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프릴

#자캐_이름의_뜻은_무엇인가 유월 :유월 펠리시아 :무슨꽃이었는뎅 디셈버 :디셈버 단테 :단체 테러 준 :준 초새벽 :초새벽 에이프릴 에이프릴 네이밍센스 대체
에이프릴...,,,,디셈버,,........,,.,.,.
#자캐스토리의_주요모브들을_소개해본다 에듼오빠/ 남동생/ 여동생/ 제뉴어리 (모브 전부 자캐됨) 펠리시아베르디(부)/ 로즈(모)/ 머글칭구 디셈버에이프릴/ 제뉴어리/ 보호자 일단 생각나는넘들만
에이프릴 어거스트 디셈버.... 그리고 아주 살짝의 쟈크문...
제일 최근이라면 역시 월하공방의 "안 나갈 거냐? 디셈버" "같이 가, 에이프릴" 를 꼽겠음
언급 많이 한 애들 중에서는,,, 에드윈, 디셈버, 펠리시아, 새벽, 단테(다다), 닐(문어대가리), 에이프릴, 제뉴어리, 등등...
"안 나갈 거냐? 디셈버." "... 같이 가, 에이프릴."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MW_myteen


STORM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갈비뼈의 순서를 바꿔드리겠습니다.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원래 이런건 일대일이 아니라 선동과 날조로 승부하는...아...이게 아닌가.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체스에서도 그러지 않습니까. 잡힌 말을 데려오잖아요? 승자의 물건들. 왕이 잡히면 끝이지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아군 암살 가능합니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영원히 역사의 뒤편으로 사라지고 싶습니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미쳤어. 미쳤어 미쳤어. 하...하하하...왜? 내가 잘못했어? 안돼 하지 마 젠장 내가 죽더라도 안돼.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괜찮아요. 다 괜찮을거예요. 이제.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펠리시아

#자캐스토리의_주요모브들을_소개해본다 ㅇㅣ거하니까생각난게 디셈버가 모브의 모브엿음 ㅋㄱ ㅋ ㅋ ㅋ 펠리시아 짜구 걔 아빠랑 가문 짜면서 잇던게 디셈버구 실즈도 제뉴어리만 넣구 1회용으로 쓰려다가ㅋㅋㄱㅋㅋㅋ
에듼..디셈버..펠리시아..유월..새벽..닐...
#자캐는_이성적인가_감정적인가 앧윈외이내이 펠리시아외감내이 디셈버외이내감 유월골고루 새벽외이로 보이고픈 외감내감 닐외이내이 단테외감내이
#지금껏_만든_자캐캐디중_가장_마음에_드는_Top5 순위는 못정하겟구.. 에듼이랑 디셈버랑 펠리시아, 단테 조아ㅣ해.. 은연이랑 시리안, 에이비, 노이는 정말 좋아했는데 넘 옛날에 만들어서..;; 나중에 다시 그려야징


이름

하지만 이름 예쁘니까 불러주세요 유리안트 로엔 디셈버
* ojo - 디셈버로 이름 변경합니다
여러분 얘 이름은 오즈구요... 본명은 줄라이 디셈버구요... 제 자캐구요.... 진짜오져요........................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LNSJessie

스팁버키 2세 이름을 처음에 월 따라서 오거스트, 준 이렇기 짓다가 결국 디셈버까지 채워버림 좋겠다. 애는 막 내 이름이 11월인거 실화냐... 이러고ㅋㅋㅋ
내 이름은 에르베르토 디셈버예요! 당신이 엘비로 불러도 된다고 허락까지 했었는데. 잊으면 안 되지요! [1]
(가만안둬키티디셈버)(멀린 일기장에 이름 적음;)
(밝아, 시끄럽고. 너를 보며 조용히 너에 대한 인상을 다시금 정리하는 그였다. 자신에게는 아직 어색한 밝음에 조금 주춤하긴 했지만.) 카사, 나는 디셈버로 충분해. 특별히 길지도 않은 이름이라서.


느끼고

디셈버가 만약에 스스로를 동정한다면 나도 그럴 거야. 하지만 나는 나의 불행이 다른 사람의 동정을 사는 게 그다지 기쁘지 않았어. 지금의 당신은 그렇게 불행해보이지 않거든. 살아있으라는 약속을 지킨 보람, 느끼고 있다면 나도 뿌듯할 거야.
지금은 어때, 디셈버? 어째서 살고 있는지, 산다는 게 어떤 건지 느끼고 있어?
디셈버가 느끼는 걸 나도 같이 느끼고 있어. 조금씩, 하지만 틀림없이 변하고 있다고. 이 변화가 당신에게 기쁜 것이면 좋겠는데.(거기까지 말을 잇다 다시 빙그레 웃는다. 기쁜 것이 맞아? 부러 묻는다.)


필리스

저거 선빵기준 이테르로도 보고싶다 의외로 키르웬 디셈버랑 같이 여행다니는데 칭구들한테 엄청 무례하게 구는 놈 있으면 젤먼저 선빵치고 경고날릴 필리스(킬웬셈버ㅁ)00ㅁ)00(???
아 맞다 숙소에서 디셈버가 ***은거(필터처리) 뭔가 킬웬이랑 필리스 셋이서 할말 많았을것 같은데 알타일을... 빨리 보내줘야했어(ㅋㅋㅋㅋㅋㅋㅋ)
요약하면... 필리스:? 디셈버:? 키르웬:? 이런 느낌의 팟이었어요..(리얼임


한국

한국 가수인데 한국 방송에 출연은 못하지만 한국 사람으로써 한껏 소신있게 행동하는 한류스타라고 들어봤냐? (짤. 2013~14년도에 공연한 '디셈버'라는 뮤지컬 커튼콜에 나비뱃지를 달고 나온 김준수 / 일본팬이 많은 사


좋아한다

가져왔지만 랏슈는 그거 진심으로 맞장구치고 둘이 씌워주겠죠 디셈버 떨떠름한 표정 짓다가 우리 애들이 좋아한다니 묵묵히 있어줄 거 생각하면 너무 좋아요^^)!
디셈버 2014 엄청 좋아한다 흑ㅎ극
내가 사랑하니까 네가 소중하니까 나는 네 앞에서 작아져도 좋았어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Hello_May_2001

사랑까진 바라지 않아 혼자 사랑하면 돼 받아주기만 해줘 제발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대체

어린디셈버로...제 소원인데요(대체
술탔다는 제보 못들었는데 사이먼이 자기만 보길래 눈싸움하는 디셈버(대체


아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큽... 낚인 기분이...(아무도 안낚았음) 그렇지만 디셈버 좋은짤 봤으니까 나중에 그려올게옄ㅋㅋㅋㅋ 와락와락
불특정 다수에겐 얌전히 채워지긴 하나요? 힝 재롱부리는 아리사 귀여워 디셈버님은 아무도 목줄 같은 거 채우면 안 되니까 안 물어볼게요
방금 셉템버랑 디셈버랑 헷갈렷는데 아무도 모르게 말안할거임


하치코

팀메이와 팀디셈버의 우애넘치는 한 때 물론 하치코와 왕자는 이미 지쳐잇음..

현 어거스트는 하치코가 시험을 치르고 다음 해에 달이 되었으니까 시간상으로도 모순이 없지 않나요? 아닌가 현 디셈버랑 현 어거스트... 달 동기....? 아니었나 와 헷갈린다...
팀 디셈버의 존재 이유가 연인 하치코 때문이라니 칸나 넘 로맨틱하지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할복한다 나(광광
무화과 누구 좋아하는 만큼 보내고 하치코랑 친하다고 코제트 데려온다는 디셈버보면서 흐헹헹 하다가 한순간에 심각해짐 메이 무소오(◞‸◟)
현실감 있으면서도 신비한 세계관 속에서 시치님이 오밀조밀한 설정 듬뿍 담아서 이야기 풀어주셔가주구.. 진짜 정말 완전 무지!!! 조아요ㅜㅜ 우리의 디셈버 1팀 돼가주구 하치코 데려올 수 이쓰까요 ;;;-;;;
그러고 보니 메이는 하치코 데려올 거라는 디셈버한테 "해보든지" 라고 대꾸하거든요. 이 대사랑 겹친다. "스스로 가져가면 되잖아."


표정

하아 일단 채워보고 싶다(나쁜생각) ㅋㅋㅋㅋㅋ친구들한테 잔망떠는 아리사 너무 귀여운데 아 경멸하는 디셈버님 표정 너무 좋아 고양이 목에 방울 달러간 쥐 같네요
표정 없는 세월을 보며 흔들리는 너에게 아무것도 줄 수 없는 내가 미웠어 내가 미웠어 불빛 없는 거릴 걸으며 헤메이는 너에게 꽃 한 송이를 주고 싶어 디셈버 -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Lockheed_jing

디셈버가 그렇게 캐묻는 것도 신기하네.(그것도 단순한 흥미본위가 아니라 말야. 난처한 표정을 짓는다.) 그게 이유의 전부는 아니지.


데스노트

데스노트 초연 플북 2만5천원 데스노트 초연 포토북 2만5천원 디셈버 플북 각 1만원 (속내용은 같고 날짜만 다름) 딥디 각각 4만원 운미포 가격입니다. (택배비+3500원) DM 알람이 안울립니다
끄아앙ㅠㅜㅠㅠㅠㅠ 헠 이번에 엘리자벳 보러가겟네ㅠㅜㅠㅠㅠ 진짜 모차르트 엘리자벳 디셈버 드라큘라 데스노트 다봤는데 도리안 못봤어ㅠㅠㅜ((김준수덕후


김살몬

그러게요 탈색... 꽤 하지 않았을까요...?! 그런 머리색이라면 확실히 한 번 쫙 뺐다가 염색해야 할 것 같고... 헉 주황머리 디셈버랑 은발 김살몬 ㅠㅠㅠㅠㅠ 대박 보고싶어요... 진짜 대박이다 아
무언가를 술에 탔다는 제보가 들리자마자 술 마실 땐 디셈버만 보기 시작하는 김살몬 (타격 0)


당신과

나는, 에르베르토 디셈버고요, 당신과 같은 기숙사고요, 당신을 걱정하고 싶은 사람이고요, 그래서 설득하고 싶은 사람이고, 또 당신을 나 혼자 친구로 생각하고 있더라도 아무래도 좋은 사람이에요! [1]
디셈버는 뭔가~, 기계 같아!(아킬라프의 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종종 보이던 풍경이다. 철로 이루어져서, 에너지를 받으면 시끄러운 소리와 새까만 연기를 뿜어내던 거리의 풍경이 아이러니하게도 하얗고 조용한 당신과 맞물렸다.)


첫눈

엑소 겨울앨범 중 띵곡들만 뽑아보자면 십이기 첫눈 클마데 마턴크 더스타 싱포유 걸엑프 발자국 라잇세이버 디셈버이공일사 폴링포유 윈터힡 왓아원폴클마데
다이소에 artifical love 나온당 예사롭지 않아... 저번에 설빙에선 첫눈, 디셈버 2014,몬스터 나왓는데... 그보다 전에는 핸드폰 가게에서 지나칠때마다 첸백시 최신곡 나왓었고ㅋㅋㅋㅋㅋ


아리사

저한테 디셈버랑 아리사를 고르라고 하시는 건 너무 가혹해요 셒님(?)(꼬옥) 앗 와아 신난다 16일 네!(꼬오옥)
디셈버의 불안 5%는 뭘까요0ㅁ0) 나도 사랑해ㅠㅜ 아리사의 불안 10%은 10밖에 안 되는 걸 다행이라 해야 하나😀


디셈버

감사드립니다. 앨범 일괄(7개) 4.5만원 엘리자벳OST + 디셈버 플북 3.5만원 전체 일괄 7만원 상세 사진은 말씀해주시면 보여드릴게요. (개봉 후 랩핑보관 해두어서 상태는 다 괜찮아요
좀 그냥 불러요 유리안트 디셈버가 우리 단장이다 왜 말을 못해
폿세먼저 평소/디셈버~ 반가움/세!!자!!! 졸림/얘야~노을아 ~ 놀림/쎄자!! 화남/디셈버 삐침/울아들 음주/크어어 노을아~~~~~~~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raingurl_

9.저주곡 디셈버....브리즈는... 11기...
ㅋㅋㅌㅋㅋㅌㅋㅋㅌㅋㅌㅊㅌㅌ왕자님 디셈버 기대해본다
디셈버가 아니라 사아야
ㅎㅎ 해충이넘 때문에 디셈버님 오해할 뻔.. 항상 확인 하는데 깜빡! ㅠ
머리를 조금만 굴려 봐요. 그 뒤에 내가 있잖아. 로일한테 가서 행복하냐고 물어봐요, 하하...매일마다 다들 증오하고 있다고.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어스, 윈드앤파여 디셈버 들으면서 행복회로 돌리고잇어요
세상에 소리쳐 - 디셈버

디셈버 2014 너무 조아요
흑흑 개인적으로 겨울앨범 수록곡으로 겨울 콘서트,,, 한번만 해죠쓰면... 그게 언제가 되든 상관없서.... 듣고싶다 디셈버 2014... 듣고싶다 발자국... 듣고싶다 윈터힡.... 듣고싶다... 듣고싶다...
ㄹㄹ 프로 삽질곡... 백투디셈버 분위기 오떰
와 지금 날씨 진짜 넥딥 디셈버.,..,..등교하면서 2964862818번 들은듯
쎕템버때 벌어서 디셈버때 쓰자는 내용이네
급 뽕차서 세계의끝 챗로그 보는데 루아가 자취생활 n년차(여기서 디셈버 보여서 웃음웃음
디셈버군 놀래켜서 미안했어요. 죽지 않아서 고마워요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loveeindoh

디셈버 혼자왔어요
원하는 게 있는 건가? 내 명줄? 이미 잡고 있잖아.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마이 디셈ㅂㅓ 봐야지
나는 할인이라곤 디셈버때 세종4층 대학생할인바께 받아본적없어...... 하지만 알차게이용했다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에 디셈버 애교 나오게 해주세요🙃
서로 싸워야만 하는 그들의 운명...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디셈버 스카이)✨ 라프텔에 상륙했습니다!! 극강의 완성도, 팽팽한 긴장감, 폭발적인 카리스마, 그리고 쉴새없이 흐르는 명품 재즈. 광기로 가득찬 이 신세계
그 인간이 아니라 나니까 내가 맘에 든 걸로 디셈버도 맘에 들어해줘(논리) 할 거예요 흐흑 디셈버 윈터가든님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_x95AGN2S

디셈버가 준.. 돼지고기덩어리.. 일리아드라면 아마 열심히 먹을거에요... 영혼없는 웃는 얼굴로 맛있었다고 해줄거야..
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큽 일리아드는 디셈버한테 방사능 색 덩어리 줬으니까여.. 쌤쌤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셈버 에미랑도 티알가야지
디셈버 지방 공연 인터때 글 보고 놀라서 댓글 달았던거까지 생각낰ㅋㅋ
[스톰아레나] -) [지폐의 호수] - 지폐의 호수로 이동하는 디셈버
내 덕질의 흔적 초딩:빅뱅.FT 중딩:디셈버.박효신 고딩:애니.박효신.플투.디셈버.성우.우타이테 대딩:박효신.성우.애니.우타이테.아라시 등 뭐짓
웃기니까 소노님두 디셈버로 해드려야지 디셈버가 물색한 펍에도 꼭 가보고 싶으니 가능한 빨리 휴가를 받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뭘 도와달라는거니 일리아드야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lamia_saki94

ㅋㅋㅋㅋㅋㅋ휴가받았어여 평생... 이제 펍가는 일만 남았습니다).ㅇ(소노님이랑 디셈버 꾸왁 안아드림)
입덕 시기 디셈버2014이신 분은 많이 못 봤다.. 실제로 난 입덕부정기를 디셈버때 깼다 그 음방 하나 나온 그 음악으로..
잊고있는중(ing)-디셈버 들어보세요
군대가있는동안 디셈버 올줄알았능데ㅠ..디셈버,,오고있니,,,,?ㅜㅜㅜㅠㅠㅠ
우와아아아아아ㅏ 여러분 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 디셈버야ㅜㅜㅜㅜ 허어어어억 너무 짱이에여...ㅜㅜ (세분의 딜 덕분에 뜬금없이 덕을 보는 제3자)
디셈버 크림슨(((((소노님보기
머 디셈버 고딕풍 도련님 옷 입는다고?!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gayu_chun

???? 제가 그동안 너무 안드린건 아니고요? 아닌데요 저 디셈버짤 많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디셈버 짤이 많을건가봐))))(((소노님짱짱)))
헉... 몽글몽글한 목도리... (메모...) ㅋㅋㅋㅋㅋ 아 짱좋아요 ㅠㅠㅠ 디셈버 등에 업고서 단풍 위로 날면서 풍경 보기도 하고..ㅠㅠㅠ......
감성 넘치는 디셈버!
디셈버도 보고 싶어...
그치만 으음, 즐거웠어! 그리고 이것도, 잘 쓰도록 할게! 고마워, 디셈버!(펜듈럼 자랑)
(정말 굴리고 옴) 디셈버랑 에슬리 현대 에유는 그럼 다음에 또 와아아 셒님 멋져 최고야!(꼬오옥) 셒님도 티알... 가고 싶은 시날 있으심 언제든 찔러주세요 품앗이 해요(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euphoric_MRN

오... 디셈버 눈 색 생각나...
노라조 카레 작곡에 디셈버 DK가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개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컴버노벰버디셈버
디셈버 노래 추천할게용
ㅇㅓ 아닙니다 제 디셈버 취향은 은발이랑 와인색 머리카락이에요 알갯죠???? 다른 색도 보고싶긴 하지만 그러실 필요까진 없어요 ㅠㅠㅠㅠ
난 아직도 그 디셈버 2014 뮤뱅에서 했던날을 잊을수가 없어... 그날 논술학원 끝나고 집에와서 봤는데 뮤뱅 연말결산 특집이였구 백현 니트 입었는데 눈화장 좀 진했었음 ... 노래 끝나고 마지막에 웃음 짓는데 그게 너무 강렬히 뇌에 박혀버림
아 맞아요 연갈색 진짜 어디 얹혀도 에쁜... 그런 색깔... 핫 저 디셈버 사랑하는데

디셈버 에이프릴 STORM MAZE 펠리시아 단테 대체 gayu_chun

가로 4번째 세로 두번째줄 디셈버뇨...!
앗 여기 디셈버요!!
셉텐벌인가?? 악터벌이랑 디셈버 밖에 기억 안 낱ㅋㅋㅋㅋㅋㅋ
허헝 역시 맞군요 😂😂😂 늘 하는 생각인데 디셈버 배색... 너무 예뻐요... 하아 최고야 우리 디셈버 ㅠㅠㅠㅠ 그 겨울쿨톤에 맑고 깨끗하고 차가운 느낌 너무 좋아요...
디셈버....201..............6? 5? 4? 언제나헷갈려서찾아보고 아 4구나
첫사랑보다 더한 소리가 뭔데? 아직까지 짝사랑하고 있다고? 그런거야 디셈버?
디셈버2014 명곡인데 음방 한번뿐인 거 아쉽 디오 목소리 언제들어도 좋지만 겨울이랑 넘 잘어울림
막순 사대 염불 원래 런앤건무대 데네노무대 리앺썸무대 디셈버이공일사무대 였는디 리앺썸 졸업하고 스테이 들어옴
런앤건 데네노 디셈버 ㅇㅈ
디셈버 이공일사 무대함만더해줘
디셈버2014. 간절히원함
뉴콘때 데네노 겨울콘을 개최해서 스테이랑 디셈버랑 트웬티포 구사즈유닛내서 런앤건 긔긔 어뗘
디셈버-기억을 걷다보면
크리스마스데이,디셈버2014,stay 제기준엔 가사가 슬퍼요ㅜㅜ
아들아 그래서 카레였니 ㅡ.(디셈버:?
ㅅ ㅏ야 디셈버
아!!!!!! 디셈버!!!!!!!!!!!!!!
다시생각해봐도 디셈버갓캐 (주기적 발작)
디셈버 불안이 집 나간 애여서였군요 허엉ㅠㅠㅜ디셈버ㅠㅠㅠㅠㅜ
디셈버는 그래 무대 한개라두 있지 데네노는 독무밖에없다 어?싀발 이라는 말씀
디셈버
원창어드랑 디셈버 어드가 8로 감
진짜 진심으로 평생 들을 디셈버 노래 레타 방송에서 다 들어
디셈버 사랑ㅇ해 우리 다녀오자 이쁜이~~~(음쪽
그런 스킨십이 이테르에서 있었던가..? 하면 꼬리 잘 긁어주는 디셈버밖에 생각 안 나네요 흠..... (???)
디셈버 공략난이도 4.5 / 5 출몰 장소 도서관, 퀴디치경기장, 글핀휴게실 공략포인트 사이먼한정 공략가능 공략 보상 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 공략 후기 그외 캐릭터, 진엔딩 불가능
안녕, 디셈버. 정말 좋은 밤이에요. 나는 항상 좋은데, 디셈버는 어때?
저만 그러면 안되지요..... 디셈버도 어서 빨리 몸에 익숙해지면 좋겠어요. 내가 할 말은 아니지만, 인간의 몸은 생각보다 편안하고 괜찮은 것 같으니까요..(당신의 손을 걱정스레 바라봐)
당시 제2팀 디셈버라니 긔옆어(게팡인
미도리카 외않나오나 햇다 증말,,,, 진짜 데천제만제,,, 잉잉 되게 춈춈허개 쾨릭타덜을 다 짜놓구둥 디셈버의 팀인데! 실력쩌는 약쟁이(;;;(로 묘사데는데! 왜 안 나올고ㅏ 햇내 나는 멍ㅊ옹이
그리고 막내 제일 귀여워 했대 디셈버ㅠㅋㅋㅋ 현실 반영 오졌다
이 대화가 달리 보인다.... 디셈버 우짜노
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어본 사람은 없다는 디셈버 이공일사 화음
근데 팀 디셈버에 구막현메(구 막내 현 메이, 헉 너무 긔얖고, 아름닾다)가 있었는데 억덕계 제1팀이 않이라 제2팀엿서,,,,,, 당시 제1팀 존나세,,,,,,,,,(로줌 찔찔
(너 자꾸 그러면 디셈버가 찾아와서 떨떠름 한다?) 감지.
사랑해 그댄 내게 올 순 없나요  그대가 보고파서 죽을 것만 같은데  내 가슴이 닳아서 아픔도 느낄 수 없어  제발 돌아와 줘요 사랑해요  다시 올 것 같은데 매일 기다리는데  차마 내 맘 감출 수가 없네요  디셈버-돌아올순 없나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디셈버 노래 다좋아요
팀메이와 팀디셈버가 흑막인 쥬인님을 파워오브럽으로 합심하여 몰아내고 밤세계 떠나 낮에서 행복한 연애판 이룩하지 않을까 단순행복회로 굴립니다 ㅜㅜㅋㅋ
메이는 재앙의 아침 기억 못...하나? 그래서 지금까지는 디셈버도 모르는척해주고 잘지내준건가? 아머지 연표가 필요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