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단

벤지이단 은퇴,,
사펙 일본 인터뷰들도 뒤늦게 보고 있는데 벤지는 쉬는 시간에 이단이랑 서바이벌 배틀로얄 게임할 거라는 게 너무 웃기고 귀여움 ㅋㅋㅋㅋㅋ 벤지가 이단한테 이길 수 있는 거라곤 이거밖에 없다곸ㅋㅋㅋㅋ 이단은 고작해야 2
맥주 한 병이 주량의 끝인 이단헌트 벤지한테 전화해서 핸드폰 어디있는지 모르겠다고 움
같이 게임하는 벤지이단 너무 좋아
술취한 이단헌트의 모든 모먼트가 웃김 벤지가 몰래 뾱뾱이 신발 신겨놓으면 어디서 소리 난다면서 존나 조심스럽게 한 발자국 내딛고 또 뾱 소리 나서 그 자리에서 혼자 존나 긴장한 채로 서있음
벤지이단 벤지가 귀가하니까 장기임무 다녀온 이단이 3벤지때의 빅사이즈셔츠 입고 벤지 마중나와주는거 보고싶네
하이스쿨 벤지이단 둘이 첫키수하는거.....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Makajinjin

모야 누가 또 벤지이단 머라거 햇냐
스벅에 사람 엄청 많은데 벤지가 핸드폰만 띡띡만지고 주문하러 안가서 벤지가 음료 고를때까지 마주앉아 기다려주는 연상남친 이단헌트... 근데 "사이렌오더하신 벤자민 고객님~"하고 벤지가 자기 음료 받아와서 넋부랑된 20세
풋볼 챙겨보는 이단 무릎 베고 소파에 길게 누워 코믹스 읽는 영벤지의 발목... 그것이 철컹포인트
스벅에 사이렌오더로 주문하신 동그라미 고객님 음료드립니다 하는데 저 멀리서 진짜 누가봐도 동그라미인 사람이 와서 받아가가지구ㅠㅠㅌㅌ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웟다 동그라미.. 오늘은 이단과 벤지의 스벅닉네임은 무엇일까 고민하며
헉 벤지가 이단이랑 4스토리처럼 임무도 같이하고 가까워지는데 마음이 가까워지니 꽃도 안토하고 속도 괜찮아졌는데 마지막에 벤지맘도 모르고 실은 내아내 살아있다는거 암시하고 보여줘서 벤지 무너지는거 보고싶어
이단, 길 가다 벤지랑 어깨 부딪혔다고 사람을 쏘면 안돼 ...힝
벤지가 술김에 1🌙했는데 다음날 척 봐도 나 어려요 하는 이단이 옆에서 웃고있으면 좋겠다 자신의 도덕성이 무너지는 감각에 두통을 호소하며ㅋㅋ 몇살이냐고 물었는데 다음달에 성인된다고 해서 벤지 마음으로 울었으면

이단이 부상당해서 재활 겸 휴식 겸 신입 교관하고 있을 때 IMF에서 정부기관 털고다니던 영벤지 잡아다가 데려오면 좋겠다 척봐도 마르고 비실한 영벤지 이단한테 데려가서는 능력은 좋은데 이래서는 현장은 커녕 데스크에서 야
벤지가 이단 자꾸 만졌으면 좋겠다 섹슈얼한 의미라기 보다는 그냥 이단 너무 좋아서 자꾸 닿고싶고 만지고 싶어하는거ㅠ.. 마주보고 앉아있어도 손 하나 가져와서 테이블위에서 두손으로 손가락하나씩 매만지고 덧그리고 조물거리는
상사가 툭하면 자리비워서 골치아픈 이단 비서의 독백이 보고 싶다.또 저러고 뛰쳐나갔다면서 일정취소함ㅋㅋ 그리고 그 상사 이단 헌트는 오늘 벤지가 수업듣는 건물이 인문대였는지 예술대였는지 떠올리며 차 빼러 감.
벤지가 말하다가 중간에 그래서 자기야, 하면 녹아버리는 이단 헌트 보고싶다. 벤지는 하도 자연스럽게 나온 거라 자기가 뭐라 불렀는지 자각도 없고 이단은 마음이 간질거려서 입 안 살만 꼭꼭 씹음ㅋㅋㅋㅋ너무좋아서
이단벤지 왜이렇게 좋지? 병걸렷나
옆자리에 이단헌트 얌잔히 누워잇음 ㅋㅋ 벤단연성해주시는분께 사진 공유 해드립니다.
벤지가 이단한테 짜증도 많이 내고 이거저거 시켜먹고 그랬음 좋겠다.. 틱틱거리면서 이거해줘 저거해 만지지마 저리가 이러는데 이단은 좋다고 응, 응. 하면서 다 들어주고 벤지한테 뽀뽀하고,, 다들 저 이단헌트가 뭐가 아쉬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Duwop20222

ㅠㅠ알콩달콩한 노부부로 제일 보고싶은 커플 알도슈펜이랑 벤지이단이야
이단벤지로 이단이 양손 가득 장 본 쇼핑백 들고 있어서 벤지가 하나 들어주려는 뜻으로 손 뻗었는데 이단이 장바구니 한 쪽으로 모아 든 다음에 남는 손으로 벤지 손 잡고 걸어가는 거 보고싶다 벤지 얼굴 빨개졌대용깔깔
아니ㅋㅋ 일사본체가 일사이단을 거부하고 벤지본체가 이단벤지를 미는데 맥쿼리 뭐하냐 눈치없는놈아 머리에 힘줘서 이성애 참으라 했지 일사는 위도우랑 썸타는중이라고 해
벤지가 이단 먹여주고 씻겨주고 재워주는거 보고파
사랑합니다..(벤지이단엔젤로 삼파전도 보고싶네요....
이단 주전부리 조아하는 거 넘 좋다 이단벤지 장 볼때 대뜸 이단이 "아 벤지 우리 과자 떨어졌어" 해가지고 벤지가 "아냐 내가 어제 감자칩이랑 팝콘 사다놨어" 했는데 "젤리가 없어..." 하는 이단 헌트(벤지그게 과자냐?
먼가 중년인게 드러나는 벤지이단 보고파

영이단 영벤지 빌런으로 키우는 워커..(주르르르륵
농장에서 자란 팜보이 이단이랑은 완전 딴판으로 오히려 벤지는 군에서 자라서 군 특유 슬랭같은 것도 전부 알고 사격소리에 기상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으면 존나 웃겼을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임파 각본가들아 내가 미임7 플롯 짜줄게 내용은 이단이 존나 예쁘고 잘생기게 코디하고 나와서 벤지랑 하와이로 휴가를 가는 거임 제발 이단 쉬는 것 좀 보여줘 장담하는데 이단이 존나 잘생기게 나와서 행복한 휴가 보내는 내용
심각한 건 이단이 너무 잘해서 워커가 가르칠 게 없고, 벤지는 서포터(?) 쪽이 잘 맞아서 워커 그냥 육아 일기임... 어쩌다 솔로몬 회의 때문에 워커 집에 찾아가면 이단이랑 벤지가 레인 공격하고 워커는 그거 막느랴 정신 없고....
벤지냐 일사냐 이단헌트냐 못 정했습니다 으으음 으음 으으음 벤지인 것 같습니다
"저는 벤지에 대해 영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랐지만 영국식 액센트가 남아있는 밀리터리 덕후라고 설정하고 있어요. 그는 현장요원 훈련이 없을 땐 컴퓨터 게임을 하는데 아마 이단과 함께 게임하는 것만큼 좋아하는 건 없
아ㅋㅋㅋㅋ옛날에 풀었던 거 같은데 현장 올라온지 얼마 안 되어서 짱 긴장한 4벤지한테 이단이 "벤지, 너무 걱정하지마 잘 될거야 사탕 먹을래?" 해가지고 폭풍 감동해서 "이단.. (ू˃̣̣̣̣̣̣︿˂̣̣̣̣̣̣ ू) 감사함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SRSTCaptain

폴아웃 줄리아랑 감정정리 다 끝나고 해피엔딩한후에 벤지가 눈에 들어오는 이단. 벗 당연하게도ㅋㅋ벤지는 3단일때 징하게 짝사랑하고 4단일때 맘잡고 5단일때 소중한 칭구구나 행벅해 상태라서 맘에 프렌즈존 담벼락 쌓은 뒤임.
영이단벤지 비주얼 너무 최고인
이단 평소에는 과묵냉랭침착한데 술먹으면 숨겨진본색 나오는걸로 이단벤지ㅋㅋ 벤지한테 엄청 스윗자상하긴한데 지루하다 싶을 만큼의 담백젠틀남이라. 약간 연애는 재미없다 싶을즈음. 둘이 술마시고 이단 절대 취하지 않으려고 1잔
에제 이단벤지 썰풀다가 잠들어버려서...오늘 꼭 끝내서 올려보겠음. 근데 이거 좀 수위있는데 괜찮겠지.
8월 14일은 '그린데이'라고 하는데 이단벤지 숲속 걸으며 산림욕하는거 보고싶다. 손맞잡고 다람쥐돌아다니는거 보면서 사람들 없으면 뽀뽀도 하고.. 벤지가 '나무에서 피톤치드라는게 나오는데 그게~어쩌구저쩌구' 하면 그걸 흐뭇하게 바라보는 이단.
이단벤지로 알오물로 첫 결혼기념일인데 벤지가 이런옷 입고 이단 유혹하면 좋겠다. 사실 벤지는 이런 옷 입기 싫었는데 날이 날인만큼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었겠지. 사실 지인들이나 동료들에게 물어보기로서니 근사한 레스트랑을 가는등
이단벤지 결혼식날 식 올릴 시간 다 되었는데 신랑 이단이 안 나타나다가 결혼식 1분 전에 먼지 묻은 예식복 입고서 오토바이로 식장 문 뿌수고 들어오는건 아닐지 조금은 이런 느낌

벤지이단 보고파...내가 힘드니 이단도 아파야한다(?)
영이단벤지로 벤지한테 데이트 거절당한 영이단ㅠ 오리입 삐쭉 나와서 벤지가 바쁘다고 하니까 강요는 못하는데 이대로 가긴 싫어서 저러고 있으면 벤쥐가 어쩔 수 없이 데리고 방으로 들어감ㅠ
남다른 신혼여행 즐기는 이단벤지로 모닝
벤지이단💖
이단벤지 주식을 한껏 안고 들어갔던 극장에서 이단 텀 주식을 가득 안고 나와버린 날
이단이 하는 그런 한마디 한마디들은 실제 벤지에게 하는 말이 아니라 스스로에게 되뇌이는 자기암시 같다 그냥 모든 자기의심은 내다버리고 목적 달성에만 집중할 수 있게 반복하는 만트라
이단벤지 알오버스 보고싶다. 오메가 벤지 힛싸와서 방에 콕박힌채 문잠그고 이불 뒤집어쓰고 달달 떨고있는데 알파 이단이 문두들기며 문좀열어보라고 자기가 해결해주겠다하는데 벤지는 뭔가 싫은거. 연인이지만 넘 부끄럽고 흐트러진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inland_call612

이단이랑 벤지 진짜 아무것도 안갖추고 황무지에 떨어져서 맨손 서바이벌 해야하는 상황 오는데 이단이 사냥하다 크게 다쳐서 벤지가 들것 만들어 이단 끌고 다니는 거 보고싶다. 이단 대부분 고열에 시달려 앓지만 가끔 정신차
벤지와 꼬리탕탕 설표이단
시한부 벤지랑 이단으루 단벤도 보고싶음 세계 모든 나쁜놈들한테서 지켜낼 수 있는데 병 앞에서 무력함 느끼든 이단...킬킬킬... 이런 상황이면 벤지가 더 덤덤할 것 같음
엘로한테 이단벤지 뜯을라고 톰펙 강의해주고 옴(ㅋㅋ)
아픈동안 너무 그림을 안그렸더니.............ㅠㅠ.... 사냥개 이단헌뜨 보고시퍼... 이단벤지...ㅠㅠㅠ ㅇ(-(
써줘,,, 로이단 형제랑 이단벤지 로이헥터,,,
넘조하 ㅜㅠㅠㅠㅠ 예전에 파킷님이 그리셨던 체육선생님 이단이랑 벤지선생님 생각나 벤지 과목은 기억이...ㅠㅠ


칼릭스

칼릭스벤 안색이 안좋아보여서 '얼굴빛이 안좋아보이네' 라고 말하려 했는데 " 얼굴이 왜그렇게 생겼어" 라고 해버렸다.
벤 오늘 칼릭스가 실수로 내 발을 밟고는 "미안해, 괜찮아?"라고 해야 하는걸 "괜찮아, 미안해?"라고 했어...
[문자] 칼릭스야, 또 어딜 싸돌아다니고 있는거야? 얼른 들어와 벤칼... 나 한테 관심 좀 가져줘... 나 방에 있어...
콜린저 묻고싶은게 있어요! 벤뭔데? 칼릭스야, 나 묻고싶은게 있는데 벤누구를? 칼릭스뭐
벤음... 이 음식은 정말 3점 짜리네. 칼릭스그거 내가 만든건데. 벤...3점이 만점이야.
칼릭스이래도 잘못한 게 없어? 벤없는데... 칼릭스하아...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 벤: 칼릭스아니, 내 가슴 말고 네 가슴인 게 당연하잖아.
콜린요즘 칼릭스 아저씨가 너무 차가워요. 벤저런. 맥박은 재어봤어? 칼릭스아니, 죽이지마라.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wonho2__

칼릭스난 거절을 잘 못 하는 성격이야. 벤어제 압수해간 내 담배 좀 줘... 칼릭스싫어.


콜린

콜린:아저씨, 그림책 읽어주세요. 벤어떤 책? 콜린아무것도 없는 한 여자가 과거의 행복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얼굴 하나로 돈많은 남자를 잡아서 신분상승을 추구하는 그림책! 벤 신데렐라 말하는거니?
벤콜린을 처음 데려온 날 같이 밥을 먹다가 콜린이 갑자기 눈물을 뚝뚝 떨어트리길래 부담감에 그러나싶어 '왜그래? 무슨 일인지 말해봐.' 하고 다정하게 얘기했더니, '혀 깨물었어요.' 라는 답이 돌아왔다.
벤파이 좋아해? 파이 사줄까? 콜린와아! 벤딸기 파이 콜린(`・ω・´) 벤크림치즈 파이 콜린(`・ω・´) 벤애플파이 콜린+:.゜(☆_☆)゜.:。+ 벤어떤 거 먹을래? 콜린상관 없어요! 애플파이를 시켰다.
콜린밥을 한숟갈 남겼더니 벤 아저씨가 "쌀 한톨을 만드는데 1년이 걸려! 한수저에 100알이라면, 그만큼 만드는데 얼마나 걸릴것같아?" 라고 하길래 100년이라고 답했더니 "당연히 1년이잖아!" 하고 뜻모를 야단을 맞았었다.
그...런가요? 카미야씨가 보기에도 저는 콜린 페어벤이죠?
벤어디서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하는 목소리가 들려 가봤더니 고양이와 콜린이 있었다. 가려고 하면 자꾸 큰 소리로 우니, 당황해서 다시 돌아오는 콜린. '나, 고양이 말 할줄 모른다니까.' '아저씨가 기다려.' 하고 대화하고 있었다.

콜린벤 아저씨가 술에 진탕 취해서 붕어빵을 사들고 오더니, '가시 조심해서 잘 발라먹어!' 라고 말했어요.


로미오

2. 서로 마주보고 벤볼리오가 로미오더러 저울 한쪽에 그녀를 얹고 다른 한쪽엔 자기가 보여줄 미녀들을 얹으란 이야기할때 둘다 양손 펴고 벤볼리오가 손에 책 올리면 로미오도 같은 쪽에 노트 올리는거
내가 객석을 사랑하는 이유 1. 핫롬 첫키스때 주먹 쥐는거 2. 솧 벤볼리오-)줄리엣 표정 바뀌는거 3. 초야씬 누워있는 줄리엣 4. 무덤에서 깨어나서 로미오 보고 웃다 표정 바뀌는 솧줄 객석 향하고 있어서 객석에서 보임..
머큐시오로미오!! 내가 좋다고 한번만 해줘!! 로미오내가 좋아!! 벤볼리오로미오, 어제 머큐시오가 풀이 죽어있던데 무슨 일 있었어??
로미오큰일났다! 가스밸브 잠그는 걸 잊고 나왔어! 머큐시오내가 수도꼭지 잠그는 걸 잊고 나왔으니까 불 날 걱정은 없어. 벤볼리오뭐?
벤볼이 로미오 데리고 저기가지 갔다가 와서 줄리엣으로 바뀔 때 항상 소호의 벤볼-)줄렛 바뀌는 거 보느라 몰랐는데 줄렛이 로미오! 하니까 저 뒤에 있던 핫이 줄리엣 보고 들어가더라고ㅜㅡㅜ ??


자신의

"벤지는 엄청난 영웅도 아니고 악당을 쓰러뜨릴 거라 기대되지도 않아요. 하지만 그는 매우 믿음직하고 자신의 일을 사랑하죠. 요원이 된다는 건 수도자가 되는 것과 같아요. 언제나 격무와 헌신이 요구되지만 돌아오는 건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Halmashi_77

산테 벤티볼리오는 정략적인 이유로 12세나 어린 페사로의 지네브라 스포르차와 결혼했으나 니콜로사라는 볼로냐 최고의 미녀와 연인관계였고, 이에 조반니 벤티볼리오 2세는 산테가 사망하자마자 오랜시간 자신의 내연녀였던 산테의 미망인 지네브라와 결혼했습니다.
벤 「얼간이라는 게 뭐야?」 이호 「얼간이는 자신의 생각을 쓸데없이 장황하게 전달해서 이야기를 듣는 상대가 자신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게 하는 사람을 말하는 거야. 알겠지?」 벤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유령무사 전기에 자목이 팔 벤게 오니키리인가봐.. 그럼 유령무사가 와타나베로 생각했으니 오니키리 모습이 와타나베 맞나보다.. 그럼 요리미츠가 자신의 부하인 와타나베가 죽어서 그 와타나베 시신을 이용해 오니키리를 만든건가?
아무래도 유령무사 전기에 자목이 팔 벤게 오니키리인가봐.. 그럼 유령무사가 와타나베로 생각했으니 오니키리 모습이 와타나베 맞나보다.. 그럼 요리미츠가 자신의 부하인 와타나베가 죽어서 그 와타나베 시신을 이용해 오니키리를


좋아요

아닛 ㅠㅠㅜㅜㅜㅜㅜㅜㅜ 흑흑 리안님 벤디 너무 좋아요ㅠㅠㅠ 우짜지ㅜㅠㅠㅠ 봄나들이 갈거같아요ㅠㅠㅠ 힝구 진짜 너무 이쁘다... 웬디 올려묶은거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벤디... 벤디 많이 그려주세요 헤헤..😘💕💕
아앆 ㅜㅜㅜㅜ진ㅁ자 셀프더티톡 잘하면 칭찬해주고 으르렁거리면 온순하게 만드는 거 베이더벤 공식이잖아요~~~!~!~!~~흑흑 상상만해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아ㅏ아니 벤방을 뺏으면 어뜨케욬ㅋㅋㅋ 아니 그럼 벤은 샤를이랑 자나..? 좋아요 그건 멋지네요. 오늘부터 벤방 루나방(;;) 육아는 루나가 에반이랑 열심히 할테니까 신경 쓰지 말고 예쁜 연애 계속 하세요..^^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respawwwn

으악 리안님 벤디.... 최고에요ㅜㅜㅠㅜ 베베 머리 풍성한거 보니까 왠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암튼 둘이 이렇게 붙어있는거 짱좋아요ㅎㅎ리안님 그림덕에 더 빛이나네욘 ^//^
✏ 최애 벤.벤보고싶다.벤벤벤벤벤벤벤벤 뤀벤도좋아요 썰풀어주면 연필이 좋아합니다 ^~^
감히 어떤 황금이 화냅니까 제가 없애버리죠(?) 저도 너무 좋아요ㅠㅜㅠ 벤마르 똑똑이들 조합이라 두뇌 싸움 하는 것도 좋고 서로 자기 선장 뒷담화 하다가 너도 고생많다며 위로해주는 것도 좋아요ㅠ


사람

게자:여기있는 사람들 저스틴 비버 보러왔어요 인터뷰어:아녜요 벤 다 벤을 위한 팬이예요 게자:ㅎㅎㅎ
ㅋㅋㅋㅋ 부산에 벤이 자주 안지나가서 팬분들 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사람들도 쳐다볼껄..?
솔직히 토르로키 글연성 하고싶지만 어벤크루들 등장시키는거 좋아하는 사람.....내가 캐해석 잘못하는것같아서 매일 현타와서 그만두는사람...
ㅋㅋㅋㅋㅋ그리고 케인은 으르렁거리지만 벤이 도움 필요할때 군말 없이 도와준다구여? 크~ 갓데이비드 배우신 사람.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Sgl_ing

아카펠라 안좋아하는데 벤디 ..? 부르는 사람건 조음..
고척돔에사 했었잖아요 !! 머스터는 그러면 그 지하주차장 같은 곳이 있습ㄴ니다 거기서 벤 타고 올라와요 애들이 근데 핸드폰이랑 사람이 워낙 많아서 제대로는 못봐요 ㅠ ㅠ ㅠ ㅠ
헤테로 안 먹는 사람 ㅠ ㅋㅋ개어이업어.ㅜ 데닢벤투 너무 마이너길 아닌가요..? 그 뒤도요...
버키스팁) 일하느곳에 사람이 안와서 쪼가리 낙서... 누가 벜스 에ㅋ벤좀...
R알.티.이.벤.트T 🍉밑에 사진들이랑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당 🍉E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팬 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 (대신 제 사진 받고 좋아해주셔야햠,,) 🍉당발은 8월 중 아무때나 하겠습니당 아
덴디는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인데 케이오 형제랑 두루두루 친하고 유일하게 둘을 단번에 구분하는 사람일것 같음(가끔 캐롤도 헷갈려함) 실제로 학업에 열중하는 타입이라 앵간하면 학교 안빠지려고 하는 배우일것 같고.. 사는곳
성취하는 습관이 몸에 벤 사람들은 뭘 시도하고 도전하든 잘한다 운이 안 따라서 일이 잘 안풀려도 좌절도 안 함 왜냐 이미 자존감과 자신감이 탄탄하기 때문이다 인간이 성공하냐아니냐는 누가 성취하는 습관을 가졌냐아니냐라고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dokkhi__

옆에서 그 얘길 듣던 그 벤더우드란 사람이 멧돼지를 미션 때 구워먹은 적이 있다는 말을 하는 걸 들었어요...멧돼지를 어떻게 잡은 건지...
카벤은 어느날 길거리 버스킹중이던 사람들과 우연히 말을 트게되며 같이 어울리던중 캐스팅되어 한국으로 넘어옴 태런은 그런덴 흥미없고 이런저런 잡다한 일을 하던중에 뒷세계에 발을 담그게됨 친형제처럼 지냈던 사이지만 서로 갈길은 달랐던듯
대만,일본 교과서에 비비씨 셜록이 등장한 가운데 한국의 그때 그 해ㅋ ㅓ스광고...제일 충격먹은게 주변사람들 전부 벤베니가 찍은걸로 알고있어서 뒷목을 잡았다는 그때 그 광고...광고 디테일 쓸데없이 너무 좋았다고 한다...응 베
근데 로쏘니까 벤투스랑 같이 커플인 척 해줬지 이벨른이면 커플인척 해주는 척 하다가 먼저 카페 나가면서 점원한테 계산은 저 사람이 할 거예요 직장 동료거든요^^ 이러고 데니프님은 벤투스 거짓으로 사람을 속이는 것은
이거 벤이조로 삿치가 모비딕에 이리 요리해가지고 대장 선원 다 신기하다 하면서 냠냠 먹다가 이조우가 사람건 쓴편인데. 라고해서 한순간 갑분싸 정적왔음 좋겠다.
ㅈㅓ 싸리비로 맞은 사람 낼쯤 벽돌날릴 싸리비 정치인이 벤댕이속
(오.....내가목벤사람이랑연애해보기도처음인데....)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myPEPEchoco

정보 확인차 잠깐 찾아봤었는데 찾던 중에 메벤 사람들이 "데벤은 기분이 상쾌해지기 위해서 메용을 쓰는거다" 라고 말한거 봐가지고 웃겼음ㅋㅋㅋㅋㅋ
슈틸리케는 어디서 뭘 한게 없는 감독인데 벤투는 유로에서 포르투칼 4강까지 올려본 사람임. 일단 급이 다르다고. 슈틸리케 시즌2처럼 보이지만 절대 슈틸리케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사람입니다.....
으차피 난 축덕으로서 벤투감독이 온다고 하면 무조건 벤투감독 쉴드칠 사람이지만. 신태용이 무자게 아까운 것도 사실임. 하지만 벤투가 선임되면 앞으로 벤투맘이 될겁니다. 우리나라는 결코 그 누구도 감독의 손을 들어주지 않ㄴ는 나라거든. 축협도 국민도.ㅎ
벤투가 이사람이여?


눈물

헐 .... revenge가 자신을 위한 복수이고 avenge가 남을 위한 복수래 데몬어벤저 생각나서 눈물 오조억번 흘렸다 ㅜㅜ
제대로 레슨 받아본 적 없는 로이가 기본기 1도 없이 지 맴대로 치는데 너무 절절하게 잘 쳐서... 몰래 듣고 있다가 혼자 돌아서서 훌쩍훌쩍 하는 벤지가 보고 싶음임 ㅜㅜ 경외감 자괴감 질투 그리움 온갖 감정 다 섞인 눈물
일금「벤의 자전거 브레이크가 고장나 있어서, 나무에 박아버렸거든요. 옷도 찢어지고 조금 눈물이 난 채로 집에 돌아갔더니 아빠가 '누구한테 당한거지!?'하고 물어봐서, 벤의 자전거로하고 말하려던 게 '베, 벤'까지만 들은 아빠가 밖으로 나가셨어요.」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2ck_turn

구미·창원의 눈물 공장·아파트 텅텅 비었다 말뫼의 눈물' 골리앗 크레인, 울산서도 25일 멈춰선다 1990년대 쇠락 구로공단, IT 결합 벤처단지로 변신 귀족노조 넘들이 장악한 이곳을 멍청한 국민들이 정의당, 촛불당을 좋다


손으로

내 손으로 벤 것들이 낯짝을 들이밀며 무언가를 묻고, 의논하고, 의지했다. 백로 같은 것들이 자꾸만 가슴에 잇자국을 남겼다. 멀건 눈 앞에서 나 혼자만 피투성이였다.
벌써 개신나고들떠서 맨날끼고다니고 맨날괜히 손으로 입가리고웃고 난리부르스다;;;;;;; 나.뭐.변.한.거.없.어? 주문시전하고다닐게요;;; 물어보면 커플링자랑 30분할게요;;; 오져버려서지금무릎털썩갈림.... 헠헠 카벤...
벤 곳이 좋지 않았을 뿐이야. 껍질이 아니라 도끼자국의 중심에 맞았다면 천명은 더 많이 줄었을걸. ..분명 이 검을 사용하면 용골 도끼보다도 훨씬 빨리 나무를 벨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 그야말로 내 손으로 천직을 끝내버릴 만큼... ㅡ하지만..


윌리엄

윌리엄좋아. 벤, 셋을 세면 동시에 사과하는 거다. 3, 2, 1... 벤: 윌리엄: 윌리엄난 방금 우리 둘 다에게 실망했다.
벤깡통! 널 만나고 내 인생이 360도 바뀐 것 같다. 윌리엄(그대로잖아) listo9997


보고파

개닭살 돋는 벤지이단 보고파 ...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towoteat

벤의 결벽증 뜯어고치려고 벤 강제로 펠라해주는 리처 너무 보고파 (오천번 이야기 함)


얼굴

얼굴 그냥 4벤지자나옄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단 얼굴에 약해져서 고개 끄덕이는 영벤지.ㅋㅋㅋ대충 여기까지 하자ㅋㅋ이어줬으니 됐다ㅋㅋ
벤은 잘생겼음. 괴물로 변신하는게 멋짐. 아저씨는 얼굴만 잘생겼음. 변신은 못함. 근데 벤보다 잘나보임. 왜지?
똑같이 정략혼인 상황이어도 벤술루는 집안의 이해관계만 맞았지 이름이랑 얼굴 빼곤 아무것도 모르고 만났어도 의외로 되게 잘 맞아서 조근조근 잘 사는 부부가 어울리고 커크술루는 진짜 맞는 게 하나도 없어서 맨날 싸우다 어


조아요

흔남의 퍼스트보단 카벤이의세컨이조아요^^* 깔깔깔 차버리면 죽음뿐이야 우해나!!!!!!!!(대체
!!! 대박 한수님 도끼도 들고다니셧군여!!!!! 조아요 제가,,,열심히 힐하겟습니다!!!!! 이제 딜러 두분만 구하면 대는군여...(벤군님ㄴ쳐다보기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faakeet

후후 깡통 옷을 입고 잇는 뽀쨕 전사입니다 조아요 딜러 두 분....! 벤 님 소 환 'ㅁ'!
갸ㅑ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소환술ㄹ 성공이다ㅏ!!!! 퓨딜ㄹ 벤군님 조아요 같이 던전을 갑시닷 제가 전사 레벨링 열심히 해둘게욧 ㅇㅅㅇ)9


셋이서

리듬이 맞는 삼벤져는 셋이서 셋!
아 셋이서 돌려사귀는 리듬이 맞는 삼벤져 (발동동)
흑잔 앰굴 살리 셋이서 커플링 개판인,, 리듬이맞는어벤져셋이서사귀는만화


잔뜩

아무런 정보도 없는 상황에서 저를 찾아내기 위해 키리시마는 적지 않은 노력을 기울였을 것이었음. 좁은 벤 안에서, 짧고 강렬하게 맞붙는 와중에, 바쿠고는 키리시마가 잔뜩 스트레스를 받아 날이 서 있던 것을 느낄 수 있었음.
#자캐의_형제_자매_남매를_소개해보자 예말라 -옐림(쌍둥이자매선관) 세이브릴-예벤(이란성쌍둥이형) 페퍼-(기억상실이라 있었어도 알지못함) 시원-다른집 입양간 여동생 윅슬럼-외동이지만 친척사촌형누나 잔뜩(그 중 하나가 하셸)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dokkhi__

아마자 벤투데닢 썰 풀기로 했었어 (머리 딱콩!) 시간이 늦었으므루 길게는 못 풀고 벤투스가 데니프한테 존댓말 하라고 시켰는데 낮에 잔뜩 혼나구 밤에 벤투스가 괴롭힐 때 되어서야 겨우 존댓말 쓰는 거 넘 괴롭혀서 사실 그


뭐가

앤오님이랑 벤 덕분에 뭐가 무서웠는지도 까먹어서 잘 잘것같다... 역시 베르브릴 최규...
샹마르벤 뭐가 좋을까.. 마르코를 짝사랑하는 벤과 육체적 관계만 맺는 샹마르. 흰수염 해적단과 붉은머리 해적단은 종종 만나 친선을 도모하는데 그때마다 마르코가 레드 포스 호로 가서 샹크스랑 했으면 좋겠다. 선장 방


스웨커

스웨커 어제 산 마우스가 가만히 둬도 계속 오른쪽으로 올라가네 감운 오른쪽에 뭔가 있는 거 아닌가? 스웨커 내 방 오른쪽엔 쓰레기통밖에 없어 벤 널 그쪽으로 데려가고 싶은 마우스의 의식이 아닐까? 스웨커 친구, 방금 뭐라고?
벤한테 스웨커가 자동차도 막 뜯어냈다고 한 거 다 들었어요.(어딘가가 과장되었다.)


스벅에

스벅에 텀블러 가져와서 물어보니까 그란데사이즈 텀블러라길래 얼음 좀 빼달라 하고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뚜껑 열었는데 한 3분의2? 밖에 안되고.. 몇번 빨아 당기니까 없어졌어 ...


미국에서

이 부분은 다르게 읽었음. 사펙은 SF긱으로 자랐지만 벤지는 군에서 자란 아이 (밀리터리 브랫이라고 부모가 군복무를 하며 옮겨다니며 자라는 아이들 같은) 라서 영국에서 태어나긴 했는데 악센트를 간직하고 미국에서 자란 거. 때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l0Ae1

아미키드들은 미국에서 그 특유의 문화가 따로 있다고 알고 있는데 왜냐면 자라면서 너무 사는 곳을 많이 옮겨다니고 부대 베이스에서 아예 살거나 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냥 자라는 환경 자체가 완전 군대라서ㅋㅋㅋㅋㅋ아니 벤지가 그런


머리

오르멘 코르벤 머리를 흔들어요 바퀴가 되어 세계를 힘차게 굴러가요 고막을 녹이는 리듬에 맞춰서 마주잡은 두 손 놓지 않도록
호곡 데벤 기본머리에 짱잘어울리는대ㅇ요~~!!!
벤투로쏘.. 로쏘가 벤투스한테 계속 저 빨간머리 남자애 누구냐구 물어서 벤투스 질투하는즁
알티한 세번째 머리 나오면 좋겠다 아르벤 첨에 생각할때 상상한 머리가 저 머리였는디
미카엘어, 이 꽃, 예뻐. 셉따줄까? (뚝) 주세페셉, 머리를 잘라내면 꽃이 아파해. 캄파눌라이야기 중 미안한데 따지고보면 꽃은 머리가 아니라 생식기예요. 에벤(멱살)


두손무기 모션바뀐거 그 모션이 나름 데벤의 아이덴티티같은 느낌의 멋진모션이였는데 상징성을 잃은 느낌이야,,,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sthhavesoul

로쏘랑 데니프랑 벤투스랑
벤포스터!!!!!
트렉 크루 다 만들었다~!!!!!!! 아직 마감 칠 안 한 애들도 있지만 넘 기뻐서 찍음 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땨흐흑 ㅜㅠ!!!!! 흐하하 벤이랑 존까지 추가해서 트렉크루 피규어 다 모은 기분...!!!! (뜨
진짜 눈 감겨 미치겠네 커피 벤티 사이즈로 아이스 아메 마셧는데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towoteat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B220225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g9a9a9aguu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lenmue0

벤 이단 칼릭스 콜린 로미오 자신의 윌리엄 MoUsSe_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