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담이

네 품에 안기던 그날 밤에도 입을 맞추던 그 순간에도 미안해, 이해해줘 정키 - 부담이 돼
78. 백예린 - 잠들고 싶어 (zZ) 79. 정키 - 부담이 돼 (Feat. 휘인 Of 마마무) 80. 헤이즈 - 저 별 81. 권진아, 샘김 - 여기까지 82. 10cm - 스토커 83. 로이킴 - 북두칠성 84. 커피소
[#컬러라이브] #정키 - 부담이 돼 (Feat. #휘인 of #마마무) 믿고 듣는 정키 노래+휘인이 보컬=환상...˚✧₊⁎❝᷀ົཽ≀ˍ̮ ❝᷀ົཽ⁎⁺˳✧༚ 제 귀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노래가 좋잖아요...하...
#원덕후의추천곡 날씨가 추워지니까 생각나는 노래 '부담이 돼' 이 노래 진짜 핵명곡ㅠㅠ정휘인 보컬은 들을 때마다 좋아서 눈물나..... #ColorLIVE 정키 - 부담이 돼 (Feat. #휘인)▶
21. 부담이 돼 - 정키 부르고 나면 ㄴ롬곡과 목이 함께 흐르는현상.. 목 아파.. 하지만 듣는걸론 짱인 노래.. 휘인님 목소리 짱 좋습니다❤
여러분 또 한번 1위에 대한 감사를 표하러 왔습니다! 부담이 돼라는 곡에 저의 목소리를 맡겨주신 정키 선배님께 감사드리며, 이 곡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이 곡이 평생 감사한 큰 추억으로
13. 죄송합니다 다시 하겠습니다 정키,휘인-부담이 돼 그냥 머.. 이런 노래를 개좋아함 막 좀 음 그런 음 그런거 있잔아여 이런 노래 풍 그런걸 좋아함..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Rodeo_street


다비치

[PHOTO] DAVICHI(다비치) X 정키 2018.07.12 12:00PM RELEASE! #DAVICHI #이해리 #강민경
[VIDEO] 다비치 -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Prod. 정키) 2018.07.12. 12PM RELEASE!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정키 #마치우린없었던사이
22. 마치 우리 없었던 사이 다비치 정키


우린

188. 양다일, 정키 - 우린 알아 189. 길구봉구 - 이 별 190.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191.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192. 폴킴 - 편지 193. 김진표 - 미안해서 미안해 194. 김예림 - 잘
12. Davichi -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Prod. 정키)
⭐️ 양다일, 정키 - 우린 알아 애절한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당


알아

끝인 걸 알아 아마도 오늘이겠지 듣기 싫은 말 애써 준비한 걸 알아 | 정키, 내가 할 수 없는 말(feat. 나비) ✒ 다비()님 리퀘

정키 어쩌고가 모예요?아진심 한번에 척척 못 알아듣는 내가 미워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우쒸


5차

이제 정키 5차 시켜줘야지 (ㅋ
아이고 밤새서 이지 130 찍어줫네 140까지 찍고 잠깐 방치해두고 싶은데 버닝 부스터 끝났어... 무적이 키워줘야지... 그전에 정키 5차 시켜줘야 되는데 (ㅋㅋ
정키... 5차 하고 비숍으로 자유전직 시킬까 고민중... 어차피 비숍도 키울건데 모험가 법사 다시 키울 자신이 x
정키 잘가... 5차 언젠간 해줄게... 진작좀 할걸... (5차후회공


사이

저도 덕분ㅇ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 사이코 정키 김츠루랑 코류랑 다 기대하고 있슴니다 감사해용 😙💕💕💕💕


18렙

약 1년전 수영복 다단계때 레전더리로드 하고싶어서 대리클맡긴 정키플레이버를 드디어 클리어했어요... 이제 진짜 18렙 클마에요ㅠㅠ 그리고 칠흑의프린세스 995K~~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666warning999

18렙 S 남은거 월엔 엔투엔 레전더리로드 정키플레이버 ㅋㅋ 삭제곡중엔 버그스크립트도 있고 하이고
18렙 s마스터작 할때 무조건 마지막에남을만한게 정키플레이버 허그미


헤이즈

106. 양요섭 - 별 107. 태연 - 들리나요... 108. 헤이즈 - 돌아오지마 (Feat. 용준형) 109. 허각 - 모노드라마 (With 유승우) 110. 키네틱 플로우 - 몽환의 숲 (Feat. 이루마) 111.


노래가

정키님 노래가 있었군요! 휘님땡삼..!!!!++


고민중

아 정키 버릴라했는데 답답해서 템 셋팅 해줘야하나 고민중 렙 200에 노멀루타도 못돌면 어쩌잔거


키울

심지어 정키 버닝캐야.. 내가 진짜 애정갖고 재밌게 키울 수 있겠다 싶은 직업이 아직은 메세밖에 없는데 심지어 하나도 버닝부스터 썼고... 부스터도 안쓴애들 지금 다 방치중이고... 하나만 더조라


1개

아 정키 템 오늘 3시까지야 (뿌심) 후 스톤 1개 채웠다 2개 언제채워

하... 정키 템 오늘 47분까진데 아케인스톤 1개 하고 조금 남아서 도저히 불가능... 루타나 마지막으로 돌고 와줬다 와중에 반반은 못잡아서 30분 기다려야함 ㅋㅋㅋ


정키

플러팅하는 파워레즈 정키니키 모먼트 더 보고파
너 이러몀 내가 막 백스트리트 정키 이런 거 보고 싶자너 임마
약파는 구칠즈랑 정키ㅜ정긍이
일단 커버 하고싶은곡 3개 정해놓긴 했는데 브라운 아이드 소울 -My story / 정키 - 잊혀지다 /김태우 - 사랑비
저 엘모 ㅋㅋㅋㅋㅋㅋ 왠지 익숙한데... 그때 걔 아닌가여ㅋㅋㅋ 님이 올리셨던 그 코켸인 정키
아니쿠키 아니정국 쿠키 정 정키 아니 정쿠키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RM_MOZZI

하루종일 먹고 어질렄ㅋㅋㅋ 걍 개쓰레기 정키인데 어쩌다 얼굴이 이뻐섴ㅋㅋ 할수없다 시드 그냥 랜스랑 붙어먹어서 애 낳고 집안에서만 살게 해야겠네요😁😁
오늘도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많은 정키였읍니다
하... 정키도 이거 또해줘야대 버닝템 8일까지라 그때까지 해야대 그냥 이대로 방치하다가 버려버릴까? (정키:?
정키가 모조.!
정키니키 알럽유♡
와 정키플레이버를 945를찍네.. 저곡 스코어링 진짜 어려운데 ㅋㅋ
정키 너무 못생겼어 한남같애 성형 시켜줘야되는데 내가 원하는 성형이 안나와 남캐 코디 구제좀

한남한테 인정받은 한남정키 ㅜㅜ
데스 무기 사줄라고 모은 돈인데... 정키 템으로 탕진함...
4보루군아 4보루 갓곡엔 정키플레이버가 잇서요
정키 니키 너무 조아 심장 떨려 육뉴블 푸들니키도 좋아
아시안 정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이든 공식이든 간에 어떻게 이름이 아시안 정키지 ? 다들 미쳐잇다
#로하드볼텍스 기갱데이..근데 정키 0점기갱은 너무하다진짜 2에런데 점수가왜저래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_____0won

정키 내가 할 수 없는 말 너도 혜미버전으로 들어 그래야 익숙해
내가 뭘 좋아하는지 재밌어하는지도 알고있고 관심 분야도 많고 뉴스정키고... 그렇지만 이제는 하나 정도 정말 잘 하는 게 있었으면 좋겠다. 일단 신경 끄는 연습을 좀 해보려고 한다.
정키 잡고 파볼까 나 저거 2에러나는데 금방 얼체할지도
오랜만에 정키한 걸 한가득 먹어서 그런가🤔아님 후식으로 먹은 아이스크림이 문제인가🤔
플러팅 못하고 클럽정키인데 얼굴이 다했고 진지한 면이 없지는 않고 똑똑하게 잘해서 ㅋㅋㅋㅋㅋㅋ 아하ㅋㅋㅋㅋㅋㅋ
정키형 일러스트로 비주얼노벨한번 만들어보고 싶다
정리 아님 정키

이십분간. 폭풍 일하고 정키 꽈배기 수렵나가기
일리야 정키만드는 솔로 보고싶다 차근차근 중독시켜서 눈치못채게
해운대에서 옵치식구들 한동안 바쁠것 같구만 김병장 고기굽고 정키 오리튜브 들고 깡충대고 송하나 방송 키고 바닷가 보여주고 있다가 비치발리볼 하러 뛰어들고 솜브라 스노쿨링 하다가 존나리 사람많아 포기하고 비치발리볼하러가고 위도우는 그냥 선텐중일것임
정키뉴 술일탈 ㄱ?
나는 지금 정키의 지옥에 있다. 괴로워서 잠을 잘 수가 없고, 그렇다고 해서 깨어 있는 것은 더욱 괴롭다. 오감의 사가지대 속에서 리얼하게 느껴지는 것은, 내 마음과 몸을 뒤덮고 있는, 깔아뭉개는 것 같은 괴로움 뿐이다.
요즘 정키의 잊혀지다 좋아해요
이 더위에 왜 이렇게 정키하고 헤비한 것만 먹고 싶지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id990922

아 왜 자꾸 헤비하고 정키한 게 땡기지 점심도 돈까스 먹었는데 갑자기 햄버거가 막 땡김
하 정키야... 너가 구멍이다 구멍... 돈을 모으면 뭐하니 너가 다 빼가는데...
이제 정키 한남이라고 안놀려야지... 진짜 한남인줄 알고 자꾸 정떨어질라그래 (ㅋㅋ
내 프로필 왜 정키지;;
내 전남친 동생이 방콕 사는 화이트정키였는데 대마 십그램 호주머니에 꽂고 어슬렁 어슬렁 공항가서 비행기탔자나....
ㅋㅋㅋㅋㅋ 정키플레이버 ㅋㅋㅋㅋ....
안 미친 로나가 야엘이고 이젠 정키 아닌 니키는 그냥 니키군(..) 아무튼 헤테로 니키는 리온이냄... 캐스팅 디렉터 천재만재억재

오늘 정키열시 라됴 마지막날입니다 엠비씨라됴 앱 다운받으심됨
8. 깊어진 내 안의 널 지울래도 마주한 거울 너머엔 you 더는 아름답지 않아 바라 볼 수도 없어 니가 떠난 후 내 모습이 정키 - 거울(Feat. 선우정아)
렌튼은 안전을 기하기 위해 너무 말도 안되는 거짓말이 아니라, 다소의 설득력이 있는 거짓말을 하기로 했다. 난처하게도 그는 정키의 특수 기술인 '설득력 있게 거짓말하기'가 몸에 배어 이제 진실을 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진실같이 들리게 거짓말을 하게됐다
정ㅋㅣㅣㅣㅣㅣㅣㅣ
애기정키 뚠뚠정키😂💖
정키(Jungkey) - 진심 선빈님 버전도 들으세요ㅜㅜㅜㅜㅜㅜ
김가루 퍼먹는게 이거보단 정키하겠삼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won_shy

외식업체들이여... 불량비건음식을 팔아주세오... 제가 존나 사러갑니다... 건강한맛말고 존나 정키한거로 제발
정키한 비건식 자주 먹고 싶당
나도 정키한 두유아이스크림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 때문에 참는다........
정키플레이버 잘치는법 삽니다
18하면 정키플레이버죠
비건정키푸드.... 너무 최고....
정키 플레이버 멸망전 시작하고 첫판만에 잡혀버려서 당황했다.. 그리고 파인마 S, 컴인컴 중력 988!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Dear_my_bliss_

정키형은 그 꿀보이스로 잼프말고 다른것도 시도해볼 가치가있다고 판단합니다
정키고가 뭐야?
정키님이 왜 노래를 안하는지 난 이해가 안간다...진짜
정키형 가수하세요
이걸로 정키님 녹음러지인분들도 생겨야죠
정키님 신곡 지금 계속 돌려듣는다 미칫다고
저닉넴이 좀웃긴데 ㅋㅋ ㅋ ㅋ ㅋ 정키만 입니다....ㅋㅋㅋㅋㅋㄱㅋㄱ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cps_roha

정키 노래는 그냥 녹는다 녹아
정키 니어실환가
조카 정키 ..
이때의 정키 니콜스도 너무 좋아.. 힝 😢
네스프레소 머신이 고장나서 집에 가면 커피가 없는 카페인 정키는 우울해
정키 플레이버 용케 안짤렸네 ㅋㅋ
정키들 천지에 브금 호텔 캘리포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g0_g0_dejavu

정키검열된거맞지 제발
정키재밌어서 자주하는데 자켓 기분나쁘단말여
정키 못봒는데
탐라의 사볼고수님들 정키플레이버 fx두번 버튼 두번 땋 따라란 x4 이부분 어케쳐요 ㅜㅜㅜㅜ
저어는 철저한 회색분자 정키를 하겠읍니다
정키 플래이버 약간 알았다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ㅋ 정키 캐 내려고 하는데 눈 풀린 게 술이냐 약 중에 뭐라도 한 것 같네ㅠㅋㅋㅋㅋㅋㅋ ㅋ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hyun_06_06

내 탐라에 아시안정키잇음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진짜 폴리아모리..중독자 정키.. 어쩌고웅앵 맞으니깐 그거 계속 하세요 ㅋㅋㅋㅋㅋ
저 정키..정키?하면서 괜히 쳐봣다가...... 갑자기 제 테마곡. 만나버린
갓 클린 정키의 커미션으로 오세여 당신만을 위한 그림그리는 핫산이 되어줍니다
정키플레이버햐주세요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MyGalaxy_Eunha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Gang_Future_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officialDavichi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L94Mlet

정키 부담이 다비치 우린 알아 5차 DAVICHI tmd_k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