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피스

ONEPIECE _ POGAS D. ACE 원피스 _ 에이스 | 알라바스타 | P. 악희님,환님 높은 곳으로 올라와라, 루피 드디어 업보청산,사진 열어보니깐 왜 팔찌랑 나침반안했지하고 있다ㅠㅠ까먹음..멍청한사람
원피스 초반부터 다시보는뎅 너무재밌다....루피조로 콤비너무 좋아.....후반갈수록 조로상디 콤비가좋아지구
원피스 급식 버전 왠지 이럴 것 같음 루피 매점 갈 파티원 구함 키드 매뭐먹?(매점에서 뭐 먹을 거임?) 루피 햄버거 키드 그거 사실 닭대가리 패티임 루피 (와작와작 키드 :
((대리판매글)) 알티 감사합니다~! 원피스 뮤직버튼 로우 1.5 / 조로 1.0 / 크로커다일, 미호크, 루피 0.8 에 판매합니다. 배송은 준등기이며 배송비 별도 입니다.
원피스 쿠지 클리어파일 판매합니다. 배송비 + 0.2 루피/샹크스, 우솝/쵸파, 흰수염/마르코, 조로/상디, 나미/로빈, 미호크 총 6종 각0.3 일괄 운포 1.5
원피스 제일복권 이치방쿠지 도플라밍고 로우 루피 색지 보드 2천원에 팝니다~ 전시품x 캐릭터 확인 후 쭉 보관만 함 크기가 커서 택배로만 배송 가능합니당 TableGoods_R
원피스 밀짚모자 루피 해적기 8천원에 판매합니다! 점프샵에서 구매한 정품입니다. (정품 텍 달려있음) 손수건 재질, 대략 가로 60cm 택배로 구매하시면 제일복권 드레스로자 대형 색지까지 보내드립니다😊 onepiece_ho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l1pYIx8kQyyOOfQ

나나 드림 - 1 원피스 로우 연인드림 - 로우디아 루피 가족드림(남매) - 에르루 나루토 네지 연인드림+가족드림(네지생존au) - 네지렌 우치하 가족드림(이타치,사스케 남매=둘째) - 이타아카사스 은혼 긴토키 연인드림 - 이치긴 #자동트윗
【추천상품 / #원피스】 1997년부터 지금까지 진화하는 원피스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 #해적왕 이 되기 위한 #루피 와 동료들의 모험 이야기를 담은 🏴‍☠️원피스 일러스트집 COLORWALK 1~8🏴‍☠️ 판매
-즤성, 팥 붕어빵 빼곤 내스타일 아냐 -천러, 탄산 커피 과자 잘 안먹어 -런 매운 거 좋아하지만 잘 못 먹어 -드림에 화내면 무서운 사람 없어 -젠이 좋아하는 간식은 젤리 -젠 원피스에서 루피가 좋아 -젠 다음
[원피스] 루피와 실제 유니님과의 대화 내용입니다.
저는 세대반전도 보고싶어요... 20년전 라퓨텔에 도달해 원피스를 찾아낸후 은둔한 전설의 해적 해적왕 루피와 밀짚해적단들... 현 사황중 최강이라 불리는 해적왕의 의형제인 에이스.. 양아들을 받아 유사가족 관계갖는걸로 유명했음 좋겠다.
저는 세대반전도 보고싶어요... 20년전 라퓨텔에 도달해 원피스를 찾아낸후 은둔한 전설의 해적 해적왕 루피와 밀짚해적단들... 현 사황중 최강이라 불리는 해적왕의 의형제인 에이스.. 양아들을 받아 유사가족 관계갖는걸로
원피스 굿즈 루피 치비아츠 착불 6.7에 판매합니다! 상자 상태가 심하게 좋지 않으며 얼굴 파츠

일어로 느리다 그거 같은데 원피스에서 루피 대사 나와서 롤에서 스킬 피하고 다들 오소이 한마디씩 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ORY AGE ~ B상 / 루피 YAKARA ~ WhiteDay/BEST 30 / 루피 도쿄 원피스타워 한정 ~ 루피 총구성 컵 1개 + 컵 디폴박스 + 핀뱃지 3 개 + 야카라 핀뱃지 디폴봉투 가격 3만


상디

해피미르, 스키드 형이랑 레스토랑에 가서 이름을 적고 기다리는데 잠시 뒤 "세분이서 오신 루피님~" 하는 소리가 들려서 미르한테 "꼭 저런 장난치는 바보가 있다니까."라고 말하는 순간, 스키드 형이 "자! 가자! 조로, 상디!"하고 일어섰다고!
조롴ㅋㅋㅋㅋㅋㅋ 까방권 따윈 없는 마리모인가여ㅋㅋㅋ 루피는 상디가 과일바구니 떨어뜨려서 엎드려 주우니까 바지 벗기는 그런거였어요🤔
Q 애인의 어디가 좋나요? 루산편 루피 상디는 상디다! 상디가 상디라서 좋은 거야! 상디 이런 점.. Q 그럼 어디가 싫나요? 루피 없어! 항상 뽀뽀하고 싶은 걸!(쪽!)(쪽!)(쪽!) 상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란한 상디를 아랑곳 않는 루피였지요😂😂😂 자도 가끔 덕질 관련해서 빵끗 웃거나 허억 놀라면 주변에서 왜그러냐 하고옄ㅋㅋㅋㅋㅋ 차마 말못할 즐거움😊
+ 자매품 으 으악 멍청한 항아가 일부만 해버렸습니다 악 악어 신지 귀엽습니다 하 하지만 악어가 아닌 신지도 귀엽습니다 고 고기 먹는 루피도 귀엽습니다 우 우리 상디도 예쁩니다 그리고 상디 는 는 귀엽습니다 새 새님 아트 귀여운걸로 다시 마무리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shunpike77

마자요ㅋㅋㅋ 신지도 귀엽고 루피도 귀엽고 상디도 귀엽슴다ㅋㅋㅋ 인정인정
이 더운날 삼괴물 복장보면서 든 생각 조로복대 좀!!벗어줘!!안덥냐!!! 상디제발 이런 날에는 셔츠말고 시원한 반팔티 입어줘!!! 루피이보다 시원한 차림은 없다
조로 상디 브룩은 같이 있으니 괜찮다치고... 루피는 사고의 중심에서 찾으면 되겠지.
상디루피, 고기 했으니까 아껴먹어. 루피내가 먹고 싶다고 한 거 들었어? 진짜 작게 말했는데. 상디작게 말하긴 했지..... 상디근데 내 귀에다가 속삭였잖아. 루피니시싯!
루피랑 상디 옷바꿔입은거 왤케귀여워,,,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나 밀해단 꿈꿈 상디가 요리하는 것도 보고 조로가 상디 보러온 것도 봤다... 루피는 목소리를 들었나?


조로

모르테도 재능맨이지만..... 루피의 재능을 따라잡을 순 없엇다() 조로랑 비슷한데 다른건 그거인 것 같음 조로는 딱히 본인이 루피보다 실력이 아래다! 라거 확정지어 말한적이 없는데 모르테는 아예 확정지어버릴 것 같아.

루피랑 산지랑 에이스랑 모여서 로우, 조로, 사보 거기에 대해 얘기나누는 거 보고 싶다. 루피트랑이 진짜 길고 커! 산지마리모 자식은 얼마나 굵은줄 아냐 넣을 때 진짜; 에이스사보가 의외로 얼마나 큰데! 원래
만나자마자 조로한테 달려드는루피... 둘다 귀여워.... 😇
루피와 조로
루피가 조로몸 팔로 꽁꽁싸서 안고있는거 보고싶다~~ 조로 처음엔 루피!!이거놔!!!!;; 하면서 발버둥치다가 급 센쵸 팔 다칠까봐 얌전히 안겨있는게 포인트 ((몇분후 편해서 잠들어버린 조로^^!
루피 대체 조로를 어떻게 생각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대가 애초에 조로는 가만히 있는데 루피 내적으로 조로=바부 정의해둔게 너무 웃기고ㅠ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포인트에서 조로는 바보구나..한 걸까요 흑흑 귀여워
루피 지도 바보면서 조로 바보취급하는거 느무귀엽따,,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그러면서도 조로한테 뼛속까지 믿음주는거 최고임,,,몇권인진 ㅁㄹ겠는데 ^괜찮아 조로는 절대안져!!!!^ 하는장면ㅋㅋㅋ,,루피야..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minamhihi

조로「요리사가 루피네들에게 휘말려 감자를 태우고 울적해져 있길래 '넌 잘못 없다. 탄 것도 나름 맛있었어.' 라고 이야기했더니 그대로 방 구석까지 데구르르 굴러가서 몸을 웅크렸다. 쑥스러워하는 건가.」
해군영웅 코비와 원수 헤르메포도 좋아....코비는 원수직 제안 받았는데 거부하고 중장남아있는거면 내가 좋아요.... 루피랑은 전보벌레 가지고 있어서 가끔 대화하고 그랬으면 좋겠다. 샤본디에 맨날 길헤메고 다니는 조로한테도 자주 놀러가서 술마심.


에이스

Q 애인의 어디가 좋나요? 에사에편 에이스 얼굴. 사보 가슴. 이제 이 질문 그만 하는 게 좋지 않을까? Q 그럼 싫어하는 점은? 에이스 그런 거 없어! 사보 있잖아? 루피가 에이스보다 날 더
에이스 현대면 루피랑 같이 소방관하면 좋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에이스.... 소방관...달력...화보...단골 모델 되면 좋겠네.......^^.......................
느 에이스 동생인 루피라는 녀석한테 당했다며? 약한거제-(피식 웃는다)


몽키

" 내 이름은 몽키 D. 루피! 해적왕이 될 남자다! " #Auto
난 몽키 D 루피. 해적왕이 될 남자다!

나? 몽키 D 루피 다,
# 오늘하루 잘해냈어? 벌써, 오늘 하루도 끝나가. 힘든게 있다면 언제든지 나한테 다가와줘 ! 너희들의 힐러-...😊 몽키 D 루피다.
로우루 기반으로 돌아가는 몽키 D 루피! 해적왕이 될 남자다! 맞팔로우는 시간날 때마다 하고 있어, 시시싯-. 무튼 트랑이와 함께 잘 부탁해!
「 내가 되겠다고 결정한 거니까, 그걸위해 싸우다 죽는다 해도 상관없어!! 」(by 몽키·D·루피)
...(당황)CP9의 스팬담이다, 몽키 D 루피.
「 이건 절대로 꺾이지 않아!! 해골은 신념의 상징이다! 」(by 몽키·D·루피)
이번에 그린 몽키 D 루피 - 기어 세컨드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pk17171

나는 해적왕이 될꺼야! 몽키 D. 루피
난다고뤠~???– 몽키 D. 루피


로우

2주간의 방랑 생활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기념으로 산레스 로우루피 동영상을 ..........넋부자 로우
Q 애인의 어디가 좋나요? 로우루편 루피 몰라! 좋아져버렸으니 이제 어쩔 수 없어! 로우 .........고무라서 무엇이든 들어간다는 점.. 나미 저새끼 끌어내
Q 싫어하는 점은요? 로우 .......(없는데 없다고 말하기 부끄러움) 루피 웅... 이제 넣어달라고 해도 안 넣어주는 거? 나미 쟤도 끌어내
로우루 보고싶다 ㅠㅠ 싸가지없는 양아췌 로우랑 모범생 루피
과학자 스틴이쪽이 시간흐름이 몇년 느림 해적 스틴이쪽은 루피일행이 이미 펑크해저드 부시고 도피 만나러간거 기사 다 뜬상태지만 과학자쪽은 로우오기 직전임

로우는 능력 최종기가 하도 사망 플래그 뿜뿜이니까.. 로우가 만약 죽게 된다면.. 옆에서 하해단과 루피가 보는 와중에 숨 거두면서 자기는 이미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눈물을 너무 많이 흘려서, 이제 자신을 위한 눈물은 한
로우 여름옷 보고싶다 무릎 위까지 오는 통 큰 반바지에 헐렁한 오버핏 티 같은 거.... 드레스로자 그 더운 곳에서도 루피는 하와이안티셔츠에 반바지인데 넌 그 더운 후드에 딱 달라붙는 진을... 헐렁헐렁하다가 바람 정면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룸으로 잘렷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엉 울면서 놈 기여워ㅠㅠㅠㅠㅠ 휴 루피에게 바르토클럽이있다면 로우에겐 하해단이잇다


해적왕이

필요 이상으로 깊이 생각하는 자는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한다. ― 실렐 해적왕이 루피는 된다! ― 카츠라 코타로 뭘 어쩌라는 겁니까, 카츠라 씨. ― 시무라 신파치
소우고가 왕이되겠다는거 루피가 해적왕이 되겠어 나루토가 호카게가 될거야 이런 느낌인가? 싶다가도 배경이 대해적시대도 닌자마을도 아니라 계속 그 왕이 뭔데...가수왕같은건가? 이렇게 생각빗겨나감 소우고야 아이돌해서 1위하는걸
..루피는 해적왕이 될 사내다!!
다음주 애니메이션을 봐야해서 못죽는다는 내용의 트윗봤는데 내 얘기 같아졌어 ㅇㅇㅇ / 120세 장수비결이 무엇입니까? ㅡ 아직 루피가 해적왕이 되지 못 했어 쿨럭쿨럭...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ssimellest


사보

밀ㄹ짚애들 루피 되돌려놓기 프로젝트할ㄹ때 젤 방해되는 인물 사보일거같고
어제 누워서 사루에 3P 픽십 썰을 봤는데.... 사보 집착물을 일본어로 본게 처음이라 보는 내내 (°ㅂ° )((레알 이표정으로봄 집착 사보...루피 조련하는거 레알오짐...ㄷㄷㄷ


샹크스

STORY AGE ~ B상 / 샹크스 B상 / 치비 루피 & 샹크스 구성 컵 1개 + 디폴박스 가격 각 7000원


얼굴

핑크영미사랑해넌 앞으로 내 루피 . . . 김선영 얼굴어떡해
그런가? 하고 모르겠단 얼굴 하는 루피&동료들한테 당연하단 듯 루피랑 싸우면 내가 져. 하는 모르테 보고싶다.
네-!! 루피님 팬..///(( 얼굴을 붉히며 )//💞


귀여워

이 일러 루피 교복입은것같구 귀여워


기어

기어코..루피의 목을 가져가야겠나?
( ◠‿◠ )쫄깃 쫄깃 루피 야? 무아아 gs 규구아 ggwwwwwwwwwwwwwwwwwwwwwwww 아 h 시우아 s 디 fh 기어 sh 휘우아 h 휘히 h 휘우아히우 h 시우아 sh 다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루피

차 나온 김에 너무 많아 혼자 다 못 마시는 차 이벤트 열겠습니다. 루피시아 10종 잎차 3.3그램 은박소분 1개씩. 다이소 가시면 파는 다시백에 넣어서 우려드시면 됩니다. 전부 과일 & 꽃 가향입니다. 루피
호오...금융은 어렵가........휴ㅜㅜㅜㅜㅜㅜㅜ신용카드도 할부 많이 하고, 매 달 한도 꽉 맞춰서 쓰고 이러면 오히려 신용등급 야마난다는 소리도 있고...ㅎ ㅏ 제루피 말대로 비정기 통장을 일단 만들게! 고마어ㅜㅜ
#rt한_트친에게_쓰레기같은_능력_부여 헐 재밌어보여 ㅋㅋㅋㅋㅋ 갤박은 루피~
루피 내친구 닮아서 존역겨움.. .
루피 온천물에서도 힘빠지는거 녹은고무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minamhihi

너님 루피 없구나...(나처럼...
루피엉덩!
우유 500ml + 포트넘&메이슨 운남 4g + 루피시아 스리지에 3g + 라파르쉐 각설탕(황색추천) 3개 → 냉장고에 15시간 냉침하여 마셔보시옵소서.... 제가 요즘 냉침밀크티가 마이붐이옵나이다. (이색기 또 헛소리함)
쿵푸 루피
내가 루피에 대해 이러케 몰랐나... 함서 충격
물~ 루피~.
차 모마실까하다가 탐라에서 루피시아 보고 간만에 꺼냇따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hyzonelee

[🌟 EVENT] 최근에 개인적으로 기쁜 일이 있어서 기념으로 차나눔 알티이벤을 진행합니다! ٩( ᐛ )و 이번에 지른 루피시아 마론 쇼콜라를 포함해서 가지고 있는 차중 몇 가지를 골라 보내드려요. 당발은 일주일
헉겋ㄱ겋ㄱ 맘루피 롱타임노씨 ㅠㅠㅠㅠ
옆에서 친구가 루피노래 아니냐해서 눈물이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사실 루피까지 시리즈로 그리려다가 정력이 딸려부렸음다..
루피시아 오버더레인보우(갱님💘) 이걸 지금 꺼내다니ㅠ 청포도향 솔솔 올라와서 여름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가을아침에 꺼내기 아까운 차였어요ㅠ 조금 더 아껴두었다가 초여름에 마실 걸 아주 향긋하고 시원한 느낌이에요 여름
아니다. 루피의 코를 때린건 나 혼자였다. 생각해보면 그건 훈육을 빙자한( 개에게 훈육이 과연 필요한건지도 의문이다.) 학대고 폭력이었다. 8년동안 계속 끊임없이 후회하고 있는 일이다. 나는 훈련소(?) 교육방식을 지금은 매우 반대한다.
루피시아 머스캣이랑 애플티 존맛탱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qO9LHu7TAS5TDIS

핸콕 뇌속의 루피 언제봐도 대단 ㅋㅋㅋㅋㅋ
루:루피의 미:미백크림
끄ㅡ앙 루피 오랜만이에오 ㅠ ㅠㅠㅠ
둘 다 집착 비중이 있는 건 아무래도 쌍방이지만 확답을 못 들은 탓이라고 생각함... 마치라익 분명 사귀는데 서로는 사귀지 않는다 하는 그 정도... 그게 거절하는 모르테보다 거절받는 루피가 더 심함.
ㅋㅋㅋㅋ ㅋㅋ ㅋㅋ제가 이 트윗 보자마자 깔깔깔 웃으면서 미친다 진짴 ㅋㅋㅋㅋ하고 웃으니까 무슨일이냐고 물어욬 ㅋ ㄲ ㄲㅋㅋㅋ아이곸 ㅋㄲ ㅋㅋㅋ루피얔 ㅋㅋ ㅋㅋㅋ ㅋ😂😂😂😂
아, 크사장님 배 안보여.. 루피, 저리 좀 비켜봐. 근데 정말 이런 스무스한 움직임 너무 조아.
루피!!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J9qpLfleK0BUbKs

ㅜㅜㅜㅜㅜ눙물 ㅠㅠㅠ어서와라...루피오...
루피의 동료들은 힘의 차이가 명확한 애들끼리라도 사실 우솝 ~ 루피 를 제외하고 날 못이긴다.나보다 약하다 언급한적이 없잖아. 적당히 괴물이니 최약체니 이럴 뿐이고..
순순히 인정하는 모르테가 보고싶다. 뭔가 마음에 안들어할것같지 루피. 그런 루피 보고 선장이 강해서 기쁘다 하는 모르테 ㅇ((
그르네요. 😭 인형들이랑 루피오랑 하루종일 뒹구는 스케줄 진짜 꼭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당 😭💕💕 귀엽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얼른 다들 쇼미7 나플라랑 루피 보고 오세요...
시간되면 루피로 해볼게욥!~!~!~!~!!!! 수위까진 안 가겠죠... ..? ))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느려요 느려 짹짹이씨 루피세요?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spinel_9246

나 루피 사랑헤
아 진짜 루피님 넘 조아요...(*´▽`*) 사랑해욤♡♡♡
십만루피 갈겨서 마족속성으로 만들고나서야 깨달았다 나는 기사 캐생성을 신속으로 햇다는것을
(이마 짚) 아니야, 루피. 진정해.
친구.. 이미 나랑 축구부를 떠난 거부터가 우린 너무 약하지 않은가 (루피의 슬픈 미소 따라함)
루피님♡ 쿠ㅜㅜㅋㅋㅋ 진짜 넘 보고싶구...만나고싶구...
루피 잘 어울리십니다♡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srhyhl

루피, 왜 울어?
루피는 대략 6시쯤 내방으로와 나름의 방법으로 산책을 나가자고 나를 압박해온다
그러나 이젠 ,내 애견의 기준은 루피
반려동물 장난감, 목도리 이외에 인간을 위한 쁘띠 목도리도 연성합니다:) 장난감은 패브릭얀, 목도리는 루피망고실 사용!
루피랑 클로버...뭐 언제 싸웠더라...???
하 5루피나...그 신나고 미친듯이 웃기던 그러면서도 상징성 낭낭하던 장면들을 그런 노잼 원맨쇼 만들어놓고...잠이오더냐 연출...
아 물론 5루피나는 발뻗고 잠이 잘 오시겠져 록호쇼 번역도 저따위로 하고도 잘 살고계신 분들이니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hmj8126

응응!!! 오늘도 평소처럼 평범한 하루지만 루피의 격려덕분에 즐거운 기분이드네^^ㅎㅎㅎ 응!! 고마워 루피 ✧ \\(°∀°)// ✧
루피, 너 로빈의 하선이 납득이 가냐?
루피사랑 채긍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자 루피 좋아해요🙃🙃 흔적 주사년 모시러갑니다!!
이 극장판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루피 작화가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루피 부츠봐 진짜 너무....ㅠㅠㅠ반프 사랑합니다ㅠㅠㅠㅠ
물~ 루피-.( 꺼억 )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6buUMpbRFRBOuoX

아아...루피...그대는 어찌...(휘청
우와앗-!!!! 루피까지 딴길로!?!?
어-이~~~~루피!!!!
(써니호의 갑판위에 서서 손을 높이 들어 흔들고는 루피를 크게 불러) 여기야,여기-!!!!
나는 뤂 앨범중에 ice 가 제일 서정적이라 좋다 사실 근데 루피 앨범이 구리든 개좋든 최애가 만드는 음악 부르는 음악 랩하는 게 안좋을수가 없ㄷㅏ 걍 목소리만 나와도 실실
(땅바닦에 내동댕이 쳐지고는) 어이-!!루피!!(등을 한대 세게 쳐)
아씨ㅋㅋㅋㅋ 카타쿠리vs루피 더빙판 댓글에 묘가 할아범 언제 이누야샤 통수 쳤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fpAiWt9pzYilUpM

루피가 젤 잘했네.
혹시 루피 봤습니까?
충분히 믿고 있지만, 루피도 어려워하는 게 있어!!
«٩(*^ ꒳ ^*)۶»♡데헷♡«٩(*^ ꒳ ^*)۶» 응!! 루피 네가 활기차게 모험을 즐기며 열심히 달려가는 것처럼 나도 활기차게 하루하루 보낼게!!!     ∧∧ ∩     (・ω・)/    ⊂
루피님은 좋아하는 사람잇나요옹
귀엽다가 급 애절해지는것 봐ㅠㅠㅠㅠㅠ 루피 넘긔넘긔
잘자 루피 ^-^♡♡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qYZXNDfYMPR6pj2

원래 루피도 주려고 햇는데 그때 한창 진영 내 자본 부족에 시달릴 때라 (침착....) 하지만... 친절의 의도는 없엇습니다 (진 퍽 침) (원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대되는 총 맞은 도로로 너무 귀엽고 목소리 너무 루피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ㄹ랄하게ㅔ~
180909 루피 방송 청자님 (수면당 만원 미션) 루피님 얼른 분발해서 만원 채웁시다! 루피님 아 그건 쉽죠 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피 잘 어울리세요!!
180813 루피님 방송 루피님 짤릴때 소리 들으실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 이거 사람은 500루피 ( 가 너무 웃겨서
야, 루피 잘 들어. 그 녀석들 실은 모두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NMIBlv0t6NjoURr

루피 gear2 나플라 wu 추천합니다
아앗.. 루피시아 잎차 나눔........ 됐으면 좋겠다.......
루피는?
네 ... 고랩때부터 잘햇서요 .... 근데 전 우승은 루피 아님 나풀라 각이에요 ,, 사람들이 말해는 이유가 잇더라구요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rfsdNvIjEiotv9x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youngle2486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dbBYwUo884oiucX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B80sm81Q4wCcH4C

루피 원피스 상디 조로 에이스 몽키 샹크스 respectWdo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