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까스

스윙스와 함께 돈까스 먹기 VS 박진영과 함께 발로 피아노치기
김기수가 화장해주기 vs 스윙스 돈까스 먹여주기
스윙스맛돈까스 VS 돈까스맛스윙스
오다행이다 거기 돈까스 쫄면 셋트 있는데 맛있어 문스윙스가 좋아할만한 바삭함? 정도 함
스윙스별명이돈까스임
스윙스랑 돈까스 먹기 (앞에서 계속 윙크함) vs 박진영이랑 데이트 하기 (계속 반뜬눈으로 쳐다봄 눈도안감음)
엄마가 올때 돈까스 사온다 그래서 쫌 설렘 ㅋ; (스윙스 아닙니다.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PUPPYxHONEY

오늘 같이 밥먹는 직원들한테 스윙스가 광고모델이면 아무도 우리회사 이용 안하지 않을까요?? 했더니 돈까스집 매출 급상승할거라고해서 웃다가 울뻔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 키드밀리 노래 듣다가 쇼미에서 기리보이나 아오아 비트에 랩 하다가 갑자기 재키와이 나와서 훅하고 노엘이 미친듯이 피쳐링 하다가 갑분스 스윙스 튀어나와서 아우!!!!!!해서 단체로 돈까스파티 하는 상상 해버렸다
진심이야?나잠시당황함 스윙스오빠서치해서와주새요 오빠광팬 돈까스튀김옷에잘버무려먹으면 스윙스튀김탄생
ㅅ스윙스 너무 돈까스 같이 생겻서 ...... 동글동글 ..
돈까스 진짜 스윙스가 사준것만큼 개별로였음
쌀국수. 돈까스는 스윙스 생각 나니깐
인디고 파면 머부터 해야함? 나 지금 간잽 쳐먹다가 제대로 치였는데 존나 어벙벙임 스윙스 돈까스 사드리기?


얼굴

아 스발 젼나 꼴보기 싫은 웹툰이라 안 읽다가 볼거없어서 함 들어가봤더니 겁나 스윙스 얼굴 트레한줄
아니 당장이라도 음방 틀면 잘생기고 예쁜애들이 득실대는데 그럼 스윙스도 아이돌 시키고 케이윌도 아이돌 시키셈~ 아이돌 대부분이 얼굴팔러 방송에 나오지 현실적으로 얘기하면 얼굴로 '상품화' 되어있는 애들이라고 꿔보야..
도툥 -됴영아 나는 내 얼굴 말고 내면을 봐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 -안니 뭔소리얌 난는 형의 얼굴만 좋아하는 게 아니라 -그럼 내 껍데기를 가진 스윙스랑 스윙스 껍데기를 가진 나 중에 누굴 만날거야? -스윙스
오늘 안으로 수학 279문제 남은 거 안 풀면 내 얼굴 스윙스
아니 세상에 스윙스보다 더한 지뢰가 있을줄이야..... (진심으로 할말잃음) 근데 이 와중에 얼굴 가린거 넘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15분이 채 남지 않았고 저는 수학 문제를 하나도 풀지 않았습니다 오늘부터 내 얼굴 스윙스
나는 스윙스... 내 얼굴은 스윙스,, 내는 스윙스...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toavmxj

마자요! 머머리씨에겐 가발이 있지만 스윙스 얼굴은 노우노우ㅜㅜ
얘네가 제일심각함 스윙스(맞을만한데 얼굴얘기만함;) 도 그렇고 꼭 얼굴로 깐다 어휘력 부족한새끼들처럼
사실 스윙스 얼굴 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도 안 찾아봣서
이미 얼굴 점부터 얘기하는것만으로도 스윙스뺨칠수잇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판사님 보편적인 한국남성랩퍼 생각하니 제일 먼저 떠오른것입니다오해업으시길ㅗ)
더트윗올리면 나는 뢥몬스터 얼굴 스윙스몸 유재석안경 박진영춤솜씨


기리보이

13. flex - 기리보이, Kid Milli, NO:EL, 스윙스
‼️오늘 오후6시‼️ 기리보이, Kid Milli, NO:EL, 스윙스 - "#flex"

나보다 감정을 믿지 마 알아 휘둘리지 않긴 쉽지 않지 /스윙스&기리보이&천재노창&BILL STAX, 소문
아무렇지 않게 표정 짓지만 속은 아팠지 나를 위로해줘 네 혀로 어떤 욕도 난 참을 수 있어 정말로 상관이 없어 /스윙스&기리보이&천재노창&BILL STAX, 소문
[SMTM777] 기리보이&스윙스 프로듀서 합류 확정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첫 번째 프로듀서 공개! #기리보이 & #스윙스 #쇼미더머니트리플세븐 #쇼미더머니777 #Mnet #엠넷 #JM #JustMusic #저스트뮤직
기리보이, 아쉬운 탈락에 스윙스 눈물까지 "무슨 일?"
J'aime une vidéo  "기리보이 giriboy, 키드밀리 Kid Milli, 노엘 NO:EL, 스윙스 Swings - flex (Prod. By 기리보이)
죽자죽어 하루종일 기리보이랑 스윙스 나오는 유튜브나 보고있으니꺼 저런 생각을하지


탐라에

새벽인 탐라에 스윙스 심기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My_precious_JIN

탐라에 자꾸 스윙스가 보여 나도••
양양은 탐라의 여러분을 정말사랑합니다,,,, 트위터하면서 가끔실트뜨는 온갖 혐짤들(ex 모모귀신 스윙스키스) 이런거 탐라에 단한번도 끌고오지 않으시는,,,,여러분이 최고야,,
탐라에누가스윙스셀카동영상알티했어미친
제 탐라에 유혹수 스윙스 들어 왁 (갑분스윙)
탐라에서스윙스봣ㅅ어누구야블락한다
내 탐라에 스윙스 숨어있다
제 탐라에 있으려며.ㄴ.......진짜... 스윙스면상은 알티안해야하는거아닙니까......................????????????????


웃겨

아 닉네임 스윙스로 해놓았을때 밍님 트윗 맘찍은 거 아 개웃겨
호칭 :나나넴 호감도 :완전 풀 만땅 맥스🔥 첫인상 :헉 짱짱 멋지셔 친해지고십오!!😭 현인상 갸웃겨..ㅠㅠㅜㅠㅠ너무욱겨 흑흑 개성만땅이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심 좋겟다 생각나는 단어 박진영스윙스 생각나는 디저트 바나나초코
스윙스 파티에 게스트 티파니.. 볼때마다 웃겨
아진짜이거보고쉬마려워졋어웃겨서.....스윙스가 내 볼 핥는 상상하면서 가야갯다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조신남 스윙스라고 했어야 했는데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 비님 닉넴 개웃겨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스윙스 파티부터 일단 웃겨 얼마나 끔찍할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젼나웃겨진짜 스윙스 경축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ejusbwk

개웃겨 나 옛날에 컴터에 스윙스 폴더 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로 포토북 만들어서 친구 줬음
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 야 쟤 존나 웃겨 스윙스랑 뜨라그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겨 스윙스 만나시게요?
스윙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겨 기다러준다며 스윙스자식아 믹스연습은 많이했어?ㅎㅎ
개웃겨... 우리동네는 스윙스 본가 있어요
진지해서 더 웃겨요ㅠ 아뇨 그럴 수 있죠 저도 막 뭐더라 내윙다한을 내일 스윙스 다 한국 옴 이런걸로 해석ㄱ한 적 잇어요

스윙스 머리속에서 안사라져 진짜 웃겨 ㅊ ㅋ 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ㅌ ㅌ ㅠㅜ큐ㅠㅜㅠㅜㅠㅠㅠㅠ 아는 사람 잇는지 찾아볼래요 (??


유혹수

유혹수 스윙스 나만 죽을 순 없지 심정으로 알티할 뻔 했다 제가 여러분 안구 구해드렸어여 ;;;머쓱 ㅌ타드;;;;
아 미친 혁명밈 유혹수 스윙스 말씀하셔서 궁금해거 서치햇다가 눈버렷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유혹수 스윙스


죄송합니다

내말이 스윙스같앗음 스윙스씨 죄송합니다..
ㅠㅠ ㅠㅠㅠ 지인분이 스윙스를 좋아하나요?(ㅠㅠ 죄송합니다 너무 궁금해서ㅠㅠ
[사과문] 스윙스 키스짤 나만 볼 수 없어서 알티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경솔했습니다. 앞으론 그러지 않겠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yPN9WNckJK4NmhT

제가 죄송합니다 스윙스 키스미 마스카라씀


사진

흑 흑. 제가모르고존댓말을사용해버렷습니다 이트윗에스윙스사진을올리셔도아무말안하갯습니다. .. 진짜미안... 어흐흑
스윙스사진을저장한사람은... 이지구에존재하지않게됐습니다 , 믿으시나요?
님들...지금무서우니까..스윙스사진이랑박진영사진보내도..웃어넘기고용서함
아니 지금 님때문에 울고 있어여 스윙스 사진 어떻게 구한겨...ㅜㅠㅜㅠㅜㅜㅜㅜㅜ
님들...제옆에서 뭐가 지나가는 소리가 들리다가 끊겻거든?........박기볼래갯지.. 스윙스사진좀..무서워죽갯으니까..아직화장실못갓아...
오조오억명,,한테 블락당한거아니야?? 웅성웅성저사람스윙스웅성웅성 스윙스사진올리기로유명한웅성웅성

님들 저는.. 진짜 단순하게 무서움 쫓아내려고 스윙스사진 보내달라고 했는데 제가 끌로우를 만들 줄 은몰랏내요..
스윙스 사진 보낼거에요? 그러는 거 아니예요
제발혼자죽어! 자꾸그러면스윙스사진보낸다!
알티한거 스윙스 사진잇길래
아진짜배고프다고사진올리면어카냐고나지금스윙스마냥액정혀낼름핥을뻔
뭐임 오늘 꼬깜 스윙스 사진올렸었음??
스윙스 사진 보내버린다?ㅜ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ejusbwk

님이 그럴때마다 스윙스사진보낼거예요
스윙스 형님 홍학인가 도플라밍고인가 암튼 분홍색 새새끼 튜브 타는 사진 잇는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쌤이 스윙스 사진 갖고 온 순간부터 다시 마음이 바꼇서 쌤 혼나야대ㅠ
스윙스 사진좀 올리지마


아무도

우리 회사 광고모델 투표하라고 메일로 폼 왔길래 스윙스 골랐음 스윙스가 광고모델되면 아무도 우리 회사를 이용 안하지 않을까?
ㅠ 아무도 알티 안 하는 줄 알았어... 그래도 스윙스랑은 뽀뽀하기 싫었구나
아니 커먼유니크 모델이 스윙스 여친인거 왜 아무도 말 안해줌ㅠㅠ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instiz


안하면

안하면스윙스찐뷘뤱굼발씻은물로입헹굼 조잡짱친 염라
안하면 굥찐뷘 안하면 알엠찐뷘 안하면 강다넬찐뷘 성의없어도 스윙스찐뷘 #트친들이_인용으로_해준다 1. 호칭 : 2. 호감도 : 3. 첫인상 : 4. 현인상 : 5. 같이 먹고싶은거 :
내일 진짜 바탕화면 정리 안하면 스윙스랑 딥키스함
오늘 연성 안하면 전 스윙스애요
안자면 죽는다 내일부터 마감 안하면 스윙스
밥먹고 수액맞고 포장해야지 안하면스윙스여친


파티에

스윙스 파티에 게스트 티파니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riviixo

스윙스 파티에 게스트 티파니
나랏말싸미 뒹귝에 달아 물자와로 서로 사맛띠아니할세 댄스파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윙스와 함께 즐겨주세요
스윙스 파티에 게스트 티파니
졸려서 아무말 나온다 막 스파게티 4행시 스윙스 파티에 게스트 티파니 이런거


개인적으로

대충 모든 오버그라운드(VMC는 빼고)래퍼는 다 싫어한다고 보면 되요 딱 한가지 예외는 스윙스. 랩은 못하는데 컨트롤 디스전에서의 행적을 보면 절대 힙합씬을 얕보는 사람은 아니에요 개인적으로 존경합니다 랩빼고
아나 나 벨다는 어려운데 ㅠ 개인적으로 뭔가 벨다는 박진영 비닐 옷을 싫어할 것 같아서 스윙스로 ←
최근 나의 음악적 취향 변화 예전엔 스윙스 노래 들으면서 내가 강해진다고 느꼈는데 요즘엔 비욘세 노래 들으면서 내가 강해지는걸 느낌. 개인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라고 생각함.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JUSTMUSIC_ENT


생일

내생일은 노태현생일 스윙스생일 다음날 동해생일 10월15일입니다기억해주세요^^
히히 전 노태현 생일이랑 똑같아요 그리고 스윙스 생일 다음날
저도요 저 님 생일 그거 알아요 스윙스생일 전 날


첫번째

첫번째 tmi(리얼 쓸모없음주의) 이 입술의 주인공은 스윙스다
첫번째 제가 귀여워서 두번째 제가 스윙스 여친이어서 세번째 국민이 맛잇어서
귀여운 세단어 닉네임 해달라했는데 첫번째 스윙스 적었네요 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

인용이 안돼서... 스윙스 안좋아해요 여러가지로 안좋아하는...데 공격용으로는 여러모로 유용한거같습니대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Sikk2546

태산아 밥은 먹었어? 어릴 때 방 천장에 야광별 붙인 적 있어? 한의원 가 본 적 있어? 이상형이 뭐야? 말랑자두 좋아해? 내가 좋아 스윙스가 좋아? 지금 뭐 해?
단순한 얼빠가 음식으로 꼬시는 거 참고로 나 그거 별로 안 좋아해 내가 스윙스도 아니고
스윙스 안 좋아해 야 서문영 너까지 날 이렇게 몰아갈 거야? 난 그냥 임보라가 좋은 거라니까 임보라가 하필 스윙스랑 사귀는 거고


소문

델 링님 스윙스 찐뷘인가요? 링(잉) 고 부부라는 소문이잇던대요 ?? 님 중의 님! 델.링.님!
상처와 감정을 무기들로 만들지 말자 나의 진심과 애정을 죄로 보이게 하지 말아 /스윙스&기리보이&천재노창&BILL STAX, 소문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가뜩이나 광고 많이 때려서 사람들이 싫어하던데... 스윙스라니....
회사 광고 스윙스 보는 내가 괴로울거같아서 포기하고 컬림 생각나서 b1a4 골랐다..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poasaram

스윙스의 1592 이벤트보다 민현이랑 성우 우진 다니엘 넷이 팬들이 만들어준 광고 보러 가고 아오리라멘먹으며 즐겁게 보낸 시간들 공유해주는 거 포토샵 어렵다고 공감해주는 거 그게 백만배는 더 좋은 선물이 아닐지... 뭘


회사

얼마전에 스윙스 티비나와서 하는말 듣고 좀 감동 받았다 자기 회사 랩퍼들 히트곡 하나내면 허세부리면서 클럽가서 놀고 술먹고 더이상 곡도 안쓰고 게을러진다고 근데 아이돌은 위에 선생님이 있고 하라는대로 하고 항상 쉬지않고
스윙스회사 너무 웃기는데다. 비슷한 죄목으로 소속원 중 한명은 피고인으로 소송중이고, 다른 한명은 피해자로 고소진행함
어떡해... 저 회사근처 스윙스 헬스장 있으니까 발톱문의 해보세요ㅠ


꿈에

자면 꿈에 스윙스나타나서 엉덩이부비면서 트월킹춤
오늘 메투하는놈 꿈에 스윙스랑 비와이나와서 키스함 와랄라.
히나코 목소리 안듣는 사람은 꿈에 스윙스가 찾아간다고... ㄷㄷ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Passing_OPPA


스윙스

앗마끄형! (스윙스••••)
사생들 진짜 선은 넘었고 없이가 없네.. 재환이가 그렇게 “아” 했더니 얼마나 짜증나겠다. 속상해 진짜. 이것 좀 보세요 스윙스님?
새온이 만나서 백낭 1화 같이보기 vs 스윙스한테 5만원받기
스윙스한테 랩 강의 듣기 vs 지성이한테 랩 강의하기
돈많고 밈만 사랑해주며 좋아서어쩔줄몰라하는 스윙스vs 돈도없으면서 맨날 바람피는거발각되는 졍윦오
스윙스 vs 보갬
스윙스 실물 보고싶다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sky_nim_

그럴때는 보고싶어요오 외치셈 스윙스씨 소속사앞에서
후자요,,, 스윙스는 진짜 아녜요,,, 정윦오는 제가 못 가게 매력으로 붙잡아볼게요 어떻게든 ;
한겨울에 정중지랑 한 침낭 안에서 자기vs한여름에 스윙스랑 에어컨 튼 방에서 껴안고 자기
스윙스 악개 타이틀 획득 할 수 잇겟넹 · · ·
스윙스 좋아하는 사람이 진짜 있어? 스윙스 여친절친모친 제외..
스윙스 존나시러
신동보면 이창섭 생각나고 스윙스보면 임현식 생각나고 양세형보면 정일훈 생각남.... 덕후렌즈를 잘못끼웠나.... 자꾸 생각나긴 하는데..... (머쓱)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c66lkids

이거 좀 스윙스같지 않나요
아 알겠어 스윙스같이 하려면 뭘 어떻게 해야 해 안 그래도 고등래퍼 나가기로 했어 돈 벌어다 줄게
ㅋㅋㅋㅋㅋㅋㅋ스윙스 이런거에 대명사되엇넼ㅋㅋㅋ의미전달이 아주 충분햇다,,,껄껄
스윙스 vs 명박
스윙스 생각으로
저 이번 커뮤에서 안치이면 스윙스 2차 팜
스윙스랩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parkjiminyoonki

그레그레 지유야 나도 보고십다 이 스윙스야💗💗💗
제가 아는 스윙스는 과자인대요.?!!??!!!
뽀뽀해주면 5억주는 스윙스 vs 허그 한번에 1억주는 스윙스
유아인 vs 스윙스 홍준표 vs 김무성
하아 좋아하는 힙찔이 스타일 말해봐 도끼 스윙스 해쉬스완 또.. 또 머냐 중고딩한남힙질이들
하아 눈물을 흘리며 스윙스2차파는 와로님모습이상상된다
홍준표지지선언한김태형vs페미하는스윙스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Not_en_ugh

알엠 죽어도 실ㄹ너 흑륵 스윙스 흗흑 죽어도싫어 으악
_PBloommoon1003 스윙스?
갑자기 스윙스 생각난 거 봐 헐헐~ 사람 스윙스 사랑하나봐~
나 진짜 7드림 고정되면 스윙스한테 고백한다;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SH412_214JH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IVANDAYOU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kimkkokkam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IVANDAYOU

스윙스 돈까스 얼굴 기리보이 탐라에 웃겨 파티에 OfficialMonsta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