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취하고

에픽하이가 해외나가서 담날 스케줄 없을때 술취하고 싶을때 1. 흑맥주에 위스키랑 커피맛나는술(깔루아인듯)을 섞은 술을 한잔씩 들고 2. 가위바위보를 하고 다같이 원샷 3. 가위바위보 진 사람이 진 불붙이는 술 시켜서
자기 술취하고 싶은데 안취한다고 찡찡대는 술취한 민호가 보고싶다 1n번째 듣고 있는 뉴트
아 기분좋게 술취하고싶다
술취하고 길고 큰것만 보면 다자이처럼 보여서 다 시비거는 쭈야보고싶다 가로등한테 시비걸고 나무한테 시비걸고... 그러다가 나무 쳤는데 나무 부러지면 어쩌지
술취하고 집에서 길잃고싶다
술취하고싶다
술취하고 아무한테나 플러팅하는 미츠키 보고싶다

취하고싶다 술취하고 술에 마시고 포즈 지내고 별로라구 FromNagoyaaichi

애니메이션과오고싶으신분들 이게 님들 미래니까요 도망치셈 술취하고도 ㅈ ㅣ브러시에서 삼각근이랑 대흉근 어케 표현하지? 하고 고민하게 만듭니다. 입시상담 필요하시면 디엠오새요....
BasementFalcon 애초에 본인의 세계를 드러내고 싶지 않아서 카세트만 쓰는 거 보면 안타깝고 자켓이 술취하고 약해서 좀 제정신 아닐때 수염 부르는 거 다들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소콜만 뭔가 잇구나 싶어서 나중에


술에

네거샌즈랑 귀농샌즈가 술에 취하고 어깨동무하면서 집으로 귀가하는 모습을 보고싶다.
나도 술에 취하고싶다 술에 먹히고싶다 술에 먹히고 진정한 나 자신을 보고싶다


마시고

오린님...참..예전에 맥주먹고 취하고 그랫는데 이제는 소주도 마시고 만이강해졋어 나도 소주마시고싶다
요즘 술마시고 취하고싶은데 ㄹㅇ 알콜중독각이라 아예 입에 대지를 않는 중이다...
오늘은 오너님 만나서 행복해 운전끝나니까 못마신 맥주가 마시고싶다 (취하고싶은건 여전하네)

이 노래 같은 권전 보고싶음. 둘이 서로 마음은 있는데 표현 못 하고 있다가 친구들 모여서 술 마시다가 애들 다 취하고 둘만 남음. 전은 술 잘 안 취해서 계속 마시고 권은 술이 약해서 안 먹고 있는데 권이 전 술 너무 많이
술마시고싶다.. 숙취는 싫거든 근데 술 오질라게 마시고 다 잊고 취하고십어
아ㅏㅏ술마시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그냥존나게취하고싶은데맨날깔짝깔짝맥주한두캔만마시니깐감질나고취하지도않고스트레스도안풀리고짜증만쌓인다
요즘 술 마셔도 안취한다 적게 마시는걸까 안취하는 걸까 꽐라는 싫지만 조금은 취하고 싶은데 안취해...우이씨...오늘 술 마시고 집와서 아 취하고 싶단 생각..이기분 뭐지 이런기분 처음인데
아 술마시고싶다 취하고싶어


포즈

연말 시상식 때 미돌 바쿠 토도 셋이서 같이 레드카펫 입장하는 것도 너무 보고 싶다 셋 다 수트 쫙 빼입고 머리 쫙 넘기고 셋이서 포즈 취하고 있는데 누가 바쿠고형!!잘생겼어요!!고액납세자!! 소리질러서 셋 다 빵터지는 거 보고
에무 선생님은 제 후배니까!하며 뽀메무 앞에서 위협하는 포즈 취하고 감싸주는 렛서팬더 타케루 보고싶다(?

취하고싶다 술취하고 술에 마시고 포즈 지내고 별로라구 sol_dameianoite

블리크 큐티뽀쟉하게 포즈 취하고있는거 보고싶다


지내고

랩홉 신행가서 첫날밤 지내고 담날 아침 보고싶다..둘이 뭐 결혼전에 안 한건 아니였는데 꼭 불끄고 ㅋㄷ도 꼭 챙겨서 했었는데 첫날밤에 둘이 씻구 와인 별로라구 그냥 맥주 한캔씩 했는데 몸 피곤하고 그러니까 평소보다 훨 빨리 취하고
랩홉 신행가서 첫날밤 지내고 담날 아침 보고싶다..둘이 뭐 결혼전에 안 한건 아니였는데 꼭 불끄고 ㅋㄷ도 꼭 챙겨서 했었는데 첫날밤에 둘이 씻구 와인 별로라구 그냥 맥주 한캔씩 했는데 몸 피곤하고 그러니까 평소보다 훨 빨리
민 준 아♡ GOOD MORNING♡ 오늘은 흐림입니다. 한국은 어떻습니까? 잘 지내고 있나요? 너무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일요일이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고주세요. 오늘도 사랑합니다♡ ♡ㅅㄹㅎ♡


평소보다

애드이브즈 술 마시면 사리엘은 안 취하고 에센은 얼굴 붉어져서 평소보다 잘 웃고 얼티는 근처에있는 병으로 미네나 둠브 머리깨는거 보고싶다(대체


술이

노래를 부르는데 너무눈물이낫다 겁나소리질럿다 술이 취하고싶다
6. 아까 여섯시부터 가족들과 술 마셨는데 지금 다 깼....다 네 저는 술이 되게 빨리 깸... 마시는 재미가 없어 계속 취하고 싶음 쉬지 않고 계속 들이 부어주어야...함 ☺️


취하고싶어서

이런~생각 하고 ㄴㅏ니까 전만큼 저런얘끼의 비극성에 취할수가없드라구...그래 사실 감정에 취하고싶어서 완젼 신파극처럼 써먹는 소재엿지...저거도 이제 졸업할떄가 된듯..... 신파말고 독기를 쫓고싶다(존잘소설보고 매우흥분
아 짐짜 서러워 일부러 취하고싶어서 꾹참고 다 마신건데 술기운이라고는 몸에 힘빠지는게 다고 으 진짜
술기운에 적고 빨리 취하고싶어서 도쿠리를 시켰고 아주 옳은 선택이었다는걸 내 몸에서 날 술냄새가 증명함


마시는

ㅋㅋㅋㅋㅋㄱㅋ아무리 지워도 사진은 남아있을 것입니다ㅋㅋㅋㅋㅋ히어로즈끼리 술 마시는 것도 보고싶어요ㅋㅋㅋㅋ히어로즈 층에 수입맥주랑 안주 잔뜩 사와서 술게임하고요 또 로우 취하고요ㅋㅋㅋ다른 애들은 어케 취할라나요ㅋㅋㅋㅋㅋ


휴식

타국에서 너무 이쁘면 반칙이다.ㅠㅠㅠㅠ 오늘 공연도 너무 멋있었고 휴식 잘 취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와~~ 보고싶다.ㅠ
❤️ 오늘도 수고했어용용☆ 잘 휴식취하고 있나요~?? 보고싶다..ㅜㅜ♡ 푹쉬세용~세용♡♡
연탅이가 이어준 사랑으로 뷔홉 보고싶다. 호뎍 황금같은 주말에 동네 앞 공원 잔디밭에 책보러 나가야지 하면서 나가놓고는, 이게 주말이지 하면서 누워서 책으로 얼굴 가리고 자면서 한가롭게 휴식 취하고 있었지. 쪼꼬미 강아지가 뾸

취하고싶다 술취하고 술에 마시고 포즈 지내고 별로라구 gudam_0309


싫지만

라즈는 죽기는 싫지만 정말 죽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는 납득하고 받아들이는 타입이었으면 좋겠다 살고싶어서 최서늘 다하지만 정말 안 되겠다 싶으면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 무기력감에 빠지는 사람


와인

취하고 싶어서라.....(모르겠다).... 응.알았어. 와인만 마셔? 치즈는? 햄은? 멜론은? 책에선 같이 먹던데.


취하고싶다

ㅠㅠ하고싶으셨던 말씀 다해주셨다 인스턴트도 자극적이고 맛있지만 가끔 사찰음식같이 정갈한거 먹으면서 심신 안정을 취하고 싶은거라고요ㅠㅠ 저도 대물님하고 취향이 맞아서 넘 기뻐요❤️❤️
5ㅣ험기간인데학원에서그림이나그리고잇음명존쎄맞고평안한영면을취하고싶다
아이돌 굿즈에 플미 붙이는거 너무 이기적이지않냐... 즐길껀 다 즐겨놓고 막상 버리자니 아깝고 이득은 취하고싶고...진짜 이기적이다
너를 취하고싶다
술판에 맨정신으로 있으려니 힘들다 ㅏㅊ차라리 취하고싶어

부지런해지고 싶은데..... 일뽕에 취하고 싶은데 이놈의 몸뚱이는 왜 이럴까,,,,,, 곱창 먹고싶다(기승전곱창
아담 드라이버는 왕가슴도 왕가슴이지만 그 기~묘~한 분위기가 너무 좋다.. 저 비현실적인 골격과 눈물이 쏟아질것같은 그렁그렁한 선한 눈에 자꾸만 내향인의 표정을 하고 어색한 동작을 취하고 중저음의 목소리를 가진..
파워엘릭서 먹고 취하고싶은 밤~ 아리아는 진짜 순수덩어리였으면 좋겠다 팬텀은 밤에 도둑질하면서 부패한 귀족나리들 다보고살아서인지 아리아 순수 지켜줄려했으면 좋겠다. 안좋은말들려오면 아리아 귀좀막아주고
단기간에 취하고 흥을 끌어올리고 싶을 때 저 일련의 술자리(?)를 가진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취하고싶다
취하고싶다
술마시면안되는데 술말린다 너무.. 취하고싶다

취하고싶다 술취하고 술에 마시고 포즈 지내고 별로라구 fxxk_2

다정함에 취하고싶다* 커어ㅡ,,, 스윗함이 필요해..........
잦취하고싶다...
더취하고싶다 헤롱헤롱하게
취하고싶다아아아아
나 취하고 했던 짓 다 기억해... 딱히 흑역사도 아니고.. 자고싶은데 못 자겠다
아기사자 수인 S앙 보고싶다. 인간일 땐 다 큰 성인인데 본모습은 아기사자인 그런 거. 선사시대엔 수인들이 인간형과 원형(동물모습)을 수시로 오가며 살았기에, 인간형과 원형이 속도를 맞춰서 성장했다. 그런데 점점 근대화가 되
자극적인 숸덕 먹고 취하고싶다.....치사량까지......

재생능력자는 해독작용도 빠른 경우가 많죠. (기어이 잔을 다 비워내곤 상쾌한 미소를 지어보인다.) 일반인은 한번에 나가떨어지는 도수가 아니고서야, 취하고싶어도 취할 수가 없어요.
취하고싶은데 소맥으로눈 무리다... 배불러유
나도...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즐겁게 취하고싶다... 흫ㄱ흑
~한달휴가가주어진다면~ 태민아저는일단정말좀먹고싶은거많~이먹고술도ㅇ..정말많이먹고한번취하고싶어요 약간그런것도있고자기관리를좀안하고싶어요! 뭔가! (종현관리를한번놔보고싶다) 네관리를놓고진짜수염도안밀고약간그렄켘ㅋㅋㅋㅋㅋ(
19화나 다시봐야지.. 지겐뽕에 취하고싶다..
ㅊ진짜취하고싶다
#슈짐연성 #슈짐 -야 쥐미나 너 술 취하고 나한테 키스한거 기억ㄴ -아저씨 길 바닥에서 자는게 소원이에여?•᷄ ɞ •᷅ 슈짐 아고물 보고싶다 흑흑

취하고싶다 술취하고 술에 마시고 포즈 지내고 별로라구 HONG_9l

졸라 점프하고 막 뛰어다니고 제스쳐 취하고 그런 종연이가 보고싶다. 수퍼핫 보겟습니다
존나 취하고싶다 내일 인사불성되어서 학교가거싶다 근데 안돼. 내일 4학년이랑 수업있어. 조팔
아 게보린 먹고싶어 약기운...애 취하고싶다 게보린 사야지 진ㅋ자ㅜ아ㅡㄱㄹ
덕통뽕에 취하고싶다
뭔가 옵치 시네마틱 보고오니까 옵취하고싶어진다 (주캐:바스티온)
졸린다. 자고싶다. 수면을 취하고싶다.
와.... 나야말로 제대로 취하고싶다... 다 죽여버리게.....

크악 지금 살짣기분좋아서 취하고싶다 진짜 개망나니처럼살고깊어지금도 충분히망나니같긴한데 아니야 근데 그정도면 거의 민폐인듯 음 갑자기 정신 차분해졌다 갑자기 침착해진다는게 이런거구나 3가지 감정이 한 트윗 내로 작성대엇다 이것이야말로 함축
초조하다 있던 목표도 더이상 무쓸모고 사실 잘 못할것같은데 혼자 묻어가야지 아무도 모르게끔. 상처랑 힐링을 같이받으니까 기분이 묘하다 봄내음에 취하고싶다
봄잠바 연하보고싶다 ☁️ 한아 내 잘 취하고 자취해... 🍐 진짜요? 다행이다 형 부모님한테 혼은 안나겠다. 얼른 들어가요 위험해 ☁️ 하하하 그래ㅎㅎㅎ (저 ㅆㅂㅅㄲ가....)
콜ㅈ라 너무 좋아... 콜라에 취하고싶다...
아아 취하고싶다...
기절하고싶다학교가기싫다존나피곤하다자취하고싶다기숙사쓰고싶다
취하지는 않았는데 취하고싶다

취하고싶다 술취하고 술에 마시고 포즈 지내고 별로라구 tjdgmlxhd123

취하고싶다 나도
하 취하고싶다
맨날 취하고싶다 힘들어
그돈으로자취를하갯다아자취하고싶다
일안해도...킬밬먹고 살면.....배부르고 기분도 좋고 만족도 있지 않을가..? 하....킬밬이 하늘에서 비처럼 ㅁ내렷음 좋겟어요....킬밬에 취하고싶다..ㅠㅠ
마음편히 속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친구랑 둘이 마주 앉아서 밤 새도록 이야기 하면서 기분 좋게 취하고싶다 🍻
중국영상의 화려함에 취하고싶다

취하고싶다 술취하고 술에 마시고 포즈 지내고 별로라구 chlrhdi6

음, 오늘은 어때요. 취하고싶은기분? 아니면 달콤해지고싶나요? (당신에게 다정한 물음을 건넨다)
술좀 취하고싶다
*슬슬 어려워지는데. 아주 조심스럽게 테두리의 한 조각을 빼낸다* 항상 취하고 싶죠? *소리내어 웃으며 당신을 재촉한다* 응, 얘기해 봐요. 듣고 싶은걸요.
나도 취하고싶다아..ㅠ
으어 취하고싶다
일.본애니 나도 좋아하는데ㅋ 일.본애니 재밌다고 추천하는건 아무 문제가 안된다 추천한 애니 보고싶기도하다. 굳이 '그날' 올렸다는것도 사실 문제는 아니다. 하지만 느껴진다는거지 그날 굳이 올리는 행동에서 자신이 취하고 있는 포지션이.. 오만함이
갑자기 엄청 취하고싶다, 취하면 잠이 더 잘 오려나 아니면 더 안 오려나-
울나라는 참종다. 취하고싶으면 3000원만 있음돼. 소주2병이나 막걸리2병 살수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삐져버린 제이콥 귀엽습니다.....진짜 귀엽다 어쩜 좋지... 저는... 부엉이 씨가 왕좌처럼 앉아있던 자리에 비슷한 자세 취하고 앉아있는 제이콥도 보고 싶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위에 토피넥 하나 올려서 열기로 시럽이 녹았을 때 반으로 샥 갈라 한 입 베어물고 단맛에 취하고싶다.
조용하다(????????????????????) 납취하고싶다 동거하고싶당
기품있다(??????) 납취하고싶다 게임하고싶디
우익 터지고나서부터 며칠간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오늘은 정말 일찍부터 졸리다... 회사 점심시간에도 원래 밥 포기하고 잠 선택하는 난데 불안하고 초조해서 계속 트이타만 들왔다 나갔다... 오늘은 숙면 좀 취하고싶다...
취하고싶다... 소주항병 사올까...
진짜...존나자취하고싶다
예술뽕취하고싶다...
나 나중에 아수라 술게임 꼭 해보고 싶은데 나는 욕 별로 안 하고 금방 나왔다 금방 들어가는 역할 걸려서 안 취하고 남들 취하는 거 구경하고 싶달까......(
시내가고싶다ㅏㅏㅏㅏ 둠칫둠칫 롱티먹고 취하고싶다ㅏㅏㅏ
로꼬x화사 주지마 용.. 얼마전 흥타령에서 로꼬 실물보고 급영접ㅋㅋㅋ 술을주지마라는 내용인데 나는 취하고싶다!!! 빨리 성인!!
엄청 편한 숙면을 취하고싶다. 눈을 감으면 시간이 흐르고 흘려 모래가 되어버릴정도로 잠에 취하고싶다.
취하고싶다 맥주한캔으로 안 취하는 슈님...
그렇지. 너무나도 재미있어, 자네를 데려가 어찌 그런 짓을 했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야(푸흐흐 웃었다. 누구에게 연락을 취하고 온걸까.)
ㅋㅋ옵취하고싶다 안한지좀됨
왕 나두 취하고싶다 !
그러게 정말 취하고싶다.........취햇는데..과제 못할정도로 취했으면 좋겟다 이와중에 지브러쉬에 손대면 다 할수잇을거란거 알아 단축키 생각나거든(눈물콸콸...
세계수 아래에서 밤산책 하는 엘프악 보고싶다. 사박사박 걸어가면서 숲 내음에 취하고 있으면 반딧불이가 주위에 몰려들면서 찌르르 찌르르 울어대고 빛나고 그 속에서 함께 있는 엘프 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