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로

코난 누이 중고 공구 합니다! 아무로 잘자요 네소베리 3.2 (사진) 아무로 야상곡 네소베리 2.5 (사진) 아무로 제복 5.0 아무로 포와로 5.5 아무로 정장 6.5 아무로 테니스 2.2 2차 해배비, 국배비 다수
코난 누이 중고 공구 합니다! 1차 아무로 잘자요 네소베리 3.2 (사진) 아무로 야상곡 네소베리 2.5 (사진) 아무로 포와로 5.5 아무로 정장 6.5 아무로 테니스 2.2 2차 해배비, 국배비 다수 우대 tak
코난 누이 중고 공구 합니다! 1차 아무로 잘자요 네소베리 3.2 (사진) 아무로 야상곡 네소베리 2.5 (사진) 아무로 포와로 5.5 아무로 정장 6.5 아무로 테니스 2.2 2차 해배비, 국배비 2개 이상 국배비 제
번역) 아무로군이 관련되었던 사건 웨딩이브)자살 야상곡)복수 삼색고양이)발소리 걸즈밴드)복수 배신의 스테이지)자살(그걸 감추려는 사람이 있음)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헉 저두 야상곡 초반에 모리네식구+코난+아무로 이렇게 네명 같이 식사하는거랑 코난납치범 잡겠다고 같이 아무로 차 타면서 아무로가 란 위험하니까 잡아주는거.. 다 너무 좋은,, 네명 조합 사랑해
탐정들의 야상곡... 짱이었서요.... 넘 재밌다... 짱... 아무로 얼굴 짱 재밌다


탐정들의

탐정들의 야상곡 다 봤다. 다음에는 목숨을 건 연애 중계인데.. 이 편 ... 슬퍼.. ㅠㅠㅠ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AGG0126

탐정들의 야상곡 본다 레이야 (와장창
ㅋㄱㄱㅋㄱㄱㄱㄲㄱㄱㅋ큐ㅠㅠㅜㅜㅜㅜㅠ ㅋㄱㄱㅋㄱㅋ 베르버본 좋아요ㄱㄱㅋㄱㅋㄱㄱㅋ 그머지 탐정들의 야상곡에서 버본이 의도치않은 자동차 창문쿵(?) 했는데 베르무트는 아무렇지 않은것도..ㅠ 흑흑
지금 탐정들의 야상곡 보고잇다구요^^
애니맥스에서 6기부터 15기 더빙 다 방영해줬으면 좋겠다 투니버스는 짤린 화 얼른 더빙해주고 아니 탐정들의 야상곡 왜 더빙 안했어😭 딱히 문제될만한거 없잖아🤔🤔
큐ㅠㅜㅜㅜㅜㅜㅜㅠ타탐정들의 야상곡맞나,,?! 그 조디 선생님의 친구분이 계단에서 굴러떨어진,,그 사건..!(헉 야상곡아닌것 같아요) 진짜 둘에게 별거 아닌 장면이었는데 괜히 보는 사람이 두 ㅡ근해버린,,
이건 코난 납치... 탐정들의 야상곡? 인가
나 진ㅉㅏ 탐정들의 야상곡 세라가 범인 얼굴 오토바이로 쳐버리는 장면 넘 조아함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요캇타 하면서 코난 끌어안는 세라가 넘 귀여워

3. OVA 에도가와 코난 실종사건 사상 최악의 이틀 4. 자막판 674화 탐정들의 야상곡 (버본) 더빙판 X 만화책 76권 File.1~File.5


주인

" ... 그래서, 혼자 조용히 녹아내릴 생각이었습니까? " /라흐베르츠 발저, 주인 없는 야상곡
" 가장 최선이라 생각되는 것을... 했겠지요. 최선을 재는 것 또한 오만이지만. " / 라흐베르츠 발저, 주인 없는 야상곡
" 녹아내린다면, 그건 저도 함께입니다. " / 라흐베르츠 발저, 주인 없는 야상곡
" ... 당신이 그렇게 살아왔다는 것이 절 미치게 만듭니다. " / 라흐베르츠 발저, 주인 없는 야상곡
" 누군가에게 기대기를 두려워하는 자가 어찌 평생을 버티고 서 있을 수 있겠습니까. " / 라흐베르츠 발저, 주인 없는 야상곡
" 감내하고 마주할 것입니다. " / 라흐베르츠 발저, 주인 없는 야상곡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I_Reann

" 엘. " / 라흐베르츠 발저, 주인 없는 야상곡
" ... 부디, 안녕히. " / 라흐베르츠 발저, 주인 없는 야상곡


코난

코난 납치의 정석은 자동차 조수석인듯 야상곡도 그렇고 범인과의 이틀도 그렇고 이번 것도 그렇고
적흑크 ~ 야상곡 시기에 코난 덕후들 중에 적흑크에서 코난이 짠 판(비색에서 밝혀진 그대로)을 완벽하게 추리해낸 사람이 있었고 당시 그 글을 봤던 코덕들에겐 그게 정설로 받아들여졌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이미 코난은 안보이는 곳에서 충분히 행동할 수


녹턴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닛 그정돈가요ㅋㅋㅋㅋ(C님 뒷통수 도담도담...🙏) 아헐 야상곡... 제목부터 취향이에요 녹턴 짱조아해서ㅋㅌ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잠들기 전에 들어보겠슴니다! 좋은 노래 추천 감사해욧😙(쮸아압
녹턴 신탑Au하면 이명 물의 야상곡 하고 싶다 크아악
일본어→한국어 번역 오류인가 찾고 싶은데... 녹턴은 니코동도 유튜브도 영상이 없다. 대신 매직위버에 오래전에 어느 분이 일본 이벤트를 번역해놓으신게 있어서 읽었는데, 거기서는 제대로 '야상곡'이었다. ....어떻게 된 거냐 테일즈위버....

[녹턴(nocturne) 낭만파시대에 주로 피아노를 위하여 작곡된 소곡. 야상곡이라고도 함]
광상곡→카프리치오 협주곡→콘체르토 광시곡→랩소디 환상곡→환타지아 오중주곡→퀸텟 교향곡→심포니 사중주곡→쿼르테트 주명곡→소나타 진혼곡→레퀴엠 전칙곡→카논 몽상곡→트로이메라이 야상곡→녹턴 윤무곡→왈츠 해학곡→스케
야상곡이 녹턴이었구나
고맙습니다 녹턴님 고요한 야상곡을 들으며 자야겠어요
녹턴N377 ) 야상곡..이고 원래 시리얼넘버 777로하려고햇다가 넘또라이같아서 3도 나름 행운의숫자니가(??) 3도섞어주ㅁ...예술가 옆에 잇엇던+누군가가 선물한 안드로이드라 그렇게지어준듯 다만 실제로 이름값한거같진않다
맞아 굳이 야상곡인 이유는.... . ... .. ..그냥 어느쪽의 녹턴이든 너무 어둠의자식뉘앙스잇엇던ㄴ거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조아하는 곡은 드뷔시 달빛이랑 쇼팽 녹턴 2번 야상곡! 진짜 노래 너무 예쁘고 좋으니까 한번 들어보세요 저 하루종일 이것만 들을수도 있음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0EDIPU5

ㅠㅠㅠㅠㅠㅠㅠㅠ온새님 걔네 너무 예뻐해주셔서 정말 어쩜 좋아요ㅠㅇㅠ..... 칸나의 녹턴은 온전히 리츠인걸요 야상곡ㅠ
광상곡→카프리치오 협주곡→콘체르토 광시곡→랩소디 환상곡→환타지아 오중주곡→퀸텟 교향곡→심포니 사중주곡→쿼르테트 주명곡→소나타 진혼곡→레퀴엠 전칙곡→카논 몽상곡→트로이메라이 야상곡→녹턴 윤무곡→왈츠 해학곡→스케르초 회선곡→론도
배쉬, 너를 위해서는. 쇼팽 녹턴(야상곡) 10번을 추천할게. 보통은 2번이 많이 알려져있지만, 10번은 보다 더 우아한 곡이야.
야상곡이 녹턴 맞죠¿¿


월하의

저는 월하의야상곡부터입니다. #엄근진
월하의 야상곡 넣어주길 바라는건 무리겠지? 엔딩곡 저작권 문제도 있을거고... 뭣보다 지금 DL로 팔고 있는 물건이니. 이렇게보니 플스는 게임 넣어주기가 애매하다
플포로 월하의 야상곡 리마스터 나오는 모양이네

악마성 피의론도 리메이크...ㅋㅋㅋ PSP로 했을때 월하의 야상곡만 100% 하고 피의 론도는 손도 안댔었는데 왜 안했지;
플스 클래식 이건좀끌린다 만약 악마성 월하의 야상곡이 들어있으면 살거같다
플스 클래식 말인데... 만약 추가적으로 악마성 월하의 야상곡, 비트매니아, 크래쉬 벤디쿳 이렇게 있으면 무조건 삼...


김윤아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 김윤아, 야상곡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 야상곡, 김윤아
J.fla - wolves랑 샘김 - englishman in new york, 혁오 - citizen kane, 김윤아 - 야상곡, 멜로망스 - 욕심 추천드려용 예전 노래로는 거미 - 기억상실, 미안해요 좋아용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김윤아-야상곡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_Imlexander

날은 흐리고 .. 이어폰엔 김윤아씨 노래가 .. 흐린날에 자우림 노래는 사랑입니다 .. (feat. 야상곡)
김윤아의 '야상곡' '봄이 오면' 추천합니다.
김윤아 2집에서는 불안은 영혼을 잠식한다. 야상곡, 나는 위험한 사랑을 상상한다, 봄이오면, 미저리!!!!!!미저리!!!!!!! 증오는 나의 힘, girl talk 안 좋은 곡이 없음
갑자기 생각났는데 김윤아 - '야상곡' 한 번 들어주세요! 예전에 덕질하다 우연히 들은 노래인데 이렇게 아련하고 가사 예쁜노래 처음이야


남은

여기서 약간 이런 분위기로,,,(자우림 야상곡) 한쪽이 사라지고 남은 한쪽 보고십다(새벽멘마가또)
듣는 모든 노래가 동매 테마로 들림 복면가왕에 야상곡 나오는데 동매 생각남ㅠㅠ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


쇼팽

♪=132 쇼팽(낭만) 야상곡 ♩=132 모차르트 피아노소나타

28. 바흐부터 레이디 가가까지 다 들어. 이 말은 곧 나랑 같이 노래를 들으면 쇼팽의 야상곡10번을 듣다가 갑자기 마릴린 맨슨의 Mobscene이 나오고 파바로티의 투란도트를 듣고 K팝을 듣게된다는 말이야.
#전공을_살려_코끼리를_냉장고에_집어넣으세요 쇼팽 야상곡을 연주해 코끼리를 재운뒤 토막을 내서 넣는다


좋아요

아 야상곡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상곡 넘 좋아요 운전하는 장면이나 세라 진짜 진짜 (넘 조아서 언어능력 상실)😭😭😭 재밌게 보시기😊💗💗💗
정말 감추려고도 하지 않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상곡 요즘 계속듣는건데 또들어도 좋아요ㅋㅋㅋㅋㅋ


누이

이번 여행 목표는.. 네소베리랑 야상곡누이랑 미스트레 누이(헐


크아악

백야 간지 개쩔고 야상곡도 존나 쩌는데ㅋㅌㅋㅋㅋ특히 카렌이 보이스가 장난아니게 귀여워서 아ㅌㅌㅋㅌㅋㅌㅌㅋㅌㅋㅋㅌ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 타임~☆ 파티~ 타임~☆ (((이거 너무 귀여워서 울었다 아 어덕해 크아악ㅜㅜㅜㅜㅜㅜㅜ


야상곡

함장님들 안뇽~~ 다들 다음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는 참여했지? 업데이트 때 추가될 백야집사와 제6야상곡, 다들 기대하지? 그래서 이번에 체험이벤트를 준비해봤어~~ [작전 기간] 9월 14일 10:00 ~ 11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got7_hyungnim

아쉽게도 야상곡 쪽은 아는게 없네 배우기 전에 선생님께서 뒤져버렸거든
김도영 야상곡 불러달라고 쓰려고 했는데 부장님 댄스 추는 김씨 영상이 탐라에 떠버린 거여요
셔플은 왜 또 기가맥히게 자우림 야상곡인지
제6야상곡 업뎃이 기대되지 (못 뽑 겟 지 만)
야상곡 최고다아아아아!!
아 백야랑 야상곡 갖고십어짐.......
아아아~ 왜 율자 직전에 야상곡이에양... 내 수정...

야상곡! 야상곡! 야상곡!
후카 제6야상곡ㅠㅠㅠㅠㅠ과도 후카 ㅈㄴ 짱이고 붕괴 캐릭터인 사쿠라랑 그렇고그런 사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
멜로스의 마법사들은 그 존재 자체가 하나의 노래인 것. 물의 야상곡 생명의 환상곡 빛의 협주곡 그러나 아무리 아름다운 음악이라 할지라도 한데 모이면 불협화음이 되듯 멜로스들끼리는 상성이 나쁠 수밖에 없었던 게다.
눈을 감고도 칠 수 있을 것 같았던 야상곡도 아무렇지 않게 읊던 사랑 타령도 되뇌면 되뇔수록 늘어진 테이프처럼 타성에 젖어 가는 것 같다. 시도 때도 없이 천천히 추락하고 있는 기분에 빠지면서도 점차 무엇도 바라지 않는 자신이 어쩐지 만족스럽다.
아 괴도아가씨 너무 좋네 진ㅉㅏ. ....야상곡 존나 탐난다.....쇼타임~ 파티타임~ 이거하나때문에. . .....
영혼은 바다에 고독을 끌어들이는 나그네. 육체는 영원과 이별하고 바닷가에 홀로 컴컴하고 싸늘하게 누워있다. [ 후안 라몬 히메네스 / 야상곡 ]
-야상곡- 한껏 키를 키운 그림자들이 우쭐대며 거니는 해거름녘 그림자를 앞세우고 허세로 출렁이는 밤길로 나섰다 얼마쯤서 둘러보니 앞서가던 그림자는 어둠 속으로 스며들고 같이라서 따습던 온기마저 식어간다 이어 큰 산처럼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TAIKoFIHo

날씨가 선선해지니까 발라드뽕이 차고있어...그런 의미에서 승관이가 부른 야상곡 듣고싶다 흑흑
야상곡.
땅은 육체가 가는 길 바다는 영혼이 가는 길 [ 후안 라몬 히메네스 / 야상곡 ]
와...웨이보에서 하트 얘기하고 사자 얘기하던게...ㅋㅋㅋㅋㅋㅋ나비야상곡ㅋㅋㅋ방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난아 나비야상곡 방식 너무 좋아한다...
날이 쌀쌀해져서 그래 봄넘어가면 봄날은간다 야상곡 때메 다시들 영업하러 출몰하더라
파티사 진짜 뭐 잘못먹었나...? 그래 저번에 나비야상곡인지 그것도 잘 하긴 했는데 아 진짜 뭐 잘못먹었나..? 예전까지 한복 다 망했자나요 ㅜㅜㅜㅜ 왜 갑자기 조녜셋 내주는지 ..?
맞아 야상곡이야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foodnjoy

앗ㅅ 어떤 ,, 쪽이 취향이실지 몰라서 그냥 제 취향곡들 영업하자면 신승훈의 (애심가) 자우림의 (야상곡) 보아의 (moon&sunrise) 서예안의 (스며든다) (강추,,,!!) 이요!! 취향이 맞기를 바라며 ㅠㅠ
앗ㅅ 어떤 ,, 쪽이 취향이실지 몰라서 그냥 제 취향곡들 영업하자면 신승훈의 (애심가) 자우림의 (야상곡) 보아의 (moon&sunrise) 서예안의 (스며든다) (강추,,,!!) 이요!! 취향이
영재 생일 기념 영재가 불러준 '야상곡' 주섬주섬 풀어야지😆 영재 노래에 한번 더 녹고 왔던 날😍😍 좋은거 혼자 들으려다 넘 좋아서 풀어벌엿! #ArsYoungjaeDay
적어도 내 탐라의 영재수니들은 야상곡 꼭 들어야할텐데
공식에서 미친 사토형사님의 운전과 더 미친 후루야수사관님의 운전을 또보고싶다 마녀편 야상곡편 다시봐야할시간됨
포레 야상곡 내림 마장조
6. 또 고마워서 만든 노래 (Cinema Version) (Thank You Again (Cinema Version) — 옥상달빛 (Rooftop Moonlight) 7. Closing Time — Tom Wa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rebirabi

야상곡 너무 롬곡 버튼
도끼찍힌자국운명야상곡그걸아셔야합니다.
길 듣고 봄날은 간다 듣고 야상곡까지 들으면 울 수도 있을 것 같아.
학무랑 야상곡도 봐야함
신새벽의 야상곡.
클래식 오니 8성 야상곡 Op.9-2 1량만 더 찍지...
🌸 날볼온 때 들고갈 회지 🌸 🌸 야상곡 (사스사쿠, 봄의 신 사쿠라와 사신의 핏줄 사스케) 30~50p 🌸 물거품 불꽃 (네 잔상과 함께하는 마지막 여름.) 10~20p 🌸 쿠라마 -) 사쿠라 (- 나루토 (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MeaforFuhua

달빛 야상곡 완결 구상까지 다 해놓고 안 쓰는 귀차니즘...
안개야상곡진짜드럽게안팔리는데 사가실분없나
내일 붕3 업뎃 6야상곡 (다급
가을 느낌나는 야상곡 듣다가 갑자기 삘와서 적었는데 생각보다....소재가 마음에 드는 천번의 가을 치아키 🤔... 나머지는 별생각없이 守沢랑 高峯 한자 뜻 그대로 가져다가 긁었구
"이 육체 속에서 우리는 무얼 한단 말인가." "그 안에서 여행을 하는 게 아닐까요. 육체란 여행가방 같은 건지도 모르죠, 우리를 실어나르는." _안토니오 타부키 (인도 야상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동네 야상곡 총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상곡 김레이 내가 넘 조아해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bau0411

야상곡 진짜 좋아하는데 더빙 안나온거 넘 아쉬움ㅠㅠㅠ
제6야상곡, 백야집사 참전! 이벤트 기간 확장 보급 목표 확인! 카렌 S급 슈트 「제6야상곡」, 후카 A급 슈트 「백야집사」확장 보급 작전 개시! 그리고 새로운 기간 한정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니깐 확인해보라
야상곡탐난다. . ...
(붕괴3rd) 새로운 버전 -「천명 전투」에 오신 걸 환영해! 후카 A급 발키리 「백야집사」, 카렌 S급 발키리 「제 6야상곡」 화려하게 등장! 천명 돌입 작전을 수월하게 진행하기 위해 전선에서 함장님들을 위해
무츠기 키스케 업적명선율이 들리는 장소의 문지기 칭호음색을 두른 히든 업적명야상곡의 수재 히든 칭호별빛 내리는 밤의
야상곡 수정소모량 3만이면 열게해주지 그걸 또 보급으로 하는거같은데...
야상곡 개삘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lilynes98

나 브금 야상곡 할래
헉 너무 많아요.... 일단 비색이랑 트레인이랑 야상곡이랑 크래쉬랑ㅇ.... 으ㅜ우ㅜㅇ 너무 많아요... 꺼이꺼이......
탠 이름 제6야상곡 함 ㅋ
먼가 아름다운 아침이다. 그래서 찰리 헤이든의 야상곡으로 시작.
여기서 제6야상곡 나오면 호고곡... 하면서 적금 풀렸을때 농희나 전용므기때 좀 질러볼까 했는데 돈 아꼈다
아 미친...세상에... 성결예장이랑 야상곡 대사, 분위기가 완전 달라... 나나누나 목소리 귀여워서 녹아버릴 것 같다......ㅠㅠㅠㅠㅠㅠ
제6야상곡과 백야집사...이거슨 둘을 엮으란 계시 (야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setrollco

괴도카렌 발키리명 제6야상곡인거 너무 오지는 부분이고...ㅠㅠ
후화 언니는 제 부동의 최애지만 카렌 님은 너무나 상알파고 멋있고 제6야상곡 두근거려서 사실 카렌 님 차애 언니 사랑해요(야광봉)
현재 쇄편 모으기 중에 가장 원대한 꿈치령과 제6야상곡과 뇌전여왕의 귀개 그래도 S급 중에 어떻게든 쇄편을 모을 방법이 있다는 건 그나마 사정이 나은 것 같아요(영기사 월륜을 보며)
와우 제 6야상곡 겟했습니다. 전 해청뜨길래 개 실망하고 다 스킵했는데 스킵하는 사이에 나왔나보더라고요'ㅅ'b
야상곡 부른거 있는데 얼려야하나 말아야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ㅁ ㅠ통합제목이 야상곡이라니 제목도 찰떡같이 짓는 펠이 흑흑 니가 너무 조와......
야상곡 진짜 오카지 내 목소리가 너모 눈물나게 소름돋는다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lee_0313

감기걸린 코맹맹이가 부른 야상곡 들으실분ㅋ ㅋ ㅋㅋ ㅋ ㅋㅋㅋ 가성도 못쓰고.. 숨도 짦아져서 어거지로 부른 감이 있다 하하하하ㅏ하ㅏ하핳하 중간에 이탈하나 발견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크아ㅏ악 복면가왕에서 야상곡 부르잔아 ㅠ/////ㅠ)
ㅇㅌ)야상곡.. 듣고싶어8ㅁ8
야상곡 개사랑~~~
윤아킴 야상곡 ㅜㅜㅜㅜㅜ 운다 목소리 누가들어도 린인데
복면가왕 방금 야상곡 부르거 누구지? 너무 잘부르는데
난 야상곡 쪽 별로였는데... ㅇㅅㅇ..

야상곡 아무로 탐정들의 주인 발저 코난 남은 Sabo_s2_Eli

야상곡ㅜ 내 최애원곡도 개짱이걸랑요어휴 어휴!
#rt당_노래_부르기 핡 30rt= 홍연 50rt= 야상곡 70rt= 너없인안댄다아 ㅋㅋㄱ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
헐 야상곡ㅈㄴ좋아하는데 린이불렀네 복가에서
흑우야상곡
혹싀... 레드섭 안개야상곡 사실분..?? ㅠㅠ 옵션은 3개월짜리에 힘인30... 싸게드려요...,.
2가지가 있어 지금 야상곡/집사 노리던가 2.6의 율등어뽑던가
야상곡 체험해보니까 쫌 땡기긴 하더라 디게 잼써보여
야상곡 대신 무기타협이 안돼 총중에 원소딜이 걔밖에없엉..
ㅋㅋㅋㅋㅋㅋㅋ야상곡을 뽑아도 무기를 뽑아야하는구나.....................기쿠라같다 빙담 노히메 기쿠라계정만든다고 하다가 포기했었는데
머 그건 일섭이니까 일단은 지금 있는거로 해야하는데....... 야상곡 10연만 해보고싶다
저번에 치령때 90회후에 확정s남겼는데 야상곡와서 유지되어있더라??
제 6야상곡 성능 개좋아 언제나새로워 언제나짜릿해!
나와 같은 것을 좋아하던, 나와는 다른 사람. 나는 그러한 당신이 좋아, 세레나데 내지는 야상곡을 적고는 했다. 그 모든 악보에, 불균형한 음의 이어짐에 담긴 마음은 분명히 진심이었다.
지금 티비에서 야상곡 나와
야상곡 린 버전도 좋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