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시

거럼 로시라고 부를게 헤헤 자주자주 만나~~~~~
[#MCOUNTDOWN] 180830 엠카 현장포토 #로시(#Rothy) - #버닝(#Burning) ♪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Mnet 더 많은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MV] Rothy(로시) _ Butterfly Effect(나비효과) (RE:PLAYLIST(리플리) Vol.2)
로시(Rothy) - 'Burning' 응원법 #Burning #버닝 #Rothy #로시
180830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 깜짝인사 로시(Rothy)-Burning (저장하실 때 마음이나 댓 부탁드려요오💕) #로시 #버닝 #Rothy #Burning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 #강주희 #파이팅
알랍 로시쟈깅 ( ̳• ·̫ • ̳) ♡♡
버닝 들으면서 학교 가는 중ㅠㅠㅠ나 왜 때문에 공방 못가.. 오늘도 늘 하던 것처럼만 잘하고 와요❤😍😆 #로시 #Rothy #버닝 #Burning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qlffla_b__

stars 마지막 부분 가사 너무 좋아ㅠㅠ주희 목소리여서 더 좋아ㅠㅠ 사랑해ㅠㅠ❤ #로시 #Rothy #Stars
[🎧] 달콤한 보이스의 진호와 #로시 (#Rothy)가 함께 부른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Part.4 - "조금만 더" 함께 들어보세요! #펜타곤 #PENTAGON #진호 #JINHO #조금만_더 #김비서가_왜_그럴
이 음색 시롸? 강주희님 음색은 현.실.감.각.Z.E.R.O,,,,이쯤되면 인간이라구 말할 수 없죠,,로시는 그냥 요정,, 잘 알고 있지만,,로시에 대한 온도는 분명 사랑입니닷,,♥ #로시 #버닝 #더쇼 #THESH
로시도 맛저해용 🍲 💕 #로시 #ROTHY #강주희
로시언니 오늘도 홧팅💖
오늘이 로시 계정의 200일이네여ㅠ
헤헤 로시님~~💗💗💗🙇‍♀️

소로사소각 로시님 사랑해
로시 화이팅 !!
로시님두요💕 파이티잉!!
로시님~~~~~~협라하.... 아열시넘으면안대나 ㅎ.ㅎ ㅜㅜ
로시이(੭ ˃̶̀ロ˂̶́)੭⁾따루맹💗💗
어머 로시 알라뵤 쟉야
많이 사랑해 로시 우리 오래보자 진짜 알라뵤 💗💗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juo0331_BlueV

로시 알러뵤다 💛💛💛
잘못 찍은거 맞아요... 오늘은 로시아니고 강주희님 봄👏👏👏 #로시 #버닝 #Rothy #burning #강주희
로시 공주 완전 열심히 해
로시 샘 오늘 하루 고생 많았어요 ❤️
유희열의 스케치북 9월 4일 409회 방청 다녀옴 SG워너비 steve barakatt 1415 로시(rothy) 내가 만족할만한 라인업은 아니었지만 즐겁게 보고옴 퇴사한 직장에서 보는 방청...ㅠㅠ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유희열의 스케치북 9월 4일 409회 방청 다녀옴 SG워너비 steve barakatt 1415 로시(rothy) 내가 만족할만한 라인업은 아니었지만 즐겁게 보고옴 퇴사한 직장에서 보는 방청...ㅠㅠ #유희열의스케치
로시밈 넘 감사합니다 ㅠㅠㅠ💖💖 샘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퇴근길에 팔 죠렇게 내밀구 "내일은 더 잘할거에여!!!" 라고 외치던 주히님❤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ㅠㅠ #로시 #Rothy #로시_버닝 #Burning #흥해라 #강주희 #엠카퇴근길
#신승훈 뮤즈 #로시 #강주희 양.. 울 소정이 팬이라고 좋아 해주는 당찬 소녀.. 5년 동안 힘든 연습생을 거치고 #버닝 한 여가수로 활동해 주셔서 고마워요~
로시님저 집이에요반도리해요
한리플 로시 조와해
이렇게 웃어놓구 이쁜사진 올리라니요ㅋㅋ 그래도 다 이뻐 사실💕 #로시 #버닝 #Rothy #이뻐
머리 넘기는 것도 이쁜 주희😍 #로시 #버닝 #Rothy
이렇게 예쁜 무지개떡이 어디있지요 ? ❤💙💚💛💜 #로시 #Rothy #버닝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tinee7902

❤💛💚💙💜 무지개떡 로시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180904 로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1 로시 너무 예뻐,,,,,😭 #로시 #Rothy #버닝 #Burning #유스케
180904 로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2 로시 뽀시래깅 ㅜㅜㅠㅠ #로시 #Rothy #버닝 #Burning #유스케
무지개떡도 로시가 입어서 더 입허요💖 너무 잘 어울려ㅠㅠ
180904 로시 유희열의 스케치북 퇴근 무대 의상 입은 것만 보다가 처음으로 사복입은 거 보고 "오늘은 주희네요, 주희!" 이러니까 강로시😭 #로시 #Rothy #버닝 #Burning
16년도부터 좋아해서 이 얼굴이 아직은 더 익숙한 것 같다 😭 뭔들 예뻐요,, #로시 #Rothy #버닝 #Burning
마음요정로시샘 언젠간 꼭 말 걸거라구 다짐하구 잇엇는데 !!!!!!

로시님 안녕하세요오오
고마워요 로시님!♡!
샴~~ 저 생각해주는 사람 로시샴밖애 없자나요 ㅠ 흑흑 넘 감동 ㅠ
팬분들이 계속 이쁘다구 하니까 쑥쓰럽게 "아닙니다🤗" 하다가 나중엔 "고맙습니다"ㅋㅋ 로시도 이쁜거 인정해요오😍😍 #로시 #버닝 #Rothy #예뻐요
웃는게 제일 이쁘고 좋아😍 앞으로 더 예쁘게 행복하게 웃어줘요❤ #로시 #버닝 #Rothy
오늘도 미모 최강 ㅠㅅㅠ 로시화팅 💪💪


NCTDREAM

180902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화질 때문에 안 올리려 했지만 흘러내리는 파란 땀이 너무 해찬스러워서 ... #해찬 #동혁 #NCT_DREAM #NCTDREAM_WE_GO_UP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tinee7902

맠이랑 나나랑💚 #NCT #NCTDREAM #NCTDREAM_WeGoUp
나나랑 햇쨔니랑💚 #NCT #NCTDREAM #NCTDREAM_WeGoUp
순소랑 맠이랑💚 #NCT #NCTDREAM #NCTDREAM_WeGoUp
러러랑 모찌랑💚 #NCT #NCTDREAM #NCTDREAM_WeGoUp
지성이가 음원차트보고 울었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귀여운막내 - 순소 #NCT #NCTDREAM #WeGoUp_음원공개_함께듣자 #WeGoUp_6시음원_기릿
#젠쇼 젠💚 #NCT #NCTDREAM #NCTDREAM_WeGoUp
180905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NCT DREAM #NCT_DREAM #NCTDREAM 으이구 이 귀요미들 ㅠㅠ💚💚 (타래에 +)

제 포가 제가 찾았어요! 😍😄-순소 #NCTDREAM #NCTDREAM_WeGoUp #NCT
여러분 오늘 무대 잘 보셨죠 ㅋㅋㅋ 내일 팬 싸인회에서 봐요 ~~~ㅎㅎㅎ-러러 #NCTDREAM #NCTDREAM_WeGoUp #NCT
쇼챔에서 라디오까지~~ 오늘두 7드림과 시즈니와 함께 하루를 알차게 보낸 기분이에요~ 많은 활동 계속 지켜봐주세요~~~-맠 #NCT #NCTDREAM #NCTDREAM_WeGoUp
#WeGoUp_MV_8_25PM #NCTDREAM #NCTDREAM_WeGoUp #WeGoUp #WE_GO_UP 만 하세요... 천러 키링 한 분께 보내드립니다... 드림은 신이다...
주황색 떡이 있나요... 시즈니들 제가 아무리 생각해봐도 주황색떡이없으어요ㅠㅠ 있으면 말해주세여 ㅎㅎ #주황모찌 #어떤맛일까 #주황모찌#시즈니사랑 #full #NCTDREAM #NCTDREAM_WeG
오늘 약간 셀카날이 아니기에...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안구정화 사진!! (죄송합니다 ㅋㅋ) 사진 한장 두명의 제노를 볼수 있는 찬스!! 1+1 찬스 !!! #NCTDREAM #NCTDREAM_WeGoU
드캠 (Q & A) 럱:'핑크머리 걔가 누구라고?' (해서 재민아 너한테) 물어봐. 나:저~여☝ #NCTDREAM #RENJUN #JAEMIN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tinee7902

180905 꿈꾸라 #런쥔 #RENJUN #NCTDREAM
시즈니이이이 오늘도 쇼챔 라디오 잘봤어요?? 오늘도 많이 와주셔서 넘 고마워욧!! 항상 밥 잘 챙겨먹어야 되요!! 안녕!! Fullsun #NCTDREAM #NCTDREAM_WeGoUp #NCT


마크

~재민이 폰에 멤버들이 뭐라고 저장돼있나~ 마크꾸리꾸리마크리 런쥔인준앙 제노도토리 지성깜쮜기햄쮜성 (맞나??) 천러모찌모찌종천러 그리고 잼해찬이는.. 이해찬 으로 저장했습니다 ^^ ~
마크 가사를 좋아하는 이유.. 자기가 느끼는 불안한감정을 잘 이해하고 또 덤덤하게 털어놓지만 항상 다음을 내다보는거
~손병호게임 하는중~ 맠나보다 머리색 밝은 사람 접어 ~갑자기 마크 머리색이 제일 밝다고 단체몰이하는 드림~ 맠나 순간 내 머리색을 의심했어;;;;;
오사카에서 나재민이랑 이마크 같이 방 쓸 때 나재민이 아침에 "오빠앙" 하면서 마크 깨웠대
진짜 진짜 똑같은 마크 종이 찢는 개인기

[속보] 나재민, 마크 깨울때 오빵하고 깨워 •••
오늘 이마크 완전 드래곤길들이기
마크 셀프보고서 이름:이마크(Mark Lee) 별명:갈매기,노잼 키,몸무게:175cm,60kg 혈액형:A형 시력:렌즈통=-2.50 형제자매:막내 결혼여부:미혼 나의수식어:애봉이,갈매기,프로-데뷔러 버릇/습관다리떨기,입술
마크 항상 뭐 해내고나서 히히😁 표정짓는거 너무귀여워 .. 고양이야 칭찬해줘버려
뜬금없는 마크 랩한소절 천재야 ㅠㅠㅠㅠㅠㅠㅠㅠ
Q. 제일 도전해 보고 싶은 컨셉은? 동혁, 마크, 지성 몬스터 인준, 제노, 재민, 천러 BOSS
헐 이번앨범 포카들 다 떴네 마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뿌다야~!!!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tinee7902

여기서 마크가 제노 살찐거 축하한다고 했었넹
오늘 약간 셀카날이 아닌가봐요 ㅋㅋ 그래도 항상 셀카 많이 늘었다고 칭찬해주는 우리 예쁜 시즈니 고마워요!! 덕분에 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ㅎ(솔직히 이제 마크형보다 잘찍는것 같아요 ㅋㅋ) 오늘 응원 영심히 해준
우리 마크는 ‘캐나다’ 출신의 멤버로 스엠에 ‘보컬’로 입사해 ‘랩’을맡고잇으며 랩실력으로 고등래퍼에 파이널까지 진출하고 곡 프로듀싱에 뛰어난 음색까지 그리고 올바른 인성 천재적 얼굴 군대안감 까지 완벽함 그
서방님... 도련님... 오빠앙... 하나 듣기도 어려운 걸 세 개나 들엇네 마크 입에서...
카메라한테 안지는 마크야,, ( 제말 무슨뜻인지 알조
마크 표정 변화 ㅠㅠ 정말 요정인 건지


워너원

180901 워너원 월드투어 마닐라 I'm Still Standing~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TRIPLE_170807

누가 꽃인지 구별을 못하겠네 #박지훈 #워너원 #180830soribada
1÷1=1이면 자살하거임,,, 워너원과 워너블은 나눠져도(흩어져 있어도) 하나이다,,,
2019 워너원 홈마샘들 다이어리&시그 모음
180905 국가브랜드대상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얼굴천재야👍🏻👍🏻❤️❤️❤️❤️❤️
180905 #워너원 #강다니엘 코루룽 코루룽 비켜나새오
180905 DMC 리허설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수고해써 덥징 ㅠㅠ
180905 DMC 슈퍼콘서트 리허설 멀다 멀어😭😭 #대휘 #이대휘 #워너원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Do_rothy_2

180905 #워너원 #강다니엘 얼굴 조아 ㅠ
[#워너원데이] 2018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DMCF 2018까지〰️ 청량한 가을 하늘 아래🌿☀️ 워너블과 함께해서 더할나위 없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180905 불기둥 넘 뜨거워따 울떵웅 가리지 말라구 불기둥 같은거...법으로...금지시켜주세요...😥 #워너원 #하성운


드림

💚 NCT DREAM COMEBACK 기념 무나 💚 타팬 상관없어요 두 분께 드립니다! 그냥 알티만 하시고 너무 예쁜 드림이들 보고 가세요ㅠㅠ 벅스 일위했대요ㅠㅠ 얼굴 실력 인성 다 최고니까 드림 입덕하세요,, 앗
#WeGoUp_6시음원_기릿 #WeGoUp_음원공개_함께듣자 Only드림 스밍리스트 원하시는 분들 이 리스트 추천드려요. 총 59분 40초 나와요
애교를 하게 된 드림 대장 막그 애들아 반응 좀 잘 해 줘 (정 적) 와 이 잔인한 것들....... 오 ㅏ진짜 ㅋㅋ 잔인해 나 이런 정적 처음인가 봐!!!!! 드림: 다시 해 줘 아니잖아~~~x3 아 애교에 다양성이 없
7드림 최연장자,,,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JN_RJ23

180902 🍡맨들맨들 모찌💞 #jisung #NCT_DREAM #WE_GO_UP #지성 #모찌성 #드림을봤더니_근심걱정사라져
퇵길아웃 요드림 와방간지;;;
주간아이돌┃NCT Dream . 주간아에 우리 #드림이들 이 왔어용😍 시즈니들 위한 선공개컷 먼저 주섬주섬 공개.. 💚 📺 수요일 저녁 6시 #주간아이돌 ! __________ #MBC에브리원 #수육주돌 #본방사수
난 근데 드림 단콘 127 단콘 막 이런 식으로 하느 거 아니면 좋겠어 ㅠㅠ 그냥 다 엔시티 단콘 이렇게 하면 좋겠다 진짜로 ;
이번주 드림 딩고💚💚
와떠염 드림시리즈
#주간아이돌 #금주의아이돌 📸#NCT_DREAM 셀카 공개 ② 우리 드리미 이렇게 셀카도 잘 찍고 예능도 잘하고 얼굴도 잘하고...😭 오늘 수요일 오후 5시 45분 소듕한 7드림에게 집중⭐️ #마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Sunkissed_6677

주간아 제작진중에 드프가 있다 님도 칠드림 사랑하시는군요ㅠㅠ
양요섭 (밖에 팬들한테) 유잼씨티라고 좀 해주세요 팬들 (쩜쩜) 양요섭 유잼시티 화이팅이라고 좀 해주세요ㅎㅎ;; 팬들 ... 네(두세명)ㅋㅋ 양요섭 제가 뭐 잘못했나요? 드림 ㅋㄲㄱㅋㄱㄱㄱㄱ
시즈니이이이이 어제 브이앱 재밌었어요???? 여러분과 함께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또오오 브이앱할테니까 많이 기대해주세요!! 글고 제 스포 잊지마요!!! 그게 뭐였냐면 드림 무대를 음악방송이 아닌 다..
드림이들도 오늘 하루 수고햇어 내일도 힘내자아😻
칠드림 예능도 최초 라디오도 최초•• 그동안 스케줄이 얼마나 없었으면 다 최초•••
드캠 (런쥔이 순수소년이 아니라 단호소년인데요) -러가 디어드림 티저에서 럱보고 멋있다고 함- 럱:나도 솔직히 천러가 멋있다고 생각 했었거든.. 💚7D: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럱:응 방송용 (멘트)야ㅋ
엔시티 드림 위고업 포카 교환구해요 저 천러 님 재민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Car_And_Tofu


스밍

모닝골드라뇨 흑흑 멜론 진짜 이렇게 들으면 눈물이 나요 근대 스밍집계가 안 돼잔아요 흑흑
이번 앨범 잘되고 싶었대 스밍 멈출 수 X
아아아윽 개화나 스밍 누락 개심하네 서양수박 일해
아니 띠띠즌 화력 좀 봐 하루 지났다고 이렇게 쑥 내려가는거 좀 아니지않나요 이런데 어떻게 스밍 강요를 안해 음원안내냐고 욕할땐 언제고 스밍 좀 돌리세요 어제 애들이 울고 잘해보자고 그랬는데도 이렇게 내려가는건 좀 아니잖아
솔직히 이번컴백했을때 스밍 돈 때매 엄마가 안된데서 못사오ㅠ 이런변명 안통함 엄마한테 마지막이니깐 한달만 해달라하삼 ... 제발
스밍 안하는 당신 시 즈 니 자 격 박 탈 박지성한테 칭찬받을자격박탈
다들 스밍횟수 몇번이에요!?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jaexmark

헉헉 완전 다행이에요 우리 열스밍해요!!
제발 스밍좀 돌려주세요ㅠㅠㅠ 11개나 하락했어요...
마자요마자요 그래서 저 학교에서 폰안내구 스밍 끊겻나 안끊겻나 순위는 올랏나 안올랏나 이러구 잇잖아요 ㅋㅋㅋㅋ
ㅜㅡ 전 공기계로 돌려놓구 학교 가ㅡ는데 요즘 집와서 젤 먼저확인하는거 스밍 잘 돌아갓나예요 ㅋㅋ 순위도 시간 되면 바로 확인해보구 ㅠ
누나 설마 지금 트위터 영상본다고 스밍 멈춘건 아니겠죠. 스밍은 잼인이 형아도 한다던데...(못마땅)
마자요 그래서 제 친구들은 다 공기계 내고 폰으로 스밍 돌리규 확인해요 ㅋㅋㅋㅋ


지성이

∈ ∈ ∈ 눈부은 지성이 ㅋㅋ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saturn_jj

내 친구가 다니는 춤학원 선생님이 지성이 가르쳤던 분인데 지성이가 어렸을때 팝핀이런것만 전문적으로 하다가 에스엠 들어가서 익숙치않은 아이돌춤 배우니까 많이 힘들어 했다던데 그렇게 노력해서 이렇게 잘해낸거생각하면 눈물나 지성아
동 나는 2년 동안 많은 걸 했지만 사실 오늘이 제일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천 음원 공개하는데 처음으로 그렇게 떨렸어 맠 준비할 때 우리 다 핸드폰 보고 있다가 우연히 제가 고개를 딱 들었는데 지성이가 메이크업
지성이 셀프 보고서
맞아요...( ˃̣̣̣̣o˂̣̣̣̣ ) 지성이 포카 나올때까지 앨범 살까 생각중이에요..
아 진짜 토요일날 사는 앨범에 지성이 꼭 잇엇으면 조캣어요ㅜㅜㅜ엉엉엉
저두 또 사는 앨범 꼭 지성이 있었음 좋겠어요 ㅠㅠ
두유님 우리 꼭 지성이 뽑아요ㅜㅜㅜ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dhlwaytoocute

지성이 아퍼써


학교

우리 학교 드프들 개웃겨
아이샘 저 학교가여 폰 안내니까 심심하면 놀러와요
헐 학교가서 드러얒이
오늘 학교 끝나고 첨 쓰는 틧이당 샘들 머해요
하나도 안무섭지롱 너 실제로 나랑 같은학교면 내가 더 무서울걸??
맞아요 ㅜㅜ 와파도 잘 되는데 왜그러는지,,..ㅜㅠ 학교 있을땐 안 끊겻음 좋겟어용🙏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hachamna

학교 오자마자 체육복으로 갈아입음
학교라는 감옥에서 교복이라는 죄수복을 입고 썼던 애들이 나중에 커서 이런거 쓴다고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 수학 30번 답 43이잖아 우리학교에서 두명 맞았대...
제천에서 학교폭력으로 17살 여고생이 투신자살한거 알아주세요
마저요 전 폰 안낼수가 ㅅ없어서ㅜㅠ 학교 끝날 시간에 확인해보면 막 엄청 많이 올라잇더라구요,, 좋으면서두 오전엔 계속 떨어졋을까 생각함 좀 슬프기도 하구 그래요 ㅋㅋ
마자요ㅜㅜ 그래도 늘 학교 마칠때는 쭉쭉 올라가서 너무좋아요 근데 또 오전에 한단계 올라가잇으면 친구들끼리 완전 좋아하구잇고 희희


WANNAONE

180526 서원밸리 - 화살은 내게 퓨~하고 다시 날라와 #강다니엘 #KANGDANIEL #WANNAONE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jinkoutennen

180905 머리 너무 예쁘잖아 ㅏㅏㅏ 보고 주먹 울음 ㅠㅠㅠ 진짜루 ㅠㅠㅠㅠㅠ 셍자님 ✨ #하성운 #성운 #SUNGWOON #ハソンウン #河成云 #WANNAONE
180905 아 애땅이시여 (๑′̥̥̥▵‵̥̥̥ ૂ๑) #하성운 #성운 #SUNGWOON #ハソンウン #河成云 #WANNAONE
180905 오늘도 너무 잘생겨서 할 말을 잃음 🤦🏻‍♀️ #하성운 #성운 #SUNGWOON #ハソンウン #河成云 #WANNAONE


제노

우유대신 아메리카노 마시는 마니큰 제노
We go up 포카교환 구해용ㅜ 나 지성 😇 제노 크루카드 지성 😇 제노
제노가 입모양으로 바보 햇다는거 이거맞나요
친구가 엔시티 이름맞추기 하는데 제노 이름을 못맞추길래 한자로 임금0에 힘쓸0라고 힌트줬는데 왕력이랰ㅋㅋㄱㄱㅋㄱ이왕력ㅋㅋㅋㅋ이제 써방용어 이왕력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miro_NCT

제노 혹시 말라서 스트레스 받나 ㅜㅜ
제노야 너무이쁘다ㅜㅜㅜㅜㅜㅜ
엉엉어 제노야 넘 이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80905 주간아이돌 조정화면 존잘제노


Rothy

샘 ㅁㆍ니저 편ㅎㅏ게 해주세용!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ramune_813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_19990929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beauty_some1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nawhwan

Rothy 로시 NCTDREAM 버닝 마크 BURNING WANNAONE thinkingof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