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못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열창하더니 갑자기 비설을 짜던 " 그 ㅡ " .. . . .ㅋㅋㅋㅋㅋ진짜 그때 희대의 띠용이었고 너무 웃겼습니다 ㅋㅋㅋ그거 진짜 하면안돼요? 너무 유잼포인트
제가파는장르가 저랑동갑에 잘못된만남(김건모)가 나왔다고 말하면 좀 와닿으실까요
스읍...하아 ...(정신심호흡중(그와즁에 회사브금 김건모의 잘못된만남나와 ㅋㅋㅋㅋ
울 회사 너무 힙하다 ㅠㅠㅠㅠ 김건모.. 잘못된만남...ㅋㅋㅋㅋㅋ
이제와 생각해보면 비셔스 완전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가사랑 존똑
#믿어요_이승우_닫혔다_논산의문 미쳨ㅋㅋㅋㅋㅋㅋ 지금 마트에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으 잘못된 만남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Citron_82271

우리골목 알람벨 김건모잘못된만남 해놓은거. . . . . 이젠. . .익숙함., ., ,.여섯시가되면 어김없이 들려오는 그어느날 너와내가 심하게다툰 그 날 이후로.. . .
1965년생이 스무살일 때 우리나라 최고의 인기가요는 정수라의 "아, 대한민국"이었다. 1975년생이 스무살일 때 우리나라 최고의 인기가요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었다. 이것만 봐도 불과 10년 차이지만 60년대생과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우리나라에서 제일마니 팔린 앨범은 95년에나온 잘못된만남이 수록된 김건모3집이구요 판매량은 280만장입니다 기네스북에도 올랐고 그기록은 지금도 깨지지않고 있습니다
브이루트 냈었을때 생각보다 레이가 인기가 많아서 ㅋㅋㅋㅋㅋ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이 생각나고...)
그녀의 웃음소리뿐 1987년 4집 대박 앨범에 ’사랑이 지나가면‘과 함께 실린 곡으로 285만장이란 경이적 판매로 1995년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286만장에 1위를 내줬다 절절이 이별의 아픔을 확
희류(난 너를믿었는데)(김건모의 잘못된만남 생각나며)

아~싸 호랑나비 (ㅌㅌ 농담이고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어떠십니까
김건모 잘못된만남
김건모 포함해서 90년대시절 노래들이옄ㅋㅋㅋㅋ 아 진짜 잘못된 만남 전주에서 그 특유의 흥이 넘 좋아욬ㅋㅋ😂조만간 노래방 조지러 가야겟네여
그정돈 아니고 약간 양희은 아침이슬 김건모 잘못된만남 느낌 아닐가요...
잘못된만남 너무신나 김건모는 개실어하는데말야


만남

??우리골목에 어떤사람이 알람 김건모잘못된만남 해놓은거.,.,,.


비는

창밖을 보면 비는 오는데 괜시리 마음만 울적해 울적한 마음을 달랠수가 없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김건모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finallydeul

간만에 김건모를 소환하여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흥얼거리며 잠 청하기
그대가 나를 떠나고 혼자라는 사실때문에 얼마나 많은 밤을 숨죽여 살아 왔는지 오늘도 비는 내려와 젖어 드는 너의 생각에 아무소용없는 기다림이 부담스러워 - 김건모, 미련
오늘의 선곡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 김건모 Singing In The Rain - Gene Kelly
잠못비는.. 잠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인가요? 김건모..?
🌧비오는 소리...☆ 오늘 자장가 3곡은..🎧 🎼잠못드는 밤 비는내리고🎤김건모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양수경 🎼내 마음에 비친 내모습🎤유재하 빗소리랑 같이 좋은노래듣느라 오늘도 쉬이 잠 못이루겠지..?😊


미안해요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9. 인연 - 이승철 (8/31, 9/1) 10. 미안해요 - 김건모 (9/2) 11. The Last Time - Eric Benet 12. 그뿐야 13. 차가운 밤에 (feat. Ravi 8/31, 9/1) 14.

180902 CANVAS 막콘 '남과 여' 숙제(?) 잘 해와서 답가💕로 불러준 🎼미안해요 - 김건모 커버곡 블루스퀘어 음향 괜찮나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동생이 출근하는데 언니 근데 왜 김건모 미안해요 갑자기 왜 들어??? 하고 낄낄 웃는데 어...그게...... 이러고 나옴 ..
180902 레오 콘서트 CANVAS #빅스 #VIXX #레오 #LEO #정택운 #CANVAS #TouchAndSketch 어둡고 험한 세상 밝게 비춰 주네요 :김건모 - 미안해요 ::


미우새

운동하고 씻고 나오니까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13살 어린 여자랑 맞선보고있네
거실에서 시끄럽길래 나가보니까 미우새에서 50넘은 김건모한테 38살짜리 자기관리 철저해서 최강동안인 사람을 소개팅상대로 데려다놓고 태진아랑 이무송이랑 동석해서 있는데 경악한게 태진아가 둘이 잘되면 땅을 주겠다에 이어서
미우새 소개팅이 문제가 될게... 저긴 업체인데 그럼 김건모 나이때 남자 회원들이 지들도 저런 어린여자 매칭해달라 난리 부릴거 아님? 끔찍해... 우엨... 공중파의 책임감을 좀 느껴라 진짜ㅡ 지인 소개도 아니고 저게 머
아미친 엄마가 미우새 봐서 같이보는데 김건모 어린애존나밝히네 주제를알아라 진짜...뭐하냐 애비뻘 아재들끼리 여자둘러싸고 뭐하는짓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kirari_ayaneru

에바잖아 김건모 52인데 미우새에서 38살 여자 소개팅함 진짜 이건아니지 양심없나
녜 마지막쯤에 분싸됏닥우 김건모가 sos쳣나봄여 후ㄱ-ㄱ-ㄱ- 아재들사이에 액면가 손녀뻘인 여자분 혼자 앉아계시는데 진짜 족같 미우새 폐지 소취.
진짜 미우새 보는데 미쳤다ㅋㅋㅋㅋ김건모 맞선 상대 여성분 나이 보자마자 기분 나빠져서 그냥 넘김ㅋㅋㅋㅋ김건모 나이가 몇인데 저렇게 한참 어린 여성분을 매칭시켜?! 업체도 도른 거 아니냐ㅋㅋㅋㅋ


밤에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92년생 이정환_20th Story 180828 김건모_빨간우산 #산들 #B1A4 #별이빛나는밤에 #92년생이정환


느낌

대선 일단 이미지는 좋은데 김건모 때처럼 코믹 느낌 광고 안하면 좋겟다
양심상 말하면 다우니보단 최양락 김건모 느낌 (자폭)


우리나라에서

미쳤다 역대 우리나라에서 200만장 돌파한 가수는 조성모 김건모 등 정말 대단한 가수분들이었눈데 요새 음원이 대세인 시기에 193만장을 돌파하다니 진짜 엄청난거다.. 울엄마조차도 놀라실정도면 진짜 대박인거라고ㅠㅠㅠ 아 자랑스럽다 진짜

미쳤다 역대 우리나라에서 200만장 돌파한 가수는 조성모 김건모 등 정말 대단한 가수분들이었눈데 요새 음원이 대세인 시기에 193만장을 돌파하다니 진짜 엄청난거다.. 울엄마조차도 놀라실정도면 진짜 대박인거라고ㅠㅠㅠ 아 자랑


버전

이 가게 주인분 김건모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모든 노래를 김건모가 부른 버전으로 틀고 있음 ; 오져
그리고 윱프톨의 프톨레마이오스 김건모 버전(존똑임 ㅁㅊ ㅋㅋㅋㅋㅋ (윱밴님김건모 창법 뒤에 ㅁ만 붙이면 됩니다.)
프톨 김건모 버전 진쨔 웃겻는데ㅋㅋㅋ 그거 싱어롱 때 우리 보고 하라 해서 동공지진...
아니 막... 프톨레마이오스 발라드 버전도 아니고 락 버전도 아니고 갑자기 김건모 버전 보여준대서 나 순간 물음표 수인 됐었다고


13살

13살 차이라도 자기들이 좋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 문제는 저거 보고 ㅄ같은새끼들이 또 오... 하면서 희망품는다는거임 기억해두자 김건모는 돈많고 매달 저작권료가 꼬박꼬박 들어오는 노후문제 걱정 1도 없는 갑부이다
김건모 51살인데 38살이랑 맞선봤대... 아니 연애면 모를까 맞선을... 왜... 여자분 기타란에 13살 연상 취향이라고 써 있었나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zama_commu


서울의

오늘 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운 텅 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서울의 달, 김건모
81. 백현 - 서울의 달 (원곡 김건모) ( 171001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10회 ) #엑소_음악에_빠진날 #백현 #서울의_달 #Baekhyun #엑소 #exo
은지 인스타 라이브 곡 앞부분은 모르겠음 불렀었나..(?) 아이유 이름에게 김건모 서울의달 성시경 내게 오는 길 (은지만의 노래.. 제목 못 들음) 에끵 Always 급 애니 OST 달빛천사 부터 이누야샤 얘기하다 급
마져요 김건모 서울의달 너무 좋아여ㅠㅠㅠ
[오늘 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 처럼 외로운 텅 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김건모-'서울의 달'이란 노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같이 술잔 기울이면서 이런저런 얘기했으면 좋겠네여 브금 김건모의 서울의 달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

180831 신촌 첨부터 아주 오랜 친구처럼 우린 어색함이 없었으니깐 눈빛을 보면 난 알 수가 있어 아무런 말도 필요치않아 이런게 아마 사랑일꺼야 첫눈에 반해버린 사랑 김건모 - '첫인상' #구준회 #준회 #JU

koojunhoe_kr180831 신촌 첨부터 아주 오랜 친구처럼 우린 어색함이 없었으니깐 눈빛을 보면 난 알 수가 있어 아무런 말도 필요치않아 이런게 아마 사랑일꺼야 첫눈에 반해버린 사랑 김건모 - '첫인상'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ㅡ 김건모


핑계

권순욱은 김건모도 울고갈 핑계쟁이네요~
규:뭐 부르고 싶으세요? (아름다운 남자!) 윱:엠알이 있어요? 승:있지 양:??형이 갖고 계신 거예요? 규:프레드리카도 있어요? 승:다 있어 저기 양:노래방이에요? 김건모 핑계! 승:시끄러 이 바보야!!!!
크 논리가 ㅈ도 없는 변명글 싸질러놓고 머글주제에~~ㅇㅈㄹ하고앉았네ㅋㅋㅋㅋㅋ 김건모의 핑계를 불러드립니다~
네 다음곡은 김건모-핑계 소끠님이 신청해주셨어요~~
언니랑 꽃님이가 외로울 것 같아서 오늘은 집에 일찍 가겠다 김건모의 핑계 들으면서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ILFRqGuOE0lmhrE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정의당 "환노위가 친목회냐" 한정애 "한국·바른미래가 이정미 반대". 민주당 정말 한심하다. 한국·바른미래야 진보진영 분열을 위해 그렇게 하지 않겠는가? 민주당이 그렇게 밀리면서 뭘 하겠다는 소린가? 핑계로 성공한 사람은 김
멀토닥이며진정시키냐며 그거 다 김건모-핑계 아니냐며
김건모의 '핑계'가 최신가요인 음악 대백과
비와서 택시타고 친구 어깨에 기대 늘어져잇는데 라디오에서 김건모-핑계 가 나왓다 난 오늘 너무 만은 스케줄을 소화해서 멍한 상태로 "야..김건모 좀..지ㄷ같지않냐? 발음이 비슷해" 하면서


부릅니다

김건모가 부릅니다(?)


여자분

마닥이도 12살 연상이라 사귀는데 ㅋㅋ 물론 여자분 젊게 생겻어도 나이차는 나이차잔음.. 여자가 연상이면 조용하고 남자가 연상이면 빼락빼락.. 물론 김건모 쉴드 치는건 아니고 현싷이잔음..난 여자가 나이 훌쩍 넘는 연하 사귄다고 욕하는 글은 못봐서..


맞선녀

근데 김건모 맞선녀 기사에 양한나는 뭐고 김은아는 뭐예요?
이야...김태욱 이무송 김건모 태진아 짜고리는건가.... #김건모맞선녀 채시라 남편회사 부장이라니....
“김건모 맞선녀” 가 모냐. ㅉㅉ. 쌍스럽기는.
[단독인터뷰] 김건모 맞선녀 김은아 “애프터 신청? 롤러스케이트 타러 가자고” aracılığıyla
최근에 충격받았던 건 “김건모 맞선녀”라는 기사... 맞선녀는 뭐야...맞선상대도 아니고.. 왜 ㅇㅇ녀 못 버려서 안달이지?


김건모

김건모의 악몽과 어떤 기다림 연속 재생 중, 신나신나지요 🧢 🎧 (실은 여름밤의 꿈을 가장 많이 듣지만 -)
에이프릴세컨드- agg-소닉스톤즈-입술을 깨물다- 새소년-소란-새소년-선우정아-옥달-10cm-bewhy-김건모. 새소년 선우정아만 필수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Chocolata_413

쿠키님이랑 같이 계시던 지인께서 내가 프톨레때 울었다니까 김건모에 감격해서 우신줄 알아서 기겁하고 해명함
존나웃기다 김건모는 지가 무덤이라도 팟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헋ㅅ씨 나중에 답해드려야지 했다가 잊고있었는데 방금 마음주셔서 급하게 왔습니다 죄송해요ㅠㅠㅠㅠㅠ 김건모는,,ㅋ ㅋ 빌런과 동시에 연구소장이에욥 히희 감사합니다!!!♡♡♡♡
예전에 김건모 - 김현식 - 유재하 들엇는데 왤케 아저씨 같냐그래서 그 후로 연락안함
그냥 예능의 김건모한테 짜증내고 말 일은 아닌거 같다. 늙어가고 있지만 여전히 넘치는 영감과 에너지를 품고 있는 대중연예인은 어찌 살아야 할까.
미니언즈 도시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같이 생김
를펌그냥드레드한김건모같은데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soberdownplz

김건모
#오너가_자캐_이름을_짓는_방법 현실성있고 예쁜이름허우현 연예인 이름 그대로(ㅋㅋ) 강타, 김건모(잭 로즈는 어울리는 칵테일이름 따옴) 무언가에서 따옴초신성, 쟌(쟌 브릴리언트 색이름) 그냥 독고라는 성씨가진
김건모세대 ...
백종원이 김건모 이승환 또래구나ᆢ내또랜줄 알았네
"청춘 나이트 시즌2 " 일시 2013.07.6 장소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출연 김건모, 임창정, 현진영, 김현정, 룰라 외 다수
김건모 빗속의 여인 들어본사람
ㅇㄴ집에 김건모 엘피잇음,,,,,,,,,,죤,,,,,,,,,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Hyemi0923

배 켠아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불러주라 진짜 개잘어울릴것같은데 ㅜ
갑자기 지드래곤노래 김건모가피쳐링한거생각나
맞다 울 기현 김건모 짱팬~!!!! 😭😭😭😭
기현 추천곡 🎶 daniel powter - bad day robert palmer - bad case of loving you craig david - rise and fall R.Lum.R - frustrated ja
김건모(-짱시름 누나의 카세트에선 김건모(-최고의 가사
김건모의 존재 이유 back in time 가사에 나오기 위해
존나 계속 현여친 현여친 이생각 들어서 남주랑 멀하던 자꾸 머릿속에 김건모 노래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널 믿엇던 만큼 내친구도 믿엇기엨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y3yeee

노래방가면 트로트부르고 김건모노래부르고싶다
그냥 김건모가 내앞에서 노래불러줬으면좋겠음 엸심히 탬버린흔들마음가짐 준비되어있는디
김건모노래좋라
젠장 진짜 최고다 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건모같은 애드립넣을거 생각하니까 너무 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임 노래 취향 90년대 노래 김건모 딸ㄴ기 조아요 조아요
밖에 공연소리 들리는데 야구장 불 꺼져있는걸보면 야구장은 아니고 설마 김건모 콘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올리는 없을거고 야외음악당 무대소리인가 ⊙ㅅ⊙)a
김건모에게 고한다 옷한번못해주고 손한번못해주는게 사귄거냐????????? 이미췬놈아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admarket_0

아니...비공개..뭐 응 비공개..근데 무대도 크고 사람도 많...네. .. .. 비공개.,.는 비공개 스케줄이라도 있다고 적어주면....안됨?.... 홍진영님 김건모님 다 올라오던데..우리애들은 어디서찾아야되지
글올리신분들 인스타뒤져보니까 영상들봐도 그렇고 거의 맨앞줄부터 반까지가 거의 동문회 나이드신분들..이고..동문회라서 다들 단체티입고 관람하더라구요 김건모님 홍진영님 영상은잇던데ㅜㅜ우리애들은 어디에도못찾겠어요ㅜㅜ
엄마가 미운오리새끼 보길래 봤더니 김건모 존나 빻았네
김건모 맞선보는 거 봣느데 늙은 한남에게 둘러싸여 맞선보는 분 너무 불쌍했다 세상에서ㅜ제일 불편하누표정+예의상 웃는 표정 . . . .. .... 불쌍
혹시 김건모? 그 사람은 그거 보면 결혼 못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엄마 때문에 더 그럴듯 싶어요.
결혼정보회사에서 김건모 등급이면 재혼인 여자 만날 수도 있다 그랬대요ㅋ 그래서 자기는 ㅇㅇ씨 다른데서 결혼하고 이혼을 해도 괜찮다 그러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으 넘 싫어요
나는 김건모 지오디파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marketad_0

15. 별빛들의 숙제에 만족해서 김건모 노래 불러주다가 틀려놓고 왜 호응을 안 하냐고 하는 거 너무 귀여웠다 오늘은 온통 귀여움 천지 귀여움 사은 대잔치
와....쉬파...내가 다 욕이 나온다...저러니까 김건모가 결혼을 못하는거야...저런자리에 왜 꼰대ㅅㄲ들을 왜 불러...상대방배려는 전혀 안하는구나...
김건모 미친아!!!!!!!!!!!!!! 아니 님아 10살 이상의 나이차가 좋으면 님의 연상을 만나세요 연하를만날게아니라!!!!!!! 젊은게 좋으면 님 얼굴먼저 어캐 좀 젊게 해보세요!!!!!!!!!!!!!!! 어 ㅅ1ㅂ
오늘 제일 괴랄했던거 51살 김건모가 38살이랑 맞선 봄 우욱.... 저걸 공중파에서 보여줌 ,, 또또또 착각에 빠지겠지
2년전엔 저도 김건모급이었음
김건모 50살 아니에요?
세중배우님 완전 김건모 존똑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iudeft0516

개빡쳐 김건모 성인 댈 때 여자는 초딩 입학도 안 햇는머요 ㅋㅋ ㅋ ㅋ ㅋㅋ ㅋ ㅜㅜ
오늘 희재 첫소절부터 눈물 흐르기 시작해서 피아노 부분 다 오열했는데 김건모 노래할때 오랜만에 또 깨달음........ 정택운이 노래를 부르는 이상 탈덕은못한다는것을......
만약 김건모님이 맞선이 성공되어 결혼하면 프로그램은 어떻게 될까요
김건모만 교체되겠죠 ㅎ
아니 이번 태풍 이름은 제비여? 김건모 제비 들어야지
ㅋㅋ 어제 대중탕 싫다고해서 재형님 욕먹어서 인스타에 해명했던거래... 참나 그게보기 불편하디? 김건모가 여자앉혀두고 꼴깝뜨는건 안불편하고? 선택적 불편~ ㅋㅋㅋ
#몬스타엑스 #MONSTA_X #민혁 #MINHYUK #몬스타엑스데뷔전 #MonstaXpredebut You are my lady (원곡김건모) (cr.ㅇㅇ ㅇㅇ)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5NayJ9KG2aVt1FX

김건모 빗속의여인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네여♥
잉힝ㅇㅋㅋㅋㅋㅋㅋ ㅇ왜용 김건모님같고 좋구만 ,,,
아니 김건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ㅋㅋㅋㅋㅌ
아! 그리고 김건모님! 주내가 같이 노래 해보고 싶다고 했었어요!
난 김건모가 나보다 나이가 쪼금 더 많다는데 충격 받았음. 왜 그렇게 늙었나요? 나도???
앜 내안의 냄샠ㅋㅋㄱㅋㅋㄱㅋ 이슈영 넘 웃곀ㅋㅋㄱㅋ 서영은의 내 안의 그대 김건모의 냄새,,,, 인데 서영은의 내 안의 냄새라고 말했다가 혼자,, 아니 나도 같이 빵터짐
요즘 유행하는 안경 자꾸 김건모 생각나게 해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bom__winter

카레빵이 아니라 김건모잖아ㅠ
김건모 닮았어
노래에 맞춰서 거기에 맞는 목소리를 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박효신 노래 부르는데 자기 목소리로만 부르겠다고 김건모처럼 부르는 것보단 어느정도 어울리는 소리를 찾아 내려고 하는 것도 일종의 공부라고 생각해요!! 꾸며내는 게 나쁜건 아니에요
김건모가 되어 열창해야 믿어줄거야?!
김건모띠~~
아 쒸발;;; 대선;;; 존말할때 김건모는 빼자;;;
그짓말 너 김건모 조타구 할땐 언제구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somewheremate

웅 ㅎㅎ 근데 그 보라색하트는 모야모야김건모야 설마 보라해?!?ㅜ 💜💜??
안성기 김건모 차인표 뭐 말이 필요한가
이경규 김용만의 라인업 E26 080315 너는 내 라인-최진실 이영자 다니엘 헤니 비 고영욱 김건모 지석진
와 진짜 조성모나 김건모 때 다 끝난줄 알았다고
덕질인생동안... 내 가수에게 이런 판매량은 본적이 없어요... 쩌어멀리 김건모 형님 신승훈 형님.. 토탈집계 때나 봤던 숫자들이지.... 일주일.... 우리 초동 90이라고 했었던거 같은데..... 아니.. 참나... 아이고..
저 훉뎡고 살짝 야옹이 같은 눈 진짜 좋아하는데 이건모김건모..... ㅋㅋㅋㅋㅋㅋㅋ
스팸 광고메일 왔는데 발신자가 김건모야 ....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MonstaXpredebut

뜬금 김건모노래하는 G디 모창을 시도햇다 "니가 G금 나롸면~ 넌! 우!슬 수잇 니~?" 기사님은 웃음참으면서 "여깈섴ㅋ유턴할ㄹ까욬ㅋ?" 하셧다... 나왜그랫지?
아침에 가십맨 딱 한번들었는데 하루종일 김건모 목소리 귀에서 맴돌아 노래할때 음색은 진짜 잊을수가없네ㅋㅋ
울압지 때문에 김건모님 노래 10년 넘게 듣고 다녔는데 ,, 개좋다 진짜 오랜만에 들으니까 더 ㅠㅠㅠㅠㅠ ㅠ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gojejegojeje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AsiaToday_News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erissue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newstown1

김건모 잘못된 만남 비는 미안해요 미우새 CANVAS BBU_KKY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