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다려라

딥 스윙스 코쿤팔로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고ㅓㅇ은 절대 죽지 않아
스윙스기리코쿤팔로악당드라 기다려라!
폭염에.복면쓰고.불구덩이.쳐박힌.내.기분을.니들이.알아?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한국힙합 망해라 ~~ !!! 내가 여기서. 스러 질것갓냐 새끼들아 도넛맨 미안해 마이크 못줘서 미안해 마미손 가 자 레츠고!
폭염에.복면쓰고.불구덩이.쳐박힌.내.기분을.니들이.알아?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한국힙합 망해라 ~~ !!! 내가 여기서. 스러 질것갓냐 새끼들아 도넛맨 미안해 마이크 못줘서 미안해 마미손 가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않아! 계획대로되고잇어오께이계획대로되고잇어 소년 쩜ㅍ! 소년 쩜ㅍ! 와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ㅏ닥!
아니 맫씨 마미손 이름으로 뮤비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ㅋㅋㅋ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jeminne_

스윙스기리팔로코쿤 악당드라 기다려라
내가 깨자마자 한 첫마디스윙스기리팔로코쿤 악당드라 기다려라 이 마나에서 주인공은 절때 죽찌안아
스윙스 기리 팔로 로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악당들아 기다려라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않아 국힙의 진정한 영블러드 마미손 당신은 대체...! !
스윙스코쿤더콰창모악당들아기다려라


쇼미

헐쇼미재방한닾스윙스잠다깨움
진짜 쇼미7 싸이퍼 스윙스 보니까 춤 거의 프듀101급으로 추는데?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 ㄱ 진짜 아이돌하잨ㅋㄱㄱ

우우우우우👎👎 스윙스 쇼미 볼맛 안나게 하네 증말
그리고 쇼미에서 자막으로 스윙스 추앙시키는 것 보고 기가 차서..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번 쇼미 아이돌이 없어서 그런가 참 스윙스로 착즙하는 사람 생길판
솔직히 #쇼미더머니777 팔로알토 스윙스 동갑이 애들도 지금 해외랩배틀 나가도 떳어진다 ㅋㅋㅋ 20만원 받기도 힘들어 그만 좀 나대 ㅋㅋㅋ 요즘 힙찌질리들이 너무마나
쇼미 보는데 뭐 스윙스 덕담쇼 아니노
아 ㅆㅂ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쇼미 스윙스 보더니 돈가스가 생선가스 돼서 왔대ㅜ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에서 스윙스 리액션 좀 안 나왔으면 좋겠어 거슬려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jeminne_

ㄱㅇㄱ 스윙스 쇼미에서 PT영업하잖아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PT 전도사
스윙스 산이, '쇼미더머니3' 악마의 편집에 대해 입 여나?
이번쇼미심사위원들 다 귀엽다 스윙스도 귀엽다고해줄게... ㅎㅎ
근데 있잖아요 내 탐라 사람들은 제대로 알았으면 좋겠음 나플라 쇼미가지고 뭐라한적 없음 좀 전에 스윙스가 꼽준다느니 존나 이상한 트윗을봐서 오히려 자기 색깔이 없어서 아직은 아니라고 존나 겸손떨었던 새끼임;; ; ; ;
저랑 쇼미 보면 제가 중간 중간 스윙스 빙의도 하고 탈락 여부도 착착 맞힘
한국에 진짜 웃긴사람 많음 쇼미나 고등래퍼만 봐도 알수있다 세상에서 가장 웃기고 놀리기 좋은사람들이 떼거지로 나와서 랩 묘기를 선보인후 야유나 정적과 함께 불구덩이로 사라지는 서바이벌...게다가 심사자가 주로 스윙스
어제 쇼미 이제 보는 지인스윙스 옷 왜 근수패션임? 개빡쳐 울 근수는 귀여운데

쇼미더머니 1편 후기 맛좋은수박 너..어떻게 그런말을.. 불리다머스타드 우리애는 언제나오죠 나플라 찢음 04애들 잘한다 아이돌 더콰이엇 스윙스 너무 낯설다
쇼미 참가자들 행색이 너무나도 괴상하고 기이해서 스윙스가 정상으로 보이는게 웃픔 포인트
쇼미더머니 스윙스가 자기 소속 회사 아티스트들을 평가해야하는 순간이 오면 들어보기도 전에 ‘ FAIL ‘누르고 시작하는 부분이 매번 인상적이다.
쇼미 1화 보는중 애들이 스윙스 웃기대서
당장 스윙스 밀어내고 쇼미 심사위원 한다네요 :)
쇼미 재방보는데 스윙스 말하는 거 너무 웃겨


기리

헉 피에치원도 조아요 ㅠㅡ 기리보이스윙스말고 다른 프로듀서랑 조합도 은근 기대되고 !!!!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eckkkchiii

스윙스오션검은 위급상황일때 사리분별이 떨어져요 기리어휴 바보,,
오늘 내가 기대한 스윙스 맬빵 잘봤다 기리보이는 큰썬글라쓰 쓰다가 갑자기 안경 얇아져서 당황쓰함
다음중 인성이 제일좋은사람을 고르시오 1. 인사를잘하는 스윙스 2. 예의가 바른 스윙스 3.I4P 옷을 입은 스윙스 4. flex 말고 기리보이앨범을 더 듣는게나에게돈이 더 많이 들어옵니다
스윙스 기리 팔로 코쿤..
스윙스기리팔로코쿤 악당들아기다렬라~~~~~~~~~~~~~` 이만화에섣주인공은절때죽지안아


코쿤

스윙스 예선때 쉼솨 놔한퉤 보뤄왔줘. 프로듀서 팀도 우리팀으로 와유ㅕ. (돌직구형) 코쿤 제강...비트가..400개있는데여...이중에 380개 주고싶네여... (뇌물형) 딥플 아 모라고해야할지..모르겠어요..너무.


멜빵

오늘 스윙스 멜빵바지 입고 나올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몽님두 보시는구나 오늘 스윙스 멜빵바지던데 .. . .. . .ㅠ....
스윙스 멜빵 입음 나만 알 수 없다
스윙스 지금 멜빵 바지 입은 거니?
미친 스윙스 멜빵바지야...;
스윙스 멜빵 누가 입힌거냐? 존나 때려주고 싶다 페트와메트같은데 페트와 메트가 아까움
스윙스 멜빵바지 못 입는법 만들어야됨...
스윙스 멜빵입지마...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aoigewejungbok

스윙스가 입은 저 멜빵 정보 아시는 분 디엠 주세요 옷 예쁘다 ㅎㅎㅎ
이거 스윙스 멜빵 정보 아는사람 ㅈㄴ 궁금해 예뻐
스윙스랑 잼인이 느낌 ㅈㄴ 다르네 저 멜빵이라곤 생각 존나 못했다
스윙스 나재민 멜빵바지 똑같은 거 입엇다...
에스크에 스윙스 멜빵 남겨주신분 누굴까요 잼니와 커플멜빵인줄 알고 샀더니 스윙스와 커플멜빵!?!?!?
스윙스 멜빵 입은 소감 말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존나웃겨 스윙스네

진짜.. 아니.. 아니..... 너므뜬금없느데.. 스윙스가뭐품고있다는거상상하니까..너뮤..웃겨요약간 에디슨스앵스..저지금우는중..
전 자꾸 스윙스가 들려요.... 뭐라그러지 추임새라그러나 그게 스윙스로 들려서 넘웃겨요
스윙스엉덩이달콤 볼때마다 넘 웃겨,,,
스윙스 표정 존나 웃겨
스윙스 존나 웃겨
스윙스 진짜 존나 웃기지 않나?ㅋㅋㅋ나는 임보라가 스윙스 왜 만나는지 알 거 같어 존나 웃겨 저새끼 래퍼야 개그맨이야
아 스윙스 자신감 붙은 모습을 캐치해서 약간 웃겨하고있는 더콰이엇이 너무 웃기다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ya___69

저 스윙스체 우사인봁,우사인봁이 들어가야 하는데🤣 요즘 이게 제일 웃겨
개웃겨 스윙스 고랩때도 재혀니랑 같은 코트인가 입었다고
ㅇㄴ 리얼로요? 하 걍 스윙스 18세 아 개웃겨 근데 스윙스는 음식이 아니잖아요
아 동생이 스윙스 여러분 어려요 나도 어려요 근데ㅜ여러분 나보다 훨씬어려요ㅋㅋㅋㅋ알려줬는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님 스윙스돈까스하면 난 피카츄 돈가스 할게)(
진짜 그지새끼... 김밥나라 돈까스 쳐먹고 사진까지 찍어 올리면서 화양연화가 펼쳐진다는... 스윙스한테 가서 무릎꿇고 돈까스 하나만 먹여주세요 하는게 낫겠다
스윙스 강아지이름 돈까스

ㅋㅋㅋㅋㅋㅋㅋ스윙스 자동완성으로 돈까스 뜨는거 왤케웃기지
띠용ㅇ 심랫다 스윙스랑 돈까스드시고싶은가요
나는 스윙스의 유혹에도 안넘어갈 사람임.왜냠 돈까스 시러하걸랑 ㅎㅎ
스윙스가 튀긴 돈까스 끝장내고 스윙스도 끝장내기
요요 스윙스 들어봐 예아 스윙스칩은 너한테 감사해야해 왜냐면 스윙스가 나온뒤로 매출 상승 빼앰 (비트 없애고) 스윙스 만드는 회사는 들어라 돈까스 맛도 넣어줘


사람

저한테 스윙스 짤보낸사람 제발 제 트친아니길빕니다 왜냐하면 바로 블락할거니까 본계까라 쑤키방패삼아서숨기냐 까라고오오오오 아누구야 덤벼
옆자리비니쓴사람스윙스닮음ㄱ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noitp0

스윙스는 돈나 웃긴사람이다
ㅇ아ㅅ........./,.;............,,,....존나쓸 떼없는걸알아버렸어...... 스윙스 저사람맞구나,,.응 안봐도알거 같아
3시 전에 안 자는 사람 스윙스 손등키스 받고 오기!
스윙스 모든 대사가 미치겠는 미국의 시트콤사람,,,
제가 진짜 이런 사람이 아니엇ㄴ는데 물들어서 (갤러리의 박진영과 스윙스들 봄
대충살자...다른사람폰에 뽀뽀하는 스윙스처럼..
지적한 사람이 스윙스여서 좀 놀람ㅋㅋㅋ다시봤다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akzmgmrgmr

스윙스때문에 윙봉도 싫은사람 됨
국힙하면 스윙스 같은 사람 된다고 해요(급기야
스윙스 강남인가 내 옆옆옆에 앉아있는 사람 너무 스윙스같이 생겼네
반박 안받는 사람 스윙스
아 스윙스하면 스윙스춤추는거보고 튀김가루턴다 라고 한 사람밖에 생각안남
아 근데 기안팔사랑 스윙스 진짜 뚝심 있게 열심히 꾸준히 못생겼다 정말 소나무 같은 사람
아니 나 스윙스 홍준표 알페스 먹는사람 같대;;;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stay_grooove

쌈형 디스도 있지만 난 스윙스 쌈디랑 사이먼도미닉이 다른사람인줄 알때부터 별로였음
스윙스 개좋아. 사람이 멋있음.


TMI

인스타에서 스윙스 양쪽 시력 1.5 1.5라는 tmi 봐버린
사실 스윙스 내가 던졌어 #tmi
백종원 와우아이디 밥장사 김무성 별자리 처녀자리 김무성 탄생화 로즈마리 스윙스 키스미 마스카라 . . . . .. . 그만 ㅁㅊ 자꾸 동굴님 TMI 발작적으로 생각남;
오늘의 tmi 스윙스 눈 양쪽 시력 1.5
오늘의 tmi2 숌더머니777에서 스윙스 3초에 한 번씩 멋있는 척 한다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evian_sach_visa


똑같은

거의 스윙스랑 똑같은 표정으로 본듯... 어휴 조마조마해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스윙스랑 나잼인랑 똑같은 옷ㅇㅋㅋㅊㅌㅋㅊㅋㅋㅋㅊㅊㄴㅊㅋㅊㅊㅋㅋㅋㅊㅋㅋㅋㅊㅋㅋㅋ조팔개웃기네
에이 설마요 스윙스도 대가리가 있지 설마 킹갓제네럴신의아이돌엔시티의 나나랑 똑같은 옷을 입었겠어요


옷을

정답! 스윙스가 i4p 옷을 입으면 i4p가 안 팔리니까!
스윙스 안 어울리는 옷을 입은 느낌이에요


친구가

친구가 계속 탈한남 스윙스 vs 존나 빻은 차읁.,ooh 둘 중에 한 명 계속 이러는데 스윙스가 아무리 탈한남했어도 얼굴이 한남이라서 그냥 한남임 한남은 그냥 한남임
스윙스여자친구가 큰일햇다진짜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Mang_Ge_Y

뭐더라 내 친구가 스윙스 보면 살빼고 싶은 마음이 싹 사라진다고
요즘 친구가 유남쎈? 그 드립 치고있는데 스윙스가 했다는 말 듣고 숟가락 던질뻔함
스윙스가 누군데 (친구가 캡처해서 보내줌)


마미손

마미손도 밧어;;;쫌 더ㅜ버티면 스윙스 나와서 님한테 꼭 사진 보낼랫는데 죽을수도 잇을거 가타서 걍 나옴,,,ㅠ


다이어트

스윙스 다이어트 한 그 사진이랑 개똑같이 생겻어용........
다이어트해서 자신감 폭발하는 스윙스인데
스윙스 살 졸라 빼지 않았어? 얼굴 왜 그대로지 다이어트한 거 잊고 있었음.. 진짜 다이어트 의지 사라지게 만드는군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bbsoul3

아니 스윙스 다이어트 성공이라는데 어디가 성공임?????
스윙스 다이어트 성공한 후 자존감 지킴이 된 거 같으네... 날씬한 마인부우의 진짜 이름이 뭐더라 암튼 그거 닮아졌는데...


사진

스윙스 박진영 양현석 어쩌구들 아코디언 포토카드나 사진집 만들까도 고민했는디 사진 저장하다 현타와서 그만뒀닼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고 나서 다시 이 사진을 보니 마음이 주체가 안되어 이 격한 마음을 다시 한 번 표현해야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그래서 트렌드에 맞는 스윙스체로 적어보았습니다..이제 편하게 잘 수 있겠네요,, 격한표현 이해 부탁
스윙스식 말하기 유행인가 어 그래요 저 사진 잘 못 찍어요 그래요 제 장비 이제 단종됬어요 마치 천연기념물 그래요 그래도 저 제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해요 유남썡? 그니까 너넨 날 무시할 수 없어요
오이 너무싫어 오이너무싫어 오이지뢰입니다 오이 직멘시에 렙몬 스윙스 이명박 중에 랜덤으로 사진을 보낼겁니다
스윙스오면 앨범에싸인받고 같이사진찍고 창문으로 뛰어내림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12O5cm

ㅋㅋ ㅋㅋㅋㅋㅋ나두^^~~~ 스윙스 초딩사진 영원히 봉인 plz.
아아 내 탐라에 스윙스 사진 있는 거 넘 싫다 지울래
오줌이가 스윙스사진보냄 개화난다
#눈감고_3번내려서_고른사진이_당신의_사망의_원인 씨벌 내가 그린 스윙스


자신감

아....스윙스 존나 자신감 개 쩔어. 후려서 개 소심하게 만들고파


학교

아울학교 스윙스 영상보내옴--😤😤아내눈 지가 와서 열심히놀아줄꺼래 소주만준비하래 푸흡흡 흡
오늘 울 학교에 스윙스 온다던데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koto144

오늘 저희 학교 축제에 스윙스랑 제시와ㅛ
누가 스윙스 알티했어( 학교 축제에 스윙스 온다그래서 굉장히 예민
우리학교 축제에 스윙스온다(개화남2
아 우리학교 쌤 중에 군대에서 스윙ㅅㅡ가 옆소대여ㅓ 본적잇뎈ㅋㅋㅋㅋㅋㅋㅌ
스윙스 살빼고 잘생겨졋다고 말한 새끼 누구냐 월요일에 학교 가면 죽어
우리 언니는... 스윙스랑 같은 고등학교 나왓어...


볼때마다

스윙스는 볼때마다 별루네 으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bbsoul3

스윙스랑 스윙스여자친구 볼때마다 억장이 무너진다


스윙스

스윙스하이퍼리얼가사 난널토하게할수있어상상해봐내윙크(웩~)
찍갤스윙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주 안할거에ㅣ요 탈주하면 스윙스 #마음찍은_트친에게_속마음_어쩌고
그렇게 스윙스가 되고 ,,
남자 수식어가 수명 다되면 코미디언이랑 국힙하는 남자랑 별풍남들한테 가.. 긁지않은복권 스윙스... 상남자 철구... 멍뭉미 기안84
스윙스는 안돼 알겠지?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amzimg_jangmi

그러니까 스윙스는 안된다니까
너울아 스윙스는 안댄다...
오늘부터 시험공부 진짜 안하면 스윙스랑 딥키스
스윙스부치도요
믿거 스윙스레즈잖아요 ㅡㅡ
태산아 밥은 먹었어? 어릴 때 방 천장에 야광별 붙인 적 있어? 한의원 가 본 적 있어? 이상형이 뭐야? 말랑자두 좋아해? 내가 좋아 스윙스가 좋아? 지금 뭐 해?
아 사수 개빡텨 스윙스같은ㄴ자식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Pluhmm_Luv

스윙스 영어이름 조나단
스윙스, 명문대 자퇴 고백에.. "자퇴 그런 말 하지마" 울컥
마음찍으면 스윙스
스윙스도 사랑해~~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lEgCUw9FefuKVhk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Fullllbee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piiiikkachuuuuu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kimhappy_

스윙스 기다려라 쇼미 기리 코쿤 악당들아 TMI skamtakk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