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우린 손금 속에 살고 있네 #아이유 오혁 #유스케 Paul 1440 X 2560
아이유 #유희열의_스케치북 오혁 #Paul
오혁 #아이유 Paul 유희열의 스케치북 한창 어린 밤 같던 우리 마음도 #늙어버렸네요 1440 X 2560
10. 아이유 오혁 콜라보... 사랑이 잘....
아이유, 오혁사랑이 잘
❥︎4th Full Album 『Palette』 사랑이 잘 / 아이유 with 오혁
❥︎4th Full Album 『Palette』 사랑이 잘 / 아이유 with 오혁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STABILITY__1

12 가수 이거도 애들 다 빼고 해야징 최유리 오혁 아이유 악뮤 Owl city Maroon 5 One direction ㅠㅠ J.fla Kk 월피스카터 몰라 기억안남
🎧[Audio] 😌😌😌🎐😴😘 🎤 #IU #아이유 -🎶사랑이잘 _Can‘t Love You Anymore (With🎤 #OHHYUK #오혁) 🎸🎷🥁#キークリン #ギターペット #フ


PAUL

10. 추천해주고싶은곡 오혁 - Paul (지금당장들으셈료들)


빈차

[티저] ‘빈차’ feat. 오혁 에픽하이 9집, 10월 23일 저녁 6시 #에픽하이 #EPIKHIGH #오혁 #빈차 #티저
7. 이건 빈차.. 에픽하이랑 오혁 노랜데 그냥 좀 그런느낌 따스하면서도 슬픈 느낌
에픽하이 - 빈차 (feat.오혁) 많은 생각을 하게 되고 개인적으로는 위로가 되는 곡이예요.


가수

아 역시 그 가수 맞군요.. 와 오혁 닮았다! 하면서 봤는데......

오혁 인스타에 엠창한 셀카 올렸어요~~ 여혐 가수 거르고 페미 인증한 여돌들 스밍 돌려줍시당😉 *잘못 눌러서 트윗 삭제해서 다시써요,, 죄송합니다😂


소녀

🎶오혁-소녀🎶
오혁 소녀 한 소절
소녀-오혁 저 별-헤이즈 블루문-효린 니가불어와-아스트로 한발짝두발짝-옴걸 미라클-정세운 짝사랑-산들 new,D-1-이브 부담이돼,easy,그림자-휘인 또 좋은노래 뭐 없나
오혁 소녀 불러보고 싶어졌다
12. S.E.S - 달리기 / 정재욱 - 가만히 눈을 감고 / 오혁 - 소녀


모르고

내 몸 마음 몸 마음 모든 걸 다 놓아 주어야 해 우리 마지막 끝으로 갈 때 결국 다 묻어 둬야 해 무서워서 무서워 앞을 볼줄도 모르고 두려워서 두려워 눈을 감아서 모르고 서러워서 서러워 속을 삭힐줄 모르고 두려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GmmLhDBsc2heyst


노래는

ㅇ오혁 선우정아 정말 사랑해요 흑흑흑 프롬은 못들어봤는데 꼭 들어봐야갰어요 입김 좋죠💕진짜 선우정아 노래는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난 혁오밴드 노래는 그냥 귀에 안거슬리는 한국가요 틀어두고싶을때 많이 틀고.... 오혁 피처링은 그래도 눈에 띄면 한번쯤 들어봄 ㅋㅋㅋ 목소리조아서


들으면

헉 샘....ㅠㅠㅠㅠㅠㅜ선우정아 만세조ㅠㅠㅠㅠ 선우정아 십센치 프롬 오혁 쭉 들으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라구요 전ㅠㅠㅠㅠ 저는 선우정아 정용화 입김 진짜 제일좋아해요ㅠㅠㅠㅠㅜ
오혁 노래증에 2002월드컵 진짜 동역이랑 너무 어울려 들으면 2002년 고딩 이막크랑 이동역 생각나


BAWLING

폴킴 노래두 좋코 오반 불행이랑 오혁 bawling 두 조아여 꼭 들어보새요
오혁이랑 프라이머리 bawling도 비슷한 맥락에서 좋아ㅠ뭔가 말로 설명할수 없는 오묘한느낌...
프라이머리 , 오혁 _ Bawling🌫


했어요

저 사실 캐치마인드 할 때 자유주제였음 오혁 그리려고 했어요 저는 오혁을 그림판에 마우스로도 그릴 수 있기 때문에
아 진짜 개이상한 꿈 꿨는데 둘 다 손에 짐이 너무 많아서 오혁이랑 머리로 하이파이브 했어요


뮤비에

아 맞다 투애니원 고별곡인 ‘안녕’도 앨범 엎어진 다음에 씨엘이 팬들한테 마지막 인사라도 하고 싶다고 부탁부탁해서 나온 곡이고 뮤비 감독, 뮤비 컨셉, 뮤비에 나오는 옷...이런거 다 씨엘이 지인들 섭외해서 알아서 준
20. 진짜 까리한 패딩 입고시품ㅠㅠㅡㅜ 아니 드레이크 핫라인 블링 뮤비에 나온 빨간 패딩 진짜 너무 갖고싶음..... 오혁이 하입 비스트 인터뷰때 입은 하얀 패딩도 취향 빵야 빵야임....


사진

존나 웃긴 거오혁이랑 다홍이랑 사진 찍을 때 나 그거 비디오로 찍고 있었는데 나중에 원치 않으시면 sns 같은 데 안 올릴게요 했더니 오혁이 네 그러지 마세요 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혁 사진 보고 머리밀은지도 벌써 3~4개월이 지났네 앞머리 진짜 안자란다


오혁

105. 오혁 계산해주기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mik_hip_

오혁 저 얼탱없어보이는 손봐
근데 오혁 아싸임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혁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혁 은근 웃기다니간요 무도때 왜 그렇게 소심햇는지 이해 x
2018 충격 진실 1. 햄튜브 과대였다 2. 오혁 과대였다 ((new!
어느날 눈 떳는대 오혁 되어잇으면 엌카지 눈썹 존나 그리고 다녀야지
뒤에 뭐야 오혁이야?

크러시 오혁이 그런 ㅓ리ㅜ햇전 거 같은데
오혁ㄱ씨 잘지내나 싶으니까 혁이!
Bushwick도 잇는데 오혁이랑 둘이 미침;
제가 그린 자이언티랑 오혁 볼 사람
오혁 귀엽지않나요?
오혁이 웨딩...
와 오혁 인중에 피어싱햇네 아물 때 냄새 쩔엇겟다 ㅋㅅㅋ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yndu__

오혁 존나 전십새닮았네 아 내 눈
세차게 담았는데 다 텅 비어있네요 그 오혁 노래 가사중에 하난데 시는 잘 모르갰어용ㅠㅠ
오혁 엠창이든 마더퍼커든 진짜 조팔 개싫음 엠창남 노래 듣지 마세요
여름이 되면 오혁이 부러워져
오혁 과대였대 핵인싸였대 올해 최고 충격이야
위잉 위잉 오혁 생각남
10. 오혁

쵼재 아니고 노력파 오혁 음악 조금 하는 박재범..
🎧 Radio HITS Radio 🎧 🐻 Charlie Puth, Kehlani - Done For Me 🐶 Spooky Black - Pull 🐹 Hisaishi Joe - 인생의 회전목마 🐢 Gavin James - N
아진짜 개웃겨요 그거 녹음현장 다된 오혁에 죽여버려뿌리기 아 진짜 배에 왕자생긴
오... 오혁... 집 잘 지키고 잇으라 해
춘삼쓰... 망 봐주면... 오혁은 너에게 주지... ;)
오혁 (와리가리하며 퇴장)
Bushwick(feat. 오혁 of Hyukoh) 카더가든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NoPainNoGain44

러시아 모델한테서 오혁의 영혼이 느껴진다...닮앗어....곧 위잉위잉 부를거같아...
조용한 핵인싸 마치 오혁
흑흑 손견 빨리 보고싶어,,, 당신이 오혁 같은 빡빡이라 해도 난 당신을 사랑해,,,
최근엔 오혁 볼링이랑 준호의 어차피 잊을거면서에 빠졋다
충격 실화... 오혁 인싸 VS 승헌쓰 아싸
오혁인가요
오혁이야? 저런 목소리 엄청 없는디 누구누구있는지 몰겠음

또 오혁 노래를 들어서 감수성이 충만하기 땜에 타츠미 캐어필 로그를 좀 파겠다
도경수 오혁 친하게 지내면 좋겠어요
근데 저 영상 오혁 좀 귀엽지 않나요
이거 보고 오혁한테 설레면 착즙왕 이성애에돌은녀인가
톤 좋다, TE RIM과 오혁의 보이스를 배합했다-고 함축할 수 있을 법하고. 토론토를 베이스로 활동하며 본명은 Brian Han. 조부모님께서는 중국에 거주중이라니, 아트웤의 '柏'의 이유를 찾은 것 같아 왠지 즐거워지는 새
오혁ㅍ개귀얍ㅇ다...
내 사랑을 응원해 준다고? 무슨 오혁도 아니고 아냐 됐어... ... ... ...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queer_as_folk_

카미야 왔는데 어떤 알바 존나 오혁 닮음
6. 욕조안에서..차한잔 마시면서 오혁-첨밀밀 듣고싶다..엄청 편할듯
13. 오혁이 부른 첨밀밀...
15. 혁오 톰보이..오혁 너무 만나고싶어오..
빙고! 제일 많이 듣습니다. 가끔씩 오혁도 듣고 ^^
오혁과 이준기를 반반씩 섞으면 내다.
ㅌ ㅋ ㅋ ㅋ ㅋ ㅋ ㅋㅌ ㅌ ㅋㅋ ㅌ ㅋ ㅋ ㅋ ㅌ ㅋㅌ ㅋ달밤에 진짜 ㅠ육성으로 터졋넼ㅋㅌㅌㅌ 아 도랏나봐 ㅋㅌㅋㅌㅌ 오혁 중국에서 ㅅ살앗다니까 중국어로 짜장면 뭐라하녜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아 ㄱ광대아파ㅜ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pdy04131

샤크라.디바.체리필터.AOA.김경호.박완규.이루마.오혁.김형규 인
아 처음에 들어간 사람은 오혁인 것 같은데 뭐지 뭐지
페노메코랑 페노메코 매니저 오혁이랑 오혁 매니저 .. 다 봄 ㅠ ㅋ ㅋ ㅋ ㅋ 우 왕 완전 신기해
홍합에 물린 오혁
아 오혁 개웃기네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맞다 내 조카 오혁이랑 친구라던데
옷산거 사이즈 잘못생각하고 사서 완전 걸어다니는 오혁이 따로없다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09987_07_65

채널 돌리다가 오혁이 왜 저렇게 신나있지? 하고 봤는데 이정현이라는 배우라고...
오혁 인싸였다는 이야기 들은 이후로 .....
드디어 혁오다큐보는날인데 뭔가 끝날때쯤 오혁이 짠하고 나타날거 다알아~ 나 이미 알아~ 안놀랄거야~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Veremeo_Vernon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jini516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Tuki_Mika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rraven_ous

오혁 아이유 PAUL 빈차 사랑이 에픽하이 PALETTE blobybl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