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못된

희류(난 너를믿었는데)(김건모의 잘못된만남 생각나며)
(쿠구궁-) 저희는 왜...트위터에서 만난걸까요....(김건모의 잘못된만남을 틀며)
김건모 잘못된만남
갑자기 잘못된 만남이 나오면 어떡해 김건모 눈치 키워!! 태양이 울어!!!
그정돈 아니고 약간 양희은 아침이슬 김건모 잘못된만남 느낌 아닐가요...
김건모 포함해서 90년대시절 노래들이옄ㅋㅋㅋㅋ 아 진짜 잘못된 만남 전주에서 그 특유의 흥이 넘 좋아욬ㅋㅋ😂조만간 노래방 조지러 가야겟네여
잘못된만남 너무신나 김건모는 개실어하는데말야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admarket_0

수능을 준비하면 성격 존나 이상해짐; 아까 나 공부하다 졸려서 잠깐 자려는데 엄마가 김건모 잘못된 만남틀고 빨래 널어서 깼는데 너무 짜증나서 그냥 일어난 다음 공부하는데 엄마가 노래 좀 듣는거에 짜증낸 내가 짜증나서 움;; 존나 다중이
네 다음 참가자 모실게요. 김건모-잘못된 만남 부르겠습니다.
150812 쇼챔 인터뷰 Q.멤버가결혼한다면부르고싶은축가 온유스틸하트 '쉬즈곤' 종현샤이니 '루시퍼' 기범김건모 '잘못된만남' 민호샤이니 '링딩동' 태민안부름 (너무슬플거같다고) ----- 깽판선곡들좀
머릿속에 퍼지는 김건모의 잘못된만남
할수있다! 김건모의 잘못된만남!
이거 그 김건모 잘못된만남 도입부 랩처럼 읽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총괄님 신청곡김건모- 잘못된 만남 난 뒷사람을 몰랐기에 신청서만 보고 합발했고 그런 러닝이 어디부터 잘못되었는지

김건모 잘못된 만남 나와 . 여기 냉면집.
아이고 랜디야....노래방가서 시원하게 김건모 잘못된만남 부르고오자
심란해서 잠이 안오니.. 근 5일 근황 요약단어 몇가지. NTR,고관절,약물치료. 신청곡.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난 내 친구도 믿었기에 난 아무런 부담없이 널 내 친구에게 소개시켜줬고 그런 만남이 있은후로부터 우리는 자주 함께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함께 어울렸던것뿐린데. 그런 만남이 어디부터 잘못된건지." 김건모 - 잘못된 만남
아,,,,, 저 김건모 잘못된만남 부르는 카논생각낫어요(지나가세요
잘못된 만남 김건모 스트라이프 셔츠에 금발 승관 움짤을 찻습니다 .
하지만 칼뎈캇이 되면 장르가 또 바뀐다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 생각난다구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marketad_0

내일 김건모 온다던데 김건모 노래나 불러볼까 노래방에서 불러본 건 잘못된 만남뿐이야 리빗님이랑 재밌었지 그 어느 날~ (호!) 너와 내가! 심하게 다툰 그 날 이후로~~
(제목도모름...) 난 김건모노래 잘못된만남바께몰라


미우새

진짜 미우새 보는데 미쳤다ㅋㅋㅋㅋ김건모 맞선 상대 여성분 나이 보자마자 기분 나빠져서 그냥 넘김ㅋㅋㅋㅋ김건모 나이가 몇인데 저렇게 한참 어린 여성분을 매칭시켜?! 업체도 도른 거 아니냐ㅋㅋㅋㅋ
아 염병하네 미우새에서 김건모 13살 연하랑 맞선보는거 보여줌ㅋㅋㅋㅋㅋ으
거실에서 시끄럽길래 나가보니까 미우새에서 50넘은 김건모한테 38살짜리 자기관리 철저해서 최강동안인 사람을 소개팅상대로 데려다놓고 태진아랑 이무송이랑 동석해서 있는데 경악한게 태진아가 둘이 잘되면 땅을 주겠다에 이어서
재방송 같긴한데 미우새 김건모 소개팅 명목으로 띠동갑급으로 차이나는 여성분 데려다 패널들끼리 외모 품평하고 뭐하는 짓이냐 ... 진짜 꼴보기싫음.... 이승기는 또 저기 왜 앉아서 똑같은짓하고있녘ㅋㅋㅋㅋㅋㅋ
미우새 김건모 소개팅 하는거 보는데ㅋㅋㅋㅋㅋ여자분 너무싫겠다.. 늙은아저씨들 와서 본인은 모르는 노래 셋이 불러대고,,노인정 온 기분일듯ㅠㅠ어휴.. 결혼하면 땅을준다느니 어쩐다느니 하는거도 넘 부담스럽고

미우새 진짜 올해안에 폐지하자..김건모할아버지 선 보는거 보고 학떼진다
미우새 김건모 소개팅하는거 보는데 ㅈㄴ끔찍해ㅜ맞선보는데 지 친구들 두명 데려와서 노래하는거 대체 무엇
미우새 재방송.. 김건모 맞선인가 본데.. 지인이랍시고 동석한 사람들 끔찍하네.. 13살 어린 여자랑 맞선보는 것부터가 더 끔찍한 걸지도...
보려던건 아니고 틀어져 있어서 보게 됐는데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맞선녀에게 자긴 애 없어도 된다고 그냥 둘이 여행다니며 즐겁게 살면 되지 여자가 20년을 너무 고생하는 것 같다고 했는데 그말인즉슨 지는 하나도 안하겠다는 얘기 아니야 니새낀데 인마
김건모 붐님은 미우새 촬영하는건가요?ㅋㅋ
몰라요... 뭐지 미우새에서 김건모님이 하신거..
나 진짜 미우새 너무 싫은데 엄마 너무 좋아하네 아 진짜 운동 중이라 방에 들어 갈 수도 없고 왜 나혼산 화사님 나오는거 잘 보다가 하필이면 김건모가 소개팅? 하는 거 보는거야....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iudeft0516

에바잖아 김건모 52인데 미우새에서 38살 여자 소개팅함 진짜 이건아니지 양심없나
김건모 노래 우연히 들었는데 진짜 심금 울림.. 미우새 캐릭터가 어떻든 간에 노래 너무 잘함.. 본업 잘하는 사람 좋다.


만남

뽀쟉뽀쟉, 김건모(((잘못댄만남)))


서울의

[오늘 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 처럼 외로운 텅 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김건모-'서울의 달'이란 노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같이 술잔 기울이면서 이런저런 얘기했으면 좋겠네여 브금 김건모의 서울의 달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운 텅 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서울의 달, 김건모
아 마자요 김건모님 서울의 달도 좋아요

김건모 서울의달 내가 조아하는 노래임 근데 밴드랑 어울릴지는 모루겠ㅅ 밝은느낌은 아니라,,
응 뭐 그렇지~(말꼬리를 늘리며 장난스럽게) 아 이 노래 제목은 서울의 달이야! 김건모 가수가 부른!!
20180912 아침노래💟 김건모 - 서울의달 창모, 효린 - BLUE MOON (prod. GroovyRoom)
서울의 달 ㅡ 김건모


맞선

최근에 충격받았던 건 “김건모 맞선녀”라는 기사... 맞선녀는 뭐야...맞선상대도 아니고.. 왜 ㅇㅇ녀 못 버려서 안달이지?
김건모 맞선 본 여자가 어떤 연예인 회사 직원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순수한 사람들(?) 마음을(?) 가지고 놀았다는(?) 아빠의 분노를 이해할 수가 없다
티비에서 미운오리샤끼틀어져잇길래 보는데 김건모 맞선 보는데 아빠와딸같어 ㅠㅠㅠ 여자분이 좀 동안이신것 같긴한데 애초에 나이차가 띠동갑임,,,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5NayJ9KG2aVt1FX

미운우리새끼 지금 김건모랑 38살 정도 된 여자랑 맞선 보는 거 나오는데 진짜 혐오스럽다 미친 저거 보고 쉰내 나는 늙은 놈들이 죄다 30대 젊은 여자들이랑 결혼하는 망상을 해댈 거 아냐 진짜 노망난 놈들은 20대도 노릴 듯 진짜 유해한 예능이다 우웩


엄마

미쳤다 역대 우리나라에서 200만장 돌파한 가수는 조성모 김건모 등 정말 대단한 가수분들이었눈데 요새 음원이 대세인 시기에 193만장을 돌파하다니 진짜 엄청난거다.. 울엄마조차도 놀라실정도면 진짜 대박인거라고ㅠㅠㅠ 아 자랑스럽다 진짜
미쳤다 역대 우리나라에서 200만장 돌파한 가수는 조성모 김건모 등 정말 대단한 가수분들이었눈데 요새 음원이 대세인 시기에 193만장을 돌파하다니 진짜 엄청난거다.. 울엄마조차도 놀라실정도면 진짜 대박인거라고ㅠㅠㅠ 아 자랑
하 김건모 엄마 싫어...
ㅋㅋㅋㅋ노트북에 김몬모 스티커 붙여놨더니 엄마 김몬모가 누구야? 나 요즘 유행하는 말이야... 엄마 ...김몬모? 김건모? 크하하하 나 :


비는

그대가 나를 떠나고 혼자라는 사실때문에 얼마나 많은 밤을 숨죽여 살아 왔는지 오늘도 비는 내려와 젖어 드는 너의 생각에 아무소용없는 기다림이 부담스러워 - 김건모, 미련
창밖을 보면 비는 오는데 괜시리 마음만 울적해 울적한 마음을 달랠수가 없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김건모

🌧비오는 소리...☆ 오늘 자장가 3곡은..🎧 🎼잠못드는 밤 비는내리고🎤김건모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양수경 🎼내 마음에 비친 내모습🎤유재하 빗소리랑 같이 좋은노래듣느라 오늘도 쉬이 잠 못이루겠지..?😊
밤에비가내리면 제목 처음에 듣고 김건모 잠못드는밤비는내리고 생각했음 호조진이 매거진조에서 저거 커버해주면 나는 소원이 없다
비가 온다. 이런 밤에 김건모의 잠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들으면 잠이 더 안온다. 선곡이 이렇게 중요하다.


사랑

180831 신촌 첨부터 아주 오랜 친구처럼 우린 어색함이 없었으니깐 눈빛을 보면 난 알 수가 있어 아무런 말도 필요치않아 이런게 아마 사랑일꺼야 첫눈에 반해버린 사랑 김건모 - '첫인상' #구준회 #준회 #JU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ㅡ 김건모
저는 김건모요.. 혼자만의 사랑..


핑계

멀토닥이며진정시키냐며 그거 다 김건모-핑계 아니냐며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bom__winter

김건모의 '핑계'가 최신가요인 음악 대백과
비와서 택시타고 친구 어깨에 기대 늘어져잇는데 라디오에서 김건모-핑계 가 나왓다 난 오늘 너무 만은 스케줄을 소화해서 멍한 상태로 "야..김건모 좀..지ㄷ같지않냐? 발음이 비슷해" 하면서
그럼 저는 김건모 핑계...
나 김건모 핑계 모창 할 줄 알어
솔직히 세월에따라 카메라가 구려진탓도 좀 본거같아요,,,(...)(김건모가부릅니다. 핑계)
김건모의 핑계가 생각나는건..ㅠ


조성모

와 진짜 조성모나 김건모 때 다 끝난줄 알았다고

월앨범판매수량200돌파 /국내에선 김건모 서태지와아이들 조성모 신승훈 이후 처엄/더블밀리언셀러


13살

13살 차이라도 자기들이 좋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 문제는 저거 보고 ㅄ같은새끼들이 또 오... 하면서 희망품는다는거임 기억해두자 김건모는 돈많고 매달 저작권료가 꼬박꼬박 들어오는 노후문제 걱정 1도 없는 갑부이다


소개팅

으 오늘 김건모가 소개팅하는데 태진아 데려온거 생각나고 끔찍해짐


형님

덕질인생동안... 내 가수에게 이런 판매량은 본적이 없어요... 쩌어멀리 김건모 형님 신승훈 형님.. 토탈집계 때나 봤던 숫자들이지.... 일주일.... 우리 초동 90이라고 했었던거 같은데..... 아니.. 참나... 아이고..


CANVAS

180902 레오 콘서트 CANVAS #빅스 #VIXX #레오 #LEO #정택운 #CANVAS #TouchAndSketch 어둡고 험한 세상 밝게 비춰 주네요 :김건모 - 미안해요 ::


노래방

저 김건모 노래방 18번이에요 아름다운 이별(tmi 어쩌라구) 아 선미도 좋겠어요 선미 노래 뭔가 서사짜기 좋은 가사예여
나 노래방가면 선우정아 빼면 부르는 노래가수 꽤 . . .연령대가. . . . ..ㅋ ㅋ ㅋㅋㅋ ㅋㅋ양희은부터 김건모 윤종신 또 누구지 이선희노래는 기본이구요...막...내...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DJyoungsense


김건모

노래에 맞춰서 거기에 맞는 목소리를 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박효신 노래 부르는데 자기 목소리로만 부르겠다고 김건모처럼 부르는 것보단 어느정도 어울리는 소리를 찾아 내려고 하는 것도 일종의 공부라고 생각해요!! 꾸며내는 게 나쁜건 아니에요
#몬스타엑스 #MONSTA_X #민혁 #MINHYUK #몬스타엑스데뷔전 #MonstaXpredebut You are my lady (원곡김건모) (cr.ㅇㅇ ㅇㅇ)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김건모가 되어 열창해야 믿어줄거야?!
김건모띠~~
아 쒸발;;; 대선;;; 존말할때 김건모는 빼자;;;
그짓말 너 김건모 조타구 할땐 언제구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navi22889

웅 ㅎㅎ 근데 그 보라색하트는 모야모야김건모야 설마 보라해?!?ㅜ 💜💜??
안성기 김건모 차인표 뭐 말이 필요한가
이경규 김용만의 라인업 E26 080315 너는 내 라인-최진실 이영자 다니엘 헤니 비 고영욱 김건모 지석진
스팸 광고메일 왔는데 발신자가 김건모야 ....
뜬금 김건모노래하는 G디 모창을 시도햇다 "니가 G금 나롸면~ 넌! 우!슬 수잇 니~?" 기사님은 웃음참으면서 "여깈섴ㅋ유턴할ㄹ까욬ㅋ?" 하셧다... 나왜그랫지?
아침에 가십맨 딱 한번들었는데 하루종일 김건모 목소리 귀에서 맴돌아 노래할때 음색은 진짜 잊을수가없네ㅋㅋ
울압지 때문에 김건모님 노래 10년 넘게 듣고 다녔는데 ,, 개좋다 진짜 오랜만에 들으니까 더 ㅠㅠㅠㅠㅠ ㅠ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abnormal_candle

우리 모두 김건모가 되어보아요
누가 김건모-멋있는 이별을 위해(3집 수록)를 틀어놓고 차로 슝하고 지나가길래, 저 노래를 듣는 분이 있으시군 하는 생각을 하였다. 좀 많이 특이한 노래라, 한마디의 가사만으로도 무슨 노래인지 아는 노래.
우리엄만 김건모 팬인데,,,이런것도 유전인가요
빗속의 여인~ 김건모~
오랜만에 티비 보는데 김건모가 왜 피터팬이여
김건모 뭐라지
친구들이 스크래치 네 이름 해 했는데 제가 내가 김건모니??? 하구 그랬는데 지금 진지하게 다음 스크래치 조유만 할까 생각중...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ebigle

이쪽은 김건모상 아닌지
본인 스타일이 아닌 여성하고... 맨 20대하고만 놀면서. 방송이란... #김건모
아니 챗창에 김건모빌런있어가지고 싹둑이가 급기야 가사를 등록해버렷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공식방 싹둑이 미쳤나 김건모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노래 개조아
저는 아이유! 가사가 좋은게 많아서. 그리고 아델 여자친구.. 에 또.. 스테인님처럼 김건모 막 이렇게 90년대 노래로만 하기 이런거 해도 재밌겠어요 아 너무 내 위준가 00년대생도 많으실텐데
마자요 댃우니가 부른 게 원곡이고 김건모가 리메이크 했다고 믿을...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hoh_ozzz

모야 모긴모야 김건모야~ ㅠㅠ
배 켠아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불러주라 진짜 개잘어울릴것같은데 ㅜ
헐 ㅜㅠㅠㅠ너무 조타 ㅜㅜㅜㅜㅜ 사실은 자기생각나서 문세옵 노래듣는 건데 바부 ㅠㅠㅠ 김건뫀ㅋㅋㅋㅋㅋㅋ진짜 몬말려 ㅋㅋㅋ
잔잔함이 묻어나는 내 마음의 인테리어 '시그널 정' 띵동~ 여러분의 마음에도 찾아갑니다~ #시그널정#시그널미#시그널ToU#시그널보내 김건모.박수홍.이영자.김태균
김건모 버전 프톨레마이오스 (((
6.노동요 주로 가사가 난 할수잇어나 어떠한고난도 이겨내겟어 같은 희망찬 가사가잇는 노래 그게 아니면 김건모 노래를 주로듣는다. 최근엔 보루형 도쿄게토듣는중
김건모 모친께서는 갈수록 혼잣말이 음산해지시는 느낌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MonstaXpredebut

김건모의...뭐냐...그거...그거....
어제보다 슬픈 하루 ㅡ 김건모
내가 첨 들은 한국노래는 김건모,DJ DOC.
김건모 선보는거 보는데 여자쪽이랑 12살 차이나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건모.조용필.이선희같은 분들 나올ㄸ..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방차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수아비-김건모
락발라드 가수가 김건모밖에 없냐고욧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howl_04

하.. 나중에 커버곡 올리는데 김건모 허수아비 커버하면... 진짜.... 그 날 우리 끝이야
이미 햇군요.. 김건모 곡은
김건모 곡 했으니까 박효신 곡 한번 가자
김건모 25주년 인천 공연 A석 가격이 88,000원이다. 세상 물정 모르는 밴드 FF 감사합니다.
가끔... 존나 비실비실하고 몽롱한 채가 디제잉 한다는게 나름... 신기하고... 팀 내 메보 노래 취향이 김건모라는거... 너무 웃긴다...
유기현 커버곡 김건모만 아니면 된다 그렇다고 아모르 파티같은건 말고
개인적으로 원킬 좋아하는데 그땐 김건모 모창자가 잘했었어서.. 그리고 2인가 3에 임성현이 씹 압살이었는데 후ㅣ성 모창자가 이겼잖아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minonest_ww

김건모
이래님 어른님 언제 맞팔되셧어요... 나 또 김건모 된거야...
저 예쁜 자켓에 이제 김건모가 떠오를 것 같잖아요ㅠㅠ
마지막으로 인도의 방송 "빅 보스" 고액의 상금을 건 서바이벌 게임으로 출연자간의 자극적인 갈등을 추구.. 인기 출연자 하차후 시청률 하락으로 재등장시킴 이거 김건모 아닌가? 크리 제치고 최하위점수 획득
스브스 로비인데 김건모가 나와서 토란 팔고 있다... 님 가수잖아요.
네네! 김건모편에 나올듯해여 ㅎㅎ😍
컬투쇼ㅋㅋㅋㅋㅋ 갑분토ㅋㅋㅋㅋ 우현이 기다리면서 보고있는데ㅋㅋㅋㅋ 김건모ㅋㅋㅋㅋㅋ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handsome_1204

컬투쇼 듣는데 김건모 갑자기 나와서 노래부르고 토란팔고갔어
두시탈출 보이는라됴 보고있었는데 김건모님 나옴ㅋㅋㅋㅋㅋㅋ 뜬금 토란팔러 나왔다가 노래부르고 팔고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는데 김건모가 갑자기 들어와서 토란 1키로 5천원이라고 홍보하고 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노래 이상해... 김건모 나오더니 이제 박남정이야
드론날리거ㅜ놀음????;; 리얼 노망인댸? 선생판 김건모
김건모야~~
김건모가 잘불러서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yourmotherboom

유기현 김건모 왤케 좋아하지
5. 안부 (Nostalgia) — 옥상달빛 (Rooftop Moonlight) 6. 얼굴 (Face) — 김건모 (Kim Gun Mo) 7. Love Somebody — Maroon 5 8. 너는 내 마음속에
나도 김건모노래는 모르는데........
김건모 이때 약간...포경수술한 그것처럼 생겼다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3brain_man

김건모 잘못된 미우새 만남 서울의 맞선 13살 somewheremat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