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체

너는...너어는어른이다플라네쮸 ㅠ ㅠ ㅠ ㅠ ㅠ ㅠ ㅠ 그런희생정신도대체.어디서나오는거야.이천사.천사!!!!!뿌애애 레넬도근데아주깔끔한편은아냐... 방좀더러우면어때 진료실청소만해도힘들대
이슈넬 RPG AU.. 얘도 같은 세계관일거 같은데 대체 뭔 RPG게임일까..?
이제 일반 넬기는 2분30초만에 깨는구나...확산이란 대체..
ㅠㅁㅜ... 어 어떡해 반모는 어떻게 하는 거죠? ㄱ저.. 저는.. 저는.. 애기에요 ㄹ넬님 (대체
슈가 아르넬 저한테 뭐 잘못한 거 없어요? 아르넬 ...잘 때 뽀뽀한 거..? 잘 때 손 잡은 거..? 아님 잘 때 가ㅅ... 슈가 ???! 도대체 제가 잘 때 무슨 짓을 하는 거에요!!
머임 라넬다 대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넬님의 본사눈 삽니다(대체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xHrTTjDh2rdT9sa

GMO가...... 단백질이............. 하는 거 듣다가 넬드생각(대체왜)하기 근데 그쪽 생각했으면 그런 내용으로 쓰지 않았늘 거 같어 유전자라는 말만 들어도 빡치기


맞아요

맞아요 정작 넬님 자러 가면 마음 한 켠이... 가을에 떨어진 낙엽을 청소하는 아파트 경비 아저씨 같아요
맞아요 엘리오목소리는 좋아요 아넬라도❤️ 일본계정으로 아이튠즈들어가니까 옛날에듣던음악도 다있고 너무 감동했어요..😭 무엇보다 영화볼수있어서 행복해욥😍
앜ㅋㅋㅋ 맞아요! 좋은건 크게봐야한다!! 완전 명언이잖아요 넬님!! 심장에 각인시킬게요 크고아름다운건 크게봐야한다(리넬님:??
맞아요 ㅋㅋㅋㅋㅋ생각보다 생강차 되게 호불호 많이 갈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란셀이니까 속으로 생각하지 에마넬랭이면 얄짤없을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개기는 에마넬랭....
맞아요 넬님이 주무시는 모습을 보면 제가 다 잠을 다 자는 것 같아요 그래서 새벽 6시에 잡니다.


걷는

넬의 기억을 걷는 모르가나

승민이가 부르는 넬 기억을 걷는 시간🎤🎵🎶 #스트레이키즈 #승민 #StrayKids #Seungmin
넬..... 기억을 걷는시간...
Wanna Oneㅣ워너원GOX-CON [2화] 꽃길을 걷는 시간의 정체는! 소리장인 ′넬′ 블록버스터급 미스터리 음악 예능 프로젝트! (WANNAONE GOX-CON)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본방사수
넬-기억을 걷는 시간/폴킴- 모든 날,모든 순간이요!!


하루

아냐 넬님 샤토님이랑 데이트하셔야죠 저는 두분 연애하는 모습만 봐도 가슴이 안정되고 세상이 밝아보이고 오늘 하루 잘될것 같구 그렇습니다(???
안녕, 케이넬. 내 하루의 마지막은 언제나 당신이 가져가네요.
내겐 아무 잘못이 없어, 난 어쩔 수가 없어, 오늘 하루만 나를 쉬게 해줘, 오늘 하루만 아무 말 말아줘, 오늘 하루만 -넬, 벙어리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Yongdal

넬콜님 안녕하세요! 우선 많은 작품들 다 편집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항상 아츠쿄카 합작은 한 번 안 열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하루 종일 너의 기억에서 나올 수 없는 나를 견딜 수 있을까 가끔은 진흙처럼 한 걸음 딛기도 힘들어 쉼 없이 달려온 나의 빈자리 뒤엔 다시 너라는 기억만 선명히 남고 남아 (넬-그날의 기억)
에테르넬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오늘 비 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헉 넘 이뻐요ㅜㅜㅜ넬은 다나가 부서장시절에 펫숍에서 구해와서 다나 따르는 거거든요 하루는 어디 소속이예요?
넬 구해지고나서 초반에는 다나말고는 경계하고 그래서 하루 처음 봤을때도 다나뒤에서 보고있엏ㅅ을거같아요ㅋㅋㅋ
#린온미 프로듀서 #넬 선배님 노래 #멀어지다 선곡은 정말 구름이의 한 수 였던 것 같앙...☁️ 영원보다 딱 하루만 더 성운이 할게요...❤️ #복면가왕 #하성운 #김종완
버니:생명에 대한 경외심 하루:모성애, 분노, 열정 왕현:절박함,,,원망,,,지배욕,,,자기파괴적,,,(희성아도망쳐,,) 오르넬라:빛, 자기애 딱지:가면라이더 아바:존경,동반,염려 요미:절망,희망 패티:선의,인류애,순수함,정의로움,,,


눈치

3ㅂ3) (다시 붙엇댜 인자 알겄냐. 느는 어? 성헌티 참말로 잘 해야혀. 넬님은 귀척을 열씨미 하는 거지요!! 3ㅂ3)!! (힐끔 눈치 봄(떨어진 볼 욤뇸뇸뇸
(다리 잡고 구르고 있다!)(눈치) 아야야... 넬이 대단한건 알았지만 너무 대단한거 아니야? 전치 4주쯤 나오겠는걸.
넬ㅋㅋㅋㅋㅋㅋ에스더 평소에는 눈치 1도 없으면서 넬이 자신에게 보이는 반응은 이상하게 빨리 눈치채고 일부러 더 귀여운척 행동하고ㅋㅋㅋ그러다가 지나가던 일호한테 한대맞기
넬도 눈치 없는 타입이라 에스더가 일부러 그러는거 모를 거같아요ㅋㄱㅋㅋㅋ어린애취급했다고 기분나빠할까봐 눈치볼거같지만..


일찍

탐라의 여러분들도 일찍 주무시지 않으면 넬님처럼 매일 밤 탐욕스러운 탐라가나들에게 물어뜯긴다고요
*ㅋㅋㅋ 키데미 생각보다 특징이 강해서 금방 틀킬까 걱정이었는데,,(초반 부터 힌트 4개인 허탕 살이마 였다는,, 흑흑 레오넬 너무 일찍 갔어 좀더 같이 이야기하고 싶었는데,,,
음.. 그럼 최대한 일찍 잘게. 넬 말대로.. 지금도 늦은 시간이니까....(흐으릿)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xDpDNNzqchJiHOy

넬님 오늘도 일찍 주무셔요


참찐이

이거 존나 에이넬이 참찐이 팔목 꼭 잡고잇는거 같고 좋다ㅎㅎㅎ에이넬 술취햇나(결론이?
음 정말... 공방 가운데에 참찐이 세워놓고 턱 괴고 골똘히 지켜보는 에이넬... 자연스럽게 서 봐. 등이 긴장했잖아. 그냥 평소처럼 서 보라고. 이러고서 줄자 들고 팔길이부터 시작해서 이곳저곳 치수 재보고 기록하겠지
저 새끼는 술취하고도 왜 저렇게 잘 싸워; 이러면서 질린 기색으로 쳐다보는 에이넬이 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리얼 전투만을 위해 태어난듯한 참찐이...........
나 방금 꿈이 하나 생겻음.... 존나 비싼 카메라 장만해서 에이넬이랑 참찐이 구관을 만들던가 투명아크릴을 만드는거야 그리고 오로라 보러가서 배경으로 두고 찍을거야((-이게목적)


두고

지하철에서는 그나마 사람이 없는 노약자석 통로쪽에 켄넬을 두고 이동했다. 지하철에서도 힝구맨되서 말하는데 간식주니 세상조용해짐.. 조용해질때마다 너무 웃기고 이뇨속.. 정말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첫날 서울은 비가 왔다. 아사의 켄넬은 천장이 열리는 구조, 구멍이 커서 비닐로 가리고 다녔다. 일반 버스의 바닥에 켄넬을 두고 가는데 아사는 왕힝구맨되서 말을했다(...) 힝앵웅허웅해웅 하여 오래먹는 간식을 줬더니 정

아아- 정말! 피레넬 인성 어디갔어! 집에 두고왔지! 나는 아서 무덤에 넣고 왔는데!
이거 1, 2, 3까지 치고 난 후인데 조디가 4라고 알고 있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극 내에 들어갔으니까 빌라넬이 4 예상한 듯이 손가락 위에 두고 있는 거 개터짐 ㅋㅋㅋㅋㅋ 진짜 1234인데 아무 동요도 안 하


싶었는데

으아아~ 나도 넬라 피규어 가지고 싶었는데...! 중복은 없는걸려나아 (흠.. 하면서 장식장에 책과 함께 있는 피규어를 상상하며 키득거린다.) 분명 그 책들은 넬라가 사준 책일거야~ ! 재미있는 마도학 이라면서 잔뜩 쥐어준거겠지~?
그런가봐요 ㅋㅋㅋ근데 쳐다만 보고있으니까 그냥 나온거같아요ㅋㅋ 선미는 요즘에 켄넬 교육을 안하고있었는데 들어가길래 좀 놀랐어요ㅋㅋ 갑자기 뭐가 무서웠나 어디아픈가 싶었는데 다행히 아니더라고요


GO

0514 ( #워너원 GO X-CON ) 2화 넬님 헤이즈님 픽 후보 지성님 #윤지성
Wanna Oneㅣ워너원GOX-CON [4화] ′마음을 울리다′ 린온미X넬 유닛곡 최초공개 블록버스터급 미스터리 음악 예능 프로젝트! <WANNAONE GOX-CON)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본방사수


세상에

코트넬) 제가 요새 빠진 책을 보다가 화가 나는 장면이 있어서 "세상에! 나쁜 놈!" 이라고 말했는데, 지나가던 안테로사형이 '응? 나 불렀어?' 라는 듯이 고개를 돌렸어요...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o6ZxuttIccgdKwW

* .... #찌풀 넬 팬이라고 말하려면 최소한 Stay, Thank you, 피터팬은 죽었다 같은 곡들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하는 거 아냐? 겨우 Ocean of Light 하나 좋다고 넬 팬이라니. 세상에.
세상에 ..... 세상에 쟤앉이랑 인사햇어도 좋겟지만 댼이엿으면 지짜 짱조을거같은데 않이 흑흑ㅇ미쳣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일단 넬센이 서로 오미터두 안되는곳에 얼굴보고 잇다는것만으로도 넘나행복합니다ㅜㅜㅜ


다나

귀능이가 빡치면 다나 닮았다길래 넬도 그런거 보고싶엇음
앗 넹!저도 아직 프로필을 덜 적어서ㅋㅋㅋㅋㅋ페넥여우 혼혈이고 이름은 페넬인데 보통 넬이라고 부른다는 설정이예요! 다나,귀능이랑 같은 팀이고 특기는 독이랑 예지몽!
스푼 소속입니다! 다나 따라서 입사했구... 움 아마 첫만남은 다나가 넬 구해왔을때일것 같아요!


아아

(0ㅅ0!!!!!!!!(넬님 꾸와아아아아악 히히 넬님 조아아아(꼬오오옥 저한테 섭섭하신거 있으시면.... 꼭 말해주시기이이잇 (꾸와아아악 그나저나 그런 사람도 있었군요 푹찍이다 쿠뽀.....(스산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앝 넬 레이 먹엇다

하잇스 애인님두요!!^^^^^ 예쁜 넬 옆구리에 끼우고 푹 재워야지.. 캬캬 가까이서 넬 얼굴보구 긴 속눈썹에 오똑한 코까지 또 반해버리는 샤토 아아 ㅇ 넬한테 멧챠한다!!
어째 익숙한 얼굴들이 보이네요- 달갑지 않은 얼굴도 있고. 이거이거... 안녕하세요-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인사라도 해야하나요? 아아안녕하세요, 페리클리즈 아서네이셔스 버-스-넬-이에요.
오를로프 환상약은 많이 마시면 중독된다던데. 아르넬 아아, 그거 다 뻥이에요. 저도 십수년째 매일 마시고 있지만 중독같은건 안되던데. 오를로프 그게 중독인거 아니에요?


조디가

그리고 빌라넬이 화장실 쳐들어왔을 때 이브가 낸 소리 너무 현실적이면서 웃기다고 생각했는데 생존본능 같은 건데 너무 이상해서 ㅋㅋㅋㅋㅋ 근데 그 소리에 조디가 unsettling? 했다고 산드라가 그러더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 사람이 서로 얘기하는 게 아니라 각자 피비 선생이랑 얘기하고 연기 하는 장면에서 서로 준비 과정에 대해선 미스테리 상태로 들어간다는 것도 넘 좋았는데 이젠 그렇게도 못할 거 아니여 조디가 빌라넬을 파악해서 다행이긴 하지만 크읍 슬픔적,,,


시간이

시, 시간이요? 네, 당연하죠. 넬을 위한 시간이 없을리가.
그러나 이번에는 한발짝 더 내딛었다. 경로를 트는 것이 아닌, 직각으로 내리꽂을 정도의 변화. 모든 관계가, 시간이, 추억이 조각조각 흝어져 형체조차 없어질지 모르는 변화가 넬의 목소리를 타고 방안을 내리눌렀다.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Sqo76pi4scGNDiM

나중에, 라는 약속을 하는 것이 점점 불안해져요. 코르넬리오에게 곧장 요거트를 만들어 준 것도, 바로 화관을 배운 것도, ...순간에 충실하고 싶어서 그랬던 거라서. ..그렇지만 이 약속은 시간이 지나도 불안하지 않은, 기쁜 약속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맞게

#오너가_자캐_이름을_짓는_방법 1. 스토리나 성격에 맞게 다른나라 언어 두개를 조합하면서 만들거나 그리스어를 쓴다. ex)세테크리오스 익세큐트 히에로스 라모트 테오퓨어스 2. 친구한테 물어보고 맘에드는거 이름으로 쓴
원래는 천 몇개 대보고 하면서 색도 맞출텐데 에린은 염질이 잇으니가ㅋ ㅋ ㅋ ㅋㅋㅋ천의 색 보다는 재질을 고를 것 같다... 치수에 맞게 도안 수정해가면서 슥슥 잘라 꿰매고 매크로 솥에서 건져낸 재료 이어붙이며 옷 완성하는 에이넬
드뎌 케이티엑스 입성! 일반 좌석2개로 탔고 아사는 몸무게 6.4~6정도고 켄넬은 너비63 깊이41 높이40cm. 의자에 딱 맞게 들어갔다. 예전에 탔던 고속버스는 딱맞고 케이티엑스는 공간이 조금 더 남는다. 켄넬 안에 방석


프로젝트

(넬ㅈ님 모그리에 나마즈오 꼬친넣기 프로젝트
About Stewie 다우닝은 몇몇 사회 자선 프로젝트에 참여중입니다. 수영선수 콜린 넬과 복서 아미르 칸과 함께 위험한 길로 들어서는 청소년들에게 경고하는 전국적인 캠페인인 'No Messin(괜찮아 문제없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히히

먼일이 잘 없습니다 제가 울부짖고 있으면 교수님이 뭔가 한거에요(???? 히히 저 사실 예에전에 넬님이 남코테에 관련된 일 있으셔서 별로 않좋아한다구 하셨을때 진짜 고민했었어요.... 이분 제가 괜찮은것인가(((본체:흑발남콧

ㅋ ㅋ ㅋ ㅋㅋ화난줄 알았자나요 히히 기엽기는~~ 주인 넘 졸려서 좀만 잘래요 넬루아가 학교 잘 다녀오시구요~


있게

이리스는 베스티넬 여신의 반대자이기도 하지만 아니기도 하지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어찌 되었던 이리스는 당신 편이니까! 루비 오빠 보옥도 지켜낼 수 있게 할 거니까!
#자캐의_어렸을_때의_꿈과_현재의_꿈 넬:나무위 과일먹을ㄴ수있게키크기 현재:(존ㅅ나큼) 칹나:우주여행 현재:엄마가미안해
넬 처음 들어갔을 때 공략보면서 "뭔소리지? 이걸 어케 다 외워?" 이랬는데 한달을 넘게 박았더니 이제는 너무 피곤해서 제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본능에 의지해서 할 수 있게 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결국, 베스티넬과 세계의 혼혈이라는 건 신적 자아와 개인 자아를 모두 지녔다는 이야기거든요. 만약 그렐의 개인 자아가 신적 자아를 이겨내고 지배할 수 있게 된다면. 차일드 가운데 최초의 돌연변이가 될 수 있을지도 몰라요!
추가로 쇼짱이 넬보다 카타쿠리에게 더 오글거리게(;;) 들이대고 카타쿠리는 그런 쇼짱을 엄청 싫어한다는 설정입니다;;; 쇼 행님~ 내가 어제 꿈을 꿨는뎅~ 거기서 형님이 박력있게 날~~ 아잉 말 못하겠당 꺄르륵☆ 카 (극혐)


으아악ㄱ 귀여워 귀 내리고 있는 넬,,,,,,,,,, 진짜 넬 꽃이랑 엄청 잘 어울리는 것 같어ㅠㅠ 오데트 취미 꽃으로 넬 머리장식 해주기,,,,,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bangwoola000

열입곱 오도넬씨 넘 귀여워...😂
내일 넬 그려야지 (리엘언니?
가죽바지에 베레모 셔넬브로치 그리고혼자 든 꽃다발까지 .. 상하나 더 만들어다주자 ..
넬센 넘 잘어울리니까 일단 걍 사귄다고 치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햐 진짜 넘 기엽다 오데트 싱글벙글 웃으면서 넬 씨 너무 예뻐요!!!←←혼자만 들떠있을거 같구ㅋㅋㅋㅋㅋㄱㅋ
반티 정하고 있는대...... 다넬이 왜 거기서 나와 ??? 이거 다넬이 아님 ???????
#미래의_자캐가_과거의_자신한테_해주고_싶은_말은 넬괜찮아요, 앞으로 예쁜 사람들을 잔뜩 만나게 될거예요. 그러니 울지 말아요.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idriYsY227WRzDu

주말에 영던도실 분 모십니다...^^ 넬님은 고정팟..^^
아ㅏ뇽 나눈 횟기하구온 라임ㅁ넬ㄹㄹㄹㄹ
넬님 이제 그만 자자
레이넬!!!!!!!!!!!!!!!!!!!!!!!!!!!!!!!!!!!!!!!!!!!! 플라네스만의토끼가되렴 너무너무귀엽다레이넬 링네ㅣㄹㄴㅇㄹ레이넬!!!!!!!!!!!!!!!!!!!!)0(!!!!!!!!!!
크윽 짜릿해 레이넬 너무나도프리티
승와니가 좋아하는 펀넬케이크
블루카페때 헤어 메컵 서운해한 저를 반성합니다ㅠㅠㅠ 샤.넬베레모에 가죽바지라니ㅠ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6BQNM92qIGoXPSH

어머, 그런 뜻은 아니었는데! 그럼 피레넬은 태양처럼 찬란하게 예쁘고, 저는 달처럼 은은하게 예쁜 걸로 할까요?
(DAYDREAM). 에픽하이의 타블로, 넬의 김종완이 '보더라인'이 #김성규 #KimSungkyu 와 이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예상치 못한 조화가 음악을 채워낸다. #너여야만해 #KONTROL 과 함께 명곡!
저 진짜 진지하고 심각하게 넬센이 사겼으면 좋겟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정말 매우 진심입니다. (어쩌라고
랄라블라에서 뭐 사면 강다넬 포스터 준다하든데
아니...눈감고 소리만듣고 넬기를 잡는다고........? 다..다시 몬헌 열심히해야지.....ㅎ.....ㅎㅎ;;;
특이점제가 라넬다하고 좀 혐관으로 텍관이 있거든요? 엔딩나고 통성명해서 이제 이름 알았어요 (ㅋㅋ)
넬에서는 다 살아있기만 하면 후측안잡아도 넘어가는 딜컷입니다 후측을 버리세요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xd3uJGwULG8M397

근데 막상 넬님자면 쓸쓸해
켄넬에 오줌싼 개
너~~| 근데 드리미도 보고싶고 그러넬네리
넬님 트친분들 다들 볼에 입술자국 하나씩 달고잇을거같ㄷ
ㄹㅇ 넬 노래는 겁나조아
물론 난 넬 노래 다 듣지만 꺄륵
뭐? ㅠ ㅠ ㅜ ㅠㅜㅜ ㅠㅠㅠ 안대. 안대... 눈땡그래져서빛으로산화되는플라네스보면저랑레넬둘다울어료 초연코스프레라니ㅋ ㅋ ㅋ큐ㅠㅠㅠㅠ우리플라네쮸...연기도잘하고못하는게머야 청소?그거못해도대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djdj920

탐라가나는 넬님의 의사에 반하는 행동을 합니다
넬님자야지! 탐라가나마다다!! 넬님자기싫어! 탐라가나쥼세요!!!(이불덮
넬기는..... ..... 좀더... 나중에....
근데....저보다 더 잘쓰는 분들이 많으시고 막 그러고.... 양식도 안지키고 그냥 제의받아서 호다닥 써서 성의가 하나도 안보이는 것 같아서.... 히잉 넬니이이이이이임(꾸왁
갸악 1주일동안이나 넬님을 볼수 있는건가!!!!(나마즈오 꼬친을 사며
Cㅑ넬분들..... 제빌.... 이거 콘티로........ 이거예요..... 이거라고요 ㅠㅠㅠㅠㅠ
흐잉.... (사실 서로 첨보는 건너지인 분들이었는데 유일한 지인의 제의가 너무 좋았음) 넬님 너무 좋아 너무 좋은부니야....(뽀담뽀담 넬님 얘기 들랴주세요!!! 요새 뭐하구 지내셨어요????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Bwl6JNSOAcfYN1x

엘로이즈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자유의 순간을 만끽한다. 아델 에넬이 엘로이즈 역을 연기할 예정. 올 가을 크랭크인.
피레넬이 너무 예뻐서 다들 얼굴을 찡그릴 수도 있지! 미인의 삶은 힘들어~
오늘의 띵곡 ♬넬-Act 5♬
아 오늘 기분이 좀... 막 어둠의 다크다? 넬 - 국텐 - 쏜앺 - 못 달려보세요
유다 엉덩이(ㅈㅅ합니다 ㅈㅅ합니다) 넬 유다콜먼(ㅎㅎ행복하세ㅔ요 얘들아 너희는 갓컾이야)
셀린느가 마리안 역할로 캐스팅되면 좋겠네욤. 참고로 셀린느는 아델 에넬, 셀린 시아마랑 친구 사이.
넬기를 농락할 정도의 피지컬이면 고인물일까 난 그런 피지컬을 갖출 수나 있을까...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shdheud

다시 메이플스토리 하고 싶어집니다. 처음 메이플 팔 때 배틀메이지 자캐 넬을 만들었고 에델슈타인 덕질을 좀 하다 여윽시 빌런팡인답게 군단장 덕질도 해씁니다.
앗 넬ㄹ !!!!!
음 넬기는 어려운 문제고 풀기 위해선 많은 노력이 필요하죠.. 정면으로 대응하기보단 어떻게 하면 쉽게 풀 수 있을까 하고 접근해 봅시다.
번쩍이는 거 봐라 에넬이 춤이라도 추냐
스ㅍ ㅣ넬님 안가셧나
조팔 그쵸 그럴줄아랏어요ㅠ 저는 솔찌 허묵한테 존나 날 세우는 건 줄 알기도 했고(... 백기가 그럴 리가 없어ㅠㅠㅠㅠ(? 진짜 넘 빡치네여 머 저딴식으로.... 흐흑 넬님은 어디까지 깨셨어요???
🧚‍♀️샤 넬 찰 떡 요 정 님🧚‍♀️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SMp3niercOUDepN

넬나잇
넬기간테 태도 만들려면 광석캐야해
까리해 강다넬👍 잘생겼어... 너네가 상받은게 좋아서 나대신 하늘에서 울어주나보다😭
넬드는.......결국 토끼랑 용이 비더원 했다는건 알겠는데요....너네 평행세계 합치는거 절대 안된다며 모가미한테 머리 박어라......글고 진짜 딸기파르페라던가 급결혼플래그 세우는 헤테로(둘다 산죠임)엔딩은 봤지만 초지일관
넬님 합격하심?!
쓰박 넬기간테 왜 어젠 약한거같더니ㅜ오늘존나쎄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넬 !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minjoo0124

앗 넬님👀💓
너무너무 예쁜데....넬은 절대 못봐,.....(주먹울음
ㅅ ㅑ 넬 뮤즈 왜 아직 최밍기 아니야?
제.... 각박한 삶에 단비같은 분들.....(??? 전 원래 타인이 연애하는거 보고 그 행복에 같이 행복해하는거 좋아합니다(취향하고는.... 탐라에 쟈근 넬님이라니 이미 넬님은 제 탐라의 큰 부분이라굿!!!!!
라이넬가 정말 뭐에 하나 홀리면 뵈는거없음
후 죽이러 가겠습니다(칼 드르륵 우리 넬님한테 감히 어장을 치다니.....(드르륵드르륵 흑흑 다행이에요 저는 진짜 그때 심장 내려앉아서.....(;ㅅ;
머야 ? 스사 갔다오니가 넬님 접종하셧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오셧던것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ZQCZjcIal4Aq9Fn

네....아니 마리넬은 죽엇어...?(피눈ㄴ물)
마리넬ㄹ 내 호캐엿는데
마리넬 언니 왜요!!! 악!!!!!
플라넬 멜빵 시세가 지금 70하던데 8명분 만들었나 460만원치나 만들었네
사실레넬이그냥초록폴라티하나주면.커플티될거가ㅓ터. (???) 아냐 시내나가서 이쁜걸루사쟈 히힛.
엣오투2 예전에 뜬 거 연출 더그 라이먼 각본 크리스토퍼 맥쿼리, 조 샤프넬, 안나 워터하우스  출연 톰 크루즈, 에밀리 블런트 더그 라이먼 감독 "제가 처음으로 만들어보는 후속편이며 시퀄이자 프리퀄인
헐 넬젠 300일이에요??? 벌써그렇게되낙이ㅡ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G6ZtMPMVxp8i9ih

제 장터는ㄴ 괜찮으니 다들 안 마주치셨으면 좋겠어요((넬님 꼬오옥
넬젠이뻐ㅜㅠㅠㅜㅜㅜ
넬로 detox라는 노래에서 우기온앤온 뒤에 나오는데 그게 진짜 개 좋음 딱 나오고 비트 바뀌는데 ㅜㅜㅜ 말로 표현 못함
그래서 그건 베스티넬의 생각보다는 감정에 가까워. 그렐, 너와 나는 다르겠지만. 네 안에서 일렁거리는 분노가 네 것이 아니라는 걸 떠올리는 게 중요해.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bobbylim44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graphics72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3x6H5qqxdppjgk4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0Q6PbDM4frGCPoh

넬 대체 맞아요 XCON 걷는 하루 GO j7TZ6UZpczBO1n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