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친구

614. 백지영 여자친구 밤 무대 헉 별로 위화감이 없어 역시 백지영 춤노래 최고최고,,
#여자친구 #GFRIEND 우리 오랜만에 만났죠 #버디?😢 보고 싶었어요💕 오늘은 백지영 선배님과 특별한 무대도 준비했으니 많이 많이 보러 와주기! 지금 #KBS2 #뮤직뱅크 에서 만나요🤙❤
180629 뮤직뱅크 여자친구 - 밤(with 백지영) #여자친구 #GFRIEND #뮤직뱅크 #백지영
백지영 & 여자친구 - 밤


AGAIN

Видео "[미스터 션샤인 OST Part 11] 백지영 (Baek Ji Young) - See You Again (Feat. 리처드 용재 오닐) MV"
เพลงโคตรรรรเพราะสมการรอคอย #MrSunshine - [미스터 션샤인 OST Part 11] 백지영 (Baek Ji Young) - See You Again (Feat. 리처드 용재 ...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 See You Again - 백지영 ..........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taemjjong

<MV>백지영 (Baek Ji Young) – See You Again (Feat. 리처드 용재 오닐) Mr. Sunshine OST Part 11:
여러분 부탁인데 백지영-See You Again 한 번만 들어봐요 너무 좋아서 울고 있어 지금


아이유

#아이유 #iu 아이유 중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여자가수 1위 아이유_29.4% [소시(21.6%), 이효리(18.6%), 백지영(18.6%), 수지(14.1%) 순 IU Chinese Favorite Korea
박현빈 백지영 윤하 아이유 누구야ㅋㅋㅋ
#아이유 #iu 매니저를 가족처럼 여기는 '진국스타' Top7 아이유는 매니저를 친오빠처럼 여기는 걸로 유명하다 아이유_백지영_박성광_정은지_홍진영_이영자 등 Star Top 7 regards managers as
조권가인 아이유임슬옹 백지영옥택연 .. 그리고 임영믽김동연


맞은

허탈하게 웃으며 하나만 묻자 했어 우리 왜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백지영 - 총 맞은 것처럼)

으누 눈물에 심장 짓눌리는 기분,,,,,, 뚝뚝 떨어지는 눈물 모양 그대로 심장에 구멍난 거 같잖아,,, 백즤영시가 총 맞은 것처럼 가슴에 구멍났다면 난,,, 으누 눈물에 맞아서 구멍난 가슴에!!!!! 우리!!! 추억
백지영이세요?.. 총맞은것처럼.. ㅠ
바다가 부르는 백지영 총 맞은 것처럼 진짜 바다 음색 진짜 최고인듯
「평양에서 백지영이 총 맞은 것처럼을 부르는 게 더 웃프냐 레벨이 빨간 맛을 부르는 게 더 웃프냐 일 초 줄 테니까 벼락같이 대답해 일」


오스트

지금 제일 애절한 사람 = 오스트 부르는 백지영
백지영 오스트에 태리 슬픈 연기 조합 최고된다 ㅜㅠㅠ 다시 보는데 태리 연기 진짜 슬퍼..
미션 오스트 백지영씨가 부른거 언제 공개되나요...(쥬륵 미션에서 남은건 예쁜 영상이랑 미술, 완벽한 애신히나, 그리고 오스트다..........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MYTEEN_moment

드라마에 백지영 오스트까지.. 성공할려고 애쓰는게 애잔한 한류드라마.
어 백지영 오스트가 애신희성 커버네 그럼 매화는????????? 매화는???????????????????????? (분노)
백지영 오스트 좋다


느낌

백지영 "현빈은 조각이 서 있는 느낌, 사람이란 생각 안...
멘탈 깨장창 나는 곡 추천드립니다 류- 세월 (환생과 nn번의 루프물 느낌남) 이안- 미인도(새주님 버전 느낌..ㅠ) 백지영- 오늘도 사랑해(비덕느낌) 백지영- 나쁜 사람(덕만이 시점느낌) 거미 - 눈꽃(설원공 버전 느낌


용재

저도 아직 안 들어봤는데 그런가봐요.......백지영씨와 리처드용재오닐은 상당히 색다른 조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션샤인

#미스터션샤인OST #백지영 #아직출시안됨 #들어야하는데 이번주 주말에 발표하려나...? 들으려했더니 없네 어플에ㅠㅠ 겸사겸사 다른 ost표지도😁

백지영, ‘미스터 션샤인’ OST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믿고 듣는 발라드 여신:


차은우

내마음의 진실을 전해줘~시그널정 닫혀있던 마음의 문을 열자! 시그널정으로~ #시그널정#시그널미#시그널ToU#시그널보내 차은우 백지영 조용필 박서준
내마음의 진실을 전해줘~시그널정 닫혀있던 마음의 문을 열자! 시그널정으로~ #시그널정#시그널미#시그널ToU#시그널보내 차은우 백지영 조용필 박서준
엄마가 요즘 누가 잘생겼냐고 송중기?이병헌?배용준? 이러길래 질색하면서 차은우 영상 보여줬다 엄마취향이 백지영 남편같은 스타일이어서 은우 기생오래비라고 할까봐 걱정했는데 영상 보더니 얘는 너무 잘생겼다,, 라고 해서 안심했다


사랑안해

그냥 노래방기계같은걸로 부르긴 했는데 백ㅈㅣ영 사랑안해 부른적 있죠 ㅠㅠ
백지영 사랑안해 뮤비 주인공 드디어 누군지 찾았다
왜 그 백지영의 사랑안해 작사한 사람도 차은택이었잖어 #tmi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MYTEEN_moment

백지영 사랑안해신청~~


사람

224. 샤이니 - JoJo 225. 포스트맨 - 술이 너보다 낫더라 226. 허각 -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227. 정준영 - 이별 10분 전 228. 그_냥 - 듣고 자요 229. 마이티마우스 ,백지영 - 사랑이 올까요
약간이틀연속으려 지하철 비매너 보는날인가 어제아침 칸안에서 가족오락관 고요속의외침찍던 중국관광객 오후 2호선 1정거장의 웃음 백지영대쉬열창남 오늘 비닐을 내 가족처럼 비닐존중하고 사람좌석에 비닐봉지자리 만들어주는분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백지영 - 잊지 말아요)


백지영

5. 토크_백지영 선배님 무서울때? 윱 이때도 말하는거 재밌고...
김태우 백지영 윤하 성시경 아잉 ㅋㅋㅋ
어마어마하게 부르시는 백지영님💜👏🏻

9. 새벽가로수길_백지영X송유빈 첫 무대 안떨고 잘했댜👍🏻
9. 목소리_백지영X송유빈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윱 듀엣무대
백지영의 부담 풀콤
아니..지하철에서 어떤남자분이 이어폰끼고 백지영 대시를 열창하고계신데
정아 백지영님 무시로 부르는중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 가수로 활동하기 전부터 현역 코러스 및 작사가로 활동하던 세션이었으며 샵, 컨츄리 꼬꼬, 백지영, 유채영, 전혜빈,채리나 등의 보컬 트레이너 및 보컬디렉터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14.애창곡 백지영-Dash나 엄정화노래같이 신나고 소리지르는 노래 좋아합니당😀발라드도 가끔씩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MYTEEN_moment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의 작사대표곡은 바비킴 '고래의 꿈' 백지영 '꿈일까봐'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바람인가요' '추억 사랑만큼' 비욘드 '얼마나' 등이 있습니다..
그와중에 백지영 목소리 너무 좋다
백지영 님 목소리 싫어요.. 우울
미샤 백지영 오슷 언제 내주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듣고싶어ㅠㅠㅠㅜㅜ
아!!! 옛날부터 이거 머더라 머더라 했던 노래 찾았어!!!! 백지영의 미소였어!!!
백지영님 노래 좋다
백지영 OST 얼른 풀어주라

OST 퀸 백지영ㅠㅠ
남태현 백지영 닮음
백지영 사랑 안 해 듣기...
와..노래 넘 조으다. OST 백지영.
백지영이 부르는 밤밤밤 밤에
제 모닝 알람 곡은 백지영,택연 에 내귀에 캔디 입니다
지난주 감격적인 데뷔 후.....썸남썸녀의 빅스 선배님들! Mr.애매모호의 백지영선배님! 방송국에서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ㅠ 더 열심히 하는 마마무가 되겠습니다!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Aria_O_T_P

백지영ost 공개 안 해요,,?
아 백지영언니 노래들도 참 조아함
나의 정서적 근간을 이루는 노래는 오랫동안 이정현이었다. 거기에 엄정화 님.. 백지영 님.. 채정안 님 등의 디바가 가미되어 있지만... 가끔 오디션 프로에 세월이 만 년 지난 이정현 노래로 참가하는 끼순이들을 보며 많은
슬픈 노래엔 역시 백지영씨 노래만 한 게 없다
이 앨범 어떡하지.. 백지영 지아 씨야 이지혜 다비치 별 나윤권... 10년 전 내가 담겨있음
백지영이 부릅니다 내 귀에 행앗(feat.유즈님).. 오늘은 안돼여 저 오늘 친구랑 치킨먹는단말예요 인간적으로 치킨이면 이해해줘요 앗 치킨먹고 집에 오면 유즈님 연성 올라와있었음 좋겠당!
님들 백지영 잊지말아요 존나 락원 테마곡인 거 아시나요.

백지영 불꽃/ 이선희 불꽃처럼 나비처럼/ 럼블피쉬 사랑의 계절이요!
백지영 사건 "술취한 한 아주머니, 아무 이유 없이"
하루 종일 너라는 핑계를 대고 바보같이 노래를 불러보아도 아직도 날 올려다보던 네 눈빛 장난칠 때 웃으며 때리던 손길 사진 속을 몇 번을 들여다보고 한심하게 속앓이 흘려보아도 아무도 날 울리지 않는 전화기 /백지영,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미쳣냐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ㄷ 백지영 프사 찾아옴
연예인 부부 남자가 잘못하면 백지영 남편 ~, 박해미 남편 ~ 하고 기사 남 연예인 부부 평소 기사 아내 단독 기사 앞에는 ㅇㅇㅇ 아내, ‘ㅇㅇㅇ’ 띄우면서 남편 단독 기사는 그냥 ㅇㅇㅇ
역시 김볶밥은 백지영이죠
I'm still jamming to this beautiful medley by Lovelyz ㅠ.ㅠ I'm mad people are still sleeping on these 8 talented girls... Wa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nae_ggo

머리 좀 과하긴 한데 쏘큣보 백지영이랑 굿 보이 듀엣 잘하게 생김
남주...(말잇못).. 진짜 공남 오슷도 넘 완벽했는데.. ㅠㅠ ㅠㅠ 저 백지영분 오슷 요새도 들어요 ㅠㅠ ㅠㅠㅠㅠㅠㅠ
요즘 갑자기 백지영 노래에 꽂혔는데 헤어나올 수가 없서...
유ㅡ후!가요도 되려나요 안예은의 홍연, 백아연ㅡ이럴거면 그러지말지,백지영ㅡ잊지말아요,볼빨간 사춘기ㅡ여행,린ㅡ시간을 거슬러!
서리풀페스티벌 행사장소(9.8-9.16) #서리풀페스티벌 #홍진영 #박명수 #백지영
오빠 ㅋㅋㅋ신났구나 ㅋㅋㅋㅋㅋㅋ 오빤 처음처럼과 카스를 먹는구나 왜 브랜디 삐지게 브랜디 안먹구 ㅋㅋ 출처:백지영님 인별
29일날 백지영씨랑 황재근씨 오셨나보네 ㅎㅎ 울오빠 깨알 귀엽네~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vxys274

백지영이 부릅니다
나는 벚꽃처럼 잠시 피고 졌고  또다시 맨손으로 노를 젓고 리쌍-회상 (Feat. 백지영)
백지영, 미국에 계신 동포 여러분LA·뉴욕 콘서트
미션 백지영ost 오늘 나오나,,? 6시?
다른 것 보단,, 백지영 곡이 유독 늦게 나오는 거 같아요,, 빨리 듣고 싶은데,,ㅠㅠ
수란 슬픈인연, 백지영 사랑 안해, 복면가왕 헤어지는 중입니다, 김나영 우리 서로/ 헤어질 수 밖에 꼭 들어쥬세요•••
백지영?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ssendrickk

백지영 99년에 데뷔했을때 좋아했는데... 백지영보다 민해경이 멋있다
위 조치외에는... 100약이 무효함을 알립니다!! 신속한 조치가 없으면 명약도 듣지않게 될 것 입니다! 최후의 수단은 독을 독으로 다스리는 방법 정도?!! 그러나 공당에 쓸수있는 약은 아닌것으로 압니다!
급식 때 졍국이랑 싸우고 헤어졌다가 싸이월드 브금 백즤영-사랑 안 해 해놓고 며칠 안 있다가 다시 사귀게 돼서 평생 놀림당하는 박쥐미
각각 이호섭편157회 이장희편183회, 184회 반야월편213회 백지영편227회 에 출연하셨고 제가 올린 짤은 반야월편입니다!
베복 우연이랑 백지영 대시도 개좋아함
백지영 의 노래 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 백지영 ㅋㅋㅋㅋㅋㅋ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Wall_theworld

백지영 노래 중에 트라이앵글 제일 좋다
헉 이거 그 뭐냐 아이리스 오에스티인데 백지영이 부른거 맞죠!?!!?
#박수칠때떠나라 나는 전성기가 짧고 최전성기에 무대에서 내려올수밖에 없었던 가수들을 좋아한다 이용 김학래 백지영
하.... 백지영 노래 넘 좋다ㅠ
2. 요즘듣는 음악 어....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랑 안예은 홍연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요!
백지영 대쉬ㅋㅋ 신나오
내가 보던 드라마에는 항상 백지영님이나 린님이 오슷티를 불렀지..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Hello_May_2001

역시 그래도 나는 순정이지 코요테 순정 백지영 대쉬는 아빠때문에 질리도록 들었다
노래방가서 백지영 박미경 김현정 박지윤 언냐들노래 불러제끼고싶음
백지영님 노래 듣고 또 오열..
에 백지영을 제껴버려
백지영 댄스가수잖아. ... 몰랐어? 아니 원래 전공이 발라드가 아니잖어. 아니 대체 얼마나 세월이 흐른거야?
아하! 그때 새삼 백지영님이 부러웠는데
신문물 모르는 인간 처럼 백지영 노래만 반복하다 뷕뱅 인거 알았으니까 무시해주세요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Hello_May_2001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getabongs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wjdals4445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newsen_t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_S0NSHINE_

백지영 여자친구 AGAIN 아이유 SEE 맞은 BAEK fakechalleng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