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지성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어떤그리움 윤지성 영원+1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음방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고양이 윤지성 펭귄 윤지성 요정 윤지성 토끼 윤지성 리더 윤지성 고마워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어떤그리움 윤지성 디제잉 윤지성 영원+1 윤지성 DJ한끼 윤지성 고음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핑크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고양이 윤지성 펭귄 윤지성 요정 윤지성 토끼 윤지성 리더 윤지성 사랑해 윤지성 뮤지컬 15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사진 윤지성 굿즈 윤지성 과사 윤지성 배경화면 윤지성 부메랑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음방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_귀여워 #윤지성_최고야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 리더 윤지성 사진 윤지성 팬싸 윤지성 가나 윤지성 명언 윤지성 음색 윤지성 셀카 윤지성 움짤 윤지성 과사 윤지성 귀걸이 윤지성 피어싱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아이비 윤지성 비타오백 윤지성 롯데리아 #윤지성_DJ한끼
워너원 썸머 패키지(구매완료) 분철 포토북 + 미니 브마 + PVC스티커 + 셀피 포카 + 지마켓 미니브마 =4000 등기 =2500 택배=3500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윤지성 김재환 이대휘 라이관린⭕️ DM주세요
워너원굿즈판매 📍모비프렌 포카 0.8 윤지성,김재환,박우진,이대휘,라이관린 📍포토에세이 액자 0.8 라이관린 📍하이트 엽서 0.8 📍가나 엽서 0.5 📍CGV 피규어 컵 1.0 이대휘 📍요하이워터 머그잔 0.9
윤지성 토게피 윤지성 고라파덕 윤지성 냉지성 윤지성 온지성 윤지성 귀걸이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과사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굿즈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귀여워 #윤지성_완벽해 6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onlykljustkl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어떤그리움 윤지성 내니편 윤지성 영원+1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음방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고양이 윤지성 펭귄 윤지성 요정 윤지성 토끼 윤지성 리더 윤지성 고마워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사진 윤지성 과사 윤지성 배경화면 윤지성 부메랑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음방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 음색 윤지성 아이비 윤지성 가나 윤지성 렌즈나인 윤지성 비타오백
윤지성 리더 윤지성 사진 윤지성 팬싸 윤지성 가나 윤지성 명언 윤지성 음색 윤지성 셀카 윤지성 움짤 윤지성 과사 윤지성 귀걸이 윤지성 피어싱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아이비 윤지성 비타오백 윤지성 롯데리아 #윤지성_명언제조기
윤지성 토게피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펭귄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사랑해 윤지성 고마워 윤지성 폴라로이드 윤지성 귀여워 윤지성 리더 윤지성 음색 윤지성 노래 윤지성 음악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음방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귀여워
윤지성 고마워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밥길 윤지성 음색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리더 윤지성 gif 윤지성 노래 윤지성 사랑해 윤지성 배경화면 윤지성 피어싱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가나 윤지성 잘생김 윤지성 움짤
"어 제가 여기 팬들이 편지를 준비했는데... 제가 드릴게요 한 분이 읽어주실 수 있으세요?" (슬쩍)네 관린이 읽어주세욬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아귀여워ㅠㅜㅜㅜㅜ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ㅜㅜ윤지성귀여워ㅠㅠㅜㅜㅠ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어떤그리움 윤지성 완깐 윤지성 영원+1 윤지성 DJ한끼 윤지성 고음 윤지성 귀여워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고양이 윤지성 펭귄 윤지성 요정 윤지성 토끼 윤지성 리더 윤지성 사랑해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사진 윤지성 과사 윤지성 배경화면 윤지성 부메랑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음방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 음색 윤지성 아이비 윤지성 가나 윤지성 렌즈나인 윤지성 비타오백 윤지성 이니스프리
윤지성 리더 윤지성 사진 윤지성 팬싸 윤지성 명언 윤지성 셀카 윤지성 움짤 윤지성 과사 윤지성 귀걸이 윤지성 피어싱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아이비 윤지성 비타오백 윤지성 롯데리아 윤지성 플레시아
윤지성 귀여워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펭귄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 아이비 윤지성 렌즈나인 윤지성 사랑해 윤지성 고마워 윤지성 배경화면 윤지성 신한 윤지성 슈퍼콘 윤지성 음색 윤지성 디제이 윤지성 피어싱 6ㅠ너냐
슈퍼콘 라이관린+단체 , 윤지성+단체가질샘 ???배송비만 주세요 ㅜㅜ
💙워너원 썸머 패키지 분철 개인포토북+미니브마+스티커+포토카드 멤버별 분철 각 0.3 + 등기 2500 or 직거래 ⭕ 윤지성, 라이관린 디엠 주세요!
👉워너원 팝업 스토어 포스터 0.3에 분철합니다 ⭕️ 옹성우 라이관린 윤지성 ⭕️ - 추가비용없이 지관통 포장해드립니다❗️ - 지성이 2장 가능 -) 일괄시 0.4 👉러기지 스티커 윤지성 배진영 0.1 에 분철합니다


하성운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워너원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켜줘 하성운 꿀피부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정법 하성운 무대천재 하성운 영원+1 하성운 플레시아 하성운 유자솔트 009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dungdung_0202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워너원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켜줘 하성운 꿀피부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정법 하성운 무대천재 하성운 영원+1 하성운 플레시아
한 분 강다니엘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배진영 라이관린 박우진 슈퍼콘 부채 드릴게요 배송은 준등기로 보내드려요!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정법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비타오백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리복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영원+1 하성운 켜줘 하성운 약속해요 하성운 춤 하성운 셀카 하성운 움짤 하성운 피부 하성운 직캠 하성
하성운 고화질 하성운 움짤 하성운 플레시아 하성운 gif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잘생겼다 하성운 직캠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노래 하성운 부메랑 하성운 음색 하성운 사랑해 하성운 켜줘
하성운 슬로건 하성운 부채 하성운 스트랩 하성운 직캠 하성운 사진 하성운 고화질 하성운 gif 하성운 인형 하성운 노래 하성운 춤 하성운 음색 하성운 렌즈나인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빨간머리 하성운 탄이 하성운 셀카 하성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워너원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켜줘 하성운 꿀피부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정법 하성운 무대천재 하성운 영원+1 하성운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풀레시아 하성운 신한은행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비타오백 하성운 아이비 하성운 켜줘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GIF 하성운 고화질 하성운 직캠 하성운 셀카 하성운 인형 하성운 공카 하성운 멀

하성운 직캠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리복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워너원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켜줘 하성운 꿀피부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음색 하성운 영원+1 하성운 노래 하성운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정법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비타오백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리복 하성운 플레시아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영원+1 하성운 켜줘 하성운 약속해요 하성운 춤 하성운 노래 하성운 셍돈톡 하성운 직캠 하성운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워너원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켜줘 하성운 꿀피부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으라차차 하성운 무대천재 하성운 영원+1
하성운 춤선 하성운 움짤 하성운 노래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안경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피부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무대천재 하성운 영원+1 하성운 유자솔트 하성운 g
⭐모꼬지 다락 워너원 테마 악세사리 라인업 변경 안내⭐ 🍑워너원 별자리&탄생석 팔찌 강다니엘 (1점)추가됩니다 🍑옹성우테마 우주이어링, 하성운테마 구르미이어링, 라이관린 병아리이어링, 이대휘 조개이어링, 배진영 검은콩
하성운 고화질 하성운 움짤 하성운 플레시아 하성운 gif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잘생겼다 하성운 직캠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노래 하성운 부메랑 하성운 음색 하성운 사랑해 하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빨강머리 하성운 흑발 하성운 수트 하성운 피부 하성운 남친짤 하성운 갓경 하성운 노래 하성운 위아더퓨쳐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너의집앞에서 하성운 8초갑 하성운 커버곡 하성운 작소셍 하성운 웃음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Sae_Raaam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정법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플레시아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아이비 하성운 리복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영원+1 하성운 복면가왕 하성운 레서판다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셍돈톡 하성운 독무 하성


워너원

오늘 관린이 멜버른 콘에서 마지막 인사 ㅠㅠㅠㅠㅠㅠㅠ애기 기럭지가 ㅠㅠㅠㅠㅠㅠ #라이관린 #워너원멜버른 #LaiGuanlin #WannaOneinMelbourne
워너원 썸머패키지 분철 택배비 포함 6500원 포토북+미니브마+PVC스티커+셀피포카+지마켓 미니브마 ⭕️재환 지성 관린 대휘⭕️ 가능 9월~10월 워너원 공연 직거래 or 택배 #워너원분철 #썸머패키지분철
워너원 아이비 달력 9월 관린이
관린의 소중한 미소를 지켜줄게🍭🐣 #워너원 #라이관린 #관린 #WannaOne #LaiKuanlin #Kuanlin #赖冠霖 #冠霖
#라이관린 #워너원 이동광고응원 —— 대만은 관린의 고향이 뿐만아니라 모든 관린팬에게 특별한 곳이다. 그래서 민트가 세계투워 타이베이차에서 관린의 생일에 맞춰서 관린만의 버스를 준비할 것입니다. 소년은 고양
180731 신한팬싸 라이관린 린린 조하 ٩(♡ε♡)۶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워너원

#워너원립밤분철 합니다! 이대휘 라이관린 남아있어요*-* 립밤+개인포카+준등기 = 10,500원 입니다:) 유닛포카는 선착순 마감되었습니다 ㅠㅠ #워너원 #워너원립밤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무대장인 하성운 워너원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켜줘 하성운 리복 하성운 슈퍼콘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정법 하성운 직캠 하성운 영원+1 하성운 플레시아
오늘도 공항패션 저장 💙 린나잇 😊 #赖冠霖 #워너원 #라이관린 #관린 #WANNAONE #LAIKUANLIN #KUANLIN
관린이랑 성우형아 중간에서 자꾸 장난치는 먕먕이🙈 지훈이 어제 정말 기분 좋았지🤩🤩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워너원멜버른 #WannaOneinMelbourne
💫워너원 써머패키지 분철💫 포토북 + 미니브마 + 스티커 + 포카 + g마켓 미니브마 + 멤버 도무송 10ea + 강다니엘 비타오백 부채(해당 멤버 직찍 인화사진으로 대체 가능) = 4000 +일반등기 2500원 🌹라이관린 이대휘 박우진🌹
[170818]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wannaone #워너원 #관린 흔들렸는데 너무 귀여워서😚 귀여운 애(사슴, 17세, 라이관린)가 귀여운 손으로 귀여운 애(토끼, 19세, 박지훈)의 귀여운 볼을 찌른
[170818]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wannaone #워너원 #관린 토깽이 지훈이🐰와 양봉업자 이관린🐝님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newmylife00

워너원 앨범 포카 구합니다 데이지성, 성운, 성우, 재환, 우진, 관린 나잇지성, 성운, 다니엘, 관린 일괄 우대해요 디엠 주세요
Wanna One l Special Album Photo #4 라이관린 워너원 "1÷x=1 (UNDIVIDED)" 포토 공개! TITLE TRACK '켜줘(Light)' 06.04 6PM Coming Soon


고화질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사진 윤지성 과사 윤지성 부메랑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음방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 음색 윤지성 아이비 윤지성 가나 윤지성 렌즈나인 윤지성 비타오백 윤지성 이니스프리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사진 윤지성 굿즈 윤지성 과사 윤지성 배경화면 윤지성 부메랑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음방 윤지성 음색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_귀여워 #윤지성_완벽해 #윤지성_최고야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 귀여워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펭귄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움짤 윤지성 아이비 윤지성 렌즈나인 윤지성 사랑해 윤지성 고마워 윤지성 배경화면 윤지성 신한 윤지성 슈퍼콘 윤지성 음색 윤지성 디제이 윤지성 피어싱 630303033
하성운 고화질 하성운 움짤 하성운 플레시아 하성운 gif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웨이브 하성운 잘생겼다 하성운 직캠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노래 하성운 부메랑 하성운 음색 하성운 사랑해 하성운 켜줘
라이관린 키 라이관린 피부 라이관린 손 라이관린 패션 라이관린 고화질 라이관린 셀카 라이관린 귀요미송 라이관린 피지컬 라이관린 다리길이 라이관린 앞머리 라이관린 발렌티노 라이관린 팬카페 라이관린 안경 라이관린 사진


움짤

그림먼저 그리고 움짤만들생각하면 이런 구린결과물이 나옵니다...
사진이나 움짤 몇백개씩 봐도 널리고 널린 남돌1인데 아무도 거역할 수 없을거라고 굳게 믿고 있는 민심(?) 너무 싫습니다
아린이 귀여운 움짤 왜케 많지ㅠㅠㅠ


라디오

윤지성 사랑해 윤지성 고마워 윤지성 리더 윤지성 인스타 윤지성 비타오백 윤지성 켜줘 윤지성 gif 윤지성 코디 윤지성 피어싱 윤지성 공카 윤지성 라디오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가디건 윤지성 부메랑 윤지성 프리뷰 윤지성 노래


켜줘

켜줘 이벤트로 받은 관린이 폴라로이드ㅠㅠ❤️ 이런거 누가 걸리나 했는데 제가 걸렸습니다👍🏻👍🏻 이쁜 관린이 다 같이 보고싶어서 올립니다!!!😏❤️ 머리색부터 착장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 진짜루..(항상 그렇지만☺️
청담 25분 홍대 바로 뒤 여의도 5분 거리인 미래의 용산 구민 희망자 서울 사람 보다 더 서울 지리 빠삭한 대만 유학생 이관린씨(18세)🐥 이쯤 되면 명예 전주 이씨 시켜줘야 하는 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


닿기를

20180811 포항 KIMA WEEK 아린 My Dear My Love My Best 이 세상 단 한 사람 너를 위해 높이 빛보다 멀리 바람소리보다 빨리 너에게 닿기를 It's you My Dear. -red velve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LAI_GANZI

안준영 안준영 피디 프로듀스48 프듀48 끄듀 안준영PD 안준영 님 빨리 직캠 풀어주세요 서치왕 엠넷 루머 너에게 닿기를 롤린롤린 다시 만나 천퍼센트 안준영 비보이 비보잉 준영아 피디가 하고 싶어? Mnet 프듀 트위터
벅스 2위 루머 4위 너에게 닿기를 5위 롤린롤린 6위 천퍼센트 8위 다시만나 9 아이엠
멜론 3시 차트 순위 12위 루머 32 다시만나 33 너에게 닿기를 35 롤린롤린 60 천퍼 71 아이엠
멜론 진입순위 루머 15위 다시만나 27위 롤린롤린 29위 너에가 닿기를 30위 1000% 36위 I AM 46위
멜론 진입순위 다시만나 27위 루머 15위 롤린롤린 29위 1000% 36위 너에게 닿기를 30위 아이엠 46위
내순위 1루머 2천퍼센트 3롤린롤린 4너에게 닿기를 5아이엠 6다시만나
각 무대별 인상깊었던 애들 1.1000%-고토모에(너무 예뻐서),이채연(실력이 좋아서) 2.I am-이가은(내 최애라서,머리묶은거이뻐서) 3.너에게 닿기를-나고은(이쁘고잘해서) 4.롤린롤린-김도아(너무 하얗고 예쁨)

천퍼 너에게 닿기를 롤린롤린까지만 보고 자서 ㅠ
루머 12위 다시만나 29위 너에게 닿기를 31위 롤린롤린 32위 천퍼센트 42위 아이엠 58위
멜론 3시차트 루머 12위(-) 다시만나 32위(⬇️3) 너에게 닿기를 33위(⬇️2) 롤린롤린 35위(⬇️3) 1000% 60위(⬇️18) 아이엠 71위(⬇️13)
내 맘 너에게 닿기를 부분 정예린이 부르는거 듣고싶어.....😢
멜론 2시 기준 차트 순위 12 . 루머 29 . 다시만나 31. 너에게 닿기를 32. 롤린 42. 천퍼 58. 아이엠
편한 티셔츠... 그렇게 말해봐... 롤린롤린롤리인... 어쩐지 너와 걷고 싶었던 바닷가... 우리 꼭 다시 만나... 너에게 닿기를...


루머

인간루머 인간롤린 모두 어디에 있다? " NMB48. "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tkfrtmsdl

8.안준영이 자꾸 누군가를 감싸줌 9.롤린 팀 의상 고른 사람 패야함. 10.미루룽 분량 어디감? 11.사에삐 사투리 말고 분량이 없다. 12.권긍비 고음이 짜릿해 13.샨긍 율옌은 찐이다 14.이샨 루머 찰떡 15.댛
개취로 전체적인 프로듀싱이 살린 곡=루머.. 애들이 프로듀싱 살린 곡=롤린.. 롤린은 정말 애들 상큼함이 다 했다...
내가 예상했던 현장순위가 딱 음원으로 나올 줄은....음원은 다만 너닿 루머 롤린 순서 예상했는데
멜론 1시 15위 루머 27위 다시만나 29위 롤린롤린 30위 너에게 달기를 36위 1000% 46위 I AM
프듀 루머랑 아이엠 취저다 😆👍 롤린롤린도 듣다보면 신난당 ㅎㅎㅎ
멜론 지금 루머 다시만나 너닿 롤린 천퍼 아이엠 순서인데 아이엠 왜 71위...ㅠㅠ
뭔가 루머는 아이들 노래, 다시만나는 여친 노래, 너닿은 러블리즈 노래, 천퍼는 다이아 노래, 아이엠은 에오에 노래, 롤린롤린은 트와이스 노래같음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rui_utamoon

지니차트... 음.... 루머 10위 너닿 17위 롤린 20위 다만 24위 천퍼 26위 아엠 32위
1시 멜론 차트인⭐️⭐️⭐️ 루머-15위 다시 만나-27위 롤린롤린-29위 너닿-30위 천퍼-36위 아이엠-46위 대박!!!!!!!!!!!!!!!!!!!
내 최애들 다 있는 곳은 롤린인데 취향 노래 너무 천퍼랑 루머랑 아엠이다 ㅜ


귀여워

본인 얼굴이 들어간 물건 쳐다보는 관린 진짜 귀여워 )_(
롤린조가 여기서 제일 스웩 넘친다면서요 ? ㅋㅋㅋㅋㅋㅋ 이때 귀여워서 주먹 깨물고 봤음 ㅠㅠ #장원영 #PRODUCE48
롤린롤린 사쿠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딸기단... 이번 화 심경 변화..... 히토미 연습 분량 존나 짜서 지옥행 👉 롤린 무대 졸라 귀여워서 천국행 👉 하지만 존재감 오지는 자갈치 치마에 간간히 지옥행 👉 롤린조 1등 아베 마리아 천국행 👉 히토미 13등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hmh_vapp

그리고 요새는 내가 민현이한테 물어봐 형 이 드라마 혹시 아세요? 막 이래요 민현이는 분명 이름인데 관린이한테는 '민현이'랑 '형'이 둘 다 애칭이 된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문장에 '민현이' '형'
관린이가 자기한테 반말을 해도 귀여워서 그냥 넘어간다더니 정말로 그냥 넘어가는 민현이ㅋㅋㅋ
작중 캐릭터끼린 서먹데면한데 배우들은 너무 잘 논다 흑흑 귀여워.... 화목한 사카아르팀... 옆의 제프 뭔데 나도 끼워줘 이러는 것 같음
(미나린 스키. 메이드를 할때의 가명이지요♪ 에헤헤, 메이드 복장 너무 귀여워요! 이런것.. 의상 만들기에도 도움이 될것같으니이.. 아, 손님, 어서오세요~)
린쨩이다!!!!!! 린쨩 귀여워!!!!!!! (야광봉 붕붕)
아나 린열라귀여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한 날에 몰래 먹을 특별한 초콜렛을 냉장고에 놓은 듯 하다"
아니 나코 롤린롤린 우쥬? 이때 진짜 조유리랑.. 케미.. 아 그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입술 삐죽ㅍ퓨ㅠㅠㅠ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mydimpleboy

린쨩이 더 귀여워!!!!!! (양손 야광봉 붕붕붕)
롤린롤린은 애기 목소리가 많아서 그런지 칠공주 같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휘린님 안전하게 위장에 넣어두고 튐
탐린님도 하시는군옼ㅋㅋㅋㅋ 그림도 하찮고 기여워서 넘 조아요ㅠㅠ 대충그린듯한 고영도 귀여워요...
이관린 넘모 귀여워 😭💕 아 둘이 결혼해야지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그냥 대휘랑 재환이가 작곡하고 안무는 우진이랑 니엘이가짜고 앨범표지/사진은 성우가 찍고 해외팬들을 위해 관린이랑 민현이랑 대휘랑 번역(?)하고 컨셉은 지훈이랑 성운이랑 만들고 총괄 지성이가 딱하면 끝이겠는데 아무리
🐥나는 멤버들 흑역사 사진 저장하는게 너무 좋아요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찾아서 저장할 관린 생각하니까 너무 귀엽다 )흑역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이야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fma_baem

170817 상암팬싸인회 영상프리뷰 많은 사진이 떴던 포토타임 자유포즈✌🏻 관린이는 지훈형아가 참 젛아여 눈이 건강해지는 듯한 잘생김들보소💕
아니에욬ㅋㅋ사진자체에 오코노미야키라고 되어있는데 설명으로 들어가있는 음식사진이 타코야키였어욬ㅋㅋㅋ라린님이 아니라 메뉴 만든 사람이 잘못했다~~~!!!


직캠

아ㅇi린 직캠보려고 들어갔는데 댓글들 너무 심하네 ㅋㅋㅋㅋ 저는 남자아이돌이 자기파트가 아닐때 웃지 않는다고, 활동 끝난곡을 힘빼고 춘다고 욕먹는걸 본적이 없거든요? 유독 여성연예인에만 가혹한 잣대 들이미시는거 아닌지?


리더

저도 이재명만 깠으면 그러려니 했겠는데, 온 세상을 찢묻었다고 더러운 표현으로 사방팔방 난리들을 쳐대니... 너무 질리더라구요. 단순히 질린게 아니라, 남경필 지지에 충격,


아벨린, 진정하게. 일단은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하지 않겠나.
롤린롤린 시로마미루 원샷모음 보고 가실래요 진심 개안했음 시력 5.0으로 올라감 심신안정됨
아니 일본감성 진짜...도대체 이딴 일러는 왜뽑는거임; 패션부터 포즈까지 안구린게 없는데 저 모자에 멜빵에 짱구원장님같은 정장 휘날리면 멋있어 보일거라 생각해...? 아냐 이건 얼굴로도 커버가 안돼. 널 아무리 사랑해도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D_yot_

2018. 08. 18 YTN 뉴스 한숨 돌린 김경수...코너 몰린 특검 김경수 지사는 구속 위기에서 벗어나면서, 동시에 최대의 정치적 위기도 일단 넘겨. 구속 위기를 넘긴 김 지사는 경남지사로는 물론 차기 대권 주자로서
충혈된 눈의 아마린님...
린 테쿠 쌤 신간 교환 신청 하려면 아직 할 수 있는데 근데 또 막상 하려니까 너무 궁금해서 걍 비닐 뜯고 읽고 싶어지쟈네ㅠㅠ 여태 방치해노코선 또 이럴 땐 젤 먼저 읽고 싶어지지ㅡㅡ 읽을 책 안 그래도 산더미인데ㅎ... ㅇㅏ 모르겠다 걍 뜯자 깔깔
여기를 봐를 영어로 하면? 톨비쉬 May I have your attention? 아벨린 Look at me. 알터 Hello! hey!! 피네 Attention please~. 카즈윈 Fuc..
해봤어. 하고있어. 발버둥 치고, 필사적으로, 밤을 지새가면서 몸을 깎아가면서. 해선 안될 일도 해봤고, 나쁜 짓도 잔뜩했어. 린쨩은 이런 각오로 초세계급이란 게 되버린거야. 딱히 원하진 않았지만.
롤린 배윤정이 안무가래
#옹성우 #ONGSEONGWU #클라비스 #clavis ㅋㅋㅋㅋㅋ태몽을 자기가 꿔본게아니라서 모르겠다는 옹의 드립을 듣고ㅋㅋㅋ뒤에서 현웃터진 경호원 그리고 그모습에 웃음버튼 눌린 남자매니젘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몬데 웃기지.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MYLIN_0923

밀레 네 시간밖에 못잤어요,라고 했을 때, "괜찮으세요? 무리하지 마세요!"하고 걱정하는 게 피네, "그러니 일은 미리 하셔야 합니다."하고 충고하는 게 아벨린, "하하, 역시 밀레시안 씨군요."하고 감탄하는 게
카즈윈 아벨린은 차분한 표정이 아름답고, 피네는 웃는 얼굴이 미인이지... 알터는 귀여운 인상의 미남이고, 톨비쉬는 아주 강해. 톨 :
진짜 중소 소속사 아이돌 덕질하는 거 상상이상으로 혐오스럽다...... 대형소속사 돌 덕질할때 소속사한테 화나는 건 그저.... 가끔 입히는 구린 옷...(평소엔 ㄱㅊ) 머 이런건데 중소돌은 그냥.... 소속사가 돈
어드벤쳐타임 엔딩곡 마셸린 버전인 "Happy Ending Song" 자막 해왔습니다! 피날레 앞두고 이 노래 들으니 기분이 좀 묘한...마지막에 절벽 끝에 서있는 두사람은 다들 알다시피 버블검과 마셸린 같네요 버블린만세!
나무그림자속잎사귀가퍼덕이는걸보고거기엔새가앉아잇겟구나짐작한다내가이파린줄알앗던건사실날개엿구나
🔽10화에서 확인가능한 사랑 받을 줄 알고, 나눌 줄도 아는 나영이의 사소한 모습들🔽 - 롤린 안무는 배윤정 선생님께서 직접 짜주셨습니다 박수! - 꼭 서고 싶습니다 (히토미가 까먹은 말 알려주기) - 도아야도아야 부르
이제 프리 3기 절반 왔는데.....어떻게 전개되려나.. 린이랑 하루랑 만나기는 해요? 린이랑 소스케는요? 소스케 수술하나요? 하루 국가대표 되나요..? 이쿠야랑은 언제 만나서 다 풀어내죠..? 이와 사메 애들은 더이상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minh_never

언니 옆으로 와, 예쁜아. 니 자린 여기잖아. 얼른. 지금. 당장. 바로.
시로마 미루 기록 너삼조 전체 1위 댄스 사투사 1위 전체 2위 롤린 1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쿠무라 린이라니 ...어째서 저런거에 관심을 갖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먕먕이는 기분이 넘넘좋아써😭 린이하고도 뽀짝대고 성우형하고 사체때처럼 또 달려나가서 둘만 인사하고 들어와서도 계속 폴짝폴짝대 으허어어엉 박지훈 가지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WannaOneinMelbourne
대휘야 너의 음악들을 들으며 너의 팬이라는 사실이 또 한번 미치도록 자랑스럽고 행복해 그중에 가장 행복한건 이렇게 예쁜 혹은 가슴시린 이야기를 써내려가는 눈부신 마음을 가진 네가 나의 별이자 아이돌이란 사실이지 #이대휘
라이관린님 이렇게 귀여운거 반칙이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이거 봐주셔야해요 무조건 무조건요
HBO [와치맨] 시리즈 제작 확정. 슈퍼히어로가 범죄자가 된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원작 세계관에 바탕한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제레미 아이언스, 레지나 킹 등 출연. [레프트오버] 데이먼 린델로프 제작.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_Cherish10

귀여운 안경쓴 우리 린린 겸댕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OVA에 에이시로와 린의 과거모습이 나왔는데......´_`
사람들의 마음이 다시 어둠에 물들게 되면, 내가 1만년 전에 다스린 아틀란티스와 같이 오리컬코스의 신을 부활시켜 세상을 멸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오늘은 많은 일이 있었어요. 효주 씨가 드디어 이름으로 부르는 걸 허락해줬구요, 레지스 씨와 몰래 눈빛대화를 해보기도 했어요. 진하 씨 방에서는 벌레가 나오는 모양이에요. 물린 곳, 너무 긁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오비토, 린... 내가.. 이렇게 행복해도 괜찮을까?
린코 일상 카드에서는 소극적이고 겁 많은 성격 반영해서 팔자 눈썹에 자신감 없는 표정 짓고 있는데... 게임 속(!)에서나 무대 위에서는 솟은 눈썹하고 당당한 표정 짓고 있는 갭 진짜 개발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벤트🎁 네이버 북스에 연재중인 (린지앤 린지안)이 배너홍보를 하네요! 남장여자 로맨스 판타지가 끌리는 당신! 이 기회에 한 번 맛보세요! 지금 보시면 무려 5화까지 무료로! (이 트윗을 해주시면 9월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reretired

아침부터 린매뽕 차서 열반계를 정독하고 이제 개 산책 나가야지...
쿰쿰내 탈취엔 에탄올만(소독용도 괜찮고, 바이오크린콜은 더 좋습니다)쓰셔도 됩니다. 에탄올로 쿰쿰내를 만드는 세균을 박멸해서 냄새를 없애는 원리거든요. 차를 우려서 쓰시는 것은 탈취에는 도움이 되어도 또다른 세균의 밥이
#여자친구 #예린 #엄지 의 생일 축하 해시태그는 🔥# 팔월의축복_예린_엄지🔥입니다!! 곧 홍보이미지를 올려드릴테니 ⚡️초반 화력⚡️을 위해 8월 18일 PM 11:00 전 까지 해시태그를 사용하지
롤린롤린 1등 발표때 ㅠㅠㅠㅠㅠ
이쯤에서 다시보는 에리이 롤린롤린
#아린 #미라클 #보고싶어용 #Hotsummernights♥️ 클이들😘 오늘 하루도 너무 너무 수고했어요😍 아직 날씨가 많이 더워요😭 더위 조심하기!! 오늘두 알죠오~? 린나잇❣️ 지금은 Hotsummernigh
븨앱진행하다가 한사람이 주변에 널린 지저분한것들을 정리하기 시작하자 너도나도 한손씩거들어 _人人人人人人人人人_ )짜・:*+.\(( °ω° ))/.:+잔<  ̄Y^Y^Y^Y^Y^Y^Y^Y^Y ̄ 깨끗해졌습니다 이것이 4년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_tillthetop

돈짤 알티하고 돈을 받았으니 일단 구린 폰케이스 어케 해야겠...
좋은 말로 할때 1화 린 내놔... 사람을 기대하게 했으면 책임을 져야지🔪🔪
뭐라고? 울미루가롤린1등전체2등이라고?
당원은 함부로 대해도 되는 족속들이고 박사모는 자극하지 않아야해서 동료의원과 그지지자들은 굶주린 사자우리에 던지는 동지애 동료애 잘 봤습니다 말도 안되는 변명잘 봤습니다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dnwlsejrwlf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zz_lul48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dango4648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dango4648

린 윤지성 하성운 워너원 고화질 움짤 켜줘 dango46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