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모니터하며 한국 돌아가는 길. 타이틀곡은 1번트랙 lonely! 대선배님 소녀시대의 태연님과 함께 불렀습니다. 너무 잘하셔서 브릿지의 '날 내버려둬'라는 가사늘 속삭일때 부스밖 모두가 캬...했어요. 오늘 오후 6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진심 개 어이없었던 일 중 하나는 친구가 나보고 연예인 누구 제일 좋아하냐길래 소녀시대 좋아한다고 태연이 제일 좋아한다 그랬더니 "그럼 너 여자 좋아해?" 이랬던겈ㅋㅋㅋ
소녀시대 태연 너무 좋아했음 목소리도 성격도 얼굴도
우리가 많이많이 사랑해 그냥 너라서 고마워 태연아 우린 여기, 항상 이 자리에 있을게 생일 축하해 🎉🎂 #KingTaeyeonDay #HappyTaeyeonDay #태연아_노래해줘서_고마워 #소녀시대 #태연 Gi
091231 MBC 가요대전 소녀시대 Santa Baby (함정주의) 헤어+의상+메이크업 모든 것이 완벽했던 무대 태연이부터 시작해서 애들 한 명 한 명 파트마다 정말 잘 어울리고 잔망스러웠던...ㅠㅠ 그리고 무려 효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_star_chemistry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 #동해 #희철과 #샤이니 태민, 키, 온유 등은 관을 운반하는 내내 침통한 얼굴로 고개를 떨궜다. 소녀시대 윤아와 태연, 유리, 레드벨벳 유리 등 가요계 동료들은 시종일관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당연히 있었었었어야 했던 소녀시대 공식봉 곧 볼 수 있다는 탱피셜! 180820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기대해줘 곧 나오니까" "아라쮜?!❤" 180820 젤스타 라이브 #태연 #Taeyeon
오늘 김태연 라방 요약 1. 제로생일 2. 소녀시대 곧 컴백 3. 소녀포레스트 곧 4. 소시 공식 응원봉 나옴. 옆에서 만드는거 계속 보고 참견 중. 5. 탱구티비 편집중
오늘꺼 레전드네 1. 공식봉 나옴 2. 소녀시대 나옴 3. 태연 앨범 준비중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개인 순위_여자👧 1위 #트와이스 #쯔위 2위 #블랙핑크 #리사 3위 #트와이스 #사나 4위 #소녀시대 #태연 5위 #트와이스 #모모 -)


공식봉

((소녀시대 공식봉 나온다)) 의 꽃말이 뭔 줄 아세요 선생님들? 그건 바로 '소녀시대 콘서트 한다' 입니다 나 운다 오열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엠 SM이 일을내는구나 남한 북한이 통일되기전에 소녀시대 소시 공식봉(공식응원봉)이 나온다는거는 엄청난 일이다 뉴스토픽 1위감
소녀시대 공식봉 나오면 2개 산다 이유빈꺼까지
언니 드디어 💕💞소녀시대💕💞 공식응원봉 나오나요 저 떨려서 잠 못 자요 어덕하지 진짜 소녀시대 공식봉 당연히 있죠 있어야죠 있었었었야죠 탱 약간 화났어 ㅠㅠ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 제 말이요 언니...
소녀시대 공식봉 나올시 1분에게 5000원이하 원하는기프트콘사드립니다 당발은 공식봉 나올시 바로당발합니다 아무나 참여가능합니다


레드벨벳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계속되는 레드벨벳 ‘Power Up’의 인기 행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EXO, NCT 등 SMTOWN도 ‘#파도춤’과 ‘#아기상어춤’으로 함께 ‘파워 업’합니다~ #
창민이의 여돌 커버 댄스 모음 🎶 #더보이즈 #THEBOYZ #큐 #Q #지창민 ❤️ 트와이스 - LIKEY 💛 선미 - 가시나 💚 소녀시대 - The Boys 💙 레드벨벳 - 피카부 💜 EXID - 덜덜덜
여돌 노래 중 제 기준 “이 노랜 진짜 떴으면 좋겠다”하는 노래 마마무 - 여름밤의 꿈 레드벨벳 - Body talk 소녀시대 - One last time 드림캐쳐 - Lullaby 스피카 - 고스트 (GHOST) 걸스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eeendspring

SM엔터테인먼트 내방오디션 8월 25일 #춘천 외부인 지원 가능 #오디션 #오디션정보 #가수지망생 #에스엠 #슴 #엑소 #레드벨벳 #엔씨티 #공개오디션 #Audition #Exo #RedVelvet #NCT #소녀시대
소녀시대도 그렇고 레드벨벳도 그렇고 대 아이돌시대 이후 수괴는 센터입니다! #정론


컴백

소녀시대 선배님들은 컴백 안 하시나
빨리 소시 컴백해라 탐라를 꽉채운 소녀시대를 보고싶다 🌻
소녀시대 컴백 곧이에요 기다려주세요 😘
Q.소녀시대 언제 컴백 해요? 180820 젤스타 라이브
소녀시대 컴백 곧이야 곧 Coming soon

소녀시대 컴백이 곧이라고????? 그럼 에프엑스는????????????????????????????


소시

[#NCTclusive]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10주년을 축하축하드립니다!!!! 🎉 저희의 소중한 추억인 소녀시대 선배님들  앞으로도 영원해주세요!! 소시짱! 소원짱!! #HolidayNight #GIRLS6ENER
눕방 최초로 진짜 잠든 연예인(이라 쓰고 권유리라 읽는다) 배출부터 마지막 단연 압권 장면까지 1시간 내내 꿀잼 난리난 소시 눕방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제발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 언니 소시 너무나 보고싶어요 태여니 그래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기대해주셔셔혀 기대할게여여혀ㅋㅋㅋㅋㅋ


GENERATION

GIRLS' GENERATION Debut 11th Anniversary Message #소녀시대 가 데뷔 11주년을 맞아 사랑하는 #소원 에게 전하는 메시지! 소중한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앞으로도 쭉 함께해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Gee' MV
180720 윤아 인천공항 출국 ✈✨ #윤아 #Yoona #ユナ #允兒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少女時代 #SNSD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jiji3105

SMROOKIES "LAMI" & Girls' Generation "TIFFANY" & "PRINCE" ❤ SMROOKIES "라미" & 소녀시대 "티파니" & "프린스 ❤
Girl Groups with the Most Music Show Wins 1.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100🏆 2. TWICE (트와이스) - 83🏆 3. (Tie) GFriend (
#한류여신 소녀시대 윤아가 중국 유명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 했습니다! Chinese popular fashion magazine cover features YOONA from Girls' Generation


GIRLS

지난 8월 4일 크랭크인한 윤아의 새로운 영화 ‘엑시트(EXIT)’(가제) 스틸 사진 공개! 2019년 여름 개봉 예정인 ‘엑시트’에서 펼쳐질 윤아의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 액션을 기대해주세요🎬 #GirlsGen
MBC every1 ‘비디오스타’ MC부터 각종 예능 게스트까지 여러 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소녀시대 써니! 유쾌한 모습으로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써니의 앞으로의 활약도 지켜봐 주세요! #GirlsGenera
◦.•°•.★* 서주현, 소녀시대ミ꒰ SM Ent.◦꒱ ❱ᐟ⌁〖1997년 6월 28일〗 ☁︎ ❪maknae❫ ꕥꕋ ⌗GIRLS6ENERAT10N♛⃝ᝐ ⠀⠀⠀ ˟˖♡⃣ꔪ yellow, cat ◗


윤아

익명제보 👉🏻 소녀시대 윤아

#잘생긴여자_사극제보 사극제보 👉🏻 소녀시대 윤아


아이돌

사실...전부꿈아닐까 사실 지금 2008년인거 아닐까 생각해보니까 맞는것같다 요즘 핫 아이돌 소녀시대
라이언하트 소녀시대는 아이돌 중 아이돌... 키라키라 그 자체... 퀸 오브 퀸... 👏👏👏


언제나

180812 압구정로데오 팬싸 그래요 난 널 사랑해 언제나 믿어 꿈도 열정도 다 주고 싶어 난 그대 소원을 이뤄 주고 싶은 행운의 여신 (🎧소녀시대-Genie)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매일 항상 언제나 여러분이 보고 싶은 #DJHYO!!! #SMTOWN 으로 안부 인사가 도착했습니다.😉🤗 여러분~오늘부터 이어지는 주말까지 HYO의 밝은 에너지와 함께 #sober 도 듣고🎵🎶 기운내서 행복한 시간
효연X하영 눈물의 과거 여행! 언제나 당당한 효연이 감춰왔던 속마음 - #JTBC4 #비밀언니 #효연 #하영 #효빵자매 #소녀시대 #에이핑크
#일요무비데이_리스트업✨ 띵작은 언제나 옳다 ㅇㅈ? 지금은 복습할 타이밍! 혹시 아직 못봤다면 일.요.일,,,,! 잊지 말라구,,,,! 19일(나의 소녀시대) & 26일(베테랑) 👉🏻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handsomegirlz


언니

소녀시대 언니들 파이팅!#holiday💘💘🎧
JTBC4 "비밀언니 Secret Sister" Unreleased Cut, Taeyeon met Sunmi & Han Chaeyoung at Red Velvet Concert Backstage [비밀언니 미공


8월

EXO-CBX와 소녀시대가 디자인한 한정판 스니커즈가 8월 출시됩니다! 싱가포르 스니커즈 브랜드 ‘와이스니커즈’와 SM엔터테인먼트의 컬처 스트리트 브랜드 ‘아스텔앤아스파이어’의 멋진 컬래버레이션. 많이 기대해주세요!


BABY

소녀시대 노래... gee gee gee gee baby baby~(?~


이근

이근 (동방신기) 몰라요 윤호 그러면 혹시 TVXQ!는 알아요? 이근 몰라요 윤호 그럼 DBSK라는 그룹 아세요? 토호신기는 아세요? 동방신취는 아세요? 동방싼에이? 이근 혜성 선생님 소녀


우리가

아니 그 걔네 10주년으로 응원봉 나왔을때 우리가 왜 우린 안 해줬냐고 스엠! 이러면서 여돌차별이라고 했더니 걔네 팬덤에서 소녀시대도 응원봉 잏찮아~ 하면서ㅋㅋㅋㄱ그 뗀석기 사진 들이밀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눈새새끼들
사실 영화 나의 소녀시대나,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를 보고 잘 맞지 않아서 편견이 생겼었는데 칠월과 안생이 와장창 깨부쉈습니다. 꼭 그럴게요 꺼이꺼이...


라이브

지금까지 덕질해본 백합있는 장르(생각나는 것만) 오로라드림, 디어마이퓨처, 레인보우 라이브, 짱구는 못말려, 달려라 하니, 찰리와 초콜릿 공장, 이런 영웅은 싫어, 내 ID는 강남미인, 여중생A, 웹자친구, 소녀시대, 에프엑스


효연

*゚。 kim hyoyeon 🌱 김 효연 ! SNSD ┊소녀시대 🌟
248. 소녀시대 효연 신발협찬 자랑


써니

소녀시대 써니 좋아요 보고 있으면 힘이 납니다
소녀시대 써니 좋은게 보민 막 힘남쪄


친구가

친구가 '힘내'를 틀길래 내가 '오!!!'하고 반응했더니 나를 위해 틀었대ㅋㅋㅋㅋㅋ 힘들 때마다 자기는 이 노래를 듣는 다고 하길래 힘이 나냐고 물었는데, 진짜 힘난다고 얘기해줬다 고맙고, 뿌듯했어!ㅎㅎ #소녀시대 #힘내
나의 소녀시대 고등학생때 친구가 남주 너무 잘생겼다고하던게 기억 나서 봤더니 스토리가 꽃남급이야ㅠㅠㅠㅠㅠ그치만 남주여주가 넘 잘생쁘다,,,,진짜로,,크으..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myjisus


데뷔

1. 소ㄴㅕ시대 Yoonㅏ 데뷔팬이고, 물론 아직도 좋아합니다😆 초딩때 넘 예뻐서 응원하게됐어요ㅎㅎ
ㄹㅇ 소녀시대 노래중에서 다만세가 갑중에 갑인듯...ㄹㅇ루다가 개띵곡...몇백번 들어도 안질림ㅜㅜㅠ 데뷔곡부터 레전드
아니 소녀시대는 데뷔한지가 몇년인데 아직도 공식응원봉이 없어????
이달소라는 이름을 보고 사회가 소아성애를 용인하는것 같다고 생각하는분은... 소녀시대 데뷔했을 때 어떻게 참았을까
이번에 데뷔 11주년을 맞은 우주최강 소녀시대 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 12년 차 이지만 아직도 네이버 팬카페 순위는 1위이고,곧 소녀시대 유닛이 나옵니다!


소녀시대

내일이소녀시대6주년되는날이네..오늘신화선배님들15주년콘서트봤는데..되게좋아보여!!우리도..열심히할께^^늘곁에있어줘서고마워!!소원도.스텝분들도..글구우리멤버들도♥하루미리축하해!!지금처럼앞으로도영원히~소녀시대!!*^^*

836. 소녀시대 / 별별별 (☆★☆)
👑Rιght now, 소녀시대! In the future, 소녀시대! Forever, 소녀시대! #clιck_here
아는형님 역대시청률 1. 75회 싸이(6.9%) 2. 102회 성동일, 구하라(6.5%) 3. 101회 이시언, 한혜진(6.1%) 105회 윤세아, 준호(6.1%) 4. 88회 소녀시대(6.0%) *아이
오늘하루 무료길래 나의소녀시대 봤다 쉬타이위 너는 왜 영화캐야..? 왜 2시간짜리 캐야....??????
내이름은 SUGA 난 아직 연습생이지만 다리만큼은 소녀시대
진짜ㅜㅠㅠㅠㅠㅜ존나ㅠㅠㅠㅠㅠㅜ새벽5시에 ㄴㅏ의소녀시대보고 개쳐울고있으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
【♪】소녀시대사랑해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309kcal

♬ 아 내 왕자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 주실 텐가요? 하얀 꿈처럼 날 품에 안아 올려 날아가 주시겠죠? I GOT A BOY/소녀시대
080400 굽네치킨 CF (연습실+레스토랑편 30s, 거실+연습실편 30s) #소녀시대
나의 소녀시대를 본 나의 후기 ㅎㅎ
rafael's top 8 artists this weekBTS (37), 소녀시대 (20), Glee Cast (12), 2NE1 (11), A Pink (9), 여자친구 (9), SISTAR (8), Hyolyn (7) #jotafm
(소녀시대 파트중 가장 짧았던 부분은?)아! 저 있어요. "그대모습 보고싶어서~(beginning)" 이게 끝이었습니다
Kalol 소녀시대도없어!!!! 말이돼? 8253
(소녀시대를 가장 잘 표현한 음은?) 도. 시작과 끝이기 때문에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309kcal

070818 🎼다시 만난 세계 - 소녀시대 ②
소녀시대 멤버들아...겁나게 사랑한다
긴말할 필요, 있습니다. 저런 사람이 여덟명인 소녀시대 솔직히 파고싶지않아요? 춤, 노래, 연기, 인성, 말빨 어떤것에도 꿀리지않는 소녀시대입니다ㅠㅠ 태욘의 'page 0', 서주현의 MBC 수목드라마 시간, 효의 비언,
아직 나는 안되나요 많이 부족한가요 한 번만 날 믿어봐요 내가 잘할 수 있는데 하루에 만번 생각이 나요 눈물이 나도 나 이렇게 참아 그댈 사랑 하면 안될 이유라도 있나요 잊었다면서 혼자라면서 그 언닌 왜 만나나요 (오빠나빠 - 소녀시대)
❣ 슈퍼주니어 비원에이포 소녀시대 사랑해.
나의 소녀시대 다시 봐도 너무 슬프고 감정이입돼서 울고잇음 ㅠㅜㅠ
나의소녀시대2도 나온다며..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weolhajh

°. ♡ Aʏᴏ , GG!!! ↳# 소녀시대 ♡ˎˊ˗ ♡ꜜ fav e rt pra entrar . . ᵎᵎ [💗]
힘내! 소녀시대 노래들어조
누구세요 갑자기 소녀시대요?
위에 소녀시대도 있따
그 여름이 소녀시대 팬송인가 만약 팬이라면 존나 감동받을 듯
왜 에이핑크랑 소녀시대를 대단하다고 하는지 ㅠ 알것같구
라부여러분 중국영화 (나의 소녀시대) 27분 04초에 "강백호!"라는 멘트 나와요! (영화보다가 흠칫해서 바로 적음)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mimi_min2

ㄴㅏ의 소ㄴㅕ시대 트레로 토도바쿠
#ᄀ에서_ᄒ까지_바로_생각난_영화를_적어보자 ㄱ 공작 ㄴ 나의 소녀시대 ㄷ 동주 ㄹ 라따뚜이 ㅁ 메이즈러너 ㅂ 반지의 제왕 ㅅ 스파이더맨 ㅇ 아이언맨 ㅈ 쥬라기월드 ㅊ 최종병기 활 ㅋ 킹스맨 ㅌ 트와일라잇 ㅍ 퍼펙트게임 ㅎ 해리포터
나의 소녀시대 보니까 일진 보쿠토X전교 1등 아카아시 이런 유치한거 보고싶다. - 너 농구부 주장 좋아한다며. 내가 걔랑 친하거든. - 그래서요? - 너네 반에 우리 학교에서 제일 예쁜 애가 있다며? - ...그
여름 지나기 전에 보고싶었던 나의소녀시대 보는데 그때보다 빻은게 너무 잘보여서 보면서 헛웃음나와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린전신 너무너무 귀엽고 쉬타이위 올라갈때 치마쪽 잡아주는건 새끼... 이런건 몸에 배어있네.. 하면서 보는중
1. 일단 처음에 초딩때 소녀시대 오지게 좋아해서 윤0ㅏ 좋아했음
(나의소녀시대) 리얼럽트루럽~~ 커플 뒤져~~
아 카카오페이지에서 오랫만에 나의 소녀시대 봤는데 역시 명작이야. BG이 이 노래를 불렀었지...아련👀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HGB_sugarPP

그롷다면!!! 소녀시대!
지금은 소녀시대!앞으로더 소녀시대!영원히 소녀시대!소녀시대 사랑해!
오늘 #라붐~이 #엠카운트다운 에서 청량 가득 드껴지는 시원시원 #체온 으로 여러분을 만들어드릴거예요! #SUMMER_SPECIAL_STAGE #소녀시대 #LionHeart 👍 정말 사랑스럽고 시원한 무대가 될거
미쳤어ㅠㅠㅠ 나의 소녀시대 다 봤는데 너무 달달하고 좋아ㅠㅠ
안녕하세요~~! 3번째로 나의 소녀시대를 보고 스포 있는 후기(?)를 남깁니다 깔깔
아 나의 소녀시대 보고와서 또 울고있다 내 눈물샘 고장났어
진짜그ㅐㅅ을거에욬ㅋㅋ 버즈 가시 엄정화페스티벌 거북이빙고 이런거부터 소녀시대지 빅뱅거짓말 이런겈ㅋㅋㅋ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catinthepot

당신의 일일 지니입니다 아 아니 소녀시대 할래 소원을 말해봐
나의 소녀시대 보고 왔당... 기분 내내 저조했는데 조금 나아진 느낌...!
잘 보고 있는 사람 뼈때리는 나의 소녀시대...
나의소녀시대 보고 펑펑 울었다,. ..... 여자너무멋지고 남자도 멋지고 하 진짜 중국 빠져든다. ,. .
남성은 성적 대상화 없이도 수많은 팬을 만들 수 있고, 일단 성공하면 천문학적인 돈과 권력을 쥐지만, 여성이 마찬가지입니까? 여성이 진짜 권력을 쥔다면, 왜 이효리는, 소녀시대는 지금까지 성적 대상화를 포기하지
설마 향찌님 나의소녀시대 보셧나(아님)
나의 소녀시대 인트로가 내 취향이 아니라서 나는 영화를 안 보겠다.... 뭔가 지금의 내가 보면 뒷 내용이 얼마나 좋을지 몰라도 앞 때문에 우울해질 것 같아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3andy3ane

누군가에게 첫 물풍선을 던지는 이유는 싫어서가 아니라, 눈에 그 사람만 보이기 때문이다. -나의 소녀시대(2015)
최선을 다해 초몰입 촬영합니다. 각이 안 나와서 출연자에게 초접근합니다. 그러다 카메라에 걸리면 초욕먹습니다. =O_O=(누가 봐도 계획적이었지냥~ 톰이랑 사진찍히려고~) #클랏디 #tvn #성시경 #휘성 #
taengstagra
나의 소녀시대 너무 조아 ..
나의소녀시대봤다
6. 2009 티파니 - Umbrella ☔️ 🌂 소녀시대 첫번째 단독 콘서트&아시아투어 (Into The New World (The 1st Asia Tour Concert))
나의소녀시대보느라고메런하는줄도몰랏어 아악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KIMSSAMBA

소녀시대 lion heart 색감 진짜 예뻐 딱 내가 좋아하는 파랑
"노래하는 곳에 행복이 있네. 뚜뚜뚜뚜뚜뚜루루뚜루루루" ♪ #소녀시대
풍족한 백합하고싶으면 소녀시대 백알이 짱 아닌가 걔넨 공수 가림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더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소녀시대 사랑해!
839. 소녀시대 / Kissing You (Groovy Candy Remix) (by p Philtre)
꿈결같이 포근한 너의 품속에 쏙 안겨서 Tonight 속삭여줄래 /내가 네게, 소녀시대 태티서
[소녀시대 카달로그, 화보집 판매합니다] 재고가 너무 많이 남은것이 있어서 판매하려고해요! 디엠 주셔도 되고 연락 가능한 번호 남겨놓겠습니다! +[리트윗이벤트] 이 글을 리트윗 해주신 분들 중 2분께 판매물품중 한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GG_mygirls85

윤님도 잇었는데 카스에서 소녀시대 조아하고 그러던 애중 하나엿는데 친한 몇몇끼리 모여 정모하고 ㅋㅋㅋㅋㅋ 그랬는데 막 중3이었어서 우리 고등학교 가서 또 만나자 이랬거든요 참고로 그중 한 명은 저 아프다니까 집 근처까지 찾아왔어 약 주러 (?)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3~~
AKB48! 저도 정말 좋아해요! 한국에 소녀시대가 있다면, 일본은 AKB48이라죠? 실제로 꼭 한번 보고싶어라~
어떡하지요 원래 왕대륙을 좋아했지만 어제 나의 소녀시대 보고 더 좋아졌는디.
*° 지금은 소녀시대 !
왕대륙이 나의 소녀시대 나왔을땐 헤어도 괜찮고 달 생겼는데 왜 모델 사진들은 죄다 느끼하게 ㄴㅏ왔을까?🤔
지금은 소녀시대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5rveIvet

소녀시대 두바이 콘서트 하기만해 ㅠ 꼭 간다 ㅠ
오늘의 영화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 요새 청춘물에 꽂혀서 봤는데 글케 재밌진 않았음 일본 감성은 나랑 안맞는건가 ... 아직 내 부동의 원탑 나의 소녀시대 ... 대만이나 중국 이쪽 청춘물이 더 내 취향인것 같음....
소녀시대막내라인 윤현실
규부 레알,,,나의 소녀시대 캐해야 넘 짜릿
소녀시대야 얼른만나자 보고싶따
소녀시대 조선시대 야인시대 여성시대
레몬 소주 난 테킬라 넌 모히토 가자 제주 캘리포니아 로마까지 하얀 진주 품은 바다 멋진 파도 /PAY, 소녀시대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Pisces39BK

아놔 나의 소녀시대 마지막에 배우 바꾼건 정말 좋치 못한 선택입니다
주로 소녀시대 씨스타 팜 ㅜㅜ 사랑해
나의 소녀시대 너무 재밌어 흑흑ㅜㅜ
나의 소녀시대 마지막에 서로 오랜만이야 라고 인사하는 거 왤케 슬프지ㅠㅠ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yoongbot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SBGG0805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y_960719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88O2318

소녀시대 태연 공식봉 레드벨벳 컴백 소시 언니 th2ra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