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으음

Yukawa_pressure 으음, 그러시다니 다행이에요. 식사거리 미리 사다두시는 게 좋을지도. (곰곰문문) 저는 하필 점심시간대에 외출할 예정이라서 좀 곤란해졌지만요. 내일도 외출해야 하는데 내일도 비 엄청 온대요. (으음)
그으, 홍수를 내지 않겠다는 약속으로? 무지개가 뜬다는그런 거였나요? (맞는지 모르겠음) 빗소리에 관한 시. 으음, 어떤 느낌이었을지 궁금한데. (곰곰문문) 언젠가 마저 써주시면 안 될까요? 그으, 내키실 때요.
Yukawa_pressure 으음, 그런 의미일까요? 그런 의미같네요. 반대로 말하면, 교수님은 항상 스스로가 가진 것에 만족하고 있다 는 뜻이 되나요. (곰곰문문)
앗 너무 귀여워 (충동적으로 말해버림) 그치만 진짜로 별다른 인상을. 으음. (곰곰문문) 받아본 적 없어요. 적어도 아직까지는? 그리고 아무리 주사가 심해도, (얼굴이 이러시면 우아해보이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봄)
Yukawa_pressure 엥, 정말 비에 영향을 받으시는 거예요? 습기 말고도? 어. (뭔가 신기!) 으음, 역시 사람마다 다 다른가봐요. 어떤 사람들은 여름에도 겨울에도 별 영향 안 받기도 하려나요? (곰곰문문)
Yukawa_pressure 와, 교수님도 뭔가 미루실 때가 있군요. 으음, 아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면서 그러신 거려나요. (곰곰문문!) 그으, 다 끝내신 거예요? 제가 일을 방해한 거면 더 안되니까 (손짓발짓)
Yukawa_pressure 흐으음. (곰곰문문) 새삼스럽지만 엄청 깐깐한? 편이신 것 같아요. 학부생들은 수준 낮다 치고, 대학원생들도 마음에 안 드세요? 그래도 대학원생쯤 되면 가르칠 마음이 드는 사람 한명쯤은 있을 법도 한데.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begopa0_0

Yukawa_pressure . 샴 고양이. . 상상 이상으로 귀여워서 잠깐 당황했어요. oO(장모종일 것 같아) 으음~. 으으음. 사실 저번 이벤트가 너무 임팩트가 컸던 것 같기도 하고. (곰곰문문)
Yukawa_pressure 아, 생각보다 엄청 짧게 주무셨네요. 으음, 점심 때인데 식사는요? 뭐라도 드시고 나면 좀 나른해지지 않을까요. (곰곰문문)
으음, 음.. 돌을 맛있게.. 어떻게하면, 맛있을까. 튀겨서.. 맛있는 소스를 바른다? 초콜릿, 으로 케이크처럼 하거나.. (곰곰문문) 으응, 그치만.. 굳이 돌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졌네.
으음, 별 일 없으셨다는 뜻이죠? 다행이라면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곰곰문문) 학부생들 너무 멍청하다고 질색하며 들어오실 줄 알았거든요.
으음. 그으렇네요. 판단은 제 몫. (곰곰문문) 직업윤리 실천 이라고 봤어야 했나요? (?) 좀 더 열심히 고민해볼게요. 오늘은 한반자모,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꿈 꾸시구요! 이따 봬요.
푹 주무셨나요? 으음, 많이 피곤하시면 오늘도 한시반자모, 하시는 것도 좋을지도요. 내일 아침 강의 있 으시죠? (곰곰문문) 그러면 더더욱이요.


비행운

붕붕-김하온 비행운-문문 시차-우원재 깔끔하게 끝나네 아이 좋아라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문문-비행운
더 보기 일하기 싫어서 문문 비행운 부른 또야씨..그는 이제 정말 일을....ㅠ
최소 '그래도 노래는좋잖아~'하면서 문문 비행운 들으실분~
문문 비행운 가사가 나에게 너무 와닿아서 좋아했는데, 그게 표절이란걸 알고, 그리고 문문의 범죄를 보고 상당히 실망했음. 지나간 일이지만.
11. 문문 비행운 겁나 좋아서 맨날 들었는데 터진이후로 안듣는다 정말 노래가 아깝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나는 문문 졸라 싫고 그 표절곡 비행운도 진짜 싫어한다 다만 그 멜로디가 다른 사람한테 쓰여졌으면 좋았을텐데, 하고 생각해서 그 멜로디가 너무 불쌍해질 때가 종종 있음.. 아 나 쫌 이상한가
Lovelyz❤️ Ryu Sujeong✨🎸 비행운 (문문 Moon Moon)Cover🎵 #Lovelyz #러블리즈 #Sujeong #류수정 #スジョン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Hingu_Franke

문문은 개싫은데 문문 노래가 너무 좋으면 어떡하죠 물론 그 노래 비행운 아님


같고

처음에 문문성땜에 보기시작했다가 비중없어서 짱내고 악역은 재수없고 주인공은 또라이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드라마는 싶었는데 1화부터 모든화 챙겨본 고정시청자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야자토는 어느쪽이냐 하면 믿을만한 사람인 쪽이라고 생각하지만...(문문) 그래, 이 안에 있을때 오면 좋겠네~ 음, 나도 그래. 무슨 단서인지는..회의때 말하게 될 것 같고~ 아! 코인하나 찾아서 이게 됐어~(밀크캐러멜 꺼냄)
여자아기이름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좀 중성적인 이름으로 하려고요...! 천주교 세례이름이나... (곰곰문문...) 양씨도 괜찮은것 같고 이씨도 괜찮은 것 같고...!


때가

기락씨도 천사... 근데 가끔은 장난인지 진짠지 모를 때가(곰곰문문


드라마

문문성 드라마 그만하고 무대 좀 해줘...
아니 근데 드라마 초반엔 진짜 별로였단말이얔ㅋㅋㅋ 표정 말투 싸가지에 재수없고 문문성(한검사) 선배랍시고 구박하고 그래서ㅡㅡ 쟤뭐임 이러면서 봤는데 윤대리랑 술마시고 캐치볼장면에서 세상 빵터진후 귀엽게 봤는데.. 귀엽게 보

김과장 1화부터 달린 나에게 치얼스. 그리고 1화부터 보게해준 문문성에게 더 치얼슼ㅋㅋㅋㅋ 진짜 문문성한테 절하고싶음 이런드라마 보게만들야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
문문성 드라마 내에서 악역인데 눈이 너무 빤딱빤딱해서 순수한 나쁜놈으로 보여ㅜㅜㅜㅜㅜㅠㅡ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ㅋㄱㅋㄱㅋㅋ


사람

모르겠고 문문성본체나 보세요.. 이쇼하다가 화장실 간 뽀쨕 새럼.. 남형이 같은 사람 아니에요..
어머 문문성배우 눈으로 사람 조종하는거 보소...
병재엔딩이랑 문문엔딩이랑 비슷한듯 달라서 각각 다른 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게ㅋㅋㅋ 범죄자엔딩 자폭엔딩보다 은유적이고...ㅋㅋㅋ한국 사람들 다들 드립 너무 잘쳐요ㅋㅋㅋㅋㅋ
* 음..! * 음......!! ( * 곰곰 ) ( * 문문 ) * 하루종일 너 생각나고 주변 사람한테 자랑도 하고 볼때마다 꾸와악 끌어안아서 뽀담해주고 싶고 내가 말로 표현 못
문문, 닐로 등등 겹치면 안 썼어요. 표절하는 사람들도 싫어요, 아니 혐오합니다. 남의 작품 표절하는 사람들 정말정말 싫어해요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KNYstella

아까 이런곳에서야 말로 의지할 사람을 찾게 될거라고 하긴 했지만~(곰곰문문) 어라..미야자토도 별로 사이 안좋은걸까나? 뭐 난 얄팍한것도 좋아하지만. 좀 그렇다면 딴얘기 해도 좋아~ 오늘 조사 어땠어~라든가~?


대체

문문성 이건 대체.......?((((
문문이 대체 모지
생명력의 원형은...(곰곰문문) 좀... 동그랄 것 같네.(대체)
사실 지난 몽라멤버에서 타츠는 탱킹 가능한 누구라도 대체가 될 것 같은데 (곰곰문문 어쩌다 내가 탱커됐지?


그치만

그치만 지금 자면.. 또 밤에 깰텐데.... 음.. (곰곰문문


상상

. 광기어린, 을 꼭 넣어야 하나요? (고통!) 그냥 애정이라고 해주셨으면 싶었다구요. 무난하게. 공포나 분노, 는 이해가 가는데, 쾌락이요? 전혀 상상 안 가는데요. (곰곰문문) 감조차 안 와요.

8. 방...? 문문 책책 책 상상 장 책상 책 장 침대침대침대 옷옷 침대침대침대 장장
혹시 윈스턴 오너님이 키퍼링을? 이이거 타이만이라 두 분 중 한 분이 까보셔야 할 거 같은데...(곰곰문문) 저 벌써부터 괴로워할 두 분이 막 상상이 가요..


만든

병재엔딩 문문엔딩 이거 두 단어 되게 잘 만든 거 같아요ㅋㅋㅋㅋ잼씀ㅋㅋㅋㅋ
우리들의 밤은 우주가 만든 대사 하나 없는 영화였어요. /애월, 문문
...동생...(곰곰..) 귀엽고... ....(문문...) 착한, 애야..! 나한테, 오마모리, 도 접어줬어.. (종이로 만든 꼬깃꼬깃한 학 보여줌) 멀리있어도, 옆에있다고, 생각하라고..!


같기도

조사 조를 바꿔보자는 의견도 나왔던 것 같기도 합니다만...(곰곰문문)
낼 마기로기캐 컨셉모하지 끄으응ㅇ으으으으 방문자는 확정인데 중2랑 정의맨중에 고민... 정의맨은 다른포지션이 좋을거같기도하고 곰곰....문문....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Karen___k_

릴리벳은 좀 상식인이라 릴리벳은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곰곰문문


미치하라

미치하라 코믹스 포플랭...뭔가 이런느낌을 생각한건 아니었는데 약간 불만족스럽당 미치하라 코믹스 군복 넘 핏이 어려워 포플랭머리도 어렵고... 곰곰 문문 곰곰


아무것도

(곰곰문문) 맛있는 걸 먹나...? 잔다고 아무것도 못 먹었을 거 아니야. 뭐 좀 먹을래? (같이....그래 혼자가 아니라면..!)
음~..그러면.. 기다리면.. 짜잔 하고... 훌륭해지는걸까?(곰곰문문) 하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책에서 그랬는데.


한데

악보집에 문문만 없었음 완벽한데 아쉽딘
/)/) • • ) (뭔가 이상한데...) (문문...)
문문 삿포로에 갇혀따. 오늘 귀국예정이었는데 내일도 공항 폐쇄라 못 온다. 문문은 응 조금 불편한데 괜찮아!하고 있고 세상태연한 것이 신기할 따름. 전 이번 경험으로 재난전문가 되려는 걸 다시 생각해보기로. 너무 쫄보다.


회장님

라이프에는 뮤배가 매니 나와요 문문성 회장님.. 뀨선우.. 연극배우 강팀장님.. #saveshadowhunters #pickupshadowhunters
회장님 회장님 우리회장님,,아 근데 문문성이 혼내는 건 왠지 안무서워보였다 본체를 알아선가


등등

멜론에 그런 기능 있으면 좋겠다. 특정 가수나 특정 곡 차단할 수 있는 기능...... Top100 자동재생을 해도 플레이리스트에서 내가 싫어하는 가수나 노래는 자동으로 빠지면 편할 것 같아. 싫은 가수(이수, 문문 등등


고민

(고민....)(곰곰...문문...)
넣을까요? 근데 누구에게 넣을지도 고민이에요 이참에 진자 찾아가서라두 신청해볼가...(곰곰문문)


모르겠다

저렇게 쓰니까 아무도 모르겠다 ㅋ 문문...
한번쯤 문문성한테 감사표시(?)로 입금하러 가야하는데 무슨극으로 보러가야할지 모르겠다...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JJ_EUN


거지

아...뭔가 하려고 했었는데 까먹었어 (곰곰문문베어도어) 뭐지? 뭘 하려 한 거지..?
Yukawa_pressure 엑. 술 관련된 거엔 못 써요? 그럼 어디까지 되는 거지? (곰곰문문)
근데 옷 사면 어떤 구조로 입어지는거지? 룩템일텐데...(곰ㅁ곰) 계정자체에 옷이 붙는건가 캐한테 붙는건가 (곰곰문문)


문문

아, 꼬맹이라는 말이 싫으시면, 어, 그냥 성가신 애 정도로. (손짓발짓!) 아무튼 그런 느낌이었을 거예요. 신학교에 비하면 평범한 학교를 다녔구요? (곰곰문문) 그으런 느낌이죠.
문문이 김애란을 띄워줬다고요...? 진심?
문문 진짜 개씹극혐
문문

밥먹다 급 CP9가 CP9가 아닌 평행세계에 장관님이 떨어진걸 보고싶단 생각이 들었으므로 대숲에 와봅니다 CP섬에 모이기까진 했으나 중간에 정부에 의해 CP섬이 폐쇄 및 말소되어서 어린 CP9멤버들만 블루노의 문문
문문성 ㅠㅠㅠ 그래서 차기작은 없어여? 무대에서 언제보나여 ㅠㅠㅠㅠㅠ
아낰ㅋㅋㅋㅋㅋㅋ 모르신거냐구옄ㅋㅋㅋㅋㅋㅋ 문문성이 동생인데 회장으로 모시니까 전 좋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이 최고(ㅊㅣ여부림
내일 문문성 인성 터질 듯^^
오늘도 먼문문 옷입히기
그렇담 다행이지만... (곰곰문문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_KATSY

(- -) 초밥.. (곰곰문문) 계란이나 연어? 난.. 와사비 빼고 먹어..
문문쓰 의견 따위는 없음 ^^ 넨도라도 있었으면 좋았을탠대........
내 정신건강을 위해서 난 음악에서 음악가를 분리해낸지 꽤 됐다.. 문문같은 경우만 아니면..
자는시간 그대로인데 요새는 왜 점심때 안졸리지 졸려야 자는데 안졸리니 안잠...(곰곰문문
(곰곰문문
으왕 문문님 축하드려요!!
졸라 빡친다 문문이 울언니한테 머ㅓ라뭐라 한 말 있었는데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takapanda0211

문문엉니덕분에 그래도 난 막공은 앞자리다ㅜㅜㅜㅜ 언니 진짜진짜 고마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문문 이름 지워버렸다 딱 1절 듣고끈다
곰곰 칠때 내가 곰곰이라 친건지 문문이라 친건지 헷갈려
문문이랑 장덕철
아 문문성 캐스팅한 분 진짜 세계 최고
문문성 연기 진짜 너무 무서웍다 천재아니냐고
라이프보면서 크게크게 느끼는 거는 무대 위 문문성 보고싶다는 거다8ㅅ8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gkstn00

동생 여친이랑 라이프 보다가 문문성시 무서운 코알라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한참 웃었네 ㅋㅋㅋㅋㅋ
모야 라이프에 문문성나와여???? ㅇㅁㅇ
살해 계연이면 안할거같긴햐요 카를새기....일단 하는 계기가 있어야 할거같은대(문문) 아니 엘전수 왜요 왜 죽어 안돼 엘전수 없으면 라피는 브브브레이크 고장난 에잍ㅌ톤 투뤅;
아진자움직이기실어 어제 감기기운 잇던거같은데 )곰곰문문)
하지만 아직도 문문성이 구사장 구박하는거 안무서워 배우는 열일인데 내가 현입이..
ㅇㅓ? (곰곰문문) ¿ㅏㅇ 어 어 어 어 (버퍼링) 똥머리한 비비¿
얼굴자수...(곰곰문문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Ativanne

음.. 어.... * 곰곰 * 문문 끝말잇기..?
기타학원...가기 싫다.....,.,우웄 커틀ㄹ러리 치고싶어서 1년 전에 쌤한테 말했는데 막상 쌤이 악보 있냐고 하니까 찾기도 싫고 치기도 싫음...,.,악보 중에 문문 노래 있는데 빼달라고 말하기도 좀 그렇고 그래서 그 노래는 빼고 넘어가야지
누구있지..? 흐음..흠....(곰곰문문)
팬레터 거의 세훈이 시점이라 곰곰문문해보면 좀.. 왜곡된 부분들이 보여
ㅋㅌㅋㅋ.ㅋ.ㅋㅋ ㅇ아냐... 사실 그쪽보다는 그런 개념이 없다가 맞는 것 같긴 해요 (사실 곰곰문문해봤자 부질없어서 생각 안 하는 부분임
김애란 소설 (서른) 중에서 그 앞의 모든 문장이 있기에 비로소 말할 수 있게 된 “너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를 서리하듯 뚝 따서 허락은 커녕 알리지도 않고 멋대로 지 허접한 노래에 아무렇게나 쓴거 절대 용서가 안
오에스티가 문문인거 빼곤 재밋다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Shrimp_roll_

보면서 빡친거는 어떻게 문문은 저 문장을 그렇게 지 이야기로 쏙 바꿔서 노래를 쳐 만들엇을까 정말 소름 돋앗네요,.. 그 앞에 수많은 문장으로 완성되는 그 문장이ㅜㅜ 생각보다 더 마음 아팠던 부분 이었어요
괜레터 사연에 문문성 해진 문Eㅐ유 세훈 와라 쌍문페어(아무말 근데 둘다 문씨 아님
헐 문진Oㅏ히카루도 오면 문문문
문문님 늦었지만 추카드려요!! 능력자💙💙💕
( * 곰곰 ) ( * 문문 ) * 형제를 향한 마음이 너무 과도하게 투입되어서 부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버린 게 아닐까 ( * 마치 내가 매일 석탄요리를 만드는 것처럼 )
냉장고 자석까진....필요있나 없나 (곰곰문문
* 갚아주려면 뭐가 좋지... * 자신의 턱을 잡은 채 곰곰문문. ...hm, 딱히 방법이, 너 부끄러워했던 적이 있기는 해? * 어떤 행동을 하든 부끄러워할 것 같지가 않은데.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nct_hoorool

그러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 문문엔딩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캐_4명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최근 자캐 4명 모아봣는데,,,취향 곰곰문문,. ,. ., ., .. . .
문문성....... 멀리 갔어...
제 문문성 최애는 한영범인데 다시는 안 하실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흠 솔직히 귀여운건 종족보정이다 타루카는 종족보정받아도 낡고 힘들어보이는 인상인데 (곰곰문문)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나 밑창확인하는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타루카 ??????? (한 기분으로 밑창보는 세나보고잇음ㅠ
아나 세균맨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문성ㅋㄲㅋㅋㅋㅋㅋㅋ 셐ㅋㅋ균ㅋㅋㅋ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mmm.. 뭘로할까... (곰곰) (문문) (두둥탁)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sunny_tomo

우웃..웃....(곰곰..문문!)
이번에 다시 마시면 렌우라처럼 또 한동안 정착할 느낌이라 곰곰문문...
문문성 사극 한번만 더해조..
문문은 지금 디즈니씨에 가 있는데 나는 뭣하는가 지금 슈이
문문아 아우 사랑스럽따잉ㅜㅜ 보고싶다ㅜㅜ푹쉬어~
연랑가화고귀한 희생이라. 그렇다면 죽음은 명예지. ...근데 방금 누가 나한테 명령한 것 같은데? 내 무덤에 같이 넣어줘. 죽이는 건 너무하니까 산 채로. 서화문앗, (곰곰문문) 싫어요. 이제와 말하지만 저 사실 세상 별로 안좋아합니다.
(곰곰...곰곰곰.....) 머리를 포기하고 좀 더 놀만한 곳으로 놀러가거나.....? (문문....) 둥님 명동이나 이태원 가보셨어여??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wktmqtj

ㅜㅜ 일본팩좽파는 오따꾸 서러워서 살겠어? 문문 노래나 검열 하지...노래 도중에 검열로 끊긴거 이번이 처음
문문아 오늘도 수고많았오ㅎㅎ 낼두힘내잉!!!
언약 해보고 싶은데 아직 너무 새싹이야 (곰곰문문)
모찌 칭구들이랑 디저트 카페...(곰곰문문)
다음 테마는 무엇으로할까요 (곰곰 문문)
세훈이 성이 뭐였지.. 문세훈 너무 입에 착착 달라붙어서 진짜 성이 문씨인 줄. 문문성 같은 느낌..
ㄴㅏ 짱친친구관계 진짜조아하나바 그러고보면(곰곰문문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Ria_Fox

좋아해의 감정에 무조건 호의적일 필요 없지만 좋아하는 감정도 배척당해야할ㄲㅏ???(곰곰문문
그래서... 인장지원이잇는거아닌가? (곰곰... 문문...)
문문 문파맛!!
부코 11월이라는데 갈까.(곰곰문문)
Yukawa_pressure 어, 아뇨. 불편한 건 아니고, 반대라면 몰라도. (손짓) 그냥 말 그대로 궁금해서 여쭤봤어요. 진정성. (곰곰문문)
문문문 심심하대
Yukawa_pressure .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의 칼답은 조금 충격인데요. (새삼스러운 표정) 저 그렇게까지, 뭐라고 해야 하지, (곰곰문문) 망나니 이미지예요?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ddoya1100011

이제 소원권 언제 어디에 쓸지 생각해야 해 (곰곰문문)
Yukawa_pressure 어린이나 동물. (곰곰문문) 동물이 되신다면 어떤 동물일까요? 말이 안 통해서 서로 답답할테니까 길게는 못 할지도요.
문문성 왜이렇게 잘생긴거임??
허러어어어령 먼먼 먼!!!문문문!!!우산!!!ㅏ아악
ㅋㅋㅋㅋㅋㅋ배우님ㅋㅋㅋㅋㅋㅋ롤밍아웃ㅋㅋㅋㅋㅋㅋ 연뮤배우들 길드 있다곸ㅋㅋㅋㅋ 문문성이랑 윱ㅋㅋㅋㅋ
아 마감잇는데 오늘 안해도 괜찮지 않을까?(곰곰문문
뭐래 한마디 쓰고싶은 거 있는데 좀 흔한대사라 겹치지 않을지.. 곰곰문문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Hajae_KY_Mu

문문 드립은 여기서 시작됐는데 누가 자기 늑대이름 문문이라고 올리고서 빡쳐하니까 그 다음부터 생긴 밈이에요
문문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문문 졸라웃기네 진짜 ㅠ ㅠ ㅠ ㅠ
누구싸인하지 (곰곰문문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_Maengs_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dntbim

문문 으음 비행운 같고 때가 드라마 같기도 QWE_3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