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달의소녀

저도 다녀왔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HappyHaSeulDay #HAPPY_HASEUL_DAY #우리의_여름은_너야 #하슬_생일_컵홀더_이벤트 #이달의소녀 #하슬 #HaSeul
180819 데뷔콘서트 프리뷰 #이달의소녀 #LOONA #진솔 #JinSoul
180819 LOONAbirth 비비 프리뷰 #이달의소녀 #LOONA #비비 #ViVi
최리 사랑행💕💕💕 데뷔 축하해용‼️ #이달의소녀 #LOONA #최리 #Choerry
oonarps💖 #이달의소녀 LOONA BOOK - 이달의 소녀의 데뷔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소소하게나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팔로+알티해 주신 한 분께 직접 제작한 루나북을 보내 드립니다 (등기비는 제가 부담합니다) 지금까
180819 LOOΠΔbirth 지우 데뷔 축하해❣️ #김지우 #츄 #이달의소녀 #Chuu #LOONA
오빛!! 그냥 무조건 오빛 #이달의소녀 #LOONA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un_0513

180819 데뷔 콘서트 오늘 정은이 수고했어~~~~ㅠㅠㅠㅠㅠ 깜찌긔 사랑해❤❤❤❤❤❤ #이달의소녀 #이달소 #김립 #김정은
180819 Preview Hi High 멋지게 도약하자 희진아 #희진 #이달의소녀 #LOONA #HeeJin
이달의소녀 debut concert #LOONAbirth 지금 좋아해 short ver #히진 #현진 #하슬 #비비 #HeeJin focus 많이좋아해♡ ㅠㅠㅠ #이달의소녀 #LOONA #favOriTe #Hi
180819 LOONAbrith Singing in the Rain 프리뷰 #진솔 #이달의소녀 #JinSoul #LOONA
180820 고원아💚 #이달의소녀 #LOONA #고원 #Gowon
#이달의소녀 #이달의소녀_LOOΠΔ #LOONA_HIHIGH #이달소_데뷔_축하해 오늘 8월 20일 데뷔한 이달의 소녀 타이틀곡 Hi High 가사 관련 몇 자 끄적여봤어요 보잘것없는
이달의소녀 debut concert #LOONAbirth 러브레터 love Letter short ver #히진 #현진 #하슬 #HeeJin focus #hyunJin #HaSeul #이달의소녀 #LOONA

☪️ #이달의소녀 데뷔 축하 광고 모금 안내 완전체 데뷔를 축하하며 지하철 광고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사진과 입금폼을 확인해주세요! (기간내에 목표 금액에 도달하지 못할 시 다른 플랜으로 진행
자고 일어나니 앨범이 와있네요ㅠㅠㅠ 트윗에서 속지 사진 거의 다 봤지만 그래도 한장 한장 넘길 때 마다 감동 또 감동 사랑한다 이달의소녀💞
180820 공듀님이지 🤔 #이달의소녀 #LOONA #고원 #Gowon
♥️ 이달의 소녀 츄 투명 부채 거래 가능합니다 👏❤️ DM plz #굿즈커미션 #커미션 #굿즈도안 #도안 #이달의소녀 #LOONA #Chuu #투명부채
드!디!어! 12명의 소녀가 완전체로 #엠카운트다운 에서 핫! 데뷔합니다! #이달의소녀 팬 분들 정말 많이 기다리셨죠 ㅠㅠ 기다린 만큼 멋진 무대와 노래로 여러분을 찾아갈거예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언제까지
180823 MCD 프리뷰 #이달의소녀 #LOONA #진솔 #JinSoul
이달의소녀 메인보컬 츄♡♡♡♡ 고음 진짜 깔끔하지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BR31_

180825 이달의소녀 팬사인회 #이달의소녀 #LOONA #하슬 #Haseul
[180825] 코바코홀 이달의소녀 팬사인회 #희진 #이달의소녀 #HeeJin #LOOΠΔ
180826 땨랑둥이(˘̩̩̩ε˘̩ƪ) #츄 #이달의소녀 #LOONA #chuu #김지우
180826 됴심히가(˃̵͈᷄⌓˂̵͈᷅) #이달의소녀 #LOONA #고원 #Gowon
180825 이달의 소녀 목동 팬싸인회 #이달의소녀 #고원 #LOOΠΔ #LOONA #GOWON 하트 어택💘💘💘
180826 오늘도 머리 넘기는거에 반했자나,,,,🤦🏻‍♀️ #이달의소녀 #LOONA #진솔 #JinSoul
180826 오늘 하루도 화이팅 ٩(๑˃̵ᴗ˂̵)و #이달의소녀 #김립 #LOONA #KimLip

180825 집중하면 나오는 오리입술 )3 #이달의소녀 #고원 #LOONA #GoWon
180825 #이달의소녀 #희진 #LOONA #HeeJin 전희진 얼굴천재


LOONA

💙 소울마이블루 배너인증샷 이벤트🌙 📣 안녕하세요 소울마이블루입니다! 내일 이달의 소녀 공연장 내부에 설치될 진솔이의 배너 인증샷을 찍고 트위터에 #LOONABIH #SOULMYBLUE 두가지 해시태그를 달
🌙 180819 LOONABIH 에서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이 끝나기 전까지 보안 유지를 부탁드립니다
➖ 이달의소녀 권장 스트리밍 리스트입니다! #LOONA_HiHigh 1시간에 맞춰 만들었으며 스트리밍을 돌리시는 분들은 차트인을 위해 아래 스트리밍 리스트처럼 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달의소녀 #이달소 #스


헤이즈

모두-다 해바라기🌻 언제나 떡들과 함께 할거야..💓 떡바라기 헤이즈가 준비한 이벤트! 8월부터 12월까지 매 달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8월의 해바라기🌻 페이스북부터 시작합니다🙋‍♀️ #HEIZE
같이 먹으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용😲 아무것도 안 먹었...🍴 #heize #헤이즈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bts_lover_Q613

8월의 해바라기🌻 #heize #헤이즈 #8월의해바라기
heize [ 헤이즈 ] — don’t know you
20180818 헤이즈와 함께라면😎 #헤이즈 #heize #아이돌 #idol #오늘당신의날씨는어떤가요?
MIANHAE 헤이즈(#Heize) now playing #DigitalKimchi
오늘은 해피-헤이즈데이! 헤이즈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헤이즈데이, 여러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eize #헤이즈 #happy_heize_day
20180818 헤이즈와 함께라면😎 귀여운게 아이돌 아닐리가ㅜㅎㅎ 손꾸락 운동 요로케 ㄱ ㅣ얍게 하기있긔?! #헤이즈 #heize #아이돌 #idol
20180818 2018 제 4회 에너지나눔콘서트 후 헤이즈와 떠기들의 만남💕 #에너지나눔콘서트 #헤이즈 #heize #hedduck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heize #헤이즈 #helloheize4 #ep10
. 더필름이 부릅니다. '예뻐' simagine_official 아모레퍼시픽 으깬장미 캠페인 with 헤이즈 heizeheize 6초 티징 Ver. . #으깬장미 #컬러어텀 #컬러어떰 #colorautumn #헤이즈
다혜야! 📸 #heize #헤이즈
내가 더 나빠 #헤이즈(#Heize) now playing #DigitalKimchi
Round and round (feat. Han Suji(한수지) - Heize 헤이즈
20180616 떠기들의 사랑 그녀가 들어오죠🌻😍 #필스너우르켈페스티벌 #헤이즈 #heize
헤이즈보틀 + 헤이즈라이터🔥 헤이즈는 독일어로 뜨겁게하다라는 의미가 있어요.🙂 #헤이즈 #heize #hedduck #헤이즈마을 #보틀 #bottle #라이터 #라이타 #굿즈 #자체제작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loona_0116

핰 헤이즈님 압도적 감사입ㄴ니다ㅜㅜㅜㅜㅠ 저도 은발에눈밑하트 갓조합 마키쨘...💕💕💕 사랑해요..!!!((야광봉흔들흔들~~
헤이즈님! 혹시 사와카의 헤어컬러를 파스텔블루에서 나팔꽃블루로 변경해서 신청해도될까요,,,!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비도 오고 그래서 🌧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랬어 그랬던거지 🔪🖤🍑💖 /헤이즈(HEIZE), 비도 오고 그래서(feat.신용재) 예쁜 그림은 파카님 커미션! #MY4YA
헤이즈(Heize) - 널 너무 모르고 널 너무 모르고 네 맘도 모르고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난 정말 모르고 네 선물 고르고 네가 원했던 건 이런 게 아니었던걸
20180524 늘 예쁘지만 넘나 예뻤던 날😍 비도오고그래서 썬데이 한 번~ #썬데이 #sunday #헤이즈 #heize #댕댕이 #대구 #영남대학교 #영남대
ㅠㅜㅜㅠㅠ 헤이즈님 항상 예쁜 말씀 너무 감사드려요😍😍😘😘😘😘 신급빵이도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헤이즈님~!유리 무적돌 축하드려요!!

너무 예뻐어~🙈🙊🙉💕 #heize #헤이즈 #뉴욕 #newyork #kcon #케이콘
앗 헤이즈님 혹시 지금도 받으시나요? 😂😂


이달소

이달소 이브 - New 아아악!!!!!!!!!!!!!!
이달소 희진 현진 하슬 - Love Letter
이달소 - favOriTe (1/2)
이달소 김립 - Eclips (1/2) 180819 오늘은 고라니 기일
안녕하세요 탐라에 #이달소 배경화면 하나 심어놓고 갑니다 이번꺼 넘 예쁨 아 그리고 오른쪽은 보정 1도안한 원본인걸로 알아요 샘들.. 쓰실분들 잘 써주세요💚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Ecowlipse

이달소 오드아이써클 - Rosy (1/2)
오빛 여러분... 저희 이달소 월드 앨범차트 2위로 차트인 했어요ㅠㅠㅠㅠ 블핑님들 이후로 데뷔엘범 역대 2번째로 달성한 대기록인데 아무도 모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월 19일 이달소 콘서트 했던 올림픽홀 근처 나무숲길??.. 다리 근처 화분 앞 벤치에서 이 휴대용 선풍기.. 보신 분을 찾습니다 아마 이 화분 앞이지 싶은데...ㅠㅠㅠ 가방 빼고 이렇게 놓여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소중한
옾채에 이달소떴어요?? 어디에여?? 흐어ㅠㅠ


우티

Koi_pp_Save 오늘 밤에 역 앞에 갈 일이 생겨서 방금 플레이하고 왔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었어서 차마 멘션을 못드렸네요 ㅠ 많이 못해서 양은 많이 없지만 우티 다음주 내로 보내드릴테니 받아주세요 헤헤
감사합니다 어흐흑.,,,마키 우티 한장남아있길래 챙겨왔습니다 ㅠ^ㅠ!!!!
헐 열려있을줄 알았으면 거기에 꽂고 나올걸 그랬네요 따흑흑 그래도 한장이라도 유리 우티 챙겨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아직 가챠샵이시면 비 많이 오던데 조심히 들어가셔요!!

기쁨의 댄스 ٩( ᐛ )و 저도 코이 우티 픞 할때마다 항상 잘쓰고 있어요 앞으로도 같이 마니 라이브해요😚💕😚💕😚💕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달부터 또 버닝해야하니 유리 우티로 많이 라이브할게요😘 좋아요 받으실 준비하십셔~~!!!!!
7월 28일 저는 트친분께 다니시는 가챠샵 순위표에 제 마이캐가 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마이캐의 닉은 제 닉네임이며 흔한 닉네임이 아닙니다. 도움을 통해 최신티켓이라는 사진을 받았으며 우티와
그러게요 흑흑 그래도 감사합니다!! 무적돌 첫 우티는 코이밈한테 ଘ(੭*ˊᵕˋ)੭* ੈ✩‧₊˚
새로운 너스우티를 깔별로 쪄드리겠습니다...(무릎갈)
더이상 인생에 여한이 없습니다.. (털썩) 항상 감사합니다ㅠㅠㅠ 코이 우티 넘 좋아요..💕
어멍머 ㅜㅜ 감사합니다 ㅠㅜㅠ !!!! 오늘 우티 보내드릴예정이에요 )(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glimlight_tonic

ㅎㅎㅎ 우티 생각보다 빨리 찌게돼서 저도 이번주 내로 보내드릴게요! 😆
혹시 저번에 여쭤보는걸 깜빡해서요 ㅜ !! 어떤거 찌기로 하셨을까요 ...! 저는 4탄 이후에 원하시는 우티 찔수있구 이번에 보내는거는 멘션 당첨 되셔서 나눔으로 보내는거에요 !!!
이 코디표 맞으실까요 !? 왼쪽이 코디표 이고 2번째가 원하시는 우티 였어요 !!
아 제 쪽에서 무슨 우티 드릴지 물어보신건가요 ?-?


하이하이

하이하이 페이보릿 하이하이 열기 하이하이 스타일리시 하이하이 퍼펙럽 하이하이 지좋 하이하이 걸프론트 하이하이 럽포에버 하이하이 열기 이렇게 하면 얼추 나올 것 같은데


유리

유리 이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탐라에서 아미 항상 잘보고 있어요 컬링때랑 이번 아티 헤어 아미도 넘모 귀엽고 ㅠ-ㅜ 헤헹
유리 랭크업 축하드려요 😆❤️💞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k_hyokyung

양갈래 유리 넘 기여워요ㅠㅠㅠㅠㅠ 무적돌 축하드려요!!!
많이 늦었을까요? 유리 랭크업 넘넘 축하드려요!! (*´艸`*) 🎉🎉 앞으로 유리에게 좋은일만 있기를!!


사진

탐라에 알티돌던 자세처럼 렌즈 받치고 사진 찍어봤는데 진짜 편했음👍🏻
이 사진을 맨 처음에 풀었으면 욕을 덜 먹었을 거 같은데... 그나저나 달은 참 여기서도 제일크네
ㄴㄴ 걱정마 사진 안보고 멘션단거임ㅁ
옛날 사진들이지만 귀여워 🐶🐶
오늘 갔다가 본 제일 인상적이었던 피켓 사진 하나. 불용시위 다녀왔을 때보다 훨씬 전투적이었고 투쟁하는 느낌이 들어 시위 끝나고도 여운이 깊게 남는 시위였음. 페미로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었고, 내 안에 쌓였던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legna_loona

항상 영상 찍고 캡쳐 뜨다가 사진 따로 찍는게 더 화질이 좋은 것 같아서 바꿨는데 확실히 노이즈 많이 없이 깔끔하게 나와서 좋네요 문제는 흔들린 사진이 너무.. 많다는거
대행 완료해서 사진 보내드리려고 하는데 디앰이 안보내져서 여기에 이메일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우아우아할때 둘째줄은 스쿼트를 해야한다던 정은이... 예쁘게 사진찍고 큰 한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사진도 좋지만 영상도 많이 남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갠적으로 사진도 조금밖에 없는게 너무 아쉽고, 그냥 사소한 것들이 그리워지네요. 이름을 부르면 조그만 발바닥으로 거실에서 내 방까지 걸어 올 때 들
사진 엄청 많이 찍어주셖어 ㅜㅜ 감사해요 ㅠㅠㅠ


하슬

하슬언니 소감할때 멤버들..
급하게 올리느라 확인을 못햇는데 하슬언니 소감 말할때 풀영상 이거;;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yvesRPS

(실패한 요리를 먹을 때) 스펙타클한 맛이라고 장난치면서 다 먹음 - 하슬 묵묵히 싹싹 긁어먹음 - 현진 맛있다고 칭찬해주며 먹음 - 최리 억지로 웃으면서 먹어줌 - 김립 웃고는 있지만 좀처럼 양이 줄지 않음 - 츄
하슬 팬싸 후기 - 질문보더니 제가 커버했으면 싶은 노래가 있으신가요? 하길래 전 하슬이 취향이 알고싶어요ㅠ 하니까 아이유 선배님 정말 좋아합니다 하면서 써준거


8월

8월 17일은 검은고양이의 날입니다. 검은고양이는 고양이들중에서도 잘못된 편견때문에 특히 입양률이 낮아서 미국에서는 특별한 날을 지정해 권장한다고해요. 가족이 필요한 동물들이 편견없이 좋은 가족 만나 평생 뒹굴뒹굴 행복하게
✨헤이즈의 생일이 있는 8월✨ 헤이즈의 생일을 기념하며, 헤이즈만 바라보는 헤이즈만의 '헤'바라기!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합니다. . *'8월의 해바라기' 이벤트는 팬카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탐라 자꾸 스밍 강요 머라 머라 말 나오는데 ㅠ 님들아 저 8월 7일 페이보릿부터 스밍 결제해서 24시간 풀가덩 한 건데 팬 등수 전 여기까지 올 줄 몰랐거든요??? 근데 그만큼 스밍 안 돌리신다는 거잖아요... 신
#heize - 출처 에스쁘아 페북 톤팡질팡 실패없이 인생 #MLBB GET! 가을여신 #헤이즈 가 소개하는 #에스쁘아 가을 MLBB, 말린 장미보다 더 진~한 #에스쁘아 #으깬장미 8월 24일


축하드려요

무적돌 축하드려요!!)(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ToHANA__

축하드려요!!!🎉🎉🎉🎉🎉🎉🎉


데뷔

💓 이번 이달의 소녀 데뷔 콘서트 여진 포토카드는 츄인공() 님이 대신 나눔합니다 💓 낑깡초코는 백 개만 한정 나눔해요
데뷔란 이런거군요... 사이버.가수 시절에는 떡밥 하나로도 일주일을 앓앗는대... 이제는... 놓치는 떡밥도생기내요... 하하...


네네

네네 ㅠㅠ 아직까지 열려있더라구요!!!!
앗 네네 알겠습니다~ 😀
네네 디엠으로 파츠 등 부탁드려요! :D
아 네네 맞아요!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lb_loverocket

네네 !!


희진

근데 진짜 너무잘어울려 ㅠ 초능력 숨기면서 살아왔는데 어쩔수없이 인류를위해 쓰기시작한 동양인 소녀 희진ㅠㅠ
뮤비 30초쯤 첫 멤버 희진이가 하늘을 바라볼때 달이 차오르기 시작하고 2분쯤 달이 완성된 후 마지막 멤버 올리비아혜의 원샷을 시작으로 완전체의 첫 타이틀곡 뮤비의 첫 단체군무씬. 이래서 디지페디 선생님들을 여기저기서
달소판 명언 보이니?반짝거리니? 진심이야? 으이이이 남의 이름으로오 야 전희진 애기자? 김립 웃지마 제 얼굴 좀 보면 안돼요?(((NEW!!☆
빵들고 있는 현진이 스도쿠 책들고 안경낀 희진이 그리고 진심이야..?


KNOW

heize | 내가 더 나빠 (didn’t know me)
ㅂ1ㅂ1 파트 1. HiHigh 1초, 난 특별하니까 2. 열기 1초, You Know You Know 3. favOriTe 0초, 없음 4. Perfect Love 2초, 우리 케미스트리 신선하잖아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herclouds

두 공연; Position Evaluation. HEIZE - Don't Know You (널 너무 모르고) #한초원 #프로듀스48


좋아요

총? 와! 전 좋아요~ 총들고있는게 피련이에요? 누가 누구죠?
좋아요 좋아요 그렇게 입시준비를 하는 것 입니다 폐하
헐 좋아요 내일 저 3시부터 가능


김지우

김지우 작고 귀여운 팥
김지우 양갈래하고 하트어택... 화랑단 옆에서 찍어서 초점x
김지우 코디 간접 디스한 거 웃겨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퍼 노리구 말한거다....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herclouds


모르고

Heize - 널 너무 모르고 NCT - 텐데 EXO CBX - Someone Like You


무적돌

무적돌 ㅊㅋ드립니다


Heize

과연볼까 두근두근~
ㄴㄴ묨이한테 쿠키 얻어먹자~!~!! 아근데 나 실수로 실명 적어서 트윗지움ㅋㅋㅋㅌㅋ
그런 것임... 아 근데 나 친구없어서 괜찮을듯^^ 응 아마 잘걸
ㅋㅋㅋㅋㅌㅋㅋ안돼...너희들중 나만 트싸(트위터아싸란뜻ㅎ)라 쪼끔 위험해... 글겠지? 근데 걔한텐 일어난 시각이 아침이라 언제볼지 모르지않냐
?? 제가 존잘이라니 띠용이지만 존잘 아와님한테 그런 얘기 들으니 영광입니다^^ 제 예상으론 1시일듯 그리고 아싸말구 트싸 사용해주기♥ 내가 요즘 밀고 있는 유행어임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herclouds

하핬 감삼다^^ 엥 저 말 똑바로했는디요; 그치만 뇸뇸묨이 존잘인 건 사실이니까 그렇게 하죠 모
힉..💦/피하려 우당탕;
rt이벤트) 나름 유명한 클린웜코튼 가지실분 있나여? 원래 향수 좋아해서 샀는데 저랑은 별로 안맞는거 같아서... 상자에 까까같은거도 같이 넣어서 보내드려요^^
타이레놀을 먹으면 정신적 고통이 실제로 줄어든다. 효과가 있다. ) 과학적으로 맞습니다. 신체적 고통과 정신적 고통을 느낄 때 활성화되는 부분이 dACC(배측 전대상피질)로 같기 때문입니다. 즉, 뇌는 신체적 고통과 정신
다시ㅣ 보는 답 없는 한국...
나 고딩때 짝이엇던남자애.. 샤프심 맨날 b랑 hb 두개들고다니는거ㅋㅋ 그래서 내가 야 너는 왜 필통에 샤프심을 두개나넣고다녀 하니까 너가hb쓰잖아 (( 이케 대답햇던게 생각나는 늦여름밤이내요
#알티당_쇼핑몰_추천 아이쇼핑 조아하고 친구들한테 쇼핑몰 추천 마니 해줌,,,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bluemoon_js

이렇게 시원해질 수 있으면서 우리한테 왜 그랬어요?
후크 선장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고라 토끼래요......너무 귀엽고...하찮고....예쁘고...복실함.........
토끼가 하게해줘
여러분 대박적인걸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연남동에는 카페 오빛(ORBIT)이 있고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ㅠㅠㅠㅠ진짜 예쁘고 포토스팟도 많고 무엇보다....오빛이잖아요ㅋㅋㅋㅋㅋ
모야 귀여워 ..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waterdeer12

백합러가 커뮤에 여캐 냈는데 남캐한테 고록왔을 경우
ㅁㅊ..... 단추 꼭꼭 리본 달고 귀걸이 안한 갈발 모범생이랑 교복 다 풀어헤치고 목걸이 귀걸이에 칼단발 흑발 쎈캐 ... 심지어 이름 같고 성격은 정반대인데 범생이가 쎈캐를 사랑한다네요 이건 . . ㄹㅇ 찐 백합러가 아닌
나눔..준비,,,(덜덜)
아 진짜 웃긴대 .. 님들 이거 아시나요 김하 본체가 리얼리티에서 이런 말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mmm_takspatch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daawon_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Drawer_LOONA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Muung_e

Heize 이달의소녀 LOONA 헤이즈 이달소 우티 축하드려요 waterdeer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