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린아생일축하해

우리원의막내관린아생일축하해 #Happy_Kuanlin_Day 항상행복했으면좋겠고 #관린아_생일축하해 앞으로도영원하자고마워
관린아생일축하해 #관린아_생일축하해 오늘이한해중에가장행복할수있기를바래


비투비

👩🏻 한국어전공이예요? 👩🏻아니요 한국연예인을 좋아해서요 저희.. #비투비 팬이예요 중국멜로디💙 #tvn_현지에서먹힐까
멜라닌, 그들의 엔딩엔 끝이없어 #이민혁 #임현식 #비투비
"지금까지 비투비였습니다!" 인사하고 딱 고개드니 눈물이 그렁😭 #정일훈 #비투비 #BTOB #비투비콘서트
#비투비 #자카르타_콘서트 #BTOB 비투비에서 가장 애교 많은 사람은? #임현식 😉
성재 - 고백 라이브(1) #비투비 #btob #육성재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jisikin_lez

180908 현식 대만콘서트 보고싶다,,보고싶다,, 모든 순간의 오빠가🌻 #현식 #임현식 #비투비
콜미 창섭멀티뷰. 살랑살랑 #비투비 #BTOB #창섭
형들한테 사랑받는 사랑둥이😍 셋째형아가 애교보고 표정 굳으니까 바로 "뭐 뭐!!" 하다가 프니형이랑 충돌ㅋㅋㅋ 귀욤뽀짝한 이루니 #정일훈 #비투비 #BTOB #비투비콘서트
180921자카르타 콘서트 둘이 진짜 잘 놀고 있었네 ㅋㅋㅋ #비투비 #육성재 #성재
180916 TBJ팬싸 #비투비 " 저한테 전화와써요 저한테 " " 예 그래서 지금 엄청 잘하고 있다니까 아무걱정 하지 마시구 " " 생각도 하지 마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광이가 본인한테 전화해서 울 똔뎨 엄청 좋았
180923 인천 입국 #비투비 #이창섭() 세상 청순하게 카트 끌고 나와서는 바로 비장하게 아아메 수혈 ㅎㅅㅎ 그리고는 충전됐는지 머라머라 쫑알쫑알쫑알 흐윽 귀여워 ㅠㅡㅠ💙💕💗💓
180923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어서와 이뿌니😍 #비투비 #이민혁 #BTOB

180923 인공입국 #비투비 #임현식 콘서트 수고했어😊😊
20180812 BTOB TIME 멀티뷰 창섭 You're killing me oh 하루하루 죽어가 난 너 없인 숨쉴 수 없어♥️ 섭이 없인 숨쉴 수 없슴니다...ㅠ #이창섭 #비투비 #콘서트 #킬링미
창섭아... 뭐해??? ㅋㅋㅋ #BTOBinJakarta #BTOBinJakarta2018 #이창섭 #비투비 #MOVIE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쿨팩 붙인 멜로디 따라하는 휴지 식이는 존귀탱구리❤️ #BTOB #비투비 #임현식 #현식
180616 큐브 유나이티드 콘서트 #BTOB #비투비 #정일훈 #임현식 이세상 텐션이 아닌 일훈이ㅋㅋㅋ 무아지경의 상태ㅋㅋㅋㅋ 그옆에 굉장히 평온한 고래현식이ㅋㅋ🐳
일훈이가 막콘때 무대 위에서 달로디 슬로건 들어줬다 뿌듯😆 #비투비 #정일훈
현지에서 먹힐까 멜로디 💕 슈스 비투비 😆💕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official_ACE7


마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 마자요 이것만큼 로끼더쿠들한테 좋을 수 없습니다 오오오진 로키짤로 보내드리려고 노력하께요 (?
마자요 아무래도 앗국인이면 서리거인에 대한 말은 안 좋은 걸 듣고 자랐을 거 같아서 이디스 처음에 서리거인 모습 로키 보면 충격 먹을 거 같아욧
마자요 마자요 근데 저 로키루시니도 보고 시퍼요 (들러붙 (?
마자요 마자요 둘이 행복해질 수 있나요 저 행복주식 사도 되나요
마자요 저도 이케 혼자 죽을 순 없엇더요ㅋㅋㅋㅋㅋㅋ큐ㅠ ㅠ ㅠ허엉
마자요 마자요 저런 거 너무 귀야운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일 잘하네여 공식 계정들이 (?
마자요 저 진짜 다시는 안 볼려구요 세상에

마자요 용납할 수가 엄써요 어디 하나는 들어가야 하는데 (???????????
마자요 막 아래는 줄줄 흐른다던지 윗입은 아까 뱉어내더만 아랫입은 잘 삼킨다던지
마자요 아까 싫다면서 좋은가봐 그런 거요
ㅋㅋㅋㅋㅋ마자요 마자요 그런 거요
마자요 안 빼고 있는 거 안에 싼 것도 안 나오고 좋자나요 (?
마자요 넣었는데 다시 해야져 (?


사람

그치 ,, 근데 이번 학기 전공수업 재수강 듣는 사람들 엄청 많았는데 이꾸 미래는 아니겠지,,,? 🤔🤔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btob_lolo_

저랑 서ㄴ관맺고 시리커 갈사람...? (탐라가 반으로 갈라졋다)
진님진짜 나쁜사람 진짜 나빴어 코노하 눈으로 하루카한테 다 보여주고 진짜 나빴어
개쩌는 정일훈 블루문 볼 사람? 갠적인 블루문 킬링 파트 아니 웨이브 저렇게 하면 난 몬살아 ㅠㅠㅠ 흑흥ㅎ흑흑
트위터에서는 조용하지만 맘카페에선 이게 굉장한 화젯거리. 트위터가 사회 일반과 괴리된 공간임을 다시 한 번 느낀다. + 지지율은 이렇게 다시 한 번 상승세를 그린다. 보수언론이 백날 날조해봐야 안 먹혀. 사람들이
나랑 디코할사람 에우레카 넘재미없슴
자신이 듣기만했던 퀴어들은 음란하고 폭력적인 사람이었는데 실제로 보니 멋있고 자유로워보였고 되려 축제참가자들에게 화를 내고 욕을하고 지나가는 사람을 폭행하는 자신이 속한 교회사람들의 모습에 많은 반성을 했고 올해는 꼭 참가자들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나한테 가정이 화목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하고 물어서 1인 가정이면 됩니다! 1인 가정은 나만 잘하면 언제나 화목하고 행복할 수 있어요! 했더니 동공지진하더니 그게 정말 진정한 행복일까요?

별로 안 친한 사람 해시태그에 마음 찍어서 곤란하게 만들기 협회
볼 때마다 웃음대잔치 되는 최수종 KBS 드라마 섭외ㅋㅋㅋㅋㅋ 다시 KBS에서 드라마 하나 하자니까 최수종이 "아직도... 안 한 왕이 남았나?!" 자기가 너무 많이 해 먹어서 사람들이 이순신이랑 장보고가 같이 발
으흐흑 뷰엑님 나루세 너무 옙ㅂ버요ㅠㅜㅠㅜㅠㅠㅠ 갓아트 따봉 백만개ㅐ,,(아직 마왕 안 봤는데 나루세는 잘 아는 사람)
이게 ㅋㅋㅋㅋㅋ 고양이라서 그렇지 사람이었으면 살인미수임 ㅋㅋㅋㅋ 아니 고양이도 생명이 있고 감정이 있는 동물인데 말만 못해서 그렇지 이거 보고 ㄹㅇ 충격받음... 어떻게 고양이 키우는 사람이 저럴 수 있는거지??
키큰사람 좋아요
간단하게 해보는 심리테스트! 이 사진 중에 가장 되고싶은 존재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1. 고양이를 무는 개 2. 물린 고양이 3. 놀란 고양이 4. 모르겠고 밥 먹는 사람
아니 폰보면서 웃긴 거 있음 어케 참어??? 나는 웃음 못 참아서 길가다가 가끔 사람들이 이상하게 봄ㅠ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blueland_sellum

사람이수동으로워떻게리밋애걸려요강렬햇다구여 (?????
진짜 미쳤나 봐 세상 코스트코 쿠키 사다가 포장 바꿔치기해서 무려 유기농이라고 팔아 먹음 게다가 배송비는 더 비싸게 받았대 이러니 정성들여 수제 파는 사람들까지 영향 받는 거지 encodeURI(코스트코 쿠키
눈사람에 물 뿌리는 거 같어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그런 게 아니라는 게 기뻐요 아니 어떻게 웃음을 참을 수 있죠 사람들이 너무 유잼인데ㅠ
님들 이 사람 EK야 ㅌ ㅋ ㅋ ㅋ ㅌ ㅋ ㅋ ㅋ 와 이 시즌에 윽성도 나왓었는데 구면이였구나 말도 안된다 이때 진짜 재능업다고 심사위원들한테 혹평 받았었는데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이거 약간 저히만의 암호 되는거 아녀요?(?? 길가에서 혼자 윙크를 세번 하면 그사람은 은경님이다...(???
💙은광시[11:22]💙 모든 걸 다 줬던 사람 나보다 더 나를 아껴주던 그 사람 보고싶은 사람💓 - 서은광 , 그때 - BOOOOYA

251. 안녕하세요에 나왔던 이선균이랑 목소리 똑같은 사람
뵹아리 관린아 생일 축하해 🎉 프듀 뵹아리 관린이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성장한 걸 보면 어린 나이에 정말 대단하다고 느끼고 있어 🤭 오늘 하루 세상에서 행복한 사람이길 바라😘 #Happy_Kuanlin_Day
여러분 저는 질염을 방치하다가 방광염과 골반염으로 발전하여 고열에 시달리다 결국 산부인과에 입원해서 링겔꽂고 알약 스무개씩 먹은 사람입니다 골반염 무섭고 심한 질염은 정말 쉬할때마다 아파서 울게됩니다 산부인과를 가
너는 사람인가,,,!
님들 진짜 술게임으로 "없다게임" 꼭 해보세요 계속 술마시는 진실게임임 엘워드에서도 나온 게임인데 "나는 ~~~한 적이 없다"로 끝내서 그걸 해 본 사람이 마시는 겁니다. 예를 들면 나는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 하면 있는
부랄 치면 아프지 않으까요 (이상한데에 주목하는 사람
와 이사진 말도 안되는 사진이다 약 6년전의 옱티와 ek 한명은 한국에서 프리스타일 제일 잘하는 래퍼 한명은 주목받는 슈퍼루키 그 두사람이 처음 만난게 k팝스타2 정말 정말 사람 인연 너무 기괴하다 심지어 옱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jdidiwoony

우최광은 스포요정-☆ 이게 과연 뭘까요 헤헤 10월 12일 공지도 보고 그전에 스포도 볼사람!! #우최광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언제 다시 나타날지 몰라요)👥..소근소근👥👥
감싸링 근데 나 찾다가 영어판 호텔더스크랑 라스트 윈도우 묶어파는 사람 발견함
타이타닉보고 디카프리오 못알아보는 사람들이 생기는걸보고 나이를 절감하는뎈ㅋ(쥬륵)ㅋㅋㅋ로미오줄리엣도 봐주십사
20180914. 연극 (생쥐와 인간) 커튼콜데이. (너무 못 찍어서 안열어보려고 했는데ㅠㅠ) 사실 스타인벡의 작품이어서 너무 우울할 것 같아서 망설였던 극이다. 사람마다 감상은 다르겠지만 난 여기서 시지프스의 고통을 보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서는 그냥 음식타박하는 꼰대의 모습 밖에 안 보이는 것이고, 반대로 백종원은 실제 조리를 하거나 조리의 힘듦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갓종원으로 떠받들여지는 반면, 조리의 과정에 일절 참가 안 하는 꼰
아니 미친 그럼 사람은 없어?
내가 추석 선물로 단 한명에게 5만원을 줄거야 그래서 알티한 사람들중 한명에게 랜덤을 돌려서 줄건데 내가 돈을 줄게 누가 알티할래?

사실 난 지인소수계 좋아하는 사람이라
귀막는거 이렇게 귀여운사람 처음봄
실트에 디카프리오 보이니까 생각하는데 사람들이 디카프리오 리즈가 타이타닉이나 로미오와줄리엣이라 생각하는데... 노노...여러분...'토탈 이클립스'가 진짜............에오....... 진.짜. 개미친......
요즘 한국에서 한국사람보다 외국인들을 더 많이 보는 거 같은 느낌...
담주가 시험이지만 암것두안하는 사람
뭐지 트의터하는 사람들인가
다른 사람들은 놀라울 지 몰라도 내게는 (전혀 놀랍지 않아)고개가 끄덕여지는 대전교육청의 짓거리. 이야 이정도면 그냥 좀 교육청 해체됐으면 좋겠다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Ek_BINGO

사람들이 인생템이래서 사서 써본 결과 다들 인생을 좀 더 살아보고 말하자
이거 순서 이상하게 하거나 하나 빼먹으먼 존나 개 나쁜 사람됨
진짜 빻은 취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자기의 빻은 취향에 대해서 구구절절 얘기하지 않는다...... 왜냐면 차마 말할 수조차 없을 정도로 너무 빻았기 때문에 (자기 소개 중) 자기소개중2) 자기소개중3)


추석

[EK] 여러분 즐거운 추석 되세요!! 맛있은거 다들 많이 드세용 ㅎㅎㅎ HAVE A HAPPY CHUSEOK EVERYONE! eat lots of yummy foods !!:)
나 이번 추석연휴내내 심심할 예정이야•••
오케이 구글 하는데 추석 때 뭐 할거냐고 물으니까ㅋㅋㅋㅋㅋ 동참모암 한뎈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
모두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geometry_9

싱가포르 플러턴 호텔의 월병. 추석, 중화권에서는 중추절을 맞아 월병을 팔고 있습니다. 각 호텔베이커리에서도 이렇게 특색있는 선물패키지를 내놓고요. 저는 이 박스를 보고 바로 지르고야 말았....
항상 고맙고 많이 사랑하는 내 사랑들💕 추석 재밌게 행복하게 잘 보내길 바래요~ som
은경재마 사란헤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저두용!! 아홉쟈마두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랄게용!!!!!!!! 😘
헤헤 감사합니다 은경님😘😘맛있구 즐거운 추석되세요💕
감사해용 감사해용!! 은하님도 즐거운 추석 되시길 😙
추석입니다 가족 버리지 마세요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cote0_0

추석 지나고봄
추석엔 블루문이지😍
2014 추석 ➡️ 2018 추석
[블루랜드 2차굿즈 금속뱃지] 다시 금속뱃지를 뽑게 될것같습니다!!견적은 넣었는데 추석겹쳐서..아마 뱃지는 3000~4000원,배달비 1000원이고 아트지는 하실분만 180원 예상합니다!(딱 원가입니다) 뱃지 하실거 9
다들 추석때 받은 돈을 블랜뱃지사는데 조금이라도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홈쇼핑톤


임현식

식아 미안해 ㅠㅠ 고음이 안되서 ㅠㅠ 멜로디 고음불가에 미소짓는 작곡가님 ㅋㅋㅋㅋㅋ #임현식 #현식
현식이의 '우리멜로디 어디어디 우나 보자보자' (성재의 멜로디 놀리는 소리에 홱!하고 바로 보러가는 식이. 그리고 아주 제대로 놀리는 흐릿한 섭이) #임현식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EK_SJ_YJ_back

땀쟁이는 탐쟁이가 젤잘알. 눈에 땀들으가믄 무쟈게아픈거 역시 아는구나.. 형아 눈따가울까봐 다정하게 닦아주지요 #이민혁 #임현식
블루문재즈 댄스_ 현식캠 식이 춤 틀렸데요~~~ㅋㅋㅋㅋㅋ #임현식 #현식
180923 인천공항 #현식 #임현식 #비투비 #BTOB ㅃㅇ 👋🏻


BTOB

💙은광시 [11:22]💙 너를 아껴줄거야 너와 함께 할거야 언제나 너 하나만 볼래💞 - BTOB , Monday to Sunday -
☞☜ 로망들,이 오빠가 많이 보고 싶다- 얼른 달려와 또, 친하게 지낼 패계분들도 망설이지 말고 팔로우해요 기다릴게요 나 같은 남자 어디 또 없다?올때는 우리 은광이(romance_EK)한테도 와주는 센스BTOB_PA_P


성재

대충살자 아이스크림을 묻혀도 잘생겼다는 댓글에 진짜 묻혀버리는 육성재처럼.
161112 일훈이의 작업실로 놀러오세요! 🐾 페니 목소리 들려죠~ (뚜뚜뚜) ...! 🐾 그걸로 (뚜뚜뚜) 하ㄲ,,, 엏,, 스읍- 아 성재가, 참 쿨하죠잉? 끊긴 전화를 바라보는 이룬의 아련함 ,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TOBTOBTOB7

성재의 셀카찍는방법ㅎㅎ
이찬섭 성대모사에 육배우 연기력 다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성재
신빠람 🎶 넘귀여워ㅓㅓ #육성재 #성재 190921 자카르타 콘서트
[멀티뷰] 힙노타이즈 성재 focus - 노래 깔끔하게 잘 들려서 좋다 아니 이렇게 좋은데 힙노타 대체 왜... 음원 주세오ㅜㅜ 이제 이걸로 매일 돌려봐야겠다,, 두고두고 봐야하는 영상 😭
우는 멜로디 놀리기 바쁜 초딩라인ㅋㅋㅋㅋㅋㅋ 🦊 어뜨케~ 화장 다 지워져써~ 어뜨케~ 화장 다 번져써~ 화장 다 번져써어~ ⚪ 으이구 슬퍼쪄여~ 으이구~ 우에엥~ #이창섭 #육성재
기여운 성재 💖 고나리가 심할땐 폰카가 짱이넴😂 #육성재 #성재 190921 자카르타 콘서트
180922 싱가폴 #성재 #육성재 눈으로 노래 다해따😭😭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lovelyyook

은광잌ㅋㅋㅋ 성재 피아노 치는거보고 엄청 조아했네ㅋㅋㅋㅋㅋㅋ ㄱㅇㅇ😍


세상에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세상이 이렇게 구ㅣ여운
세 세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헉 세상에 😭😭😭 루시니도 당황하지 않을까요 손 빼고 나서 로키는 로키대로 상처 받을 거 같구요ㅠ
저게 언제적이야 세상에
세상에
아이고 세상에 무슨 말씀이세욧 미카쟈마께선 미카쟈마 자체로 원더풀 하셔 가꾸 미카쟈마 존재로 다 하신 거라구욧 (급늒기 😎🍷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120321_S2_

서울대가 한양대 디스랩한건데 이거보다 공부자극되는 영상 이 세상에 없음


귀여워

저번에 셀카찍은것도 넘무귀여워서 진짜 후하후하ㅏ
아니 키드로키 그 이상한 쫄쫄이 벗으니까 진짜 개귀여워;;;;; 좀 벗고다녀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얘네 표정 하나같이 다 귀여워 아 ㅠ ㅠ ㅜ ㅜ 크흑 끄으으윽
ㅇ ㅁ ㅇ 일리가,,, 노력해보겟대요,,,,,,(두둥) 겉으로는 아닌거같은데 느와르가 (이런부분에선)쫌더 적극적인거 조와요 귀여워,,,,,,,,,
뭐야 둘이 짱귀여워ㅋㅋㅋㅠㅜㅠ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six_cool_57

으아ㅜㅜㅜ똥글ㄷ똥글해서 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귀여워......
ehehe ) so cruel ㅠ ) again ㅠ so cruel ㅠ ) you’re killing me 로 이어지는 귀여움 4단 콤보 ㅠㅜㅠㅠㅠ ㅠ 너무 귀여워 😂 #TomHiddleston #톰히들스턴
피터가 네드한테 화내는표정인데 이게 화내는 얼굴이면 진짜 맨날 화나게 할 것같다 개귀여워진짜 ㅠㅠㅠ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아 먕님진짜넘귀여워효 ㅠㅜ카피패넘귀엽다
어케 졸린 수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절미는 언제 짱이 되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쳐 ㅠㅠㅠ다리짧아서 더 귀여워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longing_a_halo


저희

저희 아버지도 지주막하출혈이셨어요. 전조증상으론 심한 두통이 있었고.. 쓰러지실 당시 구토하셨었다고.. 지나가던 아는 분이 발견하셔서 병원 이송, 바로 수술하셨고 지금은 건강하게 잘 생활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닛 그럼 오님 빨리 저희만의 암호 만들어여 나중에 자동완성이 오님인 척 하묜 오또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데요 오님 천재만재시당 롯끼더쿠들의 암호 완벽하고 완벽합니다 저희 암호는 로키짤-오져요 인 걸로 땅땅땅
)) 강아지를 찾습니다 (( 알티 부탁드려요! 야탑동에 혹시 혼자 돌아다니는 개가 있나면 한 번 유심히 봐주시고 확인 부탁드릴게요 ㅠㅠ 3년 전에 유기견 데려와 키운 저희 배우님 가족 같은 강아지에요 ㅠㅠ
아이 저희 사이 좋자나용
멋지게도 선생님들 사이에서 저희반 B씨와 저의 소문이 도나봅니다만 무시하고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연락 드릴게요... 저희 꼭 구합시다ㅠ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VKRKO

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글게요!!! 호에키!! 앗 글고 저희 티알가는거 이번 주말 어떠신지요..?
알리페이?전자거래요?저희 현금만 받아요..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큰 차이나머니여따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혹시 로키가 말하는 유리조각 제 멘탈 조각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근데 너무 좋아요 (?
(완전 귀엽겠다)좋아요~~!!
군데 좀 뻘한데 미카쟈마 그림 진짜 너무 다 좋은데 저는 특히 다리 볼 때마다 진짜 기깔나서 너무 조아요.....어떡하죠 볼 때마다 진짜 너무 좋아요.....
다 예뻐요... 진심이에요... 제가 막 미카님 그림 다 쓰담쓰담 하고 싶은데 겨우 뇌에 힘줘서 참고 잇어요..... 너무 좋아요.....
헥 좋아요~!~!~!! 먼저 팔로 하고 갈게요😉😉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teamtomorrow4

여러분 운님은 오늘 기분이 좋아요 그래서 이벤트를 합니다 팦창(?) 한정 알티 이벤트 내일 저녁에 적당히 한 분 뽑아서 환장약 소매넣기 해드립니다 알티하고 가세요


즐거운

슈리 막둥이여서 트찰라 은자다카랑 나이차이 많이 났으면 좋겟다 귀여운 막둥이 놀리느라 즐거운 트찰라와 은자다카 .......


콘서트

[#NOW_UNB] 오사카에서 유앤비의 두번째 콘서트 무사히 완료 🙆🏻‍♂️💕 오랜만에 유앤미와 같이한 시간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이순간, 유앤미와 함께한 우리의 추억은 앞으로 기억속에 영원하겠죠? 오늘도 잊지
180908 LA콘서트 #방탄소년단 #방탄 #BTS #JK #JUNGKOOK #정국
더 필링 무대 콘서트에서 3일동안 듣는 내내 눈물이 참아지지 않아서 눈물 흘리며 들었는데 우리 뇽도 눈물 꾹 꾹 참고 눌러 담으면서 무대했었구나 ..
💗BBQ슈퍼콘서트 나눔 이벤트 이벤트 공지💗 10월 14일 일요일 BBQ 수원 슈퍼콘서트때 준비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고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워너원 #배진영 #Wa


EK

뉴스보는데 창원 해군사관학교 여생도 생활관에서 불법촬영 용도로 설치된 스마트폰 발견 1. 생도들이 청소 중 발견 2. 일년간 불법 촬영을 한 것으로 추정(피해자는 확인된 수 만 7명) 3. 불법촬영 기기를 꺼내자 [파내면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999_marvel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Quokaq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EK_o3o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01_20k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PN_0322

EK 관린아생일축하해 비투비 마자요 사람 추석 저희 silkid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