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환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슬로건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음색 김재환 gif 김재환 위드미 김재환 메인보컬 김재환 신의목소리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사랑해 5
김재환 근위병 김재환 복면가왕 김재환 노래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춤 김재환 축구 김재환 움짤 김재환 묵주반지 김재환 손 김재환 켜줘 김재환 캥거루 김재환 메인보컬 18
재환이 신났어요😁 나도 신남 초반 지진 미안해욬ㅋㅋㅋㅋㅋ 끝까지보면 째니 댄스 장난아님미다💕😉 누우나심쿵해써째니야🙈 #김재환 #Kimjaehwan #jaehwan #재환 #wannaone #워너원 #WannaOn


못해서

과거의 나, 도와주지 못해서 미안해. 하지만 오히려 도와주지 않은것이 다행일지도 몰라- 도와주지 않아서 지금의 너는 조금이지만 강해져있고, 그리고 지금의 내가 살아있잖아?
달튼이 왔다 갔다는 얘긴 들었어요. 나도 바빠서 인사하질 못했네.... 미안해요. 와줬는데 인사조차 하질 못해서. 파티는 좀 괜찮았었나요?
믿지 못해서 미안해요. 그만큼 너를 더 사랑할게.
.. 타쿠토와 진심으로 함께 벚꽃, 보러 가고 싶었는데, ..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미안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M_mouoll

...이런말밖에 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하지만 네가 다시 일어설 수 있었으면 좋겠어. 너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
미안해요. 솔직하게 말하지 못해서. 몇 번이고 말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차마 그럴 수 없었어. 왜 그런 거 있잖아요. 이 한마디를 꺼내고 나면 모든 게 다 끝날 것만 같은. | 새벽 세시, 괜찮냐고 너는 물었다 괜찮다고 나는 울었다
대커씨, 이쪽으로 5분이예요 예쁘네요 전화 못해서 미안해요
깅강 구해주지못해서 미안해..
사랑해, 잘가, 고마워. 영원히 기억할게. 날 살게 해주고 일으켜주고 많이 낫게 해줘서 고마워. 좀 더 케어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사랑해. 잘 가.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앗...넘..미안해. ...리엥이 좀 살갑ㅂ질 못해서..(귀여움.. ) 자는거 보면...다시 시체처럼 잡니다..
그냥... 그냥... 쿠로사키군이 계속 걱정돼서... 미안해, 쿠로사키군... 지켜주지 못해서... 고마워, 쿠로사키군... 살아있어줘서... 쿠로사키군이 무사해서 다행이야...

왓더... 오르카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몰랏다....) 하지만 제가 답을 못보는 바람에 바쁜일이 생기셨다면 어쩔수 없는거라고 생각해요 빨리 답을 확인하지 못해서 미안해요.....
앗 미안해요 밍나 겐다히 히후도.... 사ㅣ실 돗포랑 히후미 목소리 구분도 잘 못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드시들을땐 구분하는데 노래 들으면 구분이 안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젠 가고 싶은 거겠지 눈치 채지 못해서 미안해 단지, 앞으로 조금만 더 곁에 있게 해줘 지금 이 노래가 네게로 닿을 수 있다면 제대로 들어줘
나도 싫다. 헤어지던날, 네가 나에게 "니가 싫어"라고 했던 그 순간부터- 나도 내가 싫다. 너를 붙잡을 수 없는 내가, 너의 숨소리만 기억하는 내가, 모든걸 감수할 만큼 널 사랑하지 않은 내가 싫다. 미안해. 널 많이 많이 사랑하지 못해서 미안해.
아뇨..제가 미안합니다 첫만남인데 이래서 미안해요 믿음직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디오역 배우특히 레어 스테이크같은건 절대 못먹어요. 맡은 역활이 흡혈귀다보니 인공피가 뭍은 식용생고기를 먹는 메쏘드 연기를 펼칠 때가 있었는데, 표정관리를 못해서 NG장면이 수두룩히 나왔다니까요, (쓴웃음) 어서 피 공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jobduck6

네 사랑에 답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응응 오렛찌 옆에 있으니까(꼬오옥) 담이 많이 울적할텐데, 가장 필요할때 옆에있어주지 못해서 미안해.


괜찮아

"잘 들어, 이 소리 들리지? 내 맥박, 뛰고있는 소리..잘 들리지? 좀 괜찮아졌어? 네 걱정 아직은 필요없거든? 나 아직 쌩쌩하다고!하,하지만..이 말은 해야겠어. 걱정끼쳐서 미안해" [시미즈 하루키 12화 A루트]
아냐아냐 원래 내가 내 이야기 하는 걸 안좋아하는 성향이라;;.... 무안하게 했다면 미안해...!! 나는 괜찮아! 그래도 같이 고민해주려고 해서 고마워, 라티 오빠!
아아.... 괜찮아... 바람 밖에 더 나겠....? 근데 사귀는 것도 아니고 그런 걸 미안해 할 필요 앖죠?
으응. 잘해준 건 맞거든요...? (꼬옥) 미안해요. 나 괜찮아요.
그대가 미안해 할 필요는 없어요. 아직까지 제가 그대에겐 편하지 않다는 의미겠죠. 괜찮아요.

한제온어쩌다 해언이의 발을 밟아버려서 "미안해. 괜찮아?" 라고 하려고 했는데 실수로 "괜찮아. 미안해?" 라고 해버렸어요... 해언이가 사과했는데 정말 미안해서 어떡하지....
선모도경 술마시고 함뜨하면 백타 한도경 당연히 자기가 박은줄알고 문선모한테 야, 씨...미안하다, 야..하는데 문선모 모텔방에잇는 오렌지쥬스 움념 하면서 ?형이 왜 미안해요 아래는 괜찮아요?할듯 그리고 희미하게 어제
아파요? 괜찮아요? 미안해요 아무것도 해드리지 못 해서
네 잘못이 아니라고 했잖아. (마주 꽉 끌어안고) 정말로 괜찮아, 사랑해, 사랑해 에디. 미안해하지마. 지금도 너는 잘 버티고 있어. 충분히... 고마워. 고마워 정말로...
(!) 윽... (팔을 어딘가 세게 부딪혔다. 아파서 정신을 못 차리다가 제 아래에 네가 깔린 걸 보고는) 리히트! 괜찮아? (왼손으로 너를 일으켰다.) 안 다쳤어? 어떡하지, 미안해. (답지 않게 우왕좌왕.)
그리고 남식이 깨고나서 "조형사 괜찮아요? 미안해요. 내가 장난을 너무 심..." "허어어어엉ㅠㅠㅠㅠ반장님ㅠㅠㅜㅜ귀신이ㅠㅠㅜㅜㅜㅜ허어엉ㅠㅜㅜㅠ" 하면서 태주 끌어안고 우는 남식이ㅋ ㅋ ㅋㅋㅋ
울고 싶을 땐 참지 말고 다 울어내라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그냥 울어라 이렇게 험한 세상에서 견뎌내느라 고생이 많다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니. 너무 늦게 알아줘서 미안해 괜찮아, 충분히 잘하고 있단다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ten_seven_

미안해, 류쨩... 손은 아직까지도 피가 남아있는 것 처럼 질척했다. 그치만 괜찮아. 지금쯤이면 그도 그녀도 다시 재회의 기쁨을 누리고 있겠지. 아오이 유키코, 4시.
더블브이방금 유스리스 발을 밟아서 "미안해, 괜찮아" 라고 해야하는데 "괜찮아. 미안해?" 라고 했더니 유스리스가 사과를 하고 방으로 들어갔다.
정말로? 다행이네... (끌어안은 채로 네 뒷머리를 슬 쓰다듬었다.) .. 괜찮아. 언제든지, 서하. 힘들 땐 내가 있어줄테니까. 나야말로 어제 날 세워서 미안해.
괜찮아. 생일선물로써는 좀 아닌 선물이라 미안해. 생일 당일 날에 줄게😁
전부 폐기할게, 미안. 괜찮아? 하면서 유연을 살짝 떨어트려 얼굴을 봄. 치솟던 노기에 숨을 헐떡이던 유연이 택언의 눈을 응시하다 피했음. -아니, 내가 너무 심했어요. 미안해요. 이택언이 유연이 머리 살살 쓰다듬다가
" 욕심쟁이여도 괜찮아, 이기적이여도 괜찮아. 이리와, 와서 나를 안아줘. 두 글자뿐인 내가, 세글자인 널 원했어. 미안해, 이런 가식적인 내가, 너를 사랑해서. "
런하루종일 되는 일이 없어서 집에 가자마자 다짜고짜 소파에 앉아있던 형한테 푹 안겼는데 그마저도 잘 안 풀려서 형 셔츠 단추에 머리카락이 걸려버린 거야. 당황해서 빼려고 해도 안 풀리길래 "미안해, 그냥 잘라도 괜찮아.


알았어

기사에 올라온 사진인줄 알았어... 미안해요ㅠㅠㅠㅠ 나진짜 몰랐었어요ㅠㅠㅠㅠㅠㅠ
#NUEST_W #뉴이스트W #NOLAN #WHO_YOU #JR #ARON #백호 #민현 #REN #Dejavu #Always 솔직히 옛날 이 사진 뽀샵이거나 앵글왜곡인줄 알았어..
알았어... 미안해... 누나가.. 얼른 일어날게...😭
... (한숨) 알았어, 화 안 낼게. ... (꼬옥) 미안해.
"(마지못해) 알았어, 미안해!"
알았어 미안해 자기야 힝
"어유 미안해 알았어 😂"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N_s____0

알았어 미안해aaaa!!!!!천둥 그만쳐!!!!!!알앗다고!!!! 미안해 엉엉ㅇ엉
아니, 에스가가 얼마나 나를, (잠시 목이 메였다. 그래도 말해야지) 소중히 여겨주는지 이제야 알았어. ...목을 그었던 것도, 사과할게. 비겁한 일이었어. 너를 상처입혔어. 미안해.
아 ㅠㅠㅠㅠㅠㅠ 나 맞팔 한 줄 알았어 미안해 ㅠㅠ
이런이벤트 카드또 잊었어아, 알았어. 미안해. 미안하다구.
(마른세수) ...알았어. 미안하다. 먹고 싶을때 말해. 언제든 줄테니까. (토닥토닥) 미안해..
미안해요 성인인 줄 알았어요 근데 나이 상관없이 생각 깊어보임
... 이제야 알았어요. 나 때문에 당신이 불안한 일이 생겼다는 걸. ... 미안해요, 사과할게요. 그러니까... 제발 평소처럼 나를 봐 줄래요?


고마워

맞아 님 자야죠 ㅠㅠㅠ 에에엥 제가 사랑하구 있슴니다 미안해하지마아ㅏㅏ~!! 미안하면 나랑 타코 먹으러 가자!!! 내가 정작 시간이 없지만!!!ㅠㅠㅠ 저두 늘 고마워요 잘자요오
친구와의 약속시간이 너무 늦었을 때 ˝늦어서 너무 미안해˝라고 말하지 말고 ˝기다려줘서 정말 고마워˝라고 말하세요.우리는 미안하다는 말에 더 익숙해져 있지만, 고맙다는 말이 더 상대방을 행복하게 한다는 걸 시간이 지날수록 깨닫게 될꺼에요.
180808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미안해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CHAEUNWOO #ウヌ #차은우사랑해
난 이제 늙었나봐 ...ㅋㅋ 좋은 모습많이 못보여줘서 미안해요 , 큰 부상없이 멤버들도 최선을 다해줘서 너무 든든하고 기뻤어 와줬던 유앤미들 조심해서 다들 집에가고 못왔던 유앤미도 마음으로 응원해줘서 너무 고마워 .
오늘 끝까지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목 아프게해서 미안해요 ㅠㅠ
헉 미안해 경황이 없어서 이제야 인사하러 왔어...!!😂😂 맞팔해줘서 고마워 조금 놀랐지만.. 가 잦으니 시끄러우면 뮤트해주는걸 추천할게 앞으로 잘부탁해 아케치~!!
산노지랑 킨조한테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듣는 오오토리의 심정 니네가 진짜 나한테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한다면 그렇개 굴었을리가 없어 나쁜놈들아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kkobiamy

B1A4_CNU SANDEUL920320 BARO920905 B1A4_gongchan 항상 미안해...그리고 항상 사랑하는거 알지..?오빠들..항상 우리 몬난이 바나들 챙겨주고 걱정해주고..사랑해줘서 고마워..사랑해♥
고마워요택님;)) 많은교류를하지못해아쉽고 먼저다가가지못한게있어 미안해요 앞으로 지금보다 더욱이 친해져보아요XD
180827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 ㅠㅜ
고마울 때엔 '미안해'가 아니라 '고마워'라고 얘기하는 것이 옳다고 봐.
저거 지금 버니까 왜 이렇게 치직거리지ㅜㅠㅜㅠ 헝헝ㅇ 미안해 잘 못ㄱ부르는듀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언니,,❣️❣️
내가 너한테 얼마나 고마워하고 있는지 넌 모를거야. 미안해, 내가 가끔 퉁명스럽게 대해서...... 난 아무 이유도 없이 사람들 마음에 상처를 입혀.
여러분 취했어요 미안해요.. 우리 뷰티들 생각하면 항상 마음이 아퍼요 다른팬덤보다 항상 손해보고있다고 생각해서 너무너무 미안해요 . 그래서 오랫동안 하나하나씩 갚아갈게요 사랑합니다 너무 고마워요 잘자요

서로 번역기 돌려서 대화하는데 나 때문에 문 일찍 열었다는데 뭐라고 해야하지,, 고마워요? 아니야.. 더 좋은 말 없나.. 미안해요? 이것도 별로.. 썼다 지웠다 반복하다가 그냥 화면 껐어 그리고 석 보고 정말
너에게 나 하고싶었던 말 고마워 미안해 함께 있어서 할 수 있어서 웃을 수 있어 :)♥ realjonghyun90 skehehdanfdldi


고맙고

아구구구~~ 고맙고 미안해여?ㅎㅎ 그나저나 날씨 더우니까 물 꼭 챙겨다니세요!
180826 다이아 예빈 일지아트홀 팬싸인회 너라는 사람을 응원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나이기에 네가 날 더 채워주기에 언제나 고맙고 미안해..언제나 보고싶고 그리워... #다이아 #DIA #예빈 #백예빈 #YEB
[해냈네. 고맙고 미안해.]
신곡무대 꼭 보고 싶었는데~ 역시 항상 #BTSARMY 아미 챙기는 탄이들 넘나 고맙고 또 미안해 ♡ 빡빡한 일정에 몸 잘 챙겼으면... #MPN #IDOL #IDOLCHALLENGE 난 오늘도 각
수라형이 항상 힘내줘서 고맙고 미안해. 하지만 뭐라고 말을 못하겠어. 한국어를 더 공부해야 하는걸까? 영어로도 말 못하겠는데.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alwaysbrightDH

기쁘면 안 되는 부분인가..? 뭐 어때요. 이미 죽어버린 걸. 레니아 덕분에 쓸쓸하지 않아요. 우리는 많은 걸 함께 하기로 했으니까요.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겠죠. 고맙고 미안해요.
트친분들 고맙고 사랑하고 미안해요 😘 자트
180825 잠실 팬사인회 고민하다가 딱 한 가지가 있다며 적는 모습을 보며, 행운도 포함인가요? 하고 물으니 그럼요~ 하고 웃던 세운이🍀 늘 고맙고 미안해 소중하다고 해 준 말에 부끄럽지 않은 행운이 될게😭
모든 말에 대답할 수 없어서 미안해 정우야. 하지만 대답을 하지 못해도 모든 트윗에 마음을 달고 있어. 정우 네가 오늘도 살아줘서 고맙고 내게 정우 너에 대한 이야기를 해줘서 고맙고 정우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이쿠야 ! ㅠ_ㅠ 💘 진작에 답장하려고 했는데, 수업 끝나고 점심 먹고오니까 엄청 늦어졌네 미안해💦 이쿠야랑 이렇게 만나게 돼서 열심히 부른 보람이 있는 거같아 💃💕 찾아와줘서 고맙고 오늘 하루도 잘 보내! 아, 비 조심하구!


잘못했어

허연이가 아빠 미워라고 해서 겉으로는 그래 아빠가 잘못했어 미안해요 하고 태연하게 달래는데 출근하고 어디 나사 하나 빠져서 돌아다니는 허묵 보고싶다 잠깐만 교수님지금 커피에 타고계신거 소금이에요!! 교수님 오늘 강의실 이쪽이
자증난다. 백골부대 마크 찾아보는데 내 인장같애. 내가 다 잘못했어 미안해 셔누야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pensom47

누나,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아.... 미안해요, 미안해요.... 내가, 내가 잘못했어요. 내가, 아. 누나 -​Arleigh Bohyra, cre-
내가 잘못했어. 미안해.
아서대화할 때 상대의 말끝을 따라하면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율리안브리안, 잠깐 시간있나 브리안미안. 볼일이 있어서 지금은 힘들것 같아요. 율리안:힘들것같아? 브리안미안해요 율리안미안해? 브리안잘못했습니다 율리안잘못했어?
마치가이는 나한테 헉 착각했당 하는 느낌이고 니가테는 힝 나 이거 잘 못해ㅠ 헤타는 와 너 졸라 못한다.... 아야마치는 내가 실수했어(잘못했어), 정말 미안해. 싯케는 여기 오류 있는데 하는 느낌이야.
오늘 뭐 먹냐는 너의 질문에 나 대답 못해 미안해 어제 너 친구들이랑 고기 먹은 줄 몰랐어 이따가는 뭐할 거냐는 너의 질문에 나 망설여서 미안해 강남에서 홍대가 그렇게 먼 거리인 줄 나는 몰랐어 페이퍼컷프로젝트 - 일단 내가 잘못했어
나 많이 미워해? 미안해. 너무 미워하지 말아줘. 내가 잘못했어.
토(매우 큰 충격받음) 안돼 미유키 양 내가 잘못했어요 미안해 사과할게 그 말 취소야 취소 엉엉 열어줘요 (구질구질..(쾅쾅쾅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5hoo_

육상부가 있다는걸 깜빡했어ㅋㅋㅋㅋㅋㅋㅋ 그 뒤에 보란듯이 미츠루랑 아라시 언니 나와서ㅋㅋㅋㅋㅋㅋ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ㅠㅜㅠㅜㅜㅠㅠㅠ 하면서 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너 잘못했어 안 했어. 동아 미아해... 도니은 붙여서 제대로 말해. 동안 미안해. 도
미안해,잘못했어나 미워하지 마,싫어하지 마,버리지 마


뭐가

뭐가 미안해. ... 혼자 운 건 좀 미안해 해야겠다.
마트에서 살구 보고는 “여보, 살구 먹어봤어요?” “아니.” “아, 살구보면 매일 물어보는 것 같아. 미안해.” “물어볼 때마다 답해주는게 뭐가 어렵다고.” 마지막 말에 감동했다
-자꾸 말도 없이 어디 가, 하루 종일 너만 찾았잖아 -선배는 아무렇지 않아요...? -뭐가? -제가.. 어제 선배한테 키스했잖아요! 저한테는 그게 마지막 용기였는데... 그래서...ㅠwㅠ -그래서 너 보러 왔잖아.
아냐아냐 뭐가 미안해ㅠㅠ 미안할 거 없오...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Hi_Goldenness

박광온이 2명, 아니 그보다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민주당에 박광온 같은 의원만 있으면 뭐가 걱정이겠어요. 큰 짐 떠맡긴 거 같아서 미안해요. ^^
억지로 졍국이 품에 옷 안겨주니까 그거 꼭 끌어안구 형 내가 미안해 하면서 우는데 테형이 걍 뭐가 미안해 하고 건조하게 묻고 말어,, 별로 안 궁금해서,, 그거 알아채구 국이가 미안해 형 함서 옷에 얼굴 묻고 우는 머리에 대
호서가 미안 하는데 넌 맨날 뭐가 그렇게 미안해? 이게 사귀는거야? 니가 나 받들고 사는거지? 하는 호석이... 혀누 좀 울먹거리면서 저번에... 사귈 때 내가 너무 미안했어서... 하는 ㅋㅋㅋ
"미안." "뭐가 미안해요." 어머니는 작은 일에도 세세하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했다.(중략) 성인이 되고서 어머니와 여행하는건 처음이었다.저렇게 좋아하실 줄 알았다면 진작 모시고 오는건데.저런 모습을 본게 언제인지도
뿌리 깊은 나무 혀누랑 가시 많은 장미 워노. 질 나쁜 애인이랑 대판 싸우고 마음이랑 몸에 상처 잔뜩나서 절친인 혀누 찾아가는 워노. 혀누야, 나 그냥 좀 안아주라. 응. 혀누야. 어. 미안해. 뭐가. 그냥, 나도
아녀 뭐가 미안해 나는 지금 머리자르려고 출발했어!!!!!


않아도

오랫동안 말하지 않아도 너는 어떻게 내 맘을 다 알고 있는 거니 그런 너에게 기대기만 했던 내가 미안해 나의 손을 뻗어 이젠 너를 안아줄게 이런 나의 맘 알겠니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atsuyo41

오랫동안 말하지 않아도 너는 어떻게 내 맘을 다 알고 있는 거니 그런 너에게 기대기만 했던 내가 미안해 나의 손을 뻗어 이젠 너를 안아줄게 이런 나의 맘 알겠니
님들이 팬싸가서 손잡아달라하고 악수 요청 한건 잘못아니고 미안해 하지 않아도 됨 그건 팬과 가수 사이에 도를 넘지 않은 행동이였고 새운이도 팬서비스라고 생각하고 요청에 응해준거 그 댁들이 한게 추행이지
미안해 하지 않아도 돼요! 😘 네! 좋은 하루~! 💘💕💘💕💘💕💘💕💘💕
오랫동안 말하지 않아도 너는 어떻게 내 맘을 다 알고 있는 거니 그런 너에게 기대기만 했던 내가 미안해 나의 손을 뻗어 이젠 너를 안아줄게 이런 나의 맘 알겠니 샤이니 - The Reason 中 #자트
왼팔, 미안해하지 않아도 돼. 정말이야.


괜히

아하, 그렇구나... 저는 어, 컴백 준비하거나 스포 많이 했을 때 불려간 것 같은데... ( 괜히 매니저 형한테 미안해짐 ) 매니저 형한테 잘해줘야겠어요. 초코송이도 조금만 먹고...
......타카기는 강한 사람이네요. 괜히 투정만 부린 기분이에요. 미안해요. - 하야시 링고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moonaneuk

자기땜시 눈치보고 평소랑 다르게 힝무룩해 있으니까 괜히 본인이 미안해져서요 ㅋㅋ큐ㅠㅠㅠㅜㅜㅠ 힝메카와는 보듬어주고 싶다가 입력되어 있는 아이리스.... 렛삐는 웃는게 어울린다구요
루시 헤일 Pls don't rain 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내가 미안해집니다,,, 하필 한국 왔는데 계속 비 와,,,
그렇군요. 미안해요. 괜히 물어봐서요.
안녕..이야? ... ....... (괜히 슥 둘러보곤 고개를 푹 숙인다.) 마지막에.. 못된 말 해서 미안해..
난 내가 오류난줄 알고 던졌는데, 괜히 미안해지네
쉬어 매드니스 보고 왔음 문화의 날이라고 9천원대로 봤는데 그 가격으로 보기엔 괜히 미안해질 정도로 하이 퀄리티에 배우들 연기 너무 잘해서 감탄했음..


사람

ㅜ.ㅜ 귀엽... 밍빅 물리적 퍼스널 스페이스 0인데 시간적 퍼스널 스페이스도 0이라서 오밤중에 실험 얘기로 사람 자는데 들이닥치고 오 분 있다가 미안해한다는 포지션 밉니다 (중요한 건 그래도 밉지 않아야 함)사실 이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inncface

잇라이브에서 인준이가 지성이한테 야 눈 얘기한 거 미안해 하는 거 보고 인준이는 다른 사람이랑 크게 싸우는 경우는 없겠구나 싶었다 실수했거나 잘못했다고 생각하면 바로바로 사과하고 고칠 것 같아서
런이 도에게 혼날 때 눈을 바라보면뭘 봐 이제는 그렇게 봐도 안 넘어가 고개를 숙이면또또 슬쩍 눈 피하지 또 대답하면뭘 잘했다고 자꾸 궁시렁대? 입을 다물면이제는 대답도 안 해? 다른 사람 뒤에 숨으면알
드디어 끝났다랏다랏다~~~ 미안해요 채색까지할 여력은 없었어요~! 모자 쓴 스샷준 사람들 전부 증오할거임(ㅋㅋㅋㅋ) 재밌었어요~~!!! 어케 입들이 다달라...
물론, 마을 사람들을 구할거야. 미안해, 아저씨! 나중에 제대로 사과할게!
이거보니 상관없는 얘기긴한데 피터님이 나랑 앙☆얘기하려면 주변에 사람 없는지 녹음기 없는지 검사해야한다고 한거 생각나서 좀 미안해짐
저 친구, 이재석이 사회보는 프로그램에 나왔을 때 첨 보는지라 "와~배우인데 잘 못 생겼다" 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광복절 기념식에서 애국지사 후손이라는 걸 알고 많이 반성했습니다. 사람을
배려야 고마운데, 내 생활이 팍팍해 보인다고 미안해하거나 눈치보진 말아 줘. 내 인생은 내가 감수하는 거고 그쪽이 동정해 준다고 해도 득보는 사람 없어. 그 대신 본인 주변을 한번 더 보고 뭔가 생각하는 게 생긴다면 그게 나한테 더 위안이 될 거야.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enying5

네게 오래오래 든든한 사람이고 싶었는데... ...미안해. 나를 용서해, 칸나. ...
생긴게 너무 흔해? 미안해.. 이게 제일 사람 같잖아.
준호 씨😞💓아까부터 글자를 넣고는 지우고...잘 말이 안 나와서..🙈 이 전에는 당신이 여성과 여행을 가고 있는지도 모른다고 오해했습니다.. 😞 그런 사람 아니라니까..🙈 미안해요ㅠㅠ
고생은 무슨, 그냥 해보는거지. 미안해요. 더 잘하는 사람으로 골랐어야 하는데.
미안해하지 마 사람이 누군가를 위해 슬퍼할 수 있다는 건 흔치 않은 일이니까 네가 나의 슬픔이라 기뻐 /김애란, 두근두근 내 인생
오우...안오니까 사람들 다 가버렸네 ... 많이 못와서 미안해요ㅜㅜ
팬텀.....너는.............아리아땜에 영웅이 된 거잖아.........블랙헤븐 지나더니 불쌍해 보이기라도 해?미안해.. 내 말이 쎘지..너는 잘못이 없고 스크립트 짜는 사람들이 막 짠건데..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duriandseol

백기 SSR (뜨거운 가슴) 진화 보상 전화 (미안해요) 입니다. 늘 그렇듯 혼자 감내하는 백기와 그런 백기를 감싸안으려는 유연. 딱히 메인 스토리 스포일러는 없고, 예상대로의 두사람이 어떻게 함께 나아가고 나아갈 것인지
지금... 좀 큰일남 갑자기 세션 밀려서 스포한사람ㅁ들때문에 극대노+지금 졸림+곈캐가... 곈캐가.... 고통이 미안해요
앗..왜 다른사람 멘션에 달려고햇던걸 따로 달앗지ㅇ(-(미안해 린사멘션하고 이어서 생각해조(눈물팡
우리한테 용서와 이해를 강요하지 마세요. 만일 내가 당신을 용서하고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면 그건 당신 때문이 아니라 이 사람 때문일 거야. 왜냐하면 이 사람은 당신 대신 평생을 내게 미안해했고, 용서를 빌었고, 보호해줬으니까.
미안해 할 것도 많네. 착하다의 기준은 매우 주관적인거야. 어차피 죽은 사람 입장엔 별로 중요하지도 않고.
나의 우울함에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싫어. 하지만 자꾸. 자꾸. ... 미안해.
죄송해요 저 아직 행복해질 사람이 되긴 글렀나봐요,, 내 착각이었나봐요 평생 미안해하면서 살테니까 괜찮다고 한번만 해주셨으면 좋겠는데,,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pretzelxlisa


늦어서

에리 4주년! 생일축하해에!! 늦어서미안해!
늦어서 미안해요. 지금이면 될까요?
시작이 너보다 늦어서 너보다 더 오랫동안 너보다 많이 사랑할게 | 김조한,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지니언니 어제 생일이었다며ㅠㅜㅜ 늦어서 너무너무 미안해ㅠㅠ 생일축하해🎉❤ 앞으로도 같이 어덕행덕하자용🙆🏻‍♀️💙
나중에라도 그려야지... 시간 많을 때라도 이렇게 해야지 어떡하겠어.. 누나가 뒤늦어서 미안해!
늦어서 미안해요, 기다려줘요. 기다리고 있어.
연합에서 해산한뒤 레지스탕스 본부에서 마스테마를 데리고 데미안과 그들의 어머니가 잠든 옛 집터에서 마스테마를 꼭 껴안고 조용히 울것같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미안해. 데미안. 진짜 데몬은 이제 뭘 할가.. 제른 다르모어 퇴치에는 누구보다 앞설것같긴 하다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KING__072

"-" 역시 빨리 들어갈걸..늦어서 미안해. 그런 당신을 제대로 고쳐 안고 물밖으로 빠져 나오면서도 걱정스러운 눈빛은 멈추지않았다.
답장늦어서 미안해ㅠㅠㅠ 지금가고있는데 존나 오래걸릴듯ㅠㅠ 답 늦어서 진짜 미안해ㅠㅠ


친구

... 선배를 사랑해요, 이 친구사이 관계를 무너지게 만들어서. 미안해요.
미안해사랑해내친구
은괴는 "빅터.. 내 친구.. 이제 알겠어? 이게 나의 복수야" 동빅은 "내 친구.. 미안해.."
벌레 못 보는 이채색 너무 힘들다... 요즘 그 귀여운 친구... 디지몬에 나오는 그 친구가 너무너무 귀엽지만... 입이라던가 배... 보면 좀 눈을 질끈 감게 된다... ㄴㅏ도 이런 내가 싫어 친구야 너는 귀여워 미안해ㅜ
글쎄요, 이 곳 호그와트에 있는 이들은 모두 친구잖아요, 안 그래요? 우리도 아마 그 정도 사이였을 거예요. (7년간 룸메이트였다고 말하면 미안해하려나.)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realjonghyun90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정말 좋은 친구네요, 서로. (키득거리며 끌어안은 그를 토닥인다.) 맞아요, 그건 미안해하세요. 대신 그만큼 나랑 놀아줘야하고. -걸렸다면, 무얼 말인가요?
미안해 친구야 내가 어깡이엇서야 햤는ㄴ대 ...... . .. ............
04. 오 친구 혹시 친구에게 잘못하고 사과했음에도 아직도 미안해 하는 건가? 하하하하 자네도 어리석군 :O) HoNk HoNk 친구에게 미안한만큼 더 잘 챙겨주면 된다고 하하하하 :OD! HoNk
♪ 응? 아직도 피가 나나? 미안해! 하지만, 마나가 선물을 받고 기뻐해준다면 정말 고마울 것 같아! 내 친구도, 분명분명 좋아해줄거니까 ㅡ
레즈친구랑 노래방 왓는데...겟세마네 불러서 미안해•••
알감자ㅜㅜㅠ흐엉 저두 배고파졌어요ㅠㅠㅜ 닥루카때문에 이제 AA수학여행 없어지는건가요...!!! 친구들아 미안해!!!!!8ㅁ8!!!!!!ㅋㅋㅋㅋ큐ㅠㅜㅜㅠ
친구한테 너무 미안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K_Chelly

저는 소꿉친구물 좋아하고.. 재회물은 재회물+짝사랑이 첨가돼야 먹는듯.. 재회물이라고 다 주워먹진않고... 아니 나 머리말려야하는데 왜ㅣ이러고있냐 핵샐샌미안해
친구앨범...나왔는데.. 돈이없어.. 나푸르흟릏 히 히ㅜ픝ㅋㅌ투 ㅡ히히히ㅣ히 나는 커미션 들어왓지롱 친구..... 나....미안해
11.걍 잡니다 자요 친구랑 이야기도 합니다만 조금 미안해요 제가 말을 너무 애늙은이처럼 해서요 ㅜㅜ
Started with "도와주세요 예쁜친구" becomes "너 좋아해. 이건.. 친구사이의 감정이 아닌 거 같아요" then became "모르겠어.. 미안해" at the end. What a tragic story.
( 엄청 미안한 눈이 되어서 ) 약속들은 미안해요... ( 눈치를 보고는 ) 하지만, 편안한 친구 사이는 지속되었으면 한답니다.


미안해

내가 문맥을 파악하지 못했을 수도 있잖아 미안해 데미안 다시 한 번 말해줄래? 멋지게 받아볼테니까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Acmage_G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tae_tae05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YUNG_TuR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seono_100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괜찮아 알았어 고마워 사람 mymoo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