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LUE

9. 효린 창모 BLUE MOON
21. 효린, 창모 - blue moon 팝송 느낌 강한 곡이에요 ㅜ ㅜ 팝송 조와하면 되게 취저일듯
BLUE MOON (Prod. GroovyRoom) 효린,창모
날 끌어당겨 작은 틈도 없게 해줘 네게 안겨 지친 맘을 쉬고싶어. Blue Moon-효린 창모 내가 이 노래 최고 좋아함
#무명_플레이리스트 soulmate - 지코 Feat. 아이유 Way back home - 숀 폰서트 - 10cm 주지마 -로꼬 Feat. 화사 나타나줘 - 로꼬 아름다워 -창모 Blue Moon- 창모 Fe
날 끌어당겨 작은 틈도 없게 해줘 네게 안겨 지친 맘을 쉬고 싶어 발이 땅에 닿지 않는 이별 위를 혼자 허우적대며 걷지 않게 해줘 I walk on the moon in the air -효린,창모 Blue moon-
♥88.효린,창모-BLUEMOON 오바적으로 개좋은 트로피컬하우스.... . . 이것도 와방 유명하긴한데 일단 추천하겟삼 띵곡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__G9___

발이 땅에 닿지 않는 이별 위를 혼자 허우적대며 걷지 않게 해줘 /효린&창모, BLUE MOON(Prod. GroovyRoom)
1. 효린, 창모 - BLUE MOON 진짜 좋아여 인생곡입니다ㅠㅠㅠㅠㅠ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앙ㅎ요 가사랑 같이 들으면 되게 몽환적 이예요!!


효린

웨얼앰아이같은 노래 존나 조아해 블루문이었나 그 효린창모부른 노래같이 그런 노래 뭔지 알쥐
밤 노동요.. 아이유 팔레트.. 숀 웨이백홈.. 효린창모 블루문.. 줄담배 노래.. 마룬5 햅미아웃
수란 오늘 취하면 창모 구간점프 효린 블루문 창모 구간점프 절실히 필요하다
art_is_Iong 좋지 의식의 흐름 그러니 난 효린 창모 블루문을 듣겠어
효린 블루문 너무 좋은데 창모새끼 목소리 좀 빼줬으먄 좋겟네


박재범

[박재범 (Jay Park)] 박재범 - 'SOJU Remix (Feat. 사이먼 도미닉, 창모, Woodie Gochild)' Jay Park - 'SOJU Remix (Feat. Simon Dominic, CHAN
[박재범 (Jay Park)] 박재범 - 'SOJU Remix (Feat. 사이먼 도미닉, 창모, Woodie Gochild)'가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Jay Park - 'SOJU Remix
9. 박재범, 창모


로꼬

축제에 로꼬 그레이 청하 창모 온대 ㅠㅠㅠㅠㅠ 십 나 미디어센터야 ㅠㅠㅠㅠㅠ 맨앞에서 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남보건대학교 9월 5일 #창모 #로꼬 #그레이


블루문

난 창모가 너무 싫어. 너가 몬대 (블루문 듣다 맨날 놀라는 녀)


마에스트로

9. 창모 마에스트로 창모라는 아티스트를 빨리 알게됐으면 좋았을거같아요.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BenTa_twt

20. 창모의 마에스트로 창모를 처음 알게된 계기였고 창모노래중 제일 많이들었고 창모노래중 제일 오래들었고 창모노래중 제일 마음에 드는 노래.
25. 창모 빠돌이답게 창모-마에스트로 이것도 이유가 비슷해요 되게 좋아하고 많이들었으니까 따라부를수 있조
싱잉랩. 리챗.. 오. 들어봐야겠다. 고마워. 창모는.. 마에스트로는 들어봤었는데.
피아노는 6년동안 쳤었는데도 멀쩡하게 칠 수 있는 곡이 한 개도 없는 거 보면 이것도 재능은 없는 거 같고...ㅋㅋㅋ 이번 방학동안 창모 마에스트로 반주치면서 창모인 척 좀 해봤는데 세상이 참 호락호락하지가 않았음...


아이유

다시보며 들리는대로 적어본 효리네 민박2 보검 플레이리스트♬ BLACKPINK - 마지막처럼 TWICE - Heart Shaker 이효리 - 톡!톡!톡! 소녀시대 - Say Yes 아이유 - 나의 옛날 이야기 수란 -


느낌

그거 있죠 담 주에 창모 선발일 것 같은 그 느낌적인 느낌 그거
소대창모듬구이. 창요리인만큼 향도 좋고 부드럽게 씹히는 맛에 버섯향도 잘 어울림. 겉절이는 꽤 맵지만 고기랑 같이 먹으면 금방 사라지는 느낌. 다 좋은데 고기에서 창보다 염통 비율이 높아서 불만...


맨날

여러분 영업하러 왔습니다 창모-I always 들으세요 왜냐하면 남친이랑 노래방 가면 맨날 불러주던 노래임(맨날 나 일할때 얼굴 보고가고 기다리다가 다시 데리러 옴ㅠ)
오 타팀팬들이 틀드하고싶어하나.... 여튼 창모 매력적인 투수라는 부분엔 넘 동감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또 속으면서 수도권 창모 선발경기면 가고싶고.....


좋아합니다

20. 창모-Holy god 창모의 신앨범 닿는순간 수록곡입니다. 벌스 2개로 되게 짧은곡인데 되게 임펙트가 있어서 좋아합니다
28. 창모- 아이야 최고로 좋아합니다 빈지노부분 따라부르기 어렵습니다
창모야 사랑한다 내일보자 내가 널 정주행으로밖에 만날수없다는게 너무슬퍼... 존잘님이 창모좀파주셧으면... 창모쿼터 좋아합니다 창모랑 차나리도 좋아


류준열

우리나라 3대 류준열. 류준열 우도환 창모


청하

한국항공대학교 9월 12일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13일 #청하 #창모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ALT_ER_LOV3


아름다워

창모 - 아름다워


동네

ㄹ... 래퍼 차.. 창모, “우리 동네 계집들 나를 보고 말 더듬” 왜 그런지 알 것 같기도 ㅎ..ㅐ요......
우리 동네 계집들 나를 보고 말 더듬 ;;; 창모싫어,,


창모

와써 와써 창모가 와써
Hood Boyz - 창모
누가 대전에서 송골매 노래 좀 틀어봐.. 우리 창모 힘내게...
[SMTM777] 더콰이엇&창모 프로듀서 합류 확정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네 번째 프로듀서 공개! #더콰이엇 & #창모 #쇼미더머니트리플세븐 #쇼미더머니777 #Mnet #엠넷 #일리네어 #엠비션뮤직

창모가 쫄깃하게 만들었어여.......ㅋㅋㅋㅋㅋㅋ
창모 돈두댓...😂 이겼으니 봐준다ㅠㅠ
창모 국힙 믿거인데 얘 너무 심함 여혐 쩔고 대구지하철참사 조롱한..
[#MXM/#임영민] 여유롭지만 뜨거운 햇살이 무더움을 한층 더하는 날이었어요 그래도 하늘은 어찌나 맑은지 하늘만 보게 되는 날이었는데 오늘 영민시 뮤직은 이런 무더운 날 기분 좋은 선선함을 전해줄 수 있는 ‘창
So changmo knows ok 👀 "N****" 과 "나 내가" 항상 오해하고있어. 나는 창모가 잘 알고있어 다행이다
창모 또 올려??????? 이번주 많이 던졌는데....
창모 화이팅 👏🏻👏🏻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haru0868

오늘이기면 드디어 또 창모 승수 추가야
창모 굳굳
아니 근데 창모 왜 이리 굴리지? 50구 던지고 이틀 휴식 후 20구 후 연투 30구 아님?
와 창모하세요!!!!
해쉬스완 사주 탐라에 떠서 봤는데 블로그에 창모 사주도 있음ㅋㅋㅋㅋㅋ
창모가 어쩌다 유명해졌더라
7. 인셉션을 안봤기때문에 무슨 질문인지 이해를 못했네요. 계속 듣고싶은 노래라면 창모 닿는순간 엘범 전체 듣기싫은 노래라면 그닥 없습니다. 남 들으라고 만든건데 안좋을수가 없잖아요

10. 창모 돈벌어 창모 노래 검색할때마다 상위에 뜨던건데 안듣고있다가 요즘 들어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우리창모....잘하는데....왜 안될까.......
27. 창모-One more rollie 엠비션 뮤직 다모여서 한건데 최고로 좋읍니다
키드밀리 재키와이 창모 ㄱㄱㄱ
창모가 광동포차 얘기하는데 오랜만에 가보고싶네ㅋㅋ
그 노래부른애중에 창모..대구지하철참사조롱하고 여혐헷던애임
아니 창모 영상 올라온거 너무 맘아프잖아.....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801801801young

배경에 저거 창모 앨범 커버 삘인데
휴..... 지옥사원존잼....^^... 창모 요 귀여운시키....
창모...귀여워..창모...
챙뭐노래중에 분위기가 예뻐서 좋아하는 곡중 하나에요 이어폰 끼고 들으셔도 좋고 곡이 전체적으로 강약조절이 잘되서 듣기 좋으실거에요 !! 창모(CHANGMO) - Light Me Up
창모 곡 방탄 언급 디스다 vs 언급이다 많이 갈리는데 디스라고 느끼게끔 애매하게 언급한것도 잘못아닌가 ? 더군다나 뒷가사에는 아이돌이 예민한 여자내용가사니까 팬들이 예민하지
돗포비트 왜이렇게 엠비션 같냐 창모가 피아노 깔아주는기분
후...이번 유료분 창모넘오귀엽다....^^....

창모 우와 집이다 올린 거 보니까 덕소 왔나? 구리 시장 올 거면 나한테 연락하세요
아절라졸려 세시레잘줄알앗더니 네시네 창모한번만 더봐야지 희희
창모가 본격적으로 귀요워지는화 전부 유료분이라 뭐라말은못하겟고 봐주세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Mozart 한국어 창모
아 미친 피쳐링에 창모있음
데일리호텔 텐션업 썸머 콘서트_1 (LINE UP 레디, PH-1,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 니화, DJ TEZZ):
9. 연예인이라 해야할지.. 창모 일편단심 창모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ohmybakkob

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네 구자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창모 실책하니까 이럼ㅋㅋㅋㅋ
창모 메롱도 당한 넘인데 잘해야지 암
구창모가 선발승이 없는 이유가 창모 때문이 아니라고 ㅠㅠ 진짜 .. 승 먹을 수 있는 경기 여러번 있었는데
창모 오늘 그거하는건가? 선발. . .ㅅ
솔직히 창모 긁히면 양현종 김광현 그 이상의 좌투 선발이야
오늘 창모 피칭 너무 좋다
오늘 엔구행시절 창모 다시 왔네,,,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yhye_dean

그니카; 창모적당히해,,
시즌초엔 창모가 계속 이렇게 던져 줄지 알았지 ㅠㅠ
창모 슬슬 바꿔줘도 되지 않을까
오늘 창모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나무 멋지다
욕심 같아선 창모 완봉했으면 ㅋㅋㅋㅋ 불펜 못미더워
불펜 잘하자 창모 승리 기여도 1위야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misfortune37

아니.. 이 환장하는 불펜을 어떻게 믿냐고~~ 그냥 힘 떨어진 창모가 던지는 게 더 나았을지도 모른다고 퉤
내 탐라에 아무도 엔씨팬은 없지만 창모가 7이닝 무실점투구했대요 (속닥속닥)
창모 선발승 못하면 너네가 대신 까일거 아는거겠지
창모 승 뺏는 사람 진짜 죽인다
제발....창모 승투좀ㅠㅠㅠㅠ
성영이 승 날렸으니까 창모 승은 지켜주기를🙏🙏
창모 요즘 작살 나는 듯.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Eli_Nino

창모 첫 승 도와죠
안절부절 창모
창모 싱글벙글 ㅋㅋㅋ
창모 승 날리지말자,,,, 또 날리기만 해봐라
창모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모 시즌 첫 선발승 😭😭 창모 승투 축하해 👏🏻👏🏻👍🏻👍🏻
창모ㅊㅋㅊㅋ 이겼드아~~~! ! !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Ravithepink

결과론적으로 보면 오늘 창모가 나온 건 잘한 건데ㅋㅋ 이재학 미룰 생각이었으면 오늘 이형범이 나오고 내일 구창모가 나오는 거 맞았음... 투구수 휴식일을 고려해보면..
창모보여줄ㄹ까요?
난 원래 창모 빡센 랩을 더 좋아하지만 interlude 들으면 아 이게 창모지 싶음
나 창모 사랑함
창모 안아주는 투수코치님. 오구오구 어제처럼만 하자ㅠㅠ #구창모
무슨 얘기 하는 진 알 수 없지만, 9회초에 불안할 창모 한참 달래던(?) 딸기.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인상 깊었던 장면 #구창모 #이재학
창모는 저 짝눈, 짝입(??)이 매력있음ㅋㅋㅋㅋ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sevenstar523

약간 저 창모 같이 때려박는 랩 좋아한
아 창모오빠 너무좋아
가장대박인건 창모 후배 새소년 팬시
24.창모 보고싶습니다. 죽기전에 창모 라이브 한번 들어보는게 제 인생목표중 하나입니다.
어제 창모가 흔들리지 않았던 이유는 수비가 어제 좋았거든. 그리고 창모는 변화구로 삼진 잡는 유형이라서 본인이 해결하면 되지만 형범이는 삼진유도투수가 아니라 땅볼유도투수라서 그거 야수가 처리 못해주면 끝나는 거여...
창모 닿게됐어 추천함다 //-//
창모가 웬말이냐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J_who_i_am

창모가 갓세븐 외치는거 감동이네
창모요?? 야 아 십샊갸
창모오빠너무멋져
어메이징 창모계정에서 임재범 보는날이 있다니
창모가 아니라 뚱인데요
창모 싫어 싫어싷ㅎ러
창모...대체 왜...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Jiminsohee

사진 정리하고 나니까 창모 사진밖에 없어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찍은 걸까
창모 피아노 앞에 분위기 있는 사진
창모 존나 싫다구요 진짜 싫음
아 창모 노래가 아니었구나
창모 ㅠ 가사 너무 빻았어요 ㅠ
헐 창모?? 창??모????창모?????
창모 오는데 무료입장이래 ㅡㅡ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bobabasket

창모한다고?
안되겟다 창모 보러가야지
창모오빠 공연할때마다 되게 들떠서 멋짐
창모랜드-뿜뿜 댄스 보고가세요 안무까지 외워버린 당신은 대체. . . #창식 #문창식 #콩두판테라 #KDP #changsik #콩판 #콩두
창모 노래만 부르는데 ㄹㅇ 창모랑 존똑이야
당연하죠 창모? 평가해드립니다
창모 이번에 진짜 잘했다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Sihako_7i

아 창모 이번 벌스좋다
한요한 신곡 듣고있는데 저스디스 기리보이 창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엘영비 ) 키드노엘 ) 저스디스 기리보이 창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왛~
창모노래 불러서 녹음해서 창모한테 다렉보내삼
이번 요한 뮤비도 예상 가능한 부분.. 또 머.. 기타 힙색처럼 메고 인상 구기구 머리 졸라 흔들어제끼겠지.. 거따 빤짝이는 네온 조명으로 혼란스러울 즈음 창모 젓딧 기리 차례로 등장
창모 진짜 미친거아니냐고 너무 좋아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 성영이한테 왜 그랰ㅋㅋㅋㅋㅋ
원래부터 명품 브랜드에 관심 많았던 궃췡이랑 YSL이 향수만 파는 브랜드인 줄 알았다가 창모 때문에 관심 갖게 된 득걍이랑 여전히 스트릿 입는 효읁이 너무... 너무 기욥다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redalnim

야구 잘하면 다 오빠고 형님이고 그런 거 아니겠습니까?? 그렇다면,,, 창모오빠.. 성영오빠..(양심리스)
와... 무드메이커 창모 벌스 지렸따리 진심.. 자기 혼자 앰비션 제엠비션 오오
앞으로 창모얼굴은 보여주지말아줘 제발
창모가 멋있다...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Yukizzan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Ru_NCT0409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Eerurerub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light_on_mo

창모 BLUE MOON 효린 박재범 로꼬 느낌 duckgu_s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