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비치

수영도 못하면서 난 바다로 갔고 사랑할 줄 모르면서 너에게 왔었네 /매드클라운, 거짓말(Feat.이해리 Of 다비치)
131231 다비치 콘서트  이해리 반육십 축하송 축하합니다~축하합니다~ 우리 언니 반육십을 축하합니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두사랑 듣고 루이해리제인 해주세요 제발 저 지금 손떨리는데
한가지 아쉬웠던게요~~ 제가 다비치 이해리씨 랑 강민경 씨한테 트윗을 그렇게 보냈거든요? 리트윗이 안됐어요~~ 이분들만 리트윗이 되었어도 좋았을탠대 말이죠~~ 좀 아쉬웠어요~~ ㅠ.ㅠ
180128 다비치 팬사인회 #다비치 #Davichi #강민경 #이해리
이해리 (Lee Hae Ri) (다비치 (DAVICHI)) - PATTERN MV REACTION! CREEPY TV! × 2018/07/30
2월 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백지영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너없는시간들 #인피니트 #infinite #동우 #우현 #성종 #tellme #인스피릿 #안녕하세요 #본방사수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WoogieONO


루이

아니 선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제가 더 행복한 거 아시냐구요 진짜;;;;; 페리님 평생 루이해리 해 주셔야 한다 아시죠.. 반박은 루이해리 칠천 자로 받을게요 페리님,,
액션물에서 클리셰ㅔ로 나오는거 오도바이운전하는 남주 마주보고 기승위자세로 앉아서 뒤따라오는 적들한테 총쏘는 그런거 루이해리 보고싶다..
루이해리 센티넬버스
루이해리너무좋아서 지금조금 울었음
해리핀을 파지만 저는 루이해리니까 알아주세여(? 글타고 해리루이를 못먹는건 아님 ^ㅅ^))
진짜..진짜...세상에서 제일 풋풋하게 연애하는 루이해리보고싶다....
안 되는 게 없는 루이해리;

사람 취향 어디 안간다구..........앞뒤 둘다쓰는 장발해리 좋지만 애기 해리의 행복을 위해서라면ㅜㅅㅜㅠ ㅠ ㅠ ㅠ 아니 저는 루이해리만 외칠뿐인데 탐라에 두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엪비아이 요원 루이해리 너무 보고 싶다는 거 . .
해리루이가 메이젼가요 루이해리가 메이져인가요
신혼부부 루이해리 보고싶다 루이 술마시다가 새벽 1시에 들어와가지고 해리 삐져서 볼따꾸 통통해지고 아무말 안하니까 손바닥 비는 루이 달달한거 너무 좋아 흑
미쳐갖고 루이해리 원고 삼십 페이지째 하고 있네 하루에 열페이지씩 쓰네 뭐할라고 진짜
루이해리로 루이가 해리를 정말 아껴주는게 보고싶다,,, 우리해쟈,,, 내가 지켜줘야지 하면서 옆집형아 노릇하는거,,, 코찔찔이 해쟈가 맨날 방싯방싯 웃고다니면서 아무사람한테나 웃어주고 길가다 넘어지고 그럴대마다 햇쨔-! 하면서 달려오는 루이,,,
루이해리로 해리가 점점 커져서 약간 불만이었던 형이 가슴도 점점 커져서 좋아하는거 보고싶네 오늘 왜이러지 미쳤나...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uptwo_

루이해리 청소년 시절에는 방싯방싯 웃으면서 세상에 저희 둘이 다 인것처럼 행동하는게 어울리고 좀 커가지고는 약간 퇴폐적인게 어울리고 서로가 서로에게 좀 질리지만 끝내 못놓는 그런게 어울려,,,
제인루이 사귀는대....해리루이두 사겨서......음....제인루이해리로 합의보자...
헐 주종관계 루이해리 보고싶어,,, 해리가 루이 주인인걸로
루이해리 달리고 자러 간다
루이해리제인 3p하고잇을시간이군
그 제가 동양 역사고전물을 엄청 사랑하거든요,,, =루이해리 고전물이 보고싶어요 근데 쓰면서도 아 근데 얘들 영국인,,, 하게되는것
새드의 정석같은 루이해리 보고싶다,,,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의 슬픈 엔딩

크아악 물님 루이해리 넘 최고...ㅠㅠㅜㅜㅠ
아 루이해리 갑자기 뻐렁찬다
새끼루이해리로 새끼루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타는 미니자동차 받아서 해리 데릴러 가는거 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차뽑았다는 루이랑 뒷자리에 타서 루이 허리 꼬옥 껴안고 무섭다고 소리지르는 해리
데드풀 곱하기 해리 스타일스 하고 싶으면 진짜 구제불능인거지 약 루이해리 섞어서
저거 루이해리로 보고 싶다 ㅋㅋ 했는데 지금 다시 잘 생각해보니까 안 어울림
비슷뜨 비가오는날에 가사로 루이해리 새드물 보고싶다
저 오늘 루이해리 꿈 꿨어.,.,,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1st_yeoduck

그래서 루이해리 꿈이 어떻게 댓냐면여.,..
사실 전 루이해리 조아 합ㄴ ㅣ다 (모두가 아는 사실)
자기 손으로 제인 죽이는 해리 보고싶다,, 루이해리제인으로 동양 고전물스러운거 막 어 막
루이해리맛잇다요즘..
루이해리.....맛잇다
루이해리 뱀터뷰 설정에 존나 치여서 머리 깨는 중 이미 개박살 ㅠ . 아 ! 너무 된다 ! 진짜다 !
네 근데 젠루이해리가 젤 많으니깐 잘 살펴보시긔

그냥 밈뭄님 루이해리 다쫀맛이라서 읽으러 간다는 조무래기의 말이엇음다🏃‍♀️🏃‍♀️ 무시하십시오 마퍄님!!!!!!
화이트레이스가터 화이트망사 왘왘왘! 루이해리 조은데 할줄 모를땐 밈뭄님 글 읽으러가기 우!!우우!!우!!
모두 래리하자 루이해리하자
음.... 루이해리 떡친다........
루이가 키스하는즐 알고 눈 꼭 감고 입술만 쭈욱 내민 해리보고 귀여워하는 루이해리 보고싶어
내가 오랫동안 고수해오는 철학중 한가지 예쁜애가 깔려야지 )) 루이해리
비밀번호0248 (약 루이해리)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not_but_luv

제가 비록 케이패치된 루이해리밖에 못하지만^_! 한국인 루이해리 힘냅니다 야호
소꿉친구 루이해리로 해리가 애기였을때부터 고등학교때 프롬은 루이랑 가고싶어하는거 보고싶다 루이를 처음 만났을때부터 왕자님처럼 생겼다고 생각했겠지ㅜ 근데 말하기는 너무 부끄러워서 일기장에만 몰래 써놓는거야 프롬에 루이
와 이거 진짜 뒷골목 커플 루이해리 같애


민경

Q.이해리씨 생일이 다가오잖아요 계획있으세요? 해리:생일 계획이요? 민경:저랑 있겠죠 해리:내 계획을 왜 니가 짜아 민경:저랑 케이크 하나 놓고 밥 먹고 있을겁니다 해리:민경이가 아마 깜짝 파티를 준비중일겁니다 Q.원하는 파
Q 이해리가 갑자기 해체하자고 한다면? 민경 죽는다!! 해체는 절대 안되죠~~ 언니 시집 갈때까지 못놔줍니다!! 해리 시집가면 놔줄꺼에요? 민경 그건 좀 생각해볼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죽는다 해서 놀랬는데.. 마
강민경은 이해리를 회사에서 일해줄 경리인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당시 매니저 민경아! 너랑 일하게 될 해리야~ 민경 예~ 안녕하세요~  그냥 일하게 될 사람인가부다.. ㅋㅋㅋㅋㅋㅋ
이해리 강민경이 수트입고 노래하는거 볼수있을까 남은인생까지 걸수있는데

내가 이해리고 강민경임
밍경 이번 생일도 이해리랑 있겠지? #우지민경쯔무르아호브쨔르
흊찌랑 이해리랑 감쟈랑 행복한 8월 3일 보내기! #우지민경쯔무르아호브쨔르
노래해줘서고마워요밍경 #우지민경쯔무르아호브쨔르 이번생일두이해리랑함께
이해리 민경이 생일 축하해 주려고 안 자고 있던거 아니야?(대뇌망상)
낼 민경 스케쥴 이해리와 재밌게 놀기


콜라보

이해리x백현 ㅂ콜라보 소취해요.. 나대한을 잊지못해..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MARKGINGING

백현 이해리 콜라보 plz
백현이해리 백현아이유 백현딘 백현지코 또 누구 잇냐 하여튼 콜라보 부탁드립니다
백현 이해리 콜라보 어디까지 왔는지 . .


사람

이해리 이세상 최고로 귀여운 사람ㅁ....
스카프 보면 이해리 떠올리는 사람🙋
저는 좋은 노래를 들으면 덕심도 뻐렁치는 사람.... 서정적인 이해리 목소리 넘 죠어요....


백현

백현 이해리 제대로 된 듀엣 들어 보고 싶다

백현 이해리 듀엣 했으면 조켓다 목소리 합 천상이자나 (ᵕ̣̣̣̣̣̣﹏ᵕ̣̣̣̣̣̣) 스테이션 모하세요?
+ 백현이해리


해리가

네 😣동일인물인것같아여 ㅠㅠ (이해리가 왜 지꺼야 ㅠㅠㅠ )


너에게

이해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려다 말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너가 이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눈처럼 너에게 가려다 말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의

이해리의 점점 업그레이드되는 성대모사 이젠 선곡도 자유자제로 다루시는 가왕님


취향

와 이해리 ㅜㅜ이사진 진짜 청하랑 닮게나왔다 ㅠㅠ내 취향 너무 한결같아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whentheskyisblu


해리는

해리는 왜 이름도 이해리아
" 집에서는 그냥 보일러 때죠~ " 이해리는 59년생...?ㅋㅋㅋㅋㅋ 요즘도......보일러를 땐다는 표현을 쓰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골집에 군불때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이해리는 지금 온다는데ㅠㅠㅠ 왜ㅠㅠ
공지영 작가님 신간 "해리"의 해리는 주인공 이해리 이며 해리성 인격장애 즉 지킬박사와 하이드 같은 다중인격을 가진 주인공을 이름으로 표현한 것이며. 착한 가면을 쓴 가짜 진보 주인공 이해리를 해리성 인격장애로


세상에

아나 세상에 인생 다 살았다 어늘부터 이해리 발닥개


이해리

가이해리 오졋지요 (구망그림
헉 시연 미워도 사랑하니까 이해리 마지막 애드리브 불러줘야 해ㅐ!!!! 꼭!!!!!!1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rol_HUCCI

이해리 159 아니고 169 같은데
????이해리배트남이라규?????
이해리-미운날
이해리 노래 짱잘불러..멋있다...
팝페라가수이해리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해리,,, 사랑해
진짜 이해리ㅠㅠㅠ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__haepari

이해리 여행가면 인스타 활발해지는 것 같다 좋다
이해리 아오자이 입은 거 보고싶다 뭘 입어도 빛날걸 ㅠㅠ
난 이해리 푸들이 제일 기여움 감자
대박 이해리네 갱쥐도 휴지못지않게 기얌자나.크림푸들 ㅜㅠ
La voz 이해리 me mata.
이해리 눈빛 봐 진짜 미쳤다 이 영상 볼 때마다 심장에 안 좋아
맘가는대로그리면 그것이해리머리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Davichi_080222

이해리 진심 예능인간인데
밍엇 영민이 오빠 들어왔다 핼응!? 듀꽃 흔들리는~ 바람에~🎤 밍하하핫 😄 드세요 드시라구요~~ 핼프로의식! 김밥 먹는 와중에 프로의식 뿜뿜하는 이해리 ㅠㅠㅠㅠㅠ 꼭 밥 먹구 노래해야 하는 것도 ㅜㅜ
Non 쓴 이해리💛도 사랑이야 앙증맞은 포즈도 귀염뽀짝 발톱도
이해리!!! (광광)
아 이해리 기여워서 어트하지???
방금 쥐고있던 펜 떨어트렸다ㅠㅠ 이해리ㅠㅠㅠ
이해리 방송용 메이크업이랑 현실 메이크업 차이 쩌는 거 겁나 발려 항상 매일 늘 언제나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__haepari

이해리!!!!!!!!!!!!!!!!!!!!!!!!!!!!!!! 지구뿌실ㅋ거야!!!!!!!!!!!
이해리 강 한가운데 고립된것같아....
헐 이해리
이해리!!!!!!!!!!!!!!!사랑훼!!!!!!!!!!!!!!!
이해리 남자친구 절대 없음이다 남자친구 있으면 저런 거 안 올린다
행⭐️ 이해리 쿠션덕후 답게 쿠션많은곳 갔네
이해리 재채기 발싸!!!!!!!!!!!!!!!!!!!!!!!!!!!!!!!! 재채기하고 후우..하는거 보소..세상 귀여붜.....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Theo_van_Gogh_

거의 다됐으니까 식탁가서 앉아있어 하고 해리 식탁으로 보낸뒤에 빠르게 크로와상이랑 식빵사이에 재료 넣고 가져다줌ㅠ 뜨거우니까 천천히 먹어 하고 해리한테는 블랙 커피 따라주고 자기는 밀크티 마실듯 아침 뇸뇸 하면서 오
뭔가 되게되게 이해리 느낌나서 저장했어
이해리댓글정말..
성대모사의 신 이해리 박정현, 린, 이은미 선배들..
내일이해리생일이라매 대박이당 ✋✋✋
썽질 급한 나는 벌써부터 해피벌뜨데이해리 해시태그를 쳐본다^^
이해리버전이져..?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qorrnqorrn

여주 이름이 이해리.해리성인격장애.진보가 돈이된다 불나방들. 돌맞는거 막아야.이지사 주기자.김배우.거침이없다 그리고 그가 옳았다 #해리
히든싱어 이해리 나왔으면 좋겠다ㅋ
해피버스대이해리......
후세대애들이해리생일파티 #HappyBirthdayHarryPotter 서프라이즈로할려고했으면
와나오늘 플러팅 신ㄴ들렸나봄 내가 이해리면 지금 반했다
이해리님이랑 화음 ㅠ ㅠ ㅠ ㅠ ㅠ 나 오늘 죽는 날
날이 더워서 그런가 왠지 모르게 그대라는 계절 듣고 싶은 날...좋은 앨범 만들어줘서 고마워 해리야ㅠㅠ이해리뽕 차오른다ㅠ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Davichi_080222

ㅇㅈㅋㅋㄱㅋㄱㄱㄱ저도 드해없이 못사는 인생을 살앗어서 그 어둠마왕 디키와 찌질이해리 컨셉 팬픽을 울면서 다봣나봅니다.,...(눈물줄줄
가이해리 심기 와 나 가이난 따먹고 잇음 !
진짜 왜 다들 이해리 안해??
저 혁이해리 눈물지뢰 잇어요 조사중에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DuoDAVICHI222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rol_HUCCI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NO_THINK080222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z0527zz

이해리 다비치 루이 민경 콜라보 사람 행복한 On6nxE0


댓글