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ACK

숀 way back home이래요
숀 way back home 노래 개 좋은데??????
뒤에서 노래 (숀ㅡ way back home) 부르는 민현이 🎶
숀 way back home 인거같아요 (불쑥 ㅈㅅ합니다
아진짜 숀의 way back home이래요 아 ㅠ 큐 ㅠㅋ ㅠ (
숀의 way Back Home도 부르더라구요 넘좋아요
않이 숀 waybackhome이랑 더블래리어트 짱비슷하다구요 난 듣자마자 ??루카 한국어버젼했었나??? 아닌데????했음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Kim_momo_o

이럴땐 트로이 시반이조 유스듣고가겟슴다 근데 숀 맨데스도 들어야댐 열분 There's nothing holding me back 들으세오
숀의 『Way Back Home Take』는 넘 명곡인 것 같아ㅠ
#신곡_홍보 #내_목소리가_취향이라면_ 【까를】 Way Back Home - 숀 (SHAUN) cover. 요즘 최강 인싸노래 불러보았습니다. 대박. ʚ Youtube →
지금 네이버 노래 1위! 숀 - Way Back Home
3. 숀 - way back home 샤이니- 네가 남긴말 방탄소년단 - 전하지 못한 진심 전부 카피하려고 듣는즁


WAY

ㅋ ㅋ ㅋㅋ 단체 궁금함 터졋다 아 ㅠㅋ 숀 way back home이요 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닐로

오늘 그냥 노래틀어주고 자습시켯는데 숀이랑 닐로 신청 엄청들어옴 이래서 음원조작하나바ㅋㅋㅋㅋㅋㅋ

닐로 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숀 엄청난 머글픽 받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머글 친구들은 아직까지 문문 사건 모르고 닐로도 모르고 숀도 주작한 거 모른다. 그냥 상위에 떠있으니 듣는데 평타 치니까 계속 듣는 것..... 기계도 기곈데 사실상 이용자수
오늘 코노 인기차트보니깐 1위 닐로 2위 숀 이더라ㅋㅋㅋㅋㅌ
왜 어째서 ㄹㄷㅂㅂ은 컴백할때마다 사재기 만나는거 같지??? ㄱㅖ속은 아니엇는데 벌써 두번째임,,.. 닐로랑 숀....
- 숀도 안대고 닐로 먹는다 -
아니 숀이나 닐로나 둘다 들은적 없는 사람들 플레이리스트에 노래 들어가있으면 멜론 이거 문제 아님? 왜 이런건 기사화 안 뜨냐? 내가 들은적없는 노래들이 플레이리스트에 있다는건 큰 문제 아님?
숀도안대고 닐로먹는다자너ㅋ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my_dear_summer_

닐로에 숀에... 노래 좋은 편이라고 생각은 하는데 아이돌 이길 정도는 아니지 않냐 끽해야 20~30위권 노래가 몇주째 멜론 1위하는거 좀...
한 10위권에만 있었어도 노래가 좋아서 올라왔나보다 생각했을텐데... 제가 트와도 좀 좋아하는데 트와가 저번앨범은 닐로 때문에, 이번 앨범은 숀 때문에 1위 못하고 그랬거든여... 개빡쳐서.... 후....


멜론

멜론 숀이 왜그러지? 순위가 높더랑.. 별루던뎅
여기서 숀이 갑자기 1위하면 내일 멜론 전화기에 불나는 거 알지
아니 멜론에 달린 악플 신고할려고 계속 들어가는데 숀 한번 들어갔다가 넘 익숙해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뜻 없이 웃겨서 가져옴ㅜㅜ
초멘☺️) 숀도 아직 멜론 1위 하는데 설마요~~~~!!!! 기계였으면 실트 1위가는건데에😂


노래가

요즘 노래방 차트 100에는 뭐가 잇을까 일단 10위 안에 숀 노래가 잇겟지 레벨 컴백햇으니 그것도 잇을거고 블핑이랑 트와이스랑 또 누가 잇을까 🤔


시간에

하느! 딱 지금 시간에 하늘을 보면 높은 구름들이 벌겋게 물들어있다고? 가을이 지나기 전에 꼭 한번 봐! 인스피레이숀이 마구마구 솟아올라!☆
미루 욕할 시간에 숀 재기하라고나 전해줘
학생들이 떠든다고 생각한 엑아칼타임라인의 레이븐과 행크는 한 마디 하려고 고개를 문 쪽으로 돌려서 나가보려고 함. 근데 그 순간 문이 노크도 없이 열리고, 영원히 그들의 마지막 시간에 멈춘 숀이랑 알렉스가 들어오는거지..


고마워

Hi, 찾아와줘서 고마워. 나는 제임스 뷰캐넌 반즈, 버키라고 불러 줘, 숀.
고마워 숀 ,,,,,❤️
고마워 숀 진짜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빨리 만나고 싶다 울 숀 ㅠㅠㅠ


세상에

세상에... 둘 다 제가 어어어엄청 좋아하는 거예요! 완전 부럽다. 메이플까지 만났다면 숀 씨는 오늘 제 기준에서 최고의 하루를 보낸 거예요.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Luvy_Duck

저번에 골골송을 불러줬어요? 세상에.... 숀 씨 메이플이랑 완전 친해졌나봐요! 짱친! 베프!
맛업는연성이란 잇을수가업어요선생님ㅠㅠㅠㅜㅜ큐큐ㅠㅠㅠ숀의 연성을 조아해 주셔서 넘 감사하구...트이타세상에서 머가 중요허겟어요(? 저두 완죠니 파워러부입니다..!😆😆😆


영화

올해 다들 개인 스케줄로 너무 바쁜거같아ㅠㅠ 단체 활동은 좀 다른 년도에 비해 많이 늦게 나오는 편이지만 올해 진짜 초부터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 유닛활동, 일본콘서트,일본앨범 엘리숀 해투, 슴콘해투, 숀닷 진짜 휘몰아치는거같아
(007 옥토퍼시)는 숀 코네리가 출연한 짝퉁 007 영화 (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과 같이 개봉했는데, (옥토퍼시)가 간발의 차이로 더 흥행 했습니다. #007_info
숀 레비 감독이 전하는 톰 홀랜드 주연 [언차티드] 영화 상황. 현재 대본이 괜찮게 나왔고, 촬영 일정 정하고 추가 캐스팅 작업해야 한다네요. 곧 더 많은 소식이 전해질 느낌입니다.


소속사

3대 소속사 여돌 밀어낸 그의 이름은 바로 숀
숀 소속사 정전나면 짱웃길듯 ㄱㄷㄱㅌㄱㄷㄱㄷㄱㅌㄱㄷㄱㄷㄱㄸㄱㄷㄱㄷㄱㅌ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ㅌㄱㄷㄱㄷㄱㄷㅋ 갑자기 순위.. 뚝.. 뚝..,...

숀 소속사 정전 시키러갈사람 구함 (0/100000000)


호세

내가 일찍 잠들었습니다. 나는 의사 숀 머피입니다. 산 호세 성 보나벤투라 병원의 외과 레지던트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Hello, 저는 의사 숀 머피입니다. 산 호세 성 보나벤투라 병원의 외과 레지던트입니다.


높은

(뮤뱅 의혹) 숀 총점 4729 트와이스 총점 4160 총점 차이 569 여기서 의문점 - 선호도 조사 중단했다고 하던데 선호도 점수 1천점 이상 나오는 트와이스보다 숀 선호도 점수가 높은 이유


트와이스

본격 잠입 액-숀🐰 #나연 #트와이스 #TWICE #BDZ


이래서

조교할 때도 모찌쌤 진짜 귀엽다 숀애기~숀애기~ 이래서 부담스러웟음


나이스

오레라폿세 미세루키즈나 나이스 콤비네이숀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Shinobu_Ojisan

나이스 콤비네이숀!!


제임스

숀 멘데스랑 제임스 코딘 친해보이고 귀엽다 ㅠㅠ 근데늙은게이삼촌이예쁘고어린헤남조카데리고노는거같음


머임

아나.... 숀 머임...
숀 머임 ㅋ


교미숀 부자 터리님
숀 이용자수 성비보고 소름돋았어,,, 50:50;;; 역시 첨단기술의 힘인가
뿡뿡,,,, 보라색하구 핑크의 콜라보레이숀,,,

숀 뭐해... 너만 빠지면 셋이 정모하잖아... 빨리 가...
탐라애서 커미-숀 받으시는 분 오백을 써도 탐라애서 써야 기분이 더 조치
이번 이벤트는 카라이치 풀장 이그니숀ㅡ이다(
자랑스러운 삼대 여돌을 이긴 정전되면 차트아웃 당하는 숀
정전되면 숀 차트아웃이라는 말 진짜 대박이여서 아직도 안잊혀짐
9. 조ㅑ니's fㅐ션 이벨류에이숀
흠 그런...1은 헐리웃액숀치곤 제작비 적다고는 들음 ㅋㅋㅋㅋ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alongstar_

오늘 엄청 놀라운 티엠아이 에프엑스 papi 작곡 숀 참여함
얌마님컴숀 료까ㅏ!!
Dㅣ거보셈 박린린한테 코미숀했던거 왔어요 탐라칭구한테 코미숀 넣은 김오비1이 이렇게 ........! 아 졸랭 귀여워 진짜
시라유키 보고 나한테 김오비 코미숀 좀 받아줘~~~~~~~~~~~~~~~~~~~~~~~~~~ 칭구들아~~~~~~~~~~~~~
토키메쿠코코로노 모 숀 가~~
다들 시라유키 보고 코미숀 받아줘
하 엄마가 자꾸 숀 노래 듣길래 논란 얘기해주고 듣지 말자고 말씀드렷는데 엄마가 그딴 편파적인 생각 또 트위터에서 접한거냐면서 트위터 작작하라는데 아니 페북에서도 퍼져서 그냥 다들 아는 팩트잖아;;

이분 숀여친분 되셨슴다
축하합니다 숀여친분
축하드려요 숀여친님
아니 뭐얔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저는 숀 여친...
데키아이템테숀 내가 프로 풀콤찍는다 진짜 이제 7배속이야 사륜안쓴다
하....숀 잘지내고 있는걸까..
숀ㅋㅋㅋㅋㅋ알티한거 봐봥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ano_kaya

지금의 롤린스랑 딘 보면 과거의 숀이랑 헌터같음
흑 흑 반역이쥬미 너무 좋아요....... 😭😭😭 거미숀받고 2달은 지난거같은데 계이하면 쓰려구 꾹 참았답니다( ㅋㅋㅋㅋㅋ 헤헷 저도 잘 부탁드려요😉💕💕💕
갱남 스테이숀이구만
내 구쭈는 언제오냐....엘리숀
아까 페북보고 알았어.. 숀 노래를 노래방에서 부르는 애들이 있다는 사실을ᆢ
프리오더 엘리숀닷 굿즈 오신 분 계세여,,? 전 배송 시작도 안했어요 ㅠㅠㅠㅠ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luv_kingmh

학언가따와서 커미숀스케치하구 오웬이그료야지..
숀하고 나란히 가는거봐ㅋㅋ 재미들렸노
숀해리스 불쌍해서 어떡해.. 자기캐 죽여달라고 했는데 안죽고 살아서 물에도 빠지고 액션씬까지 찍음ㅠㅠㅋㅋ
탐라에서하도숀의하인드립나와서 악의하인부르는데 이거 너무낮아서 부를맛이안난다
엥 나이거멘숀왜안갓엇지... 30분자구 왓엇어요.....
훈스타보니까 엘리숀 끝난 거 다시 ㅇ슬프네ㅠㅠㅜㅠ
훈스타ㅠㅠㅠㅠㅠ엘리숀ㅜㅜㅜㅜㅜㅜ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spring_jiseong

엘리숀 다시 가고 싶군,,,
일루미루미루미루미 네~숀
아 숀 남자였....
퓨ㅠㅜㅜ ㅠㅠ 엘리숀,, 끝이라는거 진짜 안밑기구,,
인스피레이숀~
머시여 내가 언제 숀 노래들었어;; 단 한번도 들은 적 없는게 왜 스밍됐냐;;빡침
이제 왔다 엘리숀 구쯔 ...........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MC_habban

진짜 파워 업이다 계속 계속 숀 뚫어주세요 ㅜㅜ💙
이마지네이숀 노래 최고ㅎㅅㅎ
와 엘리숀닷 프리오더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함... 근데 따로따로 올 삘이야ㅠ
으악!숀주니어 가만히좀 있으라고!!
숀 웨이백홈 이게 왜 차트1등이지 노래별론데
숀 이제 기계 돌리는 것도 그만할 때 안됏니....
제발.... 도숀하는 사람 나랑 친구 좀 해주라 도숀트친개급간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PP_bart

숀 댓글에 잇엇서요ㅋㅋㅋㅋ
가즈오 이시구로가 생각이 안나서 자동완성으로 트라이했는데 가즈아 만 나오는 썩을 시츄에이숀.
오.....(ꉺθꉺ )나는 후니가 올려준 사진에서 한국 엘리숀 없는줄 알아찌.....
(숀이 1위하는 걸 본 나)
저는 저를 홍보합니다 숀의 연성이 맘에 드럿능데 멘션 어렵따! 애슼도 어렵따! 그렇다면! ➡퍼블트에 👉숀님👈 넣어서 저가 서치루 찾아갈 수 있게 해주기~~~!
숀주니어는 내가 키우는 페럿인데 숀이름에서 따온거야! 원랜 베이비시켄 이라고 지을랬는데!케헤헤!
오늘에야말로 새티스팩숀 파이브.. (그러나 컴키고 모든 의욕이 사라질것이다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Eaten_cake_

캠퍼스패숀
어캐봐! 로코숀뎅!
바니매지숀도 ppr도 안떠서 미치겠네 지금 위시중에 건진거 청춘 블랙뿐임 ㅁㄴㅇㄹ
🎉 자축 콩크레이츄 레이숀🎉 그오오... 얼마전까지 저는60팔 이벵을 하였는데?! 언제 101팔이 😭😭감사드리옵니다😚😘언제나 열심히하고!솜뭉치들을 사랑하는 인형계 또냐가되겠습니다😆🍒💜💛 ((다 샘들덕분이에여😉
뭔가 이거 하실때마다 멘숀다는거같쥐만 그랟 할라욥💖
리마... 여름때 만원인가 세일했늘거예요 프리페어 투 다이 에디숀 잇는 사람은 반값일거구...!
엘리숀닷 굿즈도 똥같이 뽑아노코 말이에요,,,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a_love_knot

샘 저희 엘리숀닷때 못만나서 ㅜㅜㅜ 나중에 꼭 만나요
제가요 음원차트 보면서 숀 노래를 도대체 누가 듣냐고 맨날 그랬는데요,, 우리 애가 듣네요,, 네 그러네요,,
에에또.....'베이뷔' 와 혼또니 스테키 리악숀데스!!(문법 맞나?
오늘 패닉스때이숀 햇따잉
아숀님연성너무 오지잖어요....(웊눞룸곡)
돌숀보고싶어 도로시온.!!
나 환멸ㄴ나ㅋ ㅋ ㅋㅋ ㅋㅋ 숀 말도안돼 정전 나라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Under__Bar_

데키아이템테숀~
숀이 이긴 거에요
흐어ㅓ유유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지인분들께 빌려입히다가 드디어 제꺼로 제껄로 바니매지숀이 떳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
삼겹살집에서 비트 좋은 노래 나오길래 검색했는데 숀이야 슈바 안들어
앗 인알한다는게 멘숀달앗어 (머쓱;타드
패닉 스테이숀을 들어줘
바니매지숀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PairPiano

숀 놈 노래 누가 존나게 들어주는지 알아냈다 우리 지현이 ,,,,,,,,,,,,
헉 서서서소쇼숀배,,, 좋은밤이야!!! (?)
ㅋㅋㅋㅋㅋㅋ디훉이 넘 신기한게 저런 패턴 후드두 조와하고 완저니 올블랙 후드나 져지도 좋아하구.... 마치 캐해만큼 알기힘든 디훉이 패숀취향.... ㅠㅠㅋㅋㅋㅋㅋ 형아보구 마니 배우자 디훉..... ㅜㅜ
숀주니어 어딨냐?!목욕해야지!
채널 돌리다 미스터앤미세스 스미스 보는데 넘 화끈액숀 재밌다.. 미스터 도 앤 미스터 김 나와야 한다. 서로 킬러인 거 숨기고 3년 살았고 슬슬 느렁느렁한 권태기 겪다가 어떤 현장에서 극적이게 정체 들통남.. 온동네 다뿌
바미테이숀.
그라ㅜ데이숀~!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HJ042320

(빵님이 숀밀썰풀어주실건가봐요 두근두근 심장박동!)
퇴근길에 차트보는데 숀이 일위하고 있어서 심하게빡침(분조장)
실검에 왜 숀
헤비로테이숀 노래 넘 신나ㅋㅋㅋㅋ
완전 내취향그림ㅁ체인 커미숀발견하면 신청할거같애 ㅋ
마잭티에 일자청바지입고 머여그 졸라머가려뎌잇는 손수건같은거...이름기억인나 암튼그거 달고다니면 ㄹㅇ 패숀의정석조정석
뭔가 숀 얘기 나오면 나 갑자기 말 없어짐..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acgu_oso

으 숀 개싫어
숀 들어봐오 ‘ㅅ` 🤚 욕을 잘 쓰진 않지만 욕 받아주는 거 하나는 정말 매우 베릐 잘함미다 🍓
멘숀이니가 다시보심 될거갓내
저희 사촌 언니는 숀 좀 없애게 얼른 와달라고 하던데요..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mirrorgonju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amumuk_fes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gar_ryang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S2_BH_

숀 BACK WAY HOME 닐로 멜론 소속사 unjunghy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