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하루하루 ㅡ 타샤니 동네 한 바퀴 ㅡ 윤종신 들으면 그냥 우는 노래, 가사가 들려서.. 어제 하나 추가~ 늘 그대 ㅡ 양희은성시경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 🔊 윤종신, 곽진언, 김필 - 지친 하루
믿어준 대로 해왔던 대로 처음 꿈꿨던 대로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 윤종신, 곽진언, 김필 - 지친 하루
안녕 오랜 나의 사람아 하루 종일 이별 준비야 너 떠난 뒤가 막연했기에 아무리 떠올려봐도 그려지지 않는 너의 이별 표정도 이 밤 지나면 보게 되겠지 (윤종신, 내일 할 일 with 성시경)
부러운 친구의 여유에 질투하지는 마 순서가 조금 다른 것뿐 (지친 하루 - 윤종신(feat.곽진언, 김필))


월간

월간 윤종신 처럼 월간박채영 나왔으면...ㅜㅜㅜ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Muffin__0819

역시....월간윤종신..짱이네요....
헉아니그거말구그... 뭐냐.. 월간윤종신어쩌구할때..그....ㅍ팔앗던..트레카.... 근데 사실 다른것두 썩어가고잇다면 저에게 팔아주시면 제가 참 감사감사드리죠
아 누가 이달소 월간윤종신같은거냐고 물어본거 넘웃겨
ㅋㅋㅋㅋ아니엿군아.. 머슥ㅜ 월간 윤종신은 먼지 모르겠냄... 금요일날 집 내려가는데 그 때 뭐뭐잇는지 찍어서 보내줄까여?
윤종신 듣구있나요 월간 윤종신 첸 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월간 챠라스티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간 윤종신 같잖아요 ㅠㅠ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
요즘 발매된 월간윤종신보다 2012년의 월간윤종신이 더 좋게 느껴지는건 시간이 묵었기 때문인거 같다. 2012년의 나를 몇해 지나서 돌아보고 있으려니 뭔가 옛날 친구 만난거 같으면서도 또 신선하게 느껴진다.

♪ 2011 월간 윤종신 11월호 - 늦가을 (Feat. 규현) 오늘 날씨가 이 노래를 개시하라고 말해주는 것 같다. 제목은 늦가을이지만 7년 째 내 마음에 가을이 왔음을 알려주는 노래. 그 해 늦가을의 너 이젠 어


좋니

혼코놀가서 대회나갈거 사요나라메모리즈랑 윤종신의 좋니랑 팝송으로 프렌즈 부르고왔네 내목...ㅋㅋㅋㄱㅋ
윤종신 노래가 그 같이 부른게 좋니랑 좋냐? 였냐
oO('샴팡! (하이!)'라.. 내 장르군..) 높은 음 올라가는 게 뭐가 있을까,,, 윤종신-좋니,,,?
방북기간 동안 이재명이 자주 부를 노래윤종신의 좋니? 박원순시장. 최문순 지사가 부를 노래좋아!
윤종신 좋니 들어야될것같은 감성
전에 학원에서 내 옆에 앉은 남자분 이어폰인데 소리 넘 크게 해서 나한테 노래 다 들렸는데, 4시간동안 계에속 윤종신 좋니만 들어서 한 2시간 쯤 들었을 때 하이라이트 부분 나오면 진짜 이젠 토나올 거 같앗ㄱ다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gj_friend

Cover by Jinho Song 좋니 by 윤종신
억울한가 봐 나만 힘든 것 같아 나만 무너진 건가 고작 사랑 한번 따위 나만 유난 떠는 건지 /윤종신, 좋니
- 올 해의 윤종신이 부릅니다 좋니? 그만 놀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때 이직하기, 마포구로 독립하기, 한국에서 콜드플레이 보기, 이렇게 세 개가 몇 년전부터 위시리스트 였는데 올 해 올클리어 한 것에 대하여.


막걸리나

그녀는 꼭 한잔 마신후에 부드러운 손등으로 입술을 닦죠 오 막걸리나 홍조 띤 그녀의 볼 위에 촉촉한 눈망울 날 사랑하나요 그대 오 막걸리나 그녀가 나를 사랑해 오 막걸리나 이렇게 아름다운 그녀가 날 사랑해 -막걸리나, 윤종신


옳은

믿어준 대로 해왔던 대로 처음 꿈꿨던 대로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 윤종신


성시경

오후 7시, 스타팩콘서트 (성시경 X 윤종신) 에 보이스퍼가 게스트로 참여합니다.👏🏻 대선배님 콘서트에 함께 설 수 있어 정말 영광이에요🤩 ⠀ #보컬그룹 #보이스퍼 #voisper #성시경 #윤종신 #선배님 #스타팩
윤종신씨 성시경씨 돈많이버시잖아요 예능출연그만해주세요제발요 노래만해주세요

윤종신 김연우 성시경 임창정 호모


니가

-김동률 가사 늦어서 미안 몰라서 미안 이런 내가 어리석어서 미안 -유희열 가사 널 사랑한게 나라는 걸 기억해줘 돌아오라곤 안하겠지만 -윤종신 가사 아무거나 쳐다보고 아무거나 해도 일단 니가 떠오른다 -이적 가
나는 괜찮아 그냥 견딜 수 있을거야 너무 지쳐버린 니가 걱정될 뿐 이젠 더 이상 눈물 짓지 마 아직도 흘릴 눈물 남았니 뒤돌아 볼 것도 없어 빨리 가렴 마지막 니 모습에 널 잡을지 몰라 / 윤종신 - 부디
엄마한테 밥 해달라 하기가 미안하면 니가 하는 방법도 있지 않겠니. 윤종신은 모친이 편찮으시다 들었음.


그대

그대 일어나면 이별이 시작돼요 이렇게 가만있으면 아직 애인이죠 | 고요, 윤종신


슬픔

마크가 보고있고.. 윤종신 노래 들으며 난 울고있고 ㅠㅠㅠㅠㅠㅠㅠ 들을때마다 슬픔 #엄마가많이아파요 #015B
이별의 슬픔 안에서 허우적거리는 게 당신으로부터 멀어지지 않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윤종신 산문집, (계절은 너에게 배웠어)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waterbottle1105


싶은

윤종신·이승철·엄정화 만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말은"
가장 패고싶은거 윤종신 그리고 이외에도 많지만 일단 걔 패고나서 생각해보자


가사다

[나는 가사다] 배우 신재범 편 (윤종신 - 너에게 간다) - 재범배우의 (나는 가사다) 영상 공개⚾️ (빛의 속도로) 빨리 보러오세요😆 - #신재범 #배우 #좋은사람컴퍼니 #뮤지컬 #너에게빛의속도로간다 #너빛속


임창정

예전엔 몰랐는데 윤종신 임창정 노래 진짜 잘한단 생각 든다 어떻게 저렇게 부르지 함만 배워 보고 싶다 일단은 자고...


윤종신

현재 윤종신, 유희열 등 몇몇 선배 가수들이 실력있는 뮤지션들을 발굴해 양성해주고 대형 아이돌 가수들과 쪼인 음원도 기획하고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홍보도 해주고 있음. 이승환은 선배 가수로서 인디밴드
ㅊㅁ) 뒤에 윤종신씨 계속 흐뭇하게 바라보고 계시네욬ㅋㅋㅋㅋㅋㅋ
윤종신님 찬양합니다 2014년 글쓰신 작가님 100점만점에 100점 드리겠습니다

윤종신시강ㅇ임ㄹㅋㄹㅋㄹ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ㄹㅋㄹ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 윤종신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저 표정 존나 싫음 ㅋㅋ
난 진짜 윤종신 유희열한테 유감 있음
윤종신 선배님의 괜찮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영화는 못봤는데 윤종신님 버전으로 들어본게 기억이 났어요 이노래를 하현우 버전으로 들을 수 있다니..ㅠㅜ
한번 더 이별 윤종신 노래네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7k590

넌 윤종신 해 그럼
안되는 걸 알고 되는 걸 아는 거.. 그 이별이 왜 그랬는지 아는 거.. 세월한테 배우는 거.. 결국 그럴 수 밖에 없다는 거.. - 윤종신, 나이 [行步 2011 尹鍾信]
민서,윤종신 - 좋아 좋아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해서 다신 눈물 흘리지 않을 거야 그 기억은 아직도 힘들어 헤어 나오지 못해 니 소식 들린 날은 더
"나도 모르게 익숙해져간 홀가분한 나의 계절이 마냥 싫진 않아 묘한 기대감들이 아직도 나를 늘 설레게 하는 9월이" _윤종신, (9월)에서 #계절은너에게배웠어 #노랫말카드 #틴케이스 #얼마나이쁘게요
하지만 데프콘은.. 랩계의 윤종신이 아닌가함 무슨 말을 해도 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딩의 제왕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쌤 윤종신 li-la 에서 개뿜음욬ㅋㅋㅋ
진심 윤종신&하림이랑 작업하는 음악감독같음

윤종신 지존짜증나
윤종신 원심분리기에 넣어서 윤종신 노래랑 윤종신 인성이랑 분리시키고싶가
7. 좋아하는 노래 넘 많은데 요즘은 정승환_잘 지내요, 정인&윤종신_오르막길 자주 들어요!
윤종신 죽음으로 림킴의 세월을 배상해라(극단적)
리틀포레스트를 윤종신이 소개한다는게, 참 어울린다. 뭔가 의미있어보이는 의미 없는 말들로 상품을 만드는게.
코코 더빙판에 윤종신 묻은 거 진짜야? 왜??
결국 언젠간 잊을거라도 결국 현명한 어른이 돼도 내겐 아팠던 지금 이 순간들은 눈가 주름 속 이끼처럼 남아 (윤종신, 나쁜)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amour___secret

오빠 이 노래 아니....... 아직도 윤종신과 첸 콜라보 못 놓은 사람......
내가 다른 노래 흥얼거리는데 친구가 듣기에 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노래인거 같다면서 제목 알려달라길래 윤종신 팥빙수라고 알려주닉가 그 노래를 왜 ㄱ렇게 아기자기하게 부르냐고 물어봄,, 아기자기한게 뭐야..
여자아이돌들 활동하는 걸 보고 싶을 건데 계속 유재석 조세호 정형돈 김구라 윤종신 이런 아저씨들 옆에 처묻어가지고 되도 않는 늙은 드립 치는 거 참아야 된다는 거잖어... 아 짜증난다 진짜 ㅋㅋㅋ
윤종신 말고 여자친구가 매달 노래내주면 좋겠다
진짜 윤종신 닮았음
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ㅌ윤종신 코난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ㅌ
녹음할 때 옆에 있던 윤종신옹이 우리말 지킴이 수준의 사람인데 ‘땜에’ 만 지적했던 걸 생각하면 그게 어울려서 그러지 않았을까 싶기도 함

뽑아주세요, 작사가 윤종신 최고의 노랫말. undefined/campaign/01_book/2018/0828JongShin.aspx?seqNo=50986
그래 너였어. 가을을 가르쳐 준, 🚪늦가을_ 윤종신
외국에 종신형을 당한 사람 보고 윤종신이 생각났어요
윤종신 되게 맘에 들었나봐
윤종신씨 어쩌다 저리 고인물같이 ... 남자배우더러 부모랑 같이 사는 이유가 엄마가 해 주는 밥때문아니냐고 웃으며 농담으로 흘리네... 그놈의 엄마밥타령..
문태일은 왜 또 윤종신 3집 감성인지
윤종신 3집 감성의 텨일 티저를 폰배경으로 설정한 나...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Knockcudur

점점 표현력이 조아지는 것 같아 ㅋㅋㅋ ㅜㅜ 눈빛 대박적 ㅜㅜㅜ,,, 노래도 잘하는데 ㅠ 이미지적인 것도 표현 쩌는 최애 ㅠ 어캄 조아 ㅠㅠㅠ 천년만년 종신형 덕질 예약이야 (윤종신X)
Wait - 윤종신 날씨 쌀쌀해지니깐 핱시 생각난다 ㅠㅠ
교 ㅠ 복 ㅠ 을 ㅠ 벗 고 ㅠ 윤종신 노래 국민한테 넘겨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92년생 이정환_33th Story 180919 윤종신_기억해줘 #산들 #B1A4 #SANDEUL #별이빛나는밤에 #92년생이정환
CASPER RADIO อัพเดทเพลย์ลิสต์เพลงที่ดงอุนเปิดในวันนี้ค่ะ 💜 소란(SORAN) - 잠이 안 와 아이유(IU) - 가을아침 멜로망스(MeloMance) - 동화 손동운 - 고
ㅋㅋㅋㅋ 윤종신 노래 좋아요...근데 파긴 싫고...
어제 라디오스타 진짜 말만한 남자들이 엄마 밥 얘기밖에 안해 엄마 밥이 맛있어서 독립 안한다는 배성우 엄마한테 밥해달라 하기 미안하다는 조인성 계속 먹다보면 엄마가 점점 미각을 잃는게 느껴져서 짠했다는 윤종신...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smile_marklee

글ㄷㅣ마.. 난 글애도 윤종신님 두데가 젤 재미써썽♡
아니 배성우가 엄마 밥이 맛있어서 독립 안 한다는 말을 언제 했지? 김구라가 그 정도 나이되면 보통 독립을 하는데 라고 운 띄우니까 윤종신이 밥을 해주시잖아 라고 거들어서 배성우는 너무 맛있다고 한마디 한 것 뿐인데
내가 미스틱 덕후면 윤종신 아죠씨 욕 맨날 했을꺼 같은뎅
윤종신이 심사위원중에 프로듀싱 젤 잘한다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my_chenstar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wilshere_yoona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ggome_NCT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Ju_Men_

윤종신 하루 월간 좋니 막걸리나 옳은 걷는 2nd_Liri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