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보야

[#승우] 앨리스 월요병 잘 이겨내셨나요? 쉬는 시간에 허각 선배님 바보야를 듣다가 이렇게 찍어 보아요 ㅎㅎ 단역으로 제가 병찬이를 캐스팅했어요! 예쁘게 봐주시고 허각 선배님 바보야 많이 사랑해주세요! 노래 너무 좋아요.
잊고 살 수가 없는 그대라서 가슴속에 묻은 채 여전히 떠올라서 혼자 살아갈 수도 없게 아직 날 괴롭히네 나는 바보야 -바보야(허각)
저 네서 비하닌드 잇어요 토끼사냥할 때 친구 집에서 노래 틀어놓고 잇었거든요 근데 애들 말을 제가 못따라가겟는거애요 그 순간 허각으ㅣ 바보야가 나오고.....
노래방에서 마지막에 친구가 허각의 바보야 불럿는데 걔가 그전 부른 곡들도 전부 지르는 곡이어서 목땜에 못부를땐 내가 불렀는데 나중에 부르고 나오니까 사장님이 2곡 무료 쿠폰 주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덕후가 혼코노 가면 일어나는 일 마지막 엔딩 곡은 잔잔히 허각 바보야 틀어놓고 성우 얼굴 감상하기 #워너원 #옹성우 #바보야
#김재환염불곡 허각 .. 바보야 ㅠㅠ 저번부터 염불 외던 😭 고음 쫙 올라가는 부분 재환이가 불러줬으면 !
온셩으허각 바보야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Xo_Hooon


에이핑크

[liveen TV] 에이핑크 (Apink) & 허각 (HUGAK), 여동생들 바라보는 큰 오빠~ (인천공항) #에이핑크 #apink #한류팝페스트 #HallyuPopFest # 허각 #인천공항 #공항패션
[#플랜에이] 가기요정🧚‍♂️ 여신핑크💕 막둥이 빅토니들💙💛 한자리에 모여 더욱 더 빛나는 플랜에이 식구들! 각각의 색깔로 싱가폴을 뒤집어 놓으셨다...!🙌 늦은밤 응원해주신 모든 팬분들 감사드립니다🤗 #에이핑크 #Api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liveen TV] 에이핑크 (Apink) & 허각 (HUGAK), 여동생들 바라보는 큰 오빠~
포미닛, 비스트(현 하이라이트), 지나, 노지훈, 비투비, 김기리, 에이핑크, 신지훈, 허각 - 크리스마스 노래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허각 - 마지막으로 안아도될까 허각 - 그들만은 아름답도록
[#오늘의선호곡] 🎧 #허각 - #마지막으로_안아도_될까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by 유제이📻
헉 ... 헉 ...... 허각스 ...! 그렇군요...! 전 이온음료 마지막으로 언제 마셨는지 기억도 안나요 ㅋㅋㅋ ㅋ ㅋ 운태님은 이온음료파 이셨군요

#지금_듣고있는_노래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 허각


플랜에이

[#허각] #싱가포르 에서 온 가기요정🧚‍♂️ #각 님의 선물✈️🎁 (With 플랜에이 식구 #VICTON #병찬 이!) 한류팝페스티벌2018에서 뜨거운 호응으로 함께해주신 싱가포르 팬 여러분들! 각님이 각별히 사랑합니


TV

TV 예능에서 '마이클잭슨과 엑소 중에 누가 더 춤을 잘 추는가' 토론을 한다. 토론 주제가 웃긴게 아니라 답을 머뭇거린다는게 웃긴다. 심지어 엑소가 낫다고 말하기까지 한다. 에휴.. 조용필과 허각의 가창력은 비교하는거


싱가포르

오늘은 수고했어요 허각형님!~ 노래들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싱가포르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싱가포르 팬으로부터 👍😀


모노드라마

허각 모노드라마 노래 좋아영 ??
허각 모노드라마!
106. 양요섭 - 별 107. 태연 - 들리나요... 108. 헤이즈 - 돌아오지마 (Feat. 용준형) 109. 허각 - 모노드라마 (With 유승우) 110. 키네틱 플로우 - 몽환의 숲 (Feat. 이루마) 111.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vinxviu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허각-hello


부르고

38. 음 때에따라 다른데... 쏜애플의 낯선열대도 부르고요 허각의 헬로도 부르고 치즈 노래도 부르고 아주 장르가 중구난방입니다..
지금 허각노래부르고 비투비부르고 로이킴짙은 부르려고 생각중.. 아이오아이도불러야쥐


바라

첫눈에 빠지는 사랑하게 되길 바라 그 사람 알고 보니 레게 가수 이길 바라 /스컬, 오래된 엘피(Feat. 매드클라운, 허각)
곧 색색대는 숨소리와 함께 곤히 잠든 종의 모습을 바라보던 세는 그대로 종을 더 꼭 제 품으로 안으며 ㅎㅓ각버튼 눌려서 괜히 천장보고 그럴거다 그러다 결국 종에 대한 미안함으로 뜨거운 싸나이의 눈물을 훔치겠지..


병찬

171118 수원 팬싸 기분 좋게 허각 선배님 콘서트 가던 병찬이🏃‍♂️ #빅톤 #VICTON #병찬 #최병찬


싶단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허각이 부릅니다 죽고 싶단 말 밖에....!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MV] HuhGak(허각) _ I Can Only Say I Want to Die(죽고 싶단 말 밖에)


허락

오케이~ 허락 끝나고 바로 들으러 갈게요(goodbye 허각, hello 윤미래)
아니 허각이 아니고 허락


용준형

커버 노래인데 유튜버 침대점령님이 부르신 호랑수월가랑 허각 헬로 용준형 소나기ㅣ ㅠㅠㅠㅠㅠ 개조아


들으면

요즘 같은 #가을 에 들으면 #맴찟 #허각 님의 #너아니면 저의 #최애플레이리스트 네요! 꼬옥 들어보세요~🎶 팬심에 귀한 댓글 달아주시는 허각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직접 앞에서 노래 들으면 반할 것 같다 허각 ㅠㅠ 목소리도 너무 좋아 ㅠ


NEED

진대솔...진짜 밝은 노래? 사랑노래..이런거 진자 조아할듯 예를들어 허각&지아의 I need you....아니년 양요섭&정은지 Love Day... 죄송핮니다 제가 ㄹ노래 갱신이 안돼서 만이 옛날거임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_PepperKim

103. 허각 & 지아 / I Need You


허각

허각ㅉㅉ.....정은지 일침을 응원합니다
허각 진짜 생각없는듯.. 지금 제주도랑 지방쪽 태풍때문에 피해 심각한데 대체 이런말이 어떻게 나옴..? 아내 놀러갔다고 좋아하는 것도 물론 짜증나는데 지금 피해받은 사람들이 이거 보면 화날듯.. ㅋㅋ개념없음
Sukaaa banget yang ballad mellow gituu 허각님이랑 만나게 해주세용 좋은 노래 불러줘서 고맙단 말이 전하고 싶어요
혼코노가서 나홀로 생쇼 허각-넌내꺼라는걸
허각스 귤은 거기 돌아가도 나머지는 엌덯게되려나 ㄷ...
지금처럼만 날 사랑해줘 난 너만 변하지 않는다면 내 모든걸 가질 사람은 너뿐이야 난 흔들리지 않아 / 허각 - 행복한 나를

계간여름호의 최후의1인 찐허각이 저엿다는걸 기억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허각ㅠㅠㅠㅠ 하지만 그녀는 해냇다.
원곡은 유피 허각님이랑 정은지님이 부른것도 있어
허각.. 글큔
이기우 엄기준 임주환 보고싶어서 김연우랑 허각 뮤비 찾아봤는데 갑자기 새드 뽕참.... 이별한 자윤명희나 긴머명희 미련물 보고싶다
바다(정은지.허각)!!!
허각정은지 이제그만싸우자,짧은머리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SHIMKOONGing

이제 죽을 자리를 얻었으니/일편단심으로 신에게서 질정 받으리라/나 죽어서 지우에게 사례하리니/어찌 내몸을 온전히 하리오. - 빙허각 이씨의 '절명사' 일부에요. 자신을 알아 준 남편을 따라 죽으려 하는 아내의 마지막 말이지요.
허각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둘러보다가 허각의 언제나를 듣는데 세상에 이게 8년전 슈스케라니 이 아련한 기분 어쩔..
허각 '혼자 한잔' 들어보세요
허각~
플뷰 이제야 들어봤는데 왤케또 우는노래밖에없어ㅜㅠ 저번앨범보단 덜하지만...허각발라드 stop ㅜㅜ
허각ㄱ거걱거 가감사합니다ㅜㅜㅜ어흑ㅜㅜㅜ꼭 평크없이 열심히 해보겠읍니다

허각 룩덕이내요. 야무지게 헤어 성형도 하고 약속의 끝까지 사입었내요.
알고보니 허각이랑 허각 형 (그럴리없죠ㅈㅅ)
큐브.. 에이큐브.. 육각.. 허각...
38. 애창곡은 허각의 헬로나 엠씨더맥스의 행복하지 말아요
맬로망스 , 허각 듣는 남자랑 평생 말 섞을 일 x
허각하락ㅎ하악하악
백수일땐 허각의 백수가를 들으세요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_star_chemistry

카페에 허각노래 나오는데 허각 뒤졌음좋겠네
코노 왔는데 옆방에 허각수준으로 잘하는 사람 있음 충격
허각아니얖?
아니야 허각은 아닌듯했는데 너무 잘불러서 방 쳐들어갈뻔ㅋㅋㅋ
허각!!!! 앞부분 짐 봐갖고 이 엄청난 페이지를 지금 봣네?ㅠㅠ?ㅠ??????
초고추장갈발무침 허각님
허각-정은지, '에이큐브 포 시즌'으로 다시 입맞춤

허각 오츠카 사게된다면 이걸루 사야갯어요감사합이아🙇🙇🙇🙇🙇🙇🙇
세훈 머리 무슨 일이야 너무 예쁘ㅏ나 허각
무슨 허각이야 허걱 ㅠ
피즈 운전면허잇을가?? (중요:잇어도차가없어서장롱면허각임
김태우도 과분하고 얼굴피지컬이 허각인 놈들만..
허각 나말고 누구야ㅡㅡ 내가 넘버원임
허각 존박 허박 존각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snawheaj

왜 허각이랑..
진시 허각 개싫어
아녘ㅋㅋㅋ 허각ㅇ랑 같이 갔다구용
나는 허각
허각ㄱㄱ 지갑ㅂ 확ㄱ인해보고 !~!~!!!!!!
허각님! 오늘 화이팅하세요! 😊
아나 허각말고 허걱인대ㅠ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p__RN

허헉ㄱ하가학허ㅎ허각ㅏ 뭐야 너무ㅁ 이뻐요!!!!! ㅠㅠㅜㅜㅜㅠ
허각 괜차나요!!
허각 노래 원래 잘했죠... 단지 쉬었을 뿐....
MY best?..허각,존박이 부른거여 아닌가
ㄷㅏ음에 가실때 허각에 헬로...!
아니 내가 탐라에서 허각씨 셀카를 볼 일인지
허각씨 오늘 무대 짱 좋았어요!! 제가 진짜 잘 봤어요!^^ 수고하셨습니다!!!^^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OATHforONG

오늘 허각님 만났넹ㅋㅋㅋㅋ
허각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거의 끝부분 대사 최애 존나 사랑하는데 공식이 사고쳐서 억지로 탈덕할때 말하는 대사같음
헉 우리 덩우 허각님이랑도 인사했내 허각님이 먼저 오셔서 반갑게 악수하구 성우도 두 손으로 맞잡고💦💦💦 울바보깅 넘 잘 나왔지 진짜ㅠㅠㅠㅠㅠ
허각 검색하려고 했는데 허 치니까 허용된 띠 검색된 거 진짜...
43. 허각 - 사월의 눈 허각의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려준 노래 허각 노래를 안들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이노래를 계기로 허각 노래를 찾아듣기 시작했다
허각 버튼....
허각 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그흐극득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ongnya0825

널 사랑해 시간이 흘러도 널 사랑해 세상이 변해도 - 언제나, 허각
아 아뉴돼.... 😭😭😭 30분만 일찍올걸그랫어요 으후그허가규ㅠㅠㅠ
11. 전체-화음-마스터링 12. 고등학교 예고임 13. 예고 3년 , 노래 부른건 평생일듯 14. 여자는 15&, 박봄 , 효린 ,에일리, 박정현 남자는 허각, 강승윤 , 권정열 , 딘 , Bruno mars 15. To be.continue...
근데 허각도 써방해야해요?
허각별니ㅣㅁ
엔요 허각
허각 진짜 일찍일어나시네요...대뱍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chowchowgi_61

허각 ... 성..심..당..초..코..빵..📝 꾸림님 덕에 입력해뒀어용 .. 꼭 가서 사먹어야지 ㅠㅁㅠ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UWmYxomnUEVYtK1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lezmian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CUBE_YOOSEONHO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Claritybc1112

허각 바보야 에이핑크 마지막으로 플랜에이 TV 바라 circle_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