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미인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9화 ost 정기고목소리야!!!!!!!!!!! 분명해!!!!!!!!!!👀✨✨✨✨✨✨✨✨✨✨
강남미인 OST 누구야.... 왜 자꾸 정기고 들리지....
미틴 정기고도 강남미인 ost 한다........ 와 진짜 주영아 너 왜케 운이 없지 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남미인 정기고 음원을 달라
빨리 강남미인 다 보고 정기고음원 풀렸으면☺️🧡
집가서 강남미인 정기고 ost도 들으시길
정기고 - D-Day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 My ID is Gangnam Beauty OST Part 5 || #정기고 #ost #ostkdrama #soundtrack #eunwoo #chaeunwoo #imsoo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Moongbyulbaragi

나 정기고 좋아하나봐 강남미인에서 잠깐 들은 노래 좋아서 들어보니 정기고 노래 저번에 남우현 나온 드라마에 나온 정기고 노래도 좋아서 한참 들었는데


소유

요즘 따라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같은 나 때론 친구 같다는 말이 괜히 요즘 난 듣기 싫어졌어 (정기고, 소유 - 썸)
소유(SoYou) X 정기고(JunggiGo) - 썸(Some) feat. 긱스 릴보이 (Lil Boi of Geeks)
레이나 산이 듀엣송 발매, 소유X정기고 잇는 대박곡 한...
레이나·산이, 프로젝트 싱글 발매 '소유X정기고 흥행 이...
some — 소유 & 정기고
존카웃겨 소유 인스타라이브에 정기고 들어오니까 유기연이 "이거 하면 정기형 같은 사람도 보는구나." 래

정기고, "소유와 스킨십? 후폭풍 두려워 주먹 꽉 쥐었다"
#멜론뮤직어워드 2차 라인업 공개! #에이핑크,#소유&정기고,#산이&레이나' 출연 확정! #태양,#아이유,#비스트,#걸스데이,#씨스타,#위너,#악동뮤지션 등 매일 빵빵해지는 출연진에 기대만발! 11월 13일(목) 오후


노머시

[#노머시] 저스트뮤직 X 스타쉽엑스 X 노머시! #정기고 #바스코 #천재노창#노머시연습생 들의 크루배틀! 내일 밤 #엠넷 11시 데뷔 4차미션 무대를 확인하세요!^0^
[#노머시] 퍼스트룩 (1st Look) 매거진 2월호에서 #매드클라운 #정기고 #기리보이 #천재노창 #바스코 #주영과 함께한 힙합 화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타쉽엑스 #저스트뮤직
[#Monsta_X] #몬스타엑스 #셔누 #형원 #민혁#천재노창 #바스코 #정기고 가 참여한 #노머시 4차미션 곡 #히읗 이 팬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으로 발매가 되었습니다! 히읗! 많이 응원해주세요! :D


매드클라운

부산에서 처음으로 뭉친 스타쉽X 패밀리! 개성 만점 훈남들과 홍일점 효린의 환상의 콜라보 무대~ 부산 스타쉽X 콘서트! 만나서 반가웠어요!^^ #효린 #매드클라운 #정기고 #주영 #누보이즈
#스타쉽훈남사단 #V앱 #친해지길바래 어떠셨나요?🤗 오늘 팀선정으로 훗날 진행될 #케이윌_주영 #매드클라운_유승우 #브라더수_정기고 팀의 V앱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스타쉽훈남사단 #불타는금요일_인증샷✌🏼️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soulsweetYU

[#스타쉽플래닛] 스타쉽 여섯 남자의 파티 현장 미리보기👀 더 많은 사진은 #하이컷 188호에서 만나요💞 #정기고 #매드클라운 #브라더수 #현성 #기현 #유승우 #HIGHCUT


목소리

[목소리만 들어도 눈물이 날 것 같아 미안해 널 놓을 자신이 없어] Sweden Laundry(스웨덴세탁소) - 목소리(feat. 정기고)
정기고는 목소리도 싫지만 그의 특유의 발음이 너무 거슬리고 듣기 싫다 혹시가 아니라 혹싀 라고 발음하는거
#숀 노래 #waybackhome 듣자마자, #정기고 노래 찾아듣게되는데? 멜로디랑 목소리랑 합이 쨥쨥 붙는 느낌 오랜만이네ㅋㅋㅋㅋ
180825 부승관의 카스테라 추천곡🎶 Fine Thank You And You? - 10cm 목소리(ft.정기고) - 스웨덴세탁소 미운오리새끼 - 손승연 너여서 - RONY, 부소정 어떤 사랑 - 부승관 나에게로
정기고 목소리 좋네


그대가

잠이 오지 않는 밤이 올때면 까맣고 어두운 밤이면 하늘은 그대로 가득 차 있고 나는 텅 비어있네 쏟아지는 별들처럼 내려와 그대는 나를 채우네 그대로 가득해서 그대가 너무 보고싶어 잠깐이라도 좋아 곁에 있고싶어 (Blind - 정기고)

161008 DMC페스티벌 쏟아지는 별들처럼 내려와 그대는 나를 채우네 그대로 가득해서 그대가 너무 보고싶어 - 정기고 'Blind' 中 #방탄소년단 #BTS #防彈少年團 #태형 #태태 #김태형 #뷔 #V


공개

(쇼! 음악중심)출연자 라인업 공개🙋🏻💗 #예성 #이해리 #정기고 #틴탑 #위너 #EXID #정은지 #라붐 #SF9 #노리플라이 #오마이걸 #베리굿 #다이아 #프리스틴 #MVP #와썹 #힌트 토요일 오후 3시45분😍✌🏻


JUNGGIGO

Junggigo(정기고) _ Too good(아까워) (Feat. Minwoo) (High-school:Love on(하이스쿨:러브온) OST VOL.1)


생각이나

세상에 마치 혼자 있는 거 같이 조용한 밤이오면 그냥 니 생각이나 라디오에서 계속 같은 얘기만 해서 잠이오면 그냥 니 생각이나 그게 다야 그냥 니 생각이 나 -정기고,그냥 니 생각이 나 #강다니엘 #강다니엘_좋아


주영

[#형원] 좋은 분들과 좋은 자리 좋다!!! #MUNSOOKWON #정기고 #주영 #Monsta_X #몬스타엑스


정기고

응... ... 머... 쟤네에 비하면 머 .. (정기고즈 보며,.
ㅋ ㅋ ㅋ ㅋ ㅋㅋ정기고정모??? 내지두걍난데 차라리예은이캐입을할레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just_recommend

12. 정기고•찬열 - Let Me Love You
[#주헌] 몬베베 여러분 두 남자가 귀를 녹입니다.. ㅋㅋ 찬열이형이랑 정기형 음원 기대했는데 이렇게 나와서 넘 좋고 노래도 넘 좋고 우리 몬베베들도 같이 들어요~! #찬열 #정기고 #letmeloveyou #렛
Hello Baby 내 스타일 넌 매력 있는 남자고 첫눈에 난 반했어 해가 뜨기 전에 우리 함께 커피한잔 어때요 우리 둘만 (마마무, 정기고 - 금요일 밤)
뭐라고 정기고 2기!!!!!!!!!!!!!!!!!!!!!!!!!!!!!!!!!!!!!!!!!!!!!!!!!!!!!!!!!
리미님 ... 정기고 D-day라는 곡인데 아직 음원이 안나왔다네요...!
헐 정기고 ....???? 요 ...???? 당연히 숀일줄 ..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삼니다 ㅠㅠ ❤️❤️❤️❤️❤️❤️
039. HEY BAE (Feat. 팔로알토) - 정기고

정기고맞네..... 얼른 음원 ... 나와주삼 ...
#라이브MBC화음 #푸른밤종현입니다📻따뜻하게 잘 끝마쳤습니다~💕👏🏻👍🏻 #11월25일금요일 방송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이지형 #백아연 #브로콜리너마저 #정기고 #디에이드 #데이브레이크 ... 그리고 DJ#종현✨
정기고님이랑 오빠는 어떻게 알지 정기고님도 건강히 다녀오라고 댓글 남겨주심ㅠ
8월 31일 콜라보파티 개최. 정기고부터 누보이즈까지 출연
멤버들 뿐만 아니라 같이 뮤지컬했던 윤지온님 딘딘님 정기고님 에이핑크 초롱님 등등 많은 사람들이 잘 갔다오라고 댓글달고 인스타올려주고 하는거보면 그 분들에게 서은광이란 사람이 좋은 사람이었나보다.. 무사히 잘다녀왔으면 좋
정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고 정기고 같애요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beauties0702

정기고가 준 술 벌렼ㅋㅋㅋㅋㅋ
정기고한텐 이제 곡 받을 일 없겠지.. 탈스쉽해서
사실 요즘엔 공연을 다녀도 감흥이 좀 떨어진다 가장 좋은 공연은 큰 기대를 안하는 공연이었다 예를들면 정기고 공연 너무 좋아서 상상 마당 두 번 갔다 겨울이랑 여름
귀여운키티뱃지 정기고본명고정기
악 ㅜㅜ 랩비트애 정기고 ㅜㅜㅜㅜ 너무 조은대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정기고정기🙆🏻‍♀️❤️
160729 인천공항 입국 #박보검 ( ) 🌸💜 🎧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난 이유로 난 충분해 (정기고 – Only U) #bogummy #BOGUM #朴寶劍 #朴宝剑

아니래 그누규녀 정기고래
리미넴,, 정기고님이셨습니당,,,,,, 대박이져,,,
웃기지마새요 본인들 정기고 계정이나 봐 사람들아 ^♡^
정기고님의 완벽한 가수력
5. 늉 노래중에서는 조금만이랑 생일축하해요 자주듣고 평소듣는곡은 드라마 OST인데 정기고님의 D-DAY 좋아해요♡
내 인생 항상 그래. . . 정기고사 끝나면 자격증이고 자격증 끝나면 정기고사야..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ohhmygrace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jenndoobop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LetrasMusiquita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mayblurrr

정기고 강남미인 소유 노머시 바스코 매드클라운 채우네 OfficialMonsta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