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스타

[170319]LA 쇼케이스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LA #SHOWCASE
씨스타 효린 귀여운
[170319]LA 쇼케이스 워후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LA #SHOWCASE
씨스타 효린봣져
[170319]LA 쇼케이스 현장부늬기로 승부한다 👊👊👊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LA #SHOWCASE
[HD영상]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슈퍼콤마비(SUPERCOMMA B) #니콜 #이주연 #시크릿 #Secret #전효성 #양동근 #김민재 #씨스타 ##SISTAR #효린 #김영광
씨스타 효린 고양이 입양, 뽀송민낯도 함께 공개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tenasia_

[170330]F/W 2017서울패션위크 디그낙 프리뷰 짝짝짝짝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170330]F/W 2017서울패션위크 디그낙 프리뷰 다 예뻐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개따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170330]F/W 2017서울패션위크 디그낙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씨스타 다솜 "효린곡 좋지만 상업적이지 않아"
[170222]가온어워즈 엔딩... 눈빛 뭔데...😢😢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170216]디올 런칭행사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SISTAR

[#SISTAR] #효린 #인기가요 #Paradise #파라다이스 무대 완료! 🌴 #부산 #지스타 에서 만나요👋

[#SISTAR] 오늘의 스케줄 끝! #효린 의 스페셜 사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aradise #파라다이스 🌴
[170216]디올 런칭행사 김효정 피지컬ㄷㄷ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HYOLYN

Now Playing 서로의 눈물이 되어(Our Tears) By. 효린 (Hyolyn)
COMING SOON......😃 17.4.14 PM 6:00 효린x창모x그루비룸 Blue Moon #groovyroom #효린 #창모 #그루비룸 #bluemoon #hyolyn


디그낙

앗 그러고보니 디그낙 효린으로 바꼈네옄ㅋㅋㅋㅋㅋㅋ
모르겠어요 오늘 디그낙 씨슷하 보라였는데 효린이로 바뀌었다는것만 ..


PARADISE

오늘 효린언니 만났어요~!!!😆😆 다같이 paradise 들어야죠~~~? 👍🏼👍🏼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sallina0207_

🐹🎼 Paradise - 효린 Hyolin


매드클라운

66. 부제맫씨가 또 매드클라운 공연도중 가사 까먹어서 대신 랩해주는 효린
부산에서 처음으로 뭉친 스타쉽X 패밀리! 개성 만점 훈남들과 홍일점 효린의 환상의 콜라보 무대~ 부산 스타쉽X 콘서트! 만나서 반가웠어요!^^ #효린 #매드클라운 #정기고 #주영 #누보이즈
가사 틀린 매드클라운 대신 랩 하는 효린


정기고

[#스타쉽플래닛] 22일 밤 10시! #정기고 #효린 #브라더수 #기현 #유승우 #연정 과 함께 미리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잊지 않으셨죠? 본방사수하고 #VLIVE 의 특별한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
[#스타쉽플래닛] #정기고 #효린 #브라더수 #기현 #유승우 #연정 과 함께 미리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12월 22일 목요일 밤, 10시! 잊지말고 #VLIVE 에서 함께해요💗


파라다이스

보컬 시원하다 나 저런거 좋아한다 빠르게 부르는 부분.. 그래서 요즘 파라다이스(효린) 자주 들음


보라였는데

원래 디그낙 보라였는데 효린으로 바꼈어여


전효성

현아 나나 전효성 니콜 효린 정말 엄청난 조합이었다


치킨이야

응? 어? 효린이 왔어? 헐, 이게 뭐야.. 치킨이야??
응. 치킨이야. 효린이 아니고 치킨이야. 칰칰.


사람

에일리 효린 제시 BANG BANG 안 본 사람 없게해주새오,,,
나혼자산다 효린 보는데 육ㄱ중완ㅋㅋㅋㅋㅋ남자친구얘기 쉴새없이 하네 진짜,,저는 사람보다 동물이 먼저예요 이래도 끊임없다 개싫어
트위터에 효린 하는 사람 아무도 없어요 ? ? 대체 왜 ? ? 저랑 트친 해 주세요 ? ?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STAR1_Flower


효린

오늘의 음악 #음악 #함부로 #애틋하게 #효린 #네가 #미워지면 #한 걸음.. #재간둥이
하나찡인스타 눈팅하다가 반가운얼굴을 찾아냈다....칰요정 효린이 ㅠㅠㅠ많이큰거봐 ㅠㅠㅠ커갈수록이쁘네
와진짜 개쩔어 김효린,,
[#아이엠] #효린 누나 love like this 진짜 좋아요😆😆 #러브라이크디스 #LOVE_LIKE_THIS
효린이 부른 장마 음원없냐
표지 이상한 거 같다고 했던 지킬앤하이드 중독됨 효린 목소리가 아주 찰지다 한곡반복중ㅋㅋㅋㅋㅋㅋㅋ
님들 효린 One Step 들으세요 ㄹㅇ 귀 정화.. 후우

제가 생각엔 ㅂㅅㅈ랑 노효린, 그리고 사진에 있는 비공들 몇명이 나가서 라인업이 엎어져서 데뷔 늦어지고 그러다보니 예리가 연습기간이 남들보다 길어져서 미리 데뷔시킨거 같아요 ..!
아웃겨 하헌이는 그러고있나요? 나 아까 노래격하게불러서 지금 목쉬었는데 완전 효린웃음소리내면서 웃고있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린 예빠
올해 4월은 완전 여솔로 특집이네 아이유 공민지 효린 정은지 태연ㅎㅎ왜 다들 4월에 몰려나오는거야😂
와 효린이랑창모랑 콜라보해?
아 나 황효린데 웨 이효리님이라고 불러
소유 인스타에 효린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sistarsistar

이 예지 사진 되게 효린이랑 비슷하게 나왔다
효린 언니 안녕 😁
저는 효린지코도 사랑해요
보다 보면 효린 덕질 ㅎ하고 싶음 .. 드림하이나 볼까 ..
이거 효린 표정 최고임 ..
아 효린도 에일리도 이세상멋짐 아니라 뒤지겠다
첸.백현.시우민-너를위해 효린-더가까이 난 이거 좋은거같아! 듣기 좋아

어떻게 잘 뒤집으면 귇휴가 효린이 된답니다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sistarsistar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mylove_hyolyn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OfficialMonstaX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chengxiao_0715

효린 씨스타 SISTAR HYOLYN 디그낙 PARADISE 2017서울패션위크 lovehyojung0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