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진영

180927 해피투게더 배진영 "요즘 잘생겼다는 친구들, 비주얼 맡고 있는 친구들 보면 두상 크기가 작아."
171118 상암 누리꿈스퀘어 진영아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가 나만 퇴학 당했잖아... #배진영 #하루5억번_사랑해_응원해_해주기
{5:10a.m.진영시} 171118 팬싸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사슴🦌.요정✨.왕자님👑=배진영♡
171118 상암 누리꿈스퀘어 쯉쯉 물 마시다 아이컨택도 하고 주섬주섬 다시 모자도 고쳐 쓴 진영아 #배진영 #하루5억번_사랑해_응원해_해주기
#배진영 최고의 아이도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링도 잘 치구 얼굴도 잘하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귀염뽀짝사랑스러운 진영이 영상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171118 상암 팬싸인회 멍하는 모습 왜 이렇게 귀엽지😫👶🏻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171118 우리 지영 올해 몇살?🍼 #배진영 #BAEJINYOUNG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limeharu

171118 팬싸 #배진영 #ペジ #워너원 #WANNAONE 별사탕마저 멋있게 먹는 배배 ㅎ3ㅎ
171118 세상에 지녕이보다 귀여운건 없어😆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171118 야옹 🐱 #배진영 #BAEJINYOUNG
171118 유니버셜 팬싸인회 진영이 입술 말랑말랑💕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裴珍映
171118 상암 누리꿈스퀘어 한참 꾹꾹이 할 나이 열여덟 ( ᵒ̴̶̷̥́ ·̫ ᵒ̴̶̷̣̥̀ ) 화관 좀 떨어트릴 수 있지 지녕아 왜 눈치를 보구 그랬어 ٩(๑´0`๑)۶ #배진영 #하루5억번_사랑해_응원해_해
진영이 이 날 진짜 fluffy....... 배진영 가만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180610 상암누리꾼 팬사인회 귀여워 😭😭😭 시간참빠르네요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박지훈 #parkjihoon #WANNAONE #워너원 #박지훈무보정 20180905 지훈이 얼굴 ,소매, 윙까락 존귀😭
180401 & 180610 & 180617팬사인회❄️😻🐼🐷→🐰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180610 광화문 팬사인회 ❤️💖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180830 소리바다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다니엘 생일 축하해 🎂 나는 네 편이 될 것이다 ♡ 사랑해 ~ Happy 22ND birthday to my GOD Daniel 😚 #강다니엘 #워너원 #HappyDanielDay #12월의_마법같은소년_
171118 팬사인회 막내 누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워너원 #라이관린
171118 팬싸인회 우리 지녕이 진짜 아가니?ㅠㅠㅠ 아가야?ㅠㅠㅠㅠㅠ 잘생긴 우리 초코빵 지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LastEighteen_hc

171118 팬사인회 고양이 두마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배진영 #워너원
171118 유니버셜 팬싸인회 콩알뽀짜기🧚🏻‍♂️🧚🏻‍♂️ 부이부이Vv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裴珍映


NCT127

180927 코세페 #해찬 #HAECHAN #NCT #NCT127
여러분 코리아세일페스타 모두들 재밌으셨나요 ~~~ 저와 유타는 이제 밥먹어요 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좋은 밤 보내세욥 !!! -TY #NCT127_Regular_Irregular #NCT127 #NCT
여러분 안녕하세요 해챠닙니다~~! #NCT127 #HAECHAN #해찬
180927 코세페 #재현 #JAEHYUN #NCT재현 #NCT127
180927 코리아 세일 페스타 #재현 #JAEHYUN #NCT #NCT127 머리 너무 아기 도깨비😖💦

180927 코세페 재현 HD #재현 #NCT #NCT127 #JAEHYUN
ASHSHSHSHHH OH MY GOD WAIT.. WAIT.. 갑자기 )( 😭😭💕 #NCT127_Regular_Irregular #Regular_Irregular #NCT127 #NCT #highli
180927 코리아 세일 페스타 #NCT127 #MARK #마크 오늘도 잘생김으로 다 죽였다..
180927 조명 너무 오바 #NCT127 #Mark #마크
180927 KOREA SALE FESTA 소방차 애쉬퍼플이 소방차랑도 잘 어울려 ㅜㅜ #NCT127 #재현 #JAEHYUN
180927 KOREA SALE FESTA 터치 TOUCH 우리 엔시티 왜이렇게 라이브 잘하지요 ㅜㅜ #NCT127 #재현 #JAEHYUN
180927 머리가 더 보라색이 되어따💜💜💜 #NCT #NCT127 #재현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god_seng0322


WANNAONE

180404 울산MBC 쇼챔피언 팬사랑 지훈이 하트❣️ #박지훈 #PARKJIHOON #WANNAONE
171118 팬사인회 HD update 너를 찾았어😊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오오 중앙대 브로셔 박지훈 똘망똘망 존귀
180715 자카르타 #박지훈 #불 따듯한 연휴 보내셨길 바랍니다 (갑자기 자카르타 지훈이가 보고 싶어서...)
황진이 포동이 #박지훈 #jihoon #parkjihoon
포동이야ㅠㅜ👶 #박지훈 #팬아트
#박지훈 ❤💛🧡💗💖💚💙💜 포동이 천사래 인형이래 ପ₍ᐢ*ɞ̴̶̷ ̫ɞ̴̶̷*ᐢ₎ଓ

180905 DMC 페스티벌 Fantastic Baby🎇✨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황진이 3화 #박지훈 cut 2 뽀쨕뽀짝 박수 짱 열심히 치고 있는 포동이 👶🏻💗 진짜 심각하게 귀여워서ㅠㅠㅠㅠㅠ호흡곤란...


귀여워

180927 코리아세일페스타 혀 빼꼼.... 귀여워...... 어쩜....... 귀여워 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 #디오
180927 코리아세일페스타 표정 귀여워 😘😘
면빵이 직캠 또! 귀여워...ㅜㅜ
귀여워
보노보노가 더 귀여워졌네요! 완전 귀여워요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bacy0193

아니야 왜 그런생각을 해 . 귀여워 엄청
아 이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 내한 기다리다 죽어버린 락탐라 이모들같아
아 여리 댓글 귀여워ㅠㅠㅠ
귀여워...양꼬치..ㅠㅠ.....
사람이 증멜로 적당히를 알아야지 선을 넘어서 귀여워버리면 어떡하자는거야,,,
아, 진짜 귀엽다. 령이는 오늘도 과하게 귀여워!
하트 주고받기 귀여워 ㅠ^ㅠ ..

미친 짱귀여워
180927 파워엔딩에서 종이니 웃는거 넘 귀여워🐻🐻


OH

아 귀차나 낼넣자,,,(내 눈oh. . . .god. . .
180927 #도경수 #디오 #DohKyungsoo #EXO #백일의낭군님 경수 너무 예쁜데😭😭😭❤❤❤❤❤ 조명 무슨 일이죠ㅠㅇㅠ 조명아 정신차려 경수가 웃잖아ㅜㅜㅜㅜ
180927 아이돌 라디오 프리뷰 #오마이걸 #유아 #유시아 #YooA #OHMYGIRL #おまごる #ユア #RememberMe #불꽃놀이 오늘도 내일도 빠쑝👍🏻
180927 IDOL RADIO 프리뷰 낼도 사랑해🍒 #유아 #YooA #시아 #유시아 #ユア #오마이걸 #OHMYGIRL #おまごる #불꽃놀이 #RememberMe
Oh my God 남자.....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bacy0193

[#아이돌라디오 앨범 20180927] 마냥 좋았던 오늘 불꽃놀이 💕Remember us ! #오마이걸 #정일훈 #비투비 #OHMYGIRL #BTOB #IDOLRADIO
OH MY GOD.. 내가 지민인데 태워주시면 안될까요? 이쁘다 이쁘다 너무너무 고마워 #JIMIN #ChimChim뻐쓰라니
이거 실화입니까?ㅎㄷㄷ OH MY GOD! IS THAT REAL?
180922 에버랜드 팬싸 oh 공주 oh (카메라로 찍었어요... 멀리서 찍기도 했고 고물이라 화질 좀 구짐) 욕먹을까 두려워 #NCT #해찬 #동혁 #NCT_DREAM
지금 너 초초할 걸 기다려지니 phone call 마치 넌 어린애 사탕 빨고 싶은 애 OH MY GOD누나가 알려줄게 부끄러워 마 (마마무 - 갑과 을)
세상귀여운 관종로키 보고싶삼... 토니로키가 조을 것 같아 음 토니가 커피 마시다가 머그컵 떨궈서 Oh God!!! 하고 소리 꽥 질렀는데 로키가 녹색빛에 쌓여서 뾰로롱 나와가지구 나 불렀어? 하는 거 ㅋ ㅌㅌ ㅌ 개기엽다진짜 #자두썰
세상귀여운 관종로키 보고싶삼... 토니로키가 조을 것 같아 음 토니가 커피 마시다가 머그컵 떨궈서 Oh God!!! 하고 소리 꽥 질렀는데 로키가 녹색빛에 쌓여서 뾰로롱 나와가지구 나 불렀어? 하는 거 ㅋ ㅌㅌ ㅌ 개기

Oh god 😱😱😱 kangennn ㅠㅠ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알함브라궁전의추억 #MemoriesOfTheAlhambra #정희주 #유진우 OH MY GOD❤❤❤ 리딩사진 떴다!!!!!!!!! [DAY컷] ‘알함브라 궁전
OH MY GOD 화질 무슨일
180927 라디오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YooA #ユア
180927 라디오 #오마이걸 #OHMYGIRL 유아가 부르는 선미 사이렌


코세페

요즘의 엑소팬:인스페에선 새노래 할줄 아랏는데... 코세페에선 새노래 할줄알았는데... 기업은행에선 새노래 할줄알았는데...원아페에선 새노래 할줄알았는데...
180927 코리아세일페스타 코세페 #디오 #도경수 #경수 #DO #KYUNGSOO #EXO #엑소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yunho_is_god

180927 코세페 그게 사랑이니까~~ #EXO⁠ ⁠ #도경수 #DO(D.O.)
180927 코세페 #세훈 #SEHUN ❤️❤️❤️❤️❤️❤️❤️
코세페 경수 슥슥
180927 코세페 #백현 #BAEKHYUN 힝구 ´ㅅ`
180927 코세페 #백현 #BAEKHYUN 오늘백현이기여움 대미친
180927 코세페 전야제 종대 넘예쀼ㅠㅠㅠㅠ (종대 눈감은거 너모너모죠아하는사람,,,ㅠㅠ #엑소 #첸 #김종대 #EXO #CHEN


마크

울 마크 갭 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HCl_god

180927 KSF 마크 박수치다가ㅋㅋㅋㅋㅋ
마크 해찬은 또 죽어나겠네 애들 쉴 수 있긴 해..?
이마크 머지 평생 사랑해버린다 영원히 응원해버린다ㅠ;
마크 셀카 찍는 모습 찍히니까 -(가슴에 손) 아 부끄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흨ㅋㅋㅋ
노래에 따라 얼굴이 휙휙 바뀐다 ㅠ 천재마크
쑥갓의 갓세븐. #GOT7 #마크 #Mark
180927 KSF 소방차 #NCT #MARK #마크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961122X960615

180927 오늘도 무대 조지신 마크님
180927 마크 오늘도 수고 많았엉
180927 마크가 웃어서 좋은 따취
이마크 해명해 박수 짝짝짝 하다가 볼 팡팡팡 해명해 귀여운 거 해명해


재현

[PREVIEW] 180927 코리아세일페스타 #NCT #NCT127 #JAEHYUN #재현
[속보] 엔딩멘트 하던 중 재오늘 또 그.. (살짝 당황) 코너 이름이 뭐였죠? 지선아유 코너 이름 뭐 몰라도 됩니다 재현이가 아무말이나 하세요 룰루랄라 시스터즈 뭐 이런것도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80927 #NCT #재현 굿나잇。。🌙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MAXmingshun


드림쇼

나만 드림쇼 못가
드림쇼 매달 하능거 실화야??
다들 드림쇼 매달 하냐구 물어보넹,,,나도 물어볼래 매달 하는건가??
한 분께 원하시는 ✨핀버튼✨ 드려요! (배송비는 부담해주세용) - #드림쇼 ✨현장판매 합니다! . 나나 핀버튼 SET, [ 2,000원! ] 해찬 마첫 핀버튼, [ 500원! ] - 💌 문의는 편하게 DM 주
뭔 월간 드림쇼야 드림이 루키즈니?
쩌기...0민씨....? 어..움... 저희는 칠드림 고정해달라고 했눈데용... 드림쇼 고정이라구...오해하신것 같은데옹..
나중에 드림쇼 정기결제 신청서 이런 거 나오면 어떡해 재기할 듯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btob_lolo_

드림쇼 매달 하면 뫄뫄님 티켓팅 성공하셨어요?? -아뇨 벌써 1년 2개월째 광탈이에요 ㅠㅠ 이러는거 아니냐ㅠㅠ
헐~ 이거뭐임? 드림쇼 월간임? 먼쓸리?


머리

180927 ㅠㅠㅠㅠ겸둥이잉❤️ 뜨든한 물에 몸 보독보독 하구 머리 보송보송 말리구 코코낸내 하째욤~☺️ #수호 #준면 #SUHO
김밍석 생머리 보고싶어.... 머리 좀 고만 볶으세요 헤디님... 진짜 본투비가 제일 예쁜 거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역후 머리가 베스트라는게 말이되냐? 이럴거면 돈주고 헤어코디 왜 쓰는건데ㅠㅜㅋㅋㅋㅋ
180927 #TAEIL #NCT #태일 테일 드디어 빨간머리 🍅🍅
애초에 '학생다운' 머리가 뭔지..난 단발하기 싫어서 숏컷했었는데 학생부 끌려가서 한소리 들었고 남학생들도 스포츠 머리는 되는데 반삭은 또 학생부 끌려감. 자연갈색인 친구들은 검정으로 염색해오라고 시킴. 기준이 그냥 선생들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yjangpiT1231

우와앗...! 머리 헝클어져요...!!!
머리두 ..
티비에서 탈모에 좋은 재료 어쩌고 나오는데 피부과 의사가 완전 다 뻥이라고.. 대머리 되지 않는 방법은 세가지가 있다함 1 대머리인 부모 만나지않기 2 고환 제거하기 3 대머리 되기 전에 죽기 웃프다...
아이고머리야....지금은삭제된것같은데 아이고....아이고 (뭐라말이안나온다진짜)
샘들 영업 하나 하고 갑니다,,이거 꼭 쓰세요,,진짜로, 앞머리 픽서인데 고데기하고 나서나 롤할때나 하고 나서 적당량 뿌려주면 진짜 하루종일 떡도 안 지고 처음 상태 그대로 유지됩니다ㅠㅠ저 하나 쓰고 반해서 다섯개 질렀어요ㅠ
#여러분은_최애의_무엇을_보고_반했나요 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워
앞머리 후 후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GalleryD_0112

나 벨샬좋아해ㅜㅜㅠㅠㅠ저런 귀여운거ㅠㅠㅠ조아해ㅜㅜㅠㅜ근데 수위나 커플로 엮는인간 나오면 머리카락 다뽑아버릴거다
이 머리 잘어울리고 예쁜데 왜 안해줘? 태용이가 한 머리 태용이가 입은 옷 다 너어무 예쁘다
멀 도아쥬까멍 그..선생님 머리 한 번 만져봐두 될까요?
(간신히 숨을 고르고는) ... ...머리 아파. 아...
머리 많이 아파? 약 있어,약?
너두 다아- 잊어버리자. 아프고 슬픈 기억들, 용서되지 않는 기억들. (네 어깨에 제 머리를 툭 기대어)
😒(베개와 담요가져와 베개는 책상에, 담요는 상제의 어깨에 각각 둘러준후 상제의 고개를 푹~~~ 눌러 베개에 머리를 기대게한다.) 안녕히 주무십쇼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gaebokchiman

아 머리아퍼
두발자유화는 단지 머리의 문제가 아니다. 조직이 개인의 자율을 통제하는 것에 너무나 익숙해지게 하려는것. 이런 사회에서는 회사가 직원의 옷, 용모, 화장, 사생활을 통제하는 것도 너무나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게 된
진짜... 다들 머리를 자르고싶다...


해찬

180927 코리안세일페스타 #해찬 #HAECHAN 코코...
180927 코리안세일페스타 #해찬 #HAECHAN ㅠ,ㅠ
180902 인천스카이페스티벌 SO HOT 💋💣🔥🔥🔥🔥🔥 #제노 #JENO #해찬 #HAECHAN #엔시티드림 #NCT_DREAM
해찬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uknowcurtain


사람

으헝헝헝흑흑흑흑흑흑긓긓흑흑(아래 움짤을 보고야 말아버린 사람의 트윗입니다.)
아나 빌리 콘에서 친해진 언냐들이랑 떨어지지 않기로 햇는데 시작하자 마자 그딴거 모르겠구 미쳤었음...그언냐덜 찾구 싶긔ㅜㅜㅜㅜㅜㅜ빌리콘 스탠딩 288번 언냐 아니 걍 나 286번 이었는데 파란 멜빵입은 사람인다 나
ㅜㅜㅜ 동생님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저는 삼십분간 공부하고 다시 올 예정이,,고,,,(시험기간인 사람) 얼른 쉬세요 동생님 푸우욱!
오사카 사람들은 원래 그래요
#내가_사귀자면_때릴_사람_rt_사귀겠다는_사람_마음 덤벼.!
행복해 이젠 널 보낼께 너의 그 사람에게 널 위해흘린 눈물 만큼 넌 꼭 행복해야 해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떠난게 후회될때 언제라도나의 품에 돌아와도 돼 by. god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막 엄청 친하지는 않고 사람 하나 건너 아는 사이이고 적당히 안부만 묻는 정도인 이성 후배가 수능 초콜릿 포장해서 챙겨주면 부담스러울까요..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yunho_is_god

저분의 뜻은 저분의 뜻인 거고....암수살인이 개봉함으로 인해 사람들의 관심 속에 묻힌 사건들이 다시 재조명 받는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 해도, 처음 상영금지 가처분신청을 낸 유가족 분 입장을 지지함... 영화의 목적이 어떻든
님 제 피해에는 이렇게 닉네임도 까고 태그까지 하시면서 싸불도~전 하시더니 왜 에버노트로 두명 추가되니까 빤쓰런하세요 사람이 일관성이라도 있던가 증말
뭐 하는 사람인데
첫콘날만 주접 떨 줄 알았는데 오늘도 오바하고 만 사람..앞으로 이렇게 많이 남았는데 주접떨다 과로사 할 듯
덕이 있는 사람은 외롭지않지.
하.. 글텨.... 원빈 사람아녜여..
같은 사람이 찍었더라고 by steven chee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yunho_is_god

적당히 할 수 있는 사람이 애초에 윤프 될리X
180927 키다리아저씨 커튼콜 프리뷰 제르비스펜들턴 - #신성록 배우님 으앙ㅠㅠㅠ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사람을 만나야지 하기 전에 이런 사람이 되는 것부터 시작해요.
두발자유화한다해서 비아냥거리는 트윗도 보이는데, 나는 꽤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학생(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기본적인 인권인 '자신의 신체를 자유롭게 다룰 자유'를 박탈하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교사+학교가 제대로
화평 그 사람 구마해야 된다니까! 최윤 (화평이 입에 밥 넣어주며) 확인해봐야 합니다. 절차도 필요하고요. 화평 절차는 무슨 절차! 이래서 신부들이 싫다니까! 최윤 (조심조심 입가에 컵 대주며) 저도 앞뒤 안
다들 존 보고 진중하고 무거운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동역이랑 별 이상한 얘기 다 함 ㅋㅋㅋㅋ 존이 길 지나가다가 동역한테 “방금 지나간 나무가 키 작다고 놀렸어” 하면 동역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장난 받아주겠지? 형 언
미성년자랑 사귀는 성인은 보통 그 나이대의 사람들에게 도태된거 ㄹㅇ임...ㅋㅋㅋㅋㅋㅋㅋㅋ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SUHOxSEHUN

그런데 사람이 이렇게까지 동그래도 되는 걸까? 이렇게 동그란데 사람이라는 게 이상하지 않나? 사람이 동그랗다고 다 귀여운 건 아닐 텐데 동그래서 귀여운 건 이 아이만? 우리의 동그라미만?
사람은.. 모든지 저질르고 난 다음에야.. 후회한다니까..
에이벡스 vcr에서 영어권 사람들 쓰는거 왜 그렇게 좋아해 사대주의 넘들아
그 누구도 몰랐을 사실. 발목이 아작난적이 있어서 아직도 시큰거린다. 가끔. (이라고 하고 실친이 안보길 빌어대는중인 뒷사람.)
가까운 사람이 죽거나 결혼하거나 하지않는이상 갈거같습니다
롤링은 처음부터 똑똑하지 않았음... 오늘 밀드레드 봤는데 이게 베껴도 티안나게 세련되게 베껴오는 사람이 있고 지저분하고 덕지덕지 뜯어오는 사람이 있는데 너무나 후자였음을.. 자신이 마녀인 줄 몰랐던 주인공, 화났을 때 이상한
ts 연성은 싫어하면서 트랜스젠더 옹호하는 사람 신기하다...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FULLSUN__HOoN

이경영 좀 죽일 사람ㅠ ㅠ급함ㅠㅜ
본인과 가족이 되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 과연
홉 이 다정한 사람 ㅠㅠㅠㅠㅠ 🐿💜
낮엔 발랄인싸킹카인 그 사람 밤에는 어쩌구저쩌구 하는거 빨리 좀 쪄주세요,,~~
셀프리트윗 니가조아하는 맞는말함 저사람이 하길래 나두 한건뎅ㅋㅋㅋㅋㅋㅋ 니멘션 고대로 그분갖다가 보여드려~~~~~
전 울 효미밖에 모르는 사람입니다. :) 효미 is god
루가딘 여캐는 진리인거 같아요. 환상약따윈 필요없는 사람들 모임 합시다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GOD_ZZANG

다음번엔 사람들 많이 모여서 같이해요~!😆
한참 어린 아이들을 아역이라고 부르지 않고 동등한 배우라고, 어린 동료 배우라고 지칭하고 존경할 부분을 찾아낸다는 이런 인터뷰에서 왜 임시완이 필모를 하나씩 쌓아올릴때마다 선후배를 막론하고 자기 사람들을 얻어나가


god

아니야! 아니야! ㅠ 15렙밖에 안 됐단 말야,,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Mijoo_chouette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fire__God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melting_lvlz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Hyuneemoment

god 배진영 워너원 NCT127 WANNAONE 박지훈 드림쇼 _920506_darl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