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플라

좌로부터 던밀스 나플라 루피 넉언니 인데 나넉언니도 덩치 작은데 나플라하고 루피는 무슨 어린이 수준이네?
반장 나플라 부반장 루피 아무것도 아닌데 앞에 나와서 중재하는 애 이수린
ㅋㅋ아니 넉살-vmc-리짓-나플라-루피로 이어져버리네 아냐근데 사실 나플라는 넉살도 알기 전부터 좋아했음
루피랑 나플라 랩 넘ㅁ 찢는다
하튼 나는 루피나플라가 좋은거같아... 착하고 잘해
막 루피가 팀 이끌어가는데 진짜 나플라가 의지할 만하다... 머장미 어쩔거임 것도 ㅈㄴ 다정해 진짜 성격보임 눈물남
나의 가장 이상적인 시나리오 루피랑 나플라랑 결승에서 붙기 누가 이겨도 상관없음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AlexisRa10722

팀은 확실히 수퍼비가 세게 꾸렸는데 나플라가 루피형과 함께해서 마음이 불안하지 않다^^ 아니 근데 여기 왜 이렇게 즐겁고 신나고 평화로워 넘 웃긴다 행복한 팀플 같아 갑자기 있지도 않은 팀원 부러움
루피랑 나플라 진짜 잘하는거 가태..
근데 나플라팀에 프로어그로꾼 둘이나 있는 거 진짜 재밌다 세상 자비로운 얼굴로 나플라와 루피가 동료여러분 즐깁시다 즐겁군요~ 하는데 불개미처럼 격렬하게 튀어나가서 개물어뜯어버림
나플라루피쿠기이케이임영민이수린디보오디
나플라팀의 쇼가 화려하고 재미있는 이유가 뭘까 일단 리더들(나플라 루피)이 한국팀플최적화인간들이 아니기 때문이고... 프로어그로꾼(수린과 뉴챈프)이 둘이나 있으며... 덩치는 없어도 무게가 있는 사람(오디)과 미친아 이케이가 있다 이~케~이~
루피는 나플라에 좀 밀리던데
넉살..나플라..이그니토..루피..코쿤..다 살아있어ㅠ ㅠ 마이클잭슨 프린스 다 주겄었는데 어떻게 당신들은 살아있는거야 넘 행복하다

ㅌㅋㅋㅋㅋㅋㅋㅋ 어제자 쇼미 요약 1라운드나플라, 이수린 2라운드루피, 이케이, 윤비
나플라 루피 이제 좀 만이 모이셧나요
이번 쇼미 키드밀리 웅 제일 조아 그리고 이수린, 나플라, 루피, 수퍼비 없으면 ㅈㄴ허전할 것 같음 다 뤼스팩 특히 이수린 리액셩으로 상금 2억줘라
준결승전 절망편 피에이치원 vs 디보 나플라 vs 이수린 루피 vs 최은서
나플라도 좋지만 더블링하는 루피와 어깨동무하는 루피가 넘 좋은 것이다
나플라랑 루피 본선가서 베가스 해주면 안됨 ㅠㅠ?
안봤고 루피가 누군지도 모르지만 나플라때문에 상상이 너무 된다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GIfOwfhhbCbLDHJ


로우

로우랑 루피가 서로 좋아하는데 막상 고백은 안하는 그런 상황이면 좋겠다 참다못한 루피가 트라오는 나를 좋아하지 않는거야? 이래가지고 로우 당황해라.. 그리곤 너와 나는 이어질 수 없다고 말해서 루피가 화나고 로우
~상디가 우산이 없을 때~ 루피난 뛰어가면 되니까 이거 써!(전력질주 에이스같이 쓸래?(말과 함께 이미 밀착 조로비 따위는 기합이다! (뛰어간다 로우:(상디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유유히 걸어간다)
상디난 잘 먹는 사람이 좋더라. 조로(나인가) 에이스(나다) 로우(나인건가..) 사보(일단 트라팔가는 아니네) 우솝(그냥 편식하지 말라는 얘기 같은데..) 루피(입 안에 음식 가득) ?
로우루 기반으로 돌아가는 몽키 D 루피! 해적왕이 될 남자다! 맞팔로우는 시간날 때마다 하고 있어, 시시싯-. 무튼 트랑이와 함께 잘 부탁해!
로우루.. 루피한테 반하는 게 분한 로우 보고싶다. 루피가 생긋 웃는데 그게 넘 심쿵심쿵이라 움찔. 해버렸는데 옆에서 우솝이 피식피식 웃고 지나가니까 부끄러워서 우솝 조각내버리고 응? 우솝은 무슨 죄지!?
로우루 에이사보 사랑함 로우가 26살인데 고작 22살먹은 장남즈한테 아아...아주버님이라고 부르며 오지게 구박받는게 보고싶어 니가 우리 루피랑 어ㅡ? 뭐? 결혼을 하고싶다고?/ 진정해 에이스 말보단 주먹이 빨라/ 너나
로우가 루피 짝사랑해서 뭐든 다해준는거 보고싶다 어느 날 갑자기 써니호에 뭔가 배달이 왔는데 하트 해적단에서 온 엄청난 양의 고기여서 루피가 엄청 좋아해하고 나중에 로우한테 고맙다고 인증샷과 함께 답장줬음 좋겠다 그거

로우루 심장 바꾸는거 보고싶다 그래서 한사람이 죽었을때 바로 알수있게 어느날 순조롭게 항해하던 중에 갑자기 루피안의 로우 심장이 안뛰는것을 감지하고 루피 오열하면서 우는거 보고싶다 안돼...안돼 하면서 심장이 정말 멈췄는
❦.. 낙서 ..❦ 그냥 루피가 로우 인형들고있는거..? 로우루보고싶다
연애1도 모르는 루피한테 연애가 뭔지 알려주는 로우루가 보고싶다 (루피사보!!나 연애한다는게 뭔지 알꺼같아 연애는 잇챠잇챠하는거지?!! 사보:
로우루로 루피가 하도 먹어서 그 페이스 맞추려다가 살쪄버린 로우 보고싶다..ㅋㅋ
~에이사보에이~ ~로우코라로우~ ~도플로우~ ~로우루~ ~루피총수~ ~칠무해~ ~삼선장~ ~삼괴물~ \~ASL~/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는 글자들이다)
나나 드림 - 1 원피스 로우 연인드림 - 로우디아 루피 가족드림(남매) - 에르루 나루토 네지 연인드림+가족드림(네지생존au) - 네지렌 우치하 가족드림(이타치,사스케 남매=둘째) - 이타아카사스 은혼 긴토키 연인드림 - 이치긴 #자동트윗


원피스

원피스 루피아니고 메킷레인 루피입니다'ㅅ'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ehdfuf8654

루피 서치하면 원피스 루피만 수두룩이라 우울하다 루플라라고 쳐야 행복해짐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이 소개하는 원피스 루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썰 [원피스] 이상한 나라의 하트여왕 해볼사람? 루피처음부터 왕이 되는건 재미없잖아! 조로이것도 검객이 아니잖나... 마술봉이 아니라 검을 든 놈을 내놔라 상디하트 여왕님의 구두에 밟히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는군!
루피 수녀님 영상에서 랩네임 원피스 루피에서 따온 거 아니냐고 물어서 완벽거부 했는데
트친 분들중에 루피 최애이신분 있으신가요?? 애초에 원피스 파시는분도 몇 없지만...


해적왕이

허ㅓㅓㅕ 진짜요ㅜㅜ저두 첨엔 맘앤베이비 조합이라구 생각햇어요ㅜㅜㅜ 아니 근데 정말 해적왕이 될수없어 이건 작품 통틀어서 루피가 던진 가장 큰 고백아닌가요...
..루피는 해적왕이 될 사내다!!

안녕! 난 너희들의 힐러! 해적왕이 될 몸인 루피다!
나는 해적왕이 될꺼야! 몽키 D. 루피
필요 이상으로 깊이 생각하는 자는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한다. ― 실렐 해적왕이 루피는 된다! ― 카츠라 코타로 뭘 어쩌라는 겁니까, 카츠라 씨. ― 시무라 신파치


이수린

들어오는 인싸 이수린과 신난 대장플라에 손 배에 올리고 예의바르게 인사하는 루피까지 너무 귀여워ㅠ 어흑흑 ㅠ ㅠ 🙃🙃🙃🙃🙃


조로

해피미르, 스키드 형이랑 레스토랑에 가서 이름을 적고 기다리는데 잠시 뒤 "세분이서 오신 루피님~" 하는 소리가 들려서 미르한테 "꼭 저런 장난치는 바보가 있다니까."라고 말하는 순간, 스키드 형이 "자! 가자! 조로, 상디!"하고 일어섰다고!
아나 기절하겠네 아악 말안듣는다고 꼭지도는 로랑 루피가 그랬다고 말은 못하구 머쓱타득 조로놈ㅠㅠㅜ
조로요리사가 좋다. 우솝나도 좋아해. 조리복이라던지.. 멋있잖아? 루피나도!!! 요리사가 좋아!! 프랑키현란한 칼질이나 불쇼도 화끈하지! 전원 필사적으로 러브러브한 분위기를 막았다.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sst8128

엄청 뻘한데 미호크랑 샹크스랑 대련하고 조로가 땀을 쥐고 '최강의 검의 진검승부....!'하고 긴장하며 바라보는데 루피가 옆에서 툭 "샹크스가 이길거야! 샹크스는 최고의 해적이라고!" 해서 조로랑 루피가 툭탁툭탁싸우는거보고싶다. 툭탁툭탁
10월 7일에 glc에 조로루피 부스는 총 5개이고 트친님이 시부야에서 조로루피 결혼식 연대요 가고싶다 하지만 갈수없어


쇼미

나는 ,,, 연약, 병약한 사람 조아하나봐 쇼미 루피에 꽂혔다,,,
미쳐따 진짜 이번 쇼미 그룹대항전은 진짜 길이남을 기획,,, 졸라 재밌엉,,, 특히 전설의 이케이에서 루피까지 졸라 개잼 계속 리플레이 한닼ㅋㅋㅋㅋ
힙알못이지만 나름 쇼미3부터 봤는데 어제가 젤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 루피도 많이 나오고 두고두고 봐야할 각


에이스

에이스➡루피&사보 네가 세계의 전부다, 너를 지킨다. 루피➡에이스&사보 세계가 전부 적이어도 너를 지킨다. 사보➡에이스&루피 네가 지키는 세계를 지킨다. ASL관계 좋다.
에이스 정상전쟁에서 죽고 회귀하는데 회귀한 때가 가프가 처음 루피 데려오던 때나 처음 바다에 나가는 때 였으면 좋겠다. 처음 바다에 나가서 해류에 이상이 생긴 덕분에 배 침몰해서 무인도에 흘러간 상황. 이글이글 열매를 먹

으 에이스나 루피 팔찌 커미션을 맡길까 말까


몽키

난다고뤠~???– 몽키 D. 루피
(뻘) 몽키D루피를 여성으로 치환한듯한 꼴의 캐릭터가 만화쪽에 있었던가?
「 그래 난 아무것도 못해. 검술도 모르고, 요리도 못하고, 항해도 못하고, 거짓말도 못해!! 나는 도움없이 살 수 없어. 」(by 몽키·D·루피)


귀여워

저도 반가워요! 레피카랑 루피카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귀여워서 좋아해요ㅜㅜ
아니 루피 존나 귀엽고 가녀린데 ㅋㅋㅋㅋㅋ 흑 넘 귀여워 암튼 루피 파는 계 없나 ㅈㄴ 팔로하고 싶다 루피파트만 보고 시픔
루피 귀여워요 가방멘거 귀여워요 안경쓴거귀여워요 모자쓴거 귀여워요 존재가 귀여워요 ㅠ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cjfdmlcjfdml

그래 뭐 내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지,, 루피 ...귀여워...
루피 병원 존나귀여워.. 우짜노
아~~울루피 너무귀여워 해석일치
울루피너무귀여워...울루피랑 결혼하게해줘...


웃는거

루피 웃는거 보니까 청게리구 급 땡기고
이 영상 루피 살인미소 퍽발해.,,. 첨에 흐흫 웃는거 부터 시작해서 마지막에 넉살이 목걸이 걸어주려니칸 고개 꺾고선 실실 웃는거 까지 완-벽 ㅜ ㅜㅜ ㅜ ㅜ


되어

수선화(구 루피너스) 님은 본인이 뭔가 대단한걸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본데, 운영자시절 김진표 지지자를 본인기준으로 찢묻었다 판단하여 어떤 언급도없이 강퇴시켜 논란이 되어 운영자에서도 강등되었던 사람입니다.

수선화(구 루피너스) 님은 본인이 뭔가 대단한걸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본데, 운영자시절 김진표 지지자를 본인기준으로 찢묻었다 판단하여 어떤 언급도없이 강퇴시켜 논란이 되어 운영자에서도 강등되었
제 이미지 속 루피는 그냥 연노랑이가 되어 버렸고 프사 고수할 거임


사람

하 행복해 내 탐라에 루피있어서 행복해 ㅠㅠㅠ 나노단위로 쪼개주는 사람 있어서 ㅠㅠ 그 귀여움 포인트 잘 알아서 너무 젛아 ㅠㅠㅜ
고무고무 열매를 먹은 루피에 대한 소문이 퍼지게 되는데 문제는 그게 고아 왕국의 귀족들 귀에도 들어가고 그런 '신기한 것'을 천룡인에게 바쳐 잘 보이려고 귀족들이 사람들을 고용해서 루피를 잡으려는 거 보고 싶다. 당연히 에
루피 말 할때 분위기가 되게 부드럽고 사람들이 경청하게 만드는 능력 있는거 같음


좋지만

진짜 홀케이크는 진짜 루피를 더욱 사랑하게된 에피소드였고.... 저 이번 회지폼에 다들 상디는 누구랑 엮어도 좋지만 루피와 있어야 가장 편하게 행복할거같다는 뉘앙스의 말들이 몇개 있었는데 진짜 인정합니다ㅠ
효은씨도 넘넘 좋지만 루피가 갓갓임;;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GoReeYPLBtimGwY


옆에서

상디:'냉장고를 자주 여닫지 마시오.'라는 경고문을 보고 '누가 그런 바보같은짓을 하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루피가 옆에서 "시원해~" 라고 여닫고 있는걸 보고 대충 이해했다.


부반장

반장 플ㄹ라 부반장 루피 너무ㅋㅋㅋㅋㄹㅇ 그리고 선생님 수퍼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짚모자

밀짚모자 루피, 너, 언니의 마음의 상처를 알면서도 그 불길한 토지로 가라는거야?
밀짚모자 루피!!! 이 섬에서 뭘 꾸미고 있는 거죠?!!


모르지만

저두 잘은 모르지만 감사하게도 주변에 차를 업으로 하시는분들이 몇 계셔서😇 주워듣고 얻어마신 경력은 꽤 됩니다 헤헤... 루피시아는 가향차들이 괜찮은 편이예요!


루피

아 루피랑 했었구나.. 노엘 동갑이라 정 더 많이 갔었는데 ㅠㅠ 너무 아깝다..
너희 가족하고 우리 동료들, 다단네랑 루피네 정도?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hlovej314

그래서 요즘 연지의 삶이 넘 안타깝구ㅜㅜ 사실 스트레스 많이 받는거 아닐까 싶어서 나 독립하면 동생은 루피 델구 가라고 그랬는데 사실 성격적인 면에선 연지를 따로 지내게 해주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
불러야 하나? 루피의 결혼이 아닌 걸.
이건 우리들에게만 보내는 메세지. ─그리고 루피의 결단이지.
나플루피밖에 없지 않나요 ...
역싯루피 더블링 치는건 플라밖에없다
#loopy #루피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눈물이 메끳레인 되었서요...
루피 우승해라 ㅎㅇㅌ!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24WmN6mgAMkmCmv

저 블루 루피 나플ㄹ라 걍 메킷도 존너좋아함
루피 무대보려고 틀었는데 렆월광고나와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귀여운 루피
세상에 나 루피 또 천원밖에 없어 이유는 알고있따.. 무기를 왕창 갈았기때문이다
이센스 개코 쌈디 스윙스 루피 면도 레디 오케이션 VMC 저스디스 노엘 웹스터비
루피가 조져썽ㅜ
루피 쓰러지는거 진짜 주유소 인형쓰러지듯이 스르륵 쓰러져서 대웃겻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구요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jungkw1221

루피 표정이 좀 . . 뭐라하지 생동감 넘쳐? / 아 진자 ㅋㅌㅋㅌ 따라하라고 ㅎ해도 못할표정
야, 루피. 넌 9등이다.
내 탐ㄹㅏ 제일가는 떡볶이 러버 루피인걸
루피오녤 행복한추석보내❤ #강다니엘 #姜丹尼尔 #カンダニエル #คังแดเนียล #KangDaniel
루피시아 드셔보세요 .. 여기가 그나마 나은 ... 그런데 유럽 브랜드랑 깔끔한 느낌이 달랐어요
루피때문에 플라 한국온거 아시나요(루플라엔 동의할 수 없지만요 나루피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루피 봤습니까?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ckftm735

오랜만에 루피시아 들어간는데 16년에 위키드랑 스누피 나왓섯구나ㅠㅠ 왜 못봣지ㅠㅠㅠ 가꼬십따ㅠㅠ틴 왤케 이뻐ㅠㅠ
루피 살.인.눈웃음도 보구가셔요ㅇ(ㅡ(
아니 그나저나 루피 ㅠㅠㅠㅠㅠ 3DX2Y라고 메시지 보낸 거 존나 간지대폭발이고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찰떡같이 알아들은 것도 존나 동료다 😭😭
비트 버튼 누르고 헤헤 웃는 루피 ㅠㅠㅠㅠㅠ
이것만 그리고 진짜 루피... 그리고 싶다...!ㅜ
헐 루피 4위 개쩐다:;;;;
긔염뽀쟉한 루피 1차 영상 꼭보세요(궁서체.,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HFPtFiCmhJiSCmp

풀샷에 자꼬 잡혀서 다 쪼갤수도없고 ..암튼 . .진짜 ..플라랑 루피가 핵 귀여움. . 플라가 자꾸 춤춰 (
뽀로로팸 - 크롱,뽀로로,에디,패티,해리,루피,로디,포비,뽀뽀,삐삐 중복따위
야! 루피!! 너 대체 어디 있었어!!
루피 춤추는거봐 퓨ㅠ 귀염터짐
제일 일순위로 뽑은 뤂,, ㅎㅎ해맑은 루피ㅎㅎ
루피는 내가 만은 음식을 먹고싶어 한다! 내가 그분의 아내 이니까!
루피도 있고 키드밀리도 있지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nkbVIihImGZSfgR

경악할 몸놀림이다!! 종종 잊어버린다니까, 저 녀석이 루피였다는 사실!!
ㅋㅋ 루피 핫니거 빈지노 부분뺏네
"진짜로 루피처럼 말을 해대는군. 저 덩치에 루피의 전투력이면, 확실히 위험해"
루피 말 조오온나잘한다..
어떻게 달아나야 할지도 모르는데다 루피가 없잖아!!
그래서 저는 ㅂㄹ 안먹습니다. 나레이션도 안볼꺼에요. 나중에 컷 뜨겠지 뭐. 초반에 관심 갔는데 제루피 하는 행동으로 정뚝떨 했음. 역시 뭐하나 싫으면 그룹도 싫어진다고. 제루피가 좋아하기 힘들게 하더라.
아니 잠깐만 루피랑 ㅅㅇㅅ랑 1살 차이야??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tototjs1

루피!!
( ◠‿◠ )쫄깃 쫄깃 루피 야? 무아아 gs 규구아 ggwwwwwwwwwwwwwwwwwwwwwwww 아 h 시우아 s 디 fh 기어 sh 휘우아 h 휘히 h 휘우아히우 h 시우아 sh 다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젤다하면서 악마상 보고 무수한 상상이 떠오른다 루피가 없어서 여기저기 구르는 링크.. 시리즈가 많다..
기다렸냐, 루피?
「루피」 아─. 「나미」 그만 좀 헥헥거려, 루피!!! 그러니까 더 지치잖아. 「루피」 아─ 탄다. 땀도 안 나.
# 무서워_하는것 쟤네는 대체 2년전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저렇게 난리법석이지 루피도 니네처럼은 안그러겟다
왜.. 플라랑 쿠기랑 동갑인데 플라는 루피랑 노년부부같고 쿠기는 이렇게 조꼬딩 아들 같지...?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36s9KutYLdSERdK

절대 네가 다시 혼자가 되는 일은 없을거다. 사랑해, 루피너스.
루피 전나잘하네 역싀
하아아악.. 루피
루피!! 시간이 없어!! 볼일이라면 퍼뜩 끝내고 와! 동쪽 항구에서 기다릴게!!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루피해적왕 안 할꺼임
변명이오!!!!!!!!!!! 🤔🤔🙄🔥🔥 저는 강하고성격더럽고 쟈그마한애들진자조아해여 페이탄..토시로.. 어떤쪽에선 우리모두 소나무군요 저 그 하얀넘들중에선 루피(흑발단발..)조아햇어요
루피 거북목인 거 너무 좋아ㅠ.ㅠ 근데 어차피 고무라 상관 X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soul1yyy

그리구 곤지랑 루피보담은 곤지랑 연지가 나을거가타...
루피 영업트 알티해주시는 분들 ㅅㅏ뤙합미다., 루피의 구ㅣ여움은 모두가 알아야ㅎㅐ.,
매칭을 잘못잡음 1대 1대 1로 3차가 업글됨 근데 레디는 펜토 효은이랑 조짜서 떨어지고 노엘은 루피 포이랑 조짜서 떨어짐 그래서 탈락자수가 많음
루피가 지나 마설
앗 그런 향 조아하시면 루피시아의 로제로얄도 추천이예용~! 저도 실버문 좋아해요☺️
루피 서치 어터케하조ㅠ엉엉
뭐야 이거, 난 이누야샤 보고있는데 남도일이랑 샴푸랑 루피가 보인다!?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soul1yyy

루피타 생파 사진 볼 때마다 루피타 포함 여배우들 완전 멋지고 여왕 같은 와중에 남배우들 때매 웃겨 주글 것 같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채드윅 가발이랑 아빠 양복 뭐냐고 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드윅이 루피타 생일 축하 피드 올린 거 너무 스윗해서 죽었다... 채드윅 Happy Birthday to ))My Nakia(( 루피타 Thank you, my king!
이럴수가.. 루피의 대왕큰 고기 만들어버려...진ㅁ자 하구 싶어요.. 꾸깃님 같이 해주신다구요..?
루피 진짜 너무 잘한다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SYL4qoXC6ASYlnp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jsg00700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MUZqdAGgJuX87p5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wQxGKnex4kFpj6O

루피 나플라 로우 원피스 해적왕이 이수린 웃는거 skawk5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