운 게 뭔지 아나...? 어려운 강의 내용...? 돌발질문...? 교수님의 자장가같은 목소리...? 아니다... 교수님의 글씨 " 해독 " 이다......
신령님은 목소리도 좋지. 도닥이는 손길과 신령님의 조곤조곤한 말을 자장가 삼으니 토끼의 동그랬던 눈은 점점 가늘어지더니 이내 꼭 감기더라.
ㅋㅋㅋㅋㅋㅋ교수님의 목소리가 곧 나의 자장가이다ㅋㅋㅋㅋㅋ
난 어떤 사람이든 전부 다 싫어. 그게 착하든, 아니든. 사람 자체가 싫어서 다 자장가라는 이름의 폭발로 재우고싶을만큼 싫어. (탁한 눈으로, 차가운 목소리로. 잔인한 이야기를 지나가는 농담처럼 이야기한 후 손가락을 뗐다.)
어..... 그건 모르겠구(?) 일단 선생님 목소리가 나긋하시구 수업내용이 자장가같아요(?) 수업 시작하자마자 애들을 모두 잠재우시는 기적의 목소리(?)
우디 짜증 많아졌엌ㅋㅋㅋㅋㅋㅋ 자장가는 앤 목소리로 불렀으면서 왜 조안한테 우디라구 짜증냌ㅋㅋㅋㅋㅋㅋㅋ 엄마 그리면서 유진이랑 대화할때도 짜증 한가득이야 몰라! 둘이 싸웠을지도!(싀익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B612Honey

저 진자 숙면할 번 햇슴니다 ,, 아악 쌤 목소리 넘 자장가에요 😩
잘됐다! 푹 주무셨나요? 다행이네요. 제 목소리가 자장가. 그것도 좋네요. 다음엔 안 주무시는 분들께 자장가를 불러볼까요. ( 손으로 입을 가리고 웃었다 ) 저.. 는 잘 잤어요. 그러니 너무 걱정은 말고~
나...진짜....어제 설경구 목소리 자장가로 듣고 잘라다가 설레서 새벽 3시에 잠
#자캐가_노래를_부르면 블테 노래 전말 잘 부르는 설정이다 목소리가 잘생겨서 뭘 부르는 어울릴거 같다 게다가 블레는 지금은 아니지만 예전엔 장르 다 섭렵해봤지 않을가 자장가 제일 많이 불러서 뇌에 세겨져잇을듯 버튼 누르면 바로 나오는 재생기(막뱉음
#자캐가_노래를_부르면 블테 노래 전말 잘 부르는 설정이다 목소리가 잘생겨서 뭘 부르는 어울릴거 같다 게다가 블레는 지금은 아니지만 예전엔 장르 다 섭렵해봤지 않을가 자장가 제일 많이 불러서 뇌에 세겨져잇을듯 버튼 누르면 바
목소리 자장ㄱㅏ
달콤한 내 목소리를 자장가삼아 잠에 들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jelly_bbo

본보야지 보다가 정#이 라이브 보고 잠들고싶어서 졸린 눈 참아가면서 보느라 힘들었어ㅜㅜ 내가 졸려서 그런지 정#이 목소리가 자장가..핸드폰 떨어뜨리고.. 스윗해 오늘 정국이..
글고보니 저도 찾고싶은 노래 있는데 (아마도)중국노래고.. 귀여운 목소리 여자보컬에 잔잔하고 자장가같은 노래였거든요 줜잘님 갠홈브금이었는데 홈 터뜨리셔서 이젠 듣지도 못하는
조날오빠 잘 잠주세요~~)_( 내일봐요!!!! 오야스미!!!!ㅋㅋㅋ 오빠의 목소리 정말 자장가처럼 멋진 목소리다,,,,,🙈❤️❤️☜
(자장가 대신이라면 이상할까. 꽤 전에 낮은 목소리로 녹음해 놓았던 주기도문을 틀어 재생했다. 꿈꾸지 말길, 내 사도님들.)
(감미로운 목소리로 자장가를 노래하는 아리아)


자장가

자장가 불러주거나, 동화책.. 읽어줄꺼면 내 개인실 와도 좋고...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Adventurer_Mau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iceiceiceiceiec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dogranmari0w0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eundal_99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Lucete_kuroko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