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emfchan 앞 사람은 디보구나!
이번달이나 담달에 디보랑 밥 먹을 사람..?
Pure_Lullaby 디보를 이해하다니 넌 3180년대 사람이구나
Dbo-우주 디보가 너넨 다 외계인 이라고함 이걸 듣고있는 우리도 외계인이라는 소리지. 여기서 외계인=자본주의에 물들어있는 사람 끝에 디보가 외계인가면을 벗는데 이건 디보가 자본주의에 묶여있었는데 가면을 벗음으로써 자본주의에서
아존나웃김 난 디보 정말 싫어서 서치 해본던머 딴 사람은 얼굴취향이라구 그러구 잇음
오늘자 전독시가 좀 쩔어주는 모양인데(리디보는 사람
헉 나 그러고 보니 디보도 좋아 본인 색깔 확실한 사람이 좋은가봐 근데 진짜 좋아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choru000

어떡하냐 나 디보 좋다.. 아티스트 디보 말고.. 그냥 사람 디보가 좋다.. 지금 라방하는 거 잠깐 몇초 봤는데 이 사람은... 아.......
헉 D보 좋아하시면ㅠㅠㅠㅠ 대환영임니다 당연히!ㅜㅜ 디보 넘 귀여운데 사람들이 많이 몰라주는것같아서 슬퍼요,,ㅠ
디보형이 짱이라고 했고 쇼미에서 친해진 사람 김진표님이랑 친해졌대요 왜 친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리비설 아는 사람들은 플롯 쌍디보면 산체함
엄....좋아하는 사람은 없는디 디보 짱 머싯어요
그림 조금씩 늘고있는거 같은데... 아직 사람밖에 못그린다 상체만... 찬백님이랑 하븨님 딥디보면서 그렸는데 그래서인지 븨가 많이 어려보인다 :9 그림그리면서 찬백님 넘 잘생겨서 눈길 계속 빼앗김 ㅎㅎ
3시간전에 이랑 통화했는데 울면서 받길래 너 뭐하니 깔깔 웃었는데 한밤중에 도착한 딥디보면서 후회하고있다 놀리지말았어야지 이거 보구 안 울면 사람 아냐 진짜💦 뉴이스트는 그냥 영원한 거야😭💜

쇼미 더 머니 디보님 시즌 3에도 나오셨죠? 삐쭉빼쭉 피가손가 그 가사 고 3때 막 맴돌아서 따라 불렀는데 그 때는 이해 못하는 사람이 태반이었는데 지금은 잘해보이네 맞으면 겁나 신기할 일
와 다른 멤버들도 오지는데 김두영 씹오지는데? 슈트에 순수한 얼굴에 와 그냥 미쳤음 근데 진짜 엔띠디보고 맨날 느끼는건데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잘생김?
민규 우원재 재키와이 디보 나오는 공연갈 사람
진짜 디보 무대 많이 보고 예술인지 이게 랩인지 사람들 토론해얗...
나랑 댕로 카페에서 찬백 딥디보면서 오백만번 앓아줄사람 구합니다 날짜는 제가 용돈받은 후에ㅠ
허읔ㅠㅠ 세상사람들 보세요 ㅠㅠ 디보오빠가 이렇게 착하고 다정한 사람이라구요 ㅠㅠ
ㅋ ㅋ ㅋ ㅋ 에쉬님 ㅋ ㅋ ㅋ 힐디보고 트월킹이란 사람 첨봣어요 개웃겨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Suso_0129

진짜 선물공룡 디보 아는사람 아무도 없어? 진짜 내 최애캐야ㅠ
샤이니의태민씨가가장만나고싶은연예인아라시라고답했어요.헤에~라이브딥디보고분위기띄우는거나구성을공부하는듯해요.니노미야상은아셨나요?라고. .....알지알지. 태민상이래. 검색해볼까. 25살!헤에...인기있겠지역시이런사람들은.멋있구나.헤-
이거 라이브 딥디보면 뒷사람들이 오리지나루 레죠난스... 하는거 존잼인데
학교 컴터실에서 딥디보다가 목욕탕 씬에서 넘겼음...뒷사람 컴터로 레폿쓰고 있었는데...


쇼미

[Instagram Update] sunnystagramcom: 515sunnyday어제 쇼미777 보면서 은서찡이랑 디보랑 마미손 떨어진거 너무...
아빠가 디보하는거 보고 쇼미 어떻게 올라왔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쇼미7 별 재미없네 갓디보만 좀 볼만했다

아잌ㅋ.... 유단자가 맞긴 한데 저거능 쇼미에서 디보라는 래퍼 가사 엿더요....🙈
쇼미...디보....탈락이야ㅠㅠㅠㅠㅠㅠ좀 이상하고 재밋는 놈이라서 또 보고싶엇는데 흐흑
디보 한거 보려고 쇼미 재방켰는데 딱 나오네
쇼미에 디보인가 개웃기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 04년생즈 넘 좋앗는데ㅠ 그리고 누가 ㄷㅣ보 떨어트리래 뒤질래?
쇼미7은 후반 무대가 별로 기대가 안된다 이제 마미손 디보 박단 랩이 더 듣고싶다 ㅋㅋ
쇼미 디보는 정말 귀욤2다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mik_hip_

쇼미더머니는 재방을 하도 해서 계속 보게 되는데.. 디보 얼굴에서 정상수를 봤음 추후 뉴스에서 안 봤으면 좋겠네요
쇼미노래라 그러고 디보노래 들어버리기
쇼미 패자부활전 한다고? 야 디보 떡상각이다 탑승해라


얍얍얍

비와이 얍얍얍 vs 디보 얍~얍!얍!
대충살자...가사에 얍얍얍 넣는 디보처럼...
야마2어 태권도검은띠 개좋ㅇ음 디보? 역나 얍얍얍할땢 동작 ㅈㄴ개웃김
디보 좀 귀여운것같다 랩 존나 내스타일 얍얍얍

빨리 디보 얍얍얍 풀어조라;
모두가 원한다 디보의 얍얍얍을


개웃겨

디보 개웃겨 진짜... 쏘 칠~~~~ 검은띠 얍. 얍얍!
잘보면 디보혼자 반팔이야 개웃겨 ㅋ ㅌㅋㅋㅋㅋㅋㅋ
나플라 개웃겨 디보 노래 하나밖에 안들어봣다면서 엄청나랑 우주 둘다 언급함
개웃겨 윤비 디보 존나 또라이들끼리 붙었네


선물공룡

#rt로_몇명이_이작품을_아는지_알아보자 선물공룡 디보 이거 아시는분....?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mik_hip_

님들 저가 지금 꽤 충격을 받았는데 ))선물공룡 디보(( 를 알고계시면 알티 그게 뭐야 무서워,, , 싶으시면 알티마음눌러주세요., ,, , 몰ㄹㅏ. . ..? 구름ㅇ먹고 배가르면 선물나오는 공룡이엇는데...
#rt로_몇명이_이작품을_아는지_알아보자 선물공룡디보 아시는 아제들 찾아요
선물공룡디보..고1때잠깐별명이엇는데
나어릴때선물공룡디보인형갖고싶었는데....지금찾아보니까중고매물도안나와서눈물남
아 님 제발 아 오늘 선물공룡 디보 보고자요
반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너무한 거 아냐?? 아니 아무리 불사?? 그런 거래도 선물공룡디보도 아니고 배를 갈라서 칫솔을 꽂아놔 심지어 잘 안 꽂아질 거 같어


뎀으로

조앙 ! ! 뎀으로 톡디보내조 🎶

뎀으로 아이디보내조요!
좋쳐 ❤️❤️ 뎀으로 톡디보내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자 뎀으로 톡디보내줘
뎀으로 톡디보내조


만이

언래 디보 노래 조아햇엇는데 그중에 사이다에 레몬을 젤 만이 들엇음
디보 약간 만이 사랑하는 편
요새 탐라에서 제 닉에 만이 보여요... 디보님 노래라던지... 그냥 우주를 부르신다던지... etc.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mik_hip_

아이디보면알자너~!~!~ 물방개겹지 ㅠㅜ 또 오랜만이다ㅠ
나아직 디보노래 안들은거 만이 남앗다


가사

디보는 터진 거 없지?? 디보 가사....
미친 클라우드 랩이라는거 첨 접하는대 디보인가 얘 랩 좀 이상함 뽕같아여...[?? 가사도 뭔가...이해못할 말인데 이거 계속 듣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보 음악 들으면 진짜 릴웨인 좋아하는 티 엄청 남 가사 쓰는 방식부터
아 디보가 가사를 프리로 했네 ... 근데 역시 랩은 또라이 같다 뭐하는 새끼일까?


쿠기

9/15 6PM 닥스후드 앨범 키드밀리 오르내림 쿠기 노엘 우디 디보 나플라 더콰이엇 자메즈 테드팍 등 .. 님들 파는 국힙맨 다 참여함

쿠기 피에이치 언 질라 오왼 디보
우리 방 애들ㄹ 디보랩이랑 쿠기 랩 햌 ㅋ ㅋ ㅋ ㅋㅋ ㅋ ㅋ
인맥왕 쿠기 그는 디보와도 친했다.


들으면

샹 ㅋㅎㅋㅎㅋㅎㅋㅎㅋ 디보 랩 들으면 존나 나도..래퍼 할 수 잇갯는디..? 이 생각 듦
개인적으로 디보 노래 멍때릴때나 힘빠질때 들으면 ㄹㅇ 더 멍때려지고 힘빠져서 조아함... 동영상은 반짝반짝인데 최애는 우주 ...
경상남도 엘에이 디보티 들으면서 가주긔
디보 좋잖아...이 노래가 진정한 수능 금지고ㅓㄱ이다 이노래들으면 하루종일 생각나 병원에서 누워있는대 잘때빼고 계속 조촤나만 생각나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deep_inside_m2

다른건 몰라도 디보 우주를 들으면 안됐음...
제일 무서운건 디보 좋잖아...그거들으면 일상이 불가능함 노래계속생각나


고마워

디보!! 사진 너무 고마워💓💓 내가 조금 낯가리는 편이라서 티 안낸다고 했는데 약간 어색했지... 미안해😢 다음에는 제대로 만나서 내가 너한테 사진 줄게!!! 정말 고마워!
디보오빠 고마워 ㅠㅠ 일본에서 필요한 거 있으면 말해줘 ㅠㅠㅠ


인스타

디보 인스타 말투 좋음
인스타 디보 말투 너무 좋아서 타래 만들거 같아
어제 디보 인스타라이브 보는데 나도 힘삐지더라.... So chill~~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_gwok

정성종 프듀 존나 열심히 봣나보네 미루룽 인스타 갓다가 익숙한 아이디보여서 개놀람


무대

화장실 가고싶은뎈ㅋㅋㅋㅋㅋ 디보 무대 보느라 못가겟엌ㅋㅋㅋㅋㅋㅋㅋ
콘섵 으르렁 무대중에선 엘리숀버전이 제일 내취향.... 진짜 조아주거요 ಥ_ಥ 딥디보고 다시 뽕찬다...
어제 컴백쇼에서 아엠미 무대 코디보고 뒤져버림 특히 맠흐 코디 장난아니자나...


말투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 디보 화성인이야


OH

파파야 들고 서서 이렇게 말해 비비디바비디보 Now let me dance OH OH OH OH~


부가티

부가티 디보는 아니겠지...... 부가티 괜찮아보이는데.....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kimdoeun393

어?!?!? 어? 난 디보가 뭔지 몰라서 네이버에 쳤더니 부가티가 먼저 떴어!!! 그거 보고 말한 건데!
ㅅㅌㅊ 레쥬의 삶은... 멀까? 키가 크고... 쎄끈빠끈한 손가락... 그리고 상타취 얼굴... 그리고 십상타취 맞춤법... 그리고 십상타취 인성과 매너... 여친 데리러 부가티 디보 끌고 운전대를 잡은 그녀의 손에는 롤렉스


애들

퍼디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ㅜㅜㅜㅜㅠㅠ허너어어어어ㅓㅓㅓ 아 근데 애들이 나가ㅏㅏ재 아 저 죽ㄱ고옵니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
딥디보니까 뉴뽕 만렙 애들 넘 열심히해ㅠㅠㅠㅠㅠㅠㅠㅠ존잘
뇌에힘풀려진짜 애들 핫바디보면
븚잉 코디보면ㅋㅋㅋ어떻게든 우리 애들의 허리는 포기할 수 없다는 집념이 보임.. 근데 왜 그렇게 포기 못 하는지 이해가 되지요..


좋음

플렊스 뮤비 너무..좋음. 그리고 자꾸 디보 지나가는게 너무웃김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mik_hip_

나 디보가 좋아.. 디보 몸 진짜 좋음 이상한 말 같지만 디보 몸 진짜 좋음 디보 몸 보고 놀람
이니셜디보다가 그려버림;; 사쿠라도 옛날풍이더좋음
디보 곡에 쓰인 비트들 다 좋음.. 훅도 잘짜..


터진

디보는 뭐 터진 거 없지..? 터진 거 있음..?
디보랑 이수린 관심 많은 데 뭐 터진 거 있나요?


래퍼

이세상 가장 완벽한 래퍼 = "디보"
금데 난 돌판에서 와서 그런지.... 힙합공연 티켓값이 싸보여.... 10만 넘는것도 거의 없고 있어도 래퍼들 존나 오잖슴 당장 스모크펄프 공연만해도 스모크펄프랑 우원재 재키와이 디보 김민규를 보는데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daniel_arory

아 좋아해도 안까이는 래퍼있음 디보라고


우주

선생님도 역시 디보의 우주엿군요... 하...
디보 띵곡 우주 듣고 자야지


디보

ㅠㅅㅠ 부도칸 딥디보며 달래야죠 힝
진짜. 디보 트위터리안이엇으면. 38.9k
디보 잘햇는대 넘 아쉬웟어요;ㅅ;
시력재기하려면 이미 해야하지아나쓰까 밤마다 리디보는 거 갱각해바...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Y000530

디보 좋아하는데, 역시 기대되는 건 재생 버튼 누르기 전까지야...
후디보이 #강다니엘
디보에게 정신을 뺏겨버린 기리보이
내탐라에윤영화잇어서엥??햇는데삼초뒤에알것같애서아이디보니까맞앗어
디보 근데 너무 개걸스러움 블락하고 싶음
레이디보이란 용어는 혐오표현일까
ㅋㅋㅋㅋㅋㅋㅋ톡디보내주오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toemeister96

요 놈들 아시는 분들 앑이나 맘 해봐요 ,,, 궁금해 나 이거 되게 재밌게 봤단 말야 선물 공룡 디보
#rt로_몇명이_이작품을_아는지_알아보자 ㅋ ㅋ ㅋ ㅋ 선물공룡 디보,.
근데 전부터 느낀건데 슈피랑 디보랑 닮은거같은건 나만의 생각인감..?
저기요 디보 씨 얍? 디보 씨 맞으세요? 얍얍~ 태권도 검은 띠예요? 얍!... 얍얍!
디보 귀여워 죽겟어 ㅋㅋ ㅋ ㅋ ㅋ ㅌ ㅌㅋ ㅋ ㅋ ㅋ ㅋ ㅋ 쿠ㅜㅜㅜㅜ 개쩔어
하...쉬잇...바..ㅜ 내가 디보를 좋아할줄 누가 알앗갯어 ㅜ
디보 반짝반짝 뮤비 지 고향애서 찍엇내 ㅡㅡ 화성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dnjswls_0619

디보링 디아크랑 친구먹었네
둘이 이정도면 진자 비밀연애 하고잇는거다 개오진다 츳얌 참트루 뇸ㅁ뇸쬽 랄까 얌굿 시선어디보냐 앞에 츠키가라스라도 잇니?(ㅈㄴ)
박준원 디보 떡상해
같은랩 같은 옷 근데 전혀 멋이ㅣㅣㅣ~ 아직도 듣도있어 ㅋㅋㅋ 갓디보
디보 너무 귀여워 진짜 ㅠㅠ
없습니다디엠으로 라인아이디보냊 새요 직거래만합니다
디보 엄청 작을 줄 알았는데, 마냥 작진 않구나 !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FxxxThat

디보님 배그안해용?
순규 은서 디보 마미손 좋아하는거 너무
디보가 소름돋는 이유는 막 부르는 거 같아도 박자가 맞는다는 점이져... 천재...
디보는 울어요.....
카카오티비가 으디보자.. 깔아볼까🐰
디보를 파야하는 이유 " 클겨 "
흐윽,.,디보님,,,ㅠㅠ ㅠㅠㅠㅠ진짜 블소 밸패 넘,,,ㅠㅠㅠ ㅠㅠ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_DW_791121

프로듀서에 같은 회사 잇어서 일딴 페일 1 잇엇는데 절어서 3페일로 아슬아슬하게 핮격 됏는데 다음 화에서 그 파이트머니 쟁탈전 할때 아예 반을 말아먹어서 디보가 올라가고 원재 떨어짐
디보야..!!!! 오비츠를 생각해..!!!!!!
호곡 디엠으로 톡디보내줄겡❤
Dbo-피구왕 디보디보..부..랄 (-ㅋㅋㅋㅋㅋㅋㅋ 모래에 피구왕 쓰는 거 ㄱㅇㅇ
ㅠㅠㅠㅠㅠㅠ진짜 나 진짜 요즘은 삶의 원동력이 디보야
저는 디보.. 존웃이라...
죠앙! 디엠으로 톡디보내주께! 아! 대신 내얼굴은 비밀로해주기!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mik_hip_

디보가 나의 삼차애 자리를 꿰찰것인가
디보 지구에 갇힌 외계인같았어
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ㅋ디보....그는 감히 빛이라 칭할 수 있다....
근데 디보 진짜 잘함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mik_hip_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BJoooooo_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Ham__ON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erina9138

디보 사람 쇼미 얍얍얍 개웃겨 선물공룡 고마워 mik_hip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