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아니 근데 내 리트윗을 리튓했다는 알람은 도대체 왜 울리는거지 내가 쓴 변기를 다른사람이 썼습니다 이런거 아냐 왜 굳이 알려주냐고
부탁드려요 🙏🏻😭 이것을 구매하셨던 사람을 찾습니다. 택배가 다시 반송이 되어버린바람에, 찾아봅니다. 혹여나 카카오스토리에서 구매하셨던분이셨다면 와주셨으면 합니다 ㅜㅜ 울 지인분이 대리로 카스글을 올려주셨는데 트위터
탐라에 Rain of love~🎶 전주만 깔려도 흑흑이 되는사람이 최소 둘이 있어요 ㅠ
쿠로니토가 "이뇸의 세샹.."이라며 냉장고에 있던 비타오백을 병뚜껑에 따라마시는걸 목격했으므로 오늘 모든 사람들은 니토의 앞에서 행동을 조심하길 바란다.
저도 이런 게임은 처음이라ㅋㅋㅋㅋㅋ 처음에는 헉 신기해 하면서 이것저것 눌렀는데 이제는 하트찾는 사람이 됐어요 ㅋㅋㅋㅋ
곁에 오래 남을 사람은 대화가 잘 통해야 한다는 것이 맞는 말인 것 같다. 단순히 취미나 관심사가 비슷한 것보다도, 아무런 화제 없이 일상적인 이야기만 해도 답답하거나 불편한 느낌이 안 드는 사람.
하고 소리 버럭거리고 갔나봄ㅋㅋ 미친새끼 그거 보고 사장님 자기가 장사한다고 무시당하지만 저렇게 어린 애들한테도 무시당할줄은 몰랐다면서 앞으로는 생크림 증정하지 말라그랬다 ㄹㅇ 우리나라 사람들은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지 권리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setto1217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나라는 서비스직 인식개선부터 시작해서 처우개선까지 해야함ㅠ 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서 자기보다 낮은 사람으로 볼까 같은 사람이고 인권이 있는데
잘먹는사람이너무좋은 유메노선생님
갤정리 하다가 추억봤음 이거 아는사람 있나?
무해한 재능으로 유해한 캐내기 좋아함... 인생설계가 리버티는 사람 인생의 끝만 설계한다(개유해하며;)
저랑 뎀할사람?!?!??! 톡도 괜차나요❤❤❤❤
같은 날에 경수는 제작발표회하고 찬열이는 타미킹이 되어서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모습을 보니까 엑소가 슈스여서 정말 좋으면서 동시에 나와는 너무 먼 사람들처럼 느껴져서 기분이 묘하다...
내 닉으로 N행시 하면 2가지로 나뉘네ㅋㅋ 영어로 하는사람 한글로 하는사람

이사람 해시를 올린이유가 뭘까
켜줘 이부분땜에 죽고시픈사람 나야나 조은삶😇😇😇😇 HD 180830 소리바다 SOBA #박우진 #wannaone #woojin #parkwoojin #워너원
저는 매우 치명적인 사람입니다 #남들이_믿지_못할_거짓말을_해보자
매회 나올줄 알았던 저 두사람의 대면....
구승효는 최악까지 안 가려고 차악을 만드는 사람이야
뭐 죄송하실 필요는 없는데..하하 트위터에서 사람을 만날 생각은 아직 없어서요 친하게 지내요:)
정의라고 생각해서 주인공이 벌인 일에 피해자가 나오고 수습은 다른 사람 몫일 때 그걸 보는 시청자의 심정은....??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09beny21

정신승리도 맞는데 사람 붙인거에 대한 사과는 해야지
도대체 왜 날 이라니 노을아 너가 먼저 구승효 캐해 잘못했잖아... 그게 네 잘못은 아닌데 사람 많이 잘못 짚었어
(엘븨님 트윗 보자마자 너무 오져서 허어억,... 하면서 입 막아버린 사람)
미혼모 분 계정 찾아가서 "아기 뒷모습이라도 보여달라"고 하는 사람들 저런사람들 정말 많지.... 약자가 목소리를 내는게 너무 싫어서 너의 약자성을 증명하라고 따지는 저열한인간들... 근데 막상 약자들이 증거를 들이대면
타인의 사정을 쉽게 조롱하고 냉소를 멋인 줄 아는 사람들을 경멸한다. 그런 사람들의 마음 속에도 사랑받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는 게 가소롭고.
빽없는 중소아이돌이라고 있는대로 무시할 땐 언제고 이제와서 케이팝의 대표네, 국위선양이네 하면서 머리채잡고 지들 입맛대로 언론플레이에 이용해먹으려고 들면 지켜보는 사람 입장으로 빡이 쳐요 안쳐요ㅋㅋ야 우리 빌보드 첨
뭐지 .... 어떤 가족이 장애를 가지고 다른사람의 희망이라고 저렇게 말하냐 ...

이런 사람을 한남충이라 한다면 할말이 없을거 같긴하다
창아 승효가 병원 사람들이랑 손 잡는대 너무 늦었지만 뭘 뒤집긴 뒤집을 건가봐 좀만 더 옆에 붙어있어주자 아니 네가 싫으면 팽하고 남해가도 되는데...
근데 손 잡은 이유가 구승효는 재벌가가 아니잖아. 화정 사람이 아니고. 자기가 팽 당할 거 알고 자기 살길 찾아서 손 잡은 거 아닐까.
의학 드라마인데 의사들은 완전 이기적인 사람들로 죄다 만들어 놓고 애초에 악역이라고 떵떵거렸던 승효는 너무 짠내 나는 애고 예진우는 답도 없고 선우창은 뭐가 없고 드라마에 있는 게 뭐야
세상 모든 사람들이 이 영상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이 영상을 탐라에 도배해놓고싶습니다. 이 영상을 인생 필독영상으로 지정해놓고싶습니다. 이 영상안보신 분이 있으면 울면서 보여드리러가고싶습니다. 어머 이건 봐야돼! 이겁
시엘,,, 자기 동생을 싫어하기 보단 무서워 한다,,, 우움,,,, 의외로 무서운거 많은 인간이다,,, 무서워 하는거의 대부분은 사람이지만
동재가 다급하게 남형이한테 전화해서 헉 회장님 괜찮으십니까? 싸바싸바 해줬으면 좋겟다 그래놓고 다음 씬에 배신때리고 파란박스 든 검찰 사람들 데리고 와서 화정 쓸어버리고 남형이 보고 야릇하게 웃어줬으면 이제 하다하다 별 생각을 다 하네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rain__goods

사람은 많은데 나는 어디에도 소속되어있지 못한 기분
나는 누구한테도 소중한 사람이 아닌것같아
제 길드는 딱히 단합력이랄 게 없고 걍 친창분들 길드스킬 공짜로 나눠드리고 길드 달아드려요^^ 모르는 사람이 길드 없냐고 묻는 불상사 막으세요! 이런 수준이라서요()
그..(진짜 이상한 사람.. 별종이라고 생각만 했다.) 뭐, 아직 소재가 남아있다면 들어는 드릴게요.
윗학교 교복입고 야구공이나 아대 사고 잇는 사람 접니다
내가 하는 생각과 똑같다. 남자들은 여자의 "여성성"을 사랑하는거라고. 좋은 샴푸냄새, 귀여운말투, 작은체구, 지켜주고싶은 여리여리함,"남자"와는 다른 꾸미는 사람 그런걸 사랑하는거지 그 사람을 사랑하는게 아니다. 저 해당
(우는 사람을 보면..괜히 그게 하고싶어져..)

한때의 기억으로 평생을 사는 사람도 있다.
숲으로 둘러쌓인 저택에서 넓은 마당을 뛰어노는 커다란 개 한 마리와 내 무릎에서 잠 든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서 늙어가는 그런 삶을 꿈꿨지만 한국에서는 불가능할 것 같다.
크로커다일 너무 사랑스러워 어떻게 사람이 그래? 사실 사람이 아닌거지
지속적인 관심을 주지 못할 바에는, 처음부터 애정을 주지 않는 편이 낫다. 이 공식은 길고양이에게도, 무언가에 의해 힘들어하는 사람에게도 해당된다. 죽음의 기로 앞에서의 도움은 필요하지만, 애정을 한 번 맛보게 하고
트라우마덕에 인간관계 망했어요 주위에 사람이 많아도 외롭고 사람 못믿는데 의지할곳 없으면 죽을것같아
아직까지 안 자는 사람 누구예요~ 좀 자라~!


앙스타

네? 뭐라고요? 앙스타 애니 제작사가 뭐.뭐 어디요??? 죠죠 제작사요???? 일하는 세포 제작사요????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t7s_Korean

앙스타 선빵 이메레스 개인해석 잔뜩 담겼다... 1학년 애기들은 너무 천사라ㅠ
여러분 ㅋㅋㅋㅋ ㅋ ㅋㅎㅋㅎㅋ ㅋㅋ ㅋ 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ㅋㅋㅋ 앙스타는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ㅎㅋㅎㅋ ㅋ ㅋㅋ앙스타는 사실 청춘물이라구요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ㅎㅋㅎㅋ ㅋㅋ ㅋ
앙스타 엽서 정리했는데 너무 귀여워 예뻐 😂 2차 엽서 더 사고싶다... 나중에 나마브로도 정리해야지...
🌙앙스타 홍월테마 귀걸이🌙 일단 제가 먼저 찜해놓도록할께요😉❤️(?? 느므느므느너무 이쁘게 나온 홍월테마 귀걸이에요ㅠㅠㅠㅠㅠ 귀걸이가 마음에든다면 +♥ 콕콕! 팔로우 해두시면 계속 올라오는 앙스타 테마 귀걸이를
앙스타 아라시 웨딩테마 귀걸이랍니다 😌💕 귀걸이가 마음에든다면 +♥ 콕콕! 팔로우 해두시면 계속 올라오는 앙스타 테마 귀걸이를 바로바로 보실수있답니다🙆♥
앙스타 홍월 굿즈 홍월 귀걸이 / 피어스 운미 1.0 홍월 하스미 케이토 치비만쥬 / 치비망 운미 0.7
[앙스타] 토끼토끼


스레

플레이어넌 10년 후에 뭐가 되어 있을 것 같아? 스레음... 스물 여덟 살의 선우스레가 되어 있겠지? 플레이어(...) 그럼, 그 때 뭘 하고 있을 것 같아? 스레스물 여덟 살의 너랑 같이 있겠지.
스레체스 두다가 이겼을 때 하는 말이 뭐였지? '체'로 시작하는 것까진 알겠는데... 신'체키라웃' 이 아닌가? 춘남예이~!! 스레(아닌 것 같지만 일단 신남) 예에~!!! 지나가던 이단'체크메
~문자 중~ 서래[ 밤 늦게까지 밖에서 뭐 해. 조신히 일찍일찍 다녀야지. 빨리 들어와. ] 스레[ 나 지금 내 방 안에 있어..... 하루 종일 집 안에 있었단 말이야...... 뒤늦게라도 신경 써 준
스레누나, 누나가 힘들고 괴로울 땐 항상 내가! 서래원인이지. 스레그치...
플레이어시그마의 보물 1호는 뭐예요? 도위(꽃이려나...) 스레(화분 같은 거?) 그마안나, 제 동생이요. :) 추민오... 방금 좀 멋있었다.
~붕어빵 먹기~ 사리머리부터! 도위등부터 춘남배부터~ 추민꼬리부터 스레빵이랑 팥이랑 따로(?) 서래일단 네일부터 말리고. 최신물고기 형상을 한 사역마인가? (눈 반짝반짝) 그마귀여워서


귀여워

ㅠㅜㅠㅜㅜㅠㅜ뽀쟉뽀쟉해ㅜㅠㅜㅠ 귀여워.... 내새끼들 연ㅇ성해줘야되는데 나 라반냥 못그려 살려줘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___93B

ㅁㅊ너무귀여워 진짜 너가 고양이아니몀 뭐야 왜땀을 그렇게털어 귀여워 너무귀여워 고양이야 아기사자야 하나만해..
마이크 몰빵당한 석진이 너무 귀여워서 넋놓고 봐라보고 잇었능데 정신차려보니 얘 음색 개쩔어서 뒤로 자빠졋음..
베이버는 클리오 보고 치여서 입덕했는데 몬카트는 몬스터가 넘 기엽게 생겨서 관심이 가고 마리포는 걍 너무 귀여워 일단 인간이 아니자너!!!! 애들 넘 예쁘게 생겻다구요 흑흑
ㅠ ㅠ 귀여워...
당연히 구름이도 해당되는 말이지! 얼마나 귀여운데, 특히 웃는얼굴이 제일 귀여워. (빵긋 웃었다!) 어 그러니까, 으응...!! 나도 꼭 알고싶다..!(생각과는 다른 말이 튀어나가며,,)
진짜 귀여워 귀여우니까 죽을까 귀여울 때 죽을까


그림

나도 카드덱으로 못 뽑은 그림인데ㅠㅠ

헉헉 진짜ㅜㅜㅠㅠㅠ 와악님 그림체 너무 포근포근해요ㅜㅡㅠㅜㅜㅠㅠ 왁님 준예 진짜 대박 미쳤어요ㅠㅜㅠㅠ❤️❤️ 색감도 이쁘시구ㅠㅠㅜㅜㅜ
자기야 하나 골라 1. 연희 그림 보기 2. 니콜 그림 보기(금발에 코트 그 흉상 커미션ㅎㅎ) 3. 메이 그림 보기 4. 이블린 그림 보내주기
으으 그림 잘그리고싶다
그림 안그려져서 타블렛도 못 잡고있는... 무기력
아헐 헐헗 ㅓㄹ헐헐 대박 한복 디자인 짱 예뻐요ㅜㅜㅠㅠㅜ😂😂💖💖💖 색감도 최고임더ㅜㅜㅠㅠㅜ 누비님 그림 넘 쩔어서 말이 안 나와요 악ㅜㅠㅠㅜ 한복 입은 클리오 짱짱 최고입니다...😂👍👍👍💕💕💕💕💕
근데 동재놈은 승효한테 붙어먹은거지 물론 월급사장보단 재벌회장이 떨어질 게 더 많겠지만 승효랑 붙어서 재벌가 치는 게 그림이 되잖아 동재는 돈도 돈이지만 스타일 구기는 거 싫어하잖아 빤히 비리 드러날 기업에 붙어먹어봤자 자기 자리 위태로울 거고
내가 조남형 그림을 더 그려야 할까? 다 그려왔는데 탐라에서 아휴 선생님 이딴 걸 뭣하러 그려오셨어요 하면 어쩌지?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kimsasgas__

아녜요 ㅠㅠ연우님 그림 사랑..
저 선생님 그림 너무 좋아요......
구러니까 남형이 그림도 대환영이에요. .ㅎㅎㅎㅎㅎㅎ
🐰 어! 내가! 내가 그린 그림 봄?! 츄츄할 때!? 꾸기 자기가 그린 공룡 그림 나와서 신나쪜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다 그렸다 완성하면 과정샷이랑 같이 그림계에 올려야지...


언니

조아 이제 내가 엄청 들이대게써 언니를 꼭 꼬시고(?)말거다!🔥🔥
고민상담도 해주고 힘들때 되게 의지 많이 한 언니♡ 늘 고맙고 늘 사랑하고 또 사랑행♡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NoKaeng_

누가 언니보고 갠팬이라고 했다고?!?!??
시험치니까,, 힘냉 언니,,
추카추카추💛 울언니 징짜루 축하해여
울언니 넘 귀여웠어용)( 조만간 언니보러 총총 올라갈게요💛 그때 성덕 후기 보따리 많이 풀어주세용❤❤
네에에에엣!! 열씨미 다니구 언니 보러 갈게용❤ 구때 씬나게 놀아요 )(
괜찮아요~솜언니~화이팅!! 😊
마리포 진짜 재밋게 봣는데.. 신시리즈 나왓나...?? 저번에 영화는 하나 나온거 잇는데 하 그거 진짜 개최고던데 3D로 만든거 같앗어..... 영화에 나오는 신캐들 다 너무 ㅇㅖ쁘던데 빌런 언니 이름은 모르지만 제가 정말 만이 조아해요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kogasa_parang

데쉬.... 너무 옙븐 우리 누님... 근황이... 어떠실련지 모르겟네요..... 썬더뭐시기 뭐더라 진짜 기억 안 난다 아무튼 거기 들어가신거 축하드리고 일 대빵 열심히 하던거 같아요 언니 파이팅
언니 아쉽지만 난 3분뒤에 사라질거야 많이 봐둬
언니 두벚째 너무 내 취향인데 이게 무슨 일이지? 어디가
아 진짜 내가 언니한테 빙의하고 싶음 그럼 망치질도 같이함


예진우

예진우 동생에 대해 자기가 제일 잘 모르면서 남들한텐 자꾸 형제 신경 끄라고ㅋㅋㅋㅋㅋ남들이 예선우 일에 신경꺼야하는 건 맞는데 그걸 예진우가 하니까 좀 웃기다
예진우 입털지마
예진우 개쓰레기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DaramP_

예진우 쓰레기 사실 현실에서 가장 짜증나는 타입이다 조남형 같은 인물은 만날 일도 없고 어차피 나 말고 다 싫어하는데 예진우 같은 인물은 주변에 알짱거리면서 빡치게 해
왜 원흉을 두고 도구만 쳐내려고 그래? 조회장을 두고 구사장만 쳐낸다고? 예진우 왜그랩
아니 이수연 비밀의숲 때 여자를 민폐캐라고 하는 거 비판하더니 그렇다고 다음 작품에서 남자를 민폐캐로 만들면 어떡해 ( 예진우
예진우 입 그만 털라고


애들

그동안 투어 가는 거 별 생각 없었는데 왜 이번엔 유난히 서글프지,, 어차피 애들 소식은 트위터로 다 들을 거고 그간의 투어와 달라진 건 한국에 안 들른다는 것 뿐인데 그게 이렇게 크게 느껴질 줄은 몰랐네,,
이번주 비밀보장에서 김숙이 그랬다. “얍삽 떠는 애들 결국 끝이 안 좋아요. 다 안좋더라고. 내가 살면서 얍삽하게 살아야 되나, 아니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직하게 살아야 되나, 우리가 이런 생각을 어렸을때 많이 했었잖
오늘 정말 사생 문제의 심각성을 몸소 체험하는 날이었다. 6-7월때 이미 산 엘에이행 티켓이 공항에 가서 서있는 팬들 카메라들을 보고 같은 비행기인걸 우연히 알게되었다. 처음엔 마냥 신났다. 와 나한테도 이런 행운이? 애들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longterm_rain

저희..학교..남자애들..너무 환멸이에요..
와 진짜 남자애들 노답이에요... 지꺼 아닌데 막다루고 쓸데없는 일로 큰소리내고 자존심 세우고...
맞아요 다시 겪어보고 싶지도 않은...ㅠㅠ 몹 애들도 짱쎄고ㅠㅠ
탐라에서 보니까 저 사진 찍어주신 분이 방피디님이라구 알구 계시는 분들이 계신데 방피디님이 아니라 애들 메이크업 해주시는 분입니다 ,,ㅎㅎ 상돌쓰의 아부지 ,, 나우2 딥디에서 태형이가 눈썹이 하나뚜 업능데!! 하니까
마리포 넘 좋앗던게 공식이 인간화 모습을 줫는데 피부색이 원래 애들 색에 맞춰서 보라색, 파란색, 노란색 이런거였다는거야....ㅜㅠㅜㅠㅜ 진짜 언제봐도 넘 옙브고 살ㅇ스럽ㅂ고 아ㅏ너무 좋다
...o0(진짜 불 피울 생각인가...) 피울거면..나가서..해..! 안에서 하면.. 화재방지..스프링쿨러가..작동하니까 ....(피해입을 애들 슥 봄)
난 벌로 청소하는 애들한텐 밥 안 줘.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dyo_doong


얼른

진짜 학기 초반부터 꾸준한 약 스토커새끼가 있는데 이제는 무섭고 그런거보다 빡치고 얼른 내인생에서 꺼졌으면 좋겠다
난 허묵 셋 기락 넷 택언 셋.... 맞아 나도 시티뉴스 멈췄어 얼른 진화시키고 싶다....
롱챠님😘😘 얼른 보구파 요즘 일은 안바쁜가여
칭얼거려요 얼른
비가오나 눈이오나 늘 산책을 가주기 때문에 우비도 참 많이 사줬다 싶어서 사진 한번 모아봄ㅋㅋㅋㅋㅋㅋ 유치원생 같다 얼른 유치원 보내야지 꿀벌 우비➡️개구리 우비➡️빨간색 트렌치 우비➡️UFO 우비(쓰레기통행)
이게 누구쥬~? 멤버들의 변장(?)을 따라한 #묘한! 졸귀탱.. 큐ㅅ큐 #신서유기5 렬루 얼른 보고 싶다..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안재현 #송민호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피오 #표지훈 #위너 #WINNER #젝스
[#셔누] 샌스란시스코 얼른봐요!ㅎㅎ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redmin_0415

조남형이나 마저 그려야지 얼른 완성하고 다른 거 그리고 싶다 조남형 너무 잡고 있었어


히히

히히 고마워 너도 햎피한 클리오꿈 꾸길 바라!! 낼봐~!~!😌💤💕💖💖
히히 언제든 연락하시라💕😉❣️
헝 레이님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 색감 신경 안 쓰고 그렸어서 별론데도 칭찬해주셔서 기뻐요ㅠ0ㅠㅠㅠㅠ 히히 고맙습니당~!!
필요 없다뇨 샘 제게 큰 힘이 되어주실 겁니다 히히
클리오는 한복도 잘어울릴꺼 갇앗ㅅ어 그려봤어요 ㅠㅜ ㅎ히히.... 비구름ㅁ님에게 칭찬받아서 해삐누비해졌어요 히히ㅠ😚💕💕 비구름님ㅁ 사랑해요😚💕💕💕💕💕


셔누

오늘 밤 10시! ❤️♨️ 🐻+🐰 #몬스타엑스 #MONSTA_X #셔누 #SHOWNU #원호 #WONHO #FANA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O_32_8

🐻🐰🤦‍♀️ O(-( 눕습니다 🚑🚑 #MONSTA_X #SHOWNU #WONHO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셔누] 드라마도 재밌게 봤어요?ㅎㅎ
[#셔누] 이제곧갑니다ㅎㅎㅎ
[#셔누] 오늘 비가오네요ㅎㅎㅎ 비 조심하고 이따가 재밌게놀아요


탐라에

탐라에서 자기만 존잘 아닌분들 손들어주세요 일단 나(1/nnnnnnn)
탐라에 망한 장르 파는 오타쿠랑 장르가 망한 오타쿠밖에 없음
탐라에 꿈빛파티시엘러들은 일어나주세요 제 첫사랑은 원가온입니다 최고죠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그 츤데레적 다정함 최고죠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nunyagame

뽑으면 탐라에 자랑하고 얼굴부터 먹을거다
혹시 탐라에 스타스테 응모권 필요한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갑자기 생각났다


9월

9월 관극 잡아놓은 거 봤는데 진짜 없다
★빛나라 나의 별! 앙상블스타즈★ 해피 뉴 이어~ 새해가 찾아왔어요! 신사에서 만난 아이돌과 함께 새해 맞이 첫참배를 드려볼까요? - 기간9월 5일(수) 12:00 ~ 9월 14일(금) 23:59 -
[9월 통판 - 9/3~9/18] 보물상자 보석함, 마법물약 조명을 비롯하여 기존 제품들 및 신작들 통판합니다 :) 지구본, 가로등 할인중입니다! (마켓에 입점해있는 주문제작 제품들은 통판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요즘 누가 9월 모고 보니? ㅎㅎ 하연이는 6월이랑 11월만 봐.^^ 울 마냐니 파이팅!^^
📣#소녀시대_Oh_GG 홍보 실트 총공📣 📌총공 시간 9월 5일 정오부터~ 📌총공 문구 #소녀시대OhGG_몰랐니_오늘오후6시 많은 홍보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iilmare_6121

9월 5일 오늘 무슨 날인 줄 아십니까? )))) 에프엑스 9주년 ((( 입니다 #9yearswithfx 함수 사랑한다면 퍼가... #9yearsfx


추민

이단추민 님이 "만 원 있냐?" 라고 물어보시길래 식은땀을 흘리며 건네드렸더니 오천 원 지폐 두 장으로 거슬러 주셨습니다...
이단솔직함이란 때때로 대단한 힘을 발휘하죠. 아버지가 아끼는 나무를 장난삼아 베어버린 아이가 그 사실을 솔직하게 말했을 때, 아이의 아버지는 그 아이를 용서했답니다. 추민애가 아직 도끼를 들고 있었나 보네.
추민뭘 봐. 이단네? 안 봤는데요? 추민감히 날 안 봐? 이단oO(뭘 원하시는 걸까........)


예뻐

여기 너무 예뻐..... 이런 해사한 웃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눈 감았다가 뜨면서 웃음 번지는 것도 너무 좋아ㅠㅠㅠㅠ 눈 감을 때 속쌍 잘 보이는거랑 웃으면서 덧니보이는거ㅠㅠㅠㅠ 너무 내가 좋아하는 부분이라 그냥 넘
[드라이기 소리 주의] 백호도 어릴땐 목욕 후 드라이를 정말 싫어했는데, 드라이 할때마다 "잘생겼다!!" "어이구 예뻐!!!" "이 빵실한 가슴털은 누구거야?!!" 하면서 아무말 대잔치 칭찬을 폭포처럼 쏟아부었더니 이제는
180831 V HEABEAT 오늘따라 유난히 더 예뻐서ㅠㅠㅠ #기현 #KIHYUN #MONSTA_X #몬스타엑스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doitsyou_

개인적으로는 본 의상중에 의상도 젤 예뻐요 그게 ㅋㅋㅋㅋㅋ
아 다행이다 방금 화장실에서 거울 보니까 여전히 예뻐 진짜 다행이다
데메테르 새로 바뀐 패키지 넘 예뻐 패키지때문에 살뻔함 ㅠㅠ
열등감이 있어야 예뻐집니다.. 장신은 당신만의 매력이 있답니다^^~ 홧팅♡♡♡


Rain

폴킴 (Paul Kim) - 비 (Rain) 심심해서 부름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fortynine49ho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Deep_blue_sea_9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Dopie_AKAM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0217_Me_you___

Rain 사람 앙스타 스레 귀여워 그림 셔누 NCTsmtown_DRE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