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령

호우 주의보 발령🔥🔥🔥🔥🔥🔥
#호우 #홋웆 #순훈 주의보 발령
。 ☆ 。  ☆。  ☆ ★。 \  |  /。 ★ HOSHI X WOOZI FREEBIES PROJECT      。。。 호우주의보 발령 ★。 /  |  \。
날쏘고가라 가사 넘 조아 ,, 당차 호우주의보 발령 이 부분 넘 조아ㅠㅜ 귀엽다 호우주의보 ,,,진짜
호우 주의보 발령 누각ᆢㄱᆢ얟니ㄴ좀 말려
호우주의보에서 경보발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넘침ㅋㅋㅋㅋ
호우주의보 발령 많이해주시구요~기대할게요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WHDI__

호우주의보 발령 🚨🚨🚨 훈은 순 아크릴 스탠드 들구 순은 훈 아크릴 스탠드 들었어 💦💦💦
📻 치직.... 서울시내 호우 주의보 발령. (♤♧...? 바깥 외출을 삼가주시고 빗길에 유의하세요.
171111 상암 팬싸 #세븐틴 #호시 #우지 날 쏘고 가라🔫🔫🔫🔫🔫🔫🔫🔫 유닛 호우라서... 호(우) 신술(?) ㅋㅋㅋㅋㅋ 호우 주의보 발령💋 누가누가누가 얘네 좀 말려 #순영 #지훈 #SEVENTEEN #HO
호우주의보 발령💥🤭💓🤫💥 #HOSHI #호시 #순영 #WOOZI #우지 #보보 #세븐틴
호우 주의보 발령 최애샘💕💕 항상 쑨시만 챙겨줘서 간만에 쥰시챙겼어여


우지

세븐틴 IDEAL CUT 180905 🎵『날 쏘고 가라』 호우 주의보 ㅠㅠㅠㅠㅠ #세븐틴 #SEVENTEEN #호시 #우지
180512 드림콘서트 우지 호시 호우 주의보 ❣🔫🔫🔫 #세븐틴 #SEVENTEE #우지 #호시 #Woozi #Hoshi #호우 #HOZI #SOONHOON


호날두

호날두인줄 호날두 맨날 호 ~~ㅇ ㅜㅜ~~ 호우~~~ 호우~~ㅈㄴ 호우주의보
호날두 득점하면 호우주의보 호우경보 이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국회의

[만국회의 2주년] 9·18 국제법 제정 종교대통합 만국회의 기념식이 열린 17일!! 전국적으로 호우주의보가 내린 가운데 서울·경기 지역은 구름을 경계선으로 화창한 날씨가 이어졌다.


안녕하세용

❤••🔫 안녕하세용 !! 05년생 호우주의보 입니당 !! 말 편하게 하시구 친해져용😘
안녕하세용 !! 공오 호우주의보 입니당 ! 친해져용😘


서울시내

이렇게까지 화낸적이 처음이라 어쩔줄모르고 찾아가지도 못하는 김신이랑 시간이 지나니 좀 심했나싶은데 넘 박력있게 나와가지구 못찾아가는 현우일것같아요 군데 누가봐도 이상하게 서울시내 김신 동네만 며칠내리 호우


써니사이드

내가 써니사이드 노래중에서 가장 좋아하는곡은? 1. 호우주의보 2. 그때의 우리 3.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4. 눈꽃, 그 거리에서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0526woozi1122

이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은? 1. 블랙핑크 - forever young 2. 써니사이드 -호우주의보 3. 박효신 - 야생화 4. 에픽하이 - 연애소설


호우경보

【경기도 #호우특보 현황】 #호우경보 여주, 안산, 광명, 고양, 시흥 #호우주의보 화성, 군포, 성남, 광주, 안성, 이천, 용인, 의왕, 오산, 안양, 수원, 의정부, 양주, 포천, 동두천, 부천, 과천


눈물

호우주의보 때문에 눈물 흘리는 중... 어떻게 저렇게 심리묘사를 잘하시지....? 직접적인 표현 없는데도 어떤 심정인지 머릿속에서 그리게 됨....ㅠㅠㅠ
추석에 단편 몇 편 끄적이고,, 호우주의보랑 사완법 한 편씩 올리는 게 제 목표입니다,, 도와주세요 저 이거 내년 전까지 끝내고 싶습니다 (눈물


조아

호우주의보ㅎㅎ 제송합니다 먀팀뵙하고 친해지고 싶었는데 좀 가까워진 것 같아서 조아오 아 저만 일케생각하는건ㄴ가쵸큼걱정(?) 알고보니 유비트도 잘하시던디 라이벌 안 넣었지먼 뺄게요 배신당했어요


호우주의보

아 혹시 배타실때 호우주의보 해제된 다음날에는 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배타지마세요 아침에먹은거 다 토하고 쓰러져잤어요 우웩
안뇽하세요 호우주의보님! 흔적잡아요😆 친하게지내영😍

호우...? 호우주의보
발밑으로 떨어지는 머리카락이 꼭 오래전 누군가에게 받은 용서 같았다 /박준, 호우주의보
간Zㅣ철철 호우주의보
날쏘가 정말 최고야.... 나중에 또 호우주의보로 노래 내줬으면 좋겠군
호우주의보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 그건 말로 만 듣던 호우! 주의보인가요
차니배기 호우주의보 읽어주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PINKMELODY1122

호우주의보 드디어 시작이군요
진짜 수도권 호우주의보 나때문이야
좋지요 호우!주의보 (??????)
마트가자. 호우주의보에 뭐에 다 떠잇어서 어디 나가질 못하겟다
호우주의보 떨어졋는데 걍 숙소 근방에서 처리하시는게 나을듯..
호우주의보. 나 마치 강물 속 돌아다니는 것 같았다. 무서웠다.. ⛈️☔️
호우주의보가? 그걸 어떻게 아셨죠?

트틴님이 호우라고 올렷는데 주의보 달려다가 잃고싶지안아서 안햇음 근데 드립 쩔어서 올려보고싶엇름
아,, 저번 호우주의보 때무네......(무룩
[카게스가] 호우 주의보
#성남시 #평생학습원 #평생학습관 지하주차장 배수로 정비를 2018.8.23(목)에 진행하였습니다. 호우주의보 등 강우 피해에 대비하여 미리 시설점검 및 정비를 완료하였습니다. #도서관지원과
매장소 전차스 당첨 되신 10 분께, 제가《호우주의보》당시 별이님께 구매한 정매, 린매 스티커를 랜덤으로 각 1장씩 넣어드려요~♡
ㅋㅋㅋㅋㅋㅋ대답으로 어우 네...지금 밖에 호우주의보내렸자나요 모르셧서여? 재난문자 못받으셧서여? ㅋㅋㅋㅋㅋㅋ
백호한테 여름의 끝을 보여줘야겠다 싶어서 여행 온건데, 그냥 자기가 알아서 끝장을 보고 있음 (여기는 호우주의보)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rin1100

직장동료도 알고 있는 나의 호우주의보력
호우주의보가 났어요....오늘은 아무래도 박스를 안젖게 우체국을 갈 방법이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담주에 발송 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토일월 3연휴라서 오늘 꼭 보내려고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아터 시험 끝났는데 우리반 애들은 거의 폭설주의보 나만 호우주의보
오늘 오전 호우주의보 호우
호우 마니 잡아주네 ,, 나 호우주의보 완전 사랑하자너 ㅠ
계곡 놀러갔는데 뜬금없이 호우주의보!
부·울·경 호우주의보 해제

호우주의보,,,.호우..!호우!!!...
ㄴ 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ㅋ호우 주의보 ㅠㅠㅜ
례/? 허 참내. ㅇ례???????????? 호우주의보가 개쩔긴 햇다만. 어떻게 이럴실수 잇어요 ??????????? 근데 살짝 . 혹하긴햇습니다.ㅋㅋ 캠게주세요 ㅡㅡ
호우주의보 반 읽었는데 배터리 없어 아나
제목 부엉이 연애사 가수 호우주의보 (The owls) 작곡 닌텐도 친모아 작사 최새밤
탐라에 호우주의보 좀 내려주세요;;
커피먹으면서 쉬는게 안이라... 아엠 카페알바..😭 오늘 손님 약간 호우주의보?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corcorgiBH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_100o004_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17_szz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SB98_svt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karasno_bom

호우주의보 발령 우지 호시 세븐틴 WOOZI 쏘고 howoogi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